hojutour의 등록된 링크

 hojuto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시드니일일투어 입맛에 맞게 선택하기 [내부링크]

시드니일일투어 입맛에 맞게 선택하기 신형차량 배치 새하얀 구름이 정말 예쁜 시드니하늘-! 한국은 아직까지도 미세먼지 때문에 마음놓고 여행 다니기가 어려운 상황이죠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방학이나 휴가를..

시드니 데이투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드니 데이투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호주무한투어 입니다. 오늘은 시드니 데이투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호주무한투어의 단독여행 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 호주무한투어 단독일정 저희는 동부..

3월시드니날씨 및 여행준비물 [내부링크]

3월시드니날씨 및 여행준비물 3월 시드니 평균날씨 3월 시드니의 평균 날씨는 최저기온 10.7도 최고기온 24.4도로 일교차가 큰 편인데요- 월 평균 강수량은 52.6mm 평균 강수일수는 7.2일이라고 합니다. 3월 시..

2월 호주 날씨 및 여행준비물 [내부링크]

2월 호주 날씨 및 여행준비물 2월 호주날씨 2월에 호주로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호주의 2월 날씨는 우리나라로 비교하자면 초여름에 해당하는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월 옷차림 정보 2월의..

시드니 단독투어 장점 [내부링크]

시드니 단독투어 장점 안녕하세요. 시드니여행 오시는 분들 중, 단체투어와 단독투어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단체투어와 단독투어의 비교, 그리고 저희 호주무한투..

2월호주여행 계획짜기 [내부링크]

2월호주여행 계획짜기 안녕하세요 :) 2월호주여행 계획하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여행준비 하시는 분들은 호주무한투어의 2월호주여행 단독투어 계획표 참고해서 후회없는 여행 계획하시길 바랄게용-! 공항 도착..

[호주 시드니] 헌터밸리 와이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시는 헌터밸리~ 아름다운 경치를 보러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특히, 와이너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지역입니다 :)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가..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아찔하고 짜릿한 경험 [내부링크]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아찔하고 짜릿한 경험 호주 온지 얼마 안됐을때 서큘러키에서 하버브릿지 위로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보면서 저거보라며~ 너무 신기하다고 도대체 저거 뭐냐고 아무나 할 수 없는..

시드니 한인마트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시드니 한인마트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인마트에서 구매한 삼겹살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 사실 나가서 사먹는게 제일 속편하지만 돈이 너무 많이 나가서 저희는 집에서 자주 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