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aman의 등록된 링크

 hola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3건입니다.

2020-2021 NBA 개막일은 언제? [내부링크]

12월 22일 개막전/72경기 정규시즌을 승인하는 것으로 완료되었다고 발표되었다. NBA 시즌이 끝난지 벌써 두달이 다되가는데, 다음달에 2020-2021 NBA 시즌이 개최됩니다. 선수협의회 투표에 따라 72경기 축소경기..

마이크 타이슨 vs 로이 존스, 돌아온 핵주먹 전설들의 대결 [내부링크]

복싱좀 보셨다 하시면 기대하실만한 매치가 올 주말에 열리네요 핵주먹 타이슨의 15년만에 링 복귀 경기입니다. 상대는 로이 존스 47세까지 현역생활을한 복싱계의 레전드 중 한명이다. 추수감사절 메인 에벤트..

잦은 기침 관리하는 법, 기침 멎는 약을 먹어도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잠들기 직전에 목이 간지럽다거나, 회사에 출근 해서 회의 중에 갑자기 기침이 멈추지 않아 최대한 입을 막고 기침 해보신적은? 저 같은 경우에는 기관지염을 앓고있어서 밤만되면 목이 간지럽고 기침 때문에 밤을..

체온이 낮을수록 장수한다? , 수족냉증 치료법 [내부링크]

체온이 낮을수록 장수한다? 인간은 체온이 높을수록 효소가 잘 작용해 몸속의 여러 기능이 높아진다.이것은 틀림없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한편으로, 신경이 쓰이는 데이터도 있다. 2017년 12월 영국 의학..

술을 마신 후 붓기 빼는 법, 다음날 최대한 덜 붓게하는 법 [내부링크]

얼마 전 오랜만에 집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셨어요. 최근에는 밖에서 술을 마실 기회도 눈에 띄게 줄었고, 집에서 알코올 파티를 하자! 라고 1인당 1안주와 술을 많이 준비해서, 친구들과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

매트리스의 수명을 늘리는 토퍼?, 교체시기와 수면의 질 [내부링크]

깊은 잠에 빠뜨릴 수없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침구 선택. 다양한 기능을 갖춘 침구의 선택은 해마다 확대되고 있습니다. 의외로 간과하기 십상 인 침구 선택의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수면의 3..

유니클로 +J, 질샌더와 콜라보레이션 대 인기 [내부링크]

패션 업계에서 종종 대히트를 만들어 온 것은 유력 디자이너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입니다. '유니클로 (UNIQLO)'가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실행한 콜라보레이션+ J도 11 월  13 일 발매 직후..

코로나 백신 3상 시험 통과?, 다가오는 코로나 종식 [내부링크]

미국 화이저 社와 독일 바이오엔텍 社가 개발중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COVID-19)에 대한  mRNA 백신의 3 상 임상 시험의 중간 분석 결과가보고되었습니다. 90 % 이상의 효과가 있고 부작용도 없었다..

턱 라인 여드름, 원인과 증상 해결하자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고민이 많은게, 바로 턱에서 나는 여드름이 아닐까 싶다. 한국날짜로 13일 부터 마스크 안끼고 다닐시 벌금이 10만원이다. 실 내외 상관없이.. 그러면 더욱 더 힘들다는 것이다. 안그래도 피부 때문에..

천연 감기약, 베타카로틴의 최고 쑥갓의 효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쑥떡으로 가장 먹는 쑥, 그 외에도 쑥국이나 쑥무침등으로 해서 먹는데 호불호가 강합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볶음으로 해서 감기 예방에 효과가 있어 한방에서도 먹는 감기약 으로 이용되고 있을 정..

니트의 세탁법, 니트와 스웨터의 차이? [내부링크]

그냥 바로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반팔 티를 입고 있던 것 같은데, 벌써 너무 추워서 어쩔 수 없는  요즘 입니다. 서둘러 작년 가을과 겨울 의류를 꺼내 따뜻하게 껴입기 시작한 분도 적지 않을 거라고 생각되는..

새치가 나는 이유, 젊은 나이에 흰머리가? [내부링크]

과학정보지 Nature에 실린 쥐 실험 결과 스트레스는 흰머리 발육을 앞당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 한다.이는 스트레스가 교감신경계를 자극하기 때문인 것 같아.교감신경계가 자극되면 노르 에피네프린이라는 신경..

잦은 눈 충혈, 내 눈에 이상이 있는것일까? [내부링크]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쳐다보는 것은 눈이다. 상대방의 눈을 보면서 대화 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근데 그 눈에 붉게 충혈이 되어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나의 건강을 의심한다. 어느날 갑자기 화장실..

물 맛이 바뀌면, 차맛도 바뀐다. 차(茶)에 관한 물의 중요성 [내부링크]

차에 관한 물의 중요성 오늘 같이 날씨가 쌀쌀하고 기온이 낮을때에는 뜨거운 차가 한잔씩 땡긴다. 나는 커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차를 마시는데, 대부분이 허브티이다. 나의 가장 최애차는 루이보스차..

가을의 냄새 주의보, 은행 중독 및 섭취시 주의할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기도 은행, 저기도 은행 길거리에 가로수에 떨어지는 은행 주의보, 특히나 냄새 가을도 깊어져, 다양한 가을의 미각을 즐기고 계시는 분도 많을거라 생각됩니다.이전에 산에서  채취한 버섯은 모르면 먹지 말..

복어가 그리워 지는 계절, 복어독과 주의할 점은? [내부링크]

직접 조리한 복어에 중독사했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매년 아시아 권에서 복어를 먹다가  사망하는 것이 40명 정도라고 합니다. 복어에 중독되어, 몇 명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 에서도 일본으로..

오트밀의 주가 상승, 다양한 영양분과 그 효능은? [내부링크]

손소독제나 마스크 대란등,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의한 자숙 기간중에 매진이 잇따른 것은 적지 않다. 그런 생활필수품과 함께, 조금 바뀐 것이 품귀해진게 오트밀이다. SNS에서는 오트밀을 구할 수..

여성에게 자주 나타나는 방광염, 어떻게 관리해야 될까 [내부링크]

방광염이란 소변을 축적하는 역할을 하는 방광이 염증을 일으키는 병입니다.대장과 직장 등에 있는 장내 세균이 요도에서 방광 속까지 들어가 증식함으로써 발병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여..

낚시 줄, 어떤 것을 써야되나요? [내부링크]

최근에 낚시나 캠핑을 취미로 하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 또한 최근 낚시에 빠지게 되어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내륙에 사는지라 낚시를 하고 나서 부터는 가끔씩 해안쪽에 사시는 분들..

냉장고 냄새, 어떻게 처리 해야 될까? [내부링크]

원래 왜 냉장고는 이렇게 냄새가 나기 쉬운 걸까요? 냄새의 근원은 주로 두 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장아찌,생선,마늘과 같은 식품 그 자체 냄새. 따뜻한 요리를 식히기전에 냉장고에 넣어도 냄새가 잘나는것같..

콜레스테롤과 비만의 관계? LDL 수치 관리는 필수다. [내부링크]

콜레스테롤과 비만의 관계, 전혀 없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 습니다. 그다지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콜레스테롤이 높을 수록 우리 혈관의 노화는 급속도록 진행 합니다. 1.비만..

여름철 마스크와 피부, 교체는 언제 해야될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과 함께 마스크 부족이 세계적으로 심화되고 있습니다.  나일론 등을 원료로 한 일회용 부직포 천 마스크 외에도, 거즈 나면 등 빨 소재로 만들어진  마스크 많은 유통하게되었..

사실은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여러가지 건강 습관들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몸에 좋은것 같으면서도, 실제로는 안좋은 건강에 관한 습관이나 지식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건 왜? 아, 정말? 이런말이 나오실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1. 우리 몸에 기름은 안좋다? 수..

낮과 밤, 과일은 언제 먹을때 가장 좋을까? 그리고 바나나 [내부링크]

자주, 아침에 먹는 과일은 몸에 좋다, 라고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아침 방송에서요 아침에 정보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늘 나오는 말이,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양치를 한 다음 신선한 과일을 드세요 라는 문구를..

마스크 끼고 운동하면 몸에 어떤 변화가 생길까? [내부링크]

신발 브랜드 알트라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트라이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주자가 증가함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한 달리기 위험성을 검증하기 위한  실증 테스트를 실시했다...

일본의 새로운 뉴 테마파크?, USJ 디즈니랜드에 이어서 과연 [내부링크]

카나가와·요코하마에, 새로운 거대 테마파크의 건설 구상. 미국의 대형 영화사 이름이 오르내린다는 그것은 마블?, 아니면 닌텐도 테마파크, 그것이 아니라면 포켓몬 다양하게 추측된다. 한국은 테마파크가, 예전..

수유중에 카페인 섭취 괜찮을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커피 소비량이 무려 전세계 상위권 이라는 것 다들 알고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커피 원두를 생산하지 않는 나라인데, 소비량과 수입량은 어마어마 합니다. 그 덕분에 카페도 엄청 많습니다. 아메리카노..

비파괴 검사란(NDT)? [내부링크]

비파괴 검사 (Non Destructive Testing)은 원래 부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특성 차이 또는 용접 결함 및 불연속성에 대해 재료, 구성 요소, 구조 또는 시스템의 특성을 평가하기 위해 업계에서 사용하는 테스..

일본의 아역 출신 배우, 미우라 하루마의 극단적인 선택 [내부링크]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三浦 春馬)가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해 일본에 큰 충격을 안기고 말았다. 그는 한국으로 따지면, 유승호급의 배우이다. 아주 어렸을때 부터 아역배우 생활을 해왔으며 다수 현지..

성장기 아이는 손을 사용하면 두뇌가 발달 한다. [내부링크]

손가락 끝은 매우 중요한 감각 자극 기관으로, 아이의 발달에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손가락 끝과 뇌 사이에는 도대체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최근에는 초등학생 부터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패혈증의 원인, 패혈증 자기진단 체크 [내부링크]

패혈증은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을 계기로 전신에 염증 반응이 확산돼 장기 장애를 일으키는 병이다.패혈증은 더구나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에서도 발병한다. 사망률이 높지만, 조기에 발견하면, 생존의 가능성이..

근시 난시 원시의 차이, 아이의 눈 보호가 중요하다 [내부링크]

TV나 PC, 스마트폰 등의 보급에 따라 나안 시력으로는 사물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사람이 증가 하고 있다.그러나 시력이 낮은 것 자체는 드물지 않게 됐지만 근시와 원시, 난시의 차이나 각각 생기는 이유에 대해..

먹고 자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밤꿀 다이어트의 효능 [내부링크]

자기 전에 꿀 한 숟가락만 먹어도 살이 빠질까? 이야기를 들은실천자중에는,한달만에 먹기만 했는데 대략 3~4킬로 정도 살이 빠졌다고 하는 사람도 성공자들이 제법 나오는 다이어트라니, 운동이 귀찮은 당신 밤..

최근 뜨고 있는, 피넛 버터 파우더와 견과류 불포화지방산 [내부링크]

최근에는 건강과 함께 다이어트로 떠오르고 있는 다이어트형 피넛 버터(땅콩 버터) 파우더가 최근 인기라고 한다. 파우더 형태의 땅콩버터에 대해서는 기존 버터보다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에는 좋게 생각하는 사람..

수족 냉증의 원인과 대책,개선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냉증이라고 하는 것은, 외부 기온에 관계없이 항상 몸이 차가워져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기온이 높은 여름에도 손발이 차갑다, 이불에 들어가도 손발이 차가워져서 잘 수 없다, 목욕 후에도 금방 몸이 차가워진다..

모공이 훤히 보이는 피부,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나이를 먹은 것인지, 문뜩 퇴근 후 샤워하고 거울을 봤다. 솔직히 나는 그다지 외모에 신경쓰지 않는다. 그냥 얼굴에 뾰루지 같은거 나면 그냥 보는 정도, 그렇게 자세하게 보지는 않는다. 그런데 어느날 직장동료..

일류성 요실금, 어떻게 해야될까? 자가체크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점점, 소변 기능이 약해지고 내 전립선이 약해지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건 나이가 들수록 더한데요,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도 불규칙한 식생활과 술 담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이들 비뇨..

피부노화방지의 최고봉, 레티놀의 효능 [내부링크]

21세기는 남녀노소 미용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깔끔한 외모와 인상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기 쉽기 때문이죠, 오늘은 히알루론산과 마찬가지로 피부 노화에 좋은 레티놀이란느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미국..

두통의 원인은 부비강염에서 발생한다? [내부링크]

학생, 직장인, 주부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장 짜증나는 것은 두통, 머리가 지끈지끈한데도 사라 지지 않는 이 만성통증인 두통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고자 합니다. 두통의 원인은 다양하며 통증의 강도, 아픈 곳,..

수박의 씨앗은 삼켜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여름하면 가장 떠오르는 과일은 바로 수박입니다. 한국에서도 당도가 높은 꿀수박이 정말 맛있는데요, 작년에는 지인이 논산에서 수박을 사서 보내줬는데 정말 정말 달고 맛있엇습니다. 여름에 계곡물에 담궈논 수..

다혈증이란 무엇일까?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여러분은 혹시나, 진성 다혈증이라는 병을 아시나요? 여러분은 갑자기 현기증이나 어지럼증으로 인해 고통받으신적이 있으십니까? 빈혈은 남녀 노소로 많이 힘들어 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빈혈은 일반적으로 볼..

무좀의 감염 원인, 백선균이 뭐야? [내부링크]

여러분은 무좀 때문에 고생하신적이 있나요? 아무래도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분들이 훨씬 무좀으로 고생할것입니다. 군인 같은 경우에는 장시간 군화 착용, 공장 이나 산업현장에서는 안전화를 착용하는데 이 두개..

식이섬유의 종류는 2가지,그 중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이섬유는? [내부링크]

미에로 화이바와 같이 식이섬유 제품을 광고하는 것을 보면, 식이 섬유가 우리 몸에서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하는 사람들이 있다. 정답은 YES다, 무조건 도움이 된다. 하지만 식이섬유에도 크게 2종류가 있..

꿀벌과 말벌의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말벌과의 조우 말벌은 보고만 있으면 멋진 동물이다.눈빛은 무섭지만, 충분히 근육을 내포하고 있을 것 같은 다만 산에서 만나기 싫은 생물 중 하나인 것도 사실이다.새를 관찰하다 보면 말벌이 부웅하고 귀에 싫..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과 검사는 언제 받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 기능이 저하됨으로써 붓기와 나른함 등의 증상이 나타나. 40대 이상의 여성에게 많이 볼 수 있지만, 20대 후반부터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잘 치료하면다른 일반인들 처럼 문제없이..

애플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하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에는 아이폰 유저들이 많습니다.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더 많으며,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애플 제품들도 가지고 있을 확률이 어어어엄청나게 크다는 사실, 알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에어팟 충전 케이스..

칫솔의 교체주기는 언제가 좋을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균 박멸! 방역이라던지 개인의 위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최근에는 서울을 비롯한 밀집지역에서 다시금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는데, 이럴수록 개인의 위생과 관념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상 생..

물광 피부를 위한 히알루론산의 효능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피부를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저는 뭐 피부가 워낙 안좋아서 스킨 로션에 영양 크림 바르고, 마지막으로 미스트 까지 촤아악 뿌립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더 피부에 좋은 방법이 있는데, 그건 히..

여성의 철분 결핍,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다면 분명히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여성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대표적인게 철분과 칼슘입니다. 자신의 식사를 돌이켜 각각의 영양이 충분한 지 확인 해보자...

후코이단의 효능과 부작용 노화방지의 최고봉 [내부링크]

여러분은 후코이단(fukoidan)이라는 성분을 아시나요? 최근에 유행중인 미용 전문 성분으로 티비에 나와서 유명해졌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거...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들이 많은데 가격은 제법 나갑..

철분 부족의 주요 증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철분 부족의 주요 증상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약 9%의 여성이 철분 부족에 고민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여성의 경우이 수치는 더 높아진다는 것이 전문가의 소견..

알칼리성 다이어트의 진실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네스 팰트로와 빅토리아 베컴 등 많은 해외 인플루엔서들이 실천한 것으로도 알려진 알칼리 성 다이어트. 이 다이어트법은 간 등의 장기에 부담을 줄이고 장 기능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살이 빠지기 쉬운 체질을..

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올리는 세가지 방법 [내부링크]

그냥 체중을 떨어 트리고 싶다면 방법은 간단 하면서도 어렵습니다. 섭취 칼로리 < 소모 칼로리 이건 누구나 다 아는 공식이다. 여기에서 중요한 열쇠를 쥐고있는 것은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의 기초 대..

장마철 습기 대비 하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 장마가 시작되면서 야구라던지, 야외활동이 많이 제한되는데요.. 그렇다고 꼭 집에만 있는것도 좋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장마철 습기 때문이죠, 아파트나 주택이나 관계없이 습기 때문에 고생입니다. 곰팡..

열대야 더위속에도 잘 자는법 [내부링크]

무덥고, 잘 수없는 한여름의 열대야 올해는 조금더 빨리 찾아왔는데요 2020년 열대야로 인한 숙면이 취할수가 없다면 피로가 축적 해 버리면, 더위의 위험이 오릅니다. 더위를 누그러 질 좋은 수면을 손에 넣기위..

식물성 단백질 동물성 단백질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한국에서는 비건의 수가 점점 늘고 있다. 왜일까? 좀 더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서? 하지만, 사람이 살아가기에는 다양한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비건이든 일반인이든 차이는 없습니다. 사실은 우리 모두 단..

40대 이후 노화방지를 위한 법칙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제 곧 7월입니다. 7월이 되면 다들 피부 자외선에 신경을 많이 쓰실거라 생각됩니다. 한참 또, 피부가 노화들어보이는 것 같이, 거울을 볼때마다 자신감은 점점 사라집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3가지 법칙이 우..

우리 몸의 농도, pH는 왜 중요할까? [내부링크]

더운 여름, 바다로 놀러가고 싶고, 계곡도 놀러가고 싶습니다. 물놀이 가는게 가장 좋은 계절이기도 한 여름, 더위 때문에 물을 자주 마시게 됩니다. 인간은 70퍼센트가 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 대부분 알고 계..

매일 먹어 주면 좋은 우리 몸에 좋은 식품들 [내부링크]

한국인에 식사 패턴은 늘 다릅니다. 하지만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운동도 필요하지만 올바른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우리 몸에서 생성할 수 없는 부분은 음식에서 섭취 해야 합니다. 또 얼마나, 올..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강 차 / 진저 티 효능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생강차 효능과 부작용 한국에 대표적인 겨울을 나는 차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생강입니다. 생강은 예로 부터 몸의 열을 높이고, 체내의 나쁜 기운을 전부 내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쓰고..

코코넛 밀크 우리 몸에 좋을까? [내부링크]

예전이 기억난다. 문득 더운날 편의점에 들러 ZICO를 산적있었다. 난 길을 가면서 포장을 뜯었고 한입 먹는 순간 그냥 다 뱉었다. 그게 내 첫 코코넛의 기억이다. 코코넛 밀크는 다른 대체 분유보다 지방이 높고,..

밀가루 없이, 살빼기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내부링크]

여러분은 빵 좋아하십니까? 최근에는 밀가루 대신 다양한 곡물들을 이용하여서도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몸에 좋은 빵들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빵은 맛있고 포만감을 위해서 섭취합니다. 그 덕분인지 한국..

등푸른 생선의 효능, DHA와 EPA 알아보자 [내부링크]

군대에서 가장 기피하는 음식은 바로 생선요리입니다. 그 중에서도 코다리조림.. 그리고 조기튀김, 고등어조림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고등어는 요리를 잘하는 취사병이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만 나머지는 그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 모든 것, 수분과 글리코겐, 단기간 식단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다이어트 방식을 선호하고 계신가요? 저탄고지? 아니면 원푸드? 덴마크 아니면,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오늘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3대 영..

요거트 다이어트, 요거트의 효능과 요구르트 균의 종류란 [내부링크]

여름철 더운 입맛, 아무것도 먹기가 싫습니다. 시원한게 먹고 싶을때 땡기는건 냉면이죠 하지만,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건 요거트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마시기 간편하며 가격도 저렴하고, 또한 원활한 배변..

노화방지 미네랄, 마그네슘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눈이 떨린다, 눈꺼풀이 떨린다 그러면 아, 마그네슘 부족이다 그러면서, 마그네슘 영양제를 자주 사러 온다고 한다. 일반 병원 근처에 가면 약사분들이 영업하는 것도 볼 수가 있다. 주변에서 "아,..

여름철 맥주, 건강한 맥주 마시는 법, 살 안찌는 맥주 안주 추천 [내부링크]

여름철에 퇴근 후, 샤워하고 시원한 냉장고에서 꺼낸 캔맥주를 따는 소리에 탁, 귀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풍기 앞에서 시원한 캔맥한모금 그러면, 그곳이 바로 지상낙원과 다름이 없습니다. 여러분..

식사시간은 언제가 좋을까? 시간영양학개론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하기 얼마나 힘든지, 아침은 굶고 바쁜 점심시간, 점심먹고 나서 커피 한잔  마시 고 나면 바로 업무 시간입니다. 그리고 저녁에 잔업이나 야근을 하면 시간이 느립니다. 여러분은 제때 제 식사를..

올리브 오일의 놀라운 효능, 젊음의 오일, 고지질 다이어트 [내부링크]

지금 미국에서 화제의 다이어트 법 "고지질  다이어트" 기름기를 배 부르게 먹고도 살이  빠진다하기 때문에 놀라움이다.  "미국의 명의가 가르치는 내장 지방이 빠지는  최고의 음식"의 저자 마크 하이 먼 의..

두통에 커피는 괜찮을까요? 머리아플때 카페인 섭취는 왜 [내부링크]

모닝커피 한잔, 오후에 업무를 시작하려는데 갑자기 몰려오는 두통과 피로, 머리가 아플때엔 커피를 마셔 라는 직장 선배에 조언에 따라 커피를 마시면 정말 도움이 될까? 라는 의문이 들었다. 커피는 두통을 해..

여름철 에어컨, 전기세 아끼는 방법, 관리법 [내부링크]

6월초인데 벌써 30도가 웃도는 이른 더운 날씨 대구는 벌써 낮 최고기온이 36도까지 올라가는 무더위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여름철에 에어컨 없이 산다는건 정말 힘든일이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걱정되는것이..

초경합금이란?, 초경합금의 특성, 용도는? [내부링크]

여러분은 초경합금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고있으신가요? 스테인리스, 쇠, 놋쇠 등 일상생활에서 우리생활에쓰이는 금속의 종류는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초경합금은 산업현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

월계수 잎,효능 그리고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향신료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향신료 되게 좋아하거든요,아 물론 고수는 예외입니다. 월계수 잎(Bay leaf)에는 로마인들에게는 월계수 잎은 최고의 영광과 같은 상징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

인도의 산삼, 모링가 차의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인도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모링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모링가는 우선 이름도 특이한 드럼스틱나무에서 나옵니다. 드럼 스틱나무에 이름은, 열매인 모링가의  꼬투리 부분이 드럼스틱 처럼 생겼다해..

건강한 차 여주 차 효능, 여주 잎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여주라는 과일을 아시나요? 영어로는 비터 멜론(Bitter Melon) 한국에서는 여주라고 불리며, 인도가 주원산지인 과일중 하나입니다. 주로 아열대 기후에서 자란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도 여주는..

파인애플 + 구아바? 피조아의 효능 / 피조아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피조아라는 과일을 들어본 적 있으 신가요? 저는 처음들어봤습니다. 처음에는 피조개로 잘못듣고, 뭐 그냥 조개류인줄 알았는데 전혀 다르더군요 피조아(Feijoa) 또는 파인애플 구아바라고 불립니다...

NBA 재개막 소식,8월 1일 [내부링크]

2019-2020 시즌 NBA가 코로나의 여파로 잠정 중단된지도 한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시즌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대로 시즌이 종료하는게 아닐까 싶은 정도로 다양한 의견이..

아침에 일어날시, 입안이 찝찝하다면 의심해봐야 한다. [내부링크]

혹시 아침에 기상할시에, 입안이 찝찝하다거나 그런 느낌들어서 일어난적이 있으십니까? 잇몸 질환으로 치아를 잃는 사람이 많은 원인  중 하나는 어느 정도 진행이 된 단계까지 심각 한 증상을 눈치채지 못하거..

의외로 다이어트에 좋은 빵, 체중관리에 도움 되는 빵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아침을 굶자니 배는 고프고, 뭐라도 먹어야지 힘이 나는 하루 여러분들은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시나요? 빵이 다이어트에 비록 큰 도움은 안되지만 체중관리에는 도움이 되는 빵들을 찾..

에픽게임즈, 보더랜드 무료 제공 [내부링크]

현재 선풍적인 인기 유료게임을 무료로 풀고 있는 에픽게임즈에서 이번엔 무려 보더랜드를 무료로 풀었습니다. 생각 외로 보더랜드는 무료로 안풀줄 알았는데 무료로 풀었네요 GTA나 문명 같은 경우에는 이미 차기..

일상생활속 면역력 증강시키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어느한 전문가에 의견에 따르면 면역이란  "세포의 파괴와 재생 반복"이라고 한다. 바이러스 침입을 우리 몸속에 면역시스템이  탐지하면 염증성 물질을 방출해 바이러스에  침범된 세포마다 파괴합니다 그 후..

최근 일본에서 유행중인 빛알람시계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일본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다는 이 제품, 바로 빛 알람 시계입니다. 영어로는 Shine Alarm 으로 주로 불리며 알람 시계가 알람 시간에 맞춰 발광한다고 불려 발광 시계 라고도 불린다고 한다. 아침..

몸에 착용하는 에어콘, 웨어러블 코모도기어 [내부링크]

일본 후지쯔(fujitsu)제네럴 사에서, 착용하는 에어콘 웨어러블을 개발하였습니다. 수냉 방식 이기 때문에 외부 온도의 영향을받지 않으며  한여름 땡볕 아래에서도 냉각 효과를 발휘 한다고 한다. 행사장 직원..

초보 부모는 모른다, 기저귀 발진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기저귀 발진은 오랜시간 배변과 오줌이  피부에 부착된게 가장 큰 원인이다. 똥은 노폐물 그 자체입니다. 우리 몸에서 나쁜 것 들이 모두 걸러져서 나오는데요 아기 때는 특히나 먹은것이 배변의 색으로 전부 들..

고양이에게 주면 안되는 것들 [내부링크]

요새 혼자 사는 사람이 늘어나면서,그와 함께 반려동물을 맞이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다양한 애완동물이 있지만,그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건 바로 강아지와 고양이죠, 하지만 주인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면, 와서..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배포 [내부링크]

와, GTA5에 이어서 문명6까지 무료로 배포하는 에픽게임즈의 클라스가 남다릅니다. 문명은 나의 영토를 확장시키며 발전시키는 게임으로, 선택이나, 문화, 영토, 침략, 지도자 등에 상황에 변화에따라 발전하는 전..

기억력에 좋은 음식 3가지 추천 [내부링크]

현재 자택에서 공부하는 많은 수험생들을 보면서 최근 어떤 것을 선물해줘야할지 고민이 많다. 이제 막내 사촌동생이 수험을 치르는데 홍삼을 선물해줄까 싶어서 이모에게 물어보니, 이미 받 았단다. 그래서 다른..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이 뭐에요? [내부링크]

여러분의 장은 안녕하십니까? 매일 아침 만원전차를 타고 출근하거나, 지하철 버스에서 복통이 오면 짜증이 막 솟구칩니다. 어떨때는 막 장이 꼬인듯이, 아파오는데 이런 고통은 말 못할정도로 식은땀이 줄줄 난..

조금 남은 향수 또는, 빈 향수병 재사용법 [내부링크]

외국에서는 향수가 필수일 정도로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체취에서 나오는 냄새가 걱정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해 그나마 체취가 덜 난다고 하는데요, 그것도 사람마다 다릅니..

귀 청소, 안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귀는 청력을 담당하는 기관으로써 우리가 소리를 듣지 못한다면 정말 답답 할것입니다. 좋아하는 노래나 의사소통 까지 사람의 인상은 귀 모양을 통해서도 정해 진다고 하는데요 제가 어렸을때, 학교에서 배운 장..

카라피나 출신, KEIKO 솔로 데뷔 [내부링크]

일본의 프로젝트 그룹인 Kalafina 출신인 KEIKO가 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칼라피냐는 애니메이션 공의경계의 주제가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공의경계는 인간의 내면성과 죽음, 판타지 요소 섞인..

음악 들으면서 공부하면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도서관이나, 일반 카페에서 공부를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귀에 이어폰을 꼽고 공부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수험생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만 공부하게 되는데, 많이들 방에서..

에픽 게임즈, 에픽 메가 세일 실시 [내부링크]

최근 GTA 5를 무료로 배포한 에픽 게임즈에서 또 한번, 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020 에픽 메가세일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motion/mega-sale 에픽 메가 세일이라는 이벤트로 행사는 6월 11일 까..

눈을떠요 야생소년 생존형 모바일 게임 출시 [내부링크]

최근 어느 한 사이트에서, 인디게임을 소개받고 해보았다. 정말 재미있길래 여러분들에게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게임의 타이틀 제목은 '눈을떠요 야생소년' 2020년 5월 12일 정식 오픈한 로그라..

통풍의 원인, 푸린체는 뭘까? [내부링크]

잦은 회식, 나쁜 식생활 습관, 운동부족이전부 겹치면 통풍이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한국 직장인은 저 3개를 할 확률이 전부 높은 편입니다.한국에서는 루이14세도 겪은 대표적인 병으로알려져 있는 것이 바로 '..

페이퍼 마리오, 신작 오리가미 킹 7월 17일 공식 발매 [내부링크]

여전히 게임사 1위를 지키고 있는 닌텐도 닌텐도(Nintendo)의 주력 상품은 뭐니뭐니해도 두가지 있습니다. 바로 마리오 시리즈와 포켓몬 시리즈입니다. 이거 2개만 해도 엄청나게 먹고드가는거죠 마리오 시리즈는..

GTA 5 무료 배포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라면 안해본 사람이 없다는 GTA 시리즈, 그 중에서도 가장 최신작인 GTA5가, 출시 약 7년 만에 무료배포를 한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부터 ! 에픽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 https://www.epicgame..

꽃가루 알레르기는 고혈압을 유발? [내부링크]

한국은 봄철을 맞으면, 전국이 샛 노랗게 물든다. 바로 꽃가루 또 다른 이름으로는 화분이라고 불리며 꽃 화, 가루 분을 쓴다. 화분증(꽃가루 알레르기)는 혈압 상승의 원인이면서,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왼손 위치에 따른 반지의 의미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에 알아본것과 다르게 왼손에 대한 반지에 의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길거리나, 중심가 시내에 나가면 다양한 악세서리를 많이 합니다. 커프링이라던지 피어싱 반지를 여러개 착용하는 사람..

오른손 위치에 따른 반지의 의미? [내부링크]

반지는 악세서리 있으며, 손가락의 위치에 따라 그 뜻이 내포하는 것이 서로 다르다고 합니다. 뭐 예전에는  마그네슘링, 건강반지 팔찌등 많이 사용해왔다면, 최근에는 지디가끼는 크롬허츠 등 고가의 반지나 악..

혈관은 관리가 가능하다, 나이와 반비례하는 혈관관 [내부링크]

전신에 혈액을 둘러 싸게 영양과 산소를 제공 노폐물을  회수하는 혈관.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는 신진 대사가 촉진 되어 몸의 건강과 젊음을 유지됩니다. 그런데 잘못된 식생활 과 운동 부족, 또한 스트레..

학습 장애, 부모의 케어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학습장애(Learning Disorder)는 흔히 LD라 불리며 어린아이의 집중력이 현저히 낮은 학업성취향상 을 나타내는 장애라고 불린다. 흔히들 ADHD라  불리는 주의력결핍장애와 함께 치료가 중요하다. 학습 장애(LD)..

면역력 증강에는 식초가 최고? / 식초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식초 어떻게 드십니까 요즘에는 뭐  홍초나 ,바나나식초 및 과일식초  일반 식초 희석해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워낙 많고 다양한 맛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것을 찾아드시는것..

다이어트시, 아침을 굶는것은 별로다. [내부링크]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면 가장 많이하는 것은 바로 결식입니다. 아침을 굶든 저녁을 굶든 하루  3식 중1식은 최소 거르게 된다는점, 하지만 밤  늦게 먹는 것보다 아침을 굶는게 오히려 건강에는 더욱 안 좋을..

최근 급증하는 비타민 D 결핍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비타민 D는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흔히말하는 일광욕을 해도 비타민D가 체내에 생성된다고 하고, 음식물 섭취로도 비타민D(Vitamin D)가 생긴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국과 일본, 두 동아시아의..

2020-2021 NBA 주요 FA명단 [내부링크]

좀처럼, NBA 재개막 소식은 들려오지 않네요 그래도 각 팀 관계자들이 회의 결과 긍정적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하긴 하는데, 그냥 이대로 시즌 마무리 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긴하네요 오늘은 바로 2020 - 2021 NBA..

우리몸 면역기능의 저하를 막는 베스트 3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더욱 많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이나 기능식품들도 구매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식생활 습관에 달려 있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이..

일본의 괴물신인 싱어송 라이터 미레이, 정규 1집 앨범 EYES 발매 [내부링크]

현재 일본에서는 젊은 나이에서 부터 치고 올라오는 재능있는 싱어송 라이터들이 넘친다. 그 중에서, 아이묭과 함께 가장 뜨고 있는게 바로 Milet(미레이)다. 한국식으로 읽으면 밀렛? 그렇지만 일본에서는 주로..

바다에 다이아몬드, 용연향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일확천금의 꿈, 그 누구나 꾸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로또의 당첨되기를 빌거나 복권을 사서 발표되는 순간, 그 희망에 기대어 사는 사람도 분명 있습니다. 에, 생긴건 볼품없고 냄새나고 고약한데 이게 무려 몇십..

타우린의 보고, 꼴뚜기의 효능 [내부링크]

꼴뚜기 뚜기, 못생겼지만 몸에 좋은 꼴뚜기 봄이 제철이라고 한다. 꼴뚜기는 1년 사시사철  잡히는 종류중에 하나이지만, 그 영양분이 가장 뛰어난 시기는 바로 봄이라고 한다. 봄이 되면, 매콤한게 땡깁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법 [내부링크]

사람은 살아가면서 인생의 3/1을 수면상태로 보내는거 다들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하루의 삼분의 일을 수면에 투자하냐, 아깝다고 생각 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밤이 즐거운..

최근 급증한 안구 건조의 원인은 뭘까? [내부링크]

21세기는 스마트폰의 시대, 초등학생 부터 해서 어르신들 까지,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정보화 사회에서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스마트폰 어린 나이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시력..

뇌졸중 예방에는 칼륨이 최고? 정답일까? [내부링크]

뇌졸중은 21세기 의료가 발전하고 있어도, 언어장애,마비 등의 후유증이 남을 수도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뇌졸중을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등의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연구..

봄의 사자, 머위의 효능 [내부링크]

봄철, 미나리와 함께 머위는 특이한 향을 가진 제철 봄나물의 대표주자 입니다. 두개 모두 특이한 향이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의 왕 오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머위는..

잇몸이 내려 보이는 이유?, 노화일까? [내부링크]

사람은 중요한 면접, 중요한 자리에 가기 전에 거울을 한번보고 씩 하고 웃어본다. 상대방에 대한 예의이기도 전에, 본인의 상태를 먼저 체크하는 것이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내가 웃는 모습이 신경쓰일 때가 있..

몸이 뻣뻣한 사람, 스트레칭은 역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도 거리두기 운동이 한참인 요즈음, 외출 보다는 집에서 유투브나 홈 트레이닝 을 하는게 최근 대세라고 합니다. 헬스장이라던지, 인근 공원 근린 시설에도 최근에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만 대부분..

뇌경색, 빠른 대처만이 유일한 치료가능 [내부링크]

뇌졸중은 뇌 혈관이 어떤 원인으로 막혀 그 전에 혈액이 뇌에 닿지 않게되어 뇌 세포가 산소 등의 부족으로 죽음에 이르는 병이다. 가수 방실이가 걸린 질병으로 국민들에게 알려져있다.  지금은 치료 기술이..

냉장고에 넣어두면 안되는 식품들 [내부링크]

저는 처음 자취할때, 멋도 모르고 냉장고에 이런 식재들을 넣었다가 먹지도 못하고 쭈글쭈글해졌던 기억이 있는데요, 바로 감자입니다. 감자 같은 경우에는 신문지에 싸서 보관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행복의 호르몬을 증가시키는 3가지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지치는 월요일 사람마다 느끼는 것은 서로 다를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행복의 호르몬을 느낀다면 그것 또한 다릅니다. 마음의 안정과 행복,즐거움을 가져다주는 호르몬, 행복의 호르몬을 높..

다이어트의 적군 폭식의 원인? 해결하자 [내부링크]

좌절과 스트레스의 원인이되고있는 근본적인 것을  해결에 우선 할 수있는 한 최선을 다합시다. 그러나 일이나 인간 관계 스트레스이라서 곧  직장을 그만두고, 그 관계가없는 장소에가는 것은 실제로는 꽤 현실..

짱구 아빠 성우, 후지와라 케이지 별세 [내부링크]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만화가 있다면, 바로 짱구는 못말려가 아닌데요 원작은 일본 만화로써, 크레용 신짱이 원제입니다. 한국에서도 짱구는 못말려가 방송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한..

나르시스트는, 심각한 병? 자기사랑? [내부링크]

여러분은 나르시스트? 아니면 자기사랑이 충분한 사람입니까? 전 세계 어딜가도 존재하는 이 나르시시즘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한국에는 뭐, 세간 공주병 왕자병이라고도 알려지긴 했지만, 이건 나이가 들면서 점..

목욕의 효능, 우리 몸에 목욕은 필수이다 [내부링크]

목욕은 결국 어느 쪽이 건강에 좋은 것일까 요? 미디어에서도 지금도 종종 논의되고 있는이 테마이지만, 온천 요법 전문의로서  비추어도 사실 대답은 하나가 아닙니다. 반신욕과 전신욕은 각각 특징이 있고 장..

어린이 비만, 초기예방이 중요 [내부링크]

많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은 항상 걱정입니다. 무엇보다도, 최근들어 어린이 비만이 증가하고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한국에서는 출산율이 점점 줄어들고, 한 가정당 한 자녀 형태인 가정이 많습니다..

아이의 수면 무호흡증, 빨리 치료하자 [내부링크]

수면 무호흡증은 잠자는 동안 일시적으로 호흡을  멈추는 병입니다. 잠이 얕아지고, 질 좋은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낮에 졸려 버리거나 집중력 성적이  떨어지거나 이성 쉬워 지거나 성격이 바뀌거나  할..

일본의 비상 사태 선언 [내부링크]

일본은 늦게서야 국가 비상 사태를 선언합니다. 한국이 대처하는 거에 비해, 도쿄 올림픽 때문 이라고 하지만, 자국내에서 민심은 하락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이트에서 반응을 보면 같은 동아시아권인 한국과 비교..

하루에 몇 걸음 걸으면 좋을까? 산책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여파도 조금 주춤해졌습니다. 그 덕분인지, 인근 공원이나 근처에 산에 다시 등산객들이나 나들이 나오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아직 조금 더 집에서 거리 두기 운동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

거짓말 하는 아이, 약속의 중요성을 깨닫게하자 [내부링크]

아이들이 조금씩 커가고, 의사소통이 가능해지기 시작하면 더 이상 말을 안듣고 자꾸 청개구리 처럼 행동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거짓말을 하는 것을 어느샌가 눈치 채셨다면 올바른 교육이 필요한 시기입..

스마트폰으로 인한 아이의 시력이 걱정 [내부링크]

21세기는 스마트폰 없이, 살 수 없는 시대입니다. 물론 육아를 하시는 부모님들은 아이에게 휴대폰으로 유투브 동영상 하나 틀어주고 울거나 하는 애들을 달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가..

에스트로겐과 포르게스 테론이 뭘까? 여성 호르몬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언제 가장 예민하신가요? 바로 생리를 앞두고 있을때? 많은 여성분들이 바로 생리를 앞두고 있을때 라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생리가 시작되고 생리통이 심하거나, 혹은 그 증상이 평상시 보다 많이..

모비스의 전설, 양동근 은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양동근 하면 크게 2명이 아마 떠오르실 겁니다. 가수 YDG 양동근과 또 한명은 살아있는 국내 농구의 전설 양동근 선수 입니다. 2020년 3월 31일 자로, 은퇴기사와 함께 공식적인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릴렉스 타임 오일 디퓨저의 효능 [내부링크]

저렴하고 편안하며 건강에 좋은 오일  디퓨저는 광범위한 이점으로 인해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일 디퓨저는 간단한 오일 확산 프로세스를  통해 작동합니다. 오일 확산은 열을 사용하..

구글링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검색 잘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대학교 과제나 레포트 작성할때 자주 했었는데 친구가 최근에 꿀 팁이라고 알려줬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여러분들도 써보세요 구글 검색 , 구글링 팁 TIP 1. 반드..

원룸 알아볼 때 주의점, 개인적인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직장인들 혹은 학생들이 가장 많이 구하는게 아마 원룸이 아닐까 싶은데요, 각자 타지 혹은 객지에서 생활을 해야되기 때문에, 원룸을 대부분 구합니다. 제가 원룸을 구하면서 그 전에 알아두..

바다에서 나는 천연 오메가3, 바다포도 효능 [내부링크]

바다에서 나는 포도, 말 그대로 바다포도로 알려져있는 식품을 아시나요? 바다포도(SeaGrape) 말그대로, 바다포도를 직역한 것이며, 주로 동남아나 태평양 연안, 가까운 곳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주로 생산 되는 바..

NBA에도 불어오는 코로나의 공포 [내부링크]

지금 현재, NBA는 시즌 막바지이지만 리그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왜냐구요? 전 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입니다. 판데믹 현상으로 인해서,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 프로리그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것은 미국..

내가 써본 남자 향수 탑3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향수 많이 쓰시나요? 대학생들이 가장 궁금한게 아닐까 싶네요 젊은 20대 대학생 부터, 3~40대에 비즈니스 회사원 등 다양하게 향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개팅, 데이트, 첫만남, 영업 등 사람을 만..

피부미용의 최고, 죽엽차 대나무잎차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차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여름에도 뜨거운 차를 간혹 먹긴하는데, 그래도 여름에는 역시 차갑게 마시는 것이 절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대나무 그 자체를 이용한 요리를 많이 사..

일본의 아이유?, 싱어송 라이터 아이묭 [내부링크]

현재 지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이자가장 유명한 솔로가수하면  여러분은 과연 누구를 떠올리십니까:? 저는 딱 2명 떠오르네요 바로 보아와 아이유, 두사람입니다. 하지만, 최근 일본에서 가장 핫..

롤토체스 모바일 2020년 3월 20일 출시!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가 아닐까 싶습니다. 메인 타겟층은 젊은 10대와 20대 그 외에도 30대까지 현, 세..

2020 도쿄 올림픽 취소될까? [내부링크]

지구촌의 가장 뜨거운 열기, 그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올림픽일 겁니다. 올림픽은 4년마다 개최되며, 저번은 브라질에서 개최되었으며 미국이 종합 우승하였으며 우리나라는 종합 8위로 마감하였습니다...

노기자카46의 얼굴 시라이시 마이 졸업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노기자카46(乃木坂46)를 알고 계시는 분보다 아마, 시라이시 마이라는 이름을 알고 계시는 분이 더 많을것 같습니다. 노기자카46는 한국에서도 프로듀스48을 통해 알려진 48사단 AKB48의 공식적인 라이..

수면의 질과 양, 중요하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 직장인 대부분은 한번쯤은 겪는이 아니라, 매주 겪는 월요병 신기하게도 일요일 저녁만 되면 잠이 오지 않고 싱숭생숭 잠만 설치면서 얕은 잠에 빠지는 경우가 다반사라고 한다. 나도 현재 직장생..

스테인리스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들 일상에서 보는 식기도구에는 많은 스테인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가장 흔힙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수저, 그릇이 아닐까 싶은데요 스테인리스의 어원은 stain (녹) + less(없는..

찬호 박? 투 머치 토커 아니고 투 머치 영양, 호박 차의 효능 [내부링크]

여성분들에게 붓기란 치명적인 것일 겁니다. 자고 일어났는데 퉁퉁 부어 버린 내얼굴을 보면 정말 못생겨 보이기도 합니다. 어제 먹고 잤던, 라면이 화근인건가, 치킨이 화근인건가 싶기도 한데 말이죠, 밤에 시작..

스테미나의 좋은 음식들, 원기보충 [내부링크]

남성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 스 태 미 나 하지만, 스테미나를 보충하는 음식들은 비교적 고가의 음식이나 재료들이 많습니다. 내 스태미나 지못미 한글로는 대부분들 스테미나라고 말하시는 것 같은데, 원 표기로..

피닉스의 떠있는 태양, 데빈 부커 [내부링크]

어느새 NBA가 개막한지도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장 뜨거운팀은 서부의 피닉스 선즈와 동부의 마이애미 히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떠오르는 건 각 팀의 에이스들이 아니겠..

2019-2020 NBA 개막전 [내부링크]

드디어 2019-2020 NBA 개막전이 불과 두달정도 남았네요, 하지만 시간이 너무나도 안갑니다. 최근에는 휴스턴으로 트레이드 된 슈퍼스타 러셀 웨스트브룩이 내한을 했었는데요 저도 정말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매운 음식의 건강 혹은 위험성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매운 맛 사랑은, 전 세계 사람들이 알아준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매운 음식의 대표주자하면, 바로 떡볶이가 떠오르는 것 같은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긴장 하지 마세요, 긴장 푸는 법 [내부링크]

중요한 회의, 면접, 각종 상담, 소개팅, 중요한 시험 이러한 것들의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압박감입니다. 사람은 살면서, 여러가지 기회에 국면하게 됩니다. 경험 해 본 것, 해보지 못한 것 상황에 따라서는..

볼튼의 추락, 그 끝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2019-2020 EPL 개막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농구팬인 저에게는, NBA 개막이 아직도 한참이나 남았네요, 저의 학창시절은 농구보다 축구 였지만, 피파온라인과 같은 게임을 통하여서 더욱 더 축..

NBA, 다가오는 2019-2020 FA 차기 행선지는? [내부링크]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가 바로 오프 시즌이 아닐까 싶은데요, 2019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쓰리핏의 관심사냐, 공룡들의 반격이냐 말이 많았었는데요, 결국 워리어스의 핵심 주전 2명 이탈..

쓰러져도 다시 일어난다, 폴 조지 [내부링크]

NBA가 개막한지도 벌써 한달하고도 반이나 지났습니다. 대부분의 팀이 대략 20경기를 치르고 이제 일정의 4분의 1이 벌써 끝난 셈이죠, 리그 초반 가장 뜨거운 점은, 카와이의 완벽한 복귀, 돌아온 밀레니엄 킹스?..

내 몸에 독소여, 안녕 와일드망고차의 효능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면 가장 생각나는 것은 아마도 따끈따끈한 어묵이 아닐까 싶은데요, 또한 생각나는게 있습니다. 겨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차, 생강차랑 유자차 감기에 좋은 차들로 유명한..

로키 산맥에 태양, 니콜라 요키치 [내부링크]

NBA시즌도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훌쩍 넘어갔습니다. 최근 가장 뜨거운 이슈는, 밀워키의 돌풍, 멤피스의 귀환 마르켈 펄츠 이슈, 레이커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이 가장 핫한 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리그 초반 가..

미래형 버스, 수소 전기 자동차 [내부링크]

21세기를 살아오면서, 이동수단은 점점 발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동차는 이제 우리와 땔레야 땔 수 없는 그런 관계죠 하지만,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 하여도, 운전 실력이 되지 않으면 운전을 할 수 없죠,..

승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버저 비터 [내부링크]

축구에는 위닝 샷, 야구에는 끝내기 홈런, 그렇다면 농구에는 바로 버저비터(Buzzer Beater)가 있습니다. 농구의 쿼터의 종료를 알림과 함께 마지막 득점 찬스에서 득점하는 것입니다. 농구는 1쿼터에서 4쿼터까지..

나에게 맞는 모니터는 과연 뭘까?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체와 함께 더불어 모니터를 신중하게 고르셔야 된 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 CRT라 불리는 모니터를 썻다면, LED,OLED를 거쳐  최근에는 LCD로 대부분넘어갔습니다. LCD..

하늘을 날아보자, 윙 슈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주과학은 지구에 미래에 대한 필수과학으로 과학자들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많은 항공, 우주선 등 미래 지향적인 과학에 투자를 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여러분들 대부분이 아이언맨이라는 영화를..

피닉스의 뉴웨이브, 디안드레 에이튼 [내부링크]

2018-2019 NBA 시즌 개막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파이널 한지가 벌써 엊그제 같은데, 월드컵 등 큰 대회가 있으니 시간이 점점 빨리갑니다. 최근에 섬머리그도 끝나면서, 이제 정규리그를 준비하는 일도 남았는데..

2018 러시아 월드컵, 드림팀 발표 [내부링크]

벌써 러시아 월드컵이 끝난지도 몇일 되지가 않는 것 같네요. 대중에게 인기가 많은 스포츠인 만큼, 큰 대회가 끝나고 나면 아쉬움이 무척이나 큰데요. 저도 한국 경기와 결승전 경기만큼은 꼭 챙겨봤습니다. 프랑..

7월 19일, 승용차 개별소비세 인하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자동차가 없다면, 많이들 불편하실 겁니다. 자동차는 이제 사람의 두 다리가 되었고, 보다 먼 거리를 효율적으로 갈 수 있게 되었죠. 우리나라 대부분 한 가정당 차 1대는 기본적으로 아마도 가지고..

카와이 드라마, 종착지는 토론토 행 [내부링크]

최근 바빠서 블로그에 전혀 손을 못대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인터넷을 켜보니 스포츠 뉴스란에 딱, 카와이 트레이드 소식이 올라오더군요 그동안, LA행을 원하는 카와이 때문에, 많은 스퍼스 팬들이 힘들었습니다...

세계 최초 플라잉 카, 스위치 블레이드 [내부링크]

내년 봄, 여러분들에 새로운 희망을 찾게 해줄 드림카가 나옵니다. 예전에 자기부상열차 나왔을때만 해도 정말 신기하고, 그랬는데 한국에서는 스마트카, 자율주행카가 수년 아래 시행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많..

유비소프트 무료 게임 배포 소식, 어크4,와치독스, 월드인컨플릭트 [내부링크]

여러분, 이거 알고 계신가요? 유비소프트에서 그동안 배포했었던 게임들을 한번더 무료 배포한다고 합니다. 그 동안 놓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유비소프트가 공개한 배포..

코비브라이언트 레이커스의 두개의 별이 되다. [내부링크]

오늘은 바로 많은 NBA팬들이라면 알고 계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영구 결번식이 행하여지는 날입니다. 이 덕분에 일도 휴가내고 점심 시간에 피자 한판 주문해서 영구결번식을 보았습니다. SPOTV에서 코비 영구 결번..

유로파 32강, 진출팀 확정 꿀잼 매치는? [내부링크]

유로파 리그도 32강 진출팀이 확정 되었습니다. 무엇 보다도 챔피언스 리그에서 16강 진출을 하지 못하고, 유로파로 돌아왔기 때문에, 16강에 진출하지 못한다면 많은 놀림거리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아스날과..

챔피언스 리그, 16강 조 추첨 결과, 8강 예상 진출 팀은? [내부링크]

많은 축구팬들에게 어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저번 주말은 맨체스터 더비 부터 시작해서, 볼거리가 다양했는데요 어제 2017 - 2018 챔피언스 리그 16강 조 추첨 발표식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확률..

더 핸드, 샌안토니오의 중심 카와이 레너드 [내부링크]

NBA에서 수비를 가장 잘하는 선수가 누구일까요? 현 시점에서는 아마도 딱, 3명이 떠오르네요 유타 재즈의 루디 고베어, 골든스테이트에 드레이먼드 그린 그리고 바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카와이 레너드 이름만..

비만 방지에 좋은, 우롱차의 효능 [내부링크]

집에가면서 편의점에서 우롱차를 파는 것을 보고, 오랜만에 마셔봤습니다. 좋더군요 깔끔한 맛이 여러분들은 우롱차 드셔 보신적 있으신가요? 우롱차는 녹차와 홍차의 중간정도 되는 반발효차라고 합니다. 중국..

세계적인 자동차 업계, 순위는? [내부링크]

자동차에 대하여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외제차가 좋은 차다 라는 인식이 많이 박혀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차도 기술력은 세계적으로 뒤져지지 않습니다만 조금 아쉬운..

2018 러시아 월드컵 조 추첨 결과 [내부링크]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이 열리는 것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가장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던, 월드컵 조 추첨식 결과가 열리는 날이기 때문이죠. 한국은, 4포트에 배..

프리미엄 버거3종을 3900원에 ? ~ 12.03 [내부링크]

짜잔, 이번주에도 빠지면 섭한 버거킹의 세일 메뉴는 바로 일명 프리미엄 버거 3종 셋트! 2017년 11월 27일 부터 12월 3일까지~ 콰트로치즈와퍼와 통새우와퍼 BLT뉴올리언스 치킨 버거 입니다. 저는 뉴올리언스..

정점으로 올라서려는 자, 제임스 하든 [내부링크]

올 시즌 서부 컨파에 진출이 유력한 두팀이 있다면 과연 어디일까요? 한팀은 전년도 우승팀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폴의 합류로 우승을 노리는 휴스턴 로켓츠가 있습니다. 휴스턴 로켓츠 팬분들이라면, 다들..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장을 보시면, 늘 가장 먼저보는 것이 있다. 바로 유통기한입니다. 특히나 우유 같은 경우에는 무작정 제일 최근에 제조 된 것을 사신다. 아마도 주부백단의 노하우 기술인것 같다. 우리집 같은 경우는,..

자신감이 중요한 이유, 뭘까? [내부링크]

한국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많은 전제 조건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삶의 목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똑같은 인생을 살고, 똑같이 죽음을 맞이 한다면 당신은 과연 어떤..

버거킹 이번주 행사, 와퍼 주니어를 1900원에 ~11.26 [내부링크]

사실상 버거킹은 행사가 없으면 섭섭하다는 것들 버거킹 제품들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계십니다. 버거킹을 조금 더 싸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긴 하지만, 저는 매주 행사로 할인 제품먹는게..

CGV 영화 무료 할인권, 영화를 7000원에 ~ 12.15까지 [내부링크]

대표적인 영화관인 CGV에서 남은 한달 12월 15일 까지 전국민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해주었습니다. 할인된 가격인 7000원에 보실 수 있구요, 횟수는 제한이 없고 주말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뉴발란스 할인, 뉴발란스 블랙프라이 데이 [내부링크]

곧,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 옵니다. 미국에서는 이번달 말 부터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려, 많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들에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한국에서도 작게 열리는 미니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습니..

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 독자 서버 '카카오 서버' 운영 확정 [내부링크]

최근 세간에 관심이 가장 많은 게임은 아마도 배틀그라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최후의 1인, 1팀이 되기 위해 살아남는 생존 FPS 게임이라고 보시..

맛있는 와퍼주니어를 2500원에 ~11.19 [내부링크]

버거킹은 이번주에도 행사합니다. 뭐 사실상 1년 내내 행사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들과는 다르게 가격도 저렴하며 맛도 최고인 일명 가성비 최고의 버거킹이니까요 이번주는, 11월 행사 중..

필라델피아의 구세주, 벤 시몬스 [내부링크]

NBA 시즌 초반, 가장 핫한 팀들이있습니다.  동부지구 소속이네요, 바로 이제는 만년 탱킹팀에서 플레이오프를 노리는 떠오르는 신예들과 베테랑의 조합 필라델피아 세븐티 식서스입니다. 그 중에서도, 필라델피..

넥스트 노비츠키,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 [내부링크]

한 때, 파워포워드 3인방이라고 불리는 던컨,가넷,노비츠키가 있죠 그 중에서도 노비츠키는 독일 병정으로 유명하고, 일명 사기더웨이 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었죠 큰키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슛폼은 예술이었습니다..

와치독스 무료 배포 소식 [내부링크]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한 와치독스를 현재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해당 PC를 라이브러리에 등록하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와치독스2가 나온 상태에 시간이 지나서  아마..

버거킹 이번주 행사,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3000원? ~11.12 [내부링크]

버거업계의 혜자, 가격대비 최고, 바로 버거킹 입니다. 저는 햄버거 버거킹 외에는 잘 안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매주 확인하는 것이 이번주에는 과연 어떤 햄버거를 할인할까? 어떤 것을 사먹을까 이런 고민들인..

휴스턴, 55년만에 첫 월드시리즈 우승 [내부링크]

드디어 길고 길었던 2017 시즌 메이저리그가 모두 끝났습니다. 7차전 마지막 까지가는 결과 끝에 휴스턴이 다저스를 5 : 1로 격파하며, 창단 후 55년만에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합니다. 국내에는 다저스팬들이..

월드시리즈 명경기, LA다저스 VS 휴스턴 애스트로스 5차전, 리뷰 [내부링크]

오늘 이토록 야구 경기를 보면서, 재밌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야구의 묘미는 9회 투아웃부터 시작이라 했던가요, 이런 경기 두번 다시 볼 수나 있을까 싶습니다. LA다저스 선발투수 클레이튼 커쇼, 휴스턴..

버거킹 와퍼/불고기와퍼를 3000원에? ~ 11.05 [내부링크]

버거킹의 묘미는, 매주 새롭게 바뀌는 행사 제품을 보는 것이죠 이번 주에는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무려 3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와퍼 3000원 행사가 가장 행복합니다. 와퍼에 치즈 추가해서 먹으면, 진..

샬럿의 현재진행형 켐바 워커 [내부링크]

NBA 동부지구에서는 현재, 어리면서도 재능있는 원석 같은 존재들이 많습니다. 올 시즌은 그 알을 깨고 부서 나오며, 강팀들의 존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프로스포츠는, 승리자가 있으면 패배자가 있는법 올 시즌..

진시황의 선택, 젊음을 위한 영지버섯 차 [내부링크]

영지버섯은 오래전 부터, 진시황이 불로장생을 위한 솔루션으로 사용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예전에 친구집에서 주전자에 영지버섯 우려낸 차를 식수로 대신사용하는 것을 보았는데 참 신기했습니..

바스켓 몬스터 블레이크 그리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유형의 선수를 가장 좋아하나요, 화려한 볼 핸들링, 멋있는 패스, 아름다운 슛동작, 거친 몸싸움 빠른 돌파, 뛰어난 수비 저는 아무래도 빠른 속공이후 화려한 마무리 하는 것이 농구의 묘미라고..

카톡 차단, 업데이트 정보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메신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테죠, 헤어진 연인,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 전 직장 상사 모르는 사람의 연락 등 등, 다양하게 카톡 차단 기능을 사용 하시는데요. 기존에는 카톡에서는..

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 정리, 미디어 쇼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재의 게임 배틀그라운드 퍼블리싱에 관한 KakAO 에서 미디어데이를 맞아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한국 게임사인 블루홀에서 제작 / 스팀을 통한 배급을  진행..

PCB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흔히들 살면서, PCB라는 이름 들어보신적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전자과 학생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PCB는 일종의 하나의 부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PCB는 흔히 말하는 Printed Circu..

이번주 버거킹 행사, 와퍼 주니어를 2500원에? ~10.29 [내부링크]

이번주도 어김없이 버거킹은 행사를 합니다. 킹갓버거킹!! 와퍼주니어 시리즈를 단품가격 2500원 판매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행사가 많아서, 제 값에 드시는 것 보다, 훨씬 가성비 있게 드실 수 있는게 장점 중..

지동설과 천동설의 차이가 뭐에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의 논란 거리가 되고 있는 우주과학 중에 아마도 하나일 것 이라고 생각 됩니다. 초등학교시절부터 지구도 역시, 또 하나의 문제가 사람들에 의해 다뤄지고 있다.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와 비슷한..

2017 시즌, 월드시리즈 대진표 일정 확정 [내부링크]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전 세계 야구팬들을 열광시키는 가을야구 그 끝이 다가왔습니다. 한국도 이제 한국시리즈가 열리면서 그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많은 야구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지만, 패배자가 있..

빗썸 가상화폐 퀀텀 상장 기념, 무료 1퀀텀 제공 얼마?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가상화폐의 가치가 폭락할것인지 계속 가치가 상승할 것인지 알고 계신가요? 그걸 안다면 저는 이미 부자였겠죠 비트코인이 엄청나게 높은 가치를 가지게 되면서 사람들이 가상화폐에 대해서 관심을..

왕의 꿀 라임 플라워 차의 효능, 린든 차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라임 플라워라고 불리는 허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또 다른 이름은 린덴이라고 하네요 유럽에서는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허브의 종류라고 합니다. 효과가 뛰어나서 왕의 꿀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

위장에 좋은 파파야 잎차, 파파야 차 [내부링크]

파파야 잎 효능 최근 20, 30대 젊은 사람들에 위암 대장암 소식이 많이들들려오고 있는데요, 식습관의 중요성을 정말 절실히 느낍니다.많은 사람들이 키 대비 적정한 체중과 꾸준한 운동을한다면 건강하지만, 바쁜..

17-18 NBA개막, 개막전 리뷰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2017 - 2018 NBA 시즌 개막전이 열리는 날입니다. 많은 NBA팬들이 경기를 기다렸을거라고 생각 되는데요, 사무국에서는 개막전 열리는 2경기를 일명 예비 컨파매치, 작년 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만날..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를 3900원에 ~10.22 [내부링크]

 햄버거중에 가장 맛있고 행사를 많이하는 버거킹 제품에 이번주 행사 상품입니다. 버거킹이 행사를 자주하는 만큼 친구가 제 돈주고 사먹으면 바보라고 놀립니다. 그만큼, 버거킹 제품이 맛있으면서도 가격이 훌..

NBA 개막 D-4, 17 - 18시즌 신인왕은 누구? [내부링크]

NBA개막이 4일 남은 시점, 프리시즌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 가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더불어서 신인왕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많은 농구팬들이 궁금증을 이끌어 냅니다. MVP 같은 경우에는, 신인왕 보다 유추하..

유럽 최고 가드를 꿈꾸는 고란 드라기치 [내부링크]

비교적 최근에 끝난 유로 바스켓을 우승한 나라는 슬로베니아입니다. 그 중에서도 슬로베니아의 핵심 멤버 고란 드라기치(Goran Dragic) 입니다. 한국 팬들 사이에서는 고라니 혹은, 드래곤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안정의 허브, 홉의 효능, 홉스의 효능 [내부링크]

가을이 다가 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더욱 챙기시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을은 곡식의 계절이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곡식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도 가을맞이 곡물라떼를 판매하고 있..

버거킹 행사 정보,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 10.15 [내부링크]

짜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버거킹입니다. 룰루랄라, 정말 버거킹이 제일로 맛있는 것 같아요.. 그 동안 어떻게 다른 햄버거들을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버거킹에서 행사를 합니다. 10월 10일 부터 10월..

10월 A매치데이, 국가대표 친선전 배번 및 일정 [내부링크]

연휴와 함께 국가대표 축구팀의 친선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A매치 데이 기간인 10월 초, 월드컵 진출을 확정지은 우리나라는 이제, 본선을 향한 점검과 보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최근에, 히딩크 감독 사태로 많..

MLB 포스트시즌 일정 확정, 마지막 승부 와일드카드 [내부링크]

가을이 찾아오면서, 정규시즌의 막바지가 다가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의 정규리그는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10월 2일 까지이며, 5일간의 휴식 후 포스트 시즌이 개최됩니다. 사실상 내셔널 리그는 지..

체지방 분해에 좋은 식품들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큰 고민이라면 바로, 식단이 아닐까 싶습니다. 살빼는데는 역시 먹는게 가장 큰 고통입니다. 먹고싶은 것들을 못먹으니까 ㅠ.ㅠ 더군다나 체지방 혹은 내장지방은 빼기 쉬운게 아니..

기계 슈터, 클레이 탐슨 [내부링크]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추석이 끝나면 바로NBA의 시즌이 개막이 다가옵니다. 두근두근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오늘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기계라고 불리는 클레이 탐슨을 알아볼까 합니다. 출생 : 1..

롯데 자이언츠 5년만에 PS,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 [내부링크]

나는 야구보다 농구와 축구를 좋아한다. 하지만 내 친구들은 대부분 야구를 좋아한다. 야구는 매일 볼 수 있으며, 시즌이 긴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최근에, 야구 시즌의 막바지가 다가오면서, 가을 야구..

GS SHOP, 15000원 무료 상품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핫하게 퍼져나가고 있는 GS SHOP 15000원 상당에 무료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받을 수 있는 조건, 무조건 적인게 아니기 때문에 아래 이벤트 참가 조건에 자신이 부합..

스페인의 천재가드, 리키 루비오 [내부링크]

패스하면 가장 떠오르는 가드하면 떠오르는 몇 명이 있죠, 론도나 크리스 폴 하지만, 그에 못지 않는 화려한 패스와 끝내주는 패스마스터는 바로 스페인의 천재가드라 불리는 리키 루비오(Ricky Rubio) 선수 입니..

초등학교 교사, 구직 난? [내부링크]

얼마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강원도 지역에 초등학교 교사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최근에는 많은 교대생들이 그렇게 임용고시 이야기를 하더니만, 정작 자리가 많은데 가지 않으려고 하는게 참 아이러니 하다...

작은 거인, 아이제아 토마스 [내부링크]

이제 곧 다시 NBA의 시즌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다음달이면 추석이 지나고 머지 않아 NBA개막 소식을 들을 수 있겠군요,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남은 소식들이 많습니다. 카멜로 엔써니 트레이드,..

EPL 홈그로운 제도, 소속팀 당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종목이 바로 축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도 영국의 EPL(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PL 경기는 대부분 경기가 만원일 정도로 엄청난 매진..

단통법 폐지, 신제품 경쟁,보조금 경쟁 돌입? [내부링크]

올 10월, 단통법 폐지확정 소식이 들려오면서 그와 함께 많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휴대폰을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듯 합니다. 단통법이 풀리는 즉시, 엄청난 액수의 보조금이 풀릴수도 있다라고..

대세 게임, 배틀그라운드 최후의 1인이 되어보자 [내부링크]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로리그가 있고, 프로게이머가 나오는 종목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블리자드에서 발표한 오버워치가 대표적이었는데요 그 인기가 식..

축구 5대리그 유니폼 스폰서, 뭘까? [내부링크]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축구 저지, 흔히들 레플리카를 많이들 구매하십니다. 축구나 풋살할때나 패션으로도 입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저지를 구매할때도 보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디자인과 스폰..

카이리 어빙의 거취는?, NBA 오프시즌 [내부링크]

얼마전 NBA팬들이라면 다들 아실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NBA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 우승팀인 클리블랜드의 주전 포인트가드 카이리 어빙의 언해피 소식인데요 리그의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와 함께 원투펀치..

세계 축구 감독 연봉 TOP5 [내부링크]

선수들이 받는 연봉만큼이나, 관심이 가는게 팀을 이끄는 감독들의 연봉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축구는 11명이 플레이하는 팀 게임이기 때문에 감독의 중요성은 그 만큼 더 커집니다. 팀에 스타플레이어가 있는..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중계 소식 [내부링크]

드디어 전 세계적 매치, 1억 달러 매치라고 불리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대결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SPOTV쪽에서, 중계권을 사서 유료로 중계하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못..

버거킹 와퍼류 할인 / 세일 소식 ~08.27 [내부링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킹 그 중에서도 와퍼류가 할인 중에 있습니다. 오늘 날짜인 2017년 8월 21일 부터 1주일간 27일까지 와퍼류의 세일을 시작합니다. 저는 이것 3개다 먹어봤기 때문에, 무엇을 고를지 고민중..

2017 - 2017 NBA 리그 개막전, 소식 [내부링크]

여름 기간 동안은 NBA팬들에게 많은 기다림의 시간입니다. 어서 10월이 되야 리그가 개막하는데 말이지요. 그런데, 리그 개막 일정이 나왔더라구요. 리그 개막주, 전국방송 편성표라고 합니다. 가장 기대되는 매..

꽃미남 축구선수 TOP3 [내부링크]

이것은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객관적인 판단과 다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기준과는 다를 수 있으니,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기준이니까요 하하 1.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유벤투스) 이탈..

전 세계 언어별 사용자 분포도, 어학 공부 추천 [내부링크]

전 세계 언어별 분포도라고 합니다. 대륙이 역시나 인구수 파워로 밀어붙입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인접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중국어를 배우면 스펙 쌓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본어 같은 경우에는 일본어..

포틀랜드의 희망, 데미안 릴라드 [내부링크]

오프시즌, NBA팬여러분들은 가장 지루하실겁니다. 그래도 최근에 커리가 내한하면서, 국내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나름 쏠쏠한 재미를 주었습니다. 그와 함께, NBA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 또 생겼을..

태풍 노루 근황, 열도를 휩쓸다. [내부링크]

최근에 태풍 노루 때문에, 여름철 피서, 물놀이 계획을 미루시던 분들을 주변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도 여름 휴가는 뭐니뭐니해도 안전이겠죠 그 외에도 해외로 놀러가시는 분들 많죠, 특히나 일본 같은 경우..

네이마르의 이적 화제, 축구선수 연봉킹은 누구? / 축구선수 연봉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네이마르의 파리생제르망 이적이 확정되면서 무려 이적료가 3천억, 그와 함께 더불어 세후 연봉까지 공개되면서 많은 축구팬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놀라운건 이적료의 걸맞는 연봉인데..

편의점 CU 아이스크림 할인, 나뚜루, 수박빙수 ~08.05 [내부링크]

여름에, 편의점에 가장 잘나가는 것이, 얼음컵과 커피, 에이드 원액이 아닐까 싶은데요, 또 다른 여름의 동반자인 아이스크림을 빼먹을수도 없는데요 가까운 편의점 중에 CU가 있다면 현재 아이스크림 나뚜루 초코..

신기한 효능의 허브, 서던우드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은 서던우드라고 불리는 허브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효능이 참 신기합니다. 쑥의 한 종류로 분류되지만, 레몬향이 난다고 합니다. 유럽이 원산지이며, 국내에서는 자주 볼 수 없습니..

각종 비만, 성인병의 원인 야식 증후군이란?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방 안에서 치킨과 맥주를 자기전에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그랬구요 저녁에 먹으면 그다지 상관이 없는데, 저녁 시간이 지난 늦은 저녁 대략 10시부터 먹는 야식은 더욱 위험하다고 합니다...

워터젯 가공 / 워터제트 절단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워터제트(Water Jet) 혹은 워터젯 절단(Water Jet Cutting) 이라 주로 불리는 산업용 기계 입니다. 물을 고압으로 분사시켜 원하는 형태로 절단, 혹은 연마 할 수 있는 기계이며, 다른 기계와 달리 도구를 물로 사..

베리계의 끝판왕 베어베리의 효능 [내부링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블랙베리, 크랜베리  등 다양한 베리 종류들이 우리생활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베어베리라는 종류를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베어베리는 곰이 먹는 일..

여름철 필수 아이템, 익사 방지 목걸이 [내부링크]

여름철, 가장 많은 인명사고가 일어날 확률이 높은 것이 익사입니다. 여름과 물은 떼어놓을래야 떼어놓을수 없는게 한국과 같은 4계절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나라에는 여름을 버티기는 더욱 힘들 것입니다. 거기다..

모바일 뱅크, 카카오 뱅크 출시 [내부링크]

최근 KT에서 출시한, 인터넷&모바일 전문 은행인 케이뱅크에 이어서, 다음카카오에서 새로운 모바일은행인 카카오뱅크를 출시합니다. 스마트폰이, 아이,노인 등에게도 많이 보급화 되면서 사용법만 익힌다면 간단..

에어컨 전기요금 줄이는 법, [내부링크]

여름에 에어컨 없이, 잠을 청할수가 없습니다. 최근에는 더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에어컨을 틀어도 고민이 되는게 많이 잡아먹는 전기세 때문에 많이들 고민이십니다. 전력..

스테이크 굽기의 종류, 스테이크 조리 선호도 [내부링크]

최근에는 다양한 쿡방이나, 요리정보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은 편이라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레시피를 쳐보고 또, 조리할때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서 사용합니다. 저 역시도, 물론, 어플을 이용하여 조리하는데 좋습..

모기 물렸을때,약이 없어서 계속 가려울때 꿀팁,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재방송하는 TV프로그램을 보면서, 모기에 물린적이 있었다. 마침 공교롭게도 모기물렸을때, 가려울때 최고의 방법을 공유해줘서, 따라해보게 되었다. 예전에 마리텔에 나오면서, 어느정도 안면이 있던 의사..

1인 방송, 전 세계적으로 뜨고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은? [내부링크]

여러분들도 인터넷방송 다들 보신적 있으시죠? 예전에는 컴퓨터를 사용해야만 볼 수 있었던 인터넷방송 이었지만, 기술의 발달로 휴대폰으로도 간단히 쉽게 볼 수 있게 되면서, 그에 따른 다양한 동영상 및 방송이..

중복엔 KFC 징거버거 ! 1+1 행사 [내부링크]

날도 더운데, 많이들 몸보신은 잘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초복에는 회사에서 삼계탕을 먹어서 그런지 체력이 조금 올라간것 같기도 하지만 무더운 날씨에는 여전히 속수무책입니다. 이번 중복에는 KFC에서 징거버..

천연 항산화제 바코파 차의 효능 / 향설초 차 효능 [내부링크]

바코파라는 허브 이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또 다른 한국식 이름은 향설초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바코파는 은혜의 허브라고 불리며, 각종 민간요법의 치료제로 많이 사용되어..

통풍, 꾸준한 관리가 해답이다. [내부링크]

최근에 다시금 인기를 높이고 있는 런닝맨에서 김종국씨가 통풍으로 고생하고 있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통풍은 대사 과정중 혈액 내에 요산이 남아, 결정체를 생성 하게 되는데, 생성된 결정체가 관절이나, 힘줄사..

푹 TV, 일반화질 지상파 및 종편 실시간 시청이 무료? [내부링크]

예전에 휴대폰을 사용했던 시절에 사람들이라면 아실지도 모르는 DMB, 요즘 폰에도 있나요? 최근에는 뭐, 다양한 플랫폼으로 실시간 TV 및 유투브와 같은 동영상을 시청하니까 별 문제가 없는것 같기도 하네요 최..

2018년 최저시급 확정 !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 사회인, 아르바이트 생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바로 무려 최저시급이 7530원! 올해보다 13.4%나 오른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기쁘네요 그런데도, 아직 최저시급을 주지 않..

자기전에 세수를 꼭 해아햐는 이유 [내부링크]

자기전에 세수를 꼭 해야하는 이유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전에 샤워나 세면세족을 하여 쾌적한 기분에서 잠자리에 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혹여나, 세수를 안하고 자시는 분들이 꽤..

2017 인터내셔널 컵 경기 일정 [내부링크]

많은 축구 팬들이 기다리는 것이, 바로 정규리그의 개막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전에 휴식기를 거치고 소집과 훈련 프리 시즌 일정이 남아있습니다. 프리시즌의 챔피언스리그라고 불리는 인터내셔널 컵 리그 빅 클..

착한아이 증후군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착한 아이 증후군이라고 한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계신가요? 저는 살면서 처음 들어보는데, 인격 형성과 관련해서 중요한 정보라해서 알아보니까, 저랑 꽤나 비슷한것 같더군요 '어른이 되어서도 자신의 감정을 솔..

국군 장병,예비군 영화 할인, 롯데시네마의 진짜사나이 프로젝트 [내부링크]

오늘도 훈련받느라 고생하시는 국군 장병 여러분 그리고 예비군과 국군 관계자 모두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몰랐지만, 최근에 알게되어서 가지고 있는 예비군 필증을 이용해보려고 생각중입니..

고혈압, 꼭 관리해야만 한다. [내부링크]

많은 성인들이 고생하는 것은 혈압관리라고 합니다. 그 중 고혈압은 침묵의 암살자라고 불릴 만큼 위험합니다. 고혈압은 영어로 hypertension 이라는 학명으로 불립니다. 혈압이란 혈액이 우리 몸 혈관에 가하는..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게임 구동 사양 정보 [내부링크]

최근에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가 정말 핫하다죠 이번달 말인 30일 부터는 PC방에서 리마스터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사전예약 판매대수의 물량이 바로 다나가서 새롭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꽃봉오리 향신료 케이퍼의 효능 / 케이퍼 효능 [내부링크]

혹시 향신료로 사용되는 케이퍼를 아시나요? 케이퍼는 지중해나 아시아지역에서 많이들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케이퍼는 꽃봉오리의 신비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케이퍼는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크기..

아르바이트의 꽃 주휴 수당에 대해서 [내부링크]

여러분은 주휴수당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아르바이트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알 주휴수당 주휴수당은 노동자의 당연한 권리입니다. 주휴수당은 1주일에 15시간 이상 일하는 노동자는 누구든지 받을 수 있는 권리..

유투브 영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움짤 만들기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유투브로 쉽게 움짤 만드는 법 알고 계신가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유투브로 쉽고 간단하게 움짤만드는법 가르쳐드릴게요~ 자기가 움짤 만들고 싶은 동영상을 클릭..

고든 헤이워드의 종착지는 보스턴 셀틱스 [내부링크]

최근 계약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유타 재즈의 명실상부한 에이스 고든 헤이워드 선수가 자유계약을 통하여 보스턴 셀틱스 로 보금자리를 옮겼습니다. 애당초, 유타의 잔류, 보스..

MLB 올스타전 선발 명단 확정, 경기는 언제? [내부링크]

많은 야구 팬들이라면 국내 KBO 외에도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MLB 경기도 꼭 챙겨본다는 점! 그리고 메이저리그 별들의 잔치인 올스타전에는 작년과 비교해 다른 선발 라인업이 갖추어 졌다고 하는데요 올스타전..

케빈 듀란트 재계약, 다음 시즌에도 판타스틱4! [내부링크]

이번 시즌 파이널 MVP를 획득한 케빈 듀란트가 옵트인을 하면서 원 소속팀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2년 56M 정도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2년차는 선수옵션 이라고 합니다. 듀란트는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맥시멈..

미세먼지 심하면 출근시간 대중교통 이용이 무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서울에 살면서 좋았던 점이 있나요? 저는 처음 왔을때, 불편한 교통 때문에 한동안 머리가 아팠던 적이 있습니다. 제가 원래 살던 곳에는 대중교통이 버스밖에 없었거든요 그런데, 서울시에 사시는 여..

인디애나 폴 조지, 트레이드로 OKC로 확정 [내부링크]

PG13, 마침내 트레이드 NBA 시장이 활성화 된 오늘 부터, 여러가지 FA계약 소식과 트레이드, 재계약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번 시장에서 크리스 폴에 이은 또 한번에 빅 네임 트레이드가 성사되었습니다...

스테판 커리 재계약 외 골든스테이트 계약 소식들 [내부링크]

오늘 부터, 선수들과의 계약이 있는 NBA입니다. 앞으로도 어떤 트레이드가, 어떤 계약이 맺어질지는  모르겠지만 대격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챔피언팀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재계약 소식들을 많이..

집 안을 쾌적하게, 다가오는 여름철 습기제거 TIP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것이, 올 여름을 어떻게 해서 더위를 보낼까, 집안에 차는 습기 꿉꿉함을 없애고 싶다. 여름 휴가 어디로갈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가 너무 오지 않아 가뭄소식에 올 여..

양송이버섯의 효능 / 양송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나는 냉동피자나, 피자를 먹을때 양송이가 들어있는지 꼭 확인한다, 하나더있자면 블랙올리브! 이 두개가 나는 정말 맛있다고 생각한다. 요리하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자를 먹을땐 꼭 확인한다. 양송이버섯의 종..

2017 세계 1인당 GDP 순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GDP라는 단어들 알고계신가요? 뉴스에서 자주 보실 수 있는데 GDP는 국내총생산이라는 뜻입니다. Gross Domestic Product의 앞글자를 따서 GDP라고 사용되고 있으며, GDP는 각종 경제수치에 사용되고..

2016 - 2017 NBA MVP, MIP, 수비왕, 신인왕 발표 [내부링크]

오늘 NBA 각종 시상식이 끝나면서, 드디어 이제야 시즌이 마무리 되었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습니다. 역시 뭐니뭐니해도 시상식의 묘미는 MVP시상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올해는 러셀 웨스트브룩과 제임스 하든의 2파..

NBA 올해의 루키팀, 수비팀 발표 [내부링크]

오늘은 NBA어워드가 있는 날입니다. 드디어 MVP와 DPOY(수비왕)의 발표 외에도 각종 다양한 부문의 시상식이 열리는 날입니다. 2016-2017 시즌 All Rookie First 팀이 발표되었는데요  센터 - 조엘 엠비드(필라..

서울시 무료 정장 대여 정보 [내부링크]

정장, 참 애매한 존재입니다. 사놓으면 경조사나 면접시 입고가려고 하면 살이쪄서 힘든 그런 존재입니다. 현재 서울시에 거주하시는 취준생 혹은 또 다른 회사로 이직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

아이클라우드 요금제 변경 정보 [내부링크]

국내에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쓰는 유저라면 아이클라우드 많이들 고민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아이폰 써봤는데, 참 불편한게 많았어요 저는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았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중..

카카오톡 원하는 알림 설정법 / 카톡 단톡방 알림 설정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것이 되어버렸죠, 메세지보단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대화의 전달이 더 많이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일반적인 문자메세지 기능은 이제, 잘 안보더라구요 카톡을 하다..

자동차 타이어에 써있는 숫자 뭘까? [내부링크]

자동차는 이제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한 이동수단이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도로도 비교적 불편한데가 많았지만 요새는 잘만들어놓은 도로가 많더라구요 인간에게 발을 보호해주는 신발이 있다면  자동차에게도 휠..

2017년 드래프트 결과 1~14위 로터리픽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NBA팬들이 기다리시던 신인 드래프트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그와 함께 많은 픽들과 선수들이 트레이드가 되기도 하는데요. 아침 일찍부터 많은 트레이드 소식이 들려오지만 우선은 로터리픽 이라 불..

지미 버틀러, 결국은 늑대의 품에 안기다 [내부링크]

오늘은 NBA의 차기 스타들을 뽑는 드래프트 결과가 있었습니다. 드래프트가 있는 날이면 트레이드도 많이 일어나죠 아침 부터, 대형 트레이드 하나가 터졌네요 미네소타와 시카고 불스에 트레이드 소식이 먼저 들..

세계 프로스포츠 수익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스포츠는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스포츠를 직업으로 삼는 프로선수가 있다면, 가볍게 즐기는 아마추어가 있지요. 프로스포츠의 세계는 냉정합니다. 자신의 가치가 떨어지면 구단에서는 쉽게 내칩니다..

물가 비교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 거주하시다가 기타 일이나 출장을 통해 해외로 거주하시게 되면 지출의 관리가 많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전 세계의 물가가 비교가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합니..

내일로 나이제한 완화 [내부링크]

저도 대학교 방학때 친구와 함께 4박 5일 내일로를 갔다 온적이 있습니다. 전라도와 충청도로 이어지는 코스를 계획해서 갔는데, 그 때 당시만해도 나이제한이 25살까지 라는 소식에 군대를 전역한 후 바로 갔었..

예뻐지는 과일 리치의 효능 / 리치 효능 [내부링크]

리치라는 과일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죠? 근데 저는 먹어본적이 없어요. 어떤 맛인지 궁금한 리치입니다. 리치라는 단어 자체가 과일 보다는 다른 용도로 더 많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차 핑거루트차의 효능 / 핑거루트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생강으로 자주불리는 핑거루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생각합니다. 핑거루트는 최근 우리나라에 서도 건강식품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누리꾼들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왜? 핑거루..

멘탈붕괴에 효과적인 긴장 푸는 법 [내부링크]

우리는 때 때로, 정신적으로 많이 흔들릴 때가 있습니다. 한국말로는 흔히 긴장하다, 혹은 정신이 불안정하다 라는 말이 있지만 최근에는 멘탈(정신) + 붕괴라는 합성어를 사용하기도 한다. 어떤 이는 상사에게 혼..

고소함이 가득 땅콩버터의 효능 / 피넛버터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식빵에 주로 무엇을 발라먹으시나요 쨈 아니면 땅콩버터 아니면 그외에 다른 것? 저는 다 좋아하지만, 가끔씩 땅콩버터를 발라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땅콩버터는 건조하고 볶..

게임보다 더 유명한 게임B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보다 더 유명한 게임 BGM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이 배경음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저의 모닝콜 음악이자 컬러링으로도 해놓는 배경음입니다. 이미 제목에서 보셨..

MCT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제조업쪽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익숙하신단어 MCT인데요 이것은 머시닝센터의 약자, 즉 Machining Center Tool 에 약자라고 합니다. MCT는 X,Y,Z 3축이 가공한 기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

2017년 오프시즌 계획 예상도 서부 [내부링크]

 2016 - 2017 NBA의 모든 일정이 끝나고 남은 것은 시상식과 신인 드래프트일정만 남았네요 아마도 많은 NBA팬들의 관심사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계약 상황에 다들 초점이 맞춰져 있을 것 같습니다. FA를..

매운맛의 척결도 스코빌 지수란?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쓰이는 용어가 빅맥지수가 있죠 빅맥 지수를 통해 각 나라의 물가를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이 쓰는 지수 단어가 있죠? 바로 스코빌 지수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여름에도 매운맛으로 이겨..

앤드류 위긴스 내한소식 [내부링크]

올해는 NBA스타의 내한소식이 자꾸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스테판 커리의 내한도 확정이되고 또 한명의 스타 미네소타의 에이스 스윙맨 앤드류 위긴스의 내한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아디다스의 주최하에 열리는..

2017 NBA FINAL 우승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내부링크]

오늘 길고 길었던 2016 - 2017 NBA의 막이 내렸습니다. 휴가까지 내고 경기를 시청했는데, 결국은 이변이 없었습니다. 합계 스코어 4 : 1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승리로 끝났습니다. 골든스테이트 같은 경우 전..

만성통증의 위험성 [내부링크]

사람들은 살다보면서 다양한 통증을 느낍니다. 치통, 복통, 두통, 근육통 등 사람이 움직일때 어떤 근육을 사용할 때, 어떤 일을 할때 그 이유는 다르지만 통증이 장기간 지속 되면 안좋다고 합니다. 미국에 어느..

가격 대비 최고 팽이버섯의 효능 / 팽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마트에 가시면 팽이 버섯이 저렴하게 파는 것들을 많이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 아시나요? 버섯은 영양가가 무지 높다는 것, 팽이 버섯도 예외가 아닙니다. 외국에서는 이노키 버섯 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하늘이 내려준 과일 무화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무화과에 대해 아시나요? 무화과는 우리나라와 같은 아시아지역에서 자라기 적합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피쿠스카리카 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고 독특한 단맛을 가지고 있는게 가장 큰 특징입..

2017년 NBA 파이널 4차전 골스 VS 클블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휴일에 쉴 수 있어서 파이널 경기를 집에서 느긋하게 볼 수 있었다. 나는 어제 부터 경기를 기대하며 이마트에 들러서 잡다한 과자들과 탄산을 사 놓고 혼자 에어컨을 틀며 오전 10시가 되길 기다렸다...

외로움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에 따라 사회에 모습은 계속 바뀐다. 우리나라도 시대가 변함에 따라서 3포세대, 5포세대, 혼밥족, 혼술족 등 다양한 신조어 까지 나와서 현 세대를 나타내고 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눈 건강에 좋은 당근의 효능 / 당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조카가 놀러와서 볶음밥을 먹는데 당근을 다 골라내길래, 한마디 했습니다. "당근 먹어야 연예인들처럼 잘생기고 예뻐질수 있어" 라고 하니까 돌아오는건 그냥 싫어 한마디 네요 당근은 대표적인..

감자칩 / 포테이토칩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과자의 종류로 팔리는 것이 아마도 감자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포카칩,스윙칩 수미칩,포테토칩,프링글스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감자칩은 감자를 얇게 썰어서 튀긴것을 나타냅니다. 미..

임플란트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건강하고 가지런한 치아는 오복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대화할 때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치아라고 하네요 그만큼, 치아의 관리도 중요하겠죠 하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치아의 손상을 막을순 없습니다. 관리..

열대 채소 오크라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크라라는 채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오크라는 열대 및 아열대 기후에서 주로 재배되는 고영양 채소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제주도에서도 오크라를 재배를 하여 판..

2017년 NBA 차기 1순위 마르켈 펄츠 [내부링크]

지금 한참 NBA 파이널로 인한 열기가 뜨거운데요 스테픈 커리,케빈 듀란트 VS 르브론 제임스,카이리 어빙 이 불꽃 튀는 슈퍼스타들의 맞대결인만큼 많은 팬들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 경..

웰컴 투 코리아 스테판 커리, 내한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NBA팬들이라면 스테판 커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요, 스테판 커리가 내한한다는 소식입니다. 커리는 현재 내일 부터 치뤄지는 NBA 파이널 무대를 준비중에 있을텐데요, 과연 우승과 함께 반지..

설사하면 항문이 아픈 이유 [내부링크]

사람은 1년에 4분기로 나뉘어 4분기에 한번쯤은 설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잦은 설사로 고통받으시는 분들은 설사때문에 항문.. 흔히 똥꼬가 아프다고 하시는데요 그 이유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

용접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이 세상에는 다양한 작업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용접에 대해 알아볼까 생각합니다. 용접은 서로 같거나 다른 금속을 이어주는 작업을 일 컫는 말입니다. 용접에는 대표적으로 두가지의 방식이 사용되..

직업상담사에 대해서 [내부링크]

21세기 다양한 직업들이 존재하지만, 막상 원하는 일 원하는 직업, 하고싶은 일, 하고 싶은것이 없는게 현실입니다. 그래도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은 놀면서 돈벌고 싶다와 같은 것이 아닐까요? 오늘은 직업중에서..

얼리 어답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얼리어답터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리 어답터라는 단어를 알고 계신가요? 얼리 어답터는 Early(빠른) + adopter(사용자)의 합성어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알려져있습니다. 얼리어답터는 특정 회사나 기업의 제품..

그린 그램 녹두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TV프로그램을 보면, 녹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성인병 환자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옛날에 삼계탕을 먹을때, 녹두를 본적있지 그다음에는 본적이 없습니다. 어떻게 사용하고 먹어야 될지 조금..

비타민 K의 보고 시금치의 효능 / 시금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시금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옛날에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요즘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를 해서 먹으니까 의외로 또 맛있더라구요 시금치는 남 서부 아시아가 주 원산이며 약 30CM의 높이로..

2017 NBA 결승전 파이널 개막전 [내부링크]

드디어 길고 길었던 2016 - 2017 NBA 시즌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올 시즌에도 역시 최종 상대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 맞대결이 예측되었는데요 역시나가 혹시나, 전문가들의..

PLC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PLC가 무엇인지 알고계시나요? PLC는 Programmble Logic Controller의 약자입니다.  공장 자동화에 자주 쓰이는 소프트웨어중 하나입니다. PLC는 여러개에서부터 수천개까지 다양한 입 출력장치를 가..

3D CAD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3D CAD 우리나라에서는 제조업으로 대부분 경제를 활성화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설계와 같은 기술은 어디에서나필요합니다.상황에 따라 많은 소프트웨어들과 프로그램들이개발되어 왔습니다. 부품과 제품같은 것을..

다가오는 여름,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벌써 6월이 다가오는 만큼, 5월인데도 벌써 30도가 넘어가는 등, 뜨거운 온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 같이 더위에 약한 사람들은 벌써 큰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냉장고를 자꾸 열어서 거기 나..

3D 프린터의 시대가 온다 [내부링크]

최근에 3D 프린터가 제품을 원하는대로 쉽게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아직 더 많이 개선된 여지가 필요해 보입니다. 3D 프린터를 이용해 총을 만들어서 실제로 사용하거나 3D 프린터가 범죄에..

모노톤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이름 모노톤,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미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계실 단어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검은색,회색,흰색으로 패션하는 패션용어로 자주 쓰이고 있습니다...

매운맛의 역습 고추냉이의 효능 / 와사비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저처럼 와사비 좋아하는 사람 있을까요? 최근에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씨가 일본 시즈오카에 다녀오면서 무지개 동료들을 위해 와사비를 사는 것을 보았는데, 저두 시즈오카에 가면 와사비 한번..

숙면의 지름길 베개의 중요성 [내부링크]

하루 3/1을 함께하는 베개의 중요성 의외로 많은 분들이 베개라는 단어를 쓰실때는 조금 헷갈려 하시더라구요. 베게 배게 배개 베개 등 정확히는 베개 입니다. 알아두시면 좋겠죠? 베개의 사전적 의미로는 '잠을..

웰빙 편백 나무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시장을 둘러보았더니, 편백나무에 대한 주방용품이 아줌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뛰어난 것을 보았다. 찾아보니, 주방용품외에도 생활용품 등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나 일본에서는 히노끼라..

삼림욕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삼림욕의 효능, 기능, 뜻 여러분들은 삼림욕이라는 단어를 알고 계신가요 저는 어렸을때 삼림욕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부모님께 물어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랬더니 " 자연에서 하는 목욕" 이라고 대답해주셨던게 생..

2017 UEFA 유로파 리그 결승전 날짜, 장소 [내부링크]

2017 유로파 결승전 날짜, 장소, 우승팀 드디어, 길고긴 2016 - 2017년 해외축구 시즌도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규리그가 끝나가고, 남은건 국제 컵 대회 결승전이 남았는데요 유럽 리..

2016 - 2017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정보 [내부링크]

2017년 축구팬들이 가장 기다리는 대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다리던 준 결승전도 모두 끝나고 결승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대망의 결승전 날짜는 우리시간으로 2017년 6월 4일 일요일 새벽 3 : 45분 현지시..

여자연예인들의 선택 팥물,팥차 효능 [내부링크]

팥물, 팥차의 효능 최근에는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팥물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해요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 연예인 김슬기씨가 팥물을마시는 것을 보고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지..

면접 1분 자기소개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1분 자기소개 TIP 정보 많은 취업 준비생들과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면접시 꼭 준비해가는것이 있을텐데요 바로 1분자기소개입니다.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이 두가지 있습니다. 면접관이 처음에 "자기소..

밤에 뜨는 무지개 달 무지개 [내부링크]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다가, 문뜩 밤에 뜨는 무지개가 있다고 해서 새삼 놀랬다. 나는 무지개가 낮에만 뜨고 비 온 뒤에나 볼 수 있는 현상중 하나라고만 생각했었다. 근데, 밤에도 무지개를 볼 수 있다고? 참 신기..

열대과일의 왕, 두리안의 효능 [내부링크]

열대과일의 왕, 두리안 한국에서는 흔히들 열대과일의 왕이라하면 다들 두리안으로 알고계실꺼 같은데요. 저만 그런가요? 두리안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어로 두리는 가시를 의미 하는데 이곳에서 유래되었다고..

CNC기계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남성분들이라면 공대생분들이라면 알만한 CNC CNC란 과연 무엇일까요? CNC(ComputerNumericalControl)는 컴퓨터수치제어의 약자입니다. 즉 컴퓨터로 디자인한 파일을 프로그래밍해 숫자로 변환시키며, 숫자는 그래..

지독한 발냄새, 무엇이 원인일까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밥을 먹으러 가면 가끔씩, 신발을 벗고 상 위로 올라가는 음식집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가끔씩 어디선가 풍겨오는 시큼시큼하거나 꼬락한 발냄새가 제 후각을 강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씩,..

아름다운 빛, 오로라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아름다운 빛, 오로라 간혹 북극이나 남극에가는 다큐멘터리를 보면 휘황찬란한 오로라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오로라를 볼 때 마다 감탄이 나오는데 여러분들은, 어떻습니까? 오로라는 라틴어로 '새..

별똥별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별똥별이란 무엇일까? 우리나라에서도 별똥별이 떨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소원을 빈다. 나 역시도 별똥별은 보면서 소원을 빌어본적이 있다. 내가 본 것은 딱 한번뿐이지만, 기억에 남는다. 공원에 돗자..

우리가 항상 피곤한 이유, 만성피로의 원인 [내부링크]

우리는 왜 항상 피곤할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주제 일 것입니다. 우리는 왜 항상 피곤할까? 자도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는 우리 생활에서 하루를 힘들게 합니다. 우리가 너무 바쁘게 살아서? 아니면 잠을 많이..

우리가 지구의 회전을 느낄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왜 지구의 회전을 느낄 수 없을까? 얼마전에 가족 모임을 다녀왔는데 조카녀석이 책을 보고 나에게 묻는 것이다. "왜 지구는 회전하는데 우리는 회전하는 것을 느낄 수 없어?" 라는 말에 나는 아무대답도..

행복한 삶, 휘게 라이프 [내부링크]

행복한 덴마크인의 삶, 휘게 라이프 여러분들은 휘게 라이프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나요? 저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세계에서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는 어디일까요? 상위 3 나라가 노르웨이, 덴마크, 아이슬랜드 라..

별사과 스타애플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은, 스타애플이라는 과일을 아시나요? 한국에서는 별사과라고도 불리며 외국에서는 인기가 많은 과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스타애플(starapple)은 중남미나 동남아,열대지방에서 쉽게 자라는 과일 중 하나입..

핵심코어운동, 플랭크 운동의 중요성 [내부링크]

핵심코어 운동, 플랭크 운동 여러분들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운동을 하고 계시나요 시간에 제약없이, 공간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나 쉽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플랭크 운동인데요. 이게 보기에는 쉬우나,..

드론의 무궁무진한 활용법 [내부링크]

드론(drone)은 무선전파로 조정이 가능한, 무인 비행기입니다. 드론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 되어 있으며 센서,카메라 통신 시스템 등 처음에는 군사목적으로 개발되었지만 이제는 그 목적이 군사목적이 아니라..

대화의 기술, 커뮤니케이션 스킬 [내부링크]

대화의 기술, 커뮤니케이션 인간의 생활 중에서 대화 없이 살아갈 수 있을까요? 없었다면 아마도 전쟁터일 것입니다. 대화의 방법은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대화의 기술을 배우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면접에 남성 정장 착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남성 면접 정장 착용법 많은 취준생 여러분들, 취업 준비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저 역시 또한 취업 준비생입니다. 취업이 쉽지 않은지라 현실이 더욱 막막하게만 느껴집니다. 몇 일 공들여서 쓴 자기소개서가..

뜨거운 손을 가진 사나이 카이리 어빙 [내부링크]

NBA를 즐겨보시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뜨거운 손을 가진 사나이라면 떠오르는 인물들이 몇 있으실텐데요 지금 이 시대 볼 핸들링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NBA 선수 이며 그의 공격..

검은쌀, 흑미의 효능 [내부링크]

흑미의 효능, 블랙 라이스 효능, 검은 쌀 효능 한국에서는 검은 쌀, 또는 블랙 라이스(BLACK RICE)  라고 불리며 또다른 이름인 흑미로 된 밥을 쉽게 접하실 수 있는데요 중국에서는 귀족들의 쌀이라고 불렸다고..

콜라의 원료? 콜라 너트의 효능 [내부링크]

콜라 너트의 효능 여러분 혹시 콜라 너트(kola nut)라는 견과류 아시나요? 다른 의미로는 코라 넛(cola nut)이라고도 쓰이며 콜라에 들어가는 카페인으로 쓰이는게 이 콜라너트라면 여러분 믿겨 지시나요? 콜라너..

피부에 좋은 차 메리골드 차의 효능 / 마리골드 차 효능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메리골드 차 마리골드 혹은 메리골드라 불리는 이 꽃은 멕시코가 원산인 국화꽃의 한 종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종교적인 꽃으로도 많이 사용 되며 다른 국화과의 꽃인..

미국산 호두 피칸 효능, 피칸의 효능 [내부링크]

피칸의 효능, 피캔의 효능 여러분 미국산 호두인 피칸(pecan)을 알고 계시나요? 북 아메리카에서는 보기 쉽고 높은 영양가로 미국과 멕시코쪽에서는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피칸은 큰 낙엽수의 열매로써, 은..

헤이즐 넛의 효능, 바로 이거다! [내부링크]

헤이즐넛의 효능, 헤이즐넛 효능, 헤이즐넛 부작용 여러분들은 헤이즐 넛을 알고 계신가요? 아니면 그냥 커피에 종류로만 알고 계신건가요? 한국에서는 개암열매 라고 불리기도하는 헤이즐 넛은 개암나무과에 열매..

가짜 시리얼 퀴노아의 효능 [내부링크]

퀴노아의 효능 신이내린 곡물 퀴노아 혹은 키노아라고 불리는 존재를 알고 계신가요? 퀴노아는 남아메리카 안데스 지역에서 살던 원주민 으로 부터 전파되었다고 합니다. 퀴노아는 붉은 갈색,검은색,흰색의 3가지..

브라질 너트의 효능 [내부링크]

브라질 너트의 효능 최근에 대한민국은 각종 견과류와의 사랑에 빠졌습니다. TV정보 프로그램에서 나온 브라질 너트는 그 주가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남미 견과류라고 합니다. 브라질 너트는 주로 남미지..

천연 항산화제 카카오 닙스의 효능 [내부링크]

카카오 닙스의 효능 최근 TV를 보면서 가장 핫한 카카오 닙스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카카오 닙스는 카카오 열매의 내용물을 볶아서 로스팅 한 후 열매의 내용물을 작은 조각으로 나눈 것 입니다. 카카오 닙..

사람마다 다른 피부의 특징 [내부링크]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이나 가장 관리하는 것은 아마도 피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찌보면 피부관리도 사회생활 중에 일부인 것 같습니다. 깨끗한피부는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어 신뢰감을 높일 수 있다고..

랩터스의 폭격기 더마 드로잔 [내부링크]

저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 코비 브라이언트를 대신하여 넥스트 코비는 누구? 라는 것이 한참 올라왔었다. 코비가 은퇴한 이 시점 가장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토론토 랩터스에 에이스인 더마 드로잔이 아닐까 싶다..

은은한 매운향 물냉이 / 크레송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 물냉이 아시나요? 외국에서는 watercress라고 하며 워터크레송, 크레송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주 특징으로는 매운맛이 난다는 것입니다. 주로 수경재배로해서 키우며, 집에서도 쉽게 키울 수 있습니..

우리가 요가를 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 올드보이의 유지태씨가 하신 전갈자세를 알고 계신가요? 사람들은 각기 다른 이유로 요가를 접하게 되고 시작하게 됩니다. 요가는 정신과 몸의 자세를 바로잡아 정신과 몸이 융화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한..

봄철 마스크의 중요성 [내부링크]

봄철 마스크의 중요성 최근에 우리나라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난리가 아니다. 얼마 전에 발표에 따르면, 미세먼지의 영향이 중국 탓만이 아니라는 결과가 나오면서 부터 많은 사람들이 미세먼지에 대해서 조금이나..

노화 방지제 해바라기씨의 효능 / 썬 플라워 씨드 효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해바라기 외국에서는 썬플라워(Sunflower) 그 중에서도 해바라기씨가 노화방지제로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건강 간식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동물에 사료로도 주..

황소 군단의 ACE 지미 버틀러 [내부링크]

지미 버틀러 2016 - 2017 NBA 플레이오프가 개막하면서 가장 뜨거운 팀은 어디일까요? 아마도 시카고 불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올 시즌 마이애미 히트에서 프랜차이즈 스타였던 드웨인 웨이드와 라존 론도가 시..

잦은 트림, 속이 답답 합니다. 혹시 ? [내부링크]

얼마전에 TV에서 잦은 트림으로 인하여 단순한 위염인 줄만 알았는데 내시경 결과를 통해 결과를 확인해보니 위궤양으로 발전하면서 고통을 받고 있는다는 사연을 보았습니다. 나도 트림이 잦고, 가끔 속이 답답한..

혹시 우리아이가 ADHD? 산만한 아이, 고쳐보자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분들이라면 많이들 고민하시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걷게 되면서 말을 알아듣기 시작할 무렵 부터는 말을 듣지 않기 시작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한가지일의 집중 하지 못하는 것..

알칼리성 차 모과차의 효능 / 마르멜로 차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모과라는 과일을 많이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잡지에서 모과를 이용한 인터넷 정보를 보고나서 모과차에 대해서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모과' 영어로 'Quince'라고 일반적으..

다재다능한 견과류 캐슈넛의 효능 / 캐쉬넛의 효능 [내부링크]

캐슈넛, 생긴 것은 완전 작은 바나나 처럼 생겼는데요 멀리서 보면 또 애벌레처럼 생기기도 했는데요 캐슈넛 또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 주로 캐슈넛(Cashew nut) 혹은 캐쉬넛이라고 불리..

견과류계의 귀족 마카다미아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마카다미아(Macadamia)를 알고 계신가요? 견과류계의 귀족이라고 불리는 마카다미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견과류 식품입니다. 호주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해오는 마카다미아는 호주 원주민들의..

손톱을 물어 뜯는 버릇, 바로 잡아야 한다. [내부링크]

여러분들도 아마 습관 이나 버릇을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손톱 물어뜯는 습관이 가장 안좋은 것 같습니다 영어로는 Nail Biting(네일 바이팅)이라고 불립니다. 왜, 우리는 습관이나 버릇의 뜻이 무얼까 고..

그리스 괴인 야니스 안테토쿤포 / 지아니스 아데토쿤보 [내부링크]

아마 NBA에서 가장 부르기 힘든 선수의 이름이 무엇일까? 라고 생각하신다면 바로 이 사람 '지아니스 안테토쿤포'가 아닐까 싶은데요. 영문으로는 Giannis Antetokounmpo 입니다. 야니스 안텐토쿰포,아테토쿤보,..

다리 꼬기가 우리몸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다리를 꼬으고 앉으면 많은 사람들이 뭐라고 합니다. '예의가 없어보인다니' '어디 건방지게' 라는 말을 하는 것을 들은적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안좋게 보는 다리를 이용하는 아주 안좋은 습..

공수겸장 가드 마이크 콘리 [내부링크]

서부의 끈적끈적한 수비력 하면 두 개의 팀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유타 재즈와 멤피스 그리즐리스 입니다 오늘 알아볼까 라고 생각하는 선수는 바로 NBA 곰군단인 멤피스 그리즐리스에 야전 사령관인 마이크 콘리..

건조한 피부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겨울에서 봄이 되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하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 겁니다.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건조한 피부는 가려워서 긁어 갈라짐으로써 우리에게 영향을 줍니다. 겨울 같은 경우에는 차가운곳에..

깨끗한 피부를 원하세요? 양배추 즙의 효능 [내부링크]

내가 가장 처음으로 양배추즙을 접하게 된건 아마도 간혹 얼굴에 나곤했던 여드름 때문인 것 같다. 한참 피부에 예민하고 신경 쓸 나이였던 그때 엄마한테 부탁해서 양배추 즙 60포 들어있던 것을 산 기억이 있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에 대한 효능 / 연어의 효능 [내부링크]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들의~ 노래 많이들 아시나요? 강산에씨가 불렀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의 가사 중 일 부분입니다. 최근 오메가3나 다이어트에 신경쓰시는 분들..

시원한 향 페퍼민트 차 / 박하 차의 효능 [내부링크]

요즈음 같은 환절기에는 박하차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답답한 목에 시원한 멘톨 성분으로 뻥 뚫어주는 박하차야 말로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페퍼민트티 혹은 박하차로 불리는 차를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민..

속도의 마법사 존 월 [내부링크]

2016 - 2017 NBA 시즌도 이제 몇 경기 남지 않았는데요오늘 알아보려고 하는 존 월의 팀 워싱턴 위저드는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거듭되는 열기속에 서부컨퍼런스의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아침 식사를 꼭 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들 아침에 출근 혹은 등교 각종 일 들로 아침 거르시는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침 먹을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자려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아침식사 준비가 귀찮아서, 차려먹는게 귀찮아서 이런 이..

천연 아연 굴의 효능 [내부링크]

굴도 이제 제철이 끝나고 보이지 않게 됬는데요 굴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연체동물 입니다. 한국에서는 석화, 석굴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굴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굴은 주로 플랑크톤을 먹으..

짧은 다리가 매력적인 웰시 코기 [내부링크]

집앞에 나오는데 웰시코기 한마리가 주인과 함께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것을 보았어요. 저도 개를 좋아하지만 가족들이 반대해서 못키우고 있네요 나중에 혼자 살게 된다면 한마리 정도 분양받아서 키우고 싶네요...

허브의왕 바질차의 효능 / 바질 티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대형 마트에 갔다가 바질제품을 팔고 있길래 사려다가 안샀어요 바질은 넓고 매끄러운 잎이 특징인 허브입니다. 바질은  왕이라 불리는 그리스 단어에서 파생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또 다른..

세계적인 향신료 파슬리의 효능 [내부링크]

파슬리, 많이 들어본 익숙한 이름이시죠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파슬리는 허브로써 향신료로 가장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파슬리는 주로 온화한 기후에서 자라며 부드럽고 많은 가지가 자라는 줄기에서 나옵니..

꽃미남 슈팅가드 J.J 레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6-2017NBA도 시즌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올시즌 역시 동부컨퍼런스에 비해 서부컨퍼런스는 1위 부터 8위까지 숨막히는 순위 경쟁입니다. 제 기준으로 가장 외모가 잘생긴 순위를 뽑자면..

만능과일 노니 차의 효능 [내부링크]

노니(Noni)라고 불리는 이 과일을 아십니까 한국에서는 노니라는 이름보다 해파극, 파극천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유명한데요 뭐랄까 노니라는 이름에 비해서 약간 괴상하게 생겼지만 원래 못생긴게 맛이 더 좋다라..

내 몸의 릴렉스를 위한 시계초의 효능 [내부링크]

시계초는 우리나라말로는 passionflower(열정 꽃) 이라고 불리는 식물입니다. 한국에서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허브입니다. 시계초는 대부분이 식용 가능한 허브로써 한국에서는 꽃차가 가장 유명합니다. 특이한..

달달함이 가득 복숭아 차의 효능 / 복숭아 티 효능 [내부링크]

어린 시절부터 복숭아 통조림을 좋아해서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었는데, 지금에서 까지도 자주 찾는 복숭아 복숭아 차를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먹어봣었는데 설탕을 너무넣었는지 달긴했지만 복숭아 특유의 향이 은..

과일계의 다이아몬드 체리의 효능 [내부링크]

체리를 찾아보니 과일계의 다이아몬드, 마치 레전드급의 전설이라고 들리는건 기분탓일까? 나는 한동안 체리랑 오디가 헷갈려서 너무나도 어려웠다, 성인이 된 지금에야 확실히 구별이 가지만 그때는 어려웠었다...

갈색 달걀 흰 달걀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갈색 달걀 흰 달걀 차이가 있을까? 최근에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조류독감(AI)때문에 계란값이 금값마냥 폭등했었던 적이 잇었다. 그 덕분에, 계란을 좋아하던 우리집은 타격이 컸다. 수입산 계란이 들어오기 시작..

시원한 청량감 스파클링 워터, 탄산수의 효능 [내부링크]

탄산수 혹은 스파클링워터라 불리는 제품 어느샌가부터 시중에는 탄산수 제품이 나오기 시작하였고 그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기기들이 나왔다. 그러면서 우리는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탄산음료..

심각한 입냄새 구취의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상대방과 대화를 하다보면 심각한 구취를 느낄때가 간혹 있으실겁니다. 상대방과 대화할 가능성이 높은 서비스나 영업직 같은 경우에는 더욱 더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더군다나 자신이 구취가 나는지 모르는..

건강한 잇몸을 위한 팁 정보 [내부링크]

사람들 마다 각자의 문제로 곤혹을 겪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잇몸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건강한 잇몸을 위하여 전문의가 추천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1. 잇몸 치약 사용 최근에는 불소..

구아부 구아바 ~유혹하네 구아바의 효능 [내부링크]

구아바는 한국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과일로 멕시코와 아메리카에서 시작됬다고 알려집니다. 열대과일의 왕이 파인애플이라면 구아바는 비타민C의 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생긴형태는 약간의 배나 한라봉 처럼..

버리기만했던 수박 껍질의 반전 수박 껍질 효능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찾아오는 것은 바로 수박 입니다. 여러분들 여름에는 수박 많이 드실텐데요 화채로 먹든, 잘라서 먹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수박은 무려 수분이 92%나 차지 한다고 합니다...

바나나 껍질의 활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나 체중 감량 혹은 증가를 위해 바나나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텐데요 대부분 바나나 내용물만 먹고 껍질은 바로 쓰레기 통으로 직행하실텐데요 하지만, 내용물과 같이 바나나껍질 또한 많고 다양..

등푸른 생선에 많다는 오메가 -3 지방산의 효능 [내부링크]

사람들이 가장 알고싶은건 건강, 가지고 싶은 것도 건강 입니다. 어느새부턴가 종합비타민으로도 모자라서 오메가-3, 아연, 마그네슘,아르기닌 같은 각종 건강식품을 많이들 찾으시고 구매하는것 같습니다. 저희..

피곤할때 족욕을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들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들어오면 가장 먼저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우선 집에 돌아오면 손 발을 깨끗히 씻고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그리고는 족욕기에 물을 받아와 족욕을 하면서 쇼파에 앉..

음료보다 물을 마셔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갈증을 느껴 해소하기 위해서 물을 찾으며 마십니다. 사람의 몸은 약 7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커피라던지 기타 탄산음료나, 여러가지 음..

너는 몰랐던 호박잎의 효능 [내부링크]

할머니 댁에 어렸을때 놀러가면 콩잎 절인거와 호박잎을 쪄서 할머니표 강된장에 싸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가득하네요 얼마전에 호박잎에 대한 방송 정보를 봤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효능이 많더라구요 호박 잎은..

정상급 스코어러로 진화하고 있는 앤드류 위긴스 [내부링크]

2016-2017 NBA 올스타전이 막 끝난 직후 아마도 가장 놀라운 소식은 뉴올리언스 펠리컨즈와 새크라멘토 킹스간의 트레이드가 아니었나 싶다. 그 중에서 가장 화두가 되는건 아마도 서부 컨퍼런스 플레이오프 막차..

천연 진정제 처빌 차의 효능 / 체빌 차 효능 [내부링크]

처빌 혹은 체빌로 불리는 이 허브는 감미로운 향으로 아주 유명한 허브입니다. 요리 칼럼을 보면서 차로 마신다는 것을 보고나서 이리저리 알아보았습니다. 외국에서는 주로 향신료로 사용 되며 파슬리와 아주 비..

운동후에 최고의 한잔 레몬 버베나 차 / 버베나 티 효능 [내부링크]

최근에는 겨울 사이에 늘어났던 살을 빼고자 운동후에 마시면 좋은 차를 알아봤는데요 운동 후에는 버베나로 우려낸 차가 좋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버베나 혹은 레몬 버베나로 불리는 이 허브는 레몬향이나는 허브..

날씬함의 비결 옥수수수염차의 효능 / 옥수수 차 효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한동안 V라인 하면 옥수수수염차! 일 정도로 옥수수수염차가 한동안 많이 마신것 같다. 저는 무조건 많은 성분들어있는 차.. 열 일곱가지나 들어있다는 그 차를 즐겨마셨습니다. 옥수수 수염차를 조금..

운동후에 한잔 라임차의 효능 / 라임 티 효능 [내부링크]

최근에는 라임을 많이 접하실 수 있는데요 라임은 괴혈병 치료 하는데 사용한다고 많이 아시죠 괴혈병은 비타민 C가 부족하면 나타나는 증상으로주로 구강에서 잇몸출혈, 입술 갈라짐, 입안에서 궤양이 생기던지..

마요네즈의 관한 레시피와 효능 [내부링크]

마요네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는 집에서 햄버거용 빵을 사놓고 마요네즈랑 함께 데리야끼 소스를 넣고 먹는데요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마요네즈를 먹다보니 살이 찌는 것을 확실히 금방 느..

슈퍼과일 아보카도에 대한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만점의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는 처음으로 멕시코 푸에블라에서 발견되었다하며 멕시코에서는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를 처음 구매하시는..

수분가득 열대과일 망고의 효능 [내부링크]

열대과일 망고를 처음 접한 것은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후에 먹어보지 못하고 태국에 여행갔을때 먹어봤는데 역시나 현지의 망고가 가격도 싸고 맛이 좋았다. 망고는 열대과일로써 달달한..

달콤함의 비밀 건포도의 효능 [내부링크]

어제 어머니가 약밥을 짓는다고 콩이랑 밤 그리고 건포도를 사오셨더라구요 봉투째로 들어있는 건포도를 3/1정도 남겨두셨는데 저녁에 제가 다 먹어 치워버렸네요 그래서 건포도에 대해서 알아볼까 생각했어요 건..

2천개의 삼점슛을 성공 시킨 카일코버 [내부링크]

현지시각 2017년 2월 16일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경기에서 자신의 커리어 통산 2천개의 3점슛을 넣었습니다. 카일 코버는 이 경기에서 12개의 야투중에서 8개의 3점슛을 시도하여 6개를 성공시키면서 3점 슈터로..

코코넛 오일에 대한 효능 [내부링크]

예전에 TV에서 코코넛 오일에 대해서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을 본적이 있었다. 거기에서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각종 민간요법이라던지 오일풀링과 같은 몸의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본적이 있다. 그..

우리몸에 대한 치즈의 정보와 효능 [내부링크]

내 기억속에 처음으로 치즈에 대해서 알고 먹었던 것은 아마도 초등학생 때 일 것 인것 같다. 그 당시를 떠올리니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라고 하는 당시에 베스트셀러도 머리속에서 떠오르기 시작한다. 엄마..

과일계의 루비 석류의 효능 [내부링크]

석류는 우리 나라에서는 흔히들 여성들을 위한 과일 이라고 불리고 있는것이 사실이다. 예전에 TV에서 남자가 석류를 많이 먹으면 석류에 있는 뛰어난 여성 호르몬 성분으로 인해 여성화가 된다는 그런 것을 본적..

자연에서 얻은 당분 메이플 시럽에 관한 정보와 효능 [내부링크]

메이플 시럽을 내가 처음 접한것은 아마도 커피전문점에서 먹던 와플을 사 먹었을 때 였을까 당시에는 학생이었고 메이플이 그저 단풍이라는 뜻만 알고 단풍 시럽인가 단풍 시럽은 무슨 맛일까 라고 생각했었다...

31년만에 특이한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드레이먼드 그린 [내부링크]

드레이먼드 그린은 현지시각  2017년 2월 10일 금요일에 열린 멤피스와의 122 - 107로 이긴경기에서 자신의 18번째 커리어 트리플 더블을 달성 했습니다. 그의 트리플 더블은 드문 타입으로 86년 샌안토니오 스..

심장건강에 좋은 피스타치오의 효능 [내부링크]

저희집은 예전부터 견과류를 자주 먹었어요 부모님께서 아시는분이 견과류 도매를 하시기에 저희집에는 자주 먹을 수 있었죠 요즘에는 먹기 간편하게 하루에 권장량에 맞게 견과류 들외에도 크랜베리,건포도 들..

매일매일 지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낮잠의 효능 [내부링크]

매일 저녁 늦게 퇴근하고 또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하는 하루 반복되는 일상에 쌓이는 피로는 자도자도 풀리지 않는데요 대부분의 사회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점심을 먹고 남는 시간에 낮잠을 청하실..

가슴이 커지는 호로파차의 효능 [내부링크]

호로파의 효능 이름부터 특이한 호로파(fengureek)입니다.다른이름으로는 가축의 여물로 사용되었다고해서 그리스건초라고도 불렸다고 합니다.기후에 영향을 받아 동남아시아와 유럽에서 많이 재배되며 호로파는..

젊음을 위한 국화차의 효능 / 국화차 효능 [내부링크]

국화는 오래전부터 중국에서 건강을 위해 국화를 차로 마셨다고 하는데요 예로부터 사군자의 하나로써 귀하게 여겨 왔는데요 한국에서는 구절초,감국 등 다양한 종류와 색깔이 있지만 차로 마시는 국화는 대부분..

유타의 수비의 핵 루디 고버트 [내부링크]

농구를 즐겨하지 않지만 자주 봅니다. 친척을 통해 우연히 입문하게 된 NBA 그중에서도 나는 언더독팀을 좋아한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나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같은 옥석들이 많은 그런 팀을 좋아한다. 오늘..

저칼로리 건강음료 메밀차의 효능 /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대형마트에 가면 자주보이는 차의 종류가 흔히들 둥글레차, 보리차, 홍차, 녹차 이렇게 파는데요 메밀도 인기가 많습니다. 메밀이 왜 다이어트를 위한 차로써 유명한지 알아보려고 생각해요 예전에 정통 한식집에..

천연강장제 비트차의 효능 / 비트 차 효능 [내부링크]

비트라는 채소아시나요? 한국에서는 사탕무라고 불리며 빨갛게 생긴 자그마한 무 가 있어요. 비트는 무려 4천년전 지중해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해져오며 이름은 켈트어 Bett(붉다)라는 뜻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온..

열대과일의 여왕 망고스틴 차의 효능 / 망고스틴 차 효능 [내부링크]

열대과일의 여왕이라는 망고스틴 보셨나요? 저는 아직 한번도 실제로 먹어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네요 접해본건 인터넷 속의 사진과 정보 뿐이네요 예전에 태국 갔을때 망고나 용과 파인애플 등 야시장에가서 먹..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있는 시나몬 차의 효능/ 시나몬 티 효능 [내부링크]

시나몬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향신료입니다. 특유의 매운향과 맛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입니다. 무려 4천년 전부터 사용되어왔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계피랑 시나몬은 다른줄 아시는분도 계시는데요 지..

천연 호흡기 치료제 유칼립투스 차의 효능 / 유칼립투스 차 효능 [내부링크]

유칼립투스라는 나무 예전에 다큐멘터리에서 본적이 있는데요 호주와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서식하는 아주 커다란 나무 입니다. 항간에서는 호주발열나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유칼립투스 차를 마시기 시작한건..

악몽을 쫓는 백리향 차 효능 / 타임 티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한국에서는 백리향 외국에서는 타임(Thyme)이라 불리는 허브를 알고 계신가요? 이 허브는 한국에서 향이 백리까지나 간다고해서 백리향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럽에서는 베개에 백리향을 넣어 악몽..

추천하는 발사믹 소스 드레싱 [내부링크]

예전에 대학생시절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에 식전빵으로 버터빵과 올리브오일에 발사믹 소스를 첨가해서 같이 나가곤 했다. 그때 처음 발사믹 소스를 먹어봤는데 새콤달콤한게 내 입맛에 아주 딱 이었다. 가끔씩..

피부해독에 좋은 우엉차의 효능 / 우엉차 효능 [내부링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차 우엉차 우엉은 Burdock 이라고도 불리며 국화과의 뿌리 약초이다.한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체중조절에 좋다고 알려져우엉차를 마시는 걸로 알고 있다. 그 외에도 반찬, 약재로 사용되기도..

피로야 가라 ! 매실차의 효능 / 매실차 효능 [내부링크]

피로회복에 좋은 차 매실 차 여름에 시원한 얼음을 띄운 매실차 한잔을 먹으며 잠을 청하곤 햇었는데요. 어렸을 때 배가아프면 엄마는 매실액을 물에타서 저에게 먹이곤 했죠 매실은 매화나무의 열매로써 중국에서..

받아라 ! 칼슘폭탄 뽕나무잎차의 효능 / 뽕잎차 효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신선엽이라고도 불리는 뽕잎 외국에서는 멀베리(mulberries) 라고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주로 중국과 한국에서 재배가 된다고 하는데 중국에서는 아주 뛰어난 성질로 수천년전부터 약재로 쓰여 왔다고..

지중해의 보물 마조람차의 효능 / 마조람 차 효능 [내부링크]

지중해의 보물이라 불리는 마조람(marjoram)을 아시나요 또 다른 이름으로는 마요라나 라고 하네요 부드러운 잎과 잔잔한 향이 특징과 단맛 으로 마조람은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같은 류인 오레..

몸의 해독을 위한 솔루션 감초차의 효능 / 감초차 효능 [내부링크]

얼마전에 친구가 입원하여 병문안을 갔다왔습니다. 마침 집에서 근처인 대학병원에 입원했다길래 친구들을 불러서 함께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병문안을 갔다가 한시간쯤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다가..

한국에 정식으로 상륙한 포켓몬GO / 포켓몬 고 [내부링크]

드디어 한국에서도 포켓몬GO가 정식 출시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최근에 기술이 발달하면서 부터 증강현실게임 발달에 가속화가 되고 있다. 포켓몬고는 현실을 바탕으로한 AR기반이다. 여기서 현실에 3D를..

이름 조차 달콤한 허니부시차의 효능 / 허니부시 차 효능 [내부링크]

허니부시(honeybush)라 불리는 이 허브는 남아프리카쪽에 어느 지역에만 자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허니부시 차는 루이보스차와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루이보스차 보다 조금 더 달콤하다고 하네요..

슈퍼곡물 아마란스차의 효능 / 아마란스 차 효능 [내부링크]

슈퍼곡물 아마란스 차 얼마전에 TV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아마란스 저도 집 근처에 대형마트에 들려서 아마란스를 파는 것을 보았고 차로 마시려고 구매하려했지만 핀잔을 먹었습니다. 아직 사다놓은 차가..

아즈텍문명서부터 시작된 차 에파소테차의 효능 / 에파소테 차 [내부링크]

최근 먹을복이 터져서 그런지 각종모임과 친구들이랑 자주 만나고 일주일 사이에 부페를 무려 4번이나 갔다와서 인지 소화불량에 시달리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화불량에 좋은 차를 찾다보니 기존에 알던 다른..

자연산 오메가3 ! 오레가노차의 효능 / 오레가노 차 효능 [내부링크]

오레가노(oregano)라고 하는 허브가 있습니다. 오레가노라는 뜻은 그리스어 oros(산)과 ganos(기쁨)에서 유추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꽃박하라고도 하는 이 허브의 주 원산지는 서남아시아와 지중해 연안에서..

천연해독제라 불리는 커민차의 효능 / 커민 차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커민 들어보셨죠? 중동에서 많이 쓰는 향신료입니다. 미나리과 씨앗으로 차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양고기집에가면 커민을 볼 수 있어요 저도 양고기집에서 처음 커민을 봤던거 같네요 의외로 커민과 강..

한국에서는 우슬초라불리는 히솝차의 효능 / 히솝 차 효능 [내부링크]

히솝(hyssop)라는 이름을 아시나요? 참 예쁜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우슬초라고 불리는 허브입니다. 예전부터 가래를 없애기 위해 우롱차로 많이 찾았던 허브며 우슬초는 종교적으로도 사용되고있는데요 히솝의 잎..

슈퍼허브 골든실차의 효능 / 골든실 차 효능 [내부링크]

골든실(goldenseal)은 히드라스티스라고 불리며 미국 북동부와 캐나다 남동부쪽에서 주로 재배되는 허브 잎에 비해 작은 꽃이피는것이 특징입니다. 여름에는 라즈베리만한 열매를 맺는다고 하네요 골든실은 미국..

향신료계의 황금 시력에 좋은 샤프란차의 효능 / 사프란 차 효능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쓰이는 고가의 향신료 샤프란 혹은 사프란이라고 불리는 아이 입니다. 샤프란은 크로커스라는 꽃에서 암술대를 건조시켜서 얻을 수 있는데요 특징으로는 쓴맛이긴하나 건초의 향기가 난다고하네요..

피부에 좋은 비타민C 폭탄 로즈힙차의 효능 / 로즈힙 차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로즈힙이라는 허브를 알아보려고 해요 로즈힙은 들장미의 열매라고도 하며 안에 씨앗이 있대요이것을 먹으려면 여름 끝무렵이나 가을이 되야지이 로즈힙이 알맞게 익는다고 하네요로즈힙은 이름이 비슷한..

누구에게나 좋은 딜차의 효능 / 딜 차 효능 [내부링크]

딜 이라는 허브 여러분들 아시나요? 딜은 스칸디나비아어의 딜라에서 유래되었는데요 딜라를 우리나라 말로 해석하면 '진정시키다'라는 말이라고 하네요. 딜은 최대 1m 까지 클수가 있고 잎은 엄청 부드럽습니다...

고슴도치 꽃 에키네시아차의 효능 / 에키네시아 차 효능 [내부링크]

에키네시아 저는 처음들어본 이름인데요 '영원한 행복'이라는 꽃말이 너무 예뻐서찾다보니 미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도 많이 접할 수 있다고하네요.에키네시아는 북중미쪽에서 원산지이며 가뭄에 강한 식물이라..

'바다의 이슬' 로즈마리차의 효능 / 로즈마리 차 효능 [내부링크]

로즈마리 여러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가정에서도 많이 키우시는것으로 아는데 로즈마리는 지중해가 원산지 입니다.잎이 바늘 처럼 생겼고 흰색은 아래에 털이 있습니다. 또한 로즈마리를 으깨면 소나무..

마음의 평안을 주는 바레리안차의 효능 / 바레리안 차 효능 [내부링크]

바레리안 혹은 발레리안 이라고 하는 허브를 아시나요? 한국에서는 서양쥐오줌풀 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이 바레리안은 한국에서 카모마일과 함께 불면증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추운 날씨에 잠들기전 따뜻한..

천연 항우울제 세인트존스워트차의 효능 / 세인트존스워트 차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세인트존스워트라는 식물 아시나요? 얼핏 들으면 사람 이름 같죠? 하지만 아니라는 거~ 세인트존스워트는 영어로 St. john's wort 라고 쓰네요 여기서 Wort 라는 이름이 고대영어로 식물이라는 단어에요 그..

신의 선물 자스민차의 효능 / 자스민 차 효능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빠져 있는 자스민 차 향기가 너무 좋아 향을 지나치도록 음미하면서 마십니다. 자스민은 영어로 Jasmine 페르시아어로는 Yasmin 신의 선물이라는 뜻이래요 자스민은 주로 아시아와 아프리카 일대에서..

향기만 좋은게 아닌 라벤더차의 효능 / 라벤더 차 효능 [내부링크]

라벤더 차의 효능을 알고 계신가요? 라벤더는 대표적으로 우리몸에 안정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덜어준다고 알려져있는데요 특유의 향기 덕분에  최근에는 라벤더향초 라던가 라벤더 오일, 모발에 좋다는 라벤더..

하체비만에 좋은차 승마차의 효능 / 승마 차 효능 [내부링크]

하체비만에 좋은 차 승마차 효능 여러분 안녕하세요 승마라고 불리는 이것을 아세요? 한국에서는 주로 승마 외국에서는 블랙 코호쉬(Black Cohosh) 라고 불리는 이 것에 대해서 알아보실텐데요 승마차는 한국에서..

새빨간꽃잎처럼 강렬한 효과 히비스커스차의 효능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차의 효능 히비스커스라는 이름 들어보셨나요? 새빨갛게 물든 꽃잎이 정말 예쁜데요색은 흰색,분홍색,자주색,주홍색 처럼 여러가지라네요 대부분 시중에 판매하는 히비스커스 허브티는대부분 빨간색 인..

발라도좋고 먹어도좋은 알로에차의 효능 / 알로에 차 효능 [내부링크]

알로에의 관련된 제품들 여러분 많이 쓰시죠? 아마도 쥬스나 화장품으로 다들 많이 접하셨을거에요 알로에는 200가지의 넘는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알로에 베라(Aloe Vera) 베라는 진실이라는 라틴어로써 알..

한국에서는 잡초 외국에서는 약초 쐐기풀차의 효능 / 쐐기풀차 효능 [내부링크]

네틀이라고 하면 혹시 아시나요? 한국에서는 네틀이라는 이름보다 쐐기풀이라는 이름이 더 유명 해요 흔히 시골에가면 잡초와 함께 쐐기풀을 많이 보실수 있어요 이 쐐기풀은 가시가 있어서 피부에 닿으면 따가운..

서양의 불로초 부드러운 아티초크차의 효능 / 아티쵸크차 효능 [내부링크]

아티초크라는 허브 알고계신가요? 아티초크는 서양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정말로 우수한 식물입니다. 아티초크의 이름은 브로콜리처럼 꽃봉오리를 먹는 채소입니다. 껍질을 한겹 한겹 벗길수록 더욱 부드럽다고 합..

사루비아 아니죠~ 세이지 차의 효능 / 세이지 차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 세이지라는 허브에 대해 아시나요? 한국에서는 사루비아라는 뜻으로 더 알려져 있어요! 이 사루비아도 원래는 샐비어(Salvia)에서 나온 일본식 발음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니 사루비아 보다는 샐비어라고..

버릴것이 하나도없는 펜넬차의 효능 / 회향 차 효능 [내부링크]

펜넬(Fennel)이라는 이름 여러분들은 들어보셨나요? 한국에서는 '회향'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우는데요 원산지는 지중해이구요 미나리과에 식물이라네요 보기에는 양파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다르답니다. 그리고 허..

우리몸에 너무나도좋은 루이보스차의 효능 / 루이보스차 효능 [내부링크]

루이보스차의 이름은 루이 '붉다' 보스 '덤불' 우리나라로 직역하면 붉은덤불차 가 되는거겠죠 남아프리카 원주민이 주로 즐겨 마시던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카페인이 없어 아이들과 임산부 모두 부담없이 마실..

레몬그라스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레몬 그라스 이름 조차 듣자마자 왠지 입안이 실 것 같은 그런 느낌? 여러분은 아시겠나요 예전에 친구가 동남아를 여행 갔다오면서 선물로 사왔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에 이걸 받고나서 음, 파를 말린건가 싶을 정..

불면증에 좋다고 알려진 카모마일 차에 효능 / 카모마일차 효능 [내부링크]

카모마일이라는 허브를 알고계신가요? 한국에서는 TV와 여러매체를 통해 불면증의 좋다고 하여 저같은 여럿 월요병 환자들을 위해 많이 찾는다들 하더군요 카모마일은 카밀레,카모밀 등의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말그대로 사과와 박하를 섞은듯한 향 애플민트차의 효능 / 애플민트차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애플민트라는 허브를 알고 계신가요? 이름부터 특이한 것 처럼 커다란 특징으로는 '사과와 박하를 섞은듯한 향기가 나서' 아마도 애플민트라는 이름이 붙여진게 아닌가 싶네요 애플민트는 주로 차나..

새콤달콤한 맛 오미자차의 효능 / 오미자차 효능 [내부링크]

오미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일까요? 아마 새콤달콤한 이미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어렸을 때 부터 기관지의 좋다는 말을 듣고 생수에 오미자를 넣고 우려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주로 동아..

혈액순환에 좋은 대추차의 효능 / 대추차 효능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대추 다들 아시죠? 여름에 삼계탕에 넣어 먹기도 하고 새파란 대추를 생으로 먹기도하고 대추를 말려 건과라도 먹기도하고 차로 우려 내 서 먹기도합니다.대추의 영어 이름은 다들 아시..

2016 - 2017 NBA ALL STAR전 투표 [내부링크]

올해도 벌써 끝나가고 2017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밝아오는 새해만큼이나 기다려지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2016-2017 NBA ALLSTAR전입니다. 올해는 샬럿에서 개최될줄 알았지만 박탈당하고 2014년에이어 다시한..

답답한 코 비염 잡는 목련꽃차의 효능 / 목련꽃차 효능 [내부링크]

제가 예전부터 비염이 심한편이라 이것저것  알아봣었는데 목련꽃차가 비염에 좋다고 해서 가끔 구매하여서 먹었습니다. 은은한 향부터 시작해서 좋은것 같네요 양파 껍질차처럼 노란 비주얼인데요 맛도 개..

날씬함을 원하신다구요? 마테차의 효능 / 마테차 효능 [내부링크]

마테차는 남부 아메리카쪽 아르헨티나,우루과이,파라과이쪽에서 대부분 생산되고 세계적으로 즐겨 마시는 차로 유명합니다. 국내에서도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차라고 유명한데요. 마테차의 원료인 잎은 남아..

아침에 마시는 녹차한잔의 효능 [내부링크]

아침 녹차의 효능 녹차는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항산화 작용에 의한 안티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있다 "차 카테킨"진정 효과와 뇌의 신경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고양이의 평균 수명 차이, 원인은 성별? [내부링크]

고양이의 평균 수명은 어느정도일까냥 혼자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로 개나 고양이를 맞이하는 1인가구 세대가 많습니다. 저는 독립하면서 혼자살게되었지만 본가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이어트 추천 방법 3가지 나에게 맞는 것은? [내부링크]

다이어트 추천 3가지의 방법 체중을 줄이고 싶을 때 효과있는 다이어트는 무엇인가 모두 알고 싶어한다. 많이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도 장기적으로보고, 지속 가능한 방법은 무엇인가요? 운동에서 성과를 내고..

눈 밑 처짐 원인과 자가진단 [내부링크]

눈 밑 처짐 원인과 자가진단 나이를 먹어도 동안처럼 보이고 싶은것은 남녀 누구나 똑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나보다 나이 어린 사람에게 오빠, 누나, 언니 소리 듣는 것보다 실제 나이를 듣고 굉장히 어려보인..

발 통증 원인에 모든 것 [내부링크]

발 통증 원인에 모든 것 사람 마다 통증이 발생 되는 원인은 각각 다릅니다. 더군다나 발은 우리의 제 2심장이라 불리는데 그 중에서도 발바닥에 통증이 생기는 질병은 여러 가지 아픈 곳이나 통증을 느끼는시기에..

무지외반증 자가진단 및 치료는 어떻게? [내부링크]

무지외반증 치료는 어떻게? 무지외반증이란 엄지 발가락이 새끼 발가락 쪽으로 구부러지는 병을 말합니다.엑스레이 촬영에서 엄지 뼈가 새끼손가락 쪽으로 20도 이상 구부러져 있으면 무지외반증이라는 진단을 받..

넷플릭스 킬링타임 해외 드라마 추천 원 헌드레드 [내부링크]

멸망 직전의 지구에서 젊은 남녀들의 서바이벌 스토리 원헌드레드 이번 글은 인기 해외 드라마 "The 100 / 원 헌드레드 '의 소개입니다. 원헌드레드 는 2014 년부터 CW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방송 된 미국..

개 구충제가 암치료제가 된 사연은? [내부링크]

펜벤다졸의 암치료 효과는 ? 한국에서도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로 암치료를 시도한 한 개그맨이 있습니다. 개그맨 김철민씨인데요 현재는 펜벤다졸로 치료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히려 호전은 되지 않..

졸업시즌 졸업 선물 추천(feat.중고등학생,대학생) [내부링크]

졸업 선물 추천 졸업식, 입학식 행사가 많은 계절 봄은 이제 곧, 코로나로 고통받고 있는지도 벌써 1년이 다되 갑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졸업을 하고 누군가는 또 입학하게 됩니다. 누군가는 사회에 진출하고 누..

남성 갱년기 증상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남성 갱년기 증상 남성 갱년기 장애도 기본적으로 여성과 같은 한방과 호르몬 대체 치료가 효과적입니다. 단지 여성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을 해도 남성은 좀 처럼..

골수부종이란? 골수 부종의 원인 [내부링크]

골수부종이란? (Bone Marrow Edema) 최근에 NBA를 보면서, 좋아하는 선수에 부상 소식을 들었다. 폴조지 선수인데요 그 부상의 내용이 바로 골수부종인데 그래서 골수 부종이라는 것에 대해서 찾아보기로 하였습..

피망과 파프리카의 차이점은 뭐야 [내부링크]

피망과 파프리카는 같은 고추종류 한국에서는 피망이 이제는 고스톱..... 으로 더 유명 아닌 게임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짱구에서도 짱구는 피망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저도 피망이랑 오이 혐오자이긴한데 피망은..

쉬폰 원단이란? [내부링크]

쉬폰 원단이란? 쉬폰은 모두 유사한 특성을 공유하는 다양한 종류의 직물을 가리키는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유형의 직물은 깎아 지른 듯한데 , 이는 단순한 직조로 가볍고 반투명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 지방이 필요한 이유와, 트랜스 지방을 멀리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방도 우리 몸에 일부다. "적당한 지방은 신체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적절한 양의 양질의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음식의 맛을 잘 해 줄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에도 도움 그렇게. 저지방 제품 선전 광고에..

지독한 어깨 결림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내부링크]

최근에 재택 근무로 인해서 어깨 결림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그 뿐만아니라 자기전에 스마트폰 사용이나 취침 자세 불량, 어깨나 목을 자주 쓰는 일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발병하기 때문이다.. 그런 어깨결..

쳐진 엉덩이가 신경쓰인다? 어떻게 개선해야 될까 [내부링크]

앉아있기만 해도 엉덩이가 처지는 이유 코로나로 인하여 재택근무로 장시간 앉기만 하는 생활은, 축 쳐지고 늘어진 엉덩이의 원인이 된다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다들 알고계십니까? 아름다운 바디 라인은 근육을..

이승우의 포르투갈 리그 도전, 포르티모넨세SC 임대이적 [내부링크]

이승우의 포르투갈 리그 도전 이승우(전 신트라위던)와 데니스 포하(전 비토리아)가 포르티모넨세 보강으로 인하여 임대 이적을 하였다. 2월 1일 마무리 되었다고 한다. 이승우는 한국나이로 23살이고 멀리 떨어..

대장 내시경 후에는 어떻게 관리해야 될까? [내부링크]

대장 내시경 용종 제거 후 관리는 어떻게? 최근에 어머니께서 대장 내시경 검사 후 조그마한 용종이 발견되어서 제거 후 일을 쉬고 계십니다. 검사 후 발견 된 용종을 그대로 절제했다는 의사선생님께 말을 들을..

집에서 스트레칭 하자, 폼 롤러의 효과 [내부링크]

폼 롤러 하나면 만사형통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이 기회에 가정 교육과 근육 트레이닝을 시작한 사람도 많은 것은 아닌지? 실제로 11번가 같은 오픈마켓 시장에서는 요가나 트레이닝웨어 등 피트니스..

초콜릿이 몸에 좋은 이유, 이런 기능도? [내부링크]

초콜렛이 몸에 좋은 이유 마자용! 올해는 과연 초콜렛을 몇개나 받을 수 있을까? 발렌타이가 곧 다가 옵니다. 그 때문에 초콜렛을 찾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수제 초콜릿이나 이미 생산된 제품을 사는 것 또한 다른..

발목 위치에 따른 발찌 의미 [내부링크]

발찌의 정의 최근에는 IOI 출신의 아이돌이 발에 타투를 한 것으로 시작하여 발에 대한 악세사리 및 발찌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 건지 어떤 발찌가 있는건지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발찌는 발목에 부착하는 팔찌..

기계식 시계란? 기계식 시계의 정의 [내부링크]

기계식 시계의 기원 중세 유럽 주변의 기독교 수도원은 승려들이 매일기도 시간을 엄격하게 준수해야했기 때문에 시간을 유지해야 할 특별한 필요성이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수도원은 다양한 유형의 시간 측정 장..

유륜을 작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륜을 어떻게 하면 작게할 수 있을까? 남녀노소, 여름이 다가오면 유륜의 크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습니다. 크기에 비해 과도하게 크거나 과도하게 좁거나 아니면 색깔이 너무 이상하다거나 유륜의..

낚시 도구 관리법, 바다 낚시는 특히나 관리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낚시 도구는 관리하고 계신가요? 혹시 낚시하고 난 후에는 방치... 뭐 그런 거 아니죠? 꼼꼼하게 유지 보수하여야지 트러블 없이 오래 사용하세요! 낚시인들에게 낚싯대는 총기와 같습니다. 관리하지않으면 총기고..

투잡시대, 돈을 버는 패시브인컴 5가지 방법 [내부링크]

흔히 말하는 패시브 인컴, 자동화 수익 1. 전자책 만들어서 팔기 최근에는 크몽이나 탈잉, 재능마켓의 형태가 인기 많습니다. 본인의 가진 재능을 노하우로 만들어서 판다면 그것 또한 수익이 될 수 있습니다. 하..

2021 AFC 동부 그룹 조별 추첨 결과 [내부링크]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조별 추첨 결과 K리그에서는 현재 포항과 대구가 각각 AFC 마지막 자리를 놔두고 홈 & 어웨이 형태로 플레이오프 경기를 청한다. 포항은 태국의 랏차부리와 대구는 태국 치앙라이 유나이티드..

로파이 뮤직이란? [내부링크]

LO-FI 아이들은 집에 있고, 사무실은 문을 닫고, 뉴스는 전국적으로 확진자에 대한 공포의 행렬이다. 그것은 대유행을 스트레스와 생산성 부족을 위한 집에만 박혀 있는 완벽한 플랜으로 만든다. 그것은 또한 이..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들은 어떤 것일까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병 치매 예방의 신약 개발은 언제쯤 이루어 질까? 첫 번째로 언급할 것은 카레입니다.사실 70~80대 인도인의 알츠하이머병 발병률은 미국인에 비해 약 4분의 1 정도 되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2021 슈퍼볼 대진 확정, 슈퍼볼 공연은 더 위캔드 확정 [내부링크]

미국 프로스포츠 최대의 꽃 NFL 슈퍼볼 입장석 최소가 500만원, 최고가는 몇억 하는 미국 프로미식축구의 마지막 피날레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인원을 제한한다고 하니까, 가격은 점..

비스코스 레이온이란? 인견이랑 다른가? [내부링크]

비스코스는 실크가 아니다. 인견이랑 같은 의미이다. 비스코스 원단(한국에서는 주로 인견)이라고 불린다. 튼튼하고 촉감이 부드러 우며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원단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비스코스 직물은 정..

겨울에 몸이 가려운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겨울철만 되면 답답해지고 몸이 가려워지는 이유는 뭘까? 몸 뿐아니라 머리까지 가려워지는데 이건, 확실한 케어가 필요한 거라고 피부과 의사들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겨울의 가려움증의 원인은 무엇인가? 알..

강아지에게 귤을 먹인다, 그 이유는? [내부링크]

강아지는 귤냄새를 싫어한다? 개는 냄새를 매우 잘 맡습니다. 예를 들어, 개의 코 점막 표면적은 사람의 약 최고 30배나 크고, 뇌로 연결되는 신경은 약 100배, 냄새를 처리하기 위한 뇌의 영역은 약 40배나 된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 지단 코로나 확진 판정 [내부링크]

지단하면 떠오르는 박치기, 하지만 이제는 코로나 까지 레알 마드리드는 22일 지네딘 지단 감독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그는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스페인 신문사를 통하여 밝혀졌다...

파스타 삶을때 소금을 넣어야 되는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여러분의 파스타 취향은 무엇인가요? 저는 크림 보다는 토마토 소스가 좋네요,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건 로제일까요 한국에서 먹는 파스타는 크게 3가지로 분류합니다. 오일베이스, 토마토베이스, 크림베이스 이렇..

자전거 헬멧의 중요성과 선택 방법 [내부링크]

자전거 헬멧의 중요성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자전거는 상쾌한 반면 자동차와 달리 전신을 노출하고 있기 때문에 헬멧의 착용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헬멧이라면 어떤 것도 좋다는 것은 아니고, 안전성이..

초보자를 위한 낚싯대 구매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로 인해서 겨울 낚시가 한참 또 유행인데요, 최근에는 나혼자산다에 빙어낚시가 나오면서 거리두기 시행중에도 불구하고 인파가 몰렸다 하더라구요, 그 덕분인지 낚시 장비에 관심도도 조금 올랐습..

이어폰을 오래들으면 치매가 온다? 난청 자가 체크 [내부링크]

청각의 퇴화는 곧 치매의 원인 인간에게 있어 타인과의 교류가 가장 중요한데, 사람과 관계하는 것이 귀찮아지고, 무슨 일에도 소극적이 됩니다.행동을 스스로 제한하고, 그 범위를 좁혀 운동부족이 됩니다.즉 의..

위식도역류질환이란 무엇인가? 해결법은 [내부링크]

한국은 위장병과 싸움중 위식도역류질환 혹은 위식도역류증으로 불리는 이 병은 맵고 짠것을 좋아하는 한국 국민들에게 치명적인 위장병이다.전형적인 증상은 속쓰림, 위액이 입과 목구멍까지 역류해 오는 탄산,..

제임스 하든, 브루클린 트레이드 행 4각딜 정리 [내부링크]

Rockets: Victor Oladipo, Dante Exum, Rodions Kurucs, 3 BKN first-rounders (22, 24, 26), 1 MIL first (22, unprotected), 4 BKN 1st round swaps (21, 23, 25, 27) Nets: James Harden Pacers: Caris LeVert..

마성의 허브 레몬밤의 효능 [내부링크]

레몬밤의 효능 레몬 밤은 멜리사 라고도 불리는 허브 중 하나 입니다.서아시아, 북아프리카 및 유럽 일부 지역에서 자생합니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몬 밤에는 레몬 향과 향이 있습니다.사람들은 전통 의학에..

슬램덩크 영화화 확정 소식 [내부링크]

안선생님 산왕공고전이 보고싶어요 1990년부터 96년에 걸쳐 일본 최고 상업 만화지인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어 90년대에 일본에서 "농구" 붐을 일으킨 이노우에 타케히코씨의 만화 SLAM DUNK 2021년 1월 7일..

섭식장애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섭식장애(eating disorders) 섭식 장애는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유발하는 다양한 심리적 상태입니다. 음식, 체중 또는 체형에 대한 집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섭식 장애는 심각한 건강상의 결과를..

동맥 경화에 좋은 식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동맥 경화 예방은 어떤게 좋을까? 동맥 경화증은 지방이 동맥벽을 따라 축적 될 때 발생합니다. 막힌 동맥 또는 동맥 경화라고하는 상태를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동맥이 좁아지고 심장 및 신체의 다른..

바다 낚시 초보자를 위한 베테랑의 가이드 [내부링크]

낚시 초보자 많은 곤란한 거리 중 하나가 무엇을 준비하고, 어디에서 낚으면 좋은 것인지 모르겠다 입니다. 이 고민의 원인은 사실 낚시 하고 싶은 물고기가 알 수 없다 라는 것입니다. 낚시는 물고기에 의해 준비..

2021년 골든 글로브,아카데미,그래미 어워드 시상식 날짜는 언제? [내부링크]

골든 글로브 시상식 : 2021년 2월 28일 개최 영화인들의 축제, 영화의 본고장 헐리우드에서 선정하는 권위적인 시상식입니다. 일반적으로 1 월에 열리는 제 78 회 골든 글로브 어워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외국에서 떠오르고 있는 패스팅 다이어트란? [내부링크]

내 몸에 불필요한 것을 줄이기 위한 패스팅 다이어트 뭐 영어로 쉽게 말하자면 패스팅(fasting)은 '단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영어로 말하니까 뭔가 있어보이네요단식은 일정 기간 동안 음식을 끊는 것을 말합니다..

안경의 교체시기는 언제가 적절한가? [내부링크]

안경의 수명은 최소 2년 일반 안경의 수명은 약 2 ~ 3 년 이후 교체하는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늬 기준에 들었던 모양입니다. 안경 렌즈와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로 렌즈의 수명을 가리키는 것 같구 나. 현..

내게 맞는 낚시용 아이스 박스 선택하는 법 [내부링크]

낚시를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낚싯대, 떡밥, 미끼, 루어 등 낚시에 필요한 도구는 준비했지만 가장 중요한 어떤 아이스 박스를 구매해야 될지 모르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낚시 용 아이스 박스에는 다양한 종류가..

민트초코는 누가 개발하였는가? 민트초코의 시작 [내부링크]

민트초코 혐오를 멈춰주세요? 한국은 요새 민트초코 난리입니다. 베스킨 라빈스에서 민트초코 재고 부족으로 인하여 민트초코를 먹을 수 없다는 사실에 많은 한국 민초단들이 화가 난 상태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

블루 웨이브란 무엇인가, 트럼프 지지자들에 의회점거소동 [내부링크]

블루 웨이브(Blue Wave) 흔히들 직역하면 푸른 물결이라고 표현한다. 하지만 이것은 정치적인 명칭으로 美민주당의 승리를 표현하는 단어이다. 미국 백악관 상 하원을 민주당 소속으로 전부 채우면 정치색을 블루..

매운 것을 먹으면 콧물이 나는 이유 [내부링크]

저는 매운것을 전혀 못먹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엽떡 한 두개먹고 바로 포기했습니다. 불닭볶음면도 전혀 안좋아 합니다. 매운것을 먹다보면 비교적 많은 분들이 경험 한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국 요리에는..

그리스식 요거트의 효능 [내부링크]

시중에서 판매하는 요거트와, 그리스식 요거트의 차이점은 뭘까? 한국에서는 그리스식 보다 일본식 발음인 요구르트가 사람들에게 더욱 알려져 있을 것이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대부분 건강식은 그리스식 요거트..

하임리히 법이란? [내부링크]

연초에 떡국이나 명절에 떡을 먹는 이 맘때 즈음이면 기도가 막혀서 119를 찾는 사람이 꽤나 많다고 한다. 의식이 있고 말을 할 수없는 질식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어떤 것을 해야될까요? 흔히들 많이하시는 하임리..

코듀로이 원단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코듀로이(Corduroy)는 섬유 생산자가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능선 직물입니다. 이 직물은 코듀로이 생산자들이 다양한 폭으로 직조 할 수있는 독특한 융기 패턴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일반적..

여성에게 특히나 많이 발병하는 류마티스 관절염이란? [내부링크]

여성에게 많은 류마티스관절염은 방치하면 뼈가 점점 파괴되어 가는 질병입니다.전에는 눕는 것도 두려워했지만, 현재는 치료법이나 약물이 발전함에 따라 단기간에 치료나 증상이 완화되게 되었습니다.류마티스..

겨울철 귤 과다 섭취는 몸에 해로운가? [내부링크]

겨울철 귤 러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한 것은 아마도 이것일것이다. 저 또한 침대속에서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바구니에 귤 여러개 담아와서 까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겨울만 되면 2주마다 1박스 씩 사곤 합니다. 그..

저혈압은 어떻게 관리해야될까? [내부링크]

저혈압의 기준은? 고혈압을 가진 사람이 매우 많다 오늘날 일반적으로 혈압은 낮 으면 낮을수록 좋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혈압이 오르면 오를수록 심장 질환과 뇌졸중 등 다양한 합병증의 위험이 증가하는 것으..

초보자를 위한 기타 구매 가이드 [내부링크]

기타를 처음 잡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 또한 코드를 연주 어렵고, 초보자 좌절 요인에도 연결됩니다. 음질이 좋지 않은 측면도있어, 저렴한 물건은 정확도가 나쁘지 연주 어렵다는 인상이 있습니다. 기타의 가..

겨울철만 되면 머리가 더 빠지는 것 같은 겨울철 탈모의 원인? [내부링크]

겨울철 따뜻한 전기장판에서 일어나면, 머리가 후두둑 빠지거나 끊어지는게 되게 신경쓰입니다. 베게맡에 쌓여있는 머리카락을 보면 왠지 더욱 더 슬퍼지는 이유가 뭘까요? 건조한 게 신경 쓰이는 겨울엔 피부가..

수도관 동파 예방 어떻게 해야될까? [내부링크]

수도관의 동파 예방 조치는 눈과 바람이 심해지 전에 연말 연시의 강한 한파의 영향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고 폭풍 눈도 예보되고있는 지역도 있으므로 준비는 눈과 바람이 강해지 전에 실시해야..

갱년기 자가진단 셀프 체크 하는법 [내부링크]

갱년기는 누구나 일생에 한 번만 경험하는 것이다. 폐경을 맞이 평균 연령은 한국에서는 45세 정도라고 한다, 폐경 전후 5 년씩이 갱년기라고도 하지만 그러나 아무도 갱년기를 갑자기 느낀다는 것에 당황하는 것..

내 몸에서 냄새가 난다? 액취증이란 [내부링크]

무더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철, 아니 난방이 후끈후끈한 겨울철 실내에서 혹시 내 몸에서 냄새가난다. 특히나 겨드랑이의 냄새가 고민 이라면 혹시 액취증?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액취증은 유전이..

겨울철 차량 앞 유리 얼었을때에는 어떻게? [내부링크]

추운 겨울 아침, 일교차가 심한 지역 등에서 막상 아침 일찍 차를 타려고했을 때, 차량 앞 유리 창에 성에가 끼어있다거나 창이 얼어 있었다는 경험을 한 사람은 많을 것이 라고 생각합니다. 차량 앞 유리에 잘못..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의 차이와 효능은? [내부링크]

색깔만 다를 뿐 모양만 무척 닮은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 저 처럼비슷한 채소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양쪽 모두 십자화과 양배추의 동료로, 브로콜리가 돌연변이하고 꽃봉오리가 백화된 것이 콜리플..

엉덩이가 처지는 이유? 처진 엉덩이 살리는법 [내부링크]

엉덩이가 처지는 것에 대해 민감한 사람이 많다. 특히나 여성, 출산 후나 다이어트 이후 엉덩이가 급격하게 쳐지기 시작하면서 자신의 몸매를 보면 자신감이 뚝 떨어진다. 엉덩이가 쳐지는 이유는 다양하게 있다...

데킬라와 급성알콜중독와 음주사망사고 [내부링크]

일본에서 11월 말에 데킬라 한 병을 원샷으로 마셨던 20세의 여성이 급성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일본에서는 꽤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 사망자 같은 경우에는 술 게임의 일환으로 다량으로 음주..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해주는 미트 텐더라이저란? [내부링크]

사람은 육식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우리가 고기를 쉽게 먹기 위해 고기를 가공하는 정육사의 작업을 힘들게 만드는 것은 원인은 무엇일까요? 사람은 소고기, 양고기, 닭 고기 외에 돼지고기를 먹을 때 동물의 근육..

고양이 비듬의 원인 [내부링크]

고양이 비듬의 원인은 뭘까냥~ 고양이도 사람처럼 비듬이 나옵니다. 비듬은 피부가 다시 태어나시기에 각질이 벗겨진 것이므로, 소량이라면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많이 나거나 가려움 싶어 할 경우주의가 필요합..

캐시미어란? 원단의 역사와 정보 [내부링크]

오늘 캐시미어 니트를 하나 장만했는데, 되게 좋습니다. 그와 관련해서 캐시미어에 대한 정보를 조금 찾아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국에서도 캐쉬미어 함유량에 따라서 가격이 바뀌는데, 고급 캐쉬미어를..

겨울철 굴과 식중독, 노로바이러스 장염 패독 [내부링크]

저는 겨울만 오면 먹는 대표적인 음식이 5가지 정도 있습니다. 첫번째는 과메기 두번째가 굴, 세번째가 오뎅 네번째가 꼬막 마지막으로 양미리 입니다. 양미리 같은 경우에는 어머니가 자주해주셔서 먹었는데 지금..

와인을 시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당신의 와인 취향은 무엇입니까?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아니면 다른 과일로 만든 특별한 와인? 세상에는 여러가지의 와인이 존재합니다. 저는 예전에 청도 와인터널에서 감 와인을 먹어본적이 있..

겨울철 도로위의 무법자 블랙 아이스란 [내부링크]

작년 이맘때 쯤에, 블랙 아이스 관련된 뉴스를 보신적이 있으신분이 아마도 있을 것이다. 성주-영천간의 고속도로인데 블랙아이스로 인한 슬립 현상으로 가드레일과 차를 박고 연쇄 추돌이 일어났으며 그 날 사건..

활성 산소에 관한 진실과 해결법 [내부링크]

노화에 관심이 있으신분이라면 어느 정도 활성산소라는것에 대해서 알고 계실겁니다. 노화의 주된 원인이자 각종 질병의 원이기도한 활성 산소(reactive oxygen species)이라고 합니다. 산소라고 해서 자연과 크게..

일본 편의점에서 꼭 먹어야할 빵 들 [내부링크]

한국 편의점에서는 잘 볼 수없는 것들 여러분 아시나요? 일본 편의점에서는 빵이라던지 샌드위치가 콜라보해서 엄청나게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돌 누구 때문에 로손에서 카드 때문에 일본에 사는 친구에..

슈퍼 닌텐도 월드 in USJ 2021년 2월 4일 오픈 예정 [내부링크]

닌텐도를 대표하는 캐릭터하면 뭘까요? 한국에서는 포켓몬의 위엄이 가장 높긴한데, 그 외에도 슈퍼마리오나 젤다 별의 커비 같은 인기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SUPER NINTENDO WORLD 슈퍼..

밤에 양말을 신고 자는 것은 괜찮은것인가? [내부링크]

기온이 낮은 날이나 추운 계절이되면 발끝이 차가워 있습니다. 낮에는 양말을 신고 있기 때문에 괜찮지 만, 곤란한 것이 밤에 잠을 잘 때 아무리 장판을 틀고 이불을 덮어도 발끝이 차가워서 잠에서 깰때도 있지만..

겨울철에 자주 발생하는 정전기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정전기하면 일렉트릭, 일렉트릭 숔, fx 노래가 생각나네요, 여러분은 겨울철에 얼마나 정전기가 자주 일어나시나요?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조립하고 하면 정전기가 엄청 자주 일어났습니다. 그 덕분에 정전기 별..

모공 작아지는 법, 모공이 커지는 이유와 외국에서 추천하는 모공 관리법 [내부링크]

어느날 샤워를 하고 로션을 바르는데, 거울에 비친 내 얼굴에 모공이 너무 크게 보여서 놀란적이 있습니다. 모공이 커보일수록 나이가 들어보이고 기름기가 많아보이는데요 모공의 커짐은 노안으로..

수면에 관한 정보, 렘수면과 수면 사이클 [내부링크]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려면 잠에서 좋게 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은 올바른 수면을 취하고 계신가요? 잠의 좋고 나쁨을 좌우하는 수면 사이클 흔히 "잠을 잘 자야 눈이 개운해진다"고 말하지만,..

할로윈의 기원은 뭘까? [내부링크]

Treak or Treat ! 한국에는 그저, 코스프레나 변장을 하고 노는 날로만 알려져있다. 할로윈은 유령을 기리는 축제라고 합니다.할로윈이라는 축제는 원래 고대 켈트 민족의 추수 감사절에 근원이있다 던가. 고대..

펩시와 코카콜라의 차이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에서 배달음식을 시키면 딸려오는 것은 콜라이다. 하지만 펩시와 코카콜라의 인식의 차이는 더욱 크다. 한국에서는 더 심하다고 한다. 저는 탄산이라면 뭐든 안가리고 먹지만 친구중에 유독, 펩시와 코카콜라..

디지바이스가 현실로?, 웨어러블 형 장난감 바이탈 브레이스 출시예정 [내부링크]

어렸을 때 디지몬 어드벤쳐를 볼때, 느꼇었던 것은 나도 저 디지바이스가 갖고 싶었다는 것이 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나는 어른이 되었고 더 이상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오랜만에 나의 추억을 자극하고 갖고..

초음파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초음파(Ultrasonic Wave)란? 소음에 적용되는 초음파라는 용어는 가청음 주파수(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 이상의 것을 말하며 명목상 2만 Hz 이상의 것을 포함한다. 의료용 진단 초음파 스캔에 사용되는 주파수..

운동중에 빈혈이 일어나는 이유, 왜 일까? [내부링크]

여러분은 운동중에 빈혈이 일어난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가볍게 달리기하다가 현기증이 일어나서 그 자리에서 주저 앉았던 적이 있습니다. 한 10분 쉬니까 원래대로 돌아왔지만, 잦은 현기증은 빈혈일..

이마와 미간 사이의 주름 어떻게 예방해야 할까? [내부링크]

이마의 주름은 표정 주름이라고 합니다. 이마에 주름을 만든 상태에서 피부가 고정이 되어 버림으로써 생기는 것입니다.그럼 언제 이마에 주름을 찡그리고 있는 걸까요? 먼저 간단히체크를해보죠. 정면을 향해 오..

지금은 캠핑시대, 인버터 발전기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최근에는 대 캠프시대가 와서, 여러 사람들이 다양한 캠핑용품을 구비하는데요 역시나 가장 잘 나가는 것은 텐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캠핑을 조금 더 즐겁게 즐기려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

집에 쌓인 녹을 제거하자, 간단한 녹 제거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집에 녹이 쓴 물건들이 있나요? 저희집은 꽤나 오래된 연식집이라 녹이 쓴 곳이 제법 있네요 화장실 같은 경우에는 리모델링 공사를 하였지만 녹이 생기는 것은 왜일까요? 녹(rust)이란? 녹은 물이나..

교반기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교반기(Agitator) 교반기는 흔들림을 일으켜 혼합물을 휘젓는데 사용되는 혼합 장치입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많은 종류의 교반기가 사용됩니다. 산업용 교반기는 모터에 프로펠러나 날개, 부속품을 달아 액체와..

G마켓 이용자라면 놓칠수 없는 스마일클럽 꿀팁 [내부링크]

1. 유료 배송을 무료로? 스마일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유료배송 + 무료배송인 기타 상품 묶어서 결제하면 둘 다 무료배송으로 바뀜 근데 여기에 g마켓 스마일클럽 무료배송 쿠폰을 적용시키면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

F1의 전설 루이스 해밀턴에 대해서 [내부링크]

해밀턴의 출생 루이스 칼 데이비슨 해밀턴은 1985 년 1 월 7 일 런던 북부의 조용한 영국 마을 인 스티 버니 지에서 혼혈 가족으로 태어났습니다. 1950 년대에 서인도 제도의 그레나다에서 이주한 그의 아버지 앤..

블루라이트에 관한 정보, 블루라이트가 우리 몸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본문에 앞서, 블루라이트란 여러분 뭔지 아시나요? 햇빛은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남색 및 보라색 빛으로 구성됩니다. 결합되면 우리가 보는 백색광이됩니다. 이들 각각은 다른 에너지와 파장을 가지고 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관한 정보와 역사 [내부링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히스토리 1920 년대 후반, 뉴욕의 경제가 전례없이 호황을 누리면서 건축업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마천루를세우기 위해 미친 듯이 돌진했습니다. 주..

누구를 위한 가짜 약, 플라시보 효과 [내부링크]

"진짜"치료를 것으로 보인다 아무것도입니다. 알약, 주사 또는 다른 유형의 "가짜"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약(가짜약)의 공통점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활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NBA 드래프트 순위 결과 1~7위, 로터리 전반픽 결과 [내부링크]

2020 NBA 드래프트 추첨도 모두 끝났습니다. 올 시즌은 뭐 그렇게 자이언 같은 특급원석이 없기 때문에 그냥 1픽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도 TOP3 후보에는 앤써니 애드워즈 라멜로 볼, 제임스 와이즈먼..

샴푸와 탈모의 관계성, 계면활성제의 영향 [내부링크]

어느날 내 침대, 베개의 머리맡에 머리카락이 후두둑 떨어져있다면 정말로 슬플것입니다. 저 또한, 현재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일 탈모약을 먹고 있기 때문이죠 그 때문인지 탈모샴푸 탈모 영양제, 등 등 관리를..

피부의 적 셀룰라이트란? 원인과 없애는법 [내부링크]

피부의 적 셀룰라이트, 남자든 여자든 관리가 필수! 셀룰 라이트는 배와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볼 수있는 울퉁불퉁 한 피부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1960 년대에 미용 업계에서 태어난 말로, 오렌지 껍질과 같..

케토 제닉 다이어트 효능, 누구에게 적합할까? [내부링크]

빠르게 다이어트를 위하여, 다이어트하는 당신! 케토제닉(Ketogenic) 다이어트는 어떠신가요? 케토 제닉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용어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단백질과 지방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얻고 탄수화물..

대장 내시경은 언제 받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대장암 위암은, 생각보다 많다. 하지만 둘 다 모두, 암이 전이되기 시작하면 통증을 잘 못느낀다, 어느정도 시간이 많이 지나고 나면 통증이 몰려오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쓰리핏, 그것은 결코 쉬운게 아니다. [내부링크]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농구 세계의 정점에  서 인생이 얼마나 한 순간인지를 알고있다. NBA 결승 5 년 연속 출전 한 팀은 갑자기 2019 -20 시즌 주전 멤버인 커리,탐슨,그린의 이탈과, 듀란트의 대체자로 온..

자외선 차단제, 알고 바르면 효과만점 [내부링크]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이제 제법 자외선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밑에 쪽은 벌써 30도까지 올라간다고 뉴스에 나오네요, 저번주 까지만 해도 그렇게 바람이 강하고 춥더니 말이에요 여러분들도, 피부의 노화방지를..

피로회복의 탁월한 아스파라거스의 효능 [내부링크]

아스파라거스는  4월 ~ 6월의 봄에서 초여름까지 채취 한 것이 가장 맛있고 영양 성분이 뛰어나다고 한다. 어린 아스파라거스에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섭취하는 다른 야채와 비..

이건 몰랐다, 의외의 꽃말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꽃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아시나요? 저는 잘 모르지만, 아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에게 꽃이나 화분을 받으면 많은 사람들이 그 꽃에 대한 꽃말에 의미를 찾아본다고 해요 만약에, 의미도 모르고 받았으면..

카카오뱅크 PLCC 신용 카드 출시 [내부링크]

드디어 카카오뱅크에서도 신용카드가 나옵니다. PLCC 신용카드인데요, PLCC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입니다. 현재 공개된 것은, 신한,국민,삼성,시티 카드 총 4개이며, 이중에서..

설탕을 대신 할 감미료, 대체제는 무엇? [내부링크]

최근에는 설탕의 대체품을 많이 찾는게 많습니다. 설탕은 정제된 것으로 많이 먹으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설탕을 대신해서 자연스러운, 천연의 단맛을 낼 수있는 대체제가 있..

여성 탈모의 원인, 알아야지 막을 수 있다. [내부링크]

남자나 여자나, 첫 인상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머리스타일 입니다. 첫인상을 형성하는데 가장 절반 이상이라도 과언이 아닌게, 바로 머리스타일 입니다. 남자들은 머리빨 만큼, 인상을 남기는데 중요한게 없습..

피부의 노화, 당화 현상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피부가 깨끗한 사람들을 보면, 우선 나오는 말이 부럽다 라는 것입니다. 그만큼 피부가 사람의 첫인상을 남기는데 가장 역할 중 비중이 상당합니다. 서양인은 동양인 보다 노화가 빨리 시작되고 급격하지만, 동양..

비타민K 필수 섭취 이유? [내부링크]

비타민 K는 두 가지 형태로 나오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주요 유형은  필로퀴논(phylloquinone)이라고하며 ,  양배추 및 시금치와 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다른 유형 인 메나 퀴논은 일..

2020년도 일본 야구 NPB 개막은 언제? [내부링크]

일본NPB 야구리그는 3월 20일 개막이  예정되어 있으면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 방지를 위해 연기하고있는 프로 야구. 현재는 4월 24일 개막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NPB의 사이토 아츠시 위원은..

나라에서 주는 무료 폰트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폰트는 많이 사용하고 계신가요? 포토샵이나 그림판 등 다양한 작업을 할때 사용할 수 있는 폰트, 나라에서 제공하는  겁니다. 무료폰트 공유, 문화체육관광부 시행 상업적용도 폰트로도 사..

2019-2020 NBA 시즌 중단, 재개막 다시 할까? [내부링크]

최근 한국 KBL,과 WKBL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시즌을 조기 종료, 플레이오프를 하지 않고 정규리그 1위팀이 우승한다고 공표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 농구 리그가 중단 되었을때, 비하여 미국은..

일본 코미디의 대부, 시무라 켄 별세 [내부링크]

하루하루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인 지금, 옆인 일본에서도 올림픽이 취소 되면서 코로나 검진을 이제서야 시작했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와 같이, 중국에 인접국이며 같은 동아시아권에 속해있..

카 쉐어링, 필요한 날에만 자동차를 쓰자 [내부링크]

젊은 20대, 최근 가장 고민하는 것들이 바로 이동 수단입니다. 출 퇴근시에 자동차나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하지만, 직업특성상 주변 특성, 환경에 따라서 필요한게 차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많은 젊은 사람들이..

비타민 C의 필수 섭취 이유, 아시나요? [내부링크]

현대에서 살아가다 보면, 가장 많이 강조하는 건강 식품 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C 입니다. 종합 비타민도 있지만, 비타민C만 따로 관장하여 팔 정도로 비타민C는 우리 몸에 필수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근데 이걸..

여름철 별미, 오이의 효능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의 호불호를 갖고 있는 음식, 하지만 저 역시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음식 오이입니다. 오이는 여름에 많이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채소 중에 하나인데요 수박,호박과 같은 박류, 스쿼시 계열 중에 하나..

다가오는 AG 야구, 어우한? 어차피 우승은 한국? [내부링크]

다음달이면 아시안 게임 일정이 잡혀있는데요, 그와 함께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것들은, 각 구단 스타 플레이어들의 병역 문제 해결이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차출에 관하여 논란이 있는..

아이폰X 출시 임박, 국내 가격은 얼마? [내부링크]

주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크게 알 수 있는 것이 애플이냐, 삼성이냐, LG냐 이 3개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요 그만큼, 국내 시장에서는 이 3사의 레이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네이마르의 이적, 걸림돌이되고있는 FFP룰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참 프리시즌 경기들로 많은 팀 들이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더불어 가장 관심이 많은 것은 선수들의 이동입니다. 최근 바르셀로나에서 MSN라인에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네이마..

전역장병, 6개월 데이터 무제한 KT에서만? [내부링크]

최근에 무한도전표, 진짜사나이 군대체험편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현재 많은 국군장병들이 나라를 수호하기 위하여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3대 통신사인 SKT LG Uplus KT 에서는 군인..

세계에서 가장 맑은 계곡 베르자스카 [내부링크]

다가오는 여름만큼이나 더워지는 날씨인데요 다들 주말이 되면 가족들과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함께 여름의 더위를 식히러 놀러 가실겁니다. 흔히 한국에서 할 수 있는 물놀이라고 하면 바다, 계곡, 워터파크 크게..

사람들이 거짓말을 하는 이유 [내부링크]

거짓말에 관련된 책을 읽게 되면서 문득 왜 사람들은 거짓말을 할까 고민을 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거짓말을 무조건 하게 됩니다. 선의든 불의든 자의든 타의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후에도 칼로리 소모는 계속된다? 애프터 번 효과란 [내부링크]

운동중 밖에 크게 소비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십상인, 칼로리. 그렇지만, 기초 대사로서 일상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성인 여성으로 1일당 1100킬로칼로리 정도 소비하고 있는..

노화의 상징 검버섯 케어는 어떻게? [내부링크]

검버섯은 젊을때 부터 관리해야 된다. 남녀노소 얼굴이 노안으로 보이는 검버섯, 최근에는 젊은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검버섯 때문에 5~60대 소리를 듣는 성인들이 제법 많다고 한다. 대부분의 주변사람들은 담배피..

콜레스테롤 낮추는데 도움 되는 음식들 [내부링크]

우선 처음에 콜레스테롤이란? 쉽게 설명하면 콜레스테롤은 장기와 혈액 등에 포함 된 지방과 비슷한 물질. 어딘지 모르게 나쁜 이미지를 갖지 쉽지만 모든 콜레스테롤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좋은 콜레스테롤..

2020 NBA 드래프트 로터리 후반픽 8~14위 결과 [내부링크]

올해는 그렇게 드래프트 풀이 좋은건 아니지만, 2~3 티어 선수들이 쟁쟁하다고 합니다. 즉전감 선수도 있지만, 긁어볼만한 선수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누구나 처음부터 잘하는건 아니잖아요 8위 오비 토핀 (O..

일본에 떠오르는 감성, 아티스트 바운디(Vaundy) [내부링크]

최근에 일본에서도 핫한 아티스트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바운디(Vaundy)는 감성적인 뮤직을 추구하는 뮤지션 입니다. 아직 우리나라 나이로 21세 젊은 편에 속하지만, 그가 만든 노래에서 풍겨오는..

여드름 패치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봄이 되면서 이제 꽃가루가 많이 날리기 시작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봄의 시작과 함께 피부가 말썽인다는게 문제입니다. 청소년들과 성인들의 공통점이 바로 뭘까요? 돈? 시간? 하지만 가..

아포가토, 커피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풍덩 [내부링크]

카페에 가면 종종 아포가토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최근에 커피체인점 같은 경우에는 쉐이크나, 라떼, 아메리 카노와 같은 기본 적인 제품들을 판매하지만, 나는 처음에 혼자 카페에가서 에스프레소를 먹었던 기억..

동양의 활력소 생강차의 효능 / 생강차 효능 [내부링크]

어렸을적 내가 겨울에 감기에 걸릴 때 마다 생강차를 끓여주시곤 했다. 어릴 때는 그저 뜨겁고 맵기만해서 그닥 좋아하지 않았지만. 성인이 되고난 지금에서는 생강차 한잔을 마시고 나면 감기 기운이 사라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