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today의 등록된 링크

 hollywoodto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과거 상처 꺼낸 함소원...중국에 과소비가 유행? [내부링크]

지난 7월 2일 방영된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편. 진화가 함소원에게 돼지 족탕을 끓여주겠다며 마트에 장을 보러 갑니다. 카트 가득 싸다고 이것저것 다 담다가 100만 원짜리 휴대폰도 살 뻔했습니다. 택시..

킴 카다시안이 백악관을 또 방문한 이유 [내부링크]

칸예 웨스트의 부인이자 미국에서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이 6월 13일(현지시간) 백악관을 찾았습니다. 킴 카다시안은 작년에 트럼프 대통령을 만나 여성 무기수의 사면을 요청하는 입장을 나타낸 적이..

오창석이 선택한 그녀, 너무 어리지 않나? 고 걱정 안해도 될 이유 [내부링크]

모델 이채은과 배우 오창석은 티비조선 '연애의 맛2'를 통해 만난 커플입니다. 이 커플은 2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 경기 시구자, 시타자로 나와 방송 6회 만에 커플임을 선언했습..

스윗한 진화 파파...함소원 왈칵 눈물 쏟은 이유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 부부는 나이 차이 18살이나 나는 한중 커플입니다. 얼마 전 두 사람에게 예쁜 딸 혜정이가 생겼는데요. 함소원이 일하는 동안 육아에 지극정성인 진화의 모습이 안쓰럽기도 합니다. 함소원이 일하고..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의 놀라운 과거 러브 스토리 [내부링크]

멜라니아 트럼프는 최초의 미국 태생이 아닌 퍼스트 레이디입니다. 거기에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유일한 영부인 입니다. 란제리 모델인 최초의 영부인이기도 합니다. 트럼프는 1998년 9월 뉴욕의 패션위크 파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