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o의 등록된 링크

 hol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영월 비브릿지 (Be Bridge) - 풀빌라 글램핑 프레임하우스 [내부링크]

다리 건너 수풀 사이로 들어가다 보면 그림 같은 건물과 시설들이 있습니다. 사업주가 건축 관련 일을 오랫동안 하여 아름답게 꾸며진 휴양지로 유명한데요. 여행에 대한 모든 로망을 실현시켜 줄 '영월 비브릿지(..

갤럭시 Z 플립3 기능과 스펙 - 무엇이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2021년 8월 중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플립3, 오늘은 현재 돌아다니는 루머를 기준으로 기능과 스펙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모바일 기기는 우리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죠. 어..

당근마켓 거래방법 - 이미지로 쉽게 설명 [내부링크]

한 번만 써 본 사람 없고, 안 해본 사람과 계속 쓰는 사람 두 부류로 나뉘는 플랫폼에는 '당근마켓'도 포함됩니다. 최근에는 내 동네의 이웃과 믿을 수 있는 거래로 훈훈한 후기를 주고받으며 이웃 친구 역할까지..

일본 코로나 사망자 15,000명 사망률 1.5% 확진자 100만명 [내부링크]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쿄 올림픽이 열리는 한창, 일본 코로나 확진자가 매번 갱신될 정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망률이 무려 1.5%에 달하고 사망자가 15,000명을 넘어서면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상황인 것 같..

22세기 자취생 집들이 선물, 용품, 필수품 가전기기 [내부링크]

빠르면 스무 살이 되자마자 혼자만의 살림을 차리고 싶기도 합니다. 광대한 꿈을 위해, 요즘엔 유튜버를 꿈으로 두고 있는 분들도 많죠. 시중에 있는 자기 계발 서적에선 '주변 환경의 변화가 성공을 불러온다'는..

2021 레이저 키보드 추천, 블랙위도우 V3 리니어 녹축 옐로우축 [내부링크]

요즘에 새로 출시된 게이밍 기기 키보드는 새로 구매하려는 분들에겐 녹축, 옐로우축 등 어려운 기능들이 생겨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성능 좋은 최신형 키보드를 찾아보시는 분들께 알기 쉽게, 레이저 키보드..

2021 레이저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AS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레이저'사 게이밍 기기의 최대 장점 중 하나라면 서비스 및 사후관리라 할 수 있겠다. 사이트에 확실하게 공지되어 있으며, 만일 단종 기기 일 경우에는 상위 버전의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 기존의 시리얼..

노트북 마우스 추천, 레이저 오로치 v2 / 아테리스 머큐리 [내부링크]

로지텍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이번에 노트북 마우스로 추천해 드릴 것은 최근에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레이저(razer)'사의 오로치 V2와 아테리스 머큐리 입니다. 기능적인 면이나 서비스적인 면에서 모..

페이커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롤 프로게이머 선수 페이커 마우스로, 국내외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기본적인 스펙과 실제 사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 드라이버 설치 및 AS방법까지. 실제 구매 리뷰를 참고로..

5차 재난지원금 언제주나요? [내부링크]

정부와 여, 야당의 입장이 하나로 모여 제5차 재난지원금에 관한 2차 추경이 7월 24일 국회에서 의결되었다. 전 국민의 약 88%가 1인당 25만 원을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으로 받게 될 것이다. 소상공인은 희망회..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 신청방법 (주택용 복지할인) [내부링크]

주택용 누진제로 인해 저소득층이나 장애인 등 복지가 필요한 대상으로 하여금 과도한 요금을 경감하고자, 전기요금에 대해 할인을 해주는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 제도'가 시행 중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주택용..

가전제품 사고 환급받자,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내부링크]

약 3등급 이상의 가전제품 구입 시, 구매비용의 10%(최대 30만 원)를 지원해주는 사업을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한국전력공사에서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21년 4월 23일부터 예산 소진까지 아직 진행 중이라니 늦..

중고나라, 당근마켓 중고폰 구매, 근데 분실폰이라니? [내부링크]

카페에서 일하던 나는 핸드폰을 잃어버렸다. cctv 확인, 핸드폰 위치추적 및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분실신고 외 찾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다. 결국 새로운 핸드폰을 샀는데, 3일 뒤 경찰서에서 전화가 왔..

식물로 만든 친환경 접시, 리프팩스에 관하여 [내부링크]

에콰도르의 기업 '리프팩스(Leafpacks)'는 식물로 만든 친환경 접시를 만든다. 식물 접시라 해서 약해 보이는가? 이 접시는 여러 번 씻어 재사용해도 되고, 열탕 소독, 식기 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

당근마켓 다른지역 동네인증, 조작, 뚫기? 총정리 [내부링크]

예를 들어, 집은 인천인데 직장이 강남구라서 당근마켓 다른 지역 동네 인증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알아보면 GPS 조작, 동네인증 뚫기, 카카오톡 단톡방 대리인증 등 여러 가지 방법이 나오는데요. 이..

영화장면이 현실로, 해초 인공나무 바이오어번 [내부링크]

도시화로 인해, 찜통 무더위로 인해,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날이 가면 갈수록 환경문제가 지구 공통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혹시, 영화에서 보는 것처럼 기계로 만든 인공 나무가 공기정화능력을 가지고 있..

유골 다이아몬드? 새로운 장례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지인의 장례를 목격해본 적이 있는가? 한 살씩 나이가 들어갈수록, 혹은 어떠한 계기로 죽음에 대해서 깊은 생각을 한 번씩 해봤을 것이다. 결론이 어떻게 됐든 필자의 경우, 장례는 결국 주변 지인들을 위한 것이..

2021 창문형 에어컨 추천 (삼성 vs 파세코) [내부링크]

1인 가구의 늘어남과 잦은 이사로 인해서 설치형 에어컨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간단하게 설치 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을 찾게 되시는데요. 창문에어컨은 아직 국내에 많은 보급이 이뤄..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10종류, as, 드라이버 설치? [내부링크]

레이저의 모든 마우스는 뱀의 이름으로 설정해 놓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항상 실험적으로 개선하고 개발하여 새로운 게이밍 제품을 선보이는 레이저사 입니다. RPG 게임이나 FPS게임을 할 때의 마우스도 차..

2021 LG 휘센 이동식에어컨 추천, 실사용 리뷰 정리 [내부링크]

1인 가구의 발달로 잦은 이사로 인해서 설치형 에어컨을 사용하기에 불편한 분들이, 아이의 방안을 시원하게 해 줄 만한 에어컨을 찾는 분들이 이동식 에어컨을 많이 찾고 계신데요. '소음이 너무 강하다', '냉방..

나는 놀면서 일한다? 워케이션 뜻, 사례들 [내부링크]

'워케이션(worcation)'이란, '워크(work)'와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오랜 기간 휴가지에 머무르며 일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회사 외부로 업무를 보러 가는 출장과 비슷한 뜻을 가지면서도 느낌이나 의미..

레이저(razer) 키보드 추천, 블랙위도우 vs 헌츠맨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고사양의 게임이 양상화 된 요즘, 고사양 게임에 걸맞은 성능 좋은 키보드, 컴퓨터, 마우스 등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중 미국의 유명한 게이밍 기기 회사 레이저(Razer) 사의 키보드..

고용보험 자동상실? 기다리지 않는 고용보험 해지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 해지 신청을 급하게 해야 하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당부서에 문의량이 많아, 혹은 다른 이유로 업무처리 기간이 너무 길어지고 있죠. 혹시 고용보험 자동상실 기간 동안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해지할..

당근마켓 판매 방법 (초보,사진,글올리기,중고거래) [내부링크]

중고거래, 한두 번쯤 해보신 분들이라면 버리는 물건이라도 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구매할 때도, 판매할 때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처음엔 당장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처음 시..

람다 변이란? 확산되는 치사율 높은 변이바이러스 [내부링크]

2021년 6월 14일부터 세계 보건기구(WHO)에서는 '람다 변이'를 관심 변이로 등록했습니다. 알파 베타 델타 등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변이와 확산 현상에 전국적으로 정말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는데요. 백신..

온수,보일러 고장 수리 교체 AS처리과정 [내부링크]

보일러 고장, 온수 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할 때 혹은 교체나 as가 필요할 때 한 업체를 기준으로(경동나비엔) 처리되는 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업체 이용하시는 분들도 수리, AS 처리과정은 유사하니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