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y-rich의 등록된 링크

 holy-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하이비젼시스템 '해외 전방 업체 상황은?' [내부링크]

하이비젼시스템 '해외 전방 업체 상황은?' 증시가 좋지 못하지만 회사의 가치는 문제없으며 더 저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회사의 주가를 보고 불안할 때는 전방 업체를 믿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

하이비젼시스템 '차트는 어떨까?' [내부링크]

최근 하이비젼시스템의 사업영역을 살펴봤고, 투자포인트까지 분석해보았다. 오늘은 하이비젼시스템에 기술적분석을 집중적으로 해보려고 한다. 차트분석을 믿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내도 돈이 들어가는데 조..

하이비젼시스템 '애플 수혜주' [내부링크]

하이비젼시스템이 과연 '애플'의 수혜를 받을 수 있을까??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영위하는 사업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요구된다. 이번 편에서는 영위하는 사업을 이해하고 애플과 어떤 관계인지 알아보고자한다. 5..

하이비젼시스템 '사상 최대 실적?' [내부링크]

최근 '애플카'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서 애플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기업을 찾다가 하이비젼시스템을 알게 되었고 이제부터 추적하면서 지켜보려고 한다. 1. 사업내용 - 당사는 주로 휴대폰에 탑재되는 카메라 모..

우크라이나 재건 급등주 분석 '스페코' [내부링크]

최근 미국시장이 바닥을 뚫고 급락하면서 한국시장역시 좋지못한 흐름을 보였다. 지수가 반등하지 못하다보니 테마주 장세가 조금 더 이어질 모양으로 보인다. 최근 시장에 신규로 우크라이나 재건, 바이든 방한..

[주식 5분 핵심분석]ISC, 티에스이, 미스터블루, 동진쎄미켐 [내부링크]

오늘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섹터, 테마는 반도체, 폐배터리, 로봇이었다.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ISC, 동진쎄미캠, 미스터블루, 티에스이 4종목이며, 중복..

[주식 5분 핵심 분석]금호석유, 비에이치 [내부링크]

미국CPI가 예상치를 상회했음에도 S&P는 사상최고가를 갱신했고, 한국 증시도 이에 따라 초반에 강세를 보였다. 오늘 검색기에 많은 대형주들이 포착되었고, 대부분 매수타점이 괜찮은 자리라고 생각한다. 검색기..

[주식 5분 핵심분석]SK바이오팜, SK가스, 선데이토즈 [내부링크]

어제 선물옵션 동시만기일은 외국인들의 롤오버에 따라서 큰 변동성 없이 끝났다. 이에 따라 국내 증시의 영향은 제한적이었다. 그러나 오늘 CPI지수 발표예정이기 때문에 미장에서 출렁임이 있을 수있다. 이에 따..

[주식 5분 핵심 분석]레고켐바이오, LIG넥스원, 에스티아이 [내부링크]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레고켐바이오, LIG넥스원, 에스티아이 3종목이며, 중복되지 않는 종목만 아래 포스팅 한다. (오늘은 그 것외에도 대형주들 중에서..

[주식 5분 핵심 분석]레이, 나이벡, 케어랩스, 일동제약 [내부링크]

오늘은 초반 반도체 강세를 보였으나, 코로나 확진자 7,000명 돌파 등의 이슈로 코로나관련주들이 전체적으로 상승마감했는데 단기성 움직임일 것으로 예상한다.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

[주식 5분 핵심 분석]효성첨단소재, 덕산테코피아, 이녹스첨단소재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효성첨단소재, 덕산테코피아, 이녹스첨단소재, 일동제약 4종목이며, 중복되지 않는 종목만 아래 포스팅 한다. 효성첨단소재..

[주식 5분 핵심 분석]팅크웨어, LX세미콘, 알테오젠, 에스티아이, 유니셈, 파트론, 제주반도체, 코리아써키트 [내부링크]

종목선정을 하면서 느낀 것은 강세종목의 기준을 좀 더 확실하게 정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과거에 강세종목이라서 픽을 했지만 다시 주가가 빠져버린 종목들을 보면, 주도 섹터나 테마에 해당하지 않는 종목이..

[주식 5분 핵심 분석]율촌화학, 삼양식품, 비트컴퓨터, 유티아이, 월덱스, 엠씨넥스, ISC, 파크시스템스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율촌화학, 삼양식품, 비트컴퓨터, 유티아이, 월덱스, 엠씨넥스, ISC, 파크시스템스 8종목이며, 중복되지 않는 종목만 아래 포..

[주식 5분 핵심 분석]YBM넷, 태림포장, 넥슨지티, 카카오뱅크, 일동제약, 에프앤가이드 [내부링크]

검색기에 포착되고 내가 직접한번 거르더라도 상승하는 종목이 있고 그러지 않는 종목이 있다.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다. 1) 10%이상 급등한 종목(윗..

[주식 5분 핵심 분석]카카오뱅크, 이녹스, 티사이언티픽, 미래나노텍, 엔비티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카카오뱅크, 이녹스, 티사이언티픽, 미래나노텍, 엔비티 5종목이다. 카카오뱅크 1. 기업개요 - 일반 수신 상품인 정기예..

[주식 5분 핵심 분석]코아시아, 디와이피엔에프, 유니셈, GST, 파트론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코아시아, 디와이피엔에프, 유니셈, GST, 파트론 5종목이며, 중복되지 않는 종목만 아래 포스팅 한다. (선정된 종목은 다시..

[주식 5분 핵심 분석]테이팩스, RF머트리얼즈, DB금융투자 [내부링크]

최근 반도체 종목중심의 트레이딩을 했는데 오늘 대부분 약수익으로 익절하거나 손절을 했다. 아무래도 강세종목은 시황이 꺽이거나 대장주가 꺽이면 맥을 못춘 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낀다. 그래서 앞으로는 강세..

[주식 5분 핵심 분석]신일전자, 디피씨, 동양생명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신일전자, 디피씨, 동양생명 3종목 신일전자 1. 기업개요 - 종합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영위하며, 제품 시장은 크게 ..

[주식 5분 핵심 분석]에스티아이, 네패스, 삼보판지, 피에스케이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에스티아이, 네패스, 삼보판지, 피에스케이 4종목이다. 에스티아이 1. 기업개요 - 주요제품으로는 Chemical 중앙공급 System..

[주식 5분 핵심 분석]미투온, 에프앤가이드, 파트론, 노바텍, SNK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미투온, 에프앤가이드, 파트론, 노바텍, SNK 5종목 미투온 1. 기업개요 -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주사업목적으로 하..

[주식 5분 핵심 분석]다우데이타, LG디스플레이, 엠씨넥스, 선익시스템, 스튜디오드래곤 [내부링크]

오늘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들은 다음과 같으며, 종목 선정 기준에 따라 선택한 종목은 다우데이타, LG디스플레이, 엠씨넥스, 선익시스템, 스튜디오드래곤 5 종목이다 다우데이타 1. 기업개요 - 프로그램미디어 제..

단기스윙 종목선정 기준과 이기는 매매원칙 [내부링크]

주식 투자의 유형은 가치투자, 차트매매, 재료매매 등 정말 다양한 편이다. 투자에 정답은 없으며, 자신에게 잘 맞는 것이 성공하는 방법일 것이다. 필자는 모든 유형의 투자방식을 섭렵하고 싶다고 생각하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