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617의 등록된 링크

 home6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맛있게 맵네요! 신내동 매운갈비찜 맛집! '매우당'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신내동의 숨겨진 매운 갈비찜 맛집! 매우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원래 홀이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얼마 전부터 포장, 배달 전문점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처음..

장안동의 라떼 장인이 있는 곳! ‘꼬물수제청 CAFE’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제 아내는 결혼 전부터 라떼를 좋아했었습니다. 특히 아침에 출근할 때 시원한 아이스라떼 한잔 마시는걸 참 좋아했죠. 그래서 그런지 맛있는 라떼가 있는 동네는 어느 지역이든 꿰고 있..

저도 이런 큰집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큰집닭강정 신내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닭강정은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매콤 달콤한 양념에 부드럽게 튀겨진 닭고기를 볶아 맛있게 내어주시면 그만한 행복이 또 없죠.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지만, 닭강정은 뭔가 다릅니..

믿고 먹는 장안동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장안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아버지의 휴대폰을 바꿔드리러 장안동에 다녀왔습니다. 아내의 지인이 휴대폰 가게를 하시는지라 그쪽으로 다녀왔는데요, 자신만만하게 더 싼 곳을 찾으면 그쪽으로 가도 된다!!..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섞어준다고요? 'ROYDOM AUTO STIRRING MU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요즘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점심때 식당밥 대신 단백질 쉐이크를 타 마시곤 합니다. 매번 타 마실 때마다 텀블러 벽에 가루가 달라붙거나, 가루들끼리 뭉치거나, 잘 풀어지지 않는 등의 문..

참을 수 없는 노니의 향을 극복하고 싶으십니까?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발효 노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몇 년 전, 어머니께서는 돌연 은퇴를 선언하시고 애터미를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말리기도 하고 걱정도 됐지만, 평생 가족만을 위해 고생하신 어머니가 안쓰러워 결국 하시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