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conertrainer의 등록된 링크

 homeconertrain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6건입니다.

강아지성격은 품종 및 종류와 관련이 없을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강아지성격은 품종 및 종류와 관련이 없을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강아지성격은 품종 및 종류와 관련이 없을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많은 강아지를 키우는 보..

당근 부작용, 칼로리 및 하루 섭취량 및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내부링크]

당근 부작용, 칼로리 및 하루 섭취량 및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당근은 요리의 재료로서 그리고 간식으로서 즐겨 넣는 채소입니다. 뿌리 채소로서 당근은 베타카로틴과 섬유질, 칼륨, 비타민K,비타민C,항산화제와..

당근 효능 및 효과 매일 식단에 당근을 넣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당근 효능 및 효과, 매일 식단에 당근을 넣어야 하는 이유 당근의 경우 일반적으로 비타민과 더불어 섬유질, 탄수화물, 칼슘, 철과 같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근을 샐러드와 같은 식사 및..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에 관해 알아야될 9가지 사실 [내부링크]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에 관해 알아야될 9가지 사실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의 운동량은 적은편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품종을 경주견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어, 야생적이고 에너지가..

파라오하운드에 관한 재미있는 6가지 사실 [내부링크]

파라오하운드에 관한 재미있는 6가지 사실에 대해서 파라오 하운드는 이집트 태생이 아닙니다. 파라오 하운드는 유전적으로 이집트태생의 강아지와 관련이 없으며, 지중해 섬 국가인 몰타가 출생지 이며, 몰타의..

하늘다람쥐에 관한 재미있는 8가지 사실에 대해서 [내부링크]

하늘다람쥐에 관한 재미있는 8가지 사실에 대해서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비밀스러운 다람쥐 하늘다람쥐에 관한 재미있는 8가지 사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하늘다람쥐의 크고 둥근 눈은 야간..

폼스키, 포메라니안과 허스키 교배종에 관한 10가지 사실 [내부링크]

오늘은 폼스키 포메라니안과 허스키 교배종에 관한 10가지 사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폼스키 품종의 역사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폼스키 품종의 역사는 2009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이러한 교배가 20..

말티푸 말티즈와 푸들 교배종에 관한 재미있는 8가지 사실 [내부링크]

오늘은 말티푸 말티즈와 푸들 교배종에 관한 재미있는 8가지 사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티푸는 여러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들,말투들스,멀티푸,말티즈푸들,몰타푸와 같은 많은 이름으로 불리기도..

강아지 종류 독립성이 강한 10가지 품종은? [내부링크]

강아지종류 독립성이 강한 10가지 품종은? 보호자에 대한 애착이 적으며 스스로를 즐거운 상황으로 만드는 자존감이 높은 강아지 품종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강아지의 분양이 이전보다 상..

강아지품종 나에게 맞는 작은 소형견종은? [내부링크]

강아지품종 나에게 맞는 작은 소형견종은? 셔틀랜드 쉽독 셔틀랜드 쉽독은 지능이 뛰어나며 밝고 명량하며, 민첩하고 순종적인 성향을 띄고 있습니다. 체중은 6~11kg이상의 무게가 나갈수 있습니다. 코카스파니..

강아지 구토하는 이유와 원인, 예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강아지 구토하는 이유와 원인, 예방하는 방법은? 강아지는 다양한 이유로 구토를 하며, 일부는 이상증세를 보이며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일부 소화되었던 음식이 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이 외에 플라..

강아지 핥는 이유 행동의 원인에 대해 [내부링크]

강아지가 핥는 행동에 대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사람과 달리 강아지에게 있어 이러한 핥는 행동에 대해 의미가 부여될수 있습니다. 개가 핥는것은 다치거나 환경이 바뀌었을때나 애정표현의 수단으로 나..

강아지 헥헥거리는 이유와 과호흡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강아지 헥헥거리는 이유와 과호흡 증상에 대해서 강아지는 다양한 이유로 헥헥거리거나 과호흡증상이 나타납니다. 신나게 뛰어다니거나 놀고 있는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수 있으며, 체온조절을 위해 혀..

케이스혼드(keeshond) 분양가격 및 성격, 역사 및 품종에 대해 [내부링크]

케이스혼드(keeshond) 분양가격 및 성격, 역사 및 품종에 대해 케이스혼드 역사 케이스혼드 역사는 네덜란드에서 강을 항해하는 선박을 감시하기 위해 길러졌습니다. 주로 18세기 노동계급의 마을에서 주..

강아지 먹이면 안되는 음식 및 금지식품에 대해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있어 사료이외에 영양보충을 위해 다양한 식품을 먹일수 있습니다. 그 중 다양한 식품에서도 강아지에게 먹일수 있는 또 먹이면 안되는 식품으로 나눌수 있으며 이를  섭취했을경우 강아지에게 있어..

햄스터 스트레스 및 슬픔, 우울 증상 체크 확인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햄스터의 경우 일상중 다양한행동이 나타날수 있으며, 이러한 행동은 여러가지의 의미를 나타낼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햄스터에게 나타나는 슬픔 및 우울의 행동은 불안과 같은 행동의 의미할수 있습니다. 이..

코몬도르(Komondor) 분양가격 및 성격, 역사 및 품종에 대해 [내부링크]

코몬도르(Komondor) 분양가격 및 성격, 역사 및 품종에 대해 코몬도르 역사 코몬도르 역사의 확실한 기원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지만, 이 품종에 대한 기원은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다. 이 품..

오스트레일리안 켈피(Australian Kelpie) 분양가격 및 성격, 역사 및 품종에 대해 [내부링크]

오스트레일리안 켈피 역사 오스트레일리안 켈피 역사는 명칭 그대로 오스트레일리안에서 시작이 됩니다. 1800년대 후반 영국 및 스코틀랜드의 지방에서 자란 콜리의 혈통 및 야생의 딩고의 영향을 받아서 개량이..

햄스터 우울한 감정을 해소할수 있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햄스터에게 있어 평소와 다른 행동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무기력한 행동을 거쳐 인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상태로 우울해지거나 외로움 슬픔등의 상태가 올라올수 있습니다. 최근에 햄스터를 키우거나 했을때 이러..

아메리칸 에스키모도그 분양가격과 성격, 역사 및 특징에 대해(American Eskimo Dog) [내부링크]

아메리칸 에스키모 도그 역사 아메리칸 에스키모 도그는 미국 중서부에 살던 독인 이민자들이 만든 품종입니다. 미네소타, 위스콘신, 오하이오에 있는 독일 농장주들에 의해 스피츠견이 독일에서 오게 됩니다. 대..

하바네즈 분양가격과 역사, 성격 및 품종에 대해 (Havanese) [내부링크]

하바네즈 역사 하바네즈 품종은 쿠바의 국견으로 불릴만큼 귀중한 대우를 받는 품종입니다. 과거 1500년경 초 카나리에 제도의 테네리페 섬을 경유하여 스페인에서 쿠바로 건너왔으며, 쿠바에서 개량된 오래되며..

강아지 소화에 관한 Q&A [내부링크]

강아지 소화에 있어 궁금한 부분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보호자의 강아지가 과연 소화가 잘 되고 있는지, 그리고 소화의 과정에서 이상행동이 없는지, 소화를 잘 하기 위해 보호자가 어떤 도움을 주어야 하는지에..

움직이지 않는 물고기를 심폐소생술로 살린 남자 이야기 [내부링크]

살면서 종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돕는 인간의 훈훈한 모습의 소식을 누구나 접한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은 우리에게 있어 세상을 살아가는데에 있어 따뜻함과 온정을 안져주기도 합니다. 이 영상은 한 남자..

강아지 소화시간 음식을 소화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내부링크]

강아지가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되는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실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으로 여러 사항에 따라 최소 4시간에서 8시간사이가 걸릴수 있습니다. 혹시 보호자의 강아지의 배변시간과 사료를 주는..

햄스터 스트레스 및 이상 징후를 알려주는 12가지 행동은? [내부링크]

혹시 햄스터가 이상한 행동 및 증상이 나타나지 않나요? 햄스터의 경우 스트레스 및 질병에 잘 나타나지 않아 구별하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움 때문에 햄스터가 질병 및 스트레스가 받고 있는것을 알려..

알래스칸 클리카이 분양가격 과 성격, 역사 및 특징에 대해(alaskan klee kai) [내부링크]

알래스칸 클리카이 역사 알래스칸 클리카이는 1970년대 중반에 처음 등장했으며, 이들의 탄생 역사 또한 우연에 의해 탄생이 됩니다. 오클라호마에서 알래스칸 허스키가 작은 강아지와의 교미를 통해 알래스칸 허..

도베르만 핀셔 분양가격과 성격, 역사 및 수명에 대해(doberman pinscher) [내부링크]

도베르만 핀셔 역사 도베르만 핀셔 역사에 있어 공식적으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내려져온 이야기로는 1880년대 독일 튀링겐주의 아폴다 지역의 육종가였던 루이스 도베르만에의해 알려지기 시작합니다. 충실한..

고양이 및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에 대한 진실 [내부링크]

고양이에게 집사가 강아지에게는 주인이 필요하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애완동물과 키우는 보호자에게 느껴지는 차이점을 설명하는 재미있는 격언중에 하나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대립..

아펜핀셔 분양가격과 성격, 키우기 및 털빠짐 수명에 대해(Affenpinscher) [내부링크]

아펜핀셔 역사 아펜핀셔는 일반품종과 달리 특별한 품종이며 국내에서도 여전히 매우 보기 힘든 품종에 속합니다. 아펜핀셔는 1600년대에는 지금의 크기보다 더 컸으며, 쥐 및 해충을 쫓아내는데 사용이 되었다...

재패니즈 친 분양가격 및 크기, 역사 및 성격에 대해(Japanese Chin) [내부링크]

재패니즈 친 역사 재패니즈 친은 이전 재패니즈 스패니얼이라 불렸습니다. 정확한 기원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일부에서는 이 견종이 중국과 관련이 깊으며 서기 520년경 불교 교사들에 의해 일본으로 옮..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분양가격 및 크기, 역사 및 성격에 대해(West Highland White Terrier) [내부링크]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역사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역사는 스코티쉬, 댄디딘몬트, 케언테리어와 같은 유사한 품종과 동일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품종은 스코틀랜드 출신으로 쥐와 유해..

강아지 털갈이, 털빠짐이 심한 강아지 품종 Top14 [내부링크]

강아지 털갈이, 털빠짐이 심한 강아지 품종 Top14 시베리안 허스키 털유형: 이중모, 중모 시베리안 허스키는 1년내내 계절이 빠뀌면서 털갈이 및 털이 심하게 빠지는 품종에 속합니다. 지속적으로 빠지는..

세계에서 가장 긴 귀를 가진 강아지 품종은? [내부링크]

이번에 세상에서 가장 긴 귀를 가진 강아지의 기록이 갱신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전과 같은 동일한 강아지 품종으로 무려 13.38 inch로서 Cm로 계산을 하면 33.98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귀의 길이..

바센지 강아지 분양가격과 성격, 키우기 및 털빠짐 수명에 대해(Basenji) [내부링크]

바센지 강아지 분양가격과 성격, 키우기 및 수명에 털빠짐 수명에 대해(Basenji) 바센지 역사 바센지 역사는 최근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강아지 품종중에 하나이며, 아프리카에서 가축화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강아지 배변 및 대소변 훈련 실수를 방지하기 위한 알아야할 행동언어 5가지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 및 대소변 훈련 실수를 방지하기 위한 알아야할 행동언어 5가지 강아지를 키우는 부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걸림돌이 될수 있는 부분이며, 어려우면서도 쉬울수 있는 교육이 강아지 배변 및..

포메라니안 분양가격과 성격, 키우기 및 털빠짐 수명에 대해(Pomeranian) [내부링크]

포메라니안 분양가격과 성격, 키우기 및 털빠짐 수명에 대해(Pomeranian) 포메라니안 역사 포메라니안은 독일에서 파생된 스피츠유형의 강아지의 혈통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과서 폴란드와 독일의 국경사이 최..

강아지 키우기, 관리 및 손질이 많이 가는 품종 TOP5 [내부링크]

강아지 키우기, 관리 및 손질이 많이 가는 품종 TOP5 강아지는 외형 및 크기 또한 각기 다르며 관리 및 케어의 부분에서도 각각의 필요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부분에 있어 이러한..

비바테리어(뷰어테리어) 분양가격과 성격, 크기 및 역사에 대해 (biewer terrier) [내부링크]

비바테리어(뷰어테리어) 분양가격과 성격, 크기 및 역사에 대해(biewer terrier) 비바테리어 역사 비바테리어는 1984년 독일 훈스루크에서 시작되었으며, 독일의 요크셔테리어 브리더였던 베르너 및 케르트 뷰어..

우울증 불안장애에 도움이 되는 강아지 키우기에 대한 5가지 장점 [내부링크]

우울증 불안장애에 도움이 되는 강아지 키우기에 대한 5가지 장점 우울증 및 불안장애와 같은 정신적인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강아지는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활동영역이 제한되고,..

시바견 분양가격과 성격, 크기 및 역사에 대해(shiba inu) [내부링크]

시바견 분양가격과 성격, 크기 및 역사에 대해 시바견 역사 시바견은 많은 기간을 거쳐 개량되어진 품종의 강아지로 현재의 시바견이 오늘날의 결정체라 볼수 있습니다. 시바견은 1920년대 초 일본에서 존재했으..

강아지 사회성 좋은 품종 TOP10 [내부링크]

강아지 사회성 좋은 품종 TOP10 잉글리시 폭스하운드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영국태생으로 비글과 마찬가지로 무리를 이루고 활동을 했던 강아지 품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주위에 강아지가 없으면 안될 정..

강아지 콧물 호흡곤란 원인 및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강아지 콧물 원인 및 증상에 대해서 강아지에게 있어 체온의 상승, 식욕부진, 과도한 졸음과 같은 비정상적인 행동과 이상징후를 발견하는 경우 즉시 동물병원의 진료를 받는것이 우선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콧..

강아지 후각 뛰어난 능력을 가진 품종 TOP 10 [내부링크]

강아지 후각 뛰어난 능력을 가진 품종 TOP 10 10.포인터(Pointer) 샤냥견으로 많이 알려진 포인터는 사냥감의 냄새를 정확하게 탐지하고 감지할수 있으며, 수렵견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품종에 속합..

강아지 이상증상 및 이상행동 6가지의 원인 및 이유는? [내부링크]

강아지 이상증상 및 이상행동 6가지 원인 및 이유는? 혹시 강아지가 자기 전에 빙글빙글 도는 행동 및 바닥에 뒹구는 이상증상 및 행동을 보이는 것에 대해 의문점이 생길수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나타나는 이러..

카발리에 킹 찰스 스파니엘 가격 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 [내부링크]

카발리에 킹 찰스 스파니엘 가격 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 카발리에 킹 찰스 스파니엘 역사 수백년동안 스파니엘은 많은 사랑과 인기가 많았던 반려동물이었습니다. 그리고..

핏불테리어 분양가격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Pit bull terrier) [내부링크]

핏불테리어  분양가격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Pit bull terrier) 핏불테리어 역사 핏불테리어의 역사는 1800년대 초반 영국에서 시작이 됩니다.  핏불은 원래 불베이팅으로 알려진 황소와 싸우는 잔인..

잭 러셀 테리어 분양가격 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 (jack russell terrier) [내부링크]

잭 러셀 테리어 분양가격 과 성격 및 역사, 수명에 대해 (jack russell terrier) 잭 러셀 테리어역사 잭 러셀 테리어 역사는 1800년대 초로 올라가야 하며, 영국의 사냥 애호가 였던 존 러셀 목사에 의해 개량이..

댄디 딘몬트 테리어 분양가격과 품종, 역사, 수명에 대해(댄디 딘먼트 테리어&dandie dinmont terrier) [내부링크]

댄디 딘몬트 테리어 분양가격과 품종, 역사, 수명에 대해 (댄디 딘먼트 테리어&dandie dinmont terrier) 댄디 딘몬트 테리어(댄디 딘먼트 테리어)역사 댄디 딘몬트 테리어(댄디 딘먼트 테리어)는 테리..

아자와크 분양 및 견종가격과 품종, 역사, 수명에 대해(azawakh) [내부링크]

아자와크 분양 및 견종가격과 품종, 역사, 수명에 대해(azawakh) 아자와크 역사 아자와크 품종은 서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에서 유래한 사이트 하운드에 속합니다. 아자와크는 목축 및 유목을 하는 보호자, 특히..

특별하고 놀라운 임무를 맡은 7가지 강아지 품종 [내부링크]

특별하고 놀라운 임무를 맡은 7가지 강아지 품종 일반적으로 특수한 도움을 주고 있는 보조견으로 라브라도 리트리버 및 골든 리트리버와 같은 똑똑하고 위협적이지 않은 친근한 품종이 익숙하지만, 이품종..

부비에 데 플랑드르 파트라슈 실제 견종의 분양가격 및 품종,역사, 수명에 대해(Bouvier des Flandres) [내부링크]

부비에 데 플랑드르 파트라슈 실제 견종의 분양 가격 및 품종, 역사, 수명에 대해 (Bouvier des Flandres) 부비에 데 플랑드르 역사 부비에 데 플랑드르의 원산지는 벨기에로 역사는 중세시대로 거슬로 올라가야..

강아지 배보이고 자는이유? [내부링크]

강아지 배보이고 자는이유? 혹시 강아지가 배를 보이거나, 바닥에 등을 대고 공중에 두발을 들고 있는 경우가 있나요? 엎드려 있어야 편할 것 같은데 왜 이러한 자세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 호기심이 생길 수 있습..

시고르 자브종(믹스견) 분양가격 및 품종, 키우기에 대해 [내부링크]

시고르 자브종 뜻은? 시고르 자브종이란 시골 잡종을 뜻하는 말이며 이 단어를 유희적으로 바꾼 단어로, 이외에 잡종견, 또는 믹스견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시고르 자브종 역사 시고르 자브종의 역사는 엄청..

폼스키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서(Pomskie) [내부링크]

폼스키 역사 폼스키는 북미와 유럽 일부 지역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품종에 속하는 새로운 품종입니다. 폼스키 역사에 대해서는 재미있는 일화가 있습니다. 2011년도 인터넷에 귀여운 강아지 품..

사바나캣 고양이 가격 및 품종에 대해(savannah cat) [내부링크]

오늘은 사바나캣 고양이 품종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바나 고양이는 20세기 후반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사바나 고양이는 실제 야생의 서벌캣과 암컷 샴고양이를 교배시킨 하이브리드 품종입니다. 그렇..

말티푸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서(maltipoo) [내부링크]

말티푸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서 말티푸는 모든 유형의 사람을 가리지 않을 정도로 인기 있는 디자이너 품종 및 하이브리드 품종입니다. 보호자에게도 매우 헌신적이며,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는 품종..

노퍽테리어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 norfolk terrier) [내부링크]

노퍽 테리어는 소형 견종으로 작고 귀여우며 충성심이 넘치는 품종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외모와 달리 테리어 유형에 속하기 때문에 열정적이고 힘이 넘칩니다. 노퍽테리어 역사 노퍽테리어 역사는 1800년대..

노리치테리어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Norwich Terriers) [내부링크]

오늘은 노리치테리어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리치테리어는 소형 견종에 속하며 영리하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후반 영국에서 개량되었으며, 주로 집이나 창고 등에 있는 쥐..

살루키(saluki)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은 살루키 분양가격 및 품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루키는 그레이하운드와 같은 하운드 그룹 속하며, 고유의 품종에서 나오는 우아함과 더불어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움직임..

햄스터 암수구분 및 성별을 파악하는 방법 [내부링크]

햄스터의 암수구분 및 성별을 파악하는 방법에 있어 육안으로 파악하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햄스터와 같은 작은 소동물을 분양받는 경우 첫 번째의 질문이 성별에 대해 묻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에 따라 수컷을..

강아지News)세계에서 가장 작은 경찰견의 죽음 [내부링크]

강아지는 인간의 가장친한 친구이며, 인간의 고통을 함께할수 있는 동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그러한 이유중의 하나는 아끼던 보호자가 목숨을 끊어진 이후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오하이오주 지아거카운티의 67세..

햄스터종류와 수명에 관해서 [내부링크]

햄스터의 수명 얼마나 오래살수 있나요? 평균적으로 햄스터는 약 2~3년 가량 정도를 살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균일뿐 일부의 햄스터는 이 기간보다 오래 살거나 적게 살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햄스터의 수명..

노래에 반응하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치와와 부부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이영상은 Gnarls Barkley의 Crazy를 부르는 보호자의 노래를 따라 부는 치와와 부부의 영상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출신인 마틴그래턴 보호자 부부와 함께 노래를 부릅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부부의 하울링을 아..

강아지NEWS)두발로 걷는 개 덱스터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혹시 두발로 걷는 강아지 덱스터에 대한 이야기를 아시나요? 일반적으로 강아지가 두발로 걷는 장면 대부분이 TV나 유튜브에 나오는 공연영상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 글의 주인공인 덱스터는 다른 상황이며, 두다..

아기래트 발달과정 및 관리에 대해 [내부링크]

래트의 출생 및 발달과정에 대해 그리고 래트가 사람에게 친숙한 반려동물이 될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트의 출산 쥐의 번식능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래트또한 마찬가지로 1년에 최소..

강아지NEWS)보호자가 다른 강아지에 관심을 보이는 경우 질투심을 느끼나요? [내부링크]

과거 설문조사에 따르면 강아지 보호자의 80%이상이 다른 강아지에게 관심을 보일때 강아지가 틸투하는 행동(짖음,목줄당기기,심리적동요)이 관찰된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저널 Psychological Science에 발표된 새..

강아지 비만에 취약한품종 TOP 18 [내부링크]

비만 위험이 가장 높은 강아지로 퍼그, 비글, 골든 리트리버를 수의학연구에서 밝혔습니다. 영국왕립수의대학(Royal Veterinary College)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반려견의 건강문제의 범위 및 빈도를 조사하기..

베들링턴테리어(Bedlington Terrier) 품종 및 분양가격은? [내부링크]

베들링턴테리어의 역사 베들링턴 테리어는 테리어그룹중 독특한 편에 속합니다. 영국이 출생지이며, 18세기 후반 로스베리테리어로 불렸지만 이후 1825년 베들링턴지역의 조셉앤슬리는 키우던 로스베리테리어의..

캐나다에 일어난 쓰러진 보호자의 생명을 살린 강아지의 이야기 [내부링크]

캐나다 오타와에서 산책도중 보호자가 쓰러진뒤 1살반된 강아지 클로버가 지나가는 차의 도움을 받아 보호자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강아지의 보호자인 헤일리무어가 지난주 발작이 일어났을때의 상황과 강아지 클..

아메리칸불리(American bully) 품종 및 분양가격은? [내부링크]

아메리칸불리 역사 아메리칸 불리의 경우 근래에 개량된 새로운 품종에 속합니다. 이품종은 아메리칸핏불테리어와 아메리칸스태포드셔테리어의 교배종이며, 잉글리쉬불독 또한 섞여 있다고 추측을 합니다. 초기의..

배고픈 시바견 강아지가 보호자에게 사료를 받기위한 어처구니 없는 행동 [내부링크]

인터넷 및 소셜미디어에서는 각종 재미있는 동물 비디오가 많습니다. 그중에 현재 온라인상에서 인기있는 동영상이 배고픈 시바견 강아지가 보호자에게 사료를 받기위한 어처구니 없는 행동이 많은 인기를 얻고..

꼬똥드툴레아(CotonDeTulear)품종 및 분양가격은? [내부링크]

꼬똥드툴레아 역사 꼬똥드툴레아는 인도양의 남동쪽 해안의 항구도시인 마다가스카르 툴레아지역에서 발생되었으며 이 품종의 조상은 비숑프리제와 말티즈 및 볼로네즈의 조상이며 해상무역선에서 사람과 함께 지..

러시아 실시간기상예보 중 일어난 황당한 사건 [내부링크]

러시아 실시간기상 예보중 일어난 황당한 사건입니다. 기상캐스터인 나데즈다 세레슈키나는 모스크바에서 기상예보를 중계하는 중에 난데없은 돌발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이 난데없는 사건을 일으킨 주인공은..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ItalianGreyhound)품종 및 분양가격은? [내부링크]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역사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품종은 약 2000년전 그리스와 터키의 지중해 지역에서 탄생된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역의 유물을 통해 강아지의 품종의 그림 및 골격이 발견이 되었으며, 이 품..

강아지를 빨리 지치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갑작스런 상황에 강아지와 함께할수 있는 운동 및 놀이의 시간이 부족한경우, 그리고 강아지의 넘치는 에너지를 단시간에 해소해야 할 상황이 생길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소비시킬수 있..

아몬드를 강아지에게 먹여도 안전한가요? 먹었을때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아몬드를 강아지에게 먹여도 안전한가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견과류에서 빠지지 않는 품목중에 하나이며, 철분, 칼슘 및 불포화지방산등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아몬드는 현재 인기가 많..

잭러셀테리어(Jack russell terrier) 품종 및 분양가격은? [내부링크]

잭러셀테리어(Jack russell terrier)품종 및 분양가격은? 잭러셀테리어역사 잭러셀 테리어는 여우를 사냥하기 위해 1800년대 중 후반 영국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전 폭스하운드의 품종이 영국에서 많은 인기..

커피를 강아지에게 먹여도 안전한가요? 먹었을때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커피를 강아지에게 먹여도 안전한가요? 먹었을때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누구나 즐겨 찾는 기호식품으로 커피를 많이 찾습니다. 그런데 강아지를 키우는 가정에서 혹시나 커피를 흘려 강아지가 먹..

러시아 파란색 강아지에 이어 초록색 및 핑크색 강아지가 발견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러시아 제르진스크지역에서 나타난 파란색상의 길잃은 강아지사진이 러시아 SNS에 화제가 된지 며칠 만에 다시 거리에서 다양한 색상의 강아지가 발견되었습니다. 모스크바 남쪽에서 40km 떨어진 포돌스크시의 거..

바다에 빠진 소년을 구해준 강아지 영웅견 맥스 [내부링크]

호주에 7NEWS에 따르면 지난 26일 호주 포트놀룽가해변(Port noarlunga)에 익사할뻔한 소년을 오스본의 반려견 맥스가구출했다고 전했습니다. 맥스의 주인인 롭 오스본은 바닷물에 빠진 소년을 보고 이를 구하려..

래트 애완쥐 색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내부링크]

래트는 놀라운 색상과 무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부분에는 특정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래트에 대한 유전적 연구는 우리에게 많은 형질의 유전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유전학의 역할 래트의 색..

JTBC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 유기견 입양 반려견 이름은? [내부링크]

배우 조승우씨가 며칠전 입양한 유기견 50번 강아지의 근황 및 소식에 대해 궁금한 점에 대한 문의가 많아 배우 조승우씨께서 직접 근황을 올려주셨답니다. 자료 및 글은 경남고성군유기동물보호센터의 인스타그..

플란다스의 개 파트라슈의 진짜 견종은 따로있다.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플란다스의개 파트라슈의 실제 견종은 따로 있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975년판 세계명작동화 플란다스의개의 파트라슈의 모델이 아키다였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실제로는 세인트 버나드, 버..

JTBC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 유기견 입양 [내부링크]

경남 고성군 유기견 보호소에 있던 50번 유기견 강아지의 새로운 입양자 분이 바로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 씨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50번 강아지는 입소했을때 부터 사고 한번 안치고 애교도 많고..

강아지 입냄새의 원인 및 구취제거에 필요한 4가지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입냄새의 원인 및 구취제거에 필요한 4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아지의 입냄새의 경우 단순하게 생각하는 이상을 넘어 심각한 상황에 이를 수 있습니다. 구취가 나는 강아지의 경우 95%가 치..

강아지 천둥 및 폭죽소리가 났을때 안정시키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태풍 및 비가 많이 오는 여름날 천둥이 치고 여기 저기 바람이 부는소리, 그리고 큰소리와 함께 터지는 폭죽소리의 경우 강아지에게 심리적인 두려움과 불안감을 줍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안절부절못하는 강아지..

강아지 수면 편하게 잘수 있도록 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수면 편하게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 세 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운동입니다. 강아지는 피곤하거나 지루할 때 주로 잠을 잡니다. 강아지의 평균 수면시간은 성견의 경우 최소 10..

파라오 하운드의 가격 및 분양가이드 [내부링크]

파라오 하운드에 대한 정보 및 가격 분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라오 하운드의 출생지는? 파라오 하운드의 경우 일반적인 상식과 달리 실제로 이집트 태생이 아닙니다. 피라미드와 다른 상형 문자 전체에 새..

강아지 마킹 가구에 소변을 남기지 않도록 하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가 실내에 있는 가구를 화장실로 생각한다면 의학적 또는 행동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실내에 있는 가구에 소변의 흔적이 있다면 교육의 문제가 아닌 영역의 표시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와 같이 강아지의..

강아지냄새 및 애완동물 탈취 제거하는 3단계방법은? [내부링크]

애완동물 및 강아지의 냄새를 제거를 통해 실내환기 및 집안의 냄새를 유지에 필요한 3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냄새의 경우 애완동물 및 강아지의 소변이 냄새의 주원인이기도 합니다. 1. 냄새..

강아지 냄새 제거 스프레이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과 같은 추운 겨울날에는 강아지를 목욕하는 부분에 있어 특히 대형견의 경우 많은 제약이 따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악조건에서 강아지의 냄새를 없애기 위한 대안으로 강아지 냄새 방지 스프레이 또는..

강아지 배변훈련 침대에서 대소변 흔적을 남기는 원인은? [내부링크]

침대는 보호자에 있어 잠자리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강아지가 침대를 화장실의 장소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생뿐만이 아닌 처리하는 과정에 있어서의 시간 및 비용..

래트 애완쥐 수영을 할수 있나요? [내부링크]

래트가 수영을 할 수 있나요? McMaster University의 동물행동 전문가 Bennet G. Galef에 의하면 갈색쥐와 검은 쥐의 경우 태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수영을 하는 법을 배웁니다. 야생에서의 일부 종의 쥐는 강이나..

래트 애완쥐의 임신 및 분만 과정 [내부링크]

래트의 임신기간은 약 21일 정도이며 3주의 시간을 거쳐 출산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래트는 사람의 도움이 없이도 원활하게 출산을 합니다. 출산하는 도중 방해를 받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새끼 래트가 죽을..

강아지 분리불안에 도움이 되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보호자가 떠날 시간이 되었을 때 혹시 강아지가 불안한가요? 보호자가 없는 동안 화장실이 아닌 곳에 대소변의 흔적이 있나요? 보호자의 신발 및 아끼는 물품을 뜯거나 쓰레기통을 뒤지고 있지 않나요? 만약 이러..

래트 애완쥐가 내는 다양한 소리에 대해 [내부링크]

래트는 어떤 소리를 내며, 래트의 소리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래트를 키우고 있거나 구하는 것에 있어 래트의 "찍찍"거리는 소리는 다들 알고 있습니다. 래트는 어떤 소리를 내나요? 래트는 느끼는 감정 및 어떠..

래트 애완쥐 휠 바퀴의 구입 및 종류와 사용에 대해 [내부링크]

래트는 똑똑하고 사교적이기 때문에 일부는 짖지 않는 작은 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보호자의 주머니나 어깨에 올라타기도 하며, 달리기도 하고, 매달리기 등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입니다. 이러한 활발한 움직임..

래트 푸드 추천사료 및 종류는? [내부링크]

애완동물은 적절한 영양이 필요하며 래트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적의 사료는 애완동물이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의 래트식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방법과 래트의 먹이에 대해 살펴..

래트 하네스 종류 및 착용에 대해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면, 반려동물과 함게 할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찾을수 있습니다. 래트와 같은 소동물의 경우 케이지밖을 탐험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필요할수 잇씁니다. 이경우 래..

래트는 야행성인가요? [내부링크]

래트는 훌륭한 애완동물이지만, 낮동안 잠을자는등의 움직임이 덜합니다. 보호자와 서로 다른 시간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까요? 오늘은 래트는 야행성일까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트는 야행성인..

래트의 연령 사람의 나이로 비교한다면 [내부링크]

래트의 연령사람의 나이로 비교한다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트의 경우 사람에 비해 수명이 2년 정도로 짧기 때문에 급속도로 청소년기로 성장하게 됩니다. 래트의 경우 생후 6주이전 유아기시기부터 가장 빠..

래트 애완쥐 놀이 및 씹는 장난감에 대해 [내부링크]

래트에게 좋은 장난감은 어떤 걸 까요? 래트는 씹고, 굴을 파고, 오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다리 및 터널, 씹는 장난감은 래트에게 흥미 있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훌륭한 장난감이 됩니다. 래트가 무엇을 가지고..

래트, 애완쥐에 관한 Q&A [내부링크]

래트를 키우는 부분에 있어, 그들의 장난스럽고 유쾌한 성격은 다른 반려동물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며, 전 세계 적으로 많이 키우고 있는 품종입니다. 래트는 적절한 사육을 통해 훌륭한 반려동물이 될..

래트 애완쥐를 위한 최고의 추천베딩 및 침구류는? [내부링크]

아스펜, 종이, 소나무, 양털 등 래트를 위한 최상의 침구로 쓰이는 베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쥐는 더러운 동물로 오해를 받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음식물 쓰레기와 배설물이 없는 넓은 공간에..

털이 없는 래트 - 완전한 가이드 [내부링크]

털이 없는 래트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대머리 래트", "누드 래트"또는 "스핑크스 래트"라고 하는 털이 없는 래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있는..

래트 애완쥐 암컷과 수컷이 함께 살수 있나요? [내부링크]

래트의 경우 사회성 및 사교적인 성향이 뛰어나기 때문에 분양을 한쌍으로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과거 야생에서의 경우에도 그룹을 구성해 살았으며, 끊임없는 상호작용화 사회화를 갈망합니다. 두 마리의 래트..

래트가 먹을수 있는 과일 - 바나나를 먹을수 있나요? [내부링크]

맛있는 과일인 바나나를 래트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 익은 바나나는 맛있고 건강한 과일에 속합니다. 향기로운 냄새 뿐만 아니라 비타민 및 미네랄 또한 풍부합니다. 사..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 [내부링크]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입니다. 래트의 경우 매우 지능적이며 보호자 및 다른래트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회성 또한 뛰어나며 적응력 또한 빠릅니다. 이러한 장점과 달리 쥐나 설치류과의..

애완쥐 래트 알레르기 유발 및 증상완화 방법 [내부링크]

우리 대부분은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다는 말을 들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쥐 알레르기 및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만약 반려동물의 보호자라면 당신의 삶과 스타일에 맞는 동물은 어떤 동물일 까에 대해..

래트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및 알아야 하는 모든것 [내부링크]

래트 일명 애완용 쥐에 대한 정보 및 식단과 필요한 잠자리 등 및 모든 것을 포함하여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래트 관리는 실제로 친칠라, 게르빌, 햄스터 및..

애완쥐 래트 케이지 청소 및 냄새 제거 방법 [내부링크]

래트를 기르기 시작하면 발생될수 있는 문제가 청결의 문제 입니다. 청소를 게을리 할경우 래트 특유의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를 해주면서 시간이 5분이 넘지 않고, 키우는 래트의 마리수 및 크기에 따..

애완쥐 래트 키우기 새로운 동료 소개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과 마찬가지로 래트는 사회적 동물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쥐와 함께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래트를 소개하는 데에 있어 조심히 이뤄져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혼자 살았던 래트를 소개할수 있나요?..

애완쥐 래트 귀감염 유의사항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매일 쥐와 상호 작용하면 유대감을 형성할수 있습니다. 애완쥐의 행동을 알게 되며, 또 무언가가 잘못되었을때 더 쉽게 판단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머리가 눈에 띄게 기울어지거나 균형을 유지하는데..

강아지 배변 및 대소변 훈련을 위한 7가지 방안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 및 대소변 교육을 위한 7가지 실천사항 1. 실수를 막기 위해 관리하고 감독하세요. 원하지 않는 장소에 강아지가 실수 할 기회를 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특정한 장소에서 매번 실수를..

강아지 배변 훈련 및 대소변교육 3일만에 끝내는 방법 [내부링크]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면 강아지든 성견이들 자주 청소를 해야되는 상황이 발생될수가 있습니다. 배변교육의 경우 이론적으로는 간단한 것 같아 보이지만 강아지를 야외 및 화장실로 훈련시키는 것은 시간이 오래..

왕족이 키웠던 사랑하는 견종 TOP6 [내부링크]

1. 킹찰스 스파니엘 카발리에 킹찰스스파니엘과 같은 이름을 가진 이 품종은 왕실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5세기 유럽에서 귀족들의 무무릎위를 따듯하게 하기 위해 사육되었습니다. 특히 귀족숙녀들에게 인..

털빠짐이 적은 강아지 품종 TOP15 [내부링크]

1. 비숑프리제 프랑스어로 푹신한 하얀강아지를 뜻하는 비숑프리제는 털빠짐이 적은 강아지중 최상의 등급에 속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작은 체구로 실내에 생활하기 좋은 강아지 품종입니다. 2. 슈나우저 국내에..

강아지와 사람이 같이 먹을수 있는 줘도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강아지와 같이 먹어도 되는 음식이 있습니까? 에 대한 질문과 궁금증이 있어 먹어도 되는 음식 10가지를 소개하려 합니다. 1. 쌀 쌀의 경우 강아지의 설사 및 배탈이 났을때 먹이기에 좋은 음식입니다. 다양한 종..

세계에서 가장 큰 세상에서 제일 큰 강아지 TOP10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큰 강아지, 세상에서 제일 큰 강아지 TOP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위 프렌치 마스티프 도그드보르도라고 알려진 용감한 프랑스 태생의 마스티프 입니다. 이 품종은 큰 머리와 거대한 근육질의..

저자극성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강아지 품종이 있나요? [내부링크]

일부 강아지가 다른 강아지보다 더 적은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수 있지만 저자극성 개 품종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애완동물 알레르기가 강아지나 고양이의 털로 인해 발생한다고 생각하지만 애..

금붕어 좋아하는 먹이 및 사료의 종류 [내부링크]

금붕어의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영역의 하나는 영양에 관한것입니다. 금붕어에게 있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중하고 다양한 식단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금붕어 먹이를 찾는 것..

스키퍼키에 대한 역사 및 기질 [내부링크]

스키퍼키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이며, 단호한 성향의 기질을 가졌습니다. 소형견으로써 작은 공간 및 활발한 강아지를 선호하는 보호자에게 있어 맞는 견종이라 할수 있습니다. 스키퍼키 무게 수컷 6-7kg 암컷 5..

시고르자브종의 성격 및 기질 [내부링크]

시고르 자브종은 일명 잡종견으로 불리는 믹스견을 말합니다. 정확하게 표현한다면 시골 잡종이라는 표현입니다. 언제부터 이러한 명칭이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작년부터 유행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고르 자브..

세상에서 가장 활동적인 에너지가넘치는 강아지품종 10 [내부링크]

보호자가 활동적이거나 산책 및 걷기등의 파트너를 찾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견종에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0. 푸들 푸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매우 활동량이 뛰어난 개입니다. 푸들의 경우 사냥을 도와주는..

아이리쉬 울프하운드의 유래 및 기질 [내부링크]

아이리쉬울프하운드는 하운드품종의 성향에 맞게 빠른 속도를 낼수 있도록 개량되었습니다. 이를통해 가축을 보호하고 늑대를 사냥하는데 있어 특화된 품종으로 유명했습니다. 이외에 전쟁에서도 말과 병거를 끄는..

강아지배변훈련 계속 실패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https://youtu.be/iB7ifNLaz7U 배변훈련 실패하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강조하고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는 배변훈련, 가장 흔한 골치거리지만, 그에 반면 가장 쉽게 교육할수 있는 것이 배변 훈련입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