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esign1의 등록된 링크

 homedesig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구로구 고척청구 25평 아파트인테리어 스케치업 [내부링크]

구로구 고척청구 25평 아파트인테리어 스케치업 평면도 설계 인테리어 전 기존 주방은 일자 타입이고 주방 바로 옆에 세탁실 입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거실 쪽으로 냉장고가 배치 되어 있어 식탁을 배치하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물론 주방 길이도 3미터 이하 입니다. 세탁실 입구 때문에 ㄷ자 주방 배치도 힘듦니다. 또한 냉장고 배치를 거실 쪽으로 배치시 식탁을 놓을 수 없는 구조가 됩니다. 세탁실 문 앞에 키큰장과 냉장고를 배치하면 ㄷ자 주방구조와 식탁을 놓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신발장이 세탁실 벽에 배치 되어 있어 냉장고를 배치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또한 세탁실 도어를 제거 하고 주방 키큰장 도어로 출입을 하면 공간의 활용 면에서 도 좀 더 좋습니다. 물론 기존 수도 배관 배..

지중해 바다가 보이는 아파트 [내부링크]

ZODIAC은 Negre Studio 에서 디자인한 프로젝트입니다 . 마요르카 Illetas의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이 140m2 아파트는 지중해 보석입니다. 넓고 밝은 공간, 참나무와 자연석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의 조화, 장식과 디테일이 없는 심플한 라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거실과 주방의 창은 3면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상하부 프레임에 강화유리 픽스형은 일반 샤시 처럼 열고 닫지는 못하지만 자연채광 과 바다 전망을 보기에 가장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페어유리 보다는 열전도율이 높아 냉난방 효율이 좋지는 않습니다. 오크나무 무늬의 주방 및 쇼파 수납장, 식탁 과 연 그레이 타일 및 페브릭의 색감 조화가 좋습니다. 수전류는 황동 빈티지 수전입니다. 쇼파 뒷면에 수납장은 아일랜드 형태의 쇼파 배치에 ..

아이들을 위한 집 [내부링크]

Floor plan 기존 건물 구조는 현관/ 거실 /주방 / 방으로 이어 지는 동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변경된 구조는 현관 입구 부터 코아까지 이어진 복도 동선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숨겨진 공간으로 연출 되어있습니다. 건물의 중심 공간에 거실 주방을 배치하여 좀더 다이나믹한 공간이 연출 되었습니다. 판타지로 가득 찬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집안 구석구석에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한때 피카소는 “어린아이처럼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말했고, “얼굴형디자인” 은 현대 거장들의 그림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사용 되어 왔습니다. 로봇, 팩- 남자, 미키마우스 형태의 컨셉은 거실 앞 주방 뒤 공간에 로봇 형태의 구조물로 잘 표현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집 컨셉에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