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girl2020의 등록된 링크

 homegirl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다이어트는 부지런해야 되는데..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정말 부지런해야 된다는걸.. 느끼고 있어요~ 귀찮아서 간편하게 먹는걸 찾다보면 역시나 칼로리가 높아서.. 살이 빠지려다 정체가 된다요~~ 여름엔 역시 수박!! 고기 먹었더니 2키로 금방인데요??ㅋ..

수사물 중국드라마 [내부링크]

원생지죄 original sin 24 에피소드 윤정, 적천림 한성 The City of Chaos 24 에피소드 선시선종 42 에피소드 진준걸

맥북 프로 발열 [내부링크]

토렌트 다운 받느라 하루 종일 켜둠.. 드라마 보느라 켜두고.. 점점 너무 뜨겁다는 생각에 검색해보니 원체 발열이 심하다 그런다... 고장이나 불량은 아니겠지하면서... 요즘은 휴대폰도 너무 뜨거워진다.. mp4..

아이치이 영상 mp4로 바꾸기 [내부링크]

블로그보고 따라해요~~ 이전에 본 것은 flv파일로 변경해서 다음팟인코더로 mp4로 변환하라는 거였는데 이건 한번에 mp4로 변환된다. https://m.blog.naver.com/wjdtpals48/221317370873 중국 웹사이트 동영상 다..

신양 [내부링크]

#신양(晨阳), 24 에피소드, #미스터리 #수사드라마 #웹드 양사택, 채지진, 풍건우 마약 단속 경찰 장신(채지진)과 특전사 출신 곽양(양사택)의 브로맨스 #중알못 #영문자막 #자막이상해

심령법의 [내부링크]

심령법의 36 에피소드 섭원, 송일, 호방생, 여송현, 증영제 성화14년 48 에피소드 관홍, 부맹백, 류요원, 가정문 검왕조 34 에피소드  이현, 이일동, 류혁군, 요적, 조원원, 하윤동 새드 결말

iQIYI 중국판 넷플릭스 [내부링크]

아이치이(중국어 간체자: 爱奇艺, 병음: àiqíyì, 영어: iQIYI)는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이다. 2010년 바이두의 투자를 통해 아이치이 사이트가 개설되었고, 2013년에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중국 독..

맥북 구입 후 [내부링크]

파이널 컷 배우고자 작년 맥북 구입 애플 교육센터에서 mac os 교육 받음. 코로나로 파이널 컷 교육 연기했음. 모하비 책 구입했는데 카탈리나로 업그레이드 다시 책 구입. 악세사리 구입. 기존 외장하드는 인식..

다이어트 한달 째 과일 세척은 오쿠리모노 [내부링크]

오쿠리모노 이용합니다. 다이어트 한달째 되가네요.. 5키로 빠졌다고 좋다고 오늘 컵라면 먹고 훅 가네요. 방심하지 맙시닷!!!! ㅋㅋㅋㅋㅋ 자전거타기 잊지말자~~~

쿠팡 한글, 오피스 인증키 [내부링크]

맥북 프로 부트 캠프 완료. 윈도우 용량 130으로 크롬 설치 다음팟 설치 윈도우 10 정품 구입 후 설치하고.. 아무것도 없다.. 한글이랑 오피스 또 사야 된다.. 노트북 백업해둔 것 설치하려고 보니 용량초과 또 20..

중국&대만 드라마 플랫폼 [내부링크]

웨이브 기준으로~ 천기십이궁도 검색하면 보이는데 국가별 분류로 들어가면 안보임...0표시는 중복 웨이브랑 왓챠에 중드가 많은것 같다. 아시아앤에서 판권을 사니까 중복이 많다. 최신 맹의점처, 신탐적인걸4,..

무선충전거치대 [내부링크]

원픽 마그네틱 아직 설치전 휴대폰에 붙일 것 기존에 있던 제품이 케이스 바뀌버리니까 붙이는 제품도 없어져서~ 일단 차에 가져가서 붙여봐야겠는뎅... 슬림해서 좋은 것 같다. 케이스에 붙였음..

광주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50분 줄서기 했어요... 2층 계단 이용합니다. 문자받고 온거냐고 확인합니다. 무인 발급기 500원 이용 함. 무인발급기에 지문 인식하는 건데 앞의 두 분이 지문인식이 안되서 당황하고 가심... 상생카드 기명..

웹툰 루갈 vs 드라마 루갈 [내부링크]

[만화] 루갈 (RUGAL) 모든 것이 사라져버린 그때, 그에게 특별한 눈이 생겼다!보복으로 눈을 잃은 경찰의 이야기.OCN 드라마 <루갈>의 원작 액션웹툰. 웹툰 원작으로 드라마 제작이 많이 되고 있는데~ 솔직히 만..

다이어트 2주차 [내부링크]

30분씩 두번 자전거 타기.. 사실 내키는대로 ... 밥 하기 싫고 반찬거리도 없음. 냉장고 털이 아침 겸 점심으로 옥수수, 치즈 오븐 흐흐흐 장본 것 배달 완료 ㅋ 대박 주문한 것 확인하다 달걀 빠진 것 알았다...

남자 배우 나이별 정리 [내부링크]

출처 : https://www.instagram.com/p/B_eJ2WgpfHV/?igshid=tqxsn42436i6

대웅 모닝컴 차탕기 [내부링크]

그동안 유리포트 깨지면 그냥 다 버렸어요. ㅠㅠ 바보 같이 3개 깨지고 4개째 사야 될 때 였던가... 유리 포트만 살 수 없데??..란 말을 듣고.. 어머낫.. 왜 그 생각을 못했지...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까 부품을..

칠성사이다 70주년 굿즈 외 [내부링크]

에씽.. 칠성사이다 70주년 굿즈 온라인에서 품절될까봐 긴장하면서 주문했는데.. 오프라인 마트에서 팔고 온라인에서도 팔고 ㅋㅋ 한정판 맞아욥? 다 먹고 나니 엄마가 버리란다... 이뿐 쓰레기? 웅.. 아까워서..

NCIS 애비 굿즈 [내부링크]

NCIS도 어느덧 시즌17

광주에서 영상편집 배우기 [내부링크]

배우고 싶지만 어디루 가야할지 모르겠다~ 일단은 파이널컷 배우고 싶은데... 에펙보다 파이널 컷이 쉽다고 들었는데.. 학원은 에펙 위주인듯하다. 고민하는 이유는 돈과 시간이 문제..하하하...시무룩.. 유튜브..

한약 다이어트 시작 [내부링크]

작년에 야간근무를 하면서 부터 급격하게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올해 병원에 입원하고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나가지를 못하니까 꾸준히 몸무게 갱신중...ㅎㅎ 식이조절 해보겠다고 하지만 어림반푼어치..

휴비딕 식기세척기와 422 식기세척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휴비딕 식기세척기 사용하게된 계기는 묘미 렌탈 때문인데요~~ 휴비딕 하나만 있슴돠~ 게으름 때문일까요~~ 설겆이를 젤 싫어하는데요~~ 3개월 사용 후 422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욥~ 다른데다 짤막하게 구입 이유..

파트너 굿즈 [내부링크]

파트너18 시즌이 채널j에서 했는데 집에 채널 안나옴.. 티빙으로 본방은 3편 정도 봤어요~ 아사히tv 굿즈에서 vod가격 30~40만원?이던가요? 엔화 계산하면...비싸다... 히마까 생활안전부 카쿠타과장 팬더컵 ㅋ..

마스크케이스 [내부링크]

마스크 케이스 요즘 마스크 많이 쓰잖아요~~~ 지퍼백에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구매한건데 여러모로 잘 사용중입니다~~^^ 메피폼 보관용~ 메피폼 비싸잖아요~ 이베이 직구로 구입했어요~ 펭수 과자 먹고 나온..

와디즈 펀딩 피카델리구두 [내부링크]

#피카델리 구두 펀딩 #승무원구두 사실 구두를 자주 신지는 않아요~~ 딱딱하고 아프다는 생각이 있어서~~ 그런데 꼭 신어야 될 상황이 생기니까 미리 구매해놓자 하는 생각도 있었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광..

와디즈 믹서기 [내부링크]

와디즈 펀딩 와디즈 리워드 자주 이용합니다. 사야하는 이유 1. 큰 믹서기는 있는데 간단하게 만들고 싶을때 2. 오빠 선물용 3. 휴대용 믹서기 사실 2번 오빠 선물로 구매한건데.... ㅋㅋㅋ 먼저 사용을 해보..

#정리수납 [내부링크]

여긴어디?? 모든 물건들이 바닥으로~ 바닥이 안보이죠! 중구난방!! #정리수납 정리만 잘해도 집이 훨씬 넓어보입니다. 기본은 잘 버려야 됩니다. 정리수납 컨설팅 돈 주고 하면 평수가 크면 100만원도 넘던데...

첫글 [내부링크]

그동안 먹은 배달 음식사진!! ㅋㅋㅋ 강의를 보면서 티스토리를 오픈했습니당~~ 아직 익숙치 않아서... n사 블로그 강의 인 줄 알고 들었으나 강의 듣다보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