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tude의 등록된 링크

 hometu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하기로 받은, 입생로랑 609, VERNIS A LEVERES WATER STAIN SUBMERGED CORAL(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스테인 섭머지드코랄) [내부링크]

제가 선물받은 입생로랑의 VERNIS A LEVRES WATER STAIN 은 19년 7월 론칭 된 라인이라고 해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전체 12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이중에서 BEST 상품은 602(VAGUE DE ROUGE), 609(SUBMER..

건성 피부에 바르기 좋은, 일리윤 울트라리페어 바디로션 [내부링크]

계절감에 따라 피부 건조도가 많이 바뀌는 편이긴 하지만, 특히 겨울엔 좀 더 심한 편이라서 요즘은 오일도 써보고, 로션도 써보는 등 여러 가지 제품을 활용해서 내 피부에 보습을 꾸준히 해주는 일에 집중하고..

추억가득 담은 '포트폴리오북' 이야기 [내부링크]

제가 가장 애정하는 포트폴리오북이에요 : : 추억 방울 방울 '포트폴리오 북' 이야기 #1 서론 몇년 전 선물로 받은 포트폴리오 북이에요.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그냥 낡고 평범한 수첩같은거 아냐? 라고 생각..

페브리즈(feat.은은한향), 과연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외출하려고 나왔는데 뭔가 찝찝한날 구입한 페브리즈 은은한 향, 과연 효과가 있는걸까? #1 구입이유 상큼한 마음으로 집을 나서 한참을 나와 열심히 일터로 향하던 중 뭔가 잘못됨을 느꼈다... 이건 좀,, 아....

이마트에서 구입한 전자레인지 음식덮개, 푸드커버 컵라면에 씌워봄 [내부링크]

저는 마트가 근처에 있어서 앞마당 놀러 나가 듯 마트를 가는데요, ㅎㅎ 그 날도 혼자 마트에 구경하러 나갔다가 주방 코너에 문득 걸려 있는 전자레인지용 뚜껑을 보게 됩니다 안 그래도 집에서 전자레인지 돌릴..

저녁 반주는 캔맥주, 고든램지형의 카스! [내부링크]

오늘 저녁의 반주는 그래 난 너로 정했어 프레쉬한 카스! 카스 프레쉬 : : 저녁 노을이 질 때쯤 답답한 마음 : : 간절해지는 시원한 캔맥 하나! 오비맥주의 대표제품 중 카스 프레시 #1 서론 저는 항상 저녁만..

이마트에서 구입한 볶은통귀리, 갈아서 요거트랑 먹으면 좋아요 [내부링크]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아침을 안 챙겨먹고 다닌지 꽤 되었는데, 간단히 뭐라도 먹어야겠다 싶어서 이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통귀리에요. 귀리는 몸에 좋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미숫가루처럼 익숙한 곡물류가 아니라..

올리브영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밤 선로션 [내부링크]

집 근처에 올리브영이 있기도 하고 CJ 계열사를 많이 이용하게 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올리브영에서 물건을 많이 구매하게 되는데요, 몇 통째 쓰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지금 행사 하고 있어서 그린티시카선로션 1..

우드거치대, 스마트폰에 나무 감성을 더하다 [내부링크]

Brown Brothers 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1 서론 요즘은 생활에 사용하면 편리한 많은 기기들을 만나 볼 수가 있어요 이러한 전자기기들은 편리하지만 이들이 주는 이미지는 저에겐 약간 차가운 느낌? 그래서..

얇고 엉키는 모발, 아이캔디 브러쉬와 탱글엔젤 브러쉬 사용해 봤더니? [내부링크]

올리브영 매장 어딜 가든 쉽게 볼 수 있는 두 회사 제품인데요, 아이캔디 레인보우 브러쉬는 제가 16년 2월쯤부터 사용을 시작해서 현재 4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고, 탱글엔젤 브러쉬는 아이캔디 제품을 오..

독일 파쉬[Fashy] 온찜질에 좋은 보온 물주머니 사용기 [내부링크]

최근에 턱이 제대로 벌어지지 않고 어느 정도 이상 벌리면 관절에 통증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2주정도가 지났지만 별로 호전이 없어서 슬퍼요 코로나가 진정되면 제대로 치료를 받으러 가야겠다는 생각에..

로지텍_Logitech_K380 : 블루투스 키보드 [내부링크]

#1 넘쳐나는 기기들의 범람 요즘 일상에서 우리들은 많은 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시장만 봐도 이제 시작되는 폴더블 폰들, 아직 어떤 디자인이 주축을 이룰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시도들이 이루어..

교보문고산 '롤 펜케이스_Roll Pen Case' [내부링크]

#1 펜을 보호해주고, 생각보다 수명이 오래가는 롤 펜케이스(Roll Pen Case) :: 교보문고에서 적당한 필통을 고르러 갔다가 구입해 지금까지... 가방 속에 마구 굴러다니다 어느샌가 모르게 사라져 있는 불쌍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