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babnam의 등록된 링크

 honbab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골목식당 거미새라면 레시피 인생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골목식당에 나온 거미새라면을 만들어 볼껀데요. 골목식당에 나와 인기도 많았지만 긴급점검때에 맛이 변하고 맛 없어져서 논란도 많았는데요. 괜히..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닭볶음탕을 해 볼 것인데요. 재료 손질은 복잡할 수 있지만 밖에서 먹는 듯한 맛있는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으니 함께 해 보아요. "준비물" &curren..

수미네반찬 김치삼겹꽃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김치삼겹꽃찜을 만들어 볼껀데요. 수미네반찬에도 나왔고 gs25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게 나온 핫한 아이에요. 모양이 이뻐 집들이나 파티용으로..

백종원 참치스팸김치볶음밥 만드는법 (feat.우주선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참치스팸김치볶음밥을 해볼건데요. 여기서 재료가 없으시면 하나씩 빼셔서 요리하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참치빼면 스팸김치볶음밥 참치스팸빼면 김..

국간장, 진간장, 양조간장 용도에 따라 맞게 사용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남자 혼밥남입니다. 국간장, 진간장, 양조간장의 차이와 용도에 따른 사용법을 알려드릴께요. 다 똑같은 간장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생산방법이 다르며 사용하는 방법에 따..

해장에 좋은 뽀얀 콩나물황태해장국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해장에 좋은 콩나물황태해장국을 만들어 볼껀데요.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해장을 잘 해보아요. "준비물" ¤ 주 재료 황태채 - 1줌 콩나물 - 1줌 다시..

장어소스 만드는법, 장어양념구이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장어소스를 만들어볼껀데요. 찍어먹어도 되고 발라서 양념구이를 해먹어도 됩니다. 장어는 몸에 좋지만 계속 먹다보면 눅진해서 질리기 쉬운데요...

집밥백선생 춘천닭갈비 만드는법 고기왕창닭갈비 feat.제육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춘천닭갈비를 만들어볼껀데요. 춘천닭갈비 참 맛있는데 밖에서 먹으면 고기보다 야채가 많잖아요? 이 글을 읽은 후부터 이 레시피로 고기왕창 닭갈비..

계란 산란일자, 농장정보, 사육환경 달걀껍데기 10자리 코드로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달걀의 산란일자, 농장정보, 사육환경을 알아보는 법에 대하여 알아볼껀데요. 2019년 8월 23일 ‘달걀 껍데기의 산란 일자 표시제’가 전..

혼밥남의 감동란 만드는법, 반숙계란 삶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도 밥 잘 해먹는 남자 혼밥남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파는 감동란 만드는 법을 알아볼껀데요. 감동란은 그냥먹기도 좋고 반찬용으로도 좋습니다. 반숙계란은 다이어트용으로 먹기도 좋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