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cho1의 등록된 링크

 honch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농협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확인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집 값이 많이 올라서 특히 젊은 층의 내집마련이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보통 내 집 마련 전까지 전세로 살다가 돈을 모은 다음 대출을 끼고 내 집 마련을 하는 분들이 많죠. 내집마련 전에 전세..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10곳 비교 [내부링크]

사정상 직장이 없는 분들이나 주부, 대학생, 프리랜서 분들이 급히 대출을 받으려면 소득증빙 문제로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분들도 모바일로 소득증빙 없이 낮은 금리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기업은행 햇살론 15 대출안내 (정부지원 서민대출) [내부링크]

기업은행에서는 최저 신용자가 제도권 금융을 이용할 수 없어 어쩔수없이 사금융의 고금리 상품 이용을 할 수밖에 없는 분들이 제도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으로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대상 및 금리 확인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온라인 전용은행으로 예금뿐 아니라 여신상품도 모두 온라인으로 취급 되기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 카카오뱅크의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과 청년..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집값이 오르니 덩달아 전세 가격도 오르며 특히 젊은 직장인들은 전세 자금조차 마련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렇기에 전세자금대출을 많이 알아보실 텐데요 전세자금 대출은 여러 많은 은행에서 상품을 내놓고..

NH농협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조건 (최신)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등을 담보물로 지정하여 대출을 실행하는 것이죠 주택이나 아파트는 기본적인 가격이 높기에 그만큼 대출한도 또한 높게 적용이 되며 금리나 대출기간도 신용..

정부지원 서민대출 4종 자격 및 조건 금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저신용자와 저소득층분들이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워 고금리의 사금융권으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소규모 개인사업자..

우리은행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금리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이상품의 특징으로는 부부 공동 명의인 경우에도 담보 제공자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전자 등기를 통해 대출을 이용할..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민은행에는 임대주택, 국민주택기금 만기대환등의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 오늘 알아볼 상품은 전세금을 지원하는 'KB 주택전세자금대출'이라는 상품입니다. 처음 전세자금을 위한 대출을 받기위해 알아보시다 보..

하나은행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내부링크]

대출을 받으시려면 보통 영업점을 방문하지만 요즘의 코로나 시국과 모바일 기술의 발달과 스마트폰이 생활화되면서 비대면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필요한 서류..

2021년 8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기업소개 [내부링크]

8월 청약일정에는 카카오페이와 7월에서 8월로 일정이 미뤄진 크래프톤등의 대어급으로 평가받는 기업들이 포함되면서 7월보다 더 관심받는 청약일정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8월에는 어떤 기업들이 청약일정에 포..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자격 한도 정리 [내부링크]

신용을 담보로 하는 것이 신용대출이고 가장 많은 대출이 이루어지는 대출이지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더 많은 대출금이 필요하거나 대출기간을 좀 더 장기로 설정하고 싶을 경우 주택담보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죠...

10등급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내부링크]

신용등급 10등급은 사실상 신용 위주의 금융거래에는 많은 어려움이 뒤따르는 게 사실입니다. 신용점수제로 바뀐 요즘 그나마 신용등급 10등급이라도 모두 동일한 등급이 아니기에 낮은 신용등급이라도 생각해볼..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TOP3 [내부링크]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연체가 진행 중이고 금융기록 또한 좋지 못하시다면 기본적으로는 대출을 받는 게 여간 어려운 게 아닙니다. 하지만 연체 중이시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의..

2021년 올해만 받을수 있는 부동산 혜택 3가지 [내부링크]

올해만 받을 수 있는 부동산 혜택 올해가 지나가면 받을 수 없는 부동산혜택 3가지가 있는데 알고 계신가요?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 대출, 청년우대형 청양통장,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기업소개(9종목 최신) [내부링크]

올 들어 공모주 청약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하반기에 상장 예정 대어인 크래프톤과 카카오뱅크로 인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죠. 그중 7월 공모주 일정에 얼마전 상장예비심사를 무사히 끝낸 크래프톤과 대어에 속..

현대차 주가 전망 및 실적, 이슈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전망 및 이슈 현대차는 코로나 펜데믹의 영향으로 큰 폭의 하락세를 겪었지만 놀라운 상승세를 보여주었는데 2020년 3월 20일 6만5천원까지 빠졌던 현대차 주가는 289,000원까지 오르며 큰 폭의 주가..

크래프톤 IPO 상장일정 및 관련주 크래프톤의 모든것(상장예비심사 통과) [내부링크]

10일 한국거래소는 크래프톤에 대한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결과 상장 적격으로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상장예비심사 신청일 기준 최대주주인 장병규 의장 외 13명이 지분 40.9%를 보유하고 있으며 크래프톤..

신풍제약 주가 전망 (파라맥스 임상 2상)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급등 6월 10일 기준 신풍제약은 23.73% 오른 7만 5600원에 신풍제약우는 29.9% 오른 9만 210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주가 급등의 배경에는 미국 정부가 글로벌 제약사 MSD가 개발중인 코로나19..

기아차 주가 전망 실적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그룹의 같은 계열사이자 경쟁사인 국내 2위 완성차 기업 기아자동차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친환경 에너지가 주목받으면서 전기차 관련주들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내부링크]

두산중공업 주가가 한미 정상회담을 계기로 꾸준하게 고점을 갱신하며 올라가던 주가가 오늘 이익실현 매물이 나오며 급락을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두산중공업에 대한 인식이 원자력 관련주 원전 관련주 정도로..

대한전선 주가 전망, 호반인수, 코스피200편입 [내부링크]

대한전선은 연속 9일째 상승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수 및 S&P500 재편입 등 호재가 반영되어 급상승한 케이스인데 오늘은 그 대한전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전선 어떤 회사인가? 대한전선은 1941년 조..

HMM 주가전망 지금 사도 될까? [내부링크]

현대상선은 2017년 해운업계 침체로 한진해운 파산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그 당시 현대상선도 구조조정으로 정부의 힘을 빌렸습니다. 그렇게 하여 한국산업은행을 주축으로 채권단을 형성..

공모주 청약방법, 공모주 청약 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주식투자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공모주 청약에도 관심이 뜨겁습니다. 얼마 전 상장한 SKIET 같은 경우에는 사상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고 앞으로 대어급 공모주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관심은 더..

대한항공 주가 전망 및 실적 [내부링크]

대한항공은 국내 최대 항공사이며 2021년 현재 시가총액은 약 50,172억 정도로 평가되고 있죠. 대한항공은 159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12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고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First class를..

삼성전자 주가 전망 실적 10만전자는 언제?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주가가 5월 12일 장중 8만원을 깨고 내려간후 다시 8만원대를 회복한후에 현재는 8만천원 전후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분기 괜찮은 실적을 달성했음에도 한동안 유지하던 8만원대 박스권마저 깨..

2021년 교육급여 신청자격 신청방법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교육급여 모든 학생들에게 동등한 교육기회를 부여하기 위한 교육급여제도가 시행 중 입니다. 국내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나이에 맞는 적정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교육급여를 지급..

2021년 6월 공모주 청약일정 기업소개 (최신 업데이트)에브리봇 추가 [내부링크]

얼마 전 SKIET의 청약은 여러 가지 기록을 세우며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공모주 청약에 대한 관심이 더 늘어났고 앞으로 대어급 공모주들이 남아있어 관심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6월 일정은 현..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취업준비 또는 새로운 무엇인가를 배워 인생 2막을 꿈꾸고자 하실 때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신다면 국가에서 최대 500만 원을 지원받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취업(이직)을 위해 또는 자기개발을 하는 방..

이더리움 전망 시세 및 한계 [내부링크]

비트코인, 도지코인등 요즘 가상화폐의 열풍이죠. 실제 별다른 호재도 없이 도지코인은 급등을 하며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러다 보니 투자보다는 투기라는 비판과 함께 가상화폐에 세금을 물린다는등 하루라도..

2021년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조회 신청방법 [내부링크]

기초연금이란? 기초연금 또는 기초노령연금이라고 불리는 이 제도는 국가와 자녀를 위해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덜어들이기 위한 제도입니다. 국민연금제도가 1988년부터 시행되었지만 국민연금에..

두나무 관련주 수혜주 7종목 핵심정리 [내부링크]

나스닥 상장 이슈가 자주 나오고 있는 가운데 업비트의 운영사 두나무가 나스닥 상장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련주의 주가 흐름이 상승하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두나무가 나스닥에 상장할 경우 최..

해상풍력 풍력발전 관련주 10종목 수혜주 대장주 핵심정리 [내부링크]

해상풍력 풍력발전 관련주 미래산업의 핵심으로 손꼽히는 해상풍력 발전. 세계적인 친환경 흐름에서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분야인데요 우리나라는 2030년까지 세계 5위의 해상풍력 강국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장..

도지코인 전망 시세 호재 및 단점 정리 [내부링크]

사실 도지코인이 이렇게 까지 화제가 되고 폭등을 할 줄은 개인적으로 예상 못한 일인데요 도지코인이 이렇게 주목을 받고 상승을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역시 일론 머스크가 있죠. 공개적으로 도지코인을 지지하..

2021년 5월 공모주 청약일정 8개 기업소개 [내부링크]

5월 공모주일정중 이미 한차례 연기한바있던 아모센스가 한번더 연기하게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아모센스를 제외하면 총 8개 기업이 공모를 하게 되는데 이들의 청약일정과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20..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하고 환급받아 보자 [내부링크]

소득이생겨도 소비를 해도 세금을 내게 되는데 나도 모르게 세금을 초과하여 냈고 지금까지 돌려받지못하고 있는 환급금이 있다면 간편하게 조회하고 환급받을수있는 사이트 삼쩜삼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삼쩜삼은..

리플 전망 및 소송결과 리플이란? [내부링크]

요즘 코인중에 핫한 종목을 꼽으라고 한다면 몇 가지가 있지만 리플도 빠질수가 없는데요. 리플은 가상화폐중 2012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리플랩스 창업자들의 주도로 시작한 가상화폐입니다. 현재 비트코인과 어더..

통장개설시 필요서류 정리 및 무직자 통장개설 방법 [내부링크]

예전과는 다르게 통장의 불법적인 활용을 방지하기 위해 요즘에는 통장개설시 필요서류의 기준이 까다로워졌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도 통장개설을 진행할 수 있지만 이 또한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

에스케이(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공모주 청약일정 기업소개 배정주식수 [내부링크]

오늘 수요예측이 시작된 4월 공모주의 최대어라고 할 수 있는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어떤회사? SK이노베이션이 지분 90%를 보유한 자회사며 2019년 4월 SK..

2021년 개별 공시지가 조회하는 방법 (아파트) [내부링크]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가 3월 16일부터 가능해졌습니다. 공시지가의 상승으로인한 세금 관련 기사도 많이 나오고 있는 만큼 이를 잘 파악해보시려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죠. 최근 몇 년간 누적된 전국 집값의..

2021년 5월 공모주 청약일정 기업소개 [내부링크]

5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1년 5월 공모주를 미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 5월에 현재까지 확정된 종목은 라온테크, 에이치피오, 아모센스, 제주맥주, 씨앤씨인터내셔널이 있고 이중 아모센스와 에이치피오는 금..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템플릿이 사용됨 문제해결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중복계정 문제가 해결이 되니 이번엔 "가치있는 인벤토리 : 페이지에서 템플릿이 사용됨" 이라는 이유로 거절 메일을 받게 되었지요. 정말 길고 긴 무한 검토와 중복 계정에서 빠져나오니 이번에는 또..

애드센스 무한검토에서 중복계정등 총체적난국 해결과정 방법 [내부링크]

장장 3개월간 애드센스 승인받기까지 무한검토로 시작해서 중복계정, 가치 있는 인벤토리 템플릿 반복으로 인한 거절까지 모두 거치며 해왔던 방법들과 과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다소 긴글이지만 문제해결에..

11개 증권사 주식 수수료 정리 및 비교 (이벤트까지) [내부링크]

주식에 입문하시면 가장 먼저 증권계좌부터 개설하셔야 하는데 이때 어느 증권사를 선택해야 할까 하며 한 번쯤 고민해보셨을 텐데요. 증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몇 가지 있겠지만 가장 크게 고려..

2021년 한부모가정 자격 혜택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한부모 가정은 부모 중 한 사람이 아이들을 키우고 가정을 꾸려나가는 것으로 요즘에는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키우고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제도를 알아둔다면 큰 도움이될것이며 아이를 키우는 데 있어..

가족돌봄 긴급지원 신청방법 1인당 최대 50만원 [내부링크]

4월 5일부터 가족 돌봄 긴급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재난지원금만큼 정부의 정책자금을 모르고 넘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잘 알아보신 후 해당사항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족돌봄..

청주공항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안내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가장 많이 이용하고 익숙한 공항은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이지만 요즘은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 중에 청주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오면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늘..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필수조건 지급액 정리 [내부링크]

작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코로나가 언제 끝나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경기는 침체되고 취업난에 실업자수도 증가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실업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실업급여 지급액도..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 및 지원내용 신청방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사회초년생인 청년들과 신혼부부 등 상대적으로 사회적인 약자에 속한 계층에게 정책적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표적 정책으로 주택청약 시 특별공급을 통해 일반..

다자녀 특별공급 조건 및 점수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에 아파트 가격이 급상승하면서 청약과 분양 시장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기도 하죠. 하지만 점점 까다로워지고 진입장벽이 높아지는 청약조건으로 인해 내가 특별공급 조건에 해당되는지 여부에..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쉽게 하는 방법 (카히스토리) [내부링크]

이제 막 운전면허증을 취득하시거나 사회초년생의 경우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구매하여 운전경력을 쌓은 후 신차를 구매하시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신차를 구매할 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생..

노후 경유차 기준 및 조기 폐차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미세먼지와 황사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 정부에서 노후된 경유차량 폐차 시에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5등급의 노후 경유차를 폐차할 경우 폐차지원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올 2월 5일..

육아휴직급여 신청방법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사회적인 문제가 되며 여러 출산장려 지원대책들이 나오고 있죠. 그중에서 맞벌이 부부가 많은 요즘 여러 가지 제도가 나오면서 혜택도 예전보다 좋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그중에서 관심이 많..

넷플릭스 시청기록 초간단 삭제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국에 살고 있는 요즘 아무래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죠. 그러면서 자연히 넷플릭스나 유튜브의 이용시간이 늘어 났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넷플릭스를 구독하여 사용 중인데 요즘..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방법 [내부링크]

꼭 지니고 다녀야 할 신분증 간혹 지갑에 넣어 두었다가 통째로 분실하는 바람에 동사무소에 찾아가 다시 만드는 경험을 한 번쯤 해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관공서가 열고 닫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 보니..

21년 4월 공모주 일정 및 기업공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3월 공모주 시장은 SK바이오사이언스가 따상을 기록하는 등의 나름 풍성한 IPO였으나 그에 비하면 4월 기업공개(IPO) 시장은 현재 5개 업체가 확정되어있으며 3월에 비하면 4월 기업공개(IPO) 시장은 초라..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한번에 확인해보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비해 알뜰폰 사용자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알뜰폰 초창기만 하더라도 메이저 통신 3사와 비교해 통화품질이 떨어진다 서비스가 불편하다는 등의 불만이 많았던 것도 사실이지만 현재는 통신 3사와 비교해도..

해저터널 관련주 수혜주 정리 [내부링크]

요즘 해저터널에 관한 소식이 여기저기서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특히 남해~여수 해저터널에 관련된 이슈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사실 남해 여수 해저터널은 2000년대 초반부터 많이 거론되어왔지만 경제성 부족..

차량등록증 재발급 간단히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차량등록증은 그리 많이 사용할 일이 없어서 방치하고 있다가 막상 필요할 때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되는데요 정말 필요할 때 보이지 않는다면 간편하고 간단히 재발급을 신청하실..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이사를 가거나 인터넷 쇼핑으로 가구를 사서 들이게 되면 사용하고 있던 의자나 책상 등 부피가 큰 물건을 버려야 할 때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 고민을 해보신 적이 있을 실 텐데요 그냥 밖에 버리시게 되면..

우체국 영업시간 토요일에는? [내부링크]

우체국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고 토요일에도 영업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업무도 겸하고 있는 우체국. 보통 등기를 보내거나 택배를 보낼 때 많이들 찾으실 텐데 보통 직장인 들은 시간을 내서 가기가 좀 애..

주휴수당 지급기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휴수당 지급기준과 함께 계산법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 무조건 다 받는 줄 알았지만 알고 보면 받지 못하시는 분도..

국민연금 수령나이 핵심정리 [내부링크]

100세 시대라고 하는 요즘 과거보다 길어진 평균수명으로 인해서 은퇴 전에도 노후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아무래도 나이가 들어 직장생활을 더 이상 할 수 없을 때 윤택한 삶을 보내기 위함 일..

탈모 초기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혹시 나도 탈모? 어느 날 갑자기 여기저기 빠진 내 머리카락이 많다고 느낄 때 어? 이게 혹시 탈모 초기 증상인가 하고 걱정된다면... 나에게도 탈모가 시작된 건 아닌지 다시 되돌릴 수는 있는 것인지 하고 걱정..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 [내부링크]

법이 강화되고 연일 뉴스에서 음주운전의 심각성에 대해 자주 보도가 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여전히 음주운전 사고에 관한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술을 마신후에 운전을 하게 되면 판단력과 신체운동능력이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