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polarbear의 등록된 링크

 honest-polarb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셀렉스 단백질 음료 (+효능 및 부작용, +다이어트 음료) [내부링크]

셀렉스 단백질 음료 :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의 간식은 '셀렉스'단백질 음료입니다. 저는 평소에 탄수화물은 많이 먹지만, 단백질은 섭취를 많이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한번에 따라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에드센스 신청방법 한 번에 따라 하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란?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

애플펜슬 VS 삼성S펜 비교 [내부링크]

애플 펜슬 VS 삼성 S펜 비교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애플 펜슬과 삼성S펜 비교 글입니다. 무게 애플펜슬 > 삼성 S펜 필기감 애플 펜슬 < 삼성 S펜 펜의 길이는 애플 펜슬이 더 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

아이패드 프로 12.9 vs 갤탭S7 11인치 크기 비교(+키보드 케이스 비교) [내부링크]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12.9 vs 갤탭 S7 11인치 크기 비교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 12.9인치와 갤탭 S7 11인치 크기 비교를 해보려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사용..

토즈 더블티 로퍼 언박싱(+사이즈 추천, +상세샷,가을 로퍼추천) [내부링크]

토즈 더블티 로퍼 : 상세 샷, 가을 로퍼 추천, 신발 사이즈(235~240)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토즈 더블티 로퍼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토즈 더블티 로퍼는 가격이 좀 있다 보니 면세로 구매하시..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후기 ! (+다이어트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후기! : 다이어트 추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운동하러 가기도 불안해서 링 피트를 여동생이 구매했습니다. 살..

추석 선물 추천, 첫인사 선물 (+마담주 과일,+택배상태, +예단과일) [내부링크]

추석 선물, 양가 첫인사 선물 추천 : [청담] 마담주 과일. 마담주 정성세트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주말에 정말 중요한 일이 있었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었는데 바로 양가 첫인사를 다녀왔지 뭐예..

진주 경상대학교병원 맛집 연주네밥상(+부추 두루치기,과기대 맛집,꼭 드세요) [내부링크]

진주 경상대학교 병원, 진주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과기대 맛집 추천 : 연주네 밥상 거의 연중무휴인 것 같아요. 일요일에 가끔 닫으시긴 하시던데 전화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

광장시장 부촌육회 (+미쉐린가이드, +추천후기) [내부링크]

광장시장 부촌 육회 : 빕 구르망 미슐랭 가이드 추천 맛집 영업시간 - 09:00~22:30 브레이크타임 - 14:00~15:00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는 보통 맛집을 찾을 때 근처에 미슐랭이 있으면 최대한 가서..

중림동 두메산골 (+서울역 근처, +청국장맛집) [내부링크]

중림동 두메산골 : 청국장 맛집, 직장인 점심 맛집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콩국수 9000원 청국장 9000원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번 주말에 청국장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온 두메산골입..

갤탭s7 손글씨 텍스트로 전환방법(+삼성노트,+갤탭꿀팁) [내부링크]

손글씨 텍스트로 전환 방법 : with 삼성 노트, 갤탭 꿀팁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갤탭은 꿀팁이 정말 많군요! 저처럼 글씨를 잘 못쓰는데 쓰면서 공부하시는 분, 쓰고 나서는 이쁜 글씨로 보고 싶은 분들..

갤탭s7 노트 필기 꿀팁(+썼다가 바로 지우는법) [내부링크]

삼성 노트 필기 꿀팁 : 쓰고 바로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는 필기나 메모할때 갤탭의 자체 앱인 삼성 노트를 사용합니다. 무료로 제공해주는 노트쉘브가 있지만 사용하다 보니 노트 쉘브보..

루이비통 마이락미bb (+1년 후 스크래치 상태, +수납,+보관법) [내부링크]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 1년후 스크래치 상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민입니다. 사용감이 꽤 있는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가방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내 돈내산입니다. 2019.2.6일에 구매하였습니다. 설..

제주도 빛의 벙커(+할인방법, +비 오는 날 갈만한 곳) [내부링크]

제주도 빛의 벙커 : 반 고흐, 폴 고갱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제주도 빛의 벙커 할인방법과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오늘 제가 15시간을 자고 일어난 거 있죠 중간에 두 번 정도 눈만 뜬 거 말고는 풀로..

조말론 립밤 추천 (잉글리쉬 민트 앤 진저, 선물용으로 강추!) [내부링크]

조말론 립밤 : 잉글리쉬 민트 앤 진저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조말론 잉글리쉬 민트 앤 진저 립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곧 다가올 가을,겨울을 대비하여 립밤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

곤약쫀득이, 다이어트 쫀득이 후기!(+탕비실간식추천,+칼로리정보) [내부링크]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는 1일 1 간식을 사랑하는 프로 간식러이자 다이어터예요. 그래서 제가 먹는 특이한 간식이나, 핫한 제품들을 포스팅해보고자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습니..

알라프리마 디너코스! alla prima(+미슐랭 투스타,+논현맛집) [내부링크]

알라 프리마 디너 코스 (alla prima dinner course) : 미슐랭 투스타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알라 프리마 디너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음에..

갤탭s7 화면분할 방법 (+영상있음!) [내부링크]

갤탭 s7 화면 분할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아무래도 갤탭 s7의 리뷰가 사용하면 할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내가 모를 뿐이지 편리함이라는 기능은 다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역시 삼성은 삼성이..

제주도 핫플 카페 뵤뵤 (+돌하르방 무스케이크, +주차장有) [내부링크]

제주도 카페 뵤뵤 - 추천과 비추천의 중간 즈음..!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제주도에 정말 이쁜 카페들이 많은 거 알고 계시죠? 저는 그중 하나인 이미 핫플로 유명한 카페 뵤뵤에 다녀왔습니다. 한림읍..

제주도 하갈비 (+뷰끝판왕, +맛집! 강력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하갈비 : 뷰 끝판왕, 맛도 굿! 꼭 가세요. 안녕하세요. 제주도 다녀온 지 한참 되었지만 드디어 맛집 포스팅을 하는 브라이트 민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월드 속의 하갈비가 제일..

키엘 카란듈라 클렌징 , 오일 프리 수분크림 [내부링크]

키엘 카란듈라 클렌징 , 오일 프리 수분크림 : 오일 프리 수분크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안 좋아지는 걸 꽤나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화장을 하던, 안 하던 마스..

오스테리아 오르조(+한남동 파스타,스테이크 맛집,추천!) [내부링크]

오스테리아 오르조 : 한남동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한남동에서 먹은 감동적인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결론만 얘기하면 저는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미..

한남동 어메이징타이(+미슐랭! +가격!) [내부링크]

어메이징 타이 : 한남동 미슐랭!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한남동 미슐랭인 어메이징 타이를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사실 어메이징 타이를 먹으려던 계획은 아니었으나, 이날 단음식을 너무 먹었더니..

갤탭 S7 S펜 펜촉 구매 및 교체방법!( +구매처) [내부링크]

갤탭 s7 S펜 펜촉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최근에 저는 갤탭 s7을 사전예약으로 구매했더랬죠! 정 ~ 말 구매를 잘했다고 생각하고 후회 없이 잘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펜촉이 너무 빨리 닳습니다...

충정로 맛집: 중림동 미향 (깐쇼새우 강력추천!+수타면) [내부링크]

중림동 미향 중국집 : 서대문 맛집 추천, 직장인 점심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이제 제법 쌀쌀해지고 있어요. 가을이 오나 봐요!! 최근에 깐쇼새우(칠리새우) 맛집을 발견해서 추천 후기를 씁니..

제주도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런치C세트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 맛집 인정, 조림 국물이 예술, 튀김 필수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제주도에서 기억에 남는 맛집을 정리하면서 고집돌우럭을 포스팅을 합니다. 고집돌우럭은 친구가 꼭 가..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소 후기!( +샴푸없음^^; ) [내부링크]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잠이 오지 않아 블로그 리뷰를 작성하고 있어요. 인스타보다 티스토리가 더 재밌는 듯? ㅋㅋ 친구 덕분에 제주 수련원에 숙박하게 되었지..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 with 삼성플로우!(+wifi모델! ) [내부링크]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 꿀 of 꿀 팁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많은 분들이 답답해 하셨을 법한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입니다. 정말 꿀팁중에 꿀팁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갤탭의 단 하나..

제주 가성비 풀빌라 그라벨호텔! (+튜브바람기계有, +숙소사진) [내부링크]

제주도 가성비 풀빌라 그라벨 호텔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되기 전에 다녀온 숙소로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며 숙소 후기를 올립니다!  가성비 풀빌라를 찾던 저와 제 친구가 선택한..

갤탭s7 한컴 평생 무료설치 방법!!( 간단해요! +사진추가) [내부링크]

갤탭 S7 한컴 평생 무료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여전히 더운 여름인데 잘 지내고 계시죠? 한컴 설치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고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글을 남깁니다 다들 모르..

갤탭s7 정품 키보드케이스 (+덱스모드 접속방법 ,+한글) [내부링크]

갤탭 S7 정품 키보드 케이스 안녕하세요. 요즘 탭을 가지고 놀기에 푹 빠진 브라이트 민이에요. 사전예약 혜택 중 정품 키보드 케이스 5만 원 구매 또는 정품 케이스 무료 중에서 저는 키보드 케이스 5만원 구매를..

갤탭S7 미스틱블랙 wifi 사전예약개봉후기! (+Dex모드, s펜 필기감 영상) [내부링크]

갤탭 S7 미스틱 블랙 wifi 128G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 8.24일 07시 도착 예정이었던 갤탭이 11시쯤 도착했어요. 오늘은 쉬는 날이어서 탭만 망부석처럼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택배기사님 배송..

갤탭S7 블랙 사전예약 성공후기! (+갤탭을 구매한 이유) [내부링크]

갤탭 S7 사전예약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탭 s7을 사전 구매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갤탭이 나오기 전부터 유튜브로 탭의 편리함을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