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lace의 등록된 링크

 honey-pl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일잘러들이 일 잘하는 법 (feat. 연봉을 더 받으려면?) [내부링크]

신수정님의 책 "일의 격" 내용 일부를 참고하여 작성 연봉이 불만족스럽다 현재 본인의 연봉에 만족하며 회사를 다니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적어도 내 주변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이 대부분인것같다. 본인은 책임감을 가지고 힘들게 야근까지하며 일을 해주는데 자신의 연봉은 적다는 불만, 건너건너 사람들은 이런 본인보다 더 많은 연봉을 받고 다닌다는 불만이다. 연봉을 계산하는 방법 그렇다면 자신의 연봉은 어떻게 계산하는 걸까? 연봉 = 자신이 만드는 가치 X 희소성 반드시 이게 맞다! 라고 말할 순 없겠지만 위 공식은 어느정도 공감이 가는 내용이었다. 여러가지 변수들이 존재하겠지만 이 두 가지 변수가 가장 영향을 끼친다는 생각이다. 가능한 자신을 통해 만들 수 있는 가치가 큰 기업으로 가자 ' 자신이..

간단하게 사주 및 신년운세 무료로 확인하는 꿀팁 [내부링크]

항상 올 한 해도 잘 마무리하고 설렘과 걱정, 기쁨과 두려움이 뒤섞인 또 새로운 한 해가 찾아온다. 그때마다 장난 삼아 재미 삼아 신년운세나 사주가 궁금해진다. 그런데 그러자고 추운 겨울 이불밖을 나가 점집을 가기도 버겁다. 어플이나 서비스도 많긴 한데 평도 마음에 안 들고 유료도 많다. 나는 무엇을 선택했는가 예전에 꽤 자주 들락날락했던 앱이었는데, 새해가 되면서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업데이트하고 들어가봤다. 바로 점신이라는 어플이다. 간단하게 장단점을 따져보자. 장점 무료다 기능이 많다 이용자수가 많으면서 평이 좋다 단점 정확한지 확신할 수 없다 광고 장점으로는 프리미엄 서비스? 말고는 거의 무료가 맞다. 기능도 신년운세 외에 사주,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지정일 운세), 타로, 별자리, 관상 등 ..

실패하지 않는 겨울 여행지 추천 BEST 3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집에 있는 시간만 늘어나다 보면 자연스레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죠. 겨울에 떠나는 여행은 겨울만의 특유의 감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겨울에 가볼만한곳을 간단하게 추려보았습니다. 성공적인 겨울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위 덕산 - 스플라스 리솜 (구 리솜 스파캐슬) 겨울이면 아무래도 온천이 먼저 생각납니다. 국내에 유명한 온천들이 많은 가운데 대표적으로 스플라스 리솜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입니다. 차로 1~2시간 정도로 도착하죠. 간단히 1박2일정도 여행으로 이색적인 힐링여행이 되기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스플라스 리솜은 내부/외부 시설로 나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마사지 시설이나 식당이 준비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