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tip-sharing의 등록된 링크

 honey-tip-shar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수면 부족의 영향 및 부작용 11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면부족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 만약 여러분이 하룻밤을 뒤척이며 보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다음날 여러분이 어떻게 느낄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피곤하고, 짜증이 나고, 기분이 언..

블래더랙(Bladderwrack)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래더랙: 이점, 사용 및 부작용 영양 건강 보험 청구 예방 & 부작용 서식 & 복용량 밑단선 블래더랙(Flucus vesiculosus)은 전통적인 의술에 묶인 갈색 해초의 일종이다. 그것은 또한 락위드, 레드 푸..

마그네슘 많은 음식, 효능, 효과 및 10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그네슘은 인체에서 네 번째로 풍부한 미네랄이다. 그것은 몸과 뇌의 건강에 몇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건강한 식단을 먹더라도, 그것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1. 마..

걷기 운동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걷는 것의 이점은 무엇인가?   걷기는 모든 연령과 건강수준의 사람들에게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특정 질병을 예방하고 심지어 당신의 수명을 연장하는데..

아마씨 효능, 효과, 영양 성분 및 건강상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세기 동안, 아마씨 씨앗은 건강을 지키는 특성으로 귀하게 여겨져 왔다. 사실, 찰스 대왕은 그의 신하들에게 건강을 위해 아마씨들을 먹으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그들이 "가장 유용하다"는 뜻의..

간헐적 단식 효과, 효능 및 10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의 10가지 증거 기반 건강 이점 간헐적 단식은 먹는 기간과 단식 기간 사이에 순환하는 식습관이다. 간헐적 단식에는 16/8이나 5:2 방법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수많은 연구들은..

비타민 B12의 효능, 효과 및 9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발라민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12는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지만 생산할 수 없는 필수 비타민이다. 그것은 동물 제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지만, 특정 음식에도 첨가되어 구강 보충제나 주사로 이..

귀리와 오트밀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귀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한 곡물에 속한다. 그것들은 글루텐이 없는 통곡물이며 중요한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연구에 따르면 오트밀과 오트밀은 많은 건강..

감초 뿌리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감초 뿌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건강 요법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서아시아와 남유럽이 원산지인 감초는 오래 전부터 각종 질환을 치료하고 사탕, 음료, 의약품을 맛을 내는 데 사용되어 왔다. 이러한 역사..

모유 수유의 효과, 효능 및 장점 이점 11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유는 아기들에게 최적의 영양을 제공한다. 적당한 양의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쉽게 소화되며,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러나 모유 수유율은 일부 여성 그룹에서 30%에 못 미친다. 어떤 여성들은..

자몽의 효능, 효과 및 10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몽의 10가지 과학기반 혜택 자몽은 달콤하고 다소 신맛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열대 감귤류 과일이다. 영양소와 항산화제, 섬유질이 풍부해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감귤류 과일 중 ..

복식호흡이란? 복식호흡 하는법 효능, 장점,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어프램 호흡은 호흡을 돕는 중요한 근육인 다이어프램 강화에 도움을 주는 호흡 운동의 일종이다. 이 호흡 운동을 배 호흡 또는 복식 호흡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신에 영향..

연어의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어는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가가 높은 음식 중 하나이다. 이 인기 있는 지방이 많은 물고기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몇몇 질병의 위험인자를 줄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맛있고, 다재다능..

실라짓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라짓이란? 실라짓은 주로 히말라야의 바위들에서 발견되는 끈적끈적한 물질이다. 그것은 식물의 느린 분해로부터 수세기에 걸쳐 발전한다. 실라짓은 아유르베디크 약에 흔히 쓰인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

당근의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근(Daucus carota)은 종종 완벽한 건강 식품이라고 주장되는 뿌리 채소다. 그것은 바삭바삭하고 맛있고 영양가가 높다. 당근은 특히 베타 카로틴, 섬유질, 비타민 K1, 칼륨, 항산화제(1Trusted S..

체리의 효능 영양 성분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체리의 7가지 인상적인 건강 이점 체리는 가장 사랑받는 과일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들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강력한 건강 효과가 있는 식물성..

금식의 효능 단식의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단식은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많은 문화와 종교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관습이다. 정해진 기간 동안 모든 음식이나 음료의 금욕으로 정의되며, 금식에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대추의 효능 이점 및 건강상 이점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추는 세계의 많은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대추나무의 열매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대추가 꽤 유명해졌다. 서구 국가에서 파는 거의 모든 대추는 건조하다. 생김새에 따라 대추의 건조 여부를 알 수 있다. 주름진..

좋은 자세의 중요성, 효과 및 건강에 미치는 영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 12가지 운동이 좋은 자세의 건강상의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고통 수준에서부터 자신감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자세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친..

블랙 씨드 오일(Black seed oil)의 효능, 이점 및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이젤라 사티바(N. sativa, N. sativa)는 서남아시아, 중동, 남유럽(Trusted Source, 1Trusted Source)에서 자라는 작은 꽃식물이다. 이 관목들은 또한 작고 검은 씨앗으로 과일을 생산한다. 흔히 단순..

케토제닉 식단 다이어트의 효능, 효과 및 15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15 케트로겐성 식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 상태 케트로젠 다이어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고지방, 매우 저탄수화물 식단은 여러 건강 상..

콤부차 티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콤부차는 수천 년 동안 소비되어 온 발효차다. 그것은 차와 같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도 풍부하다. 콤부차는 또한 산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고,..

꿀과 계피의 영양성분 효능 효과 및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꿀과 계피는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두 가지 천연 성분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두 가지 성분이 결합되면 거의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각각 약용법이 있다는..

헤이즐넛의 영양 성분, 이점, 효능 및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헤이즐넛이 건강에 이로운 7가지 방법 필버트라고도 알려진 헤이즐넛은 코릴러스 나무에서 나오는 견과류의 일종이다. 주로 터키,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에서 재배된다. 헤이즐넛은 단맛이 ..

병아리콩 영양성분, 효능, 이점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병아리콩을 식단에 포함시켜야 하는 8가지 주요 이유 가반조콩으로도 알려진 병아리콩은 레구메과에 속한다. 최근 들어 병아리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 병아리는 수천 년 동안 중동 국가에서..

홍차의 효능, 이점, 효과 [내부링크]

홍차는 물 이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음료 중 하나이다. 동백나무 시넨시스 식물에서 유래하며 얼 그레이, 잉글리쉬 조식 또는 차이와 같은 다른 맛을 위해 다른 식물들과 ..

마늘의 효능과 이점, 영양성분 [내부링크]

마늘의 11가지 건강상의 이점 "음식은 그대의 약이 되게 하고, 약은 그대의 음식이 되게 하라." 그것들은 고대 그리스 의사 히포크라테스의 유명한 말인데, 흔히 서양 의학의 아버지라고 ..

양파를 보관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양파는 틀림없이 부엌에서 가장 없어서는 안 될 재료 중 하나이다. 그것들은 여러 가지 크기, 모양, 색상으로 나오는데, 각각 요리에 독특한 용도를 가지고 있다. 요리 주식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양파의 9가지 효능 [내부링크]

양파의 9가지 인상적인 건강 이점 모든 채소가 건강에 중요하지만, 어떤 종류의 채소는 독특한 이점을 제공한다. 양파는 마늘, 샬롯, 부추, 부추를 포함하는 꽃식물 알륨 속이다. 이 채소들..

건강한 단맛!! 설탕 대용품 대체품 대용물 9가지 [내부링크]

설탕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식품 9가지 설탕은 현대 식단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재료 중 하나이다. 그것은 비만, 심장병, 당뇨병, 암을 포함한 많은 심각한 질병과 연관되어 왔다. 문제의 일부는 대부..

1주일만에 살 5kg 빼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일주일 만에 10파운드를 줄이는 7단계 계획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만약 당신이 1..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26가지 팁 [내부링크]

체중 감량 산업은 신화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은 종종 온갖 종류의 미친 짓을 하라고 충고받는데, 그 대부분은 뒤에 증거가 없다. 하지만, 수년 동안, 과학자들은 효과적일 것으로 보이..

호박씨 효능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호박 씨앗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체중감량 사용하다 밑단선 우리는 독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한다면, 우..

프로바이오틱스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나쁜 식습관이 암 면역요법을 방해할 수 있음 식이요법과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는 일부 사람들에게 암 면역요법을 덜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게티 이미지 프로바이오틱..

마그네슘이 함유량 높은 음식들,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그네슘이 풍부한 10가지 건강 식품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마그네슘은 매우 중요..

두통의 10가지 유형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두통의 종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두통의 욱신거리고, 불편하고, 산만하게 하는 고통의 어떤 형태에 익숙하다. 두통의 종류는 다양하다. 세계보건기구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끔 두통을 경험한다고 신..

비타민 C의 7가지 효능 효과 [내부링크]

비타민 C가 몸에 이로운 7가지 인상적인 방법 비타민 C는 필수적인 비타민인데,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역할을 가지고 있고..

케일의 10가지 효능 [내부링크]

아주 건강한 녹색들 중에서, 케일은 왕이다. 그것은 분명히 현존하는 식물 중에서 가장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음식 중 하나이다. 케일은 온갖 유익한 화합물들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 일..

환경 치료(Milieu Therapy)의 개념과 효과 [내부링크]

밀리외 치료란 무엇인가? 작동 방식 지도원리 어떤 조건에 대한 치료 MT 수행자 MT의 위험 밑단선 밀리외 요법은 건강한 사고 방식과 행동 방식을 장려하기 위해 사람의 주변을 이용하여 정..

식단 관리 성공하는 법, 식욕 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과 설탕에 대한 갈망을 멈추는 11가지 방법 식욕은 다이어트의 가장 나쁜 적이다. 이것들은 특정한 음식에 대한 강렬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욕구인데, 일반적인 배..

마그네슘 섭취와 불면증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마그네슘이 수면을 돕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잘 못 자고, 불면증의 주기를 깨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수면 루틴을 바꾸고 카페인 섭취를 억제해 볼 수 있지만, 때로는 이런 생활..

불면증을 없앨 수 있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잠을 더 잘 수 있는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수면 루틴을 가지다. 운동 식단 변경 담배를 끊다 술마시지마 전자 장치 끄기 슬립 솔로 냉정히 있어라. 비밀로 해. 잠잘 때만 침대를 사용하라. 필..

블루라이트(청색광)이 눈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핸드폰에서 나오는 파란 빛은 영구히 눈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스크린 타임을 너무 많이 하면 눈이 망가질 수 있다. 스마트폰, 노트북, 그리고 다른 휴대용 장치들은 모두 빛을 전송..

블루라이트(청색광)과 수면과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수면은 최적의 건강의 한 축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과거에 비해 훨씬 더 적게 잠을 자고 있다. 수면의 질도 떨어졌다. 수면 부족은 심장병, 제2형 당뇨병, 우울증, 비만(1신뢰원, 제2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