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beemakeup의 등록된 링크

 honeybeemake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코코넛 오일 풀링 - 나 혼자 산다 우영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입니다 :) 9월 25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2PM 우영님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본방사수를 했어요. 최근 '우리집' 이라는 노래 직캠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저 또한..

송가인 임영웅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입니다 :)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트롯, 미스 트롯 송가인 님을 시작으로 뒤이어 미스터 트롯 임영웅님이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추석을..

배민 주문내역 삭제 - 아이폰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입니다 :) 혼자 사는 1인 가구 입장에서 매일매일 집밥을 해 먹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요리를 하면 주방 뒷정리를 해야하고, 밥을 먹고 나면 설거지를 또 해야 하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모바일 / 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제가 즐겨보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넷플릭스는 단 한번이라도 시청한 프로그램 정보를 수집하여, 시청자의 취향을 파..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허니비 입니다 :) 저는 요즘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조명이나 촬영 장비에 관심이 생겨 저렴한 제품들로 하나둘씩 구매해 직접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카메라가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아직까진..

2020 신조어 테스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허니비 입니다 :) 여러분들은 2020년 새롭게 생겨난 신조어를 모두 알고 계시나요? 꼭 알아야 할 필요는 없지만, 요즘엔 SNS 속 세상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신조어를 사용하는 모..

애플 무선 매직 키보드 2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 입니다 :) 이웃분들은 컴퓨터와 노트북 핸드폰 태블릿 주로 어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계시나요? 저는 학생 시절 쿠킹 폰을 사용하다 애플의 아이폰 4s 제품을 첫 스..

강남역 사가 라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허니비 입니다 :) 저는 평소 밥보다 면을 많이 먹는 편이라 식당 어딜 가든 가장 먼저 면 메뉴가 있는지 확인부터 하는데요ㅎ 강남역 9번 출구 10번 출구 근처에서 끼니를 해야 할 때 여러 가게..

제로 웨이스트 샵 앙주 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 입니다 :) 요즘 환경오염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은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도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관심을 가지고 환경문제에 대해 조금 검색해보니 이미 한국..

주택임대차 보호법 해설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 입니다. 안 그래도 어려운 주택임대차 보호법이 개정되면서, 혼란이 생기기 전 국가에서 해설집을 만들어 내놓았습니다. 아래 해당내용을 간략히 살펴보시고 국토교통부에..

보이스트롯 김다현 문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요즘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 보이스 트롯 그중 김다현, 문희경이 함께해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트 롯 김다현 무대 문희경과 김다현의 세대차이 때문에, 의견 조율이..

2020 트롯 어워즈 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미스 트롯을 시작으로 미스터 트롯, 보이스트 롯까지 2019년 2020년 대한민국은 지금 트롯 열풍인데요^^ 코로나 19로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는 지금  TV조선에서 2020 트롯 어워즈를..

아이패드 프로4세대 구매전 사양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저는 노트북 핸드폰 전부 애플의 맥북 ,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휴대용으로 맥북 프로 13인치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것조차도 어딘가 가지고 다녀야 할 땐 부담스럽더라고요...

서울 코로나 2.5단계 연장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지긋지긋한 코로나19 2020년 9월 6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가 실시되었고, 확진자 발생이 점점 줄어들긴 하지만 확실한 방역을 위해 기간을 좀 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코로..

하동권여사 황매실 원액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저는 어렸을 적부터 음식을 먹고 배가 아프거나 속이 더부룩하면, 매실원액을 물에 타 먹곤 했었어요. 그땐 그냥 엄마가 먹으라고 하니까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나이를 먹고 혼자 자취..

엘레나 하임 슈퍼싱글 침구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자취생인 저에게 이불은 세탁하기 편해야 하고 집 인테리어와 어울려야 하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야 하는, 고르기 까다로운 품목 중 하나인데요. 더군다나 자 취은 수납공간이 적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가정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습하고 찝찝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점점 신선한 가을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을 겪고 한가지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처음 배송받고 상자에 아무..

냥코대전쟁 등급표 최신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오늘은 모바일 게임 '냥코 대전쟁'의 캐릭터 등급에 대해 알아 보려 합니다. 뜬적대항 1위 세이버 얼터 빨간 적대항 1위 에바 2호기 검 적대항 1위 검신무 사시 천사 대항 1위 토..

2020 여자 단발머리 스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곧 다가오는 추석 저 역시도 매번 깨끗한 새옷을 사입기도 하지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헤어스타일인데요. 최근 많은 분들의 머리 길이가 중단발~단발 정도로 많이 짧아졌기 때문에,..

2020 추석 기차표 예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약 한달정도 뒤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2020년의 추석은 9월 30일 ~ 10월 2일까지이고 10월 3일 개천절(토) 10월 4일(일)까지 연달아 연휴랍니다 ^^ 코로나 19 사태로..

닥터 디퍼런트 비타 A 크림으로 모공 줄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피부 관리를 위해 여지껏 써왔던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제품이 있지만, 피부는 사실 유전이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수많은 시술과 제품이 있지만 내 피부를 본래의 건강한 상태..

그것이 알고싶다 1230회 코로나19 집단 감염 [내부링크]

오늘 토요일 그것이 알고 싶다 1230회가 방송되기 전 어떤 주제를 다루는지 미리 알아보았어요 :) 광장에 선 목자 - 애국 목사 전광훈과 사랑 제일 교회 방송일자 : 2020. 09. 05 (토) 11시 10분 연 출 : 이현택..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저는 자취 하면서부터 건강을 챙기는 음식보단 그저 입에 맞는 맛난 음식만 먹어왔지만 최근 만나는 사람마다 살이 너무 찐거 아니냐 안색이 너무 안좋아 졌다 건강에 문제 있는 거 아..

오랄비 전동칫솔 지니어스 9000 후기 [내부링크]

출근전 퇴근후 손으로 하는 칫솔질이 만족스럽지 못할때가 있다. 구석 구석 꼼꼼히 충분한 시간을 들여야 하지만 귀찮아서 힘들어서 대충 몇번 아래위로 쓱싹하고 입안을 헹구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가..

JMW 헤어 드라이기 MS6001A 후기 [내부링크]

지루성 두피염으로 한번 크게 고생을 하고 니조랄 샴푸 미엘 샴푸 등등으로 두피 가려움과 비듬이 많이 좋아졌다. 2020/08/11 - [-Product Review-(제품 리뷰)/Other Beauty Products (그 외)] - 지긋지긋한 비듬..

30일상점 에어팟 케이스 텀블러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어디 약속을 잡지도 못하고 월급이 차곡 차곡 쌓여가던중 지난번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했던 30일 상점에 꽃혀 2019/12/04 - [-먹고,,자고,,생각하는 삶-/내일은 좋은 일이 생길거야.] - 30일 상점..

어네이즈 소프트픽서 롤리롤 [내부링크]

항상 소프트 투블럭에 다운펌을 하고 생머리로 생활하다가 유튜브 기우쌤 채널을 보고 너무 학생같아 보이는 스타일을 해결하기 위해 롤리 롤 (10,000원) 소프트 픽서 (15,000원) 인생 처음으로 헤어 제품을 구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후기 [내부링크]

올해 3월 13일 구매한 아쿠아픽 네이버 검색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120,000원 치아교정 후 스스로 느끼는 입냄새가 심해져 고민 중 치과의사 유튜브 영상을 보고 쿨하게 결제했다. 딱히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이..

지긋지긋한 비듬 지루성 두피염 미엘 샴푸 사용후기 [내부링크]

나는 지성 피부에 몸에 열이 많고 그 열이 상체 두피 쪽으로 많이 쏠려 조금만 움직여도 두피에 땀이 흐르고 아침에 머리를 감고 출근해도 점심 먹기 전에 이미 떡져있는 머리카락 수년간 아무것도 모른채 방치해..

브리타 정수기 후기 [내부링크]

올해 1월에 쿠팡에서 구매한 브리타 정수기 7개월 정도 사용후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다. 마렐라 쿨 화이트 + 필터 4+1p(기본 필터 포함) 64,500원 딱히 조립이라 할 것도 없고 그냥 본체 뚜껑 필터만 조립하면..

꾸셀 컨실러 펜슬 706 707 708 - 구매후기 [내부링크]

다양한 종류의 컨실러가 존재 하지만 그중 휴대 관리가 용이하면서 커버력도 나쁘지 않은 펜슬 타입 컨실러. 파리 베를린 제품과 꾸셀 브랜드 제품이 비슷하면서 많이 쓰이는데 나는 꾸셀쪽이 좀 더 손이 자주 갔..

신논현 진구곱창 연탄막창소금구이 깍두기볶음밥 추천 - 배달음식 [내부링크]

곱창도 좋아하지만 막창도 없어서 못먹는 나는 배달의 민족을 둘러보던 중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 막창을 발견했다. 볶음밥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1인분 200g인데 양파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다. 양이 좀 적은..

신논현 누리초밥참치 추천 - 배달음식 [내부링크]

나는 회를 엄청 좋아한다. 비싸서 자주 사먹진 못하지만.. 휴무날 한번씩 초밥을 왕창 주문해 먹는게 내 삶의 소소한 행복 누리초밥은 다른 초밥집과 다르게 젓가락질해서 먹기보단 숟가락으로 퍼먹는 스타일이..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 2 AW 런닝화 운동화 추천 - 구매후기 [내부링크]

헬스장에서 신을 운동화로 프리런을 구매하면서 본격적으로 런닝을 하기위해 구매한 신발은 페가수스 터보2 굳이 런닝화를 사야하나 했는데 신어보니 왜 런닝화가 따로 있고.. 농구화가 따로있으며 테니스화가 따..

나이키 런닝화 헬스장 운동화 추천 프리런 5.0 - 구매후기 [내부링크]

2020년 새해엔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헬스도 끊기 전에 운동화부터 질렀다. 막상 헬스장에 가려니 신을 신발이 없어 인터넷 검색을 좀 해보니 나이키 프리런 시리즈 추천이 많았다. 바~로 강남역 나이키 매장에 가..

애플워치 3 GPS 나이키 벨킨 2in1 멀티 고속 충전독 - 구매후기 [내부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픽업 주문 넣었고 당일 수령했다. 평일저녁 시간대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빨간 옷 입은 직원분께 문의하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앉아서 10분 정도 대기하면 제품을 가지고 오셔서..

낙성대 맛집 베이컨시 [내부링크]

이제서야 글을 올리지만 ㅎ 연말에 친구와 함께 혜화 대학로 연극을 보고 저녁시간 맞추어 식사하러 간 베이컨시! 첫 방문이라 길을 좀 헤매긴 했다. 건물 지하로 내려가야 함! 빈티지한 느낌의 소품으로 인테리..

논현동 만득이곱창 강남점 야채곱창 소금구이막창 날치알주먹밥 - 배달음식 [내부링크]

대구에 친한 동생이 서울집에 놀러와 야식으로 한번 주문해 먹은적 있는 만득이곱창이 오랜만에 입에 맴돌아 주문하게 되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배달료 3,000 ~ 4,000원이 붙고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BHC 뿌링클 치즈볼 - 배달음식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뿌링클 + 치즈볼 + 콜라 모바일 쿠폰을 선물받아 주문하게 되었다. 원래 치킨은 항상 순살만 먹는데 뿌링클은 뼈가 맛있다고 함! 배달 하실때 뒤에서 맹수가 달려든걸까 뿌링클 양념이 치킨..

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쉬 22호 - 구매후기 [내부링크]

내가 메이크업을 시작하면서 구매한 첫 브러쉬는 다름아닌 꾸셀의 파데브러쉬 22호. 아는 브러쉬 브랜드라곤 피카소 밖에 없던 시절,, FB17 파데 브러쉬를 구매하려다 내 얼굴 사이즈에 맞겠다 싶은 꾸셀브러쉬를..

이마트 칵테일 쉬림프링 - 냉동 간편식품 [내부링크]

집 근처 이마트마켓에 장보러 갔다가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카테일 쉬림프링을 구매했다. 인터넷 구매 가격은13,500원 뚜껑을 열면 비닐 막이 한번 더 감싸져 있고 새우가 꽝꽝 얼어져 있다. 소스또한 살얼..

샤오바오우육면 마라탕면 꿔바러우 - 배달음식 [내부링크]

나는 마라탕에서 땅콩맛이 나는걸 싫어한다. 또한 너무 매운음식은 몸에서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에 괜찮은 마라탕을 맛보기에 애로사항이 많다. 샤오바오 우육면에서 마라탕면을 시켜봤는데 완전 내 입맛에 딱..

곱마니 신논현 곱창 막창 대창 - 배달음식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을 통해 곱창을 배달해 먹었다 곱마니 신논현점 모듬메뉴 38,000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진 설명서가 함께 배달되어 왔다. 부추는 양이 적어보이는게 아니라 그냥 양이 적다. 말은 똑바..

자취 필수템 건식 화장실 청소용품 추천 무타공 변기솔 / 하이워터 폼 타올 - 구매후기 [내부링크]

지금 살고있는 자취방은 반건식? 화장실이다. 샤워하는 공간과 세면대 , 변기가 분리 되어있고 샤워 공간에만 물이 빠져 나갈 수 있게 하수구가 설치되어 있다. 전에 살던 집은 습식 화장실이라 샤워하는 김에 화..

자취 필수템 보랄 무선청소기 Q10 - 구매후기 [내부링크]

5평~6평하는 원룸 자취방에 굳이 청소기가 필요할까 생각할 수 있지만 빗자루로는 해결하기 힘든경우가 꽤 있다. 지금 내가 살고있는 자취방은 바닥 색이 밝아 머리카락이 조금만 빠져도 바로 눈에 띄고 지저분해..

자취 필수템 주방 정리하기 - 구매후기 [내부링크]

자취를 몇년째 하다보니 초반에 아무것도 없이 이불하나 가지고 살던게 점점 짐이 많아지고 있다. 아무래도 대부분 자취를 하게되면 원룸에서 할텐데 공간이 좁으니 뭔가를 많이 가져다 놓을수도 없고.. 필요한걸..

자취 필수템 가정용 재활용 프란코 분리 수거함 - 구매후기 [내부링크]

자취 몇년차에 드디어 분리수거함을 구매했다. 쿠팡 로켓배송을 자주 이용하고 배달음식으로 연명하다보니 안그래도 좁은 자취방에 쓰레기 쌓이는게 순식간이라 미관상으로도 위생적으로도 별로였고 매번 그냥 쌓..

샤워기 필터 헤드 추천 프렐 버블 i4 - 구매후기 [내부링크]

요즘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되면서 샤워기 필터를 고려하게 되었다. 닥터 피엘이나 퓨어 썸 브랜드 제품으로 많이들 구매하는 것 같던데 나는 프렐 제품으로 구매했다. 프렐 홈페이지 들어가면 샤워기 필터와 헤드..

신논현역 혼밥 누들톡 완탕면 [내부링크]

매번 신논현역을 이용할 때마다 눈에 띄는 가게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테이블에 앉아 무언가를 호로록 먹고 있다. 휴무날 약속이 펑크나 중간에 시간이 비어 혼자 끼니를 해결할 곳을 찾다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

노브랜드 추천 치즈 토마토 피자 / 초코칩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카드 한도가 8,000원 남아 있던날 퇴근길 집에서 밥해먹긴 귀찮고.. 컵라면은 싫고 노브랜드 마트에 들려 적당한 가격대의 요깃거리 발견. 3,900원 짜리 냉동피자 조잡스러운것 없이 그냥 종이 박스 하나에 랩핑..

떡순튀 논현점 강남 분식집 - 배달음식 [내부링크]

내가 초등학교 1학년 갓 입학 했을때 엄마가 작은 포장마차에서 분식을 판매한적이 있다. 염통꼬지.. 떡볶이 튀김 어묵.. 등 나는 자연스럽게 분식으로 배를 채웠고 그게 내 주식이였다 ㅎ 아직 까지도 나는 밥보..

프란코 FRANCO 다이얼 계량 쌀통 12kg - 구매후기 [내부링크]

쿠팡 로켓배송이라 주문한 다음날 바로 물품수령 할 수 있었고 포장은 각 모서리 부분에 완충제가 끼워져 왔다. 위 사진처럼 정리되어 담겨 오는데 각 부품을 풀어보면 아래 사진과 같다. 1.뚜껑 2.보관통 3.계..

강남역 혼밥 에그스탑 햄 통베이컨 에그번 [내부링크]

지난번 방문했던 강남역 혼밥집 '스시벤' 바로 옆에 위치한 가게 에그번 나는 평소 계란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 편인데 그 둘을 다 합쳐 놓은 음식이라니.. 가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통베이컨 에그번 4,500..

강남역 혼밥 도시락 스시벤 치킨마요 [내부링크]

종종 점심은 도시락을 싸서 다니지만 가끔 늦잠을 자거나 너~무 귀찮거나 매번 비슷한 도시락에 질릴때 쯤, 직장 근처에 밥집을 찾아보곤 한다. 지금 하는 일은 거의 혼자하는 일이라 밥도 혼자 해결하는 편인데,..

폴바셋 프로마쥬 블랑 클래식 치즈 케이크 - 카페 디저트 [내부링크]

연장근무에 지친 나에게 필요한건 한조각의 당 덩어리 .. 폴바셋에 달려가 원래는 초코케익을 구매하려 했지만 품절 ㅎ (나는 항상 늦다 ..) 아쉬운대로 프로마쥬 블랑이라는 케익을 먹기로 했다. 폴바셋 어플리..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모터시티 바이 매니멀 역삼점 - 배달음식 [내부링크]

모터시티 바이 매니멀은 디트로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딥 디쉬 스타일 피자를 판매하는 피자집 ! 블루 스틸 팬으로 만들기 때문에 모양이 정 사각형 이며 바삭한 크러스트가 매력적인 피자이다. 수요미식회 피..

노브랜드 추천 매콤 / 데리야끼 닭꼬치 - 냉동 간편음식 [내부링크]

자취를 시작하면서 근처에 편의점만 간간히 들리다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마트가 있길래 한번 들려보았다. 출퇴근길에 종종 눈에 띄어 노브랜드 추천상품에 어떤 것들이 있나 검색해보곤 했..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내부링크]

평소에 프랜차이즈 커피는 이것저것 할인 받는게 많아서 주로 스타벅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어쩌다 폴바셋 10,000원 쿠폰을 받아서 처음으로 폴바셋 매장에 방문해 보았다. 스타벅스는 서울우유를 사용하고 폴바..

30일 상점 맥북 노트북 티라미수 파우치 13인치 - 구매후기 [내부링크]

11월 30일 주문했고 배송은 발송메세지를 받고 다음날 바로 수령했다. 비슷한 가격대에 고민되는 물건이 있다면 항상 배송사가 어디인지를 보는데 2n년간 상품 주문을 통한 우체국택배에 대한 신뢰가 높아서 선호..

강남 신논현역 미파문 피부과 - 성인 여드름 지루성 피부염 일반진료 및 치료 [내부링크]

방문 목적 사춘기 시절 피부 잘못된 피부 관리로 인한 성인 여드름 지루성 피부염 곰팡이성 피부염 등등.. 미루고 미루다 이제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 지금 오전 9시30분 출근해서 오후 6..

피자헛 티본 스테이크 & 쉬림프 L / 팝콘치킨 - 배달음식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에서 30% 할인된 가격 25,130원에 구매했다. 거기에 치즈토핑 추가 50% 할인 +1,000원 사이드 박스 추가 선택 팝콘치킨 20a 50% 할인 +2,900원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추가 +100원 콜라(펩시)1.25L +2..

신림 짱 형제곱창 - 맛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다. 매번 만날 때마다 메뉴는 크게 바뀌지 않는다. 주로 술,,안주 ^^ 초등학교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이고 큰 싸움 없이 여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면.. 우리는 생각하는 것도 입맛도 같이..

솔가 비타민 C 1000mg - 영양제 [내부링크]

Solgar, 비타민 C, 1000 mg, 90정 노르딕 내추럴스의 오메가 3과 함께 2019. 10. 17 구매하였다. 가격은 국내 생산의 비타민c 고려은단 제품에 비해 비싼 편 구매 목적 / 후기 비타민c는 이왕재 교수님의 비타민..

노르딕 내추럴스 얼티메이트 오메가3 - 영양제 [내부링크]

NordicNaturals얼티메이트 오메가, 레몬, 1,000 mg, 60 소프트 젤 2019. 10. 17 주문했고 배송은 3일 안에 빠르게 완료되었다. (아이허브,, 좋아,,) 오메가 3 같은 경우는 열에 취약해서 배송 중에 상하는 경우..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 데이 종합비타민 - 영양제 [내부링크]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 데이 60정 (아이허브에서 2019.10.17 결제했는데 배송이 생각보다 엄청 빨리 왔었다.) 구매 목적 / 후기 나는 아직 20대이고, 여태 영양제는 왜 먹고 사는 건지 돈 낭비 아닌가 생각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로 - 청담 메이크업 샵 [내부링크]

국가 자격증을 취득 했다면, 각자가 목표로 한 꿈을 위해 이제 한걸음 더 내딛을 차례일 것 오늘은 그 중 청담동 헤어&메이크업 샵 취업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메이크업 샵에 스탭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 학원,독학 첫 시작 고민해결! [내부링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고민하고 있다는 것은 본인이 다양한 분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고 싶거나, MAC,NASS 같은 브랜드 소속의 BA가 되어 제품을 판매하고 더 나아가 프로팀에 뜻이 있거나, 피부미용 네일..

원할머니보쌈족발 의성마늘떡보쌈 반포점 - 배달음식 [내부링크]

토요일 밤 야식으로 보쌈이 땡겨 주문했다. 난 배달의 민족 천생연분 등급이다. ㅋㅋㅋ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요리 실력이 오르겠다 생각했지만 오르는 것은 배달의 민족 등급뿐,, 자취 초반 조리도구 구매는 돈..

드라마 분장팀 -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로 취업 [내부링크]

우선 드라마 분장팀의 경우 메이크업 국가 자격증이 반드시 필수로 필요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자격증을 따 두는 것이 앞으로의 메이크업 인생에 여러모로 도움될 것이다. (.. 분장팀이 본인 성향에 맞지 않는..

퓨처바이오틱스 아크네 어드밴스 - 영양제 [내부링크]

퓨처 바이오틱스 아크네 어드밴스 90정 이 제품 같은 경우는 2018. 12. 09에 주문했다. 그렇다 뒷북 리뷰이다 ㅎ 솔가 비타민 같은 경우는 용기가 유리로 되어있었는데 이 제품은 같은 색상의 플라스틱이다.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