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buttertip의 등록된 링크

 honeybuttert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내부링크]

개미는 (뚠뚠)오늘도(뚠뚠)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시즌 총 두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노홍철,딘딘,경제 유튜버 슈카,삼프로 TV의 김프로님은 계속 출연 합니다. 김가영님은 시즌 1에서만 나오고 시즌 2..

온전한 경제적 독립을 위한 첫 재테크 책 추천 [내부링크]

비혼족 들의 수 도 많이 늘고 있는데 반해 시중에 1인 가구를 위한 재테크 책은 별로 없는데 제목부터《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길래 호기심이 동해 재테크 알못인 제가 한번 읽어 봤습니다. 이 책은..

Z세대가 열광하는 혁신적인 기업들 [내부링크]

밀레니얼 세대부터 z세대가 사랑하는 미국 기업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MZ세대의 높은 선호도는 구매력이 점점 늘어날 경제 활동 인구의 브랜드 충성도를 나타낼 뿐 아니라 젊은 세대는 기술 결합된 성장성 있는..

5000원도 받고 영화도 무료로 보는 꿀팁 [내부링크]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친구추천 한달 무료체험을 하면 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친구추천 링크가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란 월 4900원의 구독료로 네이버 스마트 스..

비트코인의 미래 가치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캐시우드가 지난 12월초 미래에 비트코인이 개당 5억이 될수 있다는 예측을 한 바 있습니다. 과연 비트코인이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지를 알아보기 전에 일단 비트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국내 s&p500 ETF와 미국 ETF spy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같은 s&p500 지수 추종 인덱스 펀드인데 미국 상장 ETF와 국내 상장 ETF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에 대해 어떤분이 댓글로 질문을 남겨주셔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난글 [주식]가장 핫한 미국 주..

제2의 테슬라? 하루만에 133% 상승한 급등주는? [내부링크]

테슬라 보다 더 무서운 속도로 하루만에 급등한 종목이 있습니다. 엥 거의 돈 복사기 수준 아님? 바로 GME 게임스탑 입니다. 게임스탑은 비디오 게임 유통업체 입니다.이번달 들어 750%나 급등했습니다. 게임스..

졸업 선물,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졸업시즌이다 발렌타인 데이다 설날 같은 명절까지 유독 기념일이 많은 2월달인데요.친구,가족,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주고 마음을 표현하려는데 무엇을 선물해야 할까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가성비..

[주식]박셀 바이오 종목분석 [내부링크]

박셀바이오(323990) 희대의 작전주? 가치투자주? 무상증자 후에도 박셀바이오 주가는 1월 7일자 기준299,700원 까지 급등후 급락을 보이면서 박살바이오,작전주,개잡주 같은 험한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신라젠과..

주식을 입문 하시는 분들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주린이 지만 저축에서 투자로 넘어오고 싶으신 분들,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입문자 분들과 함께 주식 공부 하기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1.재무제표 보는 법 (기본) 전자공시시..

[절약]알뜰폰 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XLG U+ 알뜰 모바일 매달 10만원을 통신비로 내고나면 내가 통화나 문자를 많이 쓰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비싼 요금을 내야 하는거지? 하는 의문이 들게 됩니다. 통신비 절약하려고 알뜰폰을 알아..

[주식]가장 핫한 미국 주식 ETF 매수한 후기 [내부링크]

작년기준 수익률 상위 미국 주식 ETF 순위 상위권은 모두 ARK사의 ETF가 차지 했네요. 그래서 시험 삼아 뒤늦게 올해가 되어서 매수해본 ARK INOVATION ETF(arkk etf)/ARKGENOMIC 너무 많이 올랐다.이미 고점이..

밀레니얼부터 z세대까지 모두의 재테크팁 [내부링크]

밀레니얼 세대는 욜로(yolo)족? Z세대는 FLEX족? 이제는 틀린 말 같습니다. 요즘은 2030세대에 주식,투자,재테크,부동산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재테크의 기본은 절약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밀레니얼의 무료 구독 서비스 추천 [내부링크]

매달 돈 나가는 유료 구독 서비스들 NETFLIX? 왓챠? 유튜브 레드 ? 조금 더 유용하면서 무료로 보는 구독 서비스 없을까? ️Upitty: 이미 너무 유명한 어피티! 매일 코스피/코스닥/환율 지수를 알려주고 놓치..

[앱테크]카카오 럭키볼 이벤트 [내부링크]

매주 500만원+카카오프렌즈 선물 럭키볼 번호를 꼭 확인하세요! 퀘스트에 참여하거나 친구와 공유하면? 럭키볼을 추가로 드려요. http://kko.to/nq5pD8qYH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벤트 27회차: 1.20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