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hae의 등록된 링크

 honeych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TIP [내부링크]

살다 보면 다양한 상황에 있어서 다양한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의 범죄사실을 확인하기 위하여 취업 시 혹은 이민 그리고 워킹홀리데이처럼 해외 비자를 발급받는 경우가 있는..

동유럽 여행하기 좋은 계절 [내부링크]

배낭여행 기간 동안 멋진 추억을 가장 많이 만들고 온 동유럽에서 아름다운 관광지만큼이나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어느 여행이건 날씨가 뒷받쳐 주지 않는다면 매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꿀팁 [내부링크]

많은 대중교통을 타고 다니는만큼 비행기를 타고 다녔었다면 할인 방법이나 다양한 해택들을 잘 알고 계실 텐데 흔하게 탈 수 없는 운송 교통이기 때문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꿀팁들을 낱낱이 한번 알아보..

설사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설사를 다량의 수분을 머금은 변을 배출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장 내부에 바이러스가 감염으로 인한 침투성으로 설사가 발생되기도 하고 내부적으로 좋지 못한 식습관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10가지 [내부링크]

이제는 집집마다 모두 한 대씩 가지고 있다는 에어프라이어의 인기는 작년 한해 대란을 일으켰을 정도로 대단했습니다. 작은 사이즈부터 시작하여 큰 사이즈까지 통구이가 가능할 정도에 기름기를 쫙 뺄 수 있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효과만점 [내부링크]

직접적으로 공기와 1차적으로 만나는 호흡기관인 코는 외부의 공기에 있는 세균들 그리고 먼지들을 제거해주어 건강한 공기를 마시게 해주는 중요한 기관이지만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고통의 연속이 아닐..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 이거였어 [내부링크]

많은 여성들이 2차 성징으로 한 달에 한번 월경이 찾아오곤 하는데요 이처럼 주기적으로 몸의 변화가 어느 순간 불규칙적이거나 기간이 지나도 소식이 없는 경우에는 상당히 불안해지기도 하면서 생리가 늦어지는..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내부링크]

대도시 같은 번잡한 동네는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예외인 곳이 3군데 있습니다. 해운대 바다가 유명한 부산 그리고 우리나라의 수도 서울 마지막으로 울산광역시에서의 여행은 대단히 즐거웠는데 오..

캄보디아 여행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해외여행에 있어서 전세계중 우리나라의 치안 상태가 가장 좋은 만큼 다양한 문화적 차이와 그 나라에서 지켜야 할 것들 특히 유의해야 하거나 주의해야 할 점들이 많기 때문에 앙코르와트를 관광하기 위하여 많은..

국제면허증 발급방법 해외에서 운전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만 운전을 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은 잠시 접어두시고 해외에서도 운전을 할 수 있는 만큼 쉽게 발급이 가능한 국제면허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패키지여행으로 해외를 가게..

치질 자가치료법 BEST5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 때문에 고생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들어내기 힘들거나 부끄러운 생각으로 쉽게 주변 사람에게 말 못 하는 만큼 아무도 모르게 해결하고 싶은 생각이 큰 만큼 저 또한 경험을 살려 치질..

전기밥솥 추천 3가지 [내부링크]

밥은 우리의 주식으로서 인스턴트식품을 먹지 않는 이상 끼니에 항상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맛있는 밥을 짓기 위해선 전기밥솥이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시중에 많은 모델이 있는 만큼 다나와 기준 상..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코스들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처럼 서울권이나 경기도권에서 서해 나들이로 가장 적합한 곳으로 여행분위기도 물씬 낼 수 있으며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그리고 볼거리가..

소음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부모님 세대만 하더라도 본인이 어떠한 체질에 속하는지 무엇을 조심해야 하고 무엇을 가까이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두고 지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즈음 같은 경우에는 저 자신조차 어떤 체질을 가지고 있는..

항문이 가려운 이유 이거였어 [내부링크]

일상생활 중에 한 번씩 느껴보았던 항문이 가려운 이유가 많이 궁금해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발생되는 분포도를 확인해보면 중년 남성일 경우에 상대적으로 이러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뚜렷한 원인 없이..

무선청소기 추천 BEST 3 [내부링크]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무선청소기 추천을 굉장히 많이 받아보기도 하였고 찾아보기도 하였고 특히 지인들 집에 놀러 갈 때면 한번 사용까지 해보기도 하였을 정도로 무선청소기 구매에 대해 민감했었..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내부링크]

다양한 맛집이 있는 도시인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의 장소들을 여러분들에게 낱낱이 파헤쳐 드리며 주요 대도시만큼이나 구경할거리 혹은 데이트 장소가 많은 만큼 코스들을 미리 섭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을 알아보았는데 저처럼 취준생인 사람에게 상당히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신청할 수 있는 조건도 크게 까다롭지도 않아서 몇 가지의 조건만 충족된다면 역량개발에 아낌없는 지원..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한방에 [내부링크]

눈치 없는 연차 쓰기나 근무조건이 대폭 상향되면서 차츰 해외여행을 떠나는 친지 가족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입니다. 사실 대중교통은 많이 타보았어도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그렇게 자연스러운 일이 아니기 때..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대표적으로 해독작용으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을 미리 알아두어 심각해지기 전에 조기에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많은 현대인들이 만성피로를 경험하고있..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통해 여행 동안 의미 있고 보람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잘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알쓸신잡에 소개된 이후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강화도 여행을 친근하게 잘 다녀오는..

자존감 높이는 방법 간단하다 [내부링크]

얼마 전 교보문고에 책을 보러 들렸었는데 옆자리에서 자존감 높이는 방법에 관한 책을 잃고 있는 어느 한 사람을 보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마 그사람은 자기 자신을 굉장히 많이 사랑하기에 자존감을..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입술 통증에 있어 정확히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를 늘 궁금해하셨을 것 같습니다. 시험기간 때에는 거의 입술에 물집을 달고 살기도 하였고 직장을 다니면서는 잊을만하면 입술에..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엉엉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에 대해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다면 엄청난 통증과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렸을 적 충치 때문에 치과를 많이 방문했었더라면 어른이 되어서는 사랑니 발치 때문..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TOP5 [내부링크]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의 싸움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것이 계절이 바뀔 때마다 광고모델로 대단한 사람들이 아웃도어 브랜드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유명스타들이 입고 나온 모습들을 다양한 광고로..

고관절 수술후 주의사항 필독 [내부링크]

많은 환자들이 간과하고 있는 고관절 수술후 주의사항을 알아볼 텐데 강조해서 말씀드리지만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 때문에 꼭 지켜 주셔야 빠른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우선 그동안 불편하셨던 움직임에 대해..

블랙박스 추천 다나와 순위 [내부링크]

요즘 신차를 구매하시거나 중고차를 구매하실 때에 블랙박스 추천들을 많이 받으시면서 어떤 블랙박스를 사용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의 옵션으로 들어가있으면 이러한 머리 아픈 고민도 안 해도..

동남아 여행지 순위 BEST10 [내부링크]

가까운 해외여행이나 휴양지를 떠날 때에 참고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 순위 열 곳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지 않은 초겨울에도 이렇게 매서운 한파가 몰아칠 때에면 더욱이 동남아..

샤넬 가방 인기순위 TOP5 [내부링크]

같은 브랜드 이더라도 매해 파격적인 변신으로 명품 안에 색다른 명품으로 느껴지곤 하면서 오늘은 신상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가방들 중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 많은 여성들..

마늘장아찌 담그는 방법 즐겨찾기 [내부링크]

마늘장아찌 담그는 방법이 막연하게 생각했을 때에는 매우 어렵게 다가왔었는데 직접 해보니 반찬 만드는 것들 중에서 매우 간단한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만들어 봐야 하겠다는 생각이 든 계기가 해외여행을..

구찌 가방 인기 순위 선정된 일곱가지 [내부링크]

많은 여성들이 구찌 가방을 선호하시는 만큼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고 그동안 관심 있었던 디자인 말고도 다른 색다른 디자인을 발견하실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루이비통도 구찌만큼이..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이 많이 나는 음식인 집에서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해드리고 같이 만들어보면서 적정한 청국장을 찾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킬링타임용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들 중에서는 5편의 킬링타임용으로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화 이외에도 재미있는 영화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아직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을 수 있겠지만 한 번만 본 사람은 절대 없을 정도로..

대만 여행 처음이지만 자연스럽게 [내부링크]

요즘 들어 대만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만큼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감이 과거에 비해 많이 감소되었고 특히 국내여행으로만 만족했었던 눈높이가 점점 해외로 뻗어 나면서 가까운..

욕실 리모델링 이렇게 해주세요 [내부링크]

모두 각자 나만의 공간을 가지고 싶은 욕구는 대단하듯이 욕실 리모델링은 아마 모든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상당히 중요하게 느끼고 계실 것입니다. 옷은 백화점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욕실을 많이 보기 위한 장소..

화장실 리모델링 예쁜사진들 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하면서 가장 크게 고민하고 알아보아야 할 것들이 리모델링에 관해서 일 텐데 저 역시 그랬었기 때문에 화장실 리모델링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에 있..

공기청정기 순위 한방으로 정리 [내부링크]

매해 봄이면 찾아오는 미세먼지 녀석의 말썽이 올해는 1년 내도록 찾아오면서 오히려 초겨울 한파와 함께 더욱 짙어지는 미세먼지들을 보고 있으면 공기청정기 순위 한방으로 정리하여 알아볼 수밖에 없을 정도로..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한눈에 쏙 [내부링크]

남자라면 20대가 되어 차에 관심이 생기기 전 보다 시계에 먼저 눈에 띄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버지들의 영향으로도 10대때 중고등학교를 다닐 때에도 아버지 시계를 차고 오는 친구들이 적진 않았었는..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 15 [내부링크]

어렸을 적에는 브랜드 없는 가방도 잘 들고 다녔을 만큼 큰 관심이 없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에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달라진 점이 크게 명품을 보는 제 시선이 많이 바뀌었는 것 같아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거실테이블 고민하고 있다면 [내부링크]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거나 작은 평수에서 한 단계 높은 평수로 올라왔다면 거실 인테리어가 가장 1순위로 꾸미고 싶으면서도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것입니다. 물론 소파와 거실 테이블..

사이판 여행 대표관광지와 숙소 [내부링크]

아직 초겨울인데도 엄청난 한파가 휘몰아치는 이 날씨에 아침에 일어나게 되면 몸은 점점 이불속으로 들어가기 위한 발버둥을 치곤 합니다. 특히 나들이를 가기에는 매우 춥기 때문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지만 이..

라오스 여행 꼭 한번은 들려야할 곳 [내부링크]

재난 메시지가 울릴 만큼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져 가고 있는 와중에 초겨울이긴 하지만 한파도 들이 닥쳐 야외 데이트는 물론 가족끼리 산책 나가기도 힘든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겨울철에 예전에 비..

보라카이 여행 365일 휴양지 [내부링크]

저번 주에는 한파가 일주일을 얼려놓았더라면 이번 주는 미세먼지로 뿌옇게 하늘을 오염시켜놓고 있어 매해 갈수록 걱정만 느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삭막한 환경에서 탈출하기 좋은 휴양지로 보라카이 여행을 소..

갤럭시노트9 사야할까 [내부링크]

국내외 출장이 잦은 저로선 우연한 기회에 두 가지 OS 핸드폰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갤럭시와 아이폰입니다. 국내에 있을 때는 보통 아이폰을 자주 사용하지만 해외에서는 갤럭시를 잘 애용하고 있기 때문에 4년 전..

시골집매매 이것만 알고가자 [내부링크]

저희 조부모님 댁은 시골에 계셔서 시골집이라는 단어를 듣게 된다면 아궁이에서 불을 때는 냄새와 정겨운 농촌 풍경이 머릿속 한구석에 회상이 되곤 합니다.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는 만큼 저뿐만아니라 많은 사람..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월급은 잠시 내 통장에 머무르다 나가는 것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지곤 하지만 직장인들에게 희망이라 불리는 13월의 월급을 연말정산 미리보기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답례품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기념해드릴 많은 상황에 답례품을 어떤 걸로 드려야 할지 고민또한 많으실 텐데 그러한 분들을 위해 가지각색 다양한 상황별로 맞게 어떤 답례품이 좋을지 차례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으로..

집들이 선물 베스트 무엇이 좋을까 [내부링크]

아직 젊은나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주변에 혼자사는 친구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친구들 한명씩만 이사를 하더라도 집들이를 가야할 집이 한두군데가 아닌데 늘 고민스러웠던것이 집들이 선물로 베스..

공기정화식물 무엇이 좋을까 [내부링크]

나날이 갈수록 미세먼지는 심해지고 뿌옇게 된 도시 하늘만 바라보니 출근길마다 굉장히 안타까운데 이럴 때일수록 우리 집만큼은 공기정화식물 혹은 공기청정기를 이용하여 청정구역으로 건강한 호흡기를 지켜내..

블루투스 스피커 베스트 5 [내부링크]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무선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며 지금은 무선인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우리 생활 다방면적으로 줄이 없는 전자제품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올해 여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출이 상당하..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2.0 개봉기 [내부링크]

나날이 갈수록 짙어져만 가는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만큼은 양보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러 오셨을 여러분들의 근심 어린 생각을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엔 도시에서도 별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만들기 [내부링크]

벌써 12월도 일주일이나 흘렀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12월이 한참 지나고 나서야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만들기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 저도 참 게으른 것 같습니다. 아마 이 게으름은 바깥이..

싱가포르 여행 어디로 갈까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여행하기 가장 안전한 나라가 어디일까요? 아마 싱가포르여행을 염두에 두시고 어디로 갈까 고심하시다가 들어오셔서 싱가포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는분들도 많으실 테고 모르시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TOP [내부링크]

우리 생활과 차량은 상당히 밀접한 관계로 저 또한 한 달에 2만 킬로 정도 차량 운행이 많은 만큼 많은 대다수 분들이 차량용품에 관하여 관심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폰의 상당한 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내부링크]

어느 새부터 아이폰의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애플의 에어팟의 등장과 함께 유선 이어폰의 모습이 무선 이어폰보다 개체가 점점 줄어가는 듯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우리 삶의 질..

가습기 추천 미니 아이템들 [내부링크]

내일부터 한파라고 했었는데 벌써 오늘부터 한파가 찾아온 것처럼 너무나도 날씨가 추워진 것 같습니다. 몸이 시린것이아니라 추위 때문에 몸을 때리는듯한 아픔의 추위가 살들을 훑고 지나가는 느낌이 들 정도입..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엑기스 여행 [내부링크]

동해의 매력과 서해의 매력을 모두 섞어놓은 곳이 아마 남해 바다이지 않을까 생각하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해안 가볼만한곳들에대한 포스팅이 있었고 강원도에 있는 해안 도시들의 가..

파타야 자유여행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동남아 여행객의 빈도수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이나 해외여행에 대해 진입장벽이 과거보단 많이 낮아졌고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되면서 다양한 해외여행 관련 정보를 얻기 수월해짐에..

괌 여행 [내부링크]

많은 커플들의 해외여행지로도 유명하고 가족여행 및 신혼여행으로 대단히 인기가 많은 괌 여행에서 가볼만한 곳들을 엄선하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직장동료도 괌 여행을 다녀왔는데..

앙코르와트 여행 [내부링크]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여행이 매스컴에서도 소개되고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다 보니 한 번쯤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캄보디아에서의 앙코르역사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앙코르와트에서 유적지..

중국 청도 여행 [내부링크]

요 몇 년 사이에 해외여행을 위한 출국자의 숫자가 계속 신기록을 달성하는 만큼 국내여행처럼 해외여행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다니게되면 아무래도 경비 부분에 큰 부..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내부링크]

유럽여행을 떠나기에는 많은 준비와 금액들 그리고 시간이 필요하지만 큰 다행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이 유럽의 감성을 느끼고 올 수 있는 좋은 여행인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사람들에게..

치앙마이 골프여행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뜨거운 태양빛 아래 골프 모자 하나로 버티곤 하였는데 언제 왔었냐는 듯 벌써 시원한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한낮에 따사로운 햇빛 아래 시원한 바람이 부는만큼 라운..

클락 골프여행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필드를 뛰기엔 찬바람이 예사롭지 않아 아마 겨울에는 동남아 쪽으로 골프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중에서도 클락 골프여행을 많이 들어보기도 하였고 주변 분들이 다녀온 후기..

평창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원도에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평창에 대해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며 가족여행코스 혹은 데이트 코스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진액만 간추려 보겠습니다. 올림픽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는듯 평창이..

세부 여행 [내부링크]

한 번씩 반짝 뜨는 특가 세일 이벤트와 저렴한 현지 물가로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다녀가는 세부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오늘 가볼만한 곳들을 주목해보시고 좋은 여행코스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근래에..

다낭 여행 [내부링크]

주변에서 다들 한 번씩 다녀오는 해외여행지를 보면 다낭 여행이 아마 상위권에 속할 것입니다. 그만큼 큰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으로 한국에 있는 공항 어디에서든 갈 수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무조..

코타키나발루 여행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로 상위권을 차지하는 이곳은 물가도 저렴하고 비행기를 오래 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과..

담양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가족여행으로도 좋고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는 담양 가볼만한 곳들을 엄선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유명한 음식으로는 담양 떡갈비 등 먹거리가 풍족하여 맛집기행이 될 수도 있고 메타세콰이아도 있..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그동안 여행 글을 포스팅하면서 중간마다 건강에 관련한 이야기도 같이 전달해 드리고자 하여 오늘은 새싹보리 효능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매스컴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소개되어 크게 유명세를 떨쳤던 새싹보리의..

가평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4계절 언제든 방문해도 좋은 장소인 가평에 대해 서울 경기권에서 접근성이 편리하고 용이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위치적으로도 가까울뿐더러 최근 도로도 잘 만들어놓아 당일치기로도 손색없을 정..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해외여행을 가지 않고 큰 여행으로 본다면 제주도 여행이 당연 1순위 일 것이라 생각되며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 10곳이 아니라 20곳 30곳이 있을 정도로 가볼만한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보통 2박..

서해안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어느 한 도시에 대해 여행은 자주 가보아도 광범위한 큰 장소들에 대한 테마로 여행하면 재밌을 것 같아 서해안 가볼만한 곳들을 엄선해 보았습니다. 동해에는 깊고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고 남해에는 따스한 햇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내부링크]

1년 최대의 세일 행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벌써 할인을 시작한 곳도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블랙프라이데이 최대의 세일을 자랑하는 기간이니 만큼 덩달아 우리나..

삼척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한겨울에도 캠핑을 즐겨하는 만큼 지금처럼 날씨가 좋을 때는 무조건 주말엔 짐을 싸서 캠핑을 떠납니다. 이번 삼척 가볼만한곳들을 탐색해보며 1박 2일 캠핑을 묶고 왔는데 삼척여행이 너무 강렬했기 때문에 다음..

양평 가볼만한곳 필수코스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족단위로 놀러 다니기 좋은 계절입니다. 수도권에서 가족나들이로 적합한 장소들 중에 양평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양평에서 가볼만한곳 후보들 중에 필수 코스만 엄선해 보았습니다. 남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부산 혹은 경남에 거주한다면 주말 나들이로 가볼만한곳들 중 거제도가 가장 후보 장소들 중에 많이 언급될 것입니다. 수많은 장소들 중에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소를 엄선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연인과의 데이트 혹은 가족 나들이 겸 갈 곳을 찾고 계시다면 춘천 가볼만한곳들 중에 베스트10을 간추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낭만의 도시인만큼 이곳 춘천은 최근에 관광객들 사이에서 떠오르..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이라고 하면 강릉을 먼저 떠오르실 수도 있겠지만 속초에도 가볼만한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 베스트10 을 간추려 좋은 곳만 엄선하였습니다. 아마 강원도에 거주하지 않는다면 보통 여행으로 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소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여수를 휴가지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가뿐만 아니라 기차여행으로도 여수를 찾기가 매우 편리해졌고 가장 중요한 점은 여수라는 도시가 크고 작은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엑기스 [내부링크]

단양은 아마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패러글라이딩을 한번 다녀오는 김에 여러 곳을 알게 되었고 단양에 먹거리 볼거리가 어느 지역 부럽지 않게 매우 풍부하게..

스위스야경 카펠교에서 즐기는법 [내부링크]

새벽 일찍 일어나 더블린에서 스위스 바젤로 날아갔습니다. 피곤피곤 오늘도 역시나 2시간 연착이되어 스타벅스에서 카페인 충전을 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 ! 비싸도... 아이스 커피를 파는곳이..

로마야경투어 핀초언덕에서 [내부링크]

노을과 야경이 아름다운 20:00 - 22:00 로마시내를 훤희 내려다 볼 수 있는곳은 생각보다 드물었습니다. 첫날 일정으로는 나보나광장에서 포폴로광장까지 도보로 관광을 했었기 때문에 하루의 마무리를 포폴로 광..

피렌체 더몰아울렛 구찌,프라다매장이.. [내부링크]

구찌와 프라다 가격이 어머나 세상에 (더몰 브랜드종류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 유럽여행의 꽃 이탈리아 대표 아울렛인 피렌체 더몰에서 당당히 남자세명이서 쇼핑을 했습니다. 개장하는시간에 맞춰가지 않으면 많..

스위스 패러글라이딩 하늘에서 인터라켄 [내부링크]

인터라켄에서의 1박은 오직 패러글라이딩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배낭여행 중 가장 큰 모험이었고 소중한 경험이 된 인터라켄의 패러글라이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위스 액티비티에서도 가장 유명하기에..

인터라켄 쉬니케플라테 정상까지 [내부링크]

인터라켄에서의 첫 아침을 맞이 하였습니다. 하더쿨룸을 갈려고 했으나 패러글라이딩을 하며 하늘에서 본 풍경이 전부라고 하여 저희는 쉬니케플라테로 향하였습니다. 트래킹으로도 유명한데요, 날씨가 너무좋아..

체르마트 수네가 하이킹 생생후기 [내부링크]

스위스여행의 종착지인 체르마트에 도착을 했습니다. 전날에 갑자기 비가많이와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날씨가 좋을수가 있다니 수네가 호수들을 트래킹하기에 나이스한 날이었습니다. 트래킹을 할 수 있..

통영 가볼만한곳 동피랑 벽화마을 [내부링크]

아침 일찍 저희가 다녀온 곳은 통영 가볼만한 곳들 중에 유명한 동피랑 벽화마을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보는 동피랑 벽화마을의 벽화들이 얼마나 변했을지 궁금했었고 요즘 시원한 가을 날씨 덕분에 통영 가볼만한..

울릉도여행 자유와 신비의 섬 [내부링크]

부쩍이나 최근에 해외여행을 떠나는사람들이 많이 늘고있는 것 같습니다. 직장동료들만 보아도 연휴나 명절처럼 긴 휴일을 맞이하면 우선 비행기티켓부터 끊기 바쁜모습을 보면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을 굉장히 많..

아일랜드 더블린 여행코스 당일치기 [내부링크]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더블린의 대표 관광지들을 직접 가보고 찍은 사진들과 함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세인트 스테판 그린 공원 아침일찍 더블린 시내로 출발했습니다. 오후에는 모허절벽쪽으로 기차를..

새싹귀리 분말 효능 [내부링크]

건강한 다이어트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새싹 귀리라는 단어를 한 번씩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분말 효능이 엄청 대단합니다. 특히나 TV 매스컴을 통하여 어떤 가수분께서 출산후에 이 곡물을 이용..

오스트리아 빈 맛집 Columblus Brau [내부링크]

비엔나를 가게 된다면 이곳은 무조건 방문입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쉽게 찾기 힘든 맛집 Columblus Baru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글 쓰기에 앞서 상당히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두 남자의 취향을 완전히 사로잡았기에..

스위스 리기산 꼭 들려야할 곳 [내부링크]

스위스 여행을 하면서 리기산은 무조건 다녀와야 할 코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기산으로 가는길도 아름다운 아마 스위스의 다른일정도 포함이 되겠지만 리기산 때문에 스위스패스를 구입하지 않았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