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im의 등록된 링크

 honey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윈도우 11 출시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 11 출시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윈도 11 출시일 다운로드에 대해 할게 되실 겁니다.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 이후에는 더 이상 윈도우는 없다고 공언했었습니다. 하..

경찰 채용 남녀 체력 기준 통합 [내부링크]

경찰 채용 남녀 체력 기준 통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6년부터 경찰 수험생들은 남녀 구분 없이 동일한 기준으로 체력시험을 통과해야 하는 경찰 채용 남녀 체력 기준 통합안을 발표했습니다. 경찰채용 체력..

7월부터 방역수칙 대폭 완화 내용 정리 [내부링크]

7월부터 방역수칙 대폭 완화되는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면 7월부터 방역수칙 대폭 완화되는 내용에 대해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7월부터 방역수칙 대폭 완화가 궁..

2021 전기차 충전요금 인상 [내부링크]

전기차 혜택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전기차 충전요금을 인상하기 때문입니다. 지구 온난화로 인해 내연기관의 자동차를 줄이고 친환경 전기차의 시대로 전환하는 이 시점에서 전기차 충전요금의 인상..

2021 전기차 보조금 금액 차종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1 전기차 보조금 금액 차종 완벽 정리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2021 전기차 보조금 금액 차종 완벽 정리를 알게 되실 겁니다. 2021 전기차 보조금 금액 차종 완벽 정리의 정보..

매월 14일 데이 유래와 뜻 정리 [내부링크]

매월 14일이 되면 데이 기념일을 챙기곤 합니다. 사실 마케팅이라는 부분이 더 크지만 어느새 매월 14일은 서로 선물이나 마음을 표현하는 우리 삶 속에서 하나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14일뿐만 아니라 '3월 3일'은..

요가 명상과 뇌의 관계 [내부링크]

요가 명상과 뇌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가 선생님이자 코네티컷 대학의 박사의 연구원인 레베카 아카브 추크는요가와 명상이 뇌손상을 입은 사람들이 더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를 보..

50세 이하의 사람들 대장암이 증가 원인 [내부링크]

50세 이하의 사람들에게 대장암이 증가하고 확정되는 사례가 증가하는 원인을 찾기 위해 세인트 워싱턴 의과대학에서 새로운 연구를 하였습니다. 연구원들은 설탕이 듣 음료와 50세 이하의 사람들에게서 대장암에..

빚을 가장 빨리 갚는 당연한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이 빚을 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계획 없는 신용카드 사용, 폐업, 예상치 못한 위기 때문일 수 있지만, 그 이유와 상관없이 어떻게든 이 부채에서 가능한 한 빨리 벗어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기한 알레르기 TOP 9 [내부링크]

세상에는 신기한 알레르기가 많이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알레르기가 아니다 보니 정말 신기한 알레르기가 많이 있습니다. 더욱더 신기한 것은 이 알레르기가 우리가 살아온 환경에 따라 새롭게 나타난다는 것..

공부 기억력을 높이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과학적으로 증명된 8가지의 암기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면 우리의 삶 속에서 할 수 있는 8가지의 암기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요즘은 다른 사람의 전화번호를 외운다는 것이 의미가 없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준비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준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7월부터 12월까지 총 4번의 사전청약 신청이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준비하시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책브리핑에서 자..

군인 급식비 만원으로 인상 배달음식 월 2회 [내부링크]

군인 급식비 인상됩니다. 1인당 1일 급식단가가 8790원에서 1만 원으로 인상됩니다. 또 급식의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는 민간위탁 시범사업을 각 군 교육훈련기관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키로 했습니다...

3기 신도시 인천계양 지구계획 확정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중 처음으로 인천 계양의 지구계획이 확정됐습니다. 국토교통부는 3기 신도시 최초로 인천 계양 신도시(1만 7000가구·333만)의 지구계획을 승인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인천 계양 신도시의 지구계획..

보배드림을 잘 못 건드린 유튜버의 최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커뮤티니가 있습니다. 그중 행동력 하나는 최고라 할 수 있는 커뮤니티는 바로 보배드림이라는 곳입니다. 이슈를 다루는 한 유튜버가 보배드림을 언급한 것인데요. 어떤 언급을 했길래 행동력..

국민비서로 편하게 백신접종 알림받는 방법 [내부링크]

전에 소개드렸던 국민 비서 '꾸삐'가 백신 접종 예약 알림 서비스를 합니다. 백신 접종을 예약한 후 잊어버리지 않도록 국민 비서 '꾸삐'가 알려드리니 걱정 마세요. 국민 비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1, 2차 접종이..

올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덥다 정부 대책 [내부링크]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는 5월 10일(월) “2021년 여름철 태풍·호우 종합대책”에 대한 관계기관 합동 점검회의*를 개최하고, 5월 15일부터 범정부 차원의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여름 대책기간은 5..

구삐 국민비서 AI 행정서비스 사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 비서 '구삐'가 2021년 5월 31일부터 시범운영을 합니다. 행정서비스에 대해 국민이 궁금한 사항을 알려주는 챗봇으로 PC와 스마트폰과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24시간 행정서비스를 관련된 채팅상담을 제공하..

장애인 보조견 권리 [내부링크]

장애인 보조견의 권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건복지부는 5월 주요 정책 중 하나로 장애인 보조견의 권리에 대하여 카드 뉴스 형식으로 안내하였습니다. 얼마 전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신 김예지 당선인께서는 앞..

백신 접종자 방역수칙 조정 이력확인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김부겸)는 오늘 김부겸 본부장 주재로 정부 세종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17개 광역자치단체, 18개 시도 경찰청과 함께 예방접종 완..

가정폭력 데이트폭력 피해자 지원제도 총정리 [내부링크]

가정폭력이나 데이트 폭력을 당한 피해자를 지원하는 제도가 우리나라에 많은 있지만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고, 지원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피해자 들을 지원하는 제..

당뇨가 있는 사람이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당뇨가 있는 사람이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당뇨가 있는 사람이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당뇨가 있는 사람이 건강한 혈당을..

콜레스테롤을 위해 설탕을 줄여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을 위해 설탕을 줄여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콜레스테롤을 위해 설탕을 줄여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콜레스테롤을 위해 설탕을 줄여야 하..

콜레스테롤을 약 없이 낮추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을 약 없이 집에서 낮추는 7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콜레스테롤을 약 없이 집에서 낮추는 7가지 방법 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콜레스테롤을 약 없이..

아르테미스 협정의 뜻 우주연합국가에 우리나라 참여 [내부링크]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은 미 항공우주국 나사가 2024년까지 달에 인류를 보낸다는 목적으로 추진하는 계획으로 나사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여성 우주인이 달 표면을 밟게 하겠다고 하였고, 남성 우..

초등학생이 하기 좋은 엄마 생일 선물 Best 3 [내부링크]

초등학생이 엄마 생일 때 선물하기가 난감하죠. 특히 용돈을 모아 모아서 선물을 드리는 거라 작지만 소중한 선물이 더욱 필요할 때입니다. 여기 작지만 소중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한번 선물해 보세요. 메시지 컵..

솔로스토브 레인저 solo stove ranger 감성 화로대 [내부링크]

휴대용 화력-가장 컴팩트 한 화덕 인 Solo Stove Ranger는 연소 기류 효율성과 휴대 성의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복제 할 수없는 낮은 연기 불을 제공하도록 공들여 설계되었습니다. 레인저 특허 출원중인 디자..

기성용의 아내 한혜진 드디어 입을 열다 [내부링크]

기성용 선수의 아내 배우 한혜진이 남편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하여 입을 열었습니다. 5월 26일 한혜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심경을 이렇게 털어놓았습니다. "몇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잠 못..

레트로 디지털 플립 다운 시계 [내부링크]

12 시간 AM / PM 시계, 플립 다운 분 및 시간 표시; 읽기 쉬운 숫자 고품질 석영 운동, 시간을 정확하게 유지하고 소음이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304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 및 환경 ABS 카드, 패션 및 내구성,..

2pm 준호 문명특급 출연 완전체 출연예고 [내부링크]

2PM 준호가 문명 특급에 출연했습니다. SBS 유튜브 채널 문명 특급에 출연한 준호는 '다시 컴백해서 눈 감아 줄 명곡'에 네 번째 주인공으로 준호가 출연했습니다. 지난 3월에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2pm 이준호..

청년우대 청약통장 빨리 신청 하는 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내 집은 마련하고 싶은 마음은 모두 다 가지고 있을 겁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젊은 사람들은 계단을 걷어 차인 기분이겠지만 정부는 2018년 7월 31일 청년 주거지원에 방안으로 청약통장은 그대로 유..

커버낫 슬리퍼 리뷰 C LOGO SLIDE 언박싱 [내부링크]

커버낫 슬리퍼 C LOGO SLIDE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나이키 마니아라는 카페에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받은 슬리퍼입니다. 공식 스타 일명은 C LOGO SLIDE(씨 로고 슬라이드)이며 품번은 C02101 SE02 WH이며..

아스트라제네카 혈전으로 인한 사망원인 찾았다 [내부링크]

독일에 있는 연구진이 아스트라제네카와 얀센 백신이 혈전을 유발해 사망에 이르게 하는 원인을 찾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독일의 괴테유니버시티 연구진은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이 세포의 잘못된 부분으로 보..

김수찬 입대 부천에서 근무예정 '잘 다녀 올께요'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에 아이돌 트로트 가수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던 김수찬 씨가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김수찬의 소속사 K엔터테인먼트는 5월 27일부터 김수찬이 대체복무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분노의 질주 존 시나 중국에 이것 때문에 사과했다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영화에 출연한 WWE슈퍼스타 존 시나가 대만 방송과 인터뷰 중에 말실수를 하여 큰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영화 홍보를 하기 위한 자리였는데 대만 방송과 인터뷰 중 '대만은 분노의..

벼룩시장 일자리 중장년 가입 취업 방법소개 [내부링크]

벼룩시장을 통해 일자리를 구하시는 중장년분들께 벼룩시장 가입방법과 취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익숙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제가 천천히 설명을 드리겠으니..

인플레이션의 종류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의 종류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쉽게 설명하도록 노력하겠으니 천천히 처음부터 읽으시면 분명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충분히 이해하시면 어렵게 설명해 놓..

나도 알아들은 아주 쉽게 설명하는 인플레이션 [내부링크]

주린이들이여 인플레이션이 너무 어려운 단어입니까? 제가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저도 이거 이해하는데 정말 오래 걸렸는데요. 이제 제가 알았으니 쉽게 알려드릴게요. 우리는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게 아니잖아..

돌파감염 백신 맞아도 코로나 걸리는 이유 [내부링크]

돌파 감염 코로나 백신 맞아도 코로나 걸리는 것을 지칭한다. 우리나라에 얀센을 제외한 백신은 모두 두 번의 백신을 맞아야 한다. 현재 148만 명이 두 번째까지 접종을 마친 상황인데 그렇게 두 번의 접종을 모두..

드라마 알고있지만 에 엔플라잉 이승협 출연 확정 [내부링크]

JBTC 새 토요드라마 알고 있지만에 밴드그룹 엔플라잉의 이승협의 출연해 확정되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에 주연배우 송강과 한소희가 출연합니다. 이승협이 둘 사이에서 어떠한 역할을 하게..

넷플릭스의 아들 송강 한소희의 '알고있지만' 줄거리 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아들로 불리는 배우 송강이 또 다른 핫한 여배우 한소희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알고 있지만'이 JTBC와 넷플릭스에 동시 방영됩니다. 다음 달 19일 첫 방송을 하는데 넷플릭스의 아들 송강이 출연함으..

지중해식 식단과 다이어트의 새로운 연구 결과 [내부링크]

지중해식 다이어트에 대한 새로운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지중해식 식단은 무형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있을 만큼 검증이 된 식단입니다. 지중해식 다이어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시면 많은 도..

휴가 후에 몸을 다시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기쁜 마음으로 휴가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면 여러분의 몸은 어떤가요 휴가가 끝난 후에 몸이 나른하고 푸석푸석하고 피곤하시지 않으신가요? 많이 먹고 많이 마셨기 때문에 우리의 몸이 아프게 변한 것입니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에 윤아 인스타그램 테러 [내부링크]

이승기 이다인의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 이승기의 전여자친구였던 윤아의 인스타 그램에 일부 나쁜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아 눈살을 찌뿌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현재 6개월정도 사귀고 있다는 것..

배달음식 4번 주문하고 1만원 할인 혜자 [내부링크]

배달음식을 4번 주문하면 4번째 주문에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5월 24일 10시부터 시작합니다. 요즘 밖에서 외식도 힘들고 저녁 10만 되면 가게들이 문을 닫기 때문에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많이들 시켜 드..

다이어트 할 때 설탕말고 이거 넣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 때 설탕 말고 넣을 수 있는 감미료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고 그 성분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모두 다 읽으시면 다이어트를 할 때 설탕 말고 넣을 수 있는 감미료에 대해서 알 수..

나에게 미지급 된 숨어 있는 보험 보상금 찾는법 [내부링크]

나에게 미지급된 숨어 있는 보험 보상금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모두 읽으시면 알지 못해서 받지 못한 보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10년이 지난 사고라고 하더라도 상관..

아이폰12 아이맥 아이패드 유럽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12 아이맥 아이패드 신형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12는 이미 출시했지만 아이맥과 아이패드는 현재 유럽에서 5월 말에 소비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12 아이맥 아이패드 유럽 가..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받는 법 1등급 [내부링크]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받는 법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받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받는 법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축구평가전 [내부링크]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6월 12일과 15일 두차례에 걸쳐 가나 올림픽 축구대표팀과 평가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원래 작년에 열려야 했던 올림픽이 코로나로 인해 연기가 되었지만 이번 올림픽 대표팀은 메달을..

가볍지만 튼튼한 서바이벌 텐트 [내부링크]

가장 가볍지만 가장 튼튼한 초경량 서바이벌 텐트입니다. 한 손에 쏙 들어와 수납은 언제나 편리합니다. 재사용이 가능하며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모든 날씨에 적합니다. 2명이 충분히 들..

비트코인 폭락원인 도지코인?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락 원인이 도지 코인 때문일까? 비트코인이 연일 하락하면서 한때 한국에서는 4000만 원대까지 내렸다가 현재는 5000만 원 초반을 기록 중이다.(업비트 기준) 도지 코인은 올해에만 최고 100배까지 올..

캠핑에서 멋진 남자의 장비 키트 [내부링크]

11개의 장비를 한번에 준비해보세요. 휴대성이 뛰어나고 야생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더욱 필요한 장비입니다. 캠핑, 낚시, 하이킹등 모험을 하는 동안 우리의 마음을 든든하게 만들어 주는 장비 키트입니다. 만약..

대롱대롱 마그네틱 밸런스 램프 [내부링크]

자기장을 스위치로 아름다운 빛을 내는 이 스탠드는 어디에 놓아도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 은은한 빛은 어디라도 기분좋은 곳으로 만들어 줄것입니다. 마치 마술을 부리는 것처럼 사람들을 놀라게 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할인쿠폰 (5월17일 16:00 ~ 5월21일 16:00)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하나카드 자체 이벤트 : 하나카드 G.Lab (hanacard.co.kr) 프로모션 코드 (수량제한, 카드사 혜택과 중복 가능) 30달러 이상 구매시 3달러 할인 : AETSPM303 40달러 이상 구매시 4달러 할..

DIY 오르골 [내부링크]

이 DIY 오르골을 사용하면 음악적 재능이 없어도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하고 독특 한 선물 아이디어는 고품질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색깔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색상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여러분은 이 음식을 보고 어떠한 생각이 드나요? 빨간 떡볶이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데 이렇게 눈으로 사진을 보니 더더욱 먹고 싶은 생각이 드시죠? 그럼 이 떡볶이는 어떤가요?..

사람과 기계의 공존[러다이트] [내부링크]

여러분 지금은 4차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시대입니다. 4차혁명은 정보통신기술이 우리생활에 직접적으로 간여하는 산업혁명입니다. 대표적으로 빅 데이터, 인공지능, 로봇공학, 사물인터넷, 무인 자..

수컷이 임신하는 지구상 유일한 동물 [내부링크]

수컷이 임신을? 여러분 봄이 오면 다음에 여름이 오고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세상에 당연하다고 여겨지는 것을 부정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그것을 이해하기란 어려운 일이겠죠? 그러나 여기..

레트로 디자인 스피커 [내부링크]

ㅁ 개발자 코멘트 관련영상및 사진 어플 평점 "업무하는데 너무 편리합니다. 가끔 불안했는데 이제 불안함이 없어졌어요" "이런앱 진작에 필요했었는데 사용 간편하고 편리한게 넘 좋음" "쉽고 편리하게 되어 있..

샤오미 무선마우스 [내부링크]

Xiaomi Mi Wireless Mouse 2 이제품은 지인이 가지고 있어서 그냥 몇번 클릭을 해본 제품이다. 마우스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면 이제품도 그냥 그런 제품일 뿐이다. 하지만 이 제품을 만져보면서 가장 맘..

가정용 소형 건조 살균기 [내부링크]

대표사진 제목 요즘 가정에 건조기는 하나씩 있을것이다. 건조기를 처음 써본사람들은 신세계라고 말할 정도니 건조기는 이제 필수품이 되었다. 건조기는 통이 돌아가면서 구석구석 말려주는데 여성들의 브래지어..

핸드폰 살균기 [내부링크]

핸드폰 살균기 핸드폰이 변기보다 세균이 더 많다고 알려진건 대부분 알것이다.(그렇다고 변기가 깨끗할리는 만무) 요즘 스마트폰은 방수가 워낙 잘되어서 나는 가끔 비누칠도 해주는데 괜찮은 제품이 있어 소개..

샤오미 칫솔 살균기 [내부링크]

샤오미 칫솔 살균기 이번에는 칫솔 살균기이다. 샤오미 제품을 찾고 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왜냐하면 가성비가 좋으니까 이제품도 약 5만원 정도하는데 따로 전원선이 있는것이 아니고 보조배터리를 통해서 충..

손톱 폴리셔(샤오미 체인) [내부링크]

손톱 폴리셔 좋구나 샤오미 손톱 폴리셔이다. 남자는 손을 다듬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나는 남자지만 손톱관리를 한다. 샵에가서 따로 받는것은 아니지만 태어날때 부터 손은 이쁘게 태어나서 관리를 해..

샤오미 스마트 귀이개 [내부링크]

스마트라고? 아니다 스마트하지 않다 그냥 붙일 이름이 없어서 스마트귀이개라고 했다. 혼자사는 사람은 귀청소를 할때 감으로 한다. 나도 그렇다. 내 손과 내 귀를 믿지 못하는것이 아니다. 다만 스마트폰으로..

미지아 드리마 MijiaDeerma [내부링크]

2 in 1 스팀다리미 샤오미 계열사 미지아에서 나온 스팀다리미이다. 개인적으로 미지아는 드라이버세트를 통해 처음 접한 브랜드다 샤오미 계열사 답게 깔끔한 디자인에 다리미질이 옷걸이에 걸어서도 가능하고..

샤오미가 이번에는 와이파이6지원 공유기를 만들었다 [내부링크]

샤오미는 역시 샤오미인가? 신발에 깔창에 안만드는게 뭔지 찾는게 더 빠를것같은 샤오미 샤오미가 전부 다 만드는것은 아니다. 쉽게 말하면 자회사 아닌 자회사가 있다고 하면 이해하기 쉬우려나? 암튼 이번에..

세계 역대 전염병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좀처럼 사그러지지 않고 이제는 유럽에서 대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역대 전염병의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천연두 역사상 최초의 전염병은 천연두! 현재 역사적으로 연구된 최초의 전염병은..

섬을 하나 사볼까? [내부링크]

다들 섬하나씩은 가지고 있잖아요?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여러분들은 가고 싶은 여행지가 어디신가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행은 꿈도 꾸지 않고 계실텐데요. 그래도 상상만으로도 행복한게 여행아닐까 싶습니..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내부링크]

급식을 빨리 먹고 싶던 아이 안녕하세요. 이번엔 우리나라 최고의 좌완투수 양현종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좌완뿐만 아니라 모든 투수부문에서 최고의 선수라 할 수 있지요. 양현종 선수는 1988..

GV80 결함 발견 [내부링크]

GV80 결함이 벌써?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GV80이 원래는 작년말에 나올예정이었는데, 무슨이유인지는 몰라도 늦어져서 연초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고급브랜드로 내놓은 제네시스에서 최초로..

한옥 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내부링크]

한옥호텔 경원재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한옥호텔 경원재를 아시나요? 저는 우연히 한옥을 검색하다가 호텔사이트에서 경원재를 보았습니다. 이곳은 5성급호텔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호텔은 높은 건물에 도..

우한폐렴 가짜뉴스 [내부링크]

우한폐렴 가짜뉴스 경찰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해서 가짜뉴스를 퍼뜨리는 유포자들을 수사하겠다고 합니다. 악의적인 유포자는 구속수사도 한다고 하네요. 오늘자로 총 28건에 대해 수사중이며 용의자중에서..

선영아 사랑해, 그리고 사랑했어 [내부링크]

선영아 사랑해, 사랑했어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위에 있는 '선영아 사랑해' 이 사진과 문구를 보면 무슨생각이 드시나요? 10대친구들은 뜬금없는 고백이라고만 생각할텐데요. 저에게는 아주 강한 티져광고로..

텔루라이드 미국상황 [내부링크]

텔루라이드 미국상황 안녕하세요. 신형 쏘렌토가 출시를 앞 두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나라에서는 팔지 않는 그러나 미국에서는 아주 핫한 텔루라이드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왜 미국에서 기아차가 핫 할까요?..

신형 쏘렌토 풀체인지 유출 [내부링크]

신형 쏘렌토 풀체인지 유출 MQ4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2020년이 되고 나서 신차가 대거 등장할것으로 보이는데요. 신형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SUV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가..

2020년 도쿄올림픽 축구 본선진출국 [내부링크]

2020년도쿄올림픽축구 본선진출국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우리나라가 2020년 도쿄올림픽 남자축구 본선진출국중에 하나입니다. 그것도 세계최초로 9회연속올림픽본선에 진출한 국가입니다. 2020년 도쿄올림..

블랙 위도우, 어벤져스의 그녀 [내부링크]

블랙위도우가 영화로 돌아옵니다.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블랙위도우가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기준으로 5월 1일 개봉을 하구요, 우리나라는 아마도 하루 빨리 하겠죠? 분노의 질주 처럼 말이죠. 블랙..

분노의 질주 9 : 더 얼티메이트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5월20일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분노의 질주 아홉번째 이야기가 전 세계에 5월 21일 개봉합니다. 우리나라는 5월 20일 전 세계 최초공개 개봉을 합니다. 우리나라 티켓파워가 대단하지요. 역시..

발렌타인데이 유래 [내부링크]

발렌다인데이의 유래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이제 2월달이 되었네요 2020년이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달이 지나갔네요.(나이도 1개월 더 먹었군요. ㅜㅜ) 2월달이 되면 가장 기대가 되고 큰 행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세계최단시간 검사법 개발성공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세계최단 시간 검사법 개발 성공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게 무엇일가요? 바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즉 우한폐렴 인데요. 국내에서 세계최간 시간 검사법을 개발해 성..

노트북 도난방지 및 잠금 앱 [내부링크]

노트북 도난방지 및 잠금 앱 .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블로그를 하면 제일 먼저 필요한게 뭐가 있을까요? 바로 노트북일텐데요. 언제 어디서나 어떠한 주제가 떠올라 급히 글을 쓰고 싶을때 바로 카페에 가서..

맛있는 녀석들이 운동을 시작한다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이 운동을 시작한다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의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무한도전을 가장 좋아했었는데요. 무한도전이..

간단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관리 [내부링크]

간단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관리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무슨 주제를 쓸까 고민 중에 괜찮은 어플을 발견하여 추천하려 합니다. 바로 간헐적 단식에 관한 어플인데요 이름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실태와 예방 [내부링크]

중국우한에서 발생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나날이 심각해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부산에서도 감염자가 발생하였는데요. 우리나라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우선 질병관리공단에서 안내하고 있..

VR게임 도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허니임입니다. 제가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신기한 게임을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걸 게임이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지만 VR이 게임에 관련된 부분이 많아서 게임으로 분류했는데요 바..

라디오 스타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를 드리는 허니임 입니다. 매주 수요일 23:05분 MBC에서 하는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이번주에는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 씨가 출연합니다. 최근 안영미씨가 MC로 참여하여 이전과..

미드 쉐도잉에 도움이 되는 유튜버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어플추천 꿀정보라는 카테고리에 미드 쉐도잉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어플을 추천 소개 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미드 쉐도잉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첫방문자 기념 글 [내부링크]

우와우와 첫 방문자가 생겼어요 ㅋㅋㅋㅋ 블로그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공부를 하고 누군가를 따라하고 하면서 과연 될까?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누군가가 와서 제글을 봤다니 너무 신기하..

해외여행 준비 중이라면? 여행자보험 25% 즉시 할인받고 가세요 [내부링크]

혹시 해외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그럼 여행자 보험을 들어야 해요 저는 얼마전 괌을 다녀왔습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했는데요. 항공권을 부랴부랴 구하고 나서 보니 여행자보험을 들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미드쉐도잉에 좋은 어플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를 드리는 허니임입니다. 이번에는 미드쉐도잉에 좋은 어플을 소개하려하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영어 공부법중에 미드로 하는 쉐도잉공부법이 정말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아닌가?) 그래서 저도..

코비 브라이언트 사망 [내부링크]

아 이게 무슨일입니까? 코비가 사망이라니요 현재 사회인농구팀에서 농구를 하고 있는 농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제 어린시절 조던을 좋아했고 제 청년시절 코비를 좋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몇년전부터 노후의 일환으로 또는 새로운 직장을 알아보시거나 경매를 준비하시는 분들 중 공인중개사 시험을 많이 들 준비하시는데요. 제가 이번에 해커스에서 괜찮은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있어 소개드..

2020 도쿄 올림픽 여자 축구 아시아 최종 예선 개최를 포기 [내부링크]

중국에서 유행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우한 폐렴'이 확산하면서 중국에서 예정된 국내·국제 축구 경기 일정에 차질을 주고 있습니다. 아시아축구연맹(AFC)은 26일 "중국축구협회(CFA)가 난징에서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