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item1의 등록된 링크

 honeyitem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일본여행 숙소 할인 꿀팁 [아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꿀템들을 알려주는 세모꿀입니다! 요즘 크리스마스가 다가 오면서 일본여행을 많이들 가시려고 하는데요? 눈 덮힌 일본 거리를 걷는 생각을하면 가슴이 두근두근거리기도 하네요 삿포로,오사카,도쿄.., 다 가고 싶다..일본여행 ㅜㅠㅜ 오늘은 그중에서도 숙소!!! 외국 관광지에 놀러가면 숙소 또한 상당한 시간을 머무는 아주 중요한 요건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숙소.. 성수기대는 턱없이 비싸고 내 지갑이 털리는 소리만 들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일본 숙소를 싸게 예약할 수 있는 일본여행 꿀팁을 가져와봤습니다. 여러분은 일본여행 숙소를 어디서 예약하시나요?? 예약 사이트는 굉장히 많은데 어떤 곳을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죠? 네 맞습니다. 소개드릴 사이트는 아..

신기한 아이템 제10탄 [LED 게이밍 마우스패드] [내부링크]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이번에도 신기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려고 가져왔는데요!? 바로가시죠~ LED있으니까 최신식 TV인가??? 아닙니다 마우스패드!!!! 키도드랑 마우스에는 LED있는걸 많이 본 것 같은데 마우스패드에 LED가 있는거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어.. 그러면 물같은거 쏟으면 고장나는거 아님??? 라는 생각을 못하게 방수 코팅~ 키보드랑 마우스랑 같이 널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장패드!! LED는 USB케이블을 통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당연하게도 색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드도 여러가지 있구요!? 오오..신기해 재질도 FPS에 최적화되어진 섬유로 이루어져 있어서 감도 다루기가 좋다고 하네요!? 자식분들이 게임을 좋아하거나 보인이 FPS 등 게임..

신기한 아이템 제9탄 [초음파 렌즈세척기] [내부링크]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진짜 유용할지도 모르는 아이템을 소개드리기 위해서 가져왔습니다 여러분 이게 먼지 아시겠나요? 어어.. 버즈 아니에요 귀에 끼면 안됍니다!!!! 오호라...렌즈 세척기?! 주변에 쓰는 사람들은 크게 본적이 없는데요 저도 렌즈를 쓰면서 자동적으로 청소해주는 기계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엄청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 와우..신기하네요 초음파로다가 진공방울을 만들어서 청소를 한데요!! SKRRR 1초에 56,000번? 근데 먼가 궁금한데 56,000번인걸 어떻게 실험한걸까? 오우 전자기기라 걱정? ㄴㄴ 방수 기본임 !!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둘러보세요! https://link.coupan..

신기한 아이템 제8탄 [무소음 캣휠] [내부링크]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려고 하는 제품은 고양이 캣휠입니다 근데 신기하게 소리가 거의 안나는 무소음 캣휠이라고 하네요? 고양이 건강에 최적의 크기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신체적으로 무리가 안가게? 크기는 작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어느정도 자리의 여분이 있으면 설치 해볼만 하겠어요 이렇게 보니까 크기 체감이 확 드시죠? 사람이 올라가도 부서지지 않는 내구성을 가진 것 같아요~ 오 신기해 키우시는 고양이 크기에 따라서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네요. 자세한거는 사이트에서 보시면 나와있어요! QR코드로 간단한 카페트 조립 방법도 제공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둘러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ItJ..

흘러내리는 시계 인테리어 용품으로 딱 좋아! [내부링크]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이번에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고 볼 수 있는 시계 제품을 가져와봤는데요? 감성도 있고 신기해서 한 번 소개 드릴려고 가져왔습니다 이게 뭐람? 시계가 휘었어....!!!! 아니 그러면 시계 바늘 초침도 휘어야 작동 되는거 아니야??? 응 아니야~ 초침은 작게 만들어서 휘어 있는거랑 상관이 딱히 없습니다. 요 미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서 제작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오 신기하네요..!! ㅋㅋㅋ 그냥 책상에다가 올려놓으니까 먼가 녹아버린 용암같아요 감성있게 사용한다면 충분히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생각났다 예를 들어서 방 탈출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만약에 시간 관련 컨셉의 방탈출을 기획할때 소품으로..

신기한 아이템 제6탄 [우주인 무드등] [내부링크]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말 분위기 사는 무드등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가~시~죠~ 이게 뭘로 보이시나요!? 뭐라구요? 우주라구요?! 아닙니다... 놀랍게도 여기는 방입니다 (죄송합니다) 오마이갓 방을 우주로 꾸며주는 무드등 우주인 무드등!! 진짜 무드등 1티어 아닌가요 이정도면 와 진짜 먼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분들 완전 취향저격 아닙니까 ㅜㅠㅜ 무드등이 리모컨으로 조절도 가능해서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오~ 신기해 색종류도 많아서 취향에 따라 바꾸면서 즐기면 될 것 같은데요!? 제 취향은 퍼플 .. 보라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먼가 몽환..진짜 신기하네 빛의 강도도 정할 수 있구요 리모컨으로 정말 많은..

신기한 아이템 제5탄 [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는 LED 샤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신기한 제품을 찾아서 소개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아이언..맨?이 연상되는 화려한 LED;; 요새 레트로 감성으로 집을 꾸미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그런분들이 보시면 완전 취향저격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호 분순물 청소도하면서 보다 깨끗한 물로 샤워도 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유용한데요?! 하지만 제가 제일 끌리는 장점은 바로... 온도에 따라 변하는 LED 색!!! ㅎㄷㄷㄷ 너무너무 싱기해;;; 자취를 하게 된다면 꼭 구매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둘러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ItxvS 물선생 LED 샤워기헤드 녹물제거필터 잔류염소제거 필터샤워기 COUPANG www.coupang.com ..

[애플워치 충전기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탄을 들고왔는데 이번에 정말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는 제품인데요 ㅜㅠㅜ OMG 너무 귀엽지 않나요?? 레트로감성 ㅜㅠㅠ 귀여워 오우마이갓 그냥 가지고 싶은 욕구가 팍팍들어요 ㅠㅜ 기존의 애플워치 충전기랑 갤럭시워치 충전기 또한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둘러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Itq8g 애플워치 거치대 레트로 모니터 디자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신기한 아이템 제3탄_똑딱이 단추 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신기하고 유용할 것 같은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호~ 뭐죠? 가위? ㄴㄴ~ 옷의 단추가 떨어졌을때 바느질로 고치는걸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펀치기계입니다! 오호~ 이렇게 집게 같은걸로 집는거군요!? 여분도 확실하네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둘러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ItoRc 1초 똑딱이 단추 펀치 + 단추110개+케이스 세트 수선 단추펜치 단추달기 세트 DIY COUPANG www.coupang.com

신기한 아이템 제2탄 [휴대용 캔 오프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신기한 제품을 찾아서 한 번 소개해드릴려구 해요. 두말없이 바로 레츠고~ 이게 멀까~요? 맞아요 캔 뚜껑따는 기구인데 좀 특이한게 따고 닫는 것도 된다고 하네요? 쉽게 딸 수 있게 생겼고 야외에서 잠시 뚜껑을 막을 수도 있어요 와우~! 이런 저런 방법들은 사이트에 보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한 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link.coupang.com/a/IrwZt 쉬운 이지 캔 음료 오프너 마개 따개 레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신박한 아이템 제1탄 [계란 노른자 분리기] + 쿠팡 파트너스 수익 공개 예정!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 요즘 뭐 많은 강사분들이 강의를 하시더라구요!? 글쎄요 저는 그런 비싼 돈을 주고 강의를 들을만한 가치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어서 그냥 혼자 딱 한 달만 빡세게 해보고 안돼면 접자...!! 생각했습니다. 한 달만 해보고 현실적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케이 본론으로 ~~ 제가 파트너스를 하면서 쿠팡에서 신기한 아이템들을 찾고 있는데요? 정말 신기하고 신박한 템들이 많아서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릴려구요! 오늘은 계란 노른자 추출? 분리기! 워우 상상만 했던 ~!? 워우 크키만 모르면 무슨 운동 기구 같기도 하구요. (ㅋ_ㅋ) 크기도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처럼 보이네요!? 사용 방법도 나름 쉬워 보이구요? 계란 요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하나씩 구비해놓으면 나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