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mmy의 등록된 링크

 honeymomm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예스24 선물의집캠페인 무료로 아이책 선물 받기 [내부링크]

 예스24 선물의집 어린이책선물캠페인 오늘 택배가 하나 도착했다. 지난 달 예스24 책선물 캠페인에 응모한 것이 당첨되었다. 잊고 있었는데 와서 매우 기쁨. 예스24에서 하고 있는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인데 매..

물아저씨 과학 그림책 쉽고 재미있는 독후활동 실험 소개 [내부링크]

물 아저씨 과학그림책의 독후활동면을 소개한다. 그림이 아기자기하고 내용이 쉬워서 4살부터라도 엄마와 함께 읽을 만하고 7-8살까지도 혼자 읽으며 실험해 볼만한 과학그림책이다. 일반 A4용지보다 조금 작은 사..

와이책 같은 학습만화책의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어린이 학습만화책은 연 나쁜 것일까? 어린 시절 엄청 좋아했던 '먼 나라 이웃나라 시리즈'를 기억한다. 우리 집에는 없었고 친한 언니네 집에 있어서 매일 놀러 가서 종일 읽었던 기억이다. 나 어린 시절에는 학..

4살에 한글가르치기 성공한 방법 - 읽기 [내부링크]

4살에 한글 읽기 시작한 방법과 추천 도서와 교구 아이에게 한글가르치기 내가 무슨 박사나 선생님도 아닌데 이런 이야기를 해도 되나 싶긴 하다. 그래도 그냥 쓰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이 방법은 쉬우며 아이와의..

한글가르치기 쉬운 나이는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그래서오늘은 육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가 한글을 일찍 깨친 편이에요. 4살 말 무렵? 그래서 주변에서 자꾸 어떻게 그리 빨리 한글을 읽었느냐 방법 좀 알..

포토크리에이트 초보는 필수로 봐야하는 기초강좌 [내부링크]

나에겐 아이패드가 있다. 프로3세대 11인치+매직키보드 한 6개월 전에 중고로 친구집에서 업어왔다. 프로크리에이트와 굿노트까지 깔았다. 전~혀 활용을 못하고 있다. 깔고나서 몇장 포켓몬 그려본 게 다야. 이럴..

비밀요원 레너드 이렇게 재미있는데 안읽는게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오늘은 저희 하니가 몇 달째 애정하고 있는 [비밀요원 레너드]를 가져왔어요. [비밀요원레너드]는 오디오 클립 앱에서 아주 인기 있는 아이들 오디오 중 하나인데요...

에그박사 곤충에 진심인 어린이학습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 유튜버 에그박사님의 자연생물 관찰 만화 에그 박사 1권을 볼 거예요. 함께 보시겠어요? GO GO~ 자연생물 관찰 만화 에그 박사 책도 유튜브..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수수께끼 - 센스있는 아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오늘은 '읽으면서 바로써먹는'시리즈 중에 [수수께끼] 편입니다. 우리 집에는 이 시리즈가 3권 있어요. 읽으면서 바로써먹는 어린이 퀴즈, 어린이 속담, 어린이 수..

읽으면서 바로써먹는 어린이 속담 - 속담을통해 배우는 지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오늘은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속담> 책을 리뷰하려고 해요. 사실 제일 먼저 샀던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시리즈였죠. 아이가 오디오 클립에서 속담이야기가..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퀴즈 아이가 집중하는 맛있는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열심히 공부하는 하니 맘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 어린이 퀴즈 책을 하나 소개할게요.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퀴즈>라는 책인데요. 아이가 정말 집중하며 공부아닌 공부를 하게 되는 책..

쌀때 쟁여두는 니드나우 KF94마스크 런칭특가 개당100원대 핫딜 [내부링크]

국산 원자재로 만든 니드 나우 KF94 마스크 론칭 특가 개당 100원대 핫딜에 대해서 알아보자. 니드 나우 마스크는 개당 가격 100~300원대이며 KF94를 획득한 마스크다. 모든 자재 국산이고 국내 생산하는 좋은 마..

미국의 유태인교육 (1) 유태인의 가정교육 [내부링크]

(1) 유태인의 가정교육 전 인류의 0.2% 밖에 되지 않지만, 역대 노벨상수상자의 22%, 아이비리그 학생의 23% 미국 억만장자의 43%를 차지하는 유태인들의 교육법을 알아보자. 무엇이 다를까? 배울 점이 있다면 배..

줌강의 필기용 영상시청용 아이패드에어4 10.9 [내부링크]

아이패드에어 4세대 10.9로 결정 첫째는 필기하고 둘째는 줌강의 듣고 나는 넷플릭스 동영상보고 안되는게 뭐있니. ㅎ 올해는 꼭 아이패드 드로잉을 꼭 배울테야. 연필느낌나는 필름 씌워야징~ 아이패드에어4 10.9..

슈퍼심플송 베스트 스페셜 파닉스 - 가사집 가사해설집 영어해설집 [내부링크]

슈퍼심플송 베스트 스페셜 파닉스 가사해설집, 가사집 포함 - 새상품 중고보다싸게사기 쉬운 노래들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슈퍼심플송 Super simple songs 시리즈 베스트 컬렉션 /스페셜 컬렉션/ABC파닉스 이 세..

3대천왕 부산 이가네떡볶이 이제 서울에서 먹자 [내부링크]

와.. 비주얼보소 진짜 내가 떡볶이 덕후긴 하지만 이건 사진을 진짜 잘찍었다 싶었다. 하지만.. 부산에 가서 보잖아? 이거랑 똑같음. 와.. 소스 질감까지 느껴지네. 부산 깡통시장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저 떡볶이..

김종국 단백질쉐이크 맛있을까 [내부링크]

신랑이 다이어트를 시작함. 얼마나 갈 지 모르겠음. 이왕이면 열심히 해보라고 응원하기로. 맛있는건 살찌지만. 그래도 밥을 덜먹는거라면 이왕이면 맛있는 단백질을 사주기로. 후기가 하도 좋아서 찾아보다가 정..

코렐 스누피 피너츠 시리즈 단품 특가 [내부링크]

코렐 스누피 시리즈 어디가 제일쌀까 동생이 코렐 공홈에서 스누피 시리즈를 샀더라. 난 그냥 아무 무늬없는 코렐을 쓰고있는데 이게 몇년 지나니 잔기스가 많이나서 무슨 무늬가 생긴거마냥 찝찝하다. 스누피를..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가 없어진 이유 [내부링크]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가 없어졌다!! 2/25 일자로 네이버 급상승검색어가 종료되었다. 이럴수가! 그럼 난 무슨재미로 네이버를 보지? '검색'이라는 플랫폼에서 지금 가장 이슈화되고 있는 검색어를 알 수 없다면 어..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구매한 이유 [내부링크]

지라프 3 가스렌지 비비큐그릴 사람이 많은 곳은 가기 힘든 요즘. 한적한 곳으로 캠핑을 하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우리도 처음으로 캠핑 비슷하게 가려고 준비물을 알아보는데 만만치않다. 그냥 경치좋은데가..

세이펜과 세이펜전집 싸게 사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세이펜과 세이펜전집 싸게 사는 최고의 방법 세이펜의 팬이 된 지, 벌써 5년이 넘었다. 세이펜 강의만 두어번 갔고 세이펜 카페를 통해 엄가다를 알았고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는 엄마가 얼마나 많은지도 알게..

네오플램 피카 예쁜 주방용품 핫딜 추천 [내부링크]

네오플램 피카 예쁜 주방용품 핫딜 추천 분명 프라이팬이 있는데도 예쁜 주방용품 도구들을 보면 설레는건 여자라면 당연하다. 요리는 눈으로 즐긴다고 했는데 프라이팬, 냄비가 이렇게나 예쁘면 요리하면서도 행..

사경과 사두증의 치료 카페 [내부링크]

사경과 사두증의 치료 우리아이는 어릴때 사두증이 있었다. 태어날때부터 엄청 눌려 있었다. 사실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한쪽으로만 누워 있었다. 정면을 보고 누우면 힘들었고 왼쪽으로 누우면 아이가 힘들댔던..

드라마 괴물 앞부분을 놓쳤다면!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드라마 괴물 1회 앞부분을 놓쳤다면! 재방송 편성표 신하균 & 여진구라니! 누가 캐스팅했니? 아주 잘했어~ 칭찬해~ ㅠ.ㅜ 감동이야 아놔 지금 틀었는데 벌써 반이나 지났네. 괜찮아, 재방송 보면 되는걸~ 가장 빠..

쟁여두는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 핫딜 [내부링크]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 핫딜 초 저렴한 오버나이트 핫딜 공유 아쉽지만 오늘만 할인. 패키지가 일단 합격. 냥이 집사들은 모두 좋아할 고급진 디자인. 이제 하다못해 생리대도 냥이라니. 난 어차피 밤에만 쓰니까..

시지프스 더 미쓰 [내부링크]

시지프스 더 미쓰 JTBC에서 2/17 첫방송한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SF 판타지, 타임리프 물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정말 반가운 장르의 드라마다. 사실 기존의 타임리프 물의 경우 9나인을 제외하고는 고백남녀..

코빵밴드 핫딜 코골이방지밴드 코골이제로 비염밴드 [내부링크]

코빵밴드 핫딜 코골이방지밴드 코골이제로 비염이 고등학생때부터 엄청 심했다. 먼지가 많으면 재채기부터 코막힘까지 너무심해서 정신도 못차리고 밤에 잠도 설침. 한쪽 콧구멍은 반드시 막혀서 뒤척뒤척. 한참을..

비맥스 메타 [내부링크]

비맥스 메타 비맥스 메타 성지 중 하나에서 비맥스를 구매했다. 사실 동생이 안양간다고해서 구매대행. 대신 애를 봐준 건 실수였.. ㄷㄷㄷㄷ 사실 안산시흥맘 모여라 라는 카페에서는 이미 유명한 비맥스 성지인..

언제나 그러하듯. [내부링크]

새로운 시작은 설레인다. 늘 그러했듯 난 시작을 하긴 하는데 언제 어디에서 멈출 지 나도 잘.. 한달 반 전, 네이버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는데 너무 열심히 했다. 한 200명가량 이웃도 늘었고 포스팅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