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night18의 등록된 링크

 honeynight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라루나판타지 쿠폰 알아보자! [내부링크]

라루나판타지 쿠폰 알아보자! 2020년 10월 14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 라루나판타지는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앞세운 RPG 게임입니다. 평소 RPG 게임을 즐겨하던 저로써는 라루나판타지의 출시를 한다는 소식은..

어몽어스 투명닉 하는법 (투명닉네임,공백닉, 이름없애기) [내부링크]

어몽어스 투명닉 하는법 (투명닉네임,공백닉, 이름없애기) 2020년 가장 핫하게 달군 스팀의 게임 어몽어스. 모바일과 PC 버전에서 즐길수 있고, 유명 스트리머, BJ들 또한 플레이 하고 있어..

매드클라운 신곡 발표! 제목 새주소(feat.진민호) - 가사, 영상 [내부링크]

매드클라운 신곡 발표! 제목 새주소(feat.진민호) - 가사, 영상 때려박는 랩의 대표 전두주자 매드클라운이 드디어 신곡과 함께 다시 등장 하였습니다! 그동안은 부캐릭을 키우는 것으로 열중하는 듯 보였으나,..

어몽어스 경크? 확시? 그게 무슨 뜻인데? [내부링크]

어몽어스 경크? 확시? 그게 무슨 뜻인데? 2020년을 뜨겁게 달군 게임이라면 단연, 어몽어스를 자신있게 꼽을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마피아 게임의 형식이지만, 직접 캐릭터를 컨트롤 하고 미션..

사이어인 대작전 쿠폰 코드 [내부링크]

사이어인 대작전 쿠폰 코드 몇십년도 지난 굉장히 유명한 애니메이션이 있죠. 바로 남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 드래곤 볼 " 드래곤볼의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등장한 게임인 사이어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여느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에도 쿠폰 입력창이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고 다운로드를 끝내고 나면 버릇처럼 쿠폰번호를 찾으려고 ..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 어디일까? [내부링크]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 어디일까? 라이엇에서 야심차게 준비하여 출시한 FPS 게임인 발로란트가 5월5일 드디어 한국에서도 CBT 클로즈베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비록 베타버전의 발로란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PC게임으로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 받던 경주게임이던 넥슨의 카트라이더 대한민국에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카트라이더라는 이름을 안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넥슨에 메이플을 이어 굉장히 오랫동안 꾸준하게 운영을 이어오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카트라이더 실제에서는 느껴보질 못할 속도감을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초간단!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 하는법 / 중복 닉변 가능 [내부링크]

이번에 롤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오버워치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섞은듯한 FPS인 발로란트가 한국에 베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발로란트를 플레이 해보니 진짜 역대급 FPS 게임이 나온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란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가격 [내부링크]

롤이라는 게임이 우리나라 한국 전역을 뒤덮으면서 그 게임을 만든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의 기대 또한 높아 졌습니다. 그러한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에서 현재 FPS의 판을 뒤집을 만한 게임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름하..

발로란트 한국 베타 하는 법 / 드롭스 베타키 받는법 / 기간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만들어 전세계 인기를 일으켰던 게임사인 라이엇 게임즈 전설적인 게임사인 라이엇에서 침체되어가는 FPS 시장을 뒤흔들 만한 게임을 출시 하였습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발로란트 202..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내부링크]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 게임즈에서 블리자드 회사의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을 섞은듯한 게임인 발로란트를 한국에 베타버전이 2020년 5월 5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발로란트는 정식 출시가 아닌..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 입니다.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정통 FPS 게임인 발로란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정확히는 출시라기보다는 현재까지는 베타 버전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스트리머,BJ,유튜버..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칭호 총정리 그리고 얻는법 [내부링크]

모배 칭호 총정리 그리고 얻는법 모바일 게임 시장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일명 모배 모배라는 게임 또한 서든어택과 같은 다른 FPS와 같게 칭호를 얻을 수 있고 그 얻은 칭호로 나름의..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티어 완벽 정리! 티어 올리기 , 초기화 , 순서 [내부링크]

모배 티어 완벽 정리! 티어 올리기 , 초기화 , 순서 PC버전 배틀그라운드가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면서 출시한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일명 모배 또한 컴퓨터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지 못한 이들에게..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총정리!모동숲 마이디자인 사용방법 그리고 코드 발급하기 공유하기 / QR코드 / 구찌 마이디자인 [내부링크]

모동숲 마이디자인 사용방법 그리고 코드 발급하기, 공유하기 / QR코드 / 구찌 마이디자인 동물의 숲 시리즈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일명 모동숲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상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컨텐츠..

[Discord] 디스코드 마이크 인식 안됨 / 소리 끊김 현상 해결 방법 및 설정 [내부링크]

디스코드 마이크 인식 안됨 / 소리 끊김 현상 해결 방법 및 설정 한국 게임을 이끌어가는 게임 3대장이 있습니다. 바로 롤,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 입니다. 이 3개의 게임의 특징은 바로 팀플레이 입니다. 특히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내부링크]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섬안에서 강을 건너기 위하여 다리를 건설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다리를 건설할때 통나무말뚝이 쓰이게 되는데 모동숲 다리건설 하는 방법과 통나무말뚝 레시피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특이하게 모배에서는 신뢰도가 60미만 이라면 멀티플레이 모드를 할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팀킬을 방지하기 위함인거 같은데 실제로 모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내부링크]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공백 특수문자를 닉네임에 섞을수 있는 모배의 특성상 자신이 원하는 모든 레어 닉네임을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백 특수문자를 사용하..

넷플릭스 화질 설정 그리고 초간단! 단축키 사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질 설정 그리고 초간단! 단축키 사용법 요즘 같은 시국에 집에 있는 것이 가장 안전하죠.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많은 최신 영화 드라마 혹은 인기 있었던 영상물들을 시청하면서 나름(?)..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내부링크]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입니다. 모동숲에는 신기한 종류의 나무가 키울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돈나무 이죠. 안될줄 알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본 돈을 심었..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 화려하게, 발랄하게, 쿨하게 헤어스타일 모음 / 전신거울, 화장대 [내부링크]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너굴 마일리지를 통하여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을 변경시킬수 있습니다. 이전 동물의 숲 시리즈와 달리 이번 모동숲에서는 화장대와 거울만 있다면 자유롭게 헤어이스타일을 바..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원인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롤 크리티컬 에러 원인 및 해결 방법 피시방 점유율 1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롤의 오류인 롤 크리티컬 에러에 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롤 크리티컬 에러(롤 Critica..

넷플릭스 verifyage 성인 / 청불 / 연령 인증 (www.netflix.com/verifyage) [내부링크]

넷플릭스 verifyage 성인 / 청불 / 연령 인증 넷플릭스의 19세 이상 성인만 관람할 수 있는 영상물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연령 인증은 필수 입니다. 영상물에 너무나도 잔인하거나 선정적이거나 혹은 미..

진짜 쉽다! 디코(디스코드) 인기 봇 아야나 추가 및 명령어 그리고 사용방법! [내부링크]

디코(디스코드) 인기 봇 아야나 추가 및 명령어 그리고 사용방법!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디스코드는 빼놓을 수 없는 프로그램되었습니다. 단순한 게임 플레이를 넘어서서 유저들 간의 대화는 게임할때 지루할틈..

초간단! 디코(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그리고 명령어 [내부링크]

초간단! 디코(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그리고 명령어 디코(디스코드)는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메이플스토리 등 크게 사운드 플레이가 필요하지 않는 인기 온라인 게임을 즐기면서 유저들과의 대화는 게임..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내부링크]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넷플릭스 오류코드 H7361 종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류코드 H7361 종류 해결방법 동영상시대가 도래하여 현재 동영상 플랫폼중 유튜브 그리고 넷플릭스를 2대장으로 꼽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 시청하는 도중 혹은 시청하기도 전에 오류코드가..

아프리카 BJ랄랄 - 본명,나이,동생,노래 실력, 뮤지컬,오줌,인스타 [내부링크]

아프리카 BJ랄랄 - 본명, 나이, 동생, 노래 실력, 뮤지컬, 오줌, 인스타 유튜브와 아프리카 에서 떠오르는 신예 BJ랄랄 그녀의 본명, 나이, 동생, 노래 실력, 뮤지컬, 오줌, 인스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

리그오브레전드 가이드 - 롤 클라이언트 친구창 ,친구목록 오류 & 안뜸(사라짐) 현상 해결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가이드 - 롤 클라이언트 친구창 ,친구목록 오류 & 안뜸(사라짐) 현상 해결 예전부터 롤을 하다가 보면 불편하다가 느껴지던 오류가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친구창 친구목..

방치함대 공략 - 등급표와 쿠폰 그리고 공식 카페 들어가기 [내부링크]

방치함대 공략 - 쿠폰과 등급표 그리고 공식 카페 들어가기 국내에서 출시한 방치형 모바일 게임 방치함대는 해전 RPG입니다. 기존의 다른 게임들은 캐릭터를 해당 진형에 맞춰서 적들을 대항하는 그런 게임이였..

로드오브히어로즈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 [내부링크]

로드오브히어로즈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 스마트폰의 이용률이 올라가면서 점점 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발달하였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대세 게임들 중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에 대..

모동숲 낚시 대회 기간과 포인트 상품 그리고 주의사항! [내부링크]

모동숲 낚시 대회 기간과 포인트 상품 그리고 주의사항! 벚꽃 이벤트가 끝이나고 점점 여름이 가까워지는 이 시점에 모동숲에서는 낚시대회가 시작하였습니다! 그 낚시대회의 기간과 상품 그리고 포인트는 어떻..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훔치..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내부링크]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내부링크]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을 처음 플레이 할때 각자의 섬의 이름을 지정을 하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섬에서 나오는 멜로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모동숲 섬멜로디 만드는 방..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내부링크]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교배 표,식) 동물의 숲은 꽃교배를 통하여 새로운 색상의 꽃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동숲에서 최초 공개된 새로운 꽃, 그리고 꽃 교배 하는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의..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내부링크]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의 시간은 리얼타임이 적용 되어있습니다. 즉, 현실의 시간과 모동숲 게임 내 에서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뜻이죠. 리얼 타임에서 얻는 단점을 타임슬립..

오버워치 가이드 - 옵치 에코 본섭 출시일 그리고 퀴즈 [내부링크]

옵치 에코 본섭 출시일 그리고 퀴즈 오버워치의 32번째 신규 영웅인 에코. 8개월 만에 나온 영웅인 만큼 많은 오버워치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려 있습니다. 에코의 본섭 출시일과 퀴즈에 대해서 알아..

롤 가이드 - 롤 감스트 상점 오픈!! 링크와 기간 [내부링크]

롤 가이드 - 롤 감스트 상점 오픈!! 링크와 기간 아프리카 인기 BJ 감스트님의 롤 상점이 오픈되었습니다. 감스트님 상점에는 각종 스킨등 많은 물품이 있습니다. 함께, 감스트님이 오픈한 롤 상점에 대해서 알..

롤 가이드 - 롤 단일모드 사기챔(꿀챔) 추천 그리고 기간 [내부링크]

롤 가이드 - 단일모드 사기챔(꿀챔) 추천 그리고 기간 롤은 우르프모드와 함께 인기를 끌고있는 이벤트 모드인 단일모드의 사기챔,꿀챔과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단일모드 란? 2013년 11월 27일 ..

엘디플레이어(Ld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내부링크]

엘디플레이어(Ld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스마트폰 게임을 PC버전에서도 이용할수 있는 앱플레이어, 엘디플레이어 4.0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곘습니다. 엘디플레이어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도 구동시킬수..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 방법(아이폰,안드로이드,PC)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 방법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 대부분은 다른분들과 넷플릭스 아이디를 같이 쓰고 계실겁니다. 아무래도 시청기록이 남게되면 혹시나, 보여주고 싶지 않은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동물의 숲을 플레이를 하다보면, 간혹 맘에 드는 주민과,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을 만나게 됩니다. 맘에 드는 주민은 내 섬으로, 맘에 들지 않는 주민..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오류 해결방법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데이터 이동 기능, 마이그레이션의 오류와 실패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마이그레이션이란 기존의 아이폰은 기기 변동시에는 백업과 복원..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잭슨 새로운 주민, 아미보 카드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잭슨, 새로운 주민, 아미보 카드 모동숲 새로운 주민 잭슨 등장! 2020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 동물의 숲 ' 에 새로운 주민인 잭슨이 발매 되었습니다. 갑자기 불어난 동물..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인기 순위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인기 순위 지난 시간에는 모동숲 - 주민 리스트와 각 주민들의 성별 과 성격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모여봐요 동..

영화 큐리오사 출연배우와 줄거리 그리고 감상평 [내부링크]

  영화 큐리오사 출연배우와 줄거리 그리고 감상평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큐리오사 포스터 큐리오사는 어떤 영화? 영화 제목 "큐리오사" 라는 뜻은 외설적인 물건 혹은 책을 의미한다.라고 영화 시작 부분..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코로나의 여파로 집에서만 있는 집돌이, 집순이들이 늘어나면서 닌텐도 힐링(?)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의 주민 리스트와 주민들의 성별,성격..

롤 칼바람애니룬, 템트리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롤 칼바람애니룬, 템트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칼바람 에서 애니는 어때? 나쁘진 않은데, 그냥 그런 정도 입니다. 애니가 은근히 난이도도 있고 사거리가 그렇게 긴 편도 아닌 챔피온 이다 보니깐.. 뭐 딱히 추..

멀티쿠커, 휴롬 슈퍼스팀팟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멀티쿠커 휴롬 슈퍼스팀팟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롬의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은? 휴롬 홈페이지 가격으로 할인가를 적용하여 현재 431,100원에 판매중 입니다. 물은 자연상태에서..

뉴론틴캡슐 100mg의 효능,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 [내부링크]

뉴론틴캡슐 100mg의 복용방법,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뉴론틴캡슐 100mg이란 의약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의약품이니, 뉴론틴캡슐 100mg의 기본적인 성분 등과 같은 여러가지..

맛남의 광장 백종원 착즙기, 휴롬이지 H200 가격과 당근귤주스 레시피 [내부링크]

" 맛남의 광장 백종원 착즙기, 휴롬이지 H200 가격과 당근귤주스 레시피을 알아보겠습니다. "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에 나온 착즙기, 휴롬이지 H200 휴롬이지 H200이 맛남의 광장 제주도편에서 등장 하였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장점, 단점과 버리기 방법 및 방사능 [내부링크]

" 규조토 발매트 장단점과 버리기 방법 및 방사능을 알아보겠습니다. " 규조토는 무엇일까? 아주 미세한 단세포 생물이 규조들이 바다 밑에서 침착되어 생성된 흙입니다. 흰색을 띄고 있는 점토 모..

모동숲 무주식, 무값 예측하여 대출 갚기 [내부링크]

모동숲 무주식, 무값예측하여 대출 갚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의 숲 시리즈로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 세계 동시에 발매가 되었고, 한국..

튀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 이용방법(무주식으로 돈벌기) [내부링크]

" 튀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 이용방법(무주식으로 돈벌기)을 알아보겠습니다. " 튀동숲 무값 예측 필요한 이유 닌텐도 게임 튀동숲에서 돈을 벌기위해선 많은 돈벌이가 있죠. 수많은 노가다중 남섬노가다와 같..

e학습터 학급 마일리지 쌓는 방법 [내부링크]

" e학습터 학급 마일리지 쌓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e학습터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초등,중등,고등학생들 모두가 등교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교육부는 대학생뿐만 아닌 이러한 초등고등학생들 대상..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 [내부링크]

"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를 알아보겠습니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TK하우스의 KK가 부른 나비보벳따우라는 노래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그런데, 사실 별뜻이 없는 나비보벳따..

AFK아레나 칼바람골짜기 가이드 [내부링크]

" AFK아레나 칼바람골짜기 가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 2020/03/30 - [분류 전체보기] - AFK아레나 초보자,중반,후반 등급표 AFK아레나 초보자,중반,후반 등급표 " AFK아레나 초보자,중반,후반 등급표를 알아보겠..

AFK아레나 PVE 기준 등급(Tier List)순위 [내부링크]

" AFK아레나 PVE 기준 등급(Tier List)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End,Late,Mid,Early 순으로 볼수 있습니다. 해당 순서는 영웅들의 레벨 구간 티어 입니다. End - 241Lv 이상..

AFK아레나 초보자,중반,후반 등급표 [내부링크]

" AFK아레나 초보자,중반,후반 등급표를 알아보겠습니다. " AFK아레나 유저 분들 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등급 순위를 확인하여주세요. 2020/03/30 - [분류 전체보기] - AFK아레나 PVE 기준 등급(Tier List..

우왁굳, 알잘딱깔센 그리고 Legeno? 레게노? 뜻 과 유래 [내부링크]

" 우왁굳, 알잘딱깔센 그리고 Legeno? 레게노? 뜻 과 유래를 알아보겠습니다. " 우왁굳 알잘딱깔센 뜻과 유래 " 알잘딱깔센 " 이라는 말은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님의 방송의 밈 중 하나인데, 가상의 인물입니다..

궁수의 전설 신규영웅 - 샤리 얻는 방법!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내부링크]

" 궁수의 전설 신규영웅 - 샤리 얻는 방법!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알아보겠습니다. " 궁수의 전설은 무슨게임? 마치 슈팅게임과 로그 라이크를 섞은듯한 게임이며, 나의 궁수 캐릭터로 각 챕터마다 10~50개의 스..

좀비고 색깔코드 넣는 법과 코드 표 / 방 제목, 채팅 색깔 바꾸기 [내부링크]

*좀비고 색깔코드 넣는 법과 코드 표 / 방 제목, 채팅 색깔 바꾸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좀비고 색깔코드 좀비고 게임내에서, 대화할때 혹은 방제목을 만들때 글씨의 색깔을 변경을 할때 넣는 코드 입니다. 다른 사..

좀비고 통합계정 만들기와 오류(버그) [내부링크]

*좀비고 통합계정 만들기와 오류(버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고 통합계정 여러 계정을 휴대폰 번호 인증 만으로 여러 한곳에 통합시켜 생성하는 계정 입니다. 2020년 1월 14일에 좀비고 통합계정 패치를..

좀비고 나이아드 길, 엠블럼 얻는법 공략 [내부링크]

* 좀비고 나이아드 길, 엠블럼 얻는법 공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고 엠블럼 게임내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스토리모드를 진행하였을때, 엠블럼을 얻을수 있습니다. 좀비고 나이아드 길 공략 좀비고 스..

좀비고 n번방 사건 [내부링크]

*좀비고 n번방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좀비고 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 좀비로 변하거나 좀비를 잡는 술래잡기 등의 많은 컨텐츠를 고등학교에서 벌어진다는 컨텐츠로 누구나 즐길수 있는..

나는 몸신이다 세포 해독 프로젝트 오토파지 주스(쥬스) 만들기와 식단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세포 해독 프로젝트 오토파지주스(쥬스) 만들기와 식단을 알아보겠습니다. 채널 A의 건강 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세포 해독에 좋다 하여 유명해진 오토파지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모바일 루미큐브 친구초대 및 페이스북 연동 그리고 설치 방법 [내부링크]

* 모바일 루미큐브 친구초대 및 페이스북 연동 그리고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루미큐브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드게임 중 하나로, 1930년대 루마니아계 유대인인 '에프라임 헤르 차니'라는 사람이 처음..

스마트폰 닌텐도 드라스틱(DraStic) 최신버전 설치 [내부링크]

*스마트폰 닌텐도 드라스틱(DraStic) 최신버전 설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스틱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으로 동물의 숲, 포켓몬스터 등 닌텐도 게임을 구동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프로그램, nds4droid나 D..

갱비스트(Gang Beasts) 조작법, 멀티와 무료 다운법 및 게임 사양 [내부링크]

*갱비스트(Gang Beasts) 조작법, 멀티와 무료 다운법 및 게임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 재넌님 갱비스트 게임 플레이 영상 갱비스트는 Boneloaf라는 게임사에서 만든 인디게임입니다. 2014년 8월 29일에..

콩고왕자 라비,조나단의 풀네임 및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콩고왕자 라비, 조나단의 풀네임 및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알아보겠습니다. 콩고왕자 라비와 조나단의 가족 그리고 풀네임 우리나라에서 콩고왕자로 불리고 있는 라비와 조나단은 서로 형제입니다. 2008년 2월1..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의미)과 가사 및 악보 [내부링크]

*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과 가사 및 악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나비보벳따우 1시간 듣기 나비보벳따우는 닌텐도 게임 '동물의 숲' 시리즈의 한 스토리 중에서 K.K. 가 부르는 노래입니다. K.K. 는 동물..

미세먼지로 지쳐버린 비염, 뻥 뚫어주는 방법 및 제품 Top3 [내부링크]

재미난 인생을 살고 싶은 "달콤한 밤"입니다. 미세먼지가 많고, 황사가 짙어지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이비인후과, 한의원 등 병원들에는 많은 감기, 비염 환자들이 치료받기 위해 찾아갑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개봉일은 언제? [내부링크]

*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개봉일은 언제? 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귀멸의 칼날은 다이쇼 시대 배경을 그린 만화입니다. 여기서 다이쇼 시대는 1912년~1926년 사이를 칭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 [내부링크]

*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ani24zo는 무료로 애니를 보는 사이트 애니24(ani24)의 새로운 사이트 이름입니다. 평소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애니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토렌트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무료로 보는 다시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자주인공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배우)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중 불시착으로 북한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를 지키려는 북한 특급 장교..

영화 기생충 토렌트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토렌트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관객수 1000만명을 돌파한, 장안의 화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오스카 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서민과 부자의 삶을 그린 영..

KF80,KF94 마스크 재사용 및 세척 방법 [내부링크]

*KF94, KF80 마스크 재사용 및 세척 방법 / KF는 무슨 뜻? 중국 우한에서 최초 생성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전 세계적으로 혼란을 일고 있다. 우리나라는 특히 마스크의 난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는 누굴까?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는 누굴까? 종영을 앞두고, 절찬리에 방영중인 현재 드라마 1등 이태원 클라쓰의 여자주인공 조이서 작중 그녀는 아이큐 162, 소시오패스,SNS스타와 같이 별난 이력과 성격을 갖고..

어서와 여자주인공 신예은 ,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내부링크]

*어서와 여자주인공 신예은,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드라마 어서와는 KBS에서 3월 27일부터 방영하는 드라마입니다. 원작은 만화를 하고있으며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만남에서 생기는 반묘..

코커 김민아의 MC데뷔 : 이십세기 힛트쏭! [내부링크]

*코커 김민아의 MC데뷔 : 이십세기 힛트쏭! 다가오는 2020년 3월 27일 요즘 예능판에서 빼놓을수 없는 두사람이 만났습니다. 바로바로!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코커 아나운서 김민아! 김희철님 같은경우 모두가 알..

죽마게임 stilt fella 가격 및 게임 사양 [내부링크]

*죽마게임 stilt fella 가격 및 게임 사양 유튜브와 트위치 스트리머,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스팀게임이에요. 특히 대도서관,풍월량,우왁굳 등의 스트리머들이 대표적이죠. 초반 조작감이 간단한..

집에서 쓰기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Top3 [내부링크]

재미난 인생 살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집에서 쓰기 좋은 공기 청정기 Top 3입니다. 보기 편하게 Top 3이지 객관적인 자료이기보다는 제 생각이 녹아들어 있는 글입니다. 참고만 하시고, 추..

[포토샵]사진에서 불필요한 부분, 배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하는법 [내부링크]

재미난 인생 살고 싶은 "달콤한 밤"입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 원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 그런 부분을 배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이태원 클라쓰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카카오페이지(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현재 JT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를 무료로 다시 볼수 있는 법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토렌트 파일을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흔히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했는데, torrent 파일을 실행시키는 방법을 몰라 시청을 포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