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ink23의 등록된 링크

 honeypink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대구맛집 화원기와집 짜장닭갈비 밀키트 완전 내스타일 [내부링크]

대구맛집 화원기와집 짜장닭갈비 900g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미로 맛보기 좋은 대구맛집 화원기와집의 짜장닭갈비를 소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화원기와집은 30년 전통 화원 대표 맛집이고 닭갈비 전문점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엄선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닭갈비 전문점입니다. 화원기와집 짜장닭갈비는 야채포함 900g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문과 동시에 빠른 배송으로 아이스박스와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야채가 포함된 짜장닭갈비이고 조리도 간단하기 때문에 캠핑에서 조리해서 먹기도 간편할 것 같습니다. 대구맛집 화원기와집의 짜장닭갈비 소개 밀키트 형태로 배송이 되고 안에는 닭갈비 요리 레시피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대구맛집 화원기와집의 짜장닭갈비는 냉장/냉동보관이 가능하며 냉장 시에는 1주일, 냉동은..

라오스 여행 비엔티안 공항 에어포트 및 라오스 숙소 더큐브 호텔 정보 [내부링크]

라오스 비엔티안 공항 에어포트 및 호텔 정보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여행으로 방문한 라오스여행 공항 에어포트 버스 및 호텔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라오스를 갈 때 티웨이(TWAY) 항공을 이용했는데 대부분 티웨이나 진에어항공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티웨이 수화물 정보로는 기본 15KG+수화물 1개인데 크기 제한은 없기 때문에 골프백은 수화물로 보내고 나머지 짐은 기내에 갖고 탑승했습니다. 여행 전에 수화물 관련 규정을 확인하는 것은 비행기를 이용할 때 당혹스러운 일을 대비하여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오스여행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환율인데 라오스는 10,000낍이 대략 원화로 7~8천 원으로 계산해 주시면 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공항 에어포트 셔틀버스 라오스 여행에서..

라오스여행 비엔티안 공항 유심 및 교통수단 택시앱(LOCA) 사용법 [내부링크]

라오스 비엔티안 공항 유심 및 택시앱(LOCA)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 여행에서 필요한 유심 정보 및 택시앱(LOCA) 사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라오스를 골프여행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라오스 여행이 다른 동남아와는 달리 열악하기 때문에 버스,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지 않아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는 환전, 유심, 교통수단이 중요한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환전은 은행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유심과 교통수단인 택시앱(LOCA)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의 화폐단위는 팁이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라오스 여행 기본정보 라오스는 동남아 중에서도 못 사는 나라에 속합니다. 미얀마보다 못 사는 나라이며, 제조업이 없긴 하지만 Lao Beer라는 ..

대영힐스CC 대영베이스CC 주변 맛집 추천 명태어장 충주점 [내부링크]

대영힐스 CC 3부 라운딩 전 방문했던 맛집 명태어장 충주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영힐스 CC 야간라운딩을 즐기러 방문하기 전에 들렸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야간 라운딩 전에는 골프가 끝나고 식사를 하기 어려우니 라운딩 전에 든든하게 식사를 해야 합니다. 저는 대영힐스 CC 맛집을 찾아서 명태어장 충주점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대영힐스 CC 가는 길에 있어서 라운딩 전에 식사하기 좋습니다. 대영힐스 CC 주변 맛집 명태어장 소개 명태어장 충주점에 들어가면 큰 메뉴판이 눈에 띕니다. 요리류와 식사류로 나뉘어 있고 식당 내부는 넓은 공간과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라운딩 전에 식사를 하시려는 골프 인구들이 역시 자리해 있습니다. 맛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명태조림이나 갑오징어조림 등 맛있는 음식..

대영힐스CC 3부 라운딩 드라이빙캐디와 함께 즐거운 라운딩 [내부링크]

드라이빙캐디와 함께 대영힐스CC 3부 야간 라운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영힐스 CC 라운드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방문했던 시기는 한창 빚내서 친다는 가을골프 중에 날씨가 더웠던 날 3부 야간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대영힐스 CC는 그린피도 싸고 페어웨이가 잘 관리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거기에 야간에는 드라이빙캐디라는 것을 운영하고 있어서 골프 진행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가성비 좋게 골프를 즐기고 다녀올 수 있는 골프장인 것 같습니다. 드라이빙 캐디란? 드라이빙 캐디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하우스 캐디와 다르게 골프 카트만 운전해 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비용은 일반 캐디피보다 낮은 10만 원인데 “운전만 해주는데 10만 원은 비싼 거 아니냐”라고 말하는 골퍼도 많은데요...

화로구이 데이트장소 신용산역 고기집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 [내부링크]

인상적인 화로구이 데이트 장소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산역에 위치한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는 예약 없이는 갈 수 없는 맛집이고 분위기와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직원들의 친절과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특별한 메뉴가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생방송투데이에도 홍콩화로구이로 방영되었었는데 맛집으로 인정받은 장소입니다.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는 4호선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접근성도 좋고 만약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신다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안내받아 주차해 주시면 됩니다. 몽상가 홍콩 화로구이 소개 몽상가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8가길 7-16 영..

제주도 애견동반 펜션은 제주도 독채펜션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에서 [내부링크]

제주도 애견동반 펜션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방문했던 제주도 독채펜션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 애견동반 펜션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의 강아지인 이브이와 첫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머물렀던 애견동반 펜션입니다.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는 혼자 여행 왔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와 단독룸도 있고 근처에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제주 구옥을 현대식으로 리모델링한 제주구옥단독펜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해수욕장, 올레길, 오름 등 관광지도 많이 있어 위치도 좋았습니다. 제주도독채펜션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 제주는 제주도의 서쪽에 있어서 차귀도와 제주올레길 12코스와도 가깝습니다.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 소개 일마레 가든 앤 스테이 ..

문정역 곱창맛집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 맛집 인정 후기 [내부링크]

문정역 곱창맛집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정역 주변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군자대한곱창은 곱창 맛집으로 화사가 인정한 맛집입니다. 날씨도 선선해진 요즘 주변 많은 회사원 분들이 문정역 주변 맛집을 찾아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동부법원단지 주변이기도 하고 주변 지인집에 들렀다가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문정역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의 위치는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에서 가까이 있어서 대중교통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입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 시에는 엠스테이트 상가 건물의 넓은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 소개 군자대한곱창 문정역점 주소 : ..

24시 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에서 강아지 슬개골 탈구 검진 방문 후기 [내부링크]

24시 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에서 슬개골 탈구 진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동물병원 24시 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에서 저의 강아지의 슬개골 탈구 검진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의 강아지인 이브이는 소형견이라서 그런지 항상 슬개골 탈구에 대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3개월 때부터 조금씩 다리를 깡충거리면서 다니기도 하였고 집 주변에서 문의하고 검진을 받았을 때 슬개골 탈구 진단을 내렸었는데 엑스레이상 보기에는 그렇게 큰 믿음은 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소형견의 비애인 슬개골을 지속 관리해 주고 계속해서 운동도 시켜주고 시간이 지나고 다른 병원도 가서 한번 더 검진을 받았습니다. 부천 동물병원 24시 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의 위치는 역곡역 2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매우 편리..

의왕애견미용, 애견유치원, 애견호텔이 모두 가능한 행복하개 애견미용 대만족 후기 [내부링크]

의왕애견미용, 애견유치원, 애견호텔이 가능한 행복하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왕애견미용 행복하개 말티푸 클리핑 얼굴컷 대만족 했던 솔직 후기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의 사랑스러운 강아지 말티푸 이브이는 11개월 된 1.6kg로 작은 강아지입니다. 미용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기도 했고 겁이 많은 이브이는 배냇미용을 했을 때부터 시작해서 몇 번의 미용을 다녀오고 나서 토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아서 미용에 대해 예민합니다. 걱정과 함께 의왕 24시 애견호텔과 애견유치원 애견호텔을 함께 하는 행복하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의왕애견미용 행복하개는 모락산자락 아래에 의왕시 오전동 모락중학교 바로 옆에 신축 건물에 2층과 3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남과 수서에서 30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접근성도 굉장히 좋은..

강남역 데이트 추천 장소 히쿠마 강남 방문 후기 [내부링크]

강남역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히쿠마 강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맛집 히쿠마 강남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일본 스타일의 음식과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데이트 맛집입니다. 외관부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눈에 들어오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강남역맛집 히쿠마 강남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와 신논현역 6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히쿠마 강남점 소개 히쿠마 강남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길 36 운현빌딩 2 1층 영업시간 : 11:00-21:00 (B.T 16:00-17:00) (L.O 20:30) 전화번호 : 0507-1381-9787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내부 ..

일본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건대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 [내부링크]

건대 술집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술집 건대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은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오뎅바 건대 술집입니다. 핫플 건대의 맛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일본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장소였습니다.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은 2호선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앞에 주차도 3대가 가능하여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주차도 된다는 점은 정말 편합니다. 이자카야 철길부산집 건대점 소개 철길부산집 건대점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 22길 36 1층 철길부산집 건대점 영업시간 : 매일 17:00-2:00 토일 17:00-4:00 (L.O 1:30) ..

마장동 연평도꽃게아구낙지 아구찜 맛집 방문 [내부링크]

마장동 맛집 연평도꽃게아구낙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장동에 위치한 아구찜 맛집 연평도꽃게아구낙지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장동 하면 소고기가 유명하지만 집 주변이면서 맛집으로 유명한 연평도 꽃게요리맛집인 연평도꽃게아구낙지를 방문했습니다. 가족끼리도 게장이 먹고 싶으면 자주 방문해서 게장도 즐겼던 맛집입니다. 마장동 아구찜 맛집 연평도꽃게아구낙지는 마장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면 발레파킹을 1,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마장동 맛집 연평도꽃게아구낙지 소개 마장동 맛집 연평도꽃게아구낙지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장로 323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 02-22..

선릉역 프라이빗룸 편백찜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선릉역 회식하기 좋은 개별룸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에 위치한 편백찜을 즐길 수 있는 정 세이로무시 방문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편백찜 냄새가 나는 정 세이로무시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프라이빗 하게 꾸며져 있는 개별룸이 눈에 띕니다. 회식장소나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좋은 장소일 것 같습니다.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는 선릉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소개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64길 9 107호 1 영업시간 : 1:30-22:00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30-876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발렛파킹, 예약, 무선 인터넷, 남..

자연식 강아지화식 수제사료 루비맘 프리미엄 펫푸드 강아지사료 구매 후기 [내부링크]

루비맘 프리미엄 펫푸드 강아지화식 수제사료 구매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비맘 프리미엄 펫푸드 자연식 강아지화식 수제사료 구매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루비 프리미엄에서 자연식 강아지 화식 수제사료 정보를 알게 되어 저의 반려견 이브이가 건강하고 맛있는 사료를 먹기 바라는 마음에 구매하였습니다. 저의 반려견 이브이는 소고기도 좋아해서 소고기 맛과 야채믹스 맛을 섞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저의 반려견 이브이는 10개월가량 된 1.6kg의 말티푸 강아지입니다. 간식이나 사료를 잘 안 먹어서 사료를 몇 종류를 구매해서 먹여보고 있습니다. 하루 한 끼 정도 먹을 정도로 입 짧은 강아지인데 루비맘 프리미엄 펫푸드 자연식 강아지화식 수제사료를 보여주었더니 관심을 가지는 모습에 잘 먹는 밥을 찾은 느낌이라..

[강아지옷추천] 귀여운 옷이 많은 마이티피플에서 블랙 미니 원피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마이티피플 강아지옷 구매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티피플에서 구매한 강아지옷 블랙 미니 원피스 구매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의 반려견인 말티푸 이브이는 크림 컬러를 갖고 있는 1.6kg의 초소형 강아지입니다. 대략 10개월 정도 되었고 깜찍한 외모를 가지고 발랄한 것이 특징입니다. 강아지도 사람과 같이 털빨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더욱 깜찍함을 위해 선물해주고 싶었던 블랙 미니 원피스입니다. 마이티피플 강아지옷 블랙 미니 원피스 착장 후기 강아지의 털을 미용한다고 바짝 깎게 되면 집에서도 체온조절이 급변하여 얇은 실내복을 입혀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제 점점 날씨도 추워지고 있으니 집에서도 얇은 실내복을 입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랙 미니 원피스는 귀여운 흰색 레이스와 검은색 얇은 망..

인천애견동반식당 강아지운동장 보유한 개떼놀이터 인천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인천애견동반식당 개떼놀이터 인천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지역을 방문하면서 방문했던 인천애견동반식당인 개떼놀이터 인천점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인천 개떼놀이터는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고 야외바비큐와 식사메뉴가 있습니다. 옆에는 유명한 커다란 강아지운동장이 있어서 저의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천애견동반식당 개떼놀이터는 지역은 인천이지만 김포, 인천, 서울의 경계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바로 근처에 아라뱃길이 있어서 드라이브 코스로나 데이트코스, 산책코스 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인천애견동반식당 개떼놀이터 소개 인천애견동반식당 개떼놀이터 인천점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다남로 278 영업시간 : 11:00- 1:00 식사 L.O 22시 이후..

[강남디저트카페] 로버스 선데이마켓 탕후루 강남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신상 강남 디저트카페 로버스 선데이마켓 탕후루 강남점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 새로 생긴 디저트 카페인 로버스 선데이 마켓 강남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핫한 디저트인 탕후루도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로버스 선데이 마켓 강남점은 입구부터 귀여운 입간판이 눈에 가고 외관도 눈에 띄는 카페입니다. 로버스 선데이마켓 강남점은 강남 메가박스와 e스퀘어 사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먹자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간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상으로는 3층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로 가보면 언덕 골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1층 느낌입니다. 로버스 선데이마켓 강남점 매장 및 메뉴 소개 로버스 선데이 마켓 강남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8 3층 로버스 선데이 마켓 영..

[신사맛집] 가로수길 초밥 참치 전문점 은행골 신사점 [내부링크]

BTS도 다녀간 신사 가로수길 초밥 맛집 은행골 신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행골 신사점 초밥 참치 전문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은행골 신사점은 BTS도 다녀갔을 만큼 맛있고 유명한 장소입니다. 입구 간판부터 유명인이 많이 다녀간 자취를 남겨 입장 전부터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은행골 신사점은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역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건물 앞쪽으로 발레주차도 가능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고, 자차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골 신사점 BTS 도 다녀간 가로수길 초밥 참치 전문점의 발레파킹은 출차 시 샤블리 옆 주차장 쪽으로 가면 이용할 수 있고 매장 이용 확인차 영수증이나 방문도장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매장 이용 후에 타 매장..

[경희대막창] 경희대 막창 맛집 추천 봉자막창 서울경희대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경희대 주변 막창 맛집 추천 봉자막창 경희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경희대 맛집인 봉자막창 서울경희대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경희대 주변은 워낙 맛집이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 봉자막창은 맛집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낙 맛집으로 유명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더라도 조금 늦으면 바로 다음 손님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시간을 잘 지키셔야 합니다. 그래도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봉자막창 경희대점 매장 및 메뉴 소개 봉자막창 경희대점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3길 23 1층 영업시간 : 매일 16:00-2:00 전화번호 : 0507-1324-3796 포장, 배달, 예약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봉자막창 경희대점 내부를 들어가면 한쪽 벽을 가득 채운 메뉴들이 눈에 띕..

[송정역맛집] 송정역 치킨 비행기탄 꼬꼬 누룽지 통닭구이 [내부링크]

송정역 맛집 독특한 레시피의 비행기탄 꼬꼬 누룽지 통닭구이 소개 안녕하세요. 누룽지 통닭으로 유명한 누룽지 통닭구이에서 퇴근 후 치맥 즐겼던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송정역 치킨집 누룽지 통닭구이는 송정역 4번 출구에서 대로변을 따라 2~3분 걸어올라 가면 매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참나무 장작이 쌓여있고 매장밖에서 닭을 구워져서 닭을 굽는 냄새가 진동합니다. 충동적으로도 지나가다가 포장하기도 할 것 같습니다. 전기구이랑 비슷한 비주얼이지만 참숯을 사용하기 때문에 불향과 함께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 탄 꼬꼬 누룽지 통닭구이 소개 비행기 탄 꼬꼬 누룽지 통닭구이는 참나무를 이용해서 구운 닭아래에 11가지 재료를 섞은 쌀밥을 묻어두고 다시 철판 위에 올려서 누룽지로 바삭하게 굽는 것이..

[아차산역장어맛집] 아차산역 주변 장어시대 군자점 장어맛집 후기 [내부링크]

아차산역 맛집 장어시대 군자점 장어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 장어시대 군자점 방문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기력이 떨어질 때 스태미나로 원기를 회복하는 데는 장어만 한 음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집 주변 장어맛집을 방문했는데 장어로도 유명하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장어시대 군자점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28 대원빌딩 1층 장어시대 군자점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 02-498-9981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장어시대 군자점 매장 소개 아차산역 맛집 장어시대 군자점은 쾌적하고 넓은 매장을 보..

[학동역빵집] 삼성동 브런치로 유명한 베이커베이커 빵집 [내부링크]

빵에 대한 철학이 담긴 삼성동 브런치 베이커베이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동 브런치 베이커베이커 방문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핫플레이스인 삼성동에 들러서 빵집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고자 방문 포스팅을 합니다. 삼성동 브런치 베이커베이커는 선정릉역과 강남구청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주 방문했던 강남구청역 근처라서 접근성도 좋고 도로변에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삼성동 브런치 베이커베이커 소개 삼성동 브런치 베이커베이커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20길 5 1층 영업시간 : 평일 10:00-19:00 토일 9:30-18:00 전화번호 : 0507-1443-9906 지역화폐(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

[왕십리맛집] 칠구네 신림동백순대&순대 왕십리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왕십리에서 신림동 백순대 즐길 수 있는 칠구네 신림동백순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인 왕십리맛집 칠구네 신림동백순대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왕십리맛집 칠구네 신림동백순대는 신림동에서 유명한 백순대&순댓국의 추억을 꺼내주는 장소입니다. 왕십리는 집 주변이기도 하고 접근성도 좋은데 신림동 백순대도 즐길 수 있는 마음에 방문하였습니다. 왕십리맛집 칠구네 신림동백순대 왕십리점의 위치는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한양대학교 쪽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역에서 매우 가깝우며 맛집 골목 쪽에 있어서 방문하기 더 편합니다. 칠구네 신림동백순대&순대국 왕십리점 소개 칠구네 신림동 백순대&순대국 왕십리점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5길 4-11 1층 칠구네신림동백순대 왕십리점 영업시간 : 매일 ..

[광화문디타워점] 룸식당 고청담 우마카세 데이트 추천 [내부링크]

광화문 디타워점 고청담 우마카세 즐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한 룸식당 고청담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룸식당 고청담이며 룸식당에서 조용하게 한우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축하할 일이 있어서 애인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한우 오마카세를 즐겼습니다. 광화문역 3번과 4번 출구에서도 가까운 고청담 광화문 디타워점입니다. 건물의 5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입구와 한우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는 고청담 디타워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역에서도 가깝고 회사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회식이나 접대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접근성이 좋은 고청담 광화문 디타워점입니다. 고청담 광화문 디타워점 소개 고청담 광화문 디타워점 주소 : 서..

[종각맛집] 종각역 데이트코스 죽마고돈과 미친닭 루프탑 한번에 즐긴 후기 [내부링크]

종각역 돈마카세 죽마고돈과 루프탑에서 미친닭 데이트 코스로 한 번에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각데이트 코스로 죽마고돈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죽마고돈은 종각역 맛집이기도 하고 맥줏집 미친닭도 한 건물에 있어서 1차 고기, 2차 치킨으로 한건물에서 다 해결할 수 있는 장소라서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죽마고돈은 돼지고기 오마카세인데 직접 신선한 고기를 설명과 함께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오마카세가 소고기만 있을 줄 알았는데 돈마카세라니 이젠 핫플에서는 돼지고기도 오마카세로 유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종각역 맛집 1차 돈마카세 죽마고돈 및 2차 루프탑 미친닭 설명 죽마고돈은 종각역 4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먹자골목 메인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골목 안쪽으로..

[잠실맛집] 프리미엄 솥밥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솔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솔솥 프리미엄 솥밥 즐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솔솥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솔솥은 프리미엄 솥밥 음식점이고 고기를 먹을 때나 음식점에서 나오는 누룽지와 함께 제공되는 솥밥을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솥에 있는 밥을 덜어낸 후 안에 뜨거운 물과 함께 누룽지를 즐길 수 있는데 솔솥은 안에 들어가는 메뉴를 다양하게 하여 이색적인 솥밥이 있습니다. 솥밥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으면 그 맛도 일품이라는 기대를 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솔솥 메뉴 및 매장 설명 송리단길 맛집 솔솥 송리단길점은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인 1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내부는 손님들로 꽉 차서 밖에서 잠시 대기후에 입장하..

[을지로곱창] 을지로입구역 소곱창 맛집 담비곱창 방문 후기 [내부링크]

을지로입구 소곱창 맛집 담비곱창 곱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소곱창 담비곱창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평소 곱창을 좋아해서 자주 곱창집을 방문하곤 하는데 이번에는 회사 주변에 위치한 을지로입구역 담비곱창을 다녀왔습니다. 을지로입구역 주변에는 회사가 많아서 회사원분들이 많은데 접근성도 좋아 회식장소로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담비곱창은 귀여운 담비 캐릭터를 생각하고 방문했었는데 방문해 보면 글씨체가 진지한 궁서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을지로입구역 곱창맛집 담비곱창 소개 담비곱창은 을지로입구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센터플레이스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을지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차도 가능하여 불편함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담비곱창 주소 ..

[논현막창] 논현동 신생 막창 맛집 인생2막창 논현점 강력 추천 [내부링크]

논현동 막창 맛집 인생2막창 맛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현동 유일 막창 맛집 인생2막창 방문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막창은 대구가 유명하여 대구를 방문했을 때 막창을 접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 막창이 논현동 먹자골목 영동 전통시장 근처에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과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논현동 인생2막창은 방이돈 본점에서 인기를 얻어서 논현동에도 오픈한 숯불에 구워 먹는 인생2막창 논현직영점이라고 합니다. 논현동 신생 막창 맛집 인생2막창 소개 논현동 신생 막창 맛집 인생2막창 위치는 신분당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위치하고 있고 영동전통시장 인근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입구에는 "논현동 막창 인생2막창은 손님들의 인생2막을 응원하며, 행복..

[잠실새내곱창]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화사의 곱창대란 주인공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곱창은 언제 먹어도 안 질리고 2차로 배부를 때 먹어도 배도 부르지 않는 저의 최대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은 예전 곱창대란의 주역인 화사 곱창사건이 일어났던 장소입니다. 곱창의 고소함을 화사로 인해 곱창대란이 일어나게 되었고 군자에서 시작해서 여러 곳에 체인을 둔 군자대한곱창입니다.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 매장 소개 잠실새내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은 잠실새내역 4번 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걸어서는 5분 안에 걸려서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군자대한곱창 잠실새내점은 입구에서 ..

[판교맛집] 판교맛집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에서 돼지김치구이 즐긴 후기 [내부링크]

판교핫플 판교맛집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에서 들렸던 판교맛집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삼산회관은 전라도 진안에 위치한 노포식당을 모티브로 삼았다고 하며, 그 옛날 삼산 할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합니다. 판교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을 발견하게 되어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판교에는 다양한 직장이 있는데 돼지김치구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많이 방문할 것 같습니다. 판교맛집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 매장 소개 삼산회관 판교유스페이스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 1A동 지하 1층 B108호(바스버거 옆)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한양대맛집] 왕십리 맛집 카모메 한양대점에서의 특별한 메뉴 [내부링크]

한양대 주변 왕십리 맛집 카모메 한양대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양대주변 핫플 카모메 한양대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왕십리 맛집 카모메 한양대점은 SBS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특별한 메뉴가 많은 맛집입니다. 그중 하나를 꼽으라면 카모메만의 트러플 고구마 전이 유명합니다. 하기 링크에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하여 SBS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었던 방송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왕십리 맛집 중에서도 특별한 음식을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왕십리 맛집 카모메 한양대점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생활의 달인 : 네이버 통합검색 '생활의 달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왕십리 맛집 카메모 한양대점 매장 및 메뉴 소개 ..

[가로수길데이트] 신사역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신사890 [내부링크]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신사890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 데이트코스로 좋을 오픈형 테라스인 신사890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날씨도 좋은 요즘 신사동을 방문하면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와인과 파스타 맛집과 함께 5성급 호텔 셰프 출신 주방장님이 있는 신사890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신사890은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한 레스토랑이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와인, 파스타 맛집 신사890 소개 가로수길 와인, 파스타 맛집 신사890은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1층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위치하고 2층에는 테라스로 오픈된 가게여서 찾기도 쉽고 외부에서 바라볼 때도 분위기가 좋아 보..

[서울숲맛집] 서울숲 주변 뚝섬역 삼겹살 맛집 홍화돈에서 뼈구이 2인세트 즐기기 [내부링크]

서울숲 주변 뚝섬역 삼겹살 맛집 홍화돈에서 꽃삼겹 및 숯불뼈구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역 맛집 홍화돈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홍화돈은 서울숲맛집이고 숯불뼈구이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서울숲 맛집 홍화돈은 방문하고자 연락을 했을 때부터 저녁시간에는 대기가 있다는 안내로 피크시간이 지난 저녁 7시 이후에 방문하였습니다. 홍화돈은 목살 및 삼겹살 전문점으로 소개되어 있지만 이색적인 숯불뼈구이가 있어 궁금해지는 맛과 메뉴입니다. 서울숲 주변 뚝섬역 삼겹살 맛집 홍화돈 소개 및 정보 뚝섬역 홍화돈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길 23-1 1층 홍화돈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월금 Break Time 15:00 `17:00) 전화번호 : 0507-1393-7988 단..

[신사역횟집] 신사역 주변 신선한 막회를 즐길 수 있는 마케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신사역 횟집 신선한 막회를 즐길 수 있는 마케집 신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 횟집 마케집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마케집은 자연산회가 생각이 난다면 방문하기 좋은 장소인데 인천에서 방문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자주 방문하는 신사 쪽 마케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신사역 마케집은 테라스석도 보유하고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노상할 겸 방문해서 초저녁부터 여유를 즐기면서 자연산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영되었다고 하니 맛이 기대되는 마케집입니다. 마케집 신사점 매장 및 메뉴 소개 자연산 횟집 마케집 신사점은 가로수길 가기 전 신사역 8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접근성도 좋아서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마케집 신사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

[압구정로데오맛집] 프리미엄 압구정로데오점 이자카야 청담이상 블랙 방문 후기 [내부링크]

기념일에 방문한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이자카야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청담이상은 어렸을 때부터 이자카야로 유명한 장소라 이름만 들어도 아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입니다. 청담이상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임을 아는 곳이었는데 압구정로데오에도 청담이상이 오픈하였는지 반가운 마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를 방문해 보니 역시 입구부터 새로 오픈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제격인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 이자카야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점 소개 청담이상 블랙 압구정로데오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9길 41 지하 1층 영업시..

[마곡역맛집] 마곡역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마곡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마곡역 돈까스 찐맛집 유미카츠 마곡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했던 토마호크 돈까스로 유명한 유미카츠 마곡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일 때문에 김포 쪽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곡 쪽을 지나다 보면 항상 생각났습니다. 마곡돈까스 마곡점은 얼마 전 연예인 이영자 씨와 제이쓴이 나오는 "돈쭐 내러 왔습니다"에도 방영되었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역시 찐맛집이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연예인 이영자 씨가 소개해주는 음식점은 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방문했을 때 입구에는 돈쭐 내러 왔습니다에 방영된 배너도 생겼습니다. 유미카츠 마곡점 소개 및 매장 정보 유미카츠 마곡점은 마곡역 4번출구쪽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용이하고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하여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입니..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로데오 우돈청에서 제주오겹살과 삼겹살 즐기기 [내부링크]

테라스가 있는 압구정로데오 고기집 맛집 우돈청 제주오겹살과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고기집 맛집 우돈청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우돈청은 힙한 장소라면 떠오르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하고 있고 압구정로데오 맛집 중에서도 제주 오겹살과 삼겹살 맛집입니다. 우돈청은 오픈된 테라스형태구조로 개방감이 느껴지는 고기집이고 밖을 보면서도 먹어서 좋고 고기냄새도 안 배겨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이 압구정 쪽이라 이번에도 지인과 압구정로데오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했다가 고기집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여 우돈청을 택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우돈청 정보 및 소개 압구정로데오 고기집 우돈청은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상으로 확인해 보면 압구정 카페골목..

[수제버거맛집추천] 한남동 수제버거 비스티버거 한남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수제버거 맛집 비스티버거 한남점 방문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수제버거 비스티버거 한남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비스티버거는 지나가다가 자주 간판을 접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수제버거 맛집이었습니다. 비스티버거는 잠실점과 한남점이 있는데 이번에 저는 한남점에 약속이 있어 비스티버거 한난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한남점이 본점이니 본래의 수제버거 맛을 더욱 잘 느낄 기대를 하게 됩니다. 비스티버거 한남점은 한남동 순천향대학교병원 근처에 위치한 한남아이파크애비뉴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스티버거 한남점은 접근성도 좋고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도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기에 편한 장소입니다. 비스티버거 한남점 내부 및 정보 비스티버거 한남점 주소 ..

[잠실데이트] 잠실 롯데타워뷰가 보이는 1987루프탑라운지 잠실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잠실 롯데타워뷰와 야경이 멋있는 1987루프탑라운지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데이트 맛집 1987루프탑라운지 잠실점 방문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방이동에 잠실의 롯데타워뷰를 보면서 데이트할 수 있다는 공간으로 유명한 장소가 있다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기념일을 맞아 방문했던 1987루프탑라운지는 데이트장소로 제격이니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롯데타워뷰를 보면서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987루프탑라운지 매장정보 및 메뉴 설명 1987루프탑라운지는 잠실역과 몽촌토성역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혜성빌딩 9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1989루프탑라운지 잠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1 혜성빌딩 9층 영업시간 : 월~목 18..

[마라탕맛집] 방배역 주변 마라탕 맛집 추천 한성마라탕 방배역점 [내부링크]

방배동 마라탕 맛집 한성마라탕 방배역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역 마라탕 맛집 한성마라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마라탕은 한 번씩 생각나는 음식 중에 하나라서 자주 찾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방배동주변에서 약속이 있어서 저녁에 마라탕으로 결정하여 저녁을 해결했는데 마라탕의 진가를 볼 수 있었던 장소라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한성마라탕 방배점은 네이버 플레이스 평점 5점 중에 4.6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신다면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방배동 마라탕 맛집 한성마라탕 방배역점 매장정보 및 메뉴 소개 한성마라탕 방배역점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3길 18 방배아크로타워 1층 107, 108호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

[숙대맛집]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숙대입구역 피자 파스타 맛집 나폴리키친 [내부링크]

숙대입구 피자 파스타 맛집 나폴리키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대 앞 피자 파스타 맛집 나폴리키친 방문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대학교 앞에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 많아 대학시절 피자와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는 피자 파스타 맛집은 다 찾아 도장 깨기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나폴리키친은 숙대입구역 숙명여자대학교 근처 화덕피자이고 데이트나 약속으로 방문하기에 좋다고 하여 마침 약속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나폴리키친을 찾아가다 보면 골목골목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고수찜닭집 2층에 초록색 간판을 찾으시면 금방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키친 정보 및 메뉴 소개 나폴리키친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45길 29 영업시간 : 11:00 ~ 2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400-3428 포장, 배..

[청평맛집] 청평터미널 인근 청평우대갈비 로컬맛집 [내부링크]

청평터미널 앞 청평 맛집 청평 우대갈비에서 우대갈비 즐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펜션 일곱 난쟁이 펜션을 놀러 가면서 방문했던 "청평 우대갈비"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청평 주변에는 갈빗살과는 다른 우대갈비가 맛있다고 하여 마침 청평가평 주변에 위치한 청평 우대갈비를 찾아 방문했습니다. 청평 우대갈비는 청평 터미널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로컬맛집 느낌이 납니다. 갈빗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하는 우대갈비를 기대하게 되는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평우대갈비 정보 및 메뉴 소개 저는 청평 일곱 난쟁이 펜션에서 1박을 묵고 다음날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청평 우대갈비를 방문했습니다. 로컬맛집이라 사람이 많을까 걱정되어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해서 창가 쪽 넓은 독립공간 예약석을 배..

[강아지장난감추천] 강아지 장난감 실타래 터그놀이용 이모펫 구매 이용 [내부링크]

강아지 장난감 이모펫 실타래 애착인형 터그놀이용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장난감 "이모펫" 애착인형 장난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는 말티푸 종의 6개월 차 이브이라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한창 이가 간지러운지 인형을 무는 것을 좋아하고 터그놀이를 좋아하는데 먹는 것보다 노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번 기회에 혼자 심심하지 않게끔 터크놀이하기 좋은 애착인형을 이모펫에서 구매하여 선물하였는데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강아지 장난감 이모펫 터그놀이 애착인형 소개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한 이모펫 장난감입니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장난감 2개를 10,000원을 구매하면 장난감 3개를 덤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구매한 모든 분들께는 간식도 추가..

[신사맛집] 신사 가로수길 고기집 신사참숯불고기 [내부링크]

가로수길 고기집 신사참숯불고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기집 "신사참숯불고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신사동에는 맛있는 맛집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여 많은 분들께서 데이트나 모임, 약속을 즐기러 방문하시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그중 좋은 숯으로 고기맛이 일품이라는 신사참숯불고기를 지인과의 약속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기의 맛이 좋아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로수길 고기맛집 신사참숯불고기 정보 및 메뉴 신사참숯불고기 위치는 한남IC와 가로수길 사이에 위치하고 라까사호텔 서울과 와이키키 링크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차량을 주차도 할 수 있고 만약 주차할 수 없다면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신사참숯불고기 ..

[가평펜션추천] 청평 아침고요수목원 주위 일곱난쟁이 펜션에서 힐링 즐기기 [내부링크]

서울근교 힐링하러 방문하기 좋은 청평펜션 일곱난쟁이 펜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평펜션 "일곱난쟁이 펜션"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일곱난쟁이 펜션은 아침고요수목원 주변에 위치한 힐링하기 좋은 펜션입니다. 주변에 계곡도 흐르고 있어서 5월인 지금 방문하기에 시원하고 힐링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여 청평을 방문하였고 서울 근교로 방문하기 좋은 일곱난쟁이 펜션을 방문하였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한 시간가량 소요되기 때문에 서울 근교로 부담 없이 힐링하러 방문하기 좋은 펜션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학 엠티로 방문한 그룹도 있어서 대학엠티로도 많이들 방문하는 듯하였습니다. 청평펜션 일곱난쟁이 펜션 정보 및 내부 인테리어 청평펜션 일곱난쟁이 펜션은 많이들 놀러 ..

[성수맛집] 성수동 고기맛집 마블상회에서 진갈비살 먹방 후기 [내부링크]

성수동 고기맛집 마블상회 호주 청정와규 진갈비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 고깃집 "마블상회"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마블상회는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주산 와규와 스페인 흑돼지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주말 데이트장소로 성수동을 방문하였고 고깃집을 찾아보던 중 마블링이 예술인 와규 진갈비살과 황제 주물럭, 마블 캔디목살의 입간판을 보고 평소 소고기와 진갈비살을 좋아하던 저의 마음을 자극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성수동 고기맛집 마블상회 정보 및 메뉴 성수동 고기맛집 마블상회는 성수역 4번 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차량으로 방문하신다면 주변에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에 주차하면 되고 마블상회까진 걸어서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지하철에서도 가깝고 주차도 걱정이 없습니다. 성수동 고깃..

[송리단길맛집] 힙한 피자덕후피자힙 송리단길점 데이트장소로 제격 [내부링크]

송리단길데이트 맛집 피자덕후피자힙 송리단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 데이트 추천장소 피자덕후피자힙 송리단길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지난번에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피자덕후피자힙 압구정로데오점을 방문했던 기억으로 송리단길 방문했을 때 반가운 장소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송리단길은 데이트도 많이 하시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힙한 장소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 추천드리는 데이트장소는 피자덕후 피자힙인데 피자덕후 피자힙은 차연희 셰프가 만드는 디트로이트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신선한 후제맥주 및 와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디트로이트피자 PUB 장소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장소에서 연인 및 지인과 방문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인 것 같습니다. 피자덕후 피..

[골프레슨후기] 강남 더스윙블랙 대치점 소개 및 프로님 레슨 진행 [내부링크]

강남 골프레슨 더스윙블랙 대치점 정보 및 김혜진 투어프로님 레슨 진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운딩 전에 방문하여 골프레슨을 받았던 강남 더스윙블랙 대치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골프는 치면 칠수록 어려운 스포츠인 것이 느껴지는 것이 연습할수록 조금이라도 틀어지면 공을 원하는 방향으로 보내질 못합니다. 매번 일정한 스윙을 하는 것은 어렵고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는 것으로 답답한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잘 맞으면 거리 욕심내다가 안 맞고 생각이 많아지면 더욱 안 맞는 것이 골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더스윙블랙 대치점에서 김혜진 프로님께 레슨을 받아서 스윙에 대한 레슨을 받아 골프 스윙 느낌에 대한 이해도가 한결 높아져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더스윙블랙 대치점 정보 및 레슨 후기 강남 골프..

[반포한강공원텐트] 반포한강공원 텐트대여 해피박스피크닉 반포점에서 피크닉 준비 [내부링크]

해피박스피크닉 반포점 텐트대여 덕에 반포한강공원 도심 속 힐링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포한강공원 텐트대여 "해피박스피크닉"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요즘 날씨도 좋아서 밖으로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한강을 가도 텐트칠 수 있는 장소에 많은 분들이 돗자리나 텐트를 치고 햇살을 즐기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한강은 도심 속에서 날 좋은 날 여유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소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날 좋은 날 반포한강공원을 방문하여 해피박스피크닉에서 텐트를 대여하여 여유를 즐기고 와서 포스팅으로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반포한강공원 텐트대여 해피박스피크닉 반포점 소개 해피박스피크닉은 잠원역과 반포역 근처 신반포 4차 아파트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

[골프라운딩후기] 엘리시안강촌CC 라운딩 후기 및 주변 맛집 정보 [내부링크]

엘리시안강촌CC 라운딩 후기 및 주변 맛집 우물집 강촌본점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리시안강촌CC 라운딩 다녀온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엘리시안강촌CC 라운딩 후에 방문했던 맛집 우물집 강촌점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정독 부탁드립니다. 엘리시안강촌CC는 한국여자골프 KLPGA 협회 정식 시합이 열리는 회원제 명문 골프장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도 아시다시피 홀관리도 잘되어있고 그린도 빠른 편이라 다른 구장보다 타수가 더 많이 나오는 구장으로 유명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먼저 저의 블로그를 정독하고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엘리시안강촌CC는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데 정확한 주소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입니다. 엘리시안강촌CC 클럽하우스 및 홀정보 엘리시안강촌CC를 방문하..

[잠실고기집] 줄서서 먹는 이색 잠실고기집 미강식당 찐후기 [내부링크]

이색적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잠실고기집 미강식당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고기집 "미강식당"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잠실은 다양한 놀거리들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대체로 저도 약속이 있으면 잠실로 자주 향하곤 하는데 지난번부터 방문계획하려고 했지만 계속해서 못 가서 아쉬웠던 미강식당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미강식당은 저녁시간에 따로 예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는 줄 서는 맛집입니다. 잠실지역은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아서 맛집이 있으면 즐기기 위해선 대기시간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미강식당 위치는 잠실새내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선수촌아파트동네를 잘 모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으니 잘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양대술집] 왕십리 수지상회 한양대점 핫플레이스 방문 [내부링크]

왕십리 수지맞다 수지상회 한양대점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십리 한양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수지상회"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수지상회의 의미는 수지맞다의 단어와 함께 지어진 이름이고 수지맞았다는 의미의 가게입니다. 왕십리 한양대 먹자골목에는 다양한 술집과 놀거리들이 많은 장소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지상회는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신나는 음악으로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입니다. 왕십리가성비맛집 수지상회는 이미 SNS에서 분위기맛집, 안주맛집,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수지상회는 한양대학교 바로 앞 먹자골목 메인도로 대로변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상으로 왕십리역 6번 출구와 한양대학교 병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

[강아지배변판] 강아지의 편리함을 고려한 모노모그 스윙배변판 제품사용 후기 [내부링크]

모노모그 강아지배변판 스윙배변판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배변판 "스윙배변판" 제품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윙배변판은 모노모그에서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 모노모그는 삶의 행복, 위로가 되는 동반자인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반려동물이 주인의 동반자인 만큼 신경을 많이 쓴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반려동물을 배려하는 연구들을 진행하고 디자인하여 제품을 제작하는 것 같습니다. 동반자도 편하고 반려동물도 이용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제품임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노모그 스윙배변판 제품 설명 모노모그 강아지배변판인 스윙배변판을 배송받아 열어보면 사용 주의사항과 사용법이 그림과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스윙배변판이 미끄러지 않도록 미끄럼방지패드 및 강아지 ..

[을지로파스타] 힙지로 데이트코스로 적합한 을지로제 누룽지 통닭 파스타! [내부링크]

을지로 3가 파스타 맛집 을지로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힙지로 맛집 "을지로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을지로는 힙지로라고 불리면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여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색적인 맛집도 을지로에 많이 밀집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을지로제는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맥주 등 맛있는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고 분위기 또한 좋아 데이트나 소개팅하기에 적합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힙지로에서 이탈리안 데이트코스를 찾으신다면 을지로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힙지로 맛집 을지로제 소개 및 매장정보 힙지로 맛집 을지로제는 을지로 3가 역 2호선 11번 출구와 3호선 10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역과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지나..

[신당역맛집] 국내산 민물장어구이 로컬찐맛집 섬진강 강력 추천 [내부링크]

신당역 민물장어 로컬찐맛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당동중앙시장 장어맛집 "섬진강"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당동 중앙시장에는 많은 먹거리들이 있는데 몸보신도 할 겸 찾아보니 국내산 민물장어로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신당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섬진강은 주상복합건물인 황학아크로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당역 2호선 2번 출구 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접근성도 좋습니다. 섬진강에 방문하시면 수조 안에 통 실한 국내산 장어들이 한가득 들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섬진강 메뉴 및 정보 섬진강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447 황학 아크로타워 1층 103호, 104호 영업시간 : 10:30 ~ 23: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2-2252-55..

[압구정로데오술집] 퓨전 한식주점 섭식당에서 수비드 통삼겹 즐긴 후기 [내부링크]

압구정로데오거리 퓨전 한식주점 섭식당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감성한식주점인 퓨전술집 "섭식당"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핫한 압구정 한식주점 섭식당에서 불쇼 퍼포먼스가 있다 하여 궁금해서 방문했는데 맛도 비주얼도 일품이었던 후기입니다. 한식주점 퓨전술집 섭식당은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약속 있으신 분들께서는 섭식당이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식당 내부 및 메뉴 정보 섭식당_압구정한식주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7길 29, 2층 영업시간 : 18:00 ~ 2:00 금토 18:00 ~ 04: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37-9329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섭식당은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7a0ad1865d6b4df3b6d99e5c477164fe [내부링크]

7a0ad1865d6b4df3b6d99e5c477164fe

[이태원맛집] 이태원 데이트장소 추천 이태원치킨에서 이색 치킨 솔직후기 [내부링크]

이태원 이색치킨 맛집 이태원치킨에서 와플치킨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에 신상치킨집인 "이태원치킨"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태원은 이색 음식점이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이태원치킨도 평소에 맛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치킨메뉴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원치킨은 야외에 테라스도 있어서 애견동반이 가능하니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다가 방문해서 치킨과 맥주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치킨은 이태원역 4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인 도로에서 골목으로 내려가다 보면 바로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원치킨 내부 및 메뉴 설명 이태원치킨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6, 1층 전화번호 : 070-8..

[성수데이트추천] 성수 맛집 초이다이닝 성수점에서 후토마끼 즐기기 [내부링크]

성수 데이트 맛집 초이다이닝 성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성수동 데이트하기 좋은 초이다이닝 성수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성수동에는 이색적인 맛집이며 카페 등 다양한 데이트장소들이 있어서 핫한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초이다이닝 성수점도 이색적인 장소라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이다이닝 성수점은 오마카세에서 먹을 수 있었던 후토마끼를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대중화시킨 서울의 후토마끼 대표 브랜드입니다. 데이트장소를 찾으신다면 방문하셔도 음식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초이다이닝 성수점은 성수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도 좋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초이다이닝 성수점 내부 인테리어 및 메뉴 설명 초이다이닝 성수 주소..

[인천공항라운지정보]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및 제휴카드 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 제1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 정보 및 제휴카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 골프여행을 하기 위해 방문했던 인천공항에서 마티나 라운지 PP카드 제휴 할인카드 이용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도 풀리고 해외여행객분들이 해외여행을 많이 계획하여 공항을 방문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공항을 조금 일찍 도착하여 PP카드를 소지한 김에 코로나 이후로 처음 이용했습니다. 마티나 라운지는 는 P.P카드를 비롯해서 라운디 드래건패스, 라운지 클럽, 라운지 키, 다이너스클럽, 비자, 유니온페이,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신한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우리 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등 많은 종류의 제휴카드들이 있습니다. 또한, 입구에는 우리 카드와 더라운지 앱을 통해서 라운지..

[필리핀세부여행] 세부 공항근처 커피숍&기념품샵 지스테이션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세부여행 막탄 공항 근처 커피숍 지스테이션 및 내부 기념품샵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 골프여행에서 방문했던 세부 공항 근처 지스테이션 커피숍과 기념품샵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여행의 꽃은 마지막 기념품샵을 구경하다가 기념품을 구매하는 것도 묘미이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세부여행을 골프여행으로 방문해서 쇼핑이나 관광을 따로 하지 않아 쇼핑할 시간이 따로 없었고 마지막날 복귀전에 현지 가이드분의 인솔을 따라서 저녁을 먹고 지스테이션 커피숍과 기념품샵을 방문했습니다. 지스테이션 커피숍 및 내부 기프트샵 정보 지스테이션지스테이션 커피숍은 김치볶음밥과 파스타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스테이션 커피숍은 세부 막탄공항 근처 커피숍이고 동남아 느낌이 물씬..

[세부여행기념품] 세부 막탄 공항 면세점 이용 후기 [내부링크]

세부 막탄공항 면세점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풀린 해외여행과 함께 해외골프여행을 가시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공항을 일 때문에 방문해도 코로나이전처럼 여행객들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모습입니다. 저도 세부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는데 이번 포스팅은 세부 골프여행 세부 막탄공항 면세점에서 여행선물 관련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해외를 가면 대부분 골프일정으로 인해 여행의 꽃인 쇼핑을 잘 즐기지 못하는데 공항 면세점에서라도 기념할만한 선물을 사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세부 막탄공항 DUTY FREE PHILPPINES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의 외부 모습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막탄공항은 외부 외관도 크고 예쁜 모양으로 지어졌습니다. 온라인 체크인을 하고 짐을 부치고 ..

[김포애견미용] 야옹아멍멍해봐 김포운양점에서 말티푸베이비컷 미모 환장 [내부링크]

강아지, 고양이 용품 및 미용 전문점 야옹아멍멍 해봐 김포운양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강아지인 말티푸 이브이 첫 미용을 하기 위해 방문했던 김포애견미용 "야옹아멍멍 해봐 김포운양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의 강아지는 5개월 차 된 귀여운 말티푸이고 그동안 털이 많이 자라서 털찐이가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곧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고 시기도 잘 맞게 첫 미용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는 털 때문에 더워지기 전에 미용을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빗질이나 털관리를 자주 해주지 않으면 피부병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미용을 정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김포애견미용으로 유명한 애견미용샵 야옹아멍멍해봐 김포운양점에서 진행했던 말티푸 베이버컷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야옹아멍멍해봐 김포..

[강아지영양제추천] 강아지영양제 에브리펫 댕댕영양스틱 3종으로 강아지 건강챙기기 [내부링크]

강아지간식 에브리펫 댕댕영양스틱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영양제 에브리펫 댕댕영양스틱 제품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5개월 차가 되었고 아직 1.2kg에 작은 체구를 가진 말티푸입니다. 5개월이 되었어도 사료도 잘 먹지 않아 저의 강아지는 작은 체구에 건강도 신경 쓰이고 관절에 튼튼했으면 하는 게 바람입니다. 사료를 잘 안 먹는 강아지에게 기호성이 좋은 영양츄르라 해서 반가운 제품이었습니다. 에브리펫 댕댕영양스틱 소개 에브리펫 댕댕영양스틱 강아지 영양제는 3종으로 이루어져 있고 핑크색은 관절건강, 노란색은 피모건강, 블루색은 장건강을 위한 제품입니다. 한 봉지당 5개의 스틱이 들어있고 적당한양이 들어있습니다. 강아지간식 에브리펫 댕댕 영양스틱 강아지영양제는 국내에서 제조..

[골프라운딩후기] 강원도 홍천 골프장 풍경이 아름다운 힐드로사이CC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홍천 골프장 힐드로사이CC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골프 라운딩 계획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연습장을 가도 샷 연습하시는 분들로 가득하고 다시 골프의 계절이 돌아왔구나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힐드로사이CC 클럽하우스 및 라운딩 정보 소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강원도 골프장은 대부분 산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웅장한 느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힐드로사이CC도 강원도 골프장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하고 있고 18홀 대중제 골프장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스코어 대회가 열리기도 했다는 정보입니다. 힐드로사이CC 클럽하우스 및 라운딩 정보 힐드로사이CC에 도착하여서 클럽하우스를 들어가면 우측으로 카운터가 있고 좌측으로는 프로샵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안폴터가 메인으..

[서래마을맛집] 서래마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디치 찐맛집 인정 [내부링크]

서래마을 파스타 와인바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된 서래마을 "라디치"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라디치는 서래마을에 위치하고 있고 파스타와 와인바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청담동 테라의 총괄 셰프님이 서래마을에 차린 레스토랑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소문난 맛집입니다. 라디치의 정확한 위치는 서래마을 카페거리의 메인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 건너 위치한 올리브영이 보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라디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라디치는 발레주차가 가능하니 차를 가지고 방문하신다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라디치 내부 인테리어 및 메뉴 소개 라디치 서래마을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 39길 79 2층 영업시간 : 12:00 ~ 22:00 (Break Time : 15:00 ~ 17:..

[충무로맛집] 영동골방 이색 이북식 고급 요리 맛집 추천 [내부링크]

이북식 고급 요리 주점 영동골방 어복쟁반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로 이색맛집 영동골방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을지로 4가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충무로도 점심이나 저녁회식을 하러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그중 충무로 CJ인재원 건물 앞쪽에 위치한 영동골방에서 이북식 어복쟁반을 먹고 난 방문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온차도 심하고 미세먼지로 목도 칼칼한 요즘 뜨거운 국물이 생각나는 날 방문하면 이색적인 전골음식도 먹을 수 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영동골방의 어복쟁반은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가게라서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약을 하려고 하니 웨이팅은 필수였고 웨이팅이 없는 시간을 고르다 보니 일주일 전부터 예약문의를 했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만석인 경우가 많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

[타타스베이글] 베이글이 맛있는 타타스베이글 선릉점 방문 포스팅 [내부링크]

수제크림치즈와 베이글 맛집 타타스베이글 선릉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타스베이글 선릉점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빵을 좋아해서 빵집을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 선릉역 주변을 지나다가 간판과 내부가 너무 인상적이라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커피와 베이글이 생각나신다면 타타스베이글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타스베이글 선릉점은 선릉역 1번 출구에서 약 500미터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선릉점 방문 후기 및 메뉴 소개 타타스베이글 선릉점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81길 36 1층 영업시간 : 08:00 ~ 20:00 토요일 10:00 ~ 17: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46-4781 제로페이, 포장, 무선인터넷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

[골프라운딩] 용인 골프장 레이크사이드CC 클럽하우스 및 라운딩 정보 [내부링크]

용인골프장 레이크사이드CC 라운딩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골프장 레이크사이트CC 라운딩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날씨도 점차 따뜻해지고 봄날씨라 본격적인 골프시즌이라 라운딩을 즐기러 가는 분들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봄날씨라 아직은 미세먼지로 기상이 좋지 않은 경우도 많지만 날씨 좋은 날을 만난다면 동반자들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도 날씨도 좋아서 동반자들과 즐겁게 라운딩 하고 와서 기분 좋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레이크사이드CC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한성CC가 있습니다. 레이크사이드CC는 용인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워서 좋은 것 같습니다. 레이크사이드CC는 회원제 18홀과 대중형 36홀로 이루..

[스크린골프] 프렌즈스크린 방배점에서 스크린골프 즐기고 영화티켓 까지 [내부링크]

스크린골프 프렌즈스크린 방배점 방문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동 스크린골프 프렌즈스크린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골프에 입문하시고 골프를 즐기시고 있고 코로나로 인한 해외제한이 풀리면서 해외로 골프를 즐기러 많이들 나가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4계절로 인해 한여름이나 한겨울에는 철저한 준비가 없으면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것은 어려운 점이 있는데 그래도 스크린골프라는 게임이 개발되어 실외의 기상조건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 라운딩을 가기 전에 스크린 골프에서 연습하여 홀정보를 미리 습득할 수 있으면 실제로도 도움이 되었던 좋은 기억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번 방배동에서 프렌즈스크린을 방문하여 스크린골프를 즐겼던 후기를 소개해드리..

[곱창맛집추천] 곱창 맛있는 왕십리 곱창 맛집 곱순이네 [내부링크]

곱창맛집 왕십리 곱순이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곱창 맛집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동네맛집인 왕십리 곱창 곱순이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소 곱창은 막창, 소곱창 및 야채곱창 등을 다 즐기고 있고 저녁에 소주 한잔과 함께 담소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했던 왕십리곱창맛집 곱순이네는 행당시장 안쪽메인거리에 있고 위치가 왕십리 쪽에 있고 집 주위에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곱창을 즐길 기회가 많습니다. 곱창을 먹고 싶을 때 부담 없이 주변 곱창집을 방문하는데 그중에서 곱순이네 곱창이 다양한 곱창 메뉴도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왕십리 곱창맛집 곱순이네는 왕십리역 11번 출구와도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왕십리곱창맛집 곱순이네 메뉴 및 ..

[압구정로데오맛집] 디트로에트피자 압구정로데오역 피자덕후 피자힙 이색 메뉴 추천 [내부링크]

압구정로데오역 피자맛집 피자덕후 피자힙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 덕후인 제가 방문했던 압구정피자 피자덕후 피자힙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압구정로데오 피자마집 피자덕후 피자힙은 디트로이트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신선한 수제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디트로이트 피자 PUB입니다. 줄 서는 식당 16회에 방영된 피자덕후 피자힙은 피자덕후 차연희 셰프와 가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TVN 줄 서는 식당 16회에서 박나래와 해님이 우대갈비 피자와 수제맥주&와인의 맛을 칭찬했는데 그중 우대갈비 피자는 24시간 수비드 한 우대갈비를 썰어서 토핑으로 올려주는 것을 극찬했습니다. 피자 위에 새로운 토핑이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피자덕후 피자힙 압구정점은 압구정로데오역의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

[어버이날선물추천] 다이소 가정의달 어버이날 선물 종류 소개 및 추천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어버이날 기념 선물 준비 후기 포스팅 안녕하세요. 이제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께서 가족들한테 선물이나 가족여행을 고민 중이실 것 같습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많은 달입니다. 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어떠한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주변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다이소를 방문하여 어버이날 선물은 무엇이 좋을지 찾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한다면 사진을 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다가 실물을 보고 실망했던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직접 살펴보고 어버이날 준비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일단 가성비가 좋은 물품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물품을 접하고 살펴보고 고민해 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제..

[한강피크닉텐트] 잠원한강공원 피크닉109 잠원점 텐트 대여 및 주차 방법 소개 [내부링크]

잠원한강공원에서 피크닉 109 잠원점 텐트와 피크닉 즐기기 안녕하세요. 봄이 오면서 날씨도 좋고 한강 피크닉에 많은 분들이 텐트를 치고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주말에 한강데이트를 계획했는데 텐트와 돗자리를 펼치고 여유를 즐기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올랐습니다. 방문했던 곳은 잠원한강공원이고 텐트 대여를 위해 한강텐트대여 피크닉 109 잠원점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말항 간피크닉 텐트 이용후기와 한강텐트대여 피크닉 109 잠원점을 방문했을 때 주차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잠원한강공원은 물 위에 둥둥 떠있는 선상 이색 스타벅스가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고 가로수길, 잠원역에서 가까운 한강공원입니다. 잠원한강공원에서 텐트 대여를 위해 방문했던 피크닉 109 잠원점은 잠..

[강아지관절영양제] 파파메디 메디조인트 강아지 관절 / 슬개골에 좋은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강아지 관절 영양제 파파메디 메디조인트 제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관절영양제 파파메디의 메디조인트제품의 강아지 오르니틴 유기동물 후원 와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강아지는 항상 뛰어놀고 아파도 놀기 좋아하고 강아지 주인은 그걸 바라보면서 귀여워하고 힐링하게 되는데 한편으로는 저렇게 놀다가 관절에 영향이 가면 어떻게 하나 고민하게 됩니다. 강아지는 슬개골이 약해서 탈구되어 치료받는 강아지도 많습니다. 그래서 관절 영양제는 필수적으로 먹여서 강아지 다리건강에 도움을 주고 강아지 슬개골탈구 예방에도 주인이 힘써야 할 것 같습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은 파파메디의 메디조인트 제품이고 아빠의 마음으로 전문 동물약사가 참여하여 개발했다고 합니다. 메디조인트의 모든 제품들은 전문 동물약사가 참여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