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sailinfo의 등록된 링크

 honeysail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과 비염 치료 방법 [내부링크]

한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 사람들의 경우 미약하게나마 비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겨울철이 되면 기온이 낮아져서 코 점막이 예민해지므로 비염증상이 더 심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바깥 미세먼지나 강아..

영양제 종류와 효율 좋게 복용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이 점차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져가면서 간단하게 복용할수 있는 영양제를 많이들 복용하는데요. 영양제는 사람에 따라 알맞게 복용하면 정말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지만 남용한다면 오히려 독이..

고혈압 정상혈압 약없이 만드는 방법과 음식 [내부링크]

20대 초반도 고혈압이 많아서 어지럼증이나 여러 고생을 하는걸 아시나요? 지금 시대에 고혈압이나 고지혈증은 단순이 노화로 인해서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젊어도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호텔 고급 타올과 일반 수건 차이점 [내부링크]

호텔에서 고급 타올의 촉감을 기억하시나요? 일반 수건과 어떤 차이점이 있기에 더 부드러울까요? 평소 사용하시는 수건을 조금 더 고급 수건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정말로 샤워하고나서 기분이 더 좋아지고, 소..

허리에 좋은 의자로 허리통증 막고 허리디스크 예방하기 [내부링크]

허리에 좋은 의자의자가 허리통증을 막아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좋은 의자 고르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의 현대사회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또는 공부를 하는 시간이 참 많습니다..

헬스, 다이어트 할 때 소고기 홍두깨살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나 운동 할 때 닭가슴살만 고집하시나요? 소고기 중에 특히 홍두깨살 부위는 닭가슴살보다 뛰어난 음식입니다. 소고기하면 "너무 비싸잖아"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정말로 그럴까요?..

라식 라섹 걱정없이 좋은 수술 하는 법 [내부링크]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 내 소중한 눈이 걱정되시나요? 안경이나 렌즈를 달고 살면 생활에 정말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라식이나 라섹 추천하는 경우도 간혹 있더라구요.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

안구 건조증 증상과 간단한 눈 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구 건조증의 증상이 심하면 시력이 저하되고 염증이 생긴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평소에 눈을 간단하게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중한 눈을 관리를 안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 될 수 있습니다. 안구 건조증의..

목디스크 증상과 자가 치료 방법 [내부링크]

목이 뻐근 할 때 목디스크 증상인 것 같아서 괜시리 검색을 하고 싶어집니다.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는 업무를 보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오래동안 붙잡는 습관 때문에 우리는 생활에서 정말 "목"과 "허리"에..

허리디스크 초기 증상과 자연치유 방법 [내부링크]

허리디스크의 초기 증상은 무엇이고 왜 발생을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허리디스크란? 허리디스크란 요추 추간판 탈출증이라는 병입니다. 허리뼈 사이에 추간판이라는 디스크가 돌출 되는게 바로 허리디스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