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tips77의 등록된 링크

 honeytips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서울북부지법 등기국 등기소 전화번호 및 주소 (강북구, 도봉구, 중랑구, 노원구, 동대문구, 성북구) [내부링크]

[목차] 서울북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는 강북구, 도봉구, 중랑구, 노원구, 동대문구, 성북구 지역의 법인등기와 부동산등기 업무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등기소의 전화번호, 위치, 주소를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북부지법 등기국 위치 창5동우체국, 이마트 창동점, 창동주공3단지아파트,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인근에 등기국(등기소)가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도옵구 노해로 325입니다. 지선버스 1120번, 1138번을 이용하시면 서울북부지법 등기국(등기소)에 오실 수 있습니다. 마을버스는 도봉 01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은 1호선 및 4호선을 이용하셔서 창동역에서 하차하시면 등기국에 오실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44-0773이고 팩스번호는 02-2030-2330입니다. 등기..

도시가스 요금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물가가 치솟고 있는데요. 도시가스 요금도 물가 상승에 따라서 인상됩니다. 전주시, 목포시, 광주시, 울산시, 세종시, 대구시, 진주시, 부산시, 대구시 등 지역별 도시가스 요금표는 한국도시가스협회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한국도시가스협회 홈페이지는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요금표, 도시가스 통계 정보, 요금 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용도별 가스기기 현황 및 제조사 현황, 응급 조치 요령, 자율 점검 요령 등을 제공합니다. 도시가스 요금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청주시, 평창, 광주시, 서울시, 부산시, 인천시, 강원도, 충청북도, 양산시, 나주시, 청주시 등 지역별 도시가스 요금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주택난방용, 중앙난방용, 업무난방용, 일반용,..

국내 택배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목차] 온라인 쇼핑 시장이 발달하면서 택배도 많이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국내 택배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전화번호 모음집을 준비해봤습니다. 택배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각 택배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 CJ대한통운: 1588-1255 ※ KG옐로우캡: 1588-0123 ※ 동부택배: 1588-8848 ※ 로젠택배: 1588-9988 ※ 한진택배: 1588-0011 ※ 현대택배: 1588-2121 ※ KGB택배: 1577-4577 ※ 롯데택배: 1588-2121 ※ 우체국택배: 1588-1300 ※ 대신택배: 02-3665-9633 ※ 경동택배: 031-460-2400 ※ 합동택배: 1899-3392 ※ 쿠팡: 1577..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몰) [내부링크]

[목차]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봄이 찾아오고 있는데 옷을 미리 사야겠죠! 모다아울렛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봄맞이 신상 의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에스쏠레지아, 노스페이스, 리버클래시, 탑텐, 미소페, 에스키즈 등 다양한 의류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하셔서 구경을 해보세요~ 주간 베스트 상품 인기가 많은 상품들은 다 이유가 있겠죠? 슬렉스, 청바지, 티셔츠, 후드티, 점퍼, 코트 등 주간 베스트 상품을 모다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쁘고 좋은 상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에이비에프지의 니트배색 하프 다운 패딩점퍼도 괜찮아 보이네요. 플라스틱아일랜드의 데님 팬츠도 좋아보이고요. 고객센터 모..

정왕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4호선, 수인분당선) [내부링크]

[목차] 이번 주는 계속 비가 내리네요. 화창한 날씨가 출퇴근할 때 기분이 좋은데 말이에요. 정왕역은 4호선 전철과 수인분당선 전철이 지나가는 역입니다. 정왕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을 알려드릴게요. 정왕역 안내 예전에 안산선 군자역이 있던 자리에 정왕역이 생겼습니다. 일 평균 이용객 18,000명에 달하는 지하철역인데요. 지하철역 주변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한국공학대학교, 시화국가산업단지, 롯데시네마 시화점, 시흥소방서, 시흥세무서가 있습니다. 2번 출구 쪽에는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이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325-12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왕역의 4호선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19-7787입니다. 그리고 수인분당선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788입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등기국 등기소 전화번호 및 주소 (금천구, 구로구, 영등포구, 강서구, 양천구) [내부링크]

[목차] 날씨가 풀리는데 곧 봄이 올 것만 같아서 설레네요! 서울남부지방법원 등기국은 금천구, 강서구, 양천구, 영등포구, 구로구를 관할하는 등기소입니다. 전화번호와 주소가 궁금하신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서울남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 서울남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의 위치입니다. 구로세무서와 영등포초등학교 사이에 있는데요. 등기소의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2입니다. 관할 구역은 서울 양천구, 영등포구, 구로구, 강서구, 금천구입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는 법인 등기와 부동산 등기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안내 서울남부지법 등기운영과의 전화번호입니다. 법인 증명서 발급과 관련한 문의는 02-2629-7330 또는 7331로 하시면 되고요. 부동산 증명서 발급..

제주종합경기장 주차장 요금 및 시간 [내부링크]

[목차] 2023년 11월부터 제주종합경기장의 주차장이 유료 운영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주차장 요금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제주종합경기장 소개 제주종합경기장은 실내수영장, 야구장, 연정정구장, 인공암벽장, 다이빙지상훈련장, 복식장, 주경기장, 애향운동장, 한라체육관이 있는 체육시설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1동에 있는 종합운동장이에요.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가 여기서 개최되었지요.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2길 24입니다. 주차장 요금 최초 1시간은 무료 주차입니다. 그 이후부터는 주차장 요금이 15분마다 300원 발생합니다. 대형 체육행사가 있거나 운영시간 외의 시간대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무료로 주차장이 개방됩니다. 감면 할인 혜택 명예도민증 소지자, 재외도민증 소지자, 입주기관 단체 차량..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CGV 홈페이지 곧 개봉하는 영화로는 듄-파트2, 파묘, 귀멸의 칼날, 대니초 코리안 드림, 미드나잇 아티스트 마크 로스코, 스노우 퍼핀즈, 바튼 아카데미, 사운드 오브 프리덤, 서바이벌 택틱스, 기적의 시작, 여기는 아미코, 쿵푸팬더4가 있습니다. CGV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수 있지요.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어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무비차트 CGV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확인해주시고요. CGV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무비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영화는 윙카, 듄-파트2, 도그데이즈, 건국전쟁, 귀멸의 칼날이 있습니다. CGV 홈페이지에서 극장 예매가 가능해요. 이벤트 CGV 홈페이지..

서해선 시우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목차] 월요일에 쉬었기 때문에 한 주가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날씨도 비교적 따듯했는데 휴가 내고 놀러 갈 걸 그랬나봐요~! 시우역의 주소 및 위치 그리고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내용인데요. 아래 글에서 확인바랍니다. 시우역 위치 정보 서해선 전철 이용이 가능한 시우역은 서해철도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역입니다. 지하철역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804입니다. 주변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연수원, 반월공단우체국 등이 있습니다. 상행선 첫차는 05시 03분에 출발하는데 일산행 열차입니다. 하행선 첫차는 06시 06분에 출발하며 원시행입니다. 역무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하철역 이용 그리고 분실물에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신청 및 상환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한국장학재단에서는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사업을 운영합니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신청 및 상환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하는 글입니다. 한국장학재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게 되면 학자금대출 신청, 장학금 신청, 출근부 관리, 멘토링 신청, 푸른등대 기부, 특별상환유예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한국장학재단에서 운영하는 장학금으로는 국가장학금, 지역인재장학금,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현장실습 지원금, 국가우수장학금, 대통령과학장하금, 전문기술인재장학금,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대학원대통령과학장려금 등이 있어요.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세한 설명과 신청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학자금대출 신청 및 상환 읽고 계신 글 최하단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링크를 ..

서울동부지방법원 등기국 등기소 전화번호 및 주소 (성동구, 광진구, 송파구, 강동구) [내부링크]

[목차] 서울동부지방법원 등기국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서울동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 설날 연휴 잘 보내셨나요? 친구들을 만나서 놀다 보니 피곤함만 쌓인 것 같네요. 문정역 인근에는 서울동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이 있습니다. 이곳은 서울 성동구, 광진구, 송파구, 강동구를 관할합니다. 주소 및 업무시간 서울동부지방법원 등기국(등기소)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01 (문정동)입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02-2204-2114입니다. 전화번호 서울동부지법 등기국 등기운영과의 전화번호입니다. 부동산 등기부등본, 법인 등기부등본 발급 문의는 02-2204-2947~8, 02-2204-2949~50입니다. 임대차확정일자 관련 문의 ..

서해선 원시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내부링크]

[목차] 설날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다시 출근을 해야한다는 상황이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마음으로는 일주일 더 쉬고 싶었어요. 서해선 전철이 다니는 원시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시역 소개 역무실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이전에 위치와 주소를 알아보겠습니다. 원시역의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803입니다. 주변에는 원시생활체육관, 안산스마트허브전망대, 서흥테크노밸리, 안산시산업단지 근로자복지관,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원시점이 있습니다. 2018년에 서해선이 개통되면서 영업을 개시한 서해선 지하철역인데요. 초지역, 김포공항역, 일산역, 선부역으로 가는 서해선 전철을 이용할 수 있는 역입니다. 위치는 위 지도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따릉이 요금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목차] 따릉이는 서울 지역에서 대여할 수 있는 공유 자전거입니다. 무인 정류장 형태로 운영되어 관공서, 학교, 지하철역 출입구, 버스 정류장 등 주요 위치에서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습니다. 따릉이 어플을 설치하시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서울 따릉이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따릉이 요금표 따릉이 요금은 정기권과 일일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시간 이용할 수 있는 일일권 요금은 1,000원이고 2시간권은 2,000원입니다. 30일권 기준으로 1시간권의 요금은 5,000원 그리고 2시간권은 7,000원입니다. 1시간권은 1시간 단위로 반복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고 2시간권은 2시간 단위로 반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의미합니다. 결제는 휴대폰, 페이코,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제로페이, Dis..

제주공항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제주항공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항공사는 동하이항공, 대한항공, 에어서울, 에어로케이항공, 아시아나항공, 스쿠트항공, 춘춘항공, 티웨이항공, 홍콩익스프레스, 하문항공, 타이거에어, 진에어, 중국동방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부산, 북경수도항공, 비엣젯항공, 룽에어, 길상항공이 있습니다. 울산, 광주, 군산, 김포, 포항, 청주 등에서 제주로 오는 비행기가 있고요. 중국 톈진, 항저우, 베이징으로 가는 비행기, 홍콩과 타이페이로 가는 비행기가 있습니다. 제주공항 주차장 요금에 대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공항 주차장 제주공항 주차장은 P1 주차장, P2 주차장이 있습니다. 장기 주차는 P2로 가시면 됩니다. 주차장 요금 정산은 무인정산기 또는 징수원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시흥 정왕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경기도 시흥시 정왕역의 역무실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정왕역 개요 정왕역은 2000년 7월에 영업을 개시한 전철역입니다. 일 평균 이용객 약 18,000명에 달하는 전철역입니다. 역 근처에는 한국공학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롯데시네마 시화점, 이마트 시화점,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이 있습니다. 25번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오이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왕역에서는 수인분당선과 4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철역 지번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325-12입니다.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가는 정왕역의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19-7787입니다.

인천공항 셔틀버스 시간표 조회하기 [내부링크]

[목차] 인천공항에서 운행되는 셔틀버스로는 AICC 노선, T1 장기주차장 노선, T2 장기주차장 노선, 물류센터 노선이 있습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시간표는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셔틀버스 인천공항 셔틀버스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노선도 항행관제센터(AICC)와 제1여객터미널 그리고 제2여객터미널을 이동하는 셔틀버스의 노선도입니다. AICC 셔틀버스 노선은 G4삼거리, AACT 제2화물터미널, DHL, B 화물터미널, 인천세관특송물류센터, 국제우편물센터, 세관청사, 화물터미널A, 국제업무단지, 하야트호텔, 인하국제의료센터, 국제업무단지를 지나갑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장기주차장을 오고 가는 셔틀버..

오이도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내부링크]

[목차] 지하철 이용 혹은 분실물과 관련된 문의를 하기 위해서 지하철역 역무실 전화번호를 찾게되는데요. 오이도역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될까요? 아래 내용에서 오이도역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오이도역 안내 오이도역은 4호선 안산선, 수인분당선 지하철이 있는 환승역인데요. 4호선은 2000년 7월에 개통되었으며 수인선은 2012년 6월 그리고 수인분당선은 2020년 9월에 개통되었습니다. 지하철역 주변에는 함현초등학교, 정왕4동주민센터, 경기도검도수련원이 있습니다. 오이도역 앞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시내버스로 환승하시면 오이도 선착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오이도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19-7788입니다. 오이도역에서는 연수역, 송도역, 인천역, ..

홈플러스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홈플러스 쇼핑몰 예전에는 마트에 직접 방문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밖에 나가는 게 귀찮아졌어요.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생활용품, 식료품 등을 구매하면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알려드릴게요~ 쇼핑몰 소개 첫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고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여러 쿠폰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즉시배송 쿠폰, 마트 직송 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중복쿠폰, BC카드 할인쿠폰이 제공되니 쇼핑몰 홈페이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홈플러스 쇼핑몰 홈페이지에는 어머 이건 꼭 사자 코너가 있는데요. 미..

강남역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친구들을 만날 때 강남역에 자주 가는데요. 교통이 편리하고 먹을 곳이 많아서 강남역에서 자주 모이게 되는데요. 강남역 고객센터(역무실)의 전화번호 안내해드립니다. 강남역은? 교대역과 역삼역 사이 그리고 신논현역과 양재역 사이에 지하철역 강남역이 있습니다. 1982년에 개통된 역인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있는 지하철역입니다. 2호선 열차를 이용할 수 있고 신분당선으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강남역 근처에는 서울서초초등학교, 삼성타운, 서운중학교, 역삼1동 주민센터, 삼성 서초 역삼 세무서, 국민건강보험 강남지사 등이 있습니다. 역무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강남역은 2호선과 신분당선 역무실이 있습니다. 2호선 역무실 전화번호: 02-6110-2221 신분당선 역무실 전화번호: 02-810-5840

동서울버스터미널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어제 술을 마셔서 그런지 배가 아프네요. 월요일인 오늘은 동서울버스터미널 주차장 요금을 알아볼게요. 동서울버스터미널 위치 동서울버스터미널의 위치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동서울버스터미널은 서울 광진구 강변역로 50에 있습니다. 강변테크노마트 건너편이고요. 근처에는 강변우성아파트, 강변역, 광진해모로리버뷰, 현대프라임아파트 등이 있습니다. 터미널 내에는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철은 2호선을 탑승하셔서 강변역에서 내리시면 동서울버스터미널에 오실 수 있어요. 지선버스는 2311번, 3216번, 2224번, 3212번, 3214번을 이용하시면 되며 간선버스는 303번, 302번, 320번, 130번, 37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외버스는 1310번, 1136번, 1801번, 3000번,..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어제 빅쇼트라는 영화를 봤는데 2008년 금융위기를 다룬 영화죠. 부동산 시장에 버블이 껴있는데 인식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볼 수 있음에도 보려하지 않으려는 사람들... 그리고 터져버린 위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금 상황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동행복권에서는 연금복권과 로또 그리고 즉석복권인 스피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또와 연금복권은 매주마다 추첨을 하고 있습니다. 로또는 매주 토요일, 연금복권은 매주 목요일에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자복권으로는 연금복권, 캐치미, 더블잭마이더스, 캐치미, 트레져헌터, 트리플럭, 메가빙고, 스피드키노, 파워볼이 있습니다. 당첨결과 및..

LH 청약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내부링크]

[목차] LH 청약센터 청약, 사전청약, 부동산맵은 LH 청약센터에서 제공하는데요. 부동산맵에서는 임대주택, 분양주택, 토지, 상가 등의 공급계획을 확인할 수 있고요. 공사 진행 현황이나 선착순 계약 가능 지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임대주택의 모집공고, 분양주택의 모집공고, 청약 신청을 하시려면 LH 청약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청약 가이드, 입주 안내, 공급 계획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약 일정도 확인할 수 있고요. LH 청약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약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청약센터의 전화번호는 1600-1004입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운영시간에 전화를 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요.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청약센..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아르바이트(파트 타임)이나 직원이 퇴사하면 퇴직금을 지급하게 되는데요. 계속 근로기간이 1년 이상이고 1주간의 소정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의무적으로 퇴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퇴사 이전 3개월 동안 근로자에게 지급한 임금의 총액(평균임금)을 기준으로 퇴직금을 산정하시면 됩니다. 퇴직금 계산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퇴직금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산출할 수 있습니다. 퇴직금 계산기 소개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퇴직금 계산기는 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퇴직금 계산기 바로가기로 이동하신 후에 입사일자, 퇴직일자를 입력하시고 '평균임금계사 기간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퇴직전 3개월 임금 총액 계산'에 날짜에 맞는..

경복궁 주차장 요금 및 할인 제도 [내부링크]

[목차] 경복궁 관람시간 서울에는 경복궁, 칠궁,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 문묘, 운현궁, 국립고궁박물관, 국립민속박물관, 북악산, 종묘 등의 문화재가 있습니다. 경복궁 내에는 근정전, 사정전, 교태전, 강녕전, 향원정, 경회루 등이 있어요. 경복궁 주차장 요금 및 할인 제도에 대해서 살펴볼까 하는데요. 관람시간은 계절에 따라서 다릅니다. 여름에는 09:00 ~ 18:30 사이에 경복궁을 관람할 수 있고요. 여름의 관람시간은 09:00 ~ 18:30입니다. 경복궁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이고요. 지하철 3호선을 탑승하시어 경복궁역이나 안국역에 내리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5호선을 이용하셔서 광화문역에서 내리시어 걸어오실 수도 있습니다. 한복 무료 관람 안내 한복을 착용하시면 경복궁을 무..

목포 등기소 전화번호, 업무시간, 위치 [내부링크]

[목차]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에 등기소가 있습니다. 등기소의 전화번호, 업무시간, 위치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등기소 위치 목포등기소는 광주지방검찰청 목포지청 옆에 있는데요. 주소는 전라남도 목포시 정의로 29입니다.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목포등기소 전화번호는 061-270-6761입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BHC 마법클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내부링크]

[목차] BHC 마법클 BHC 치킨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마법클이라는 치킨 메뉴인데요. 마늘, 버터가 들어간 치킨 메뉴예요. 뼈 한 마리, 순살 한 마리 메뉴가 있고요. 콤보, 스틱, 윙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과 칼로리, 영양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마법클 가격 마법클 가격은 한 마리에 22,000원입니다. 순살 한 마리의 가격은 23,500원이고요. 스틱은 23,000원입니다. 윙은 23,000원, 콤보도 23,000원입니다. 칼로리 및 영양정보 BHC 마법클 한 마리의 칼로리는 3,620kcal입니다. 탄수화물은 360g, 단백질은 182g 그리고 지방은 160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트륨은 6,3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화 주문은 1577-5577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맛초킹, 레드킹, 포테..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일정기간마다 정기 검사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간을 내서 자동차 검사를 받으러 간다는 게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종합검사 대상지역에서 일정 연식이 지난 자동차는 종합검사를 의무적으로 받게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혹은 종합검사를 기간 내에 받지 않는 경우 과태료 처분을 받게 되는데요. 검사기간 다음날부터 30일까지는 과태료가 40만원이고 31일째부터 3일 초과 시마다 2만원씩 가산됩니다. 그리고 115일 이상이 되는 경우 과태료 60만원이 부과됩니다. 자동차 검사 예약은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버 검사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검사 예약 맨 아래에 있는 ..

쿠쿠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쿠쿠전자 쿠쿠전자 제품으로는 열판밥솥, 트윈프레셔밥솥, 사일런스밥솥이 있고요. 음식물처리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창문형에어컨,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가 있어요. 그리고 생활에 꼭 필요한 로봇청소기도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고장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에 찾아가시어 수리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쿠쿠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센터는 진주시, 서울 구로구, 서울 도봉구, 서울 성북구, 화성시, 포항시, 평택시, 포천시, 대구광역시, 부산광역시 등 지역별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쿠쿠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는 쿠쿠전자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쿠쿠전자 고객센터 페이지에 가시면 출장 A/S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A/S 신청을 하면 쿠쿠 서비스 기사님께..

목포여객선터미널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목포여객선터미널에서는 조도, 가거도, 홍도, 외달도, 제주도, 하의도, 우이도, 신의도로 가는 여객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운항시간표, 운임 요금, 소요시간 그리고 주차장 이용 요금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목포여객선터미널의 주차장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의 주차장 요금 알아보겠습니다. 주차사전무인정산기는 1층에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휴대폰 무인 충전기, 스낵코너, 매점, 매표소는 2층에 있고요. 3층에는 신진해운, 해진해운, 동양훼리, 국제해운 등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의 위치는 목포신안관광홍보관 옆에 있습니다. 주소는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 182 (항동)입니다. 주차장 요금 주차..

한국방통대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오늘은 비가 오는데요. 친구하고 약속이 있어서 나가봐야 하네요. 이번 글은 한국방통대 사이트 바로가기 소개에 관한 글입니다. 한국방통대(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국립 개박대학(원격대학)입니다. 1972년에 최초 평생교육기관으로 개교하였습니다. 한국방통대 사이트 한국방통대 사이트에서는 부서별 전화번호, 학사일정,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정보, 등록금 납부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수료증명서, 학적부, 재적증명서, 교육비납입즘영서, 사회봉사이수확인서 등의 증명서 발급도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대학본부 위치 한국방통대 대학본부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86(동숭동)에 있습니다. 서울대병원, 마로니에공원,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교육연수원 근처에 있습니다. 학사일정 한국방통대 사이..

BHC 핫후라이드 가격 칼로리 영양 정보 [내부링크]

[목차] BHC는 해바라기유로 치킨을 튀겼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뭔가 고소한 풍미가 풍부한 것 같더라고요. 해바라기유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라고합니다. BHC 핫후라이드 가격 칼로리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BHC 신메뉴 우선 BHC 치킨의 신메뉴입니다. 마늘, 버터가 들어간 크런치한 느낌의 마법클 한마리가 새로 나왔는데요. 가격은 21,000원입니다. 더블팝 순살 양념 치킨은 크런치한 바삭함과 진한 바베큐소스 그리고 치즈크림 소스가 들어간 메뉴예요. 가격은 23,000원입니다. BHC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는 콤보, 윙, 스틱이 있어요. 가격, 칼로리, 영양 정보를 살펴볼게요. 핫후라이드 가격 핫후라이드 메뉴는 콤보, 윙, 스틱이 있습니다. 콤보는 닭가슴살을 제외한 윙, 봉, 닭다리만 담은 메..

폐의약품 수거함 위치 찾기 [내부링크]

[목차] 폐의약품, 폐건전지, 폐형광등, 폐농약 등은 전용 수거함에 분리 배출해야 하는 사실 다들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폐의약품 수거함 위치 찾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스마트서울맵에서는 한눈에 폐의약품 수거함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위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서울맵 구청, 주민센터, 보건소, 복지관 등에 설치되어 있는 폐의약품 전용 수거함 위치를 지도를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서울특별시 지역만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면 좋겠네요! 폐의약품 수거함 위치 찾기 이렇게 지도를 통해서 서울특별시 지역 내의 폐의약품 수거함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옥수동주민센터에 있는 폐의약품 수거함 위치를 알아볼게요. 지도에서 팻말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

삼쩜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안내 [내부링크]

[목차] 삼쩜삼 모든 사람이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미리 납부하였거나 징수되었던 세금이 있어야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등 기납부세액보다 결정세액이 적다면 환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보통 3.3%로 종합소득세 원천징수가 되는 프리랜서분들께서 5월 소득세 신고기간에 환급을 받으십니다. 삼쩜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알아볼게요. 고객센터 안내 삼쩜삼 고객센터 웹페이지로 가시면 궁금한 키워드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고, 환급 소요기간, 환급 대상, 환급 절차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와 세액공제의 차이, 인적공제 유형,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사업자 신용카드, 쿠팡이츠 온라인 매출 등 세금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 잘 정리되..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는 제주도, 덕적도, 백령도, 연평도, 이작도, 육도, 풍도로 가는 배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객터미널 이용을 위하여 자가용으로 오시는 경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주차장의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 안내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1층에는 매표소, 인천항시설관리센터, 무인민원발급기, 백령여행사 사무실, 해상안전체험관, 도서파견대, 연평여행사 사무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유실과 약국, 편의점, 음식점, 카페가 있습니다. 2층에는 고려고속훼리, 대부해운, 케이에스해운 사무실이 있습니다. 고객라운지도 2층에 있습니다. 여객터미널 주차장 요금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은 제주행 터미널 앞과 옹진행 터미널 앞에 있습니다. 그리고 임시 주차장과 주차타워..

세무서(지방국세청)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목록 [내부링크]

[목차] 국세청은 세금과 관련된 상담센터(126 국세상담센터)를 운영하며 납세자를 위한 세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무서는 세금에 대한 전체적인 일을 하는데요.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양도소득세, 상속세, 증여세 등 국세와 관련된 업무를 합니다. 세무서 및 지방국세청 찾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각 지역에 있는 세무서와 지방국세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세무서 찾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기관 종류는 지방국세청, 1급지 세무서, 2급지 세무서, 지서가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는 특정 주소를 입력하시면 그 주소의 관할 세무서와 지방국세청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마곡중앙로'는 강서세무서 관할이며 지방청은 서울지..

현대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현대 중고차 [오토벨]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근처에 있는 중고차 매매단지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엔카와 케이카가 떠오릅니다. 이번에 현대글로비스에서 소비자 대상으로 중고차 홈페이지인 오토벨을 출시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아자동차, 쉐보레, 제네시스, 쌍용과 같은 국산 브랜드의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벤츠, BMW, 아우디, 랜드로버, 미니, 포르쉐, 렉서스 등 수입 브랜드 차량도 사고 팔수가 있어요. 현대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고요. 경차, 소형차, 준중형차, 대형차 등 차량 종류를 선택하시고 예산을 선택하시면 검색하실 수 있어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팔고 싶을 때에는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내 차 시세 조..

소액임차인 범위 및 최우선 변제 금액 조회 [내부링크]

[목차] 요즘 대두되는 문제가 전세 사기, 깡통 전세입니다. 전세금을 반환 받지 못하는 임차인의 피해가 발생하는 사례인데요. 이러한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서 소액임차인의 범위와 최우선 변제권 금액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대한민국법원 인터넷등기소 인터넷등기소 홈페이지에서는 가까운 등기소 찾기, 법인 상호 검색, 등록면허세 정액분 신고, 전자 신청 서면, 직권말소통지 등 보기가 가능하고요. '소액임차인의 범위 안내'를 클릭하시면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청주, 천안, 용인, 안양, 고양 등 지역별 소액임차인의 범위와 최우선 변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임차인 범위 및 최우선 변제 금액 부동산 물건이 경매로 넘어가는 경우 배당 순위에 따라 경락대금을 배분받게 됩니다. 주택임대차보호법에 따르면 주택 ..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점심에 간짜장을 허겁지겁 먹었더니 속이 얹혔네요. 다음부터는 천천히 밥을 먹어야겠어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롯데백화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전화번호 알아볼게요.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청량리점, 노원점, 관악점, 미아점, 건대스타시티점 등 각 지역별로 지점이 있습니다. 지점별로 고객센터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오프라인 상담실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미아점 고객센터는 건물 8층에 있으며 수신자부담 전화번호는 080-944-2500입니다. 직통 전화번호는 02-944-2200 또는 02-944-2117입니다. 분실물센터 롯데백화점 본점, 건대스타시티점, 강남점 등 각 지점의 분실물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이것..

남해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남해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메인 페이지 남해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e-편한민원, 남해소개, 행정정보, 정보공개, 참여마당, 열린군수실, 분야별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역 소식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2년 하반기 지역별 고용조사가 실시됩니다.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모노 오페라 제페토 할아버지, 2022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압화를 이용한 생활소품 만들기, 마음건강 추천 이벤트 안내, 2023년 발작물공동경영체육성지원 사업 대상자 추가 모집 등의 소식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민원을 통해서는 신고센터, 정부24, 080안심콜 신청, 대형폐기물 배출 신청, 건축민원, 여권 및 차량 등록, 가족관계 등록, 토지 가격 조회, 주..

목포 ↔ 흑산도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여객선 정보] 목포 ↔ 흑산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차] 가보고 싶은 섬 힉산도는 목포와 홍도를 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섬인데요. 예전에 정약전이 흑산도에서 자산어보를 집필했다고 하지요. 흑산도에는 전망대, 대봉산, 최익현유허비, 정약전유적지가 있습니다. 목포 ↔ 흑산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포항에서 흑산도로 오고 가는 여객선의 배시간표 및 요금은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 메뉴 중 유용한 운항정보 안에 있는 '시간표/요금조회'에서 목포항에서 흑산도로 오고가는 여객선의 배시간표 및 요금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도초도, 목포항, 송공항에서 흑산도 선착장으로 가는 여객선이 운항되고 있는데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운행시간표와 요금표를 조회하거나 인..

강릉세무서 전화전호 및 이용시간 안내 [내부링크]

[기관정보] 강릉세무서 전화전호 및 이용시간 [목차] 강릉시, 평창군을 관할하는 강릉세무서의 전화번호, 업무시간, 주소 등의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강릉세무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전화번호, 주소, 이용시간 등 기본정보 확인할 수 있는데요. 투자확대 우수기업 세정지원 안내, 사업자등록 필요 서류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 과세연도 중에서 투자확대 계획이 있는 중소기업은 2021 과세연도 정기 세무조사 선정 시 제외됩니다. 강릉 세무서 전화번호 강릉 세무서 전화번호는 033-610-9200입니다.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수리골길 65입니다. 팩스 번호는 033-641-4186입니다. 강릉세무서는 강원도 강릉시, 평창군 중에서 대관령면, 진부면, 용편면, 그리고 정선군 중 임..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생활정보]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목차] 현대해상 홈페이지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는 보험 계약 조회,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고장 출동 신청,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보험계약대출 신청 등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을 알아볼게요.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거실 때에는 82-2-732-5656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해상 고객 콜센터를 통해서는 고장출동, 보험금 청구, 사고 접수, 장기보험 관리, 가입 상담, 자동차 보험관리, 대출/퇴직연금/펀드 상담이 가능합니다. 증권 및 증명서 발급도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업무시간 콜센터 이용 가능 시간입니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퀴즈정답]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다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늘도 점심 식사를 하고 나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제가 커피 이야기를 꺼낸 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와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이지요. 2022년 10월 25일 화요일의 돈버는퀴즈 정답 살펴볼게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들로만 만들었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만의 담백, 고소한 원두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키토선생..

경남 고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사이트 정보] 경남 고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메인 페이지 경상남도 고성군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민원실 전화번호 및 담당업무, 공익신고, 친절 및 불친절 공무원 신고, 환경신문고, 대형폐기물 배출신청, 지방기업 규제애로 신고센터, 지방세, 행정규제 검색, 주간행사일정, 이달의 사랑나누미, 정책포럼, 전자공청회, 사업제안신청, 주민의견수렴, 사업제안 공모,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추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시스템, 공공데이터 개방, 결산현황, 세입세출예산서, 정책실명제, 군정백서, 인구현황, 통계연보, 자동차등록 통계, 인구추이 통계 자료, 공직윤리제도, 장기종합발전계획 등을 군청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분야별 정보 고성군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분야별 정보를 확일할 수..

대천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선촌, 효자도, 저두, 원산도) [내부링크]

[교통정보] 대천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선촌, 효자도, 저두, 원산도) [목차] 대천 여객선 배시간표 4월~9월 하절기의 대천항 연안여객선터미널 배시간표입니다. 대천항에서 선촌(원산도)로 가는 배편의 대천항 출발시각은 07:40, 13:30, 17:00입니다. 선촌항 출항시간은 08:15, 14:05, 17:35입니다. 대천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 효자도로 가는 배의 출발시간은 07:40, 13:30, 17:00이며 효자도에서 출항시간은 08:25, 14:15, 17:45입니다. 저두(원산도)로 가는 신한고속훼리호는 보령해저터널 개통으로 기항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10월~3월 동절기의 대천 여객선 배시간표입니다. 대천항에서 선촌항으로 가는 배편의 시간표는 07:40, 12:40, 16:00입니..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요즘 핫한 가수인 임영웅!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유투브 영상입니다. [노래 모음] 01. 바램 02.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03. 일편단심 민들레야 04. 보라빛 엽서 05. 울면서 후회하네 06. 배신자 07. 두주먹 08. 계다말고 엘리베이터 09. 미워요 10. Despacito 11. 렀이중헌디 12. 소나기 13. 상사화 14. 그 겨울의 찻집 15. 엘리베이터 16. 일소일소 일노일노 17. 파라파라 18. 그리움만 쌓이네 19. 항구의남자 20. 사랑의 미로 21. 그대안의 블루 22. 마법의 성 23. 옛사랑 24. 세워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25. 잊지 말아요 26. 사랑할 나이 27. 진정인가요.. 28. 가지마 29. 운명 같은 여인 ..

올리브영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2022년 10월 24일] 올리브영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 바람이 참 많이 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좀 추웠는데요. 오늘은 어떤 돈버는퀴즈 문제가 출제되었을까요? 올리브영 라이브와 관련된 퀴즈입니다! 정답 살펴볼게요~ 올리브영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딱 1시간! 올영라이브에서만 온그리디언츠 세럼/토너/패드 최대 28% 할인해 드려요! YG의 보석함 트레저 출연 및 단독 필름굿즈 증정 예정!',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ㅅㄱ'입니다. 올리브영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생기'입니다.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만보기 잠금화면 캐시워크 어플! 돈버는퀴즈도 매일 출제되고 있는데요. 퀴즈 정답 맞히면 캐시가 와르르~! 올리브영 라이브와 관련된 문제 풀..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바로가기 [내부링크]

[홈페이지]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바로가기 [목차]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 자동차운전면허가 있으신 분들은 아실만 한 사이트입니다.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인데요. 교통안전교육, 운전면허시험 안내, 운전면허증 발급, 강사 및 기능 검정원, 안전시설 검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안전교육은 운전면허정지자 및 운전면허취소자, 벌점 보유 운전자를 위한 교육을 신청할 수 있고요. 만 65세 이상 고령운전자를 위한 고령운전자 교통안전교육이 있습니다. 어린이 통항욕 차량 운전자 대상 교육도 있습니다. 그 외에 긴급자동차 교통안전교육이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바로가기를 통해서 교통안전교육 에약 및 결제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취소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운전면허 시험 순서..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2022년 1월 24일 퀴즈 정답]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월요일입니다! 저는 출장 다녀와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정신 없는 하루였지만 그래도 돈버는퀴즈 포기할 수 없죠. 오늘 월요일에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케이뱅크 신규 고객이라면 특별금리 을 돌려 최고 연 10% 금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ㄹㄹ'입니다.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룰렛'입니다. 케이뱅크와 관련된 캐시워크 퀴즈!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어플에서는 위처럼 정답을 맞히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 ..

서부산세무서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내부링크]

[관공서정보] 서부산세무서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목차] - 서부산세무서 홈페이지 서부산세무서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알아보기 위해 서부산세무서 홈페이지에 방문하였는데요. 자주 찾는 서비스를 통해서는 종합부동산세 제도, 양도소득세, 부가가치세,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 민원증명발급, 민원실 대기인원 조회, 양도소득세 신고하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부산세무서 전화번호 서부산세무서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서구 대영로 10 (서대신동2가 288-2)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051-250-6200이며 팩스 번호는 051-241-7004입니다. 부산광역시 서구와 사하구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서부산세무서 부서별 전화번호입니다. 부가가치세과, 체납징세과 징세팀, 소득세과 소득1팀, 재산법인세과 재산팀,..

군산 장자도 및 말도 여객선 배시간표 [내부링크]

[교통정보] 군산 장자도 및 말도 여객선 배시간표 [목차] 군산시 문화관광 군산시 문화관광에서는 장자도, 어청도, 관리도, 명도, 말도, 연도, 개야도, 방축도로 가는 여객선의 배시간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한식, 일식, 중식, 분식 등 맛집 정보와 함께 관광호텔, 게스트하우스 등의 관광 숙박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장자도 및 말도 여객선 시간표 확인해보겠습니다. 장자도 및 말도 여객선 배시간표 글 하단에 있는 군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군산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장자도와 말도로 가는 여객선의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객선 시간표는 월별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자도와 말도 여객선 10월 시간표입니다. 군산연안여객선터미널 출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