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의 등록된 링크

 hong-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대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대장에 좋은 음식 7가지 대장은 위장관 및 척추동물의 소화계의 마지막 부분으로 음식으로 섭취한 물이 대장에서 몸으로 흠수되고 소화되지 않은 남은 물질은 분변으로 배출됩니다. 현대 시대에 올바르지 않..

생활 속 꿀팁 [내부링크]

* 생활속 꿀팁 1. 요리할때 기름이 튄다면 소금을 조금 넣어보세요. 기름이 튀는걸 완화시켜 줍니다. 2.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못자신다면 머리밭에 양파를 놓고 주무세요. 양파 특유의 냄새가 신경을 안정시켜..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나쁜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나쁜 음식 * 우리는 아침에 뭐든 먹으면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공복에 먹으면 약보다 좋은 음식이 있는 반면 잘못 먹으면 위장을 화나게해 하루종일 찜찜하게 하루를 보낼..

발 지압 효과 발 마사지 혈 효능 [내부링크]

우리의 발은 매우 중요합니다. 흔히 제2의 심장이라고도 부른다. 그만큼 중요한 혈이 발바닥에 모두 모여 있기때문에 우리는 발을 통해 건강을 예측해볼 수 있다. 때문에 발을 꾸준하게 자극해주는 것은 건강에..

몸이 않좋으면 먼저 나타나는 손톱이상 증상 [내부링크]

* 손톱 이상 신호 ※ 손톱은 각질화돤 죽은 세포이기 때문에 감각이 없고 잘라내도 아프지 않다. 하지만 손톱은 우리몸에 이상증상을 가장 먼저 알고 조금씩 변화한다. 이러한 것들 통해 우리의 건강 상태를 알아..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감태 효능 7가지 [내부링크]

* 감태 효능 ※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의 여러살이 해조인 감태는 무기염류와 비타민이 풍부해 식용으로 많이 사용되며 최근에는 감대에 많은 효능이 알려져 찿는 사람들이 많이 생겼다. 감태는 주로 우리나라..

비접촉 적외선 온도 측정기 [내부링크]

* 가정 필수품 온도 측정기 요즘 가정 필수품이 되어 버렸죠 비접촉 온도계 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어디서나 온도에 민감해졌는데요 이거 하나있으면 정말 편합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집은 필수텝 입니다. 아..

삼성 갤럭시 노트 A시리즈 핸드폰 가죽 케이스 [내부링크]

* 삼성 핸드폰 가죽 케이스 삼성 갤럭시 A50 A51 A70 A71 S20울트라 S7 S8 S9 S10+ S8+ 노트10+ 등등 가죽케이스 100% 천연 소 가죽 평점 4.8 놀라운 점수 해외에서 더많이 주문한 삼성 핸드폰 케이스 무료..

당근 덕후들 이건 사야쥐~ [내부링크]

* 당근 시리즈 실리콘 소프트 연필 케이스 등등... 정말 너무너무 귀엽네요 평점도 너무 좋아 소개합니다. 필통, 펜, 지우개 가위 등등 다양 합니다. 당근 덕후라면 무조건 소장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저..

면역력 강화하는 음식 미리미리 챙기자 [내부링크]

* 면역력 강화하는 음식 1. 아몬드 아몬드는 노화를 방지해주고 몸의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E가 풍부해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아몬드의..

슬램덩크 강백호 서태웅 정대만 채치수 송태섭 피규어 [내부링크]

* 슬램덩크 피규어 크기: 대략 9-11cm 조건: 100% 새로운 필수품 물자: PVC 패키지: opp 가방 무료배송 세일기간 13.38달러 http://s.click.aliexpress.com/e/_dSgrFoQ * 슬램덩크 액션 피규어 차량위에 거..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내부링크]

*노이즈 무선 헤드폰 흔히 말하는 대륙의실수라고 하죠? 헤외에서 더 먼저 알아본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입니다. 무선핸즈프리 기능은 물론 30분 충전으로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질도 상당히 우수..

Baseus 디지털 타이머 [내부링크]

* Baseus 디지털 타이머 이렇게 이쁜 타이머 보셧나요?? 이제품은 자석으로 되어있어 조금더 편리 합니다. 공부할때 운동할때 요리에도 아주 유용하죠~ 이름: Baseus Heyo 회전 카운트 다운 타이머 모델 번호..

어항 LED 조명 가성비를 뛰어 넘었다 [내부링크]

* 어항 LED 조명 생활 방수 가능 스위치가 설치 되어 편리하게 ON OFF 가능합니다. 수초가 잘자라나는 블루 화이트 조합 LED 고품질 LED 모듈, 높은 광도 전력: 8W(16Leds)/ 12w(24 Leds)/ 16w(32 Leds)/ 20w..

고양이 장난감 물고기 생선 [내부링크]

* 움직이는 고양이 장난감 제품 유형: 전자 애완 동물 고양이 장난감 소재: PP 면화 컬러: Multicolor 특징: 내구성 대상: 고양이 크기: 30cm " target="_blank" class="tx-link"> 1. 장난감은 품질 물자로, 튼..

Baseus 스텐드 무선 충전기 [내부링크]

* 무선 충전기 충전 하면서 영상볼수 있어 좋음 물론 눕혀서도 충천 가능! 안정성을 지닌 균형 굿 당연히 고속충전!! 충전할때 은은한 LED로 충전상태 확인 가능 잘때 충전해놓고 옆에 두면 은은한 불빛으로..

알리 익스프레스 모기 퇴치기 [내부링크]

* 알리 익스프레스 모기 퇴치기 제품 설명 : 제품명 : 모기 살인자 제품 크기 : 12.5x11.6x22cm 입력 인터페이스 : 마이크로 USB 장점 : 광파 / 온도 / 강한 흡수 / 광 인력 제품 특징 : 8pcs 365NM 파장-LED..

알리익스프레스 QCY T6 TWS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5.0 [내부링크]

* 가성비 끝! 블루투스 이어폰 지금 유튜브에서 날리난 그제품!! 리뷰어들이 하나같이 칭찬합니다. 이가격에 이런 품질을 만나다니 정말 이제는 인정을 할수 밖에 없네요 할인기간에 구입하면 가격이 무려 260..

쿠팡파트너스 아직도 될까? 수익인증 후기 초보자 팁 [내부링크]

* 쿠팡 파스너스 해본 후기 쿠팡파트너스를 간단히 설명하면 쿠팡 제품을 소개하고 소개한 제품 링크를 타고 들어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3%에 커미션이 우리에게 집급되는 구조입니다. 처음에는 별관심이 없었..

알리 익스프레스 가성비 로봇 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알리 로봇청소기 LIECTROUX C30B 정말 똑똑한 로봇청소기 입니다. 20만원 초만대에 이런가격 한국에서는 절대 만날수 없죠!! " target="_blank" class="tx-link">http:// 자세한 내용은 요기!! 할인 적용..

귀신 도깨비 유령 꿈 [내부링크]

* 유령, 귀신, 도깨비 등에 관한 꿈 우리의 잠재 지식에서 이끌어 낸 표상물로 대체로 약한, 벅찬 일거리, 병마, 정신적 산물 등을 상징한다. * 귀신이나 유령과 대면하여 마주 앉는 꿈 별로 소득이나 이권이 없..

뱀 구렁이 백사 꿈 해몽 [내부링크]

* 뱀에 관한 꿈 권력가, 세도가, 배우자, 악하고 미운 사람, 교활한 사람, 정부, 강적의 동일시이며, 군사, 명예, 지혜, 작품, 일거리, 사업체나 기관을 상징한다. *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부녀자를 무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 10가지 [내부링크]

* 재물이 들어오는 꿈 10가지 *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좋은 꿈들 뭐가 있을까요? 10가지를 알아두시고 이꿈을 혹시라도 꾼다면 복권 사러 갑시다. 1.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 돼지는 다산과 풍요를 상징한다고..

계란으로 건강지키는 10가지 방법 신선한 달걀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 계란을 매울 2개씩 꾸준하게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 1. 달걀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나트륨이 적으며, 비타민과 무기질 등 우리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두뇌에 좋은 콜린. 레시..

과일 꿈 사과 복숭아 딸기 토마토 바나나 수박 꿈 [내부링크]

과일에 대한 꿈 * 길을 걸어가다가 토마토를 줍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호주머니가 두둑해진다. 재물 운이 있다. * 꽃방석을 깔고 앉아 붉은 과일을 먹는 꿈 연애를 시작하거나 좋은 직책에서 수얼한 일을 하게..

소리쟁이 효능 뿌리 먹는 방법 사용법 [내부링크]

변비 탈모 피부질환의 좋은 소리쟁이 소리쟁이 특징 학명 Rumex crispus l 문 피자식물문 강 쌍자엽식물강 목 마디풀목 과 마디풀과 속 소리쟁이속 소리쟁이는 `동의보감`에 패독채라고 올라있는데 민간약으로 긴..

무좀 치료법과 원인 [내부링크]

1. 무좀 치료법과 원인 대표적인 현대인, 특히 군인들이 많이 걸리는 질병이다. 의학계에선 백선이라고도 불렀지만 현재는 정식 진단명인 무좀으로 불린다. 피부사상균증이라고도 한다. 물과 작은 곤충인 좀의 합..

벌 나비 꿈 해몽 [내부링크]

* 꿀벌에 관한 꿈은 큰 돈벌이 새가족을 뜻한다. * 벌통을 거드리다가 벌에게 쫒기는 꿈 빚쟁이나 윗사람등에게 시달림을 당할 수도 있다. * 여왕벌이 보이는 꿈 모든 것이 잘풀린다. 출세, 명예 등의 길조 이다...

부가세 신고 기한 및 방법 기본사항 [내부링크]

* 부가세 신고 사업자라면 반드시 내야 하는 세금 중 하나인 부가가치세입니다. 우리나라는 면세사업자를 제외하고, 개인사업자 중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그리고 법인사업자는 정기적으로 매입매출에대한 부가..

사람 꿈해몽 모르는 아는 악수 사람 만나는 상항 [내부링크]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 높은 지위에 사람과 한 이불을 덮고 자는 꿈 태몽이다. 장차 귀하게 될 자녀를 출산하게 된다. * 전쟁 또는 불이 나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자신과 관계된 어떤 일이 크게 성취되어..

입벌리고 자는 당신 상기도 저항 증후군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상기도 저항 증후군을 사시나요? 상기도는 숨을 쉬는 공간인 비강, 인두, 후두를 모두 총칭합니다. 기도가 좁아져 힘들게 호흡을 이어가다 자주 잠에서 깨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로 코와 입으로 연결된 중간 통로..

달맞이꽃 효능 뿌리 종자유 먹는 방법 꽃차 [내부링크]

여성 남성에게 다 좋은 달맞이꽃 효능 달맞이꽃 특징(쌍떡잎식물 도금양목 바늘꽃과의 두해살이풀) 학명 Oenothera biennis 계 식물 문 속씨식물 강 쌍떡잎식물 목 도금양목 남아메리카 칠레가 원산지이며 귀화식..

여러 유형의 (전쟁 친구 사람 동물)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싸우는 꿈 * 까마귀가 길에서 서로 싸우는 꿈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에 부딪치는 액화가 발생 할 수도 있다. * 두 마리의 서로 다른 짐승이 서로 피터지게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두 개의 서로 다른 세력이 단..

루바브 효능 먹는 방법 루바브 잼 [내부링크]

루바브 효능 루바브 특징 원산지는 중국 서장 청해 지방이다. 산골짜기의 습지에서 자란다. 굵은 황색 뿌리가 있고, 곧게 자란 원줄기의 높이는 1m에 달한다. 주로 줄기를 사용하며 파이나 디저트로 이용한다. 마..

작약 효능 작약차 먹는방법 [내부링크]

여성에게 여러모로 좋은 작약 작약 특징 계:식물계 문:피자식물문 강:쌍떡잎식물강 목:미나리아재비목 과:미나리아재비과 속:paeonia (속며의 paeonia는 그리스 신화에서 최초로 약용으로 사용한 이름에서 유래..

조개나물 효능 먹는 방법 [내부링크]

이뇨작용 타박상 종기에 좋은 조개나물  조개나물 특징(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꿀풀과의 여러해살이풀) 양지바른 산이나 들에서 자란다. 높이는 약 30cm이고, 줄기는 곧게 서고 백색의 긴 털이 빽빽히 나 있..

부비동염(축농증) 증상 및 예방 치료방법 [내부링크]

부비동염(축농증) * 부비동[축농증] 이란? 코 주위 머리 뼈 속에 있는 빈 공간을 말합니다. 이 공간들은 작은 구멍을 통해 코 속과 연결되어 있고, 이를 통해 부비동 내의 공기의 환기 및 분비물의 배설이 이루..

물고기 붕어 잉어 연어 상어 꿈해몽 [내부링크]

※ 금붕어 관련 꿈은 태몽이 주로 많다. * 월척 붕어를 두 팔로 안고 있는 꿈 재물을 크게 얻을 아들을 출산하게되는 태몽이다. * 붕어가 흐르는 냇물을 엮류하여 힘있게 올라가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힘차..

질경이(차전초) 효능 씨앗 뿌리 먹는법 [내부링크]

기관지 피부질환에 좋은 질경이 질경이 특징 (쌍떡잎식물 질경이목 질경이과의 여러살해풀) 질경이는 풀밭이나 길가, 또는 빈터아무곳에서나 잘자란다. 줄기는 없고, 잎은 뿌리에서 뭉쳐 나오며 타원 모양 또는..

배우 가수 연예인 연극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 가수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전도사, 선전원(선전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등의 동일시이고, 문학 작품, 광고, 라디오, tv등의 상징이다. * tv을 통해 유명한 배우가 보이는 꿈 친구나 이성 친구..

이것 방치하면 위암 위험 높인다. 예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짜고 매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한국인에세 위염은 유독 취약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문제는 위염을 방치해 만성화되면 위암 발생 위험을 크게 높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위염은 지나치게 차갑거..

찔레나무 찔레순 효능 [내부링크]

* 당뇨 불면증 건망증에 좋은 찔레나무 효능 찔레나무 특징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관목으로 찌레꽃 가시나무라고도 하며, 힉명은 Rosa multiflora THUNB 이다. 높이는 2m에 이르며 곧추서고 가시가 있으며, 가지..

이(빨) 빠지는 꿈 [내부링크]

※ 치아에 관한 꿈은 가족, 일가친척, 직원, 권력, 방도, 조직, 거세 둥을 상징한다. * 앞니 중 한개가 뾰족하게 뻐드렁니로 툭 삐져 나오는 꿈 부모님에게 잘못하여 가정이 흔들릴수도 외롭게 보낼수도 있다. *..

일차두통 이차두통 차이 및 두통을 유발하는 음식 성분 [내부링크]

* 두통 두통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겪는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인지 가볍게 여기고 참고 넘기거나 두통약으로 넘기곤 합니다. 하지만 두통에도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가볍..

사람이 가장 많이 꾸는 조상 관련 꿈 [내부링크]

* 조상 꿈 조상 또는 고인의 관한 꿈은 실존 인물이 아니라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등의 동일시이고, 어떤일거리의 상징물일 수도 있다. *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

다래 수액 효능 먹는방법 [내부링크]

다래 효능 다래의 특징 잎은 어긋나기를 하며 광타원형이고, 광택이 있으며 연한 토록빛을 띤다. 길이 6~12cm 정도의 잎이 가지에 나고 잎끝 모양은 뾰족하며 가장자리에는 날카로운 톱니가 있고, 뒷면의 맥 위에..

하지정맥류 증상 원인 예방 치료법 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 하지정맥류 어느새 봄이 찿아왔습니다. 옷이 얇아질수록 하지정맥류가 있는 분들은 많이 신경이 쓰일텐데요 한 통계 자료를 보면 1년 중 6월에 가장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유없이 다리가..

고양이 꿈 해몽 무료 꿈풀이 [내부링크]

고양이 꿈 사납고 앙칼진 마누라, 능청스럽거나 표독한 계집애 또는 어린이, 경찰관, 경비원, 감시원, 사업,일거리, 권리 등을 상징한다. * 고양이가 지붕 위에 올라가 울고 있거나 돌아다니는 꿈 우환, 질병이나..

석잠풀 효능 먹는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석잠풀 효능 석잠풀의 특징 석잠풀은 한국, 중국, 일본, 시베리아 등지에 분포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주로 산과 들의 습지에서 자란다. 높이는 30~60cm이며 뿌리줄기가 옆으로 길게 뻗는다. 잎은 마주 달리고 길이..

경기 여성 취업지원금 대상자 모집 제출서류 주의사항 [내부링크]

경기도는 4월 28일부터 만35~59세 미 취업 경력단절여성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3차 모집을 시작한다고 알려 왔습니다. 지난 2차 모집에는 1321명을 선정하고 최대 90만원의 취업지원..

10원도 필요 없이 내 쇼핑몰 만들어 돈벌기 [내부링크]

* 내 돈없이 쇼핑몰 만들기 남의 잘 됨을 축복하라. 그 축복이 메아리처럼 나를 향해 돌아온다. 항상 기뻐하라 그래야 기뻐할일이 줄줄이 따라온다. 부자처럼 생각하고 부자처럼 행동해라. 나도 모르는 사이에 부..

재난기본소득 팝니다 이러면 혼납니다.부정사용 금지 미스터리 쇼핑 기법 [내부링크]

끝까지 추적해 처벌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경기도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위기를 맞은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경제방역 정책일환으로 나이 연령 상관없이 모두에게 일정금액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새 꿈 무료꿈풀이 독수리 까치 제비 까마귀 [내부링크]

독수리 꿈 *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우는 꿈 쓸데 없이 힘쓸필요 없다 힘만 소모하게 된다. 소숭에 휘말릴수 있다. * 독수리가 먹이 사냥을 하며 하강하는 꿈 갇혀있던 무엇가로부터 해방과 기쁨을 의미 한다. *..

티스토리 오늘시작해도 광고 넣고 수익 내는 방법 텐핑소문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좀 계시는 거 같아서 텐핑 광고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따로 승인 같은것도 필요 없고 그냥 몇가지만 하면 되요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텐핑 홈페이지로..

어성초 효능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통풍의 좋은 어성초 어성초 특징 고기 배린내가 난가 하여 붙여진 어성초는 다른 말로 약모밀, 중약초, 즙채 등이 있으며 주로 응달진 숲속에서 서식한다. 땅속줄기가 옆으로 길게 뻗고 가늘며 줄기는 곧게서고..

한부모 134만원지원 꿈틀박스 육아용품 예방접종비 [내부링크]

자녀를 출산한 한부모가족이라면 서울시가 지원하는 11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 꾸러미 꿈틀박스 와 24만원 원상당의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비를 신청할수 있어요~ * 꿈틀박스란? 꿈틀박스는 한부모가정의 자녀 출..

연령별 맥박정상수치 부정맥 종류 증상 돌연사 [내부링크]

정상 맥박 수치 오늘은 맥박 정상 수치와 그에 따른 질환 발생 위험에 대해 알아 볼께요~ 먼저 맥박이란? 심장 근육의 이완을 수축함에 따라 나타나는 동맥의 주기적인 변화를 말하며, 부당 몇회 주기적으로 반복..

수익형 블로그 중요한 것은 키워드 티스토리 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키워드라 생각해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했을 때 그날 이슈 연예뉴스 실시간 검색어 위주로 했어요 그럼 하루 이틀 방문자수는 늘죠 하지만 그때뿐이..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좋은 콜레스테롤 높이는 폴리코사놀 폴리코사놀 이란? 포리코사놀은 사탕수수 껍질을 비롯한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알코올 추출물을 칭하는 이름이다. 보통 사탕수수에서 가장 많이 추출된다. 100t 에..

경기도 공공기관 공채 통합채용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일자리 소식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경기도는 경기도시공사 등 산하 21개 공공기관 직원 194명을 채용하는 제1회 통합 공채시험을 발표했어요 최근 코로나19 상태로 많은 민간 기업들이..

호랑이 꿈 무료꿈풀이 태몽 길몽 길조 [내부링크]

호랑이 꿈 해몽 예로부터 호랑이 꿈은 좋은 징조이자 길몽 아이를 원하는 집안이 꾸면 태몽으로 여겨 왔다. 권세와 며예를 가진 사람 큰사업 일 사건, 단체, 승리 성공 등의 일을 상징한다. * 호랑이가 집안으로..

지치 효능 담금주 먹는방법 [내부링크]

3대 명약초 지치의 효능 지치의 특징 산과 들 풀밭에서 자란다. 뿌리는 굵고 자주색이며 땅속으로 깊이 들어간다. 줄기는 곧게 서고 가지가 갈라지며 높이가 30~70cm이고 전체에 위로 향한 잔털이 많이 나있다...

초보티스토리 네이버 구글 빙 노출방법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마스터 도구에 대해서 알아 볼께요. 웹마스터도구는 쉽게 말해서 우리 블로그를 해당 사이트에 등록 시켜 노출시켜주는걸 말해요. 티스토리는 다음기반이라 다음에는 할필요는 없어요 하지..

캡처와 편집을 동시에 픽픽 초보 티스토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캡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 께요~ 블로그를 운영하면 캡처를 꼭 하기 마련인데요 지금까지는 컴퓨터에 내장되어있는 캡처 프로그램을 썼어요. 바로 이거죠~ 혹시 모르고 계셨다면 윈도우 검..

꿈해몽 무료풀이 원숭이꿈 소꿈 [내부링크]

원숭이 꿈 해몽 구전 동화에는 원숭이는 지혜와 재주가 많은 동물로 묘사되어 왔다. 재주와 기술 사람을 매개하는 것으로 상징한다.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는 꿈: 승진이나 연애의 결실을 얻을 수도 있다. 원숭이..

금은화(인동초) 효능 먹는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약초는 금은화입니다~ 항바이러스 억제가 된다는 연구결과가 확인되어 여러 가지 로 유용할 것으로 보이는 금은화 입니다. 금은화 특징 금은화는 인동과 인동 속에 속하는 이동 덩굴의 꽃봉오리..

꿈해몽 무료풀이 돼지꿈 개꿈 [내부링크]

* 돼지꿈 돼지꿈은 예로부터 대표적인 길몽이다. 이런 돼지꿈을 가지고 길몽도 해몽 나름 이라고 하여 꿈만 믿고 행동을 소홀히 하지 말 것이다. 돼지는 뭐든지 잘 먹는다. 새끼도 한 번에 여러 마리를 낳는다. 과..

이거는 알고 수익형 블로그 하는 거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지만 초보분들은 아마 모르실 수도... ※ 사진 이미지 최적화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사진 이미지 는 필수라고 생..

삼지구엽초 효능 먹는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남자한테 좋은 삼지구엽초 효능 삼지구엽초 특징 삼지구엽초는 중북부 이북지방에 주로 자생하는 다년초이며, 많이 자생하지는 않지만 지리산 일대에서도 간간히 발견되기도 한다. 온도가 낮은 고산지에서 잘 자..

모비센스 모바일 광고 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비 센스 모바일 및 웹 버전 글 중간에 광고를 넣어 볼게요 일단 지면 등록부터 해야 겟죠~ 여기는 생략할게요~ 잊어버리셨으면 다시 한번 보고 오세요~ 2020/04/13 - [유익한 정보/블로그..

애드핏 이것만 고치면 바로 승인 [내부링크]

애드핏 이것만 고치면 바로 승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 핏 승인에 대해 알아볼게요~ 혹시 애드 핏 승인 못 받으신 분들 체크 한번 해보세요~ 1. 음악(음원 저작권) 유튜브 노래 링크 이거 안됩니다. 저작..

꿈 해몽의 이해 무료 꿈 해몽 쥐꿈,다람쥐,박쥐꿈 [내부링크]

꿈의 분류 꿈에도 여러 가지 꿈이 있다 그리고 이 꿈에서 어떤 의미를 해석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종류의 꿈들을 다 해석할 수는 없다. 명확한 꿈들을 해석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 그래서 이런 상징에 따라서..

애드센스 승인 거절 지겹죠? 모비센스 가입합시다. [내부링크]

모비센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 이 어렵다고 승인 거절 매일 받아 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애드 핏도 많이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제가 소개해 드릴 플랫폼도 같은 맥락의 광고..

항암 효과를 가진 비단풀 효능 [내부링크]

비단풀 효능 항암 효과에 좋은 비단풀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단풀 특징 식물체는 5~50cm이고 원기둥 모양으로 약간 두꺼운 실모양의 곁가지가 나와 차례로 분지 하여 부채꼴로 퍼진다. 위쪽 가지의 겨드랑이..

사전투표 장소 일정 방법 정당공약 [내부링크]

사전투표 장소 일정 방법 정당공약 사전투표란? 선거 당일(4월 15일)에 부득이하게 투표가 어려운 사람들이 미리 투표할 수 있도록 만든 날입니다~ 기간은 4월 10일(금)~11일(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변..

주택연금 가입조건 달라진 내용 [내부링크]

올해 4월 1일부터 주택연금 가입 가능 연령이 낮아졌어요 주택연금이 정확히 무었인지 달라진 내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주택연금이란? 집을 소유하고 있지만 소득이 부족한 55세 이상 분들이 안정..

관절염에 좋은 엉겅퀴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관절염에 좋은 엉겅퀴 효능 엉겅퀴 특징 전체가 털로 덮여 있는 여러 살해 풀 윗부분에서 약간 가지를 치며 자라 큰 것은 1m 정도에 달한다. 잎은 긴 타원형 모양이며 가장자리에 크고 작은 가..

여자에게 좋은 구절초 효능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구절초 효능 먹는 법 부작용 구절초 특징 넓은잎구절초, 구일초, 선모초, 들국화 고 뽕이라고도 한다. 보통 산기슭 풀밭에서 자라고 높이 50cm 정도로 땅속줄기가 옆으로 길게 벋으면서 번식한다. 모양이 산구절..

애드센스 승인 메일 근데 코로나 때문에???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티스토리 계정 만들고 얼마 하지도 않고 급한 마음에 신청했는데 결과는 뭐 당연히 거절 ㅋㅋ 그 뒤로 나름 열심히 하고 2차 신청 하지만 2주가 지나도 오지 않는 메일...................... 그..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사용방법 이거만보면 끝 [내부링크]

재난 기본소득이란? 재난 상항에서 위축된 경기를 극복하기 위해 국민 모두에게 조건 없이 일정 금액의 돈을 나눠 주는 것입니다. 이는 재난 시에 일시적으로 지급하는 기본소득이라는 점에서 보편적이고 정기적..

울금 효능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울금의 특징 생강과의 식물인 울금을 보통 강황과 많이 비교하는데, 강황은 뿌리줄기인 반면 울금은 덩이뿌리를 사용해 건조한 것이다. 본래 울금이란 명칭은 술과 함께 섞으면 누렇게 금빛으로 변하기 때문에 붙..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서울복지포털 [내부링크]

서울시가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신청기간은 3월 30일~5월 15일 18:00까지 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9만여 건이 신청했다고 합니다. 인터넷 이용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장애인 분..

산초기름 효능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토피 및 기관지에 좋은 산초기름 효능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초기름의 특징 산초기름은 산초나무 열매의 기름을 짜서 만든 것이다. 산초나무 열매를 산초 또는 분디라고 하는데, 늦여름에서 가을 사이에 열..

노루궁뎅이버섯 효능 치매 예방 [내부링크]

치매 및 당뇨 예방에 좋은 노루궁뎅이버섯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루궁뎅이버섯의 특징 버섯 모양이 노루 엉덩이와 비슷하다고 하여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또한 원숭이 머리와 비슷하다고 해서 중국에..

부정맥 예방의 좋은 보리수 [내부링크]

우리나라 전국의 산야에 분포하고 키가 4m쯤 되면 내한성이 강하고, 내음성은 아주 약하지만 뿌리에서 질소를 고정할 수 있어 어느 땅에서도 잘 자라는 나무다. 4~6월에 백색이나 연한 황색 꽃이 피며, 향기가 좋..

고혈압 특효 삼채의 효능 [내부링크]

고혈압 잡은 신비의 뿌리 삼채는 비타민 A, C,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 이유 황성분을 마늘의 6배 이상 함유하고 있다. 원산지가 미얀마인 채소로 뿌리 부추 혹은 삼미채라고 불리며 단맛, 쓴맛,..

경기도 10만원 신청방법(재난긴급생활비) [내부링크]

경기도  10만원 경기도가 코로나 19로 위축된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4월부터 경기도민 1인당 10만 원씩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서울과 다르게 소득과 나이 상관없이 전도 민 모두 줍니다...

아마 씨앗 쑥뜸 효능 [내부링크]

-아마 씨앗- 아마는 밭에서 자라는 한해살이풀로 높이는 약 30~100cm, 잎은 넓은 줄 모양으로 어긋난다. 꽃은 6~8월 말에 파란빛을 띤 자주색 또는 하얀색으로 피어난다. 껍질은 섬유 자원으로 방직이나 종이 등..

직장암의 좋은 쥐눈이콩 (당귀 잎) 효능 [내부링크]

 -쥐눈이콩- 생김새가 쥐의 눈과 같다 하여 "쥐눈이콩"이라 불린다. 예로부터 해독작용 및 다양한 효능이 뛰어나 "약콩"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검은콩 중에서 크기가 가장 작지만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향소가..

구기자, 비파 효능 [내부링크]

-구기자- <신봉 본초경>에서는 인삼, 산삼과 더불어 상약에 소하는 약재로 기록되어 있다. 인삼, 하수오와 함께 3대 명약으로 가지과에 속하며 높이 약 1~4m까지 자라나는데, 타원형의 잎이 난다. 6~8월에 연한..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내부링크]

서울시가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재난 긴급 생활비 신청 접수를 오는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청은 공적 마스크 판매와 같은 방식의 5부제로 온라인을 통해 받는다..

다 알고 있지만 안먹는 견과류 효능 [내부링크]

견과류는 열매의 한 종류이다. 외피가 간단하고 식용 부위는 곡류나 두류처럼떡잎으로 되어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건과류를 약품으로 여기기도 했다.또한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10대 건강식품 중..

한타바이러스가 뭐길래? 백신있나 [내부링크]

중국에서 갑작스럽게 사망한 현지 남성의 사인이 한타바이러스 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코로나로 이렇게 힘든데 한타바이러스? 그럼 이건 무엇일까? 한타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설치류를 숙주로 감염시키지만 설치..

가지 효능 청국장 효능 [내부링크]

-가지- 가지는 인도가 원산지이며, 열대와 온대에 걸쳐 재배된다. 높이는 60~100cm 정도로, 식물 전체에 별 모양의 회색 털이 난다. 줄기는 짙은 보라색을 내며 달걀 모양의 잎이 어긋난다. 6~9월에 연보라색 꽃..

부처손 효능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부처손- 부처가 넓게 감싸 안아주는 손 모양과 비슷하다고 하여 "부처손"이라고 불리는 여러해살이풀로, 바위손, 만년초, 불사초로 불리기도 하는데, 부처 손속 양치식물을 모두 이르는 말이다. 잎이 주먹을 쥔..

개똥쑥 효능 바위솔 효능 [내부링크]

-개똥쑥- 국화과의 한해살이풀로 보통 꽃이 피기 전에 채취하여 뿌리부터 잎까지 약용으로 이용된다. 잔잎쑥, 개땅쑥이라고도 불리며 길가, 빈터, 강가에서 잘 자란다. 풀 전체에 털이 없고 고유의 특이한 냄새가..

잔나비불로초버섯효능 굼뱅이 효능 [내부링크]

-잔나비불로초 버섯- 잔나비불로초 버섯은 야생에서 동백나무, 생달나무, 후박나무, 느티나무 등 마을 주변 상록 및 낙엽활엽수에 기생하는 버섯으로 생약명은 매기생이다. 주로 25~30도 이상의 조건인 여름철에..

발효액과 올리브유 볶은 곡식효능 [내부링크]

-명월초- @ 명월초 동남아가 원산지로 더운 지방에서만 자란다. 우리나라에서는제주도에서 잘 자란다. 게르마늄과 유황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다. 일본에서는 암 환자 치유제로 연구되며 생명을 구한다하여 "구명..

칡 뿌리 효능 흰 봉선화 효능 [내부링크]

-칡 뿌리- 낙엽이 지는 덩굴성 활엽 목본인 칡은 그 줄기에 녹색, 갈색의 털이 나있다. 줄기는 길게 뻗어 다른 물체 를 덩굴처럼 휘감아 올라 자란다. 잎의 길이와 폭은 약 15cm로, 특히 꼬대기에 있는 잎은 더욱..

표고버섯 효능, 무당거미 효소 [내부링크]

-표고버섯- 특유의 향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표고버섯은 느타리과에 속하는 버섯으로, 봄부터 가을에 걸쳐 밤나무, 떡갈나무 등의 죽은 나무에 기생하거나 저절로 자라난다. 잡채를 비롯한 여러 가지 요리에..

헛개나무 효능,토마토 김치 [내부링크]

-헛개나무- 헛개나무는 갈매나무 과로 줄기가 같으면서 조금 굽어 약 10~17m까지 자란다고 알려졌다. 줄기 껍질이 갈라지고 열매는 울룩불룩하세 생겼다. 6~7월에 가지 끝에 녹색 빛이 감도는 흰 꽃이 피 고, 9~1..

복령, 엄나무 효능 [내부링크]

-복령- 복령은 죽은 소나무 뿌리에 기생하는 덩어리 진 버섯은 일종으로 주로 말려서 약재로 사용한다. 소나무를 벌채한 지 3~10년 뒤 뿌리에 기생하여 성장한다. 소나무가 완전히 마르면 그 효능이 떨어진다. 따..

흰 민들레 뿌리, 흑마늘 [내부링크]

-흰 민들레 뿌리- 흰 민들레는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로 민들레와 비슷하거나 꽃이 하얗게 핀다. 양지바른 풀밭이라면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하다. 잎은 뿌리에서 나와 비스듬히 자라며 꽃은 4~6월에 핀다...

호두의 효능 [내부링크]

1. 호두 호두나무의 열매로 이란이 원산지다. 이란이 원산지라는 것은 정말 의외다. 우리나라에서는 정월 대보름 날 귀신을 쫓는 부럼으로 사용되어 왔다. 중국은 한 나라 장건이 서역에서 들여왔고 한국에는 고..

피파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축구게임을 즐기는데요 이번에 넥슨에서 피파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게임 출시 전에 체험단도 모집하구요 선착순이 아닌 모집기간 내 신청하면 100% 당첨 축구 게임 좋아하시는 분이..

여권 발급 준비물 [내부링크]

여권 발급 대상 여권 발급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입니다. 역권은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여권 재발급 시 유효기관이 남아있는 여권은 반드시..

땅콩의 효능 [내부링크]

1. 땅콩 땅콩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대표 고지방 고단백 건강식품이다. 브라질을 중심으로 남미대륙이 원산지고 우리나에는 1780년을 전후 하여 도입된 것으로 추정하며 개화기 이후 본격적으로 재배가 이루어진..

자금조달계획서 오늘부터 의무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주택거래 신고가 강화된다고 합니다. 금액기준별로 자금조달계획서를 작성해야 하고 일부는 자금 출처까지 내야 한다고 합니다. 이경우 내야 하는 서류만 15가지나 된다고 하네요. 오늘부터..

더덕의 효능 [내부링크]

1. 더덕 더덕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씹히는 맛이 좋아 "산에서 나는 고기"라고 불리며 예로부터 중국에서 는 약으로만 썼지만 우리나라는 다양한 음식 재료로 활용했다고 한다. 더덕은 자연산과 재배한 더덕으로..

민락동 코로나 이동경로 [내부링크]

제가 사는 동네에 안좋은 소식이 발생했네요~ 첫번째 확진자가 나오고 바로 두번쨰 확진자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두번째 확진자는 인지하고 대부분을 집에 있었다네요 모두 동선 확인하시고 조심합시다.  *..

쑥의 효능 [내부링크]

1. 쑥 쑥은 정말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다. 산이나 들뿐 아니라 도심의 공원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쑥은 단군 신화에 등장할 정도로 역사가 오래된 식물이다. 마늘 당근과 함께 성인병을 예방하는 3대 식물로 꼽..

토란의 효능 [내부링크]

1. 토란 토란은 땅에서 자라는 알이라 하여 토란이라고 불렸다. 예로부터 올차고 매끈한 것을 알토란 같다 라고 많이 들어들 봤을 것이다 바로 토란처럼 영양이 옹골차게 차 있는 토란은 토양을 가리지 않고 병충..

무의 효능 [내부링크]

1. 무 무는 배추, 고추, 마늘과 함께 하국인들이 가장 즐겨 먹는 채소 중 하나로, 겨울철에도 재배가 가능해 예로부터 먹거리가 귀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도와주는 중요한 채소 역할을 했다. 지금도 겨울 무는 정..

시금치의 효능 [내부링크]

1. 시금치 심금 치는 아프가니스탄 주변의 중앙아시아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 이란 지방을 중심으로 오랫동안 재배 되어 왔다. 내한성이 강하여 추운 봄, 가을과 겨울에 잘 자라고 이때 수확한 시금치는 비타민 C..

상황버섯의 효능 [내부링크]

1. 상황버섯 상황버섯은 진흙버섯 속에 균류를 총칭하는 상품명으로 전 세계적으로 200여 종 이상이 나누어 분포되어 있다. 국내에는 목질 진흙버섯 마른 진흙버섯 말똥 진흙버섯 낙엽송층 진흙버섯 등 10여 종이..

부추의 효능 [내부링크]

1. 부추란  봄 부추는 천연 자양강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양기를 돋우는 데 효능이 최고인 채소다. 남자들은 부추 많이 먹어야 한다. 지방에 따라 부추를 정구지 부채 부초 난총이라 부르기도 한다. 기후 적..

비트의 효능 [내부링크]

1. 비트란 16세기 독일에서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된 비트는 지중해 시칠리아가 재배의 기원이 된다.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잎이 적은대와 배슷하지만, 빨간색 뿌리는 우리나라 강화 순무 와 비슷하다...

콜라비의 효능 [내부링크]

1. 콜라비란 콜라 비하면 언뜻 뭐지 할 수 있는데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한 채소로 양배추 특유의 단맛과 순무의 단단한 조직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우리가 주러 먹는 부분은 줄기로 수분 함량이 90% 이상에 모양..

귀리의 효능 [내부링크]

1, 귀리 귀리의 원산지는 중앙아시아로, 현재는 아시아보다 서양에서 많이 소비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거친 식감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지 않았으나 타임지에서 귀리를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하면서 국내..

브로콜리의 효능 [내부링크]

1. 브로콜리 정의 및 효능 브로콜리는 겨자과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 양배추라고도 불린다. 샐러드, 수프, 스튜 등 서양 음식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소 중 하나다 11월부터 4월까지가 제철이며 요즘은..

파프리카의효능 [내부링크]

1. 파프리카 효능 파프리카는 비타민이 풍부해 감기 예방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다. 채소와 과일을 통틀어 비타민이 가장 많다고 할수 있겠다. 100g당 비타민C 함유량이 130mg으로 레몬보다 2배나 많다. 이러..

양파의 효능 [내부링크]

1. 양파의 효능 양파는 수분의 전체의 90%를 차지하지만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C 칼슘 인 철 영양소가 다량 함유 되어 있다. 양팡의 퀘르세틴이란 성분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여 고..

깻잎의효능 [내부링크]

1. 깻잎의 효능 깻잎은 철분 함량이 매우 놓은 채소로 빈혈을 예방하고 성장기 아동의 발육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금치보다 무려 2배이상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깻잎 30g만 먹으면 하루 피요 철분 양을..

생강의 효능 [내부링크]

1. 생강의 효능 생강에 함유된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은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기능을 한다. 우선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것처럼 몸의 찬 기운을 밖으로 내보내고 따뜻함을 유지해주어 감기 예방에 좋다. 또한 진..

마늘의 효능 [내부링크]

1. 마늘의 효능 마늘에는 비타민 B가 풍부하여 인체의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강력한 살균 작요를 하는 알리신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암 발생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서..

홍삼 효능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이놈 때문에 미쳐버리겠네요 그래서 면역력 최고인 홍삼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홍삼은 인삼의 뿌리를 찐 것으로 당뇨병과 고혈압을 예방하고 항암작용의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죠 뿐만 아니라 노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 예능 놀면 뭐하니에 이승환 님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했는데요 너무 좋아하는 이승환님이 나오시니 너무 신이 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공연들도 다취 소 되고 있는 와중에 놀면 뭐하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