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gildong01의 등록된 링크

 honggildong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펫티켓 중간리드줄 - 올리독 [내부링크]

친구에게 추천받고 주문한 올리독 중간리드줄입니다 : ) 친구네 멍뭉이가 하고 있었는데 넘넘 귀여워서 바로 사이트 물어보고 주문했어요 ! 브랜드는 올리독 ️ 이렇게 고를 수 있는 상품..

나인웨어 식기건조대 [내부링크]

벼르고 벼르던 식기건조대 ! 은색 번쩍하는 스텐 식기건조대에서 우리 부엌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화이트 - 식기건조대로 교체했습니다 ^^ 배송이 으으으으으으음청나게 빨라서 주문하고 다음 날 왔어요 !!..

친구의 마음 - 창경궁, 한양도성 성곽길 [내부링크]

오늘 답답한 마음에 드라이브하며 하늘을 봤는데 하늘이 너무나 예쁘더군요 - 그림처럼 예쁜 하늘이었어요 - 멍하니 하늘을 보며 달리는 차안에서 친구에게 온 메시지 - 친구 역시 오늘 답답한 마음에..

배곧한울공원 - 바다구경 [내부링크]

코로나로 매일 집콕하고 있는 요즘 - 오빠가 근교로 드라이브라도 다녀오자하여 오늘은 우리 멍뭉이 2호를 데리고 잠시 콧바람 좀 쐬고 왔습니다 : ) 오빠도 친구에게 좋다는 말만 들었고 가본 적은 없는 우리..

삼양라면이불 - 라면이불, 라면굿즈 [내부링크]

아니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ㅋㅋㅋㅋㅋ 삼양라면 굿즈라는데 - 요새 탄수화물 절제 및 인스턴트 절제 중인데 왜이렇게 이런 것들만 더 눈에 띄는지 ㅋㅋㅋㅋ 먹지못하는 라면 덮고 자야할려나봐..

국수호박 - 폴리페놀이 풍부한 다이어트 국수 [내부링크]

며칠 전 인터넷을 살펴보다가 국수호박이라는 신박한 음식을 발견했습니다. 삶으면 호박에서 국수가 나오네요 ? ㅎ 제주도에서 재배하고 택배로 금방 받았습니다. 최소 주문 수량이 5kg이라서 그렇게 주문했는데..

쿠진아트에어프라이어 - 고구마 감자 계란 피자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를 사고 나니 이것저것 많이 돌려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맛있어서 - 그냥 돌렸는데 맛있어 - 하하 - 이 놀라운 기계를 왜 이제야 샀나 싶습니다. 이번에는 감자 고구마 계란 - 그리고 냉동피자를 돌..

쿠진아트에어프라이어 - 삼치구이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구입하고 냉삼 한 번 구워먹고 이렇다하게 요리할 일이 없었는데 - 드디어 오늘 ! 며칠 전 구입한 삼치가 도착해서 삼치를 구워보았습니다 : ) 종이 호일을 깔고 -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구 ㅎㅎ 삼..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 살냄새향수 [내부링크]

며칠 전 선물받은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향수입니다.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더마을팬션 - 가평팬션, 애견팬션, 강형욱애견팬션, 글램핑, 애견글램핑 [내부링크]

우리 멍뭉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어서 한 달 전쯤 예약해 놓은 가평 더마을 팬션 글램핑장을 다녀왔습니다 ^^ 오며가며 차도 안막히고 날씨도 좋고 모든게 완벽한 날 코로나가 다시 긴박해진..

파라다이스호텔 - 카바나, 수영장 [내부링크]

올 해는 언제 가게될른지 모르겠어요. 작년까지는 아무 걱정없이 어디든 다녔었는데 올 해는 이렇게 상황이 달라졌네요 - 전에 쉬었다 온 사진 다시 꺼내보며 올 해는 언제쯤 가야하나 - 생각해봅니다. 코로..

강아지목줄 - 도그앤보그 [내부링크]

저희집 멍뭉이 두 녀석들의 교육을 위해 하네스 대신 목줄을 사용하기로 결정을 하고 몇 날 며칠을 고르고 골라 드디어 제품 결정을 했습니다. 평소 idus에서 괜찮은 물건을 종종 발견했기에 이번에도 idus..

마마쿡 목동점 - 우리동네 반찬가게 [내부링크]

집 앞 대로변에 며칠 전부터 공사를 하더니 뚝딱하고 반찬가게가 생겼습니다. 마마쿡 목동점 - 저는 마마쿡이 반찬가게인 줄 몰랐었고 이번에 알게되었는데 체인이 꽤 있는 반찬가게더라구요 ^^ 원래 이 자리가 미..

올리브 나무 - 드디어 내게 온 올리브 [내부링크]

정말 오래 찾아 헤맸습니다. 오래오래 기다리고 바랐던 올리브 나무 - 원하는 수형과 목대가 있어서 찾고찾느라 오래걸렸습니다. 원하는 목대는 토피어리 스타일로 꾸며놓은 올리브 나무가 많았는데 저는 자연스러..

조말론 런던 - 조말론 바디&핸드 워시 / 조말론 코롱 [내부링크]

생일이라며 소중한 사람이 건네 준 선물입니다. 제가 평소 애정하는 조말론 - 패키지만 봐도 두근두근합니다. 이번에 받은 선물은 -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바디&워시 - 조말론 포피 앤 바알리 코롱..

덴탈껌 그리니즈 - 강아지 치석 예방 [내부링크]

저는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 여러모로 건강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귀와 치아 관리를 신경쓰는 편입니다 ! 강아지는 치석 제거를 할 때 마취를 해야해서 위험하기 때문에 애초에 치석이..

매미울음소리 - 살아남기 위한 인고의 세월 [내부링크]

제가 사는 동네는 녹지가 많아 특히나 매미 울음 소리가 쨍합니다. 얼마전부터 여름의 상징 매미 울음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지요 - 매앰매앰 위잉위잉 - 매미는 암컷이 아닌 수컷이 운다고 합니다. 매미가..

휴대성 좋은 향수 - 딥디크 고체향수 [내부링크]

지인이 선물해 주신 고체향수 - 딥디크 향수는 원래 좋아하는 브랜드이며 딥디크 필로시코스 제품과 도 손 제품을 좋아합니다. 이번에 선물 받은 제품은 솔리드타입 롬브르 단 로 ! 1983년 딥디크에서 출시된 이후..

바디럽퓨어썸 4개월 솔직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위생에 각벽히 신경이 곤두서던 3월 즈음 - 마시는 물만큼 몸 씻고 양치하는 물도 중요한데 왜 대충 썼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바꾸기로 결심했다 ^^ 그렇게 3월 말 즈음 집에 물 나오는 수도는 모..

곰표 맥주 - 크림 생맥주같은 우리 맥주 곰표 [내부링크]

어젯 밤 오랜만에 편맥 - 시선 강탈하는 곰표 맥주입니다 ㅎ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사봤는데 완전 신세계 ! 뚜껑 완전 예뻐요 레드 - 하얀 맥주캔에 빨간 뚜껑이 강렬합니다 ^^ 맛은 크림맥주에 가까운 맛이었어..

서머체어 - 오렌지 / 스카이 (꿩 대신 닭) [내부링크]

결국 - 서머 레디백 교환은 실패할 것 같은 예감에 커피 두 잔 보다는 체어다 낫지싶어 어제 체어로 교환해 왔다. 꿩 대신 닭 - 그런데 교환해오고보니 레디백도 괜찮지만 체어도 나쁘지않네 ? 의자는 날 편안하게..

자담치킨 - 자연을 담은 치킨 [내부링크]

우리 집 앞 치킨 집 중 최애 치킨 바로 자담치킨이에요 ㅎ 브랜드 홍보를 엄청 적극적으로 하지 않아서 그렇지 꽤 오래된 브랜드이고 한 자리에서 오래오래 있어준 치킨집이에요 지금 모델은 조정석 님 나는..

당근케이크(with 멍멍이) [내부링크]

오늘도 멍멍이들과 함께 산책 룰루랄라 매일 가는 우리 멍뭉이들 단골 카페에서 창 밖 풍경 바라보며 힐링 - 맛잇는 커피와 최애 당근케이크 - 쫀쫀한 크림으로 올라간 멍뭉이 데코레이션 부드러운 케이크의..

강아지간식 - 단호박연어파운드케이크 [내부링크]

우리 강아지들이랑 같이 가는 카페에서 파는 애견 간식이 있다. 단호박 파운드 - 아주 좋아서 난리다 ㅎ 카페에 못가는 날에도 집에서도 주고 싶을 때 아무때나 주고 싶은데 아무리 봐도 단호박파운드라는 간식을..

독일 토분 vs 이태리 토분 [내부링크]

이번에 집에서 키우는 식물들 분갈이를 해주려고 토분을 고르며 알아보니 독일 토분은 겉에 코팅을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코팅 작업 거의 거치지 않은 좀 더 자연스러운 이태리 토분으로 결정했습니다. ..

화소반 - 우리그릇 투박한 아름다움 [내부링크]

4~5년 전 쯤 강남 신세계에서 이 그릇을 처음 보고 완전 반해버렸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요리를 잘 못하는 내가 이 화소반만 있으면 멋진 한 상 뚝딱 차려낼 수 있어서 정말 애정하는 그릇이다. 무얼 담..

솔티드카라멜슈페너 - 아인슈페너의 변신 [내부링크]

자주 가는 카페의 최애 메뉴입니다. 아인슈페너의 변신이에요. 풍부한 거품과 진한 커피 - 그리고 카라멜 향이 아주 좋아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더워져서 아이스만 마시네요 ^^ 위에 소금이 올라가는데 그건 취향껏..

산딸기 [내부링크]

멍뭉이들과 산책하고 들어오는 길에 저녁 먹고 후식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마트에 들러 딸기나 사오자 - 하는 생각에 마트에 들렀습니다. 그런데 이제 딸기는 철이 다 지나 나오지 않는다는거에요 ㅠ 그러면서..

화려한 베고니아 - 남달라 ! [내부링크]

얼마전 집 앞 꽃집에서 나 시선을 사로잡은 베고니아 한 그루 - 일반적인 베고니아는 이렇게 생겼죠? 제가 본 베고니아는 완전 완전 화려해요 - 두둥 ! 모란처럼 크고 화려한 베고니아 꽃베고니아라고도 하..

청약종합저축에 모든 것 [내부링크]

청약종합저축 쉽게 말해서 주택을 공급 받기 위해 필요한 저축 통장이라고 보면됩니다. 지금까지 남아 있는 청약통장의 명칭은 총 네 가지인데 이 중에 지금 청약통장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은 한 가지만 남았다. 바..

편의점 아이스크림 - 히말라얀솔트콘 [내부링크]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건 아니지만 편의점에 새로운 녀석이 들어오면 한번 사먹어 보는 편이다. 이번에는 히말라얀솔트콘 ️ 히말라야 소금 0.3% 함유입니다. 콘 위에 크럼블이랑 함께 먹으면 조금 짠 맛이..

강아지 피부 습진 치료 - 터비덤 두 통째 !! [내부링크]

저희 집은 댕댕이 두 녀석과 함께 삽니다. 그리고 매 월 사상충과 진드기 주사를 맞고 일 년에 몇 번 주기적으로 맞아야하는 접종을 해요 - 그 외 아직 녀석들이 크게 아픈적은 없어서 병원을 다니지는 않아요. 그..

팔각도 - 닭 숯불구이 전문 [내부링크]

동네에 얼마 전에 생긴 팔각도 - 닭갈비를 숯에 구워먹는 집이에요 ^^ 오픈 한 이래로 가끔 왔던 집인데 이제야 리뷰를 써보내요. 가격은 초창기보다는 내린 것 같아요 - 그램수도 줄고 - 가격도 내리고요 ^^ 저..

36년 전통 여의도 율도 - 갈치탕 맛집 [내부링크]

since 1985 여의도 율도 갈치탕 맛집 음악 맛집 ㅋ 시크릿한 테이블 구조와 맛있는 음식 ️ 하나하..

멍뭉이들의 장난이 좀 심했던 날 [내부링크]

ㅠ오늘 퇴근 후 상황ㅠ 하 ㅠ 정말 ㅠ 저 펜스를 코로 밀어서 넘어뜨리고 - 공격 ! 휴 ㅠ 난.장.판.ㅠ 문제는 저 쓰레기 봉투안에 치킨뼈가 있었다는거 ㅠㅠㅠㅠ 내일은 애들 데리고 병원 가봐야겠다ㅠㅠ #개난장..

강아지 생일파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멍뭉이 중 첫째의 생일 - 그래서 우리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나즈데떼 꼬메르꼬뜨 닭고기테린느와 멍멍이 모양 케이크를 사들고 신나게 집으로 너무 신나서 흔들려 버렸 .. ㅋ 집에와서 세팅하고 -..

주말 안녕 - [내부링크]

이제 이 주말을 얼른 마무리하고 우리 댕댕이들이 기다리는 집으로 달려가야겠어요 - 주말에 일이 많은 나는 - 주말이 우리 댕댕이들과 가장 오랜 시간 떨어져있기에 주말에는 아침부터 밤까지 늘 내새꾸들이 보..

노란 장미 [내부링크]

오늘 아침 - 우리 멍뭉이들과 산책하는 길에 발견한 - 노란 장미 ! 그냥 산책길 아파트 담에 덩그러니 이녀석 한 그루만 심어져있다. 신기해 - 작고 노랗고 너무 예쁜데 - 혼자 가만히 피어있어서 더욱 눈길을 사..

엣헴엣헴 - 펭수스티커 빵 [내부링크]

오늘 편의점에서 사먹은 신이나!크림치즈슈 - 엣헴엣헴 자이언트펭 빵이에요 ㅎ 포켓몬 스티커 모았던 추억 끌어모아서 펭수 스티커를 위해 빵을 사보았습다 ^^ 대충 보고 사느라 "신이내린크림티즈슈"인줄 알고..

여름 향수 - 지미추(JIMMY CHOO) [내부링크]

사실 이 향수는 여름 뿐 아니라 일 년 내내 제 최애 향수랍니다 - "ILLICIT FLOWER EDT by JIMMY CHOO" Top note 살구, 만다린, 프리지아 Middle note 로즈, 그레이프, 프루츠, 자스민 Base note 머스크, 샌달우드..

이영자 맛집 - 목동 다오래골뱅이 [내부링크]

배달로 시켜먹던 다오래 골뱅이를 직접 가보았어요 - 찾아보니 저희 집 근처에 있더라구요 ㅎ 이름하여 "영자맛집"입니다 ^^ 위치는 - 목동 중학교 뒷편 건너서 서울갈비 뒷 건물(?) 이라고 하면 쉬울 것 같아요..

마스크 칙용시 - 안경 김서림 방지 [내부링크]

마스크를 주야장천 쓰기 시작하니 안경이 불편하더군요 - 마스크쓰고 숨쉬면 안경에 서리는 김 - 그걸 방지해주는 안경닦이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 이름하여 "루이 안경클리너"입니다. 세상..

스타벅스 피치 젤리 아이스티 [내부링크]

오늘도 아침에 강아지들과 집 앞 산책을 하는데 날씨는 비가 오려는지 잔디에 습습함이 느껴지며 어쩐지 실내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 벤치에 앉아 스콘 하나 먹고 동생이랑 커피 한 잔 마시고 새로..

이걸 또 순간 고민을 한다 - 스타벅스 [내부링크]

오늘 아침 산책길에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해 둔 커피를 찾으러 매장에 들어간 순간 - 내 눈을 사로 잡은 스티커 ㅋ 서머 레디백은 뭐 다들 도전 중에 있으시겠지만 (나도 역시 서머 프리퀀시 도전 중 ㅋ) 나는..

기다리던 스콘 도착 [내부링크]

제가 대략 8개월 동안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혹은 간식으로 먹는 머드스콘이에요 이 스콘은 작년 여름 즈음 처음 알게되었는데 완전 신세계 ! 이렇게 박사 포장해서 도착 ! 화요일에 주문하면 목요일에 도착하고..

산책하고 집밥먹기 - 부지런하고 싶은날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에 눈을 뜨니 창밖으로 너무나 파란 하늘이 펼쳐져있었다. 며칠 날이 흐리고 바람도 심하고 비도오다가 이렇게 파란 하늘을 보니 기분이 업 ! 얼른 일어나서 나갈 준비를하고 괜히 부지런을 떨었다. 그..

레트로 디자인 - 쿠진아트에어프라이어 - 오븐과 에어프라이어를 동시에 ! [내부링크]

내가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해먹는 이유는 바로 - 우리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없기때문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ㅎ 솜씨없는 목수가 연장탓 한다더니 - 딱 그 상황입니다 ^^ 인터넷을 찾아가며 이것저것 알아보니..

스타벅스 하루 한 컵 RED, 프리미엄 바나나 [내부링크]

바쁜 날 아침엔 가벼운 식사 - 스타벅스 하루한 컵과 바나나. 정말 배고프고 시간이 없을 때 먹는데 바나나 1개 1,500원 하루 한 컵은 방울토마토 3개 작은 사과 1개 2,600원 사과와 토마토가 가득 담긴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