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hee-kim의 등록된 링크

 honghee-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7건입니다.

마데카솔 피부 잔주름을 좋아지게 한다. [내부링크]

뭔가 지금 내 피부가 평소보다 굉장히 많이 망가져서 빨리 회복이 필요하다 . 이런 분들 나는 원래 피부가 좀 예민하고 건조하고 해서 평소에도 좀 피부를 건강 다양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좋은 시카크림 같은 제품을 찾는 분들 이런 분들이 보시면 좋습니다. 이 연고 모르시는 분들 없죠? 국민연고 마데카솔이죠.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이거 바르면 정말 새살 빨리 잘 돋아나잖아요. 이 마데카솔이 피부를 회복시켜 키고 재생시키는 효과가 뛰어나서 그런지 마데카솔이 피부 단주름을 좋아지게 한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요즘에 뭔가 다시 붐을 일으키고 있는 것 같아요. 이 마데카솔을 화장품에 섞어서 바르기도 하시고, 또 이런 분말 있어서 이런 걸로 팩을 만들어서 사용을 하기도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

부산 추천관광지 [내부링크]

부산은 다양한 매력적인 여행장소가 있습니다. 여행 목적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추천지를 제안해드릴 수 있지만, 몇 가지 대표적인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을 대표하는 해변으로 유명한 해운대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수욕을 즐기거나 해변을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2.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과 함께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긴 해변으로, 해변가를 따라 있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에서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부평깡통시장: 부산의 대표적인 전통 시장인 부평깡통시장은 다양한 식료품과 전통 음식을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

금붕어 새끼 낳는 방법 [내부링크]

금붕어 새끼를 낳기 위한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적절한 환경 조성: 금붕어는 낳기 전에 적절한 번식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붕어수조나 특별한 번식용 수조를 사용하여 적절한 온도와 물 조건을 유지해야 합니다. 온도는 약 25-28C로 유지하고, 물의 품질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2. 번식용 수족관 준비: 번식용 수조를 준비합니다. 작은 구획이나 분리된 공간을 마련하여 새끼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합니다. 수조 안에는 식물이나 소프트 모스 등의 소재를 추가하여 새끼가 숨을 수 있는 보호처를 제공합니다. 3. 번식 준비: 번식을 원하는 수컷과 암컷 금붕어를 함께 넣습니다. 수컷은 암컷을 추적하거나 공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새끼를 원한다면 적..

구피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구피를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피는 작은 사이즈의 파충류로서, 적절한 환경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따라 구피를 키울 수 있습니다: 1. 사육환경 조성: 구피는 온도와 습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적절한 사육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적정 온도는 24-28C, 상대 습도는 50-70% 정도입니다.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기 위해 열판, 온도 조절기, 가습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거주 공간: 구피는 작은 크기의 용기나 테라리움에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용기의 크기는 구피의 크기와 활동성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테라리움에는 식물, 가지, 돌 등의 자연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구피가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올바른 사료: 구피는 주로 곤충을 먹는 동물..

여자에게 인기많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인기를 끌고자 한다면, 그 사람이나 그룹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자신감을 키우세요**: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알고 이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존중하고 경청하세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며 진심으로 경청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상대방에게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3. **친절하고 배려하세요**: 친절한 태도와 배려심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아받는 행동입니다. 4.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세요**: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 충분한 수면 등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외모와 기분에 긍정적인..

로또당첨번호 [내부링크]

로또번호는 무작위로 추첨되기 때문에 어떤 번호가 나올지 정확히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팁을 제공해드릴게요. 1. 랜덤한 번호 선택: 로또는 무작위성이 중요한 게임이므로, 랜덤한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나 휴대폰 앱을 사용하여 번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2. 번호 조합: 당첨번호는 보통 다양한 숫자 범위에서 추출됩니다. 따라서 작은 숫자와 큰 숫자를 조합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1부터 45까지의 숫자 중에서 작은 숫자 몇 개와 큰 숫자 몇 개를 조합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이전 당첨 번호 확인: 과거의 로또당첨번호를 확인하면서 어떤 번호들이 자주 나오는지 파악해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한 참고 자료일 뿐이며, 미래의 추첨 결과를 ..

좋아하는 유형별 결혼 난이도, 결혼하기 쉬운 취향 [내부링크]

좋아하는 유형별 결혼 난이도, 결혼하기 쉬운 취향 목차 1.어떤 남자가 좋아하느냐에 따라 결혼이 결정된다 2.결혼 상대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선호도 유형 3.결혼 상대를 찾기 어렵게 만드는 선호 유형 4.남자친구도 사귈 수 없는 좋아하는 사람 5.결혼의 지름길은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1)어떤 남자가 좋아하느냐에 따라 결혼이 결정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여성의 평균 결혼 연령도 높아졌으며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결혼하지 않기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결혼은 많은 여성들의 꿈이며, 결혼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여성도 적지 않습니다. 어떤 남자를 좋아하느냐에 따라 결혼 확률이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남성에 대한 선호도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유형을 좋아하는 남성..

사랑 체질의 특징과 낭만체질인지 진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랑 체질의 특징과 낭만체질인지 진단하는 방법 목차 1.당신은 사랑에 빠졌나요? 2.남녀 사랑의 체질의 특징 3.당신이 사랑에 빠졌는지 진단하기 위해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4.사랑에 빠지지 않은 사람들의 특징 5.낭만적 인 체질을 개선하거나 치료하는 방법 6.사랑에 빠지는 법 7.사랑에 빠진 사람을 사로 잡는 방법 1. 당신은 사랑에 빠졌나요? 최근에 사랑에 빠졌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사랑하지만 그렇지 않은 반면, 다른 사람들은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 어떤 사람들은 사랑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오랫동안 사랑에 빠지지 않으면 정착하지 않는 소위 낭만적인 체질을 가진 "사랑에 빠진 여성과 남성"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낭만적인 체질을 가진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낭만적인 체..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끼는 심리와 이유 [내부링크]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끼는 심리와 이유 반지는 약혼 시 결혼반지로 착용하는 것 외에도 남녀 모두가 패션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좋아하는 손가락에 아무렇지도 않게 끼는 반지는 오른손이나 왼손에 어떤 손가락을 끼느냐에 따라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른손의 약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약지에 끼는 반지는 일반적으로 "기념일 반지"라고 불리며 "기념"또는 "창조"의 상징이라고합니다. 오른손의 약지 반지 "매력을 발휘하게", "직관과 창의력을 향상시킨다"는 오른손의 약지는 자신의 기술을 향상하고 싶다는 욕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일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그것을 입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만드는 능력이 향상되며 창의력이 ..

유부남이 여성을 좋아할때 취하는 태도와 행동 11가지 [내부링크]

유부남이 여성을 좋아할때 취하는 태도와 행동 11가지 "어떤 여자가 유부남에게 끌리나요?" "유부남의 접근에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그러나 어떤 이유로, 당신은 항상 그들에게 찬성하고 곤경에 처해 있습니까? 가족이 있는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기 때문에 접근하기를 주저합니다. 아무리 누군가와 함께하고 싶어도 불륜으로 고소당할 수 있으며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혼 남성의 행동에 대한 이유와 불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해야 할 일을 확인하십시오. 무의식적으로 행동하지 않고 남자들이 당신을 특별하다고 착각하지 않도록 이 글을 읽고 확인하세요. 기혼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취하는 11가지 태도와 행동 상대가 결혼을 하고 있어도 당신이 매력적이라면 그 남자는 호의적으로 얽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불륜..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신호는 어떤 것일까? [내부링크]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신호는 어떤 것일까? "그녀는 최근에 의심스러워, 혹시 그녀가 당신을 속이고 있습니까?" "그녀는 다른 남자와 잘 지내고 있는 것 같고, 나는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한다." 불륜이 오해라면 좋지만,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헤어지는 등의 결정을 내려야 할지도 모른다.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침착하게 그녀를 관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물적 본능은 남성이 여성보다 여러 이성에 끌릴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여성이 바람을 피우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여성의 불륜 심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 한 사람과 사랑에 빠졌을 때 포기하는 방법? [내부링크]

결혼 한 사람과 사랑에 빠졌을 때 포기하는 방법? 결혼 한 사람들을 좋아하게 된 사람들의 심리학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죄가 아니며, 다른 사람이 누구이든 상관없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결혼 한 사람을 좋아한다면 앞으로 어려운 길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왜 결혼 한 사람들을 좋아하게 될까요? 결혼 한 사람들을 좋아하게 된 사람들의 심리학 -처음에는 낭만적 인 대상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상대방이 결혼했다는 것을 몰랐다 -불행한 관계를 갖고 싶다 처음에는 낭만적인 대상이 아니었습니다 결혼 한 사람을 좋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모두 이해합니다. 당신이 어떤 유형의 사람이든, 당신은 남편이나 아내를 가진 사람을 낭만적인 대상으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결혼한 사람의 다른 ..

나쁜 남자에게 같은 사랑을 느끼는 패턴으로 사랑을 실패하는 여성의 5가지 특징 [내부링크]

나쁜 남자에게 같은 사랑을 느끼는 패턴으로 사랑을 실패하는 여성의 5가지 특징 사물에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에 공통적이며, "나쁜 패턴"에 갇히면 사랑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사랑이 항상 같은 방식으로 끝난다면, 먼저 당신의 존재 방식을 검토하십시오. 많은 경우 패턴에는 법칙이 있으므로 의심스러운 징후를 발견하면 유사한 사건에 연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같은 사랑의 패턴에서 실패하는 여성의 특징이 있습니다. -항상 속임수 -나는 항상 두 번째입니다 -사귄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단명한 사랑 -사귀고 있는 동안, 나는 멘헤라가 되어 흔들린다 -나는 좋은 곳으로 가더라도 그녀가 될 수 없다 사랑이 끝나는 방식은 매번 똑같고, 결국 같은 나쁜 남자를 좋아하게 되고, 무익한..

2 주 만에 장 환경 변화 대장을 돌보는 10 가지 장 활동 [내부링크]

2 주 만에 장 환경 변화 대장을 돌보는 10 가지 장 활동 장내 박테리아가 계속 활발하게 일하기 위해 우리의 대장에는 1,000종 이상의 장내 세균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는 100조 개 이상이라고 합니다. 이 박테리아가 계속 잘 작동할 수 있는지 여부는 우리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변비에 걸리기 쉽거나 불규칙한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결장을 돌보는 것은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2 주 안에 장내 식물상의 균형이 극적으로 바뀝니다. 이들은 결장 악화를 막고 좋은 장 환경을 준비하는 10 가지 입니다. 모든 것을 실천할 수 없더라도 가능한 한 많이 섭취하고 결장을 관리하십시오. 1. 아침에 한 컵, 큰 활력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 잔을 마신다. 차가운 물, 흰 물, 차 또는 커피 일 수 있습니다. 아..

가능한 한 수면제를 먹지않고 잠을 잘자는 방법 [내부링크]

가능한 한 수면제를 먹지않고 잠을 잘자는 방법 수면제를 다루는 방법? 더 잘 잠들고 수면의 질을 향상하는 방법 1. 매일의 리듬 2. 하루 동안의 활동량 3. 잠자리까지 시간을 보내는 방법 4. 침실 환경 그러한 것들을 검토함으로써 수면의 질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잠을 자려고 해도 잠을 잘 수 없다"는 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걱정, 시험 전날, 여행지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이러한 조건과 환경에서도 며칠 또는 몇 주 이내에 잠을 잘 수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불면증이 한 달 이상 지속되면 피로, 의욕 감소, 현기증, 식욕 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1. 밤에 불면증이 오랫동안 계속됩니다. 2. 낮 동안의 정신적, 육체적 장애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삶의 질이 저하됩니다. 이 두..

작은 코 다이어트로 코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코 예쁘게 만드는 방법 작은 코 다이어트로 코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 못생긴 코를 없애고 스스로 밝고 예쁜 코를 만들 수 있는 작은 코 다이어트! 코 지방을 제거하는 작은 코 다이어트의 방법과 효과를 소개하므로, 포기한 납작한 만두 코를 없애는 방법을 시도해 않겠습니까? 많은 여성들이 둥글거나 큰 얼굴에 대해 걱정하고 작은 얼굴의 식단과 운동에 중독되어 있지만 코는 종종 간과됩니다. 코는 얼굴 중앙의 일부이기 때문에 코의 크기, 특히 코의 크기가 얼굴의 인상에 영향을 미친 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코의 크기에 주의를 기울여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코를 작게 만드는 방법인 작은 코 다이어트를 살펴보았습니다. "하지만 코의 크기와 납작 코는 타고난 것이므로 성..

볼살을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볼살을 제거하는 방법 볼살~ 붓기, 처짐을 없애는 얼굴 얇아지는 다이어트! 어떤 사람들은 다이어트를해도 볼살을 빼기 어렵다고 걱정합니다. 얼굴의 볼살 붓기는 얼굴 자체를 뚱뚱해 보이게하므로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식단 후에도 볼살이 제거하기 어렵다면 볼 살의 제거하는 방법이 궁금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볼살을 제거하는 식단을 살펴 보았습니다. 얼굴 체중을 줄이는 방법 외에도 볼에 살이 달라 붙는 원인과 볼살을 제거하는 효과와 이점을 소개합니다. 목차 1.뺨의 살, 푹신한 얼굴, 붓기와 처짐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뺨의 살이 두꺼워지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얼굴이 부풀어 오르거나 부어 오르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처진 얼굴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2.뺨 살 제거 다이어트의..

꿀벌을 정원으로 유인하는 법 [내부링크]

꿀벌을 정원으로 유인하는 법 꿀벌은 정원을 풍요롭게 하는 유익한 곤충입니다. 많은 식물은 꽃에서 꽃으로 날아가는 꿀벌을 통해 수분됩니다. 꿀벌이 활발하게 날아다니면 정원이 더 활기차고 꽃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꿀벌은 야생에 가까운 환경을 선호합니다. 반드시 야생초, 과일, 채소, 해바라기 등을 심어 꿀벌을 유인하십시오. 또한 정원을 꿀벌을 위한 휴식의 장소로 만들기 위해 물과 쉼터를 제공하십시오. 다음 섹션에서는 꿀벌을 유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꽃 꿀벌이 좋아하는 것 1 당신의 지역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꽃을 심자. 꿀벌은 야생초와 함께 진화 한 곤충입니다. 따라서이 지역의 "토종 식물"이 꿀벌과 가장 잘 어울린다 고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에서는 어떤 종류의 꽃이 원산지입니까? 확..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낭만적으로 어떤 종류의 진정한 감정을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낭만적으로 어떤 종류의 진정한 감정을 알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습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입술을 만질 때의 낭만적인 진정한 감정과 성격을 설명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사람들의 심리 | 남자! 여성|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사람들의 5 가지 심리! 입술을 만질 때의 진정한 낭만적 인 느낌은 무엇입니까? 입술을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의 5 인격! [입술을 만지는 것 외에]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습관과 몸짓은 무엇입니까? 입술을 만지는 심리를 이해합시다!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만지는 사람들..

귀를 만지는 습관에는 숨겨진 심리가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만지는 습관을 치료하고 싶을 때 해야 할 일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귀를 만지는 습관에는 숨겨진 심리가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만지는 습관을 치료하고 싶을 때 해야 할 일도 소개합니다! 주변에 귀를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이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귀를 만지는 습관에 숨겨진 심리를 소개합니다! 귀를 만지는 습관을 치료하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귀를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의 6 가지 심리! 귀를 만지는 습관을 치료하는 4 가지 방법! 그녀의 귀를 만지는 습관의 낭만적 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귀를 만지는 습관이있는 남자 친구의 심리는? 귀를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의 성격은 무엇입니까? 귀를 만지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십시오! 귀를 만지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의 6 가지 심리 (1) 진정하고 싶다 귀를 만지는 심..

어깨에 기대는 5 가지 남성 심리 [내부링크]

어깨에 기대는 5 가지 남성 심리 남자가 여자의 어깨에 기대는 행위가 있습니다. 연인이나 관계에 있지 않은 아는 남자가 당신의 어깨를 잡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상황, 스킨십 등을 고려하고 어깨 말장난에 숨겨진 남성 심리를 풀어 봅시다. 목차 -남성을 어깨에 기대게 만드는 여성의 5 가지 특징 -남성이 어깨에 기대는 3 가지 상황 -당신은 여자에게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어깨에 기대는 것 외에 어떤 스킨십을 추천하시나요? -신체 접촉과 관련하여 여성이 알아야 할 사항 -어깨에 기대어 있는 남자들의 심리를 풀어 관계좋게 지내기 어깨에 기대는 4 가지 남성 심리학 (1) 응석받고 싶은 욕망의 표현 남자가 어깨에 기대어 있으면 응석을 받고 싶은 욕망의 표시입니다. 사람마다 다..

트림을 제어하는 기술 [내부링크]

트림은 먹거나 마실 때 함께 흡수되는 소량의 공기를 방출하는 신체의 능력입니다. 원할 때 큰 소리로 트림을 할 수 있다면 친구들을 긴장시킬 수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결혼식이나 장례식과 같은 공식적인 행사에서 조용히 트림하는 기술을 마스터하고 싶습니다. 이제 트림을 잘 제어하는 기술을 배울 때입니다. 큰 트림 1 트림에 연료 공급 좋은 트림은 좋은 식단에서 시작됩니다. 큰 트림을 하려면 위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씹지 않고 가능한 한 급하게 먹고 많은 공기를 삼키십시오. 탄산음료, 콜라 및 맥주와 같은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거품에는 이산화탄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빨리 마실수록 이산화탄소가 위장에 더 빨리 도달합니다. 빨대로 마시면 이산화탄소가 빠져나가지 않는 것이 훨씬 효..

남자가 비밀리에 당신을 좋아할 것이라고 느낄 때,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남자가 비밀리에 당신을 좋아할 것이라고 느낄 때,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행히도 남자가 누군가에게 호의를 베풀 때 그의 태도에서 나옵니다. 그들이 말하는 방식과 주변에 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포함하여 신체 언어를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남성이 비밀리에 좋아하는 징후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계속 읽고 언제 접근해야 하는지 파악하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들의 신체 언어를 관찰하고 대화 중 눈 접촉이나 그들이 당신에게 기대고 있는지 여부와 같은 맥박의 징후를 찾으십시오. 또한 상대방은 스킨십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메시지에 답장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다른 사람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질투하는지 여부와 같은 그들의 태도를 관찰하십시오. 상대방이 대화..

갑자기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변명 만들기 [내부링크]

갑자기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변명 만들기 때로는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휴식을 취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평소의 변명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되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갑자기 일찍 떠나거나 쉬는 것에 대한 다른 많은 변명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휴가에 대한 여러 가지 변명이 있습니다. 주중에 하루를 쉬고 싶다면 이 글을 인용하면 적합합니다. 열악한 신체 건강 아플 것이라고 예측할 수 없으므로 갑자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감이든, 생리통이든, 위장염이든, 조금 모호하고 짧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상사는 나중에 질문하거나 다시 묻지 않지만 그렇다면 적절한 "증상"을 고려하십시오.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서 다른 사람에게 전달해야하기 ..

아이를 원하는 남자친구의 심리 [내부링크]

아이를 원하는 남자 친구의 심리 (1) 후손을 남기고 싶다 아이를 원하는 남자 친구는 자손을 남기고 싶은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과 동물은 새로운 유기체를 만들고 남성과 여성의 교차를 통해 자손을 남길 수 있는 생물입니다. 따라서 인간이 자신의 자손을 떠나야한다는 사명은 잠재의식에 내장되어 자녀를 원한다는 생각으로 이어집니다. 특히 남성은 자손을 남기고 싶은 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의 자녀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 친구의 아기를 원한다는 진술은 자신의 자손을 떠나고 싶은 욕구 때문일 수 있습니다. (2) 그녀를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남자 친구가 아기를 원한다고 말하면, 당신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심리가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예외가 있지만 아기가 있으면 결혼하여 항상..

SNS에 사진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내부링크]

SNS에 사진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주변에 소셜 미디어에 커플 사진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이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래서 SNS에 사진을 투고하는 커플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게시물을 본 주변 사람들의 진심도 담겨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NS에 사진을 투고하는 커플의 심리 7선 (1) 나는 내 주변의 친구들에게 지고 싶지 않다. SNS에 연인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중 하나는 주변 사람들에게 지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주변 친구들이 남자 친구 나 여자 친구와 두 장의 사진을 올리면 경쟁심을 느낄 것입니다. 유혹하는 사진을 게시하지 않으면 잃어버린 것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연인과의 추억을 간직하거나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의 사진을 찍고 싶지 않습니다. ..

6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의 특징 [내부링크]

6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의 특징 많은 여성들이 인생 경험이 많은 60 대 남성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이번에는 60 대 남성의 낭만적인 심리와 사랑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60대 로맨스를 즐기는 남성의 특징, 만남, 좋아하는 여성을 확인하여 청년과 다른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60대 남성의 낭만적 심리 (1) 노후를 풍요롭게 하고 싶다 첫 번째는 60 대 남성의 낭만적인 심리는 자신의 노년을 풍요롭게 한다는 생각입니다. 60대에 접어들면서 죽음을 인식하고 노년에 대해 생각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미래의 삶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후회없이 내 날을 더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사랑에 빠지고 싶습니다. 60대에는 일과 육아를 끝내고 시간과 돈을 자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많은 남자들이 전..

술에 취한 사람이 전화 왔을 때 다루는 방법 [내부링크]

술에 취한 사람이 전화 왔을 때 다루는 방법 술에 취한 사람으로부터 갑작스러운 전화를 받은 경험이 있습니까? 갑자기 필요없이 전화를 받으면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심리학과 사람들이 술에 취했을 때 전화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술에 취했을 때 전화하고 싶게 만드는 특성과 술에 취한 전화 파트너를 다루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술에 취한 사람의 심리 (1)파트너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 술에 취한 사람들의 심리 첫 번째는 목소리를 듣고 싶을 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말만 들으면 맥박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술에 취했을 때 목소리를 듣고 싶다고 해서 반드시 낭만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술에 취했을 때 목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술에 취하면 나오는 성격으로 알 수 있는 심리와 성격 [내부링크]

술에 취하면 나오는 성격으로 알 수 있는 심리와 성격 술에 취하면 평소와 다른 성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술에 취했을 때 나오는 성격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심리와 성격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알코올이 성격을 바꾸는 이유와 대처 방법을 요약합니다. 행동 | 술에 취했을 때 나오는 성격으로 이해할 수있는 4 가지 남성 심리와 성격 (1) 소리를 지를 때 술에 취했을 때 고성방가를 하는 남성의 심리와 성격에서 우리는 억압의 해방을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집에서 보통 긴장하는 사람들은 술이 들어오면 쉽게 꼬리표에서 벗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술에 취하면 소리를 내는 사람들은 스트레스와 같은 일종의 긴장 상태에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술에 취해 흥분하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는 ..

가슴에 손을 얹는 행동으로 알아보는 심리 [내부링크]

가슴에 손을 얹는 행동으로 알아보는 심리 가슴에 손을 얹는 제스처는 어떤 뜻일까요? 그래서 가슴에 손을 얹는 심리를 설명하겠습니다! 가슴을 만질 때 얻을 수있는 심리적 효과와 손을 자주 만지는 사람들의 특성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1) 성실의 호소 가슴에 손을 얹는 사람들의 심리 중 하나는 성실함을 보여주고 싶다는 것입니다. 대중 연설을하거나 자신을 팔 때 일반적인 심리라고합니다. 가슴에 손을 얹음으로써 열심히 일하고 진지함을 전달하려고합니다. (2) 나는 내 의견을 강력하게 주장하고 싶다 가슴 앞에 손을 대고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하고 싶은 심리도 있습니다. 가슴에 손을 대면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보일 것입니다. 자신에게 관심을 끌고 생각을 전달하고 싶기 때문에 가슴에 손을 대고 포즈를 취하십시오...

왜 남자들은 여자들이 "좋은 냄새"를 맡는다고 칭찬한다고 생각하는가? [내부링크]

왜 남자들은 여자들이 "좋은 냄새"를 맡는다고 칭찬한다고 생각하는가? 이 기사는 "좋은 냄새"를 칭찬하는 남성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좋은 냄새"라고 칭찬하는 남성의 징후, 숨은 동기를 감지하는 방법, 칭찬받는 추천 향수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으므로 꼭 살펴보십시오. (1) 첫 번째는 여성이 유형이라고 생각하는 심리입니다. 여자의 외모, 스타일, 내면의 자아가 그런 타입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냄새가 좋다"라고 솔직하게 칭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여성의 유형에 가까워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녀를 칭찬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려고 노력합니다. (2) 두 번째는 함께 머물고 진정시키는 심리입니다. 여성이 좋은 냄새를 맡는다고 생각하는 남성은 생리적 적합성이 좋은 경향이 있으므로 ..

헤어스타일을 칭찬하는 남성 심리 [내부링크]

헤어스타일을 칭찬하는 남성 심리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는 남자의 의도는 무엇? 다음은 여성의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는 남성의 심리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또한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는 남성이 보여주는 필 징후와 말한 후 반응하는 방법과 같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유용한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는 6 가지 남성 심리 (1)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다 많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사람과 더 가까워지고 싶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을 칭찬합니다. 부끄럽기 때문에 즉시 눈에 띄는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여 거리를 줄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칭찬하는 것을 대화의 출발점으로 생각하고 대화를 나눌 기회를 만드는 것을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기대하는 사람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에 ..

날씬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성 심리 [내부링크]

날씬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성 심리 슬립 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은 어떤 심리에서 그들을 선호할까요? 사실 단순한 타입은 아니지만 다양한 심리 때문에 좋아합니다. 그런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의 심리에 더해 인기의 이유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여성에게서 아름다움과 연약함을 추구 날씬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은 아름다움을 원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이 높은 나르시시스트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날씬한 여성은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려는 노력에 금욕적이므로 같은 아름다움 감각을 가진 남성이 선호됩니다. 또한 날씬한 여성은 섬세하고 날씬하여 약점과 덧없음의 인상을 주며 지배와 정복의 남성 본능을 만족시킵니다. 그러나 날씬한 여성을 선호하는 남성은 종종 상쾌하고 일시적인 사랑의 방식을 선..

손을 흔드는 남자의 심리 20가지 [내부링크]

손을 흔드는 남자의 심리 20가지 왜 남자들이 손을 흔드는지 아시나요? 이 기사에서는 손을 흔드는 남성의 심리학을 소개합니다. 손 자체를 흔드는 의미, 흔들리는 방식 및 상황은 남성 심리학을 해독하는 데 사용됩니다. 손을 흔드는 남자의 대응 방법도 설명되어 있으니 꼭 봐주세요. 손을 흔드는 자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1) 인사말로서의 의미 손을 흔드는 것은 인사로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만날 때 "좋은 아침"또는 "안녕하세요"를 의미하고 헤어질 때 "안녕"또는 "곧 보자"를 의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손을 흔드는 것은 대인 관계를 촉진하는 의사 소통 역할을하는 신체 언어 중 하나입니다. (2) 호의를 베푸는 의미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보일 때 손을 흔든다. 해외에서 손을 흔들 때의 문화와..

「다시 연락할게」에 숨겨진 남자의 진심 [내부링크]

「다시 연락할게」에 숨겨진 남자의 진심 "다시 연락할게요"라고 말하는 남자의 진정한 의도를 알고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에 숨겨진 남자의 진정한 감정을 소개합니다. 맥박이 있거나없는 징후와 잘 돌아오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연락을받지 못했을 때 해야 할 일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다시 너와 시간을 보내고 싶다 첫 번째는 그들과 다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솔직한 소망입니다. 나는 여자들과 데이트하는 것을 즐겼고, 그래서 나는 그들을 다시 보고 싶어 진다. 그들은 호의를 표현함으로써 좋은 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 다시 연락하고 싶다 두 번째는 다시 연락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남성이 여성을 이름으로 부르는 20 가지 심리 [내부링크]

남성이 여성을 이름으로 부르는 20 가지 심리 남자들은 여자를 이름으로 부를 때 무엇을 생각합니까? 그래서 여성을 이름으로 부르는 남성의 심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맥박이 있는 남성은 여성을 이름으로 부릅니다! (1) 더 잘 지내고 싶어요 여성을 이름으로 부르는 남성 심리 중 하나는 그들이 더 잘 지내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성은 냉담하고 멀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름은 친밀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부름으로써 여성과의 친밀감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성은 관심이 없는 여성과 "어울리기"를 원하지 않으므로 이것은 상당한 맥박으로 간주됩니다. (2) 주변 사람들에게 내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호소하고 싶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관계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것은 ..

갑자기 차가워지는 남자 심리 [내부링크]

갑자기 차가워지는 남자 심리 지금까지 부드러웠던 남자가 갑자기 차가워지나요? 자신의 위치에 따라 좋아하는 사람, 친구, 직장 사람들로부터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보이는 남성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다른 남자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차가운 감정의 원인 과해야 할 일을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갑자기 차가워지는 남성 심리 4종류 (1) 사랑이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갑자기 차가워지면 그 남자는 맥박이 없다고 생각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종종 필사적으로 친절한 태도를 취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돌아 설 때까지 적극적으로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그가 호소하는 여자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의 열정은 즉시 식고 그의 태도는 무심한 태도로 바뀝니다. 아직 자신의..

빨간 옷을 입는 심리 [내부링크]

빨간 옷을 입는 심리 주변에 빨간 옷을 입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빨간 옷을 입은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빨간 옷을 입은 사람들의 심리를 여성과 남성으로 나누어 설명하겠습니다. 레드가 주는 인상과 효과도 정리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빨간 옷을 입은 사람들의 심리 [여성] (1) 나는 나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싶다. 빨간색을 입는 여성의 심리 중 하나는 동기 부여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붉은색을 보면 사람의 뇌가 아드레날린을 분비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화나게 하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당신이 빨간 옷을 입는 것만으로도 동기가 부여된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여성다움을 높이고 싶다 여성 성을 높이려는 욕구는 또한 빨간색을 입는 여..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심리 [내부링크]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심리 양손으로 눈을 가리는 등 얼굴을 숨기는 심리에 대해 성별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얼굴을 숨기는 습관이 있는 주변 사람들의 인상과 얼굴을 숨기는 습관을 고치는 방법도 소개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손으로 얼굴을 숨기는 이유 [남성] (1) 누구와도 눈을 마주치고 싶지 않다. 남자가 얼굴을 숨기는 심리와 이유 첫 번째는 누구와도 눈을 마주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바람을 피우는 파트너와 함께 걸을 때와 같이 지인을 만나고 싶지 않을 때 얼굴을 숨길 수 있습니다. 얼굴을 보는 것이 나쁘고 매우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누구와도 눈을 마주 치고 싶지 않으며 눈치채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당신이 다른 여자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외롭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 [내부링크]

외롭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 남자가 외롭다는 말에는 어떤 심리가 숨겨져 있을까요? 남자가 외롭다는 말을 들었을 때의 심리와 외롭다면 데이트하고 싶다는 맥박이나 징후가 있는지 알아보기 때문에 사귀지 않는 남자가 외롭다고 말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자의 심리~ 여자 친구에게 외롭다고 말할 때 (1) 나는 당신이 준비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외롭다고 말할 때 첫 번째 남성 심리는 그녀가 조심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남자는 외롭기 때문에 그녀를 돌보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에게 정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요청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외롭다고 말합니다. (2) 외로움을 느끼고 애정을 표현해 주었으면 좋겠다 여자 친구에게 외롭다고 말할 때 두 번째 남성 심리는 외로움을 느끼고 애정을 표현하기를 원한다..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6 가지 심리 [내부링크]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6 가지 심리 어두운 방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심리학과 특성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래서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어두운 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의 장단점도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6 가지 심리 (1) 관계에 지쳤다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심리학 중 하나는 관계에 지쳤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직장에서 동료 및 친구와의 관계에 지쳤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두운 방에 머물면서 자신의 세계로 들어가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나 자신을 대면하고 싶다 자신을 대면하려는 욕망은 또한 어두운 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심리로 간주됩니다. ..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내부링크]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를 알고 있나요? 상황에 따라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탐욕스러운 사람이 되는 원인과 각각에 대해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주변에 욕심이 없는 사람이 있으면 참고해서 데이트를 해보세요. 욕망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4가지 패턴 (1) 나는 지금 내가 원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는다. 탐욕이없는 사람들의 심리가 현재 상황에서 충분히 행복합니다. 그들은 충분한 음식, 의복, 거처를 가지고 있으며 정신적으로 만족하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 원인은 어렸을 때부터 사물에 둘러싸여 자랐기 때문에 물질적 욕망이 거의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음식, 의복, 피난처 측면에서 모든 것을 빨리 얻을 수 있다는 것..

"아, 예"라고 말하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의 5 가지 심리 [내부링크]

"아, 예"라고 말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의 5 가지 심리 "아, 예"라고 말하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아, 예"라고 말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로부터 얻은 인상과 습관을 교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무례한 말을 하고 싶지 않다 "아, 예"라고 말하는 습관이있는 사람들은 무례한 말을 하는 것을 피하고 싶은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타입은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등 "아"라고 말하면서 다양한 것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발언으로 주변 분위기를 바꾸고 싶지 않기 때문에 하고 싶은 말을 삼키고 "예"라고 대답합니다. 상대방에게 무례하지 않도록... 생각하는 유형은 종종 매우 민감합..

대화 중 시선에 따른 특성에 관한 남녀의 심리 [내부링크]

대화 중 시선에 따른 특성에 관한 남녀의 심리 "눈이 입만큼 말"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여기에서는 대화 중에 시선이 떨어지는 것과 같은 특성과 함께 남성과 여성의 심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우리는 또한 눈을 사용하여 심리를 컨트롤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눈과 시선으로 보는 여성의 심리 (1) 쳐다보는 것이 부끄럽다 "아래를 내려다 보는 것이 부끄럽다"입니다. 특히 여자가 남자를 마주 할 때 발을 내려다보는 것을 보면 "당혹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만나는 남자를 좋아해서 부끄러워합니다. 단순히 시선이나 시선을 내려다 보는 것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얼굴을 붉히거나 수줍게 웃게 만드는 제스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자도 그런 몸짓을 하면 남자를 좋아할 확률이 높습니..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자의 5 가지 패턴 [내부링크]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자의 5 가지 패턴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자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성의 심리를 설명합니다! 또한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성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어떻게 잘 대처해야 하는지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자 심리 5 가지 패턴 (1) 자신만을 생각한다 주저 없이 약속을 어기는 남성의 심리학 중 하나는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편의보다 자신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약속을 어기면 문제가 생길 것"또는"상대방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하는 대신 기분에 따라 움직이십시오. 그들은 자신의 편의를 위해 상대방을 던져도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

머리카락의 기초지식 [내부링크]

머리카락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서 외우고 싶은 말. 아래는 자세히 설명하는 다양한 기본 용어를 먼저 이 페이지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머리카락의 기초 지식 모공 머리 나는 곳. 하나의 모공에서는 2~3개의 머리카락이 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모두 10만 올이 자라고 있습니다. -머리는 1cm 사방 넓이에 약 150개가 자라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한 모공에서 2~3개가 자라고 있습니다. -머리는 한 달에 약 1cm 자랍니다. -보통 머리는 하루에 50~150개 정도 빠집니다. -하루에 200개 이상 빠지면 스트레스와 두피 트러블이 의심됩니다. -머리는 평균 3~5년(여성으로 4~6년)에 걸쳐 성장합니다. 모세혈관을 통해 모발에 영양분이 운반됩니다.스칼프 케어는 이 모세혈관이 활성화되는 것..

'남성기능을 상승시키는 ' 기대 먹거리 (총결산) [내부링크]

'남성기능을 상승시키는 ' 기대 먹거리 (총결산) 파트너와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기쁨을 가져다 주는 데다 정기적인 관계는 내 몸에 가져다 주는 장점도 많습니다. 그런 열정을 먹는 것으로 높일 수 있다면? 예를 들어 자양 강장이라고 하면 '자라'입니다만, 일상적으로 먹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본 기사에서는, 남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식재료를 간단하게 정리하여 전달합니다. 개중에는 의외로 친숙한 음식도 있을 수 있습니다. 셀러리 영양사이자 Body Kindness의 저자인 레베카 스크리치필드에 따르면 셀러리 특유의 향기는 안드로스테론과 안드로스테놀이라는 두 가지 스테로이드 때문이라고 합니다. 체내에서 셀러리가 소화가 될 때 이것들이 페로몬이 되어 땀샘에서 나와 이성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

체력이 저하되거나 감염병에 걸리기 쉬워지는 겨울 [내부링크]

체력이 저하되거나 감염병에 걸리기 쉬워지는 겨울 "겨울에는 검은 음식으로 정성을 기울이세요"라는 그 이유와 추천 식재료에 관하여 살펴볼께요. 체력과 면역력을 관장하는 '신'을 보살핀다 겨울은 매서운 추위를 견디기 위해 영양을 모으는 계절이고, 또 여러모로 마음이 바쁜 시기이며 피로도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따라서 성장, 노화, 면역력을 담당하는 '신'을 팔로우해야 합니다. 동양의학에서 말하는 '신'이란 신장이나 방광뿐만 아니라 성장발육, 정력, 지력, 또 안티에이징과도 관련된 뼈, 뇌, 다리, 머리, 호르몬 등도 가리키며 '신'이 약해지면 면역력 저하, 탈모, 백발, 뇌기능 저하 등이 일어나 노화현상이 진행되거나 질병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흔히 체력을 키우는 식재료를 '정신을 기르는' 음식이라고 하..

뱃살을 줄이는 방법은? [내부링크]

뱃살을 줄이는 방법은? 몸속에서도 뱃속 지방은 특히 줄이기가 어렵다. 복부는 '지방이 쌓이면 가장 위험한' 부위이므로 노력해서라도 줄여야 한다. 복부 지방(장기를 둘러싼 내장지방)은 혈류를 타고 온몸을 누비며 혈중 지질량을 늘려 버린다. 그 결과 혈당이 상승해 심장질환이나 2형 당뇨병 위험이 높아진다. 크런치나 플랭크만으로 내장지방은 줄일 수 없다. 체지방을 전체적으로 줄이기 위해서는 좀 더 포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이번에는 뱃살이 붙는 이유와 2주 만에 줄이기 위한 16가지 포인트를 알아보자. 배에 지방이 붙는 이유 보통 배에 지방이 붙는 것은 칼로리 과다 섭취로 체중이 늘었을 때문이다. 늘어난 만큼의 체중이 지방으로 나타나는 부위를 우리가 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 사람의 유전자, 성별, 나이에 ..

몸무게를 5킬로그램 줄이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내부링크]

몸무게를 5킬로그램 줄이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알다시피 몸무게는 쉽게 줄지도 꾸준히 줄지도 않는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서 아침식사를 건강하게 하고 마시는 물의 양을 늘려도 목표 달성에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올바른 기대를 갖지 않으면 결과가 나오지 않아 일찌감치 포기하고 싶어 진다. 원래 다이어트의 진척에는 다수의 요소가 영향을 미치므로 일정 기간 내에 줄일 수 있는 양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역시 궁금한 것은 신경이 쓰인다. 현실적이고 안전하고 계속하기 쉬운 것은, 1주일에 마이너스 0.2~1kg의 페이스. 이 정도면 한두 달이면 안전하게 약 5kg을 줄일 수 있다. 다만 여성의 몸은 하나하나 달라 일주일에 0.2kg밖에 줄지 않는 사람도 있고, 뚝딱 1kg이 줄어드는 사람도 있다. 각..

마늘과 마늘의 싹의 차이점은? 독이 있다고 들었는데 먹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마늘과 마늘의 싹의 차이점은? 독이 있다고 들었는데 먹을 수 있을까? '마늘을 잠시 방치했더니 싹이 트고 있었다!' 이런 경험은 없습니까? 싹이 난 마늘을 먹어도 문제 없나라고 의문이 든 분은, 꼭, 끝까지 봐 주세요. -마늘과 마늘의 싹의 차이점은? -마늘 싹에 독이 있어? -마늘과 마늘순 보존방법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늘과 마늘의 싹의 차이점은? 마늘의 싹이란 마늘 싹은 두 종류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①마늘 비늘조각에서 나는 녹색 싹 평소에 흔히 볼 수 있는 마늘은 '린편'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비늘조각이 여러 개~수십 개 정도 원 모양의 덩어리가 되어 땅속에 묻혀 있습니다. 비늘조각들을 잘라보면 가장 바깥쪽에 얇은 껍질이 있고 그 안에 저장엽과 발아엽이라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

사과 1개의 칼로리와 당질, 단백질 등 영양성분 [내부링크]

사과 1개의 칼로리와 당질, 단백질 등 영양성분 사과를 매일 먹으면 건강에 좋다는 것은 흔히 들리는 것. 하지만 실제로 사과 한 개에는 칼로리가 얼마나 있는지 아시는 가요? 그리고 정말 몸에 좋은 걸까요? 사과의 칼로리와 영양소, 사과를 사용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사과는 바나나 다음으로 많이 먹는 과일이고 그만큼 인기 있는 데는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사과 1개 분량의 칼로리와 기타 영양 성분 사과(껍질 없음) 100g당 -칼로리... 53kcal -단백질…0.1g -탄수화물... 15.5g -식이섬유... 1.4g -당질…14.1g 사과 (껍질 포함) 100g당 -칼로리 56kcal -단백질…0.2g -탄수화물... 16.2g -식이섬유... 1.9g -당질…14.3g 당질의 양에 놀랐을지 모르지..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파다~무엇이 원인인가? 아플때 대처방법은 있나? [내부링크]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파다~무엇이 원인인가? 아플때 대처방법은 있나? 상쾌한 목 넘김이 특징인 탄산은 편의점에서도 많은 상품이 판매되고 있지요. 그러나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파진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왜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픈 것일까요. 탄산은 어떤 음료야?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파? 탄산은 뼈나 치아에 악영향을 끼친다? 이상의 주제에 대해서 해설하겠습니다. 탄산을 마시면 명치가 아픈 사람은 원인과 대처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이 기사를 읽어 주세요. 탄산은 어떤 음료? 탄산수는 탄산가스가 들어간 물을 말합니다. 또한 탄산수는 가스 내압이 0.29MPa 이상인 것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탄산수는 무당해서 처음에는 맛도 나지 않는것에 대해서 익숙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마시다 보면 ..

네이처메이드 비타민D 복용은 임신 중에는 안 되나? 비타민D 부작용 소개 [내부링크]

네이처메이드 비타민D 복용은 임신 중에는 안 되나? 비타민D 부작용 소개 임산부에게 비타민 D 부족이라는 문제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비타민D는 뼈 형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식사 섭취나 일광욕 등으로 합성되지만 만성적으로 부족하면 '비타민D 결핍증'이 되어 조산이나 임신 고혈압 증후군, 임산부 당뇨병의 위험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타민D를 보충하는 방법 중 하나인 네이처 비타민에 대해 살펴볼게요. -네이처 비타민이란? -네이처 비타민 섭취 시 주의사항 -네이처 비타민 효과와 부작용 네이처메이드란 1971년 미국에서 탄생한 이래 약 50년, 보충제에만 특화해 연구 개발을 실시하고 있는 브랜드명, 그것이 「네이처 메이드」입니다. 한 미국인 약사..

명란젓의 비린내는 썩었을까? 명란젓 냄새 제거 방법은 참기름을 추천! [내부링크]

명란젓의 비린내는 썩었을까? 명란젓 냄새 제거 방법은 참기름을 추천! 가정에서도 인기가 많은 식재료 '명란'. 가끔 구입했을 때나 구입 후 깜빡 방치해 버렸을 때, 보존 상태가 불안해지는 일은 없습니까? 명란젓이 비린내 그대로 먹어도 맛있을 명란젓인데, 왜 냄새가 나 버리는 것일까요. 또한 왜 명란젓에 따라 냄새에 차이가 나는 것일까요. 명란젓의 비린내 원인은? 장기 보존을 위해 명란젓을 냉동해 두는 경우는 많지요. 명란젓에 비린내를 느끼는 원인은 이 냉동 방법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능성 있는 패턴은 2가지입니다. 하나는 시간이 지나 오래된 후 초조하게 냉동한 경우입니다. 날것인 명란젓은 가지고 가서 바로 냉동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한 번 해동을 한 명란젓을 다시 냉동한 경우입니다. 한 번이라..

미초의 하루 섭취량은 몇 잔?언제 마시는 게 효과적? [내부링크]

미초의 하루 섭취량은 몇 잔? 언제 마시는 게 효과적? 아름다워지기 위한 식초로 인기 있는 '미초'. 한국어로 '미초'라고 읽습니다. 과실의 자연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어 미용과 건강에 좋다고 화제가 되고 있다. 미초란? 미초는 100% 과실발효 식초입니다. 맛있는 것을 섭취하고 싶지만 건강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0% 과즙을 효모발효로 과실와인으로 만들고 2차 발효로 초산 발효시켜 과실 발효식초로 만듭니다. 그 후 자연 발효시키기 때문에 부드러운 풍미가 되어 간편하게 무리하지 않고 매일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미초의 맛이나 성분·효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어떤 맛? 과일을 그대로 발효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프루티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희석 타입, 스트레이..

부드러운 까눌레를 바삭바삭하게 부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부드러운 까눌레를 바삭바삭하게 부활시키는 방법 이런 의문을 가지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여기에서는 이러한 의문들에 대해 카눌레의 인기 비밀과 보존 방법, 바삭바삭한 식감을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한 자세하고 알기 쉬운 내용으로 해설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카눌레를 막 만든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게 됨으로써 지금까지 헛되이 폐기했던 것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됩니다. 시간이 흐른 맛이 없어진 카눌레도 어쩔 수 없이 먹고 있었다고 말하는 사람은 꼭 끝까지 봐주세요. 카눌레란 어떤 과자인가요? 카눌레는 어떤 과자인지, 어떤 과자에서 왜 인기가 있는지와 같은 의문을 가진 분들에게 카눌레의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에 대해 해설합니다. 카눌레가 어떤 과자인가 하면 원래는 프랑스의 보..

브라만재와 판나코타의 차이 [내부링크]

외형이 비슷해서 구별하기 어려운 스위트가 있지요. 브라만재와 판나코타도 그중 하나입니다. 모두 하얗고 푸른 식감이 특징적이며 과일과 과일을 사용한 소스로 장식되어 있지만, 발상지와 원재료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브라만재와 판나코타의 차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브라만재와 판나코타의 차이점은? 브라만재와 판나코타는 모두 유제품을 굳혀서 만드는 디저트입니다. 하지만 발상지와 원재료에 차이가 있어 먹었을 때의 풍미와 식감이 다릅니다. 발상지는? 브라 만제의 발상지는 프랑스입니다. 브라 만제는 프랑스어로 하얀 음식이라는 뜻으로 이름 그대로 새하얀 디저트입니다. 그 역사는 매우 오래되어 아라비아인이 아몬드와 설탕으로 만들던 아몬드 두부가 밑바탕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7세기경 유럽에 전해져 당시에는 새와 소..

마시멜로 푸딩 맛은 맛없어?맛있다? 굳어지지 않을 때의 대처법 [내부링크]

마시멜로 푸딩 맛은 맛없어?맛있다? 굳어지지 않을 때의 대처법 마시멜로를 사용하여 푸딩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가장 간단한 레시피라면 마시멜로와 우유 두 개만으로 푸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시멜로 푸딩은 어떤 맛이 나는 것일까요? 마시멜로 푸딩이란? 마시멜로 푸딩이란 이름 그대로 마시멜로 원료의 일부로 만들어 만드는 푸딩을 말합니다. 젤라틴 등을 사용하지 않아도 마시멜로가 젤라틴을 대신해 주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유나 계란과 섞어 가열하여 차게 굳히기만 하면 되는 간편 디저트입니다. 어떤 맛일까? 마시멜로 푸딩의 맛은 마시멜로의 맛과 가까워집니다. 심플한 흰색 마시멜로와 초코 마시멜로, 딸기 마시멜로 등 플레이버는 다양하지만, 가장 추천하는 것은 전통적인 마시멜로입니다.우..

어묵 과식은 살찐다? 매일 몸에 해로운 첨가물, 염분이 위험하다? [내부링크]

어묵 과식은 살찐다? 매일 몸에 해로운 첨가물, 염분이 위험하다? '어묵' 과식은 살찌기 쉬운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묵이 몸에 나쁘다는 두 가지 이유는? -어묵은 매일 먹으면 살찐다?칼로리, 다이어트 효과 등을 자세히 전달! -어묵을 건강하게 먹는 두 가지 포인트! 어묵은 그대로 먹는 것은 물론, 굽기·볶기·무침·국물·삶는 등 조리 방법도 풍부해 어떤 식단에도 더하기 쉬운 식재료입니다. 어묵이 몸에 해롭다는 이유 먼저 어묵이 건강에 나쁘다고 생각되는 이유 두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첨가물이 함유되다 어묵에는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많습니다.어묵의 상품에 따라서는 -가공 전분 -식물 유지 -조미료(아미노산) -보존료 등의 첨가물이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들 중에서도 가공..

돈까스를 장기화하는 방법 소개! 유통기한이나 열화를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돈까스를 장기화하는 방법 소개! 유통기한이나 열화를 구분하는 방법 육즙이 풍부하고 맛있는 돈가스. 직접 만들거나 시판되는 것을 사오거나 집에서 즐기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그러나 너무 많이 만들었다, 다 먹지 못했다 등 돈가스의 보존에 곤란한 적은 없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그런 돈까스에 대해서 -돈가스를 장기화시키는 방법 -돈까스의 유통 기한 -돈까스의 열화는 어디서 구별하지? 를 주제로 소개하겠습니다. 돈까스를 장기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꼭 참고해 보세요. 돈가스를 장기 보존 방법 여기에서는 돈까스를 장기화 보관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냉동으로 보존한다 돈가스가 남았을 경우 냉동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냉동하면 약 1개월은 오래갑니다. 또한 저장해 두면 고기를 자르거나 빵가루를 묻히는 ..

양배추 맛있게 냉동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양배추 맛있게 냉동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양배추는 조림요리나 볶음요리·스프에도 사용할 수 있고, 날로 샐러드로 먹을 수도 있어 매우 편리한 식재료군요! 그래서 가급적 항상 집에 보관해 두고 싶은 곳입니다. 양배추를 냉동 보존할 수 있으면 장기간 양배추를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감사하네요.이번에는 양배추를 냉동했을 때의 보존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양배추를 냉동 보관할 때의 요령은?? 냉동한 양배추의 사용법은??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양배추를 이용한 요리를 자주 만들기 때문에 양배추를 장기 보존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다!! 라는 분이나 통째로 양배추를 사면 좀처럼 단시간에 다 쓰기 어렵기 때문에 가능하면 냉동 보관하고 싶다. 라는 분은 꼭 이 기사를 읽고 참고해 보세요. 양배추는 냉동해도 괜찮을..

개봉 후 단팥소의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봉 후 단팥 소의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알아보기 여러분, 혹시 냉동실에 잠든 채로 있는 단팥 소는 없습니까? 비교적 유통기한이 긴 단팥이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먹기 전에 한 번 여기를 읽고 확인한 후 단팥을 먹을지 결정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단팥의 유통기한에 대해 이하로 정리했습니다! 유통기한은 얼마나 돼? 시판 단팥소의 유통기한이 긴 이유 단팥은 썩으면 어떻게 될까? 보존 방법 단팥 소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요? 유통기한은 조건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팥소 미개봉 유통기한 미개봉 시판된 단팥은 패키지나 제조사에 따라 유통 기한에는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상품에 포함된 당질의 비율과 단팥을 용기에 주입하는 방법에 따라 유통기한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시판되는 단팥은 당도가 매우..

캐슈넛은 언제 부터 먹을까요 캐슈넛의 알레르기가 위험해? [내부링크]

캐슈너트은 언제부터 먹을까요 캐슈너트의 알레르기가 위험해? 곱슬 모양의 캐슈넛은 아몬드와 함께 견과류의 왕도라고도 부를 수 있는 존재입니다. 씹으면 은은한 단맛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도 먹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캐슈넛을 몇 살부터 아이에게 줘도 좋을지 모르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캐슈너트은 몇 살부터 먹을 수 있어? 캐슈너트을 줄 때 조심하고 싶은 것 캐슈너트 알레르기가 뭐야? 이번에는 여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캐슈너트은 몇 살부터 먹을 수 있을까요? 주어지는 시기 결론부터 말하면 캐슈너트을 아이에게 줘도 되는 연령은 적어도 3세 이상이 되어야 합시다. 치아나 턱이 충분히 발달하지 않은 어린이에게 캐슈너트을 비롯한 단단한 견과류를 주는 행위는 매우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무화과 독성이 있을까요? 무화과의 암이나 간에 효능은? [내부링크]

무화과 독성이 있을까요? 무화과의 암이나 간에 효능은? 여름의 끝에서 가을 기간 한정으로 나도는 '무화과'. 맛과 외형이 특징적이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과일인데, '독성이 있다'라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합니다. 무화과는 껍질도 과육도 씨앗도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만, 독성은 없는 것일까요? 무화과 주요 품종 무화과 독성이 있어? 과식할 때의 부작용 이 test의 효과 효능은? 이 주제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무화과 주요 품종 100종류의 품종이 있습니다. 마트에서 판매되는 무화과에 품종명까지 기재되어 있는 경우는 좀처럼 적습니다만, 여기에서 주요 품종 3가지를 소개합니다. 타잔 타잔은 아프리카를 원산으로 하는 무화과입니다.1알 40~70g의 거무스름한 열매를 맺습니다. 도카 론 도카 론은 작고 작은 알갱이..

무화과의 놀라운 효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의 놀라운 효과 효능 무화과 제철 시기 여름 무화과 제철은 6월~7월경. 전년도에 자란 가지 끝의 꽃눈이 부풀어 오르고 수확할 수 있게 됩니다. 가을 무화과는 8월부터 10월경까지가 제철로 수확됩니다. ·무화과에는 제철이 2회? 무화과에 2회 제철이 있는 이유는 무화과나무에 있습니다. 무화과에는 여름에 열매를 맺는 하과 전용종과 가을에 열매를 맺는 추과 전용종이 있기 때문에 제철이 2회 있는 것입니다. 다만 장마철에 열매가 열리는 하과 전용종은 아무래도 상하기 쉽기 때문에 유통량도 적어져 최근에는 추가 전용종이 더 많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무화과=가을 과일이라는 이미지가 정착되어 있는 셈이죠. 참고로 추과 전용종은 하과 전용종보다 열매가 작은 등의 특징이 있지만 그만큼 단맛이 꾹..

각종 강사 및 인력에 관한 과외선생 찾기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각종 강사 및 인력에 관한 과외선생 찾기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인력잡에서는 강사를 찾는 분들에게 또 학생을 찾는 분들에게 연결해 드리고 있어요. 누구나 다 '처음'이 있어요 인력잡 앱에서 당신의 직업을 응원합니다. 인력잡은 강사와 학생의 연결 고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비대면 일용직 매칭솔루션 인력잡 play.google.com 우리집 수도가 고장났을때 어디서 고쳐야 하나요? 인력잡에서 찾아보세요. 인력잡에서는 생활관리 슈퍼맨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어요.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방법 Reduce : 물건을 소중히 써서 쓰레기를 줄이자 쓰레기의 무게와 부피를 줄이면 수집 차량의 대수와 소각할 에너지, 매립 장소 등 많은 절약이 됩니다.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마이백을 지참한다 한국 내 봉투 사용량은 연간 300억 장 이상, 1인당 연간 300장 이상으로.비닐봉지 1장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원유로 환산하면 약 20ml로 60W형 상당의 밝기의 LED 전구(9W의 경우)를 6시간 켤 수 있을 정도의 양이 된다고 합니다. 마이백 지참을 습관화하여 비닐봉투는 가급적 거절하도록 합시다. 살 때부터 쓰레기 감량을 의식하자 쓰레기를 줄이려면 쓰레기를 버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기본.쓸데없는 포장은 거절하다. 용기는 사용횟수가 같으..

좌골신경통이란 그 원인과 증상, 치료에 대해 [내부링크]

좌골신경통이란 그 원인과 증상, 치료에 대해 좌골신경통은 이른바 허리 부근에 존재하고 있는 좌골신경을 따라 엉덩이 주변의 엉덩이부터 하지의 뒷면 등에 걸쳐 전격적으로 일어나는 통증을 수반하는 증상의 총칭입니다. 좌골 신경은 허리 부근에서 발끝까지 뻗어 있는 신경 뭉치로, 이 좌골 신경이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 물리적으로 자극되면 하반신에 통증이나 저림 등의 증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좌골신경통이라는 질병의 원인, 증상, 검사, 치료 등에 관한 정보를 중심으로 자세히 해설하겠습니다. ·좌골신경통의 원인 좌골신경통의 원인은 일반적으로 '요추 추간판 탈출증'이나 '요부 척주관 협착증'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경향으로는 젊은 사람의 경우에는 요추 디스크가 많고, 반면 고령자는 요부 척주관 협착증의 ..

골프 엘보 경험이 없는데 골프 엘보 진단? [내부링크]

골프 엘보 경험이 없는데 골프 엘보 진단? 팔꿈치에 위화감이 있구나 하고 생각해 병원 진료를 받았을 때 골프 경험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진찰 결과 골프 엘보라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골프 경험이 없는데, 그렇게 말하면 「나는 골프 경험이 없는데, 왜?」 「진단이 잘못된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골프 팔꿈치는 골프를 치는 사람에 한한 질병이 아니라 누구나 일어날 수 있는 질병입니다. 이 기사를 읽고 "이 증상은 골프 엘보일지도?"라고 생각하면 치료가 늦어지기 전에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고 의사와 상담합시다. 골프 엘보란 통칭 골프 엘보라고 불리는 병은 정식 명칭은 '상완골 안쪽 상과염'이라고 합니다. '상완골'이란 어깨에서 팔꿈치 사이의 뼈를 말하며, '내측상과'란 팔꿈치..

테니스 엘보는 테니스 경험이 없는데 테니스 엘보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테니스 엘보는 테니스 경험이 없는데 테니스 엘보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니스 팔꿈치(테니스 엘보)는 손목이나 팔 반복운동으로 인해 팔꿈치 힘줄에 부하가 걸려 통증을 동반하는 질환입니다. 보통은 테니스를 치는 사람에게 많이 볼 수 있는 상태이지만, 사실 테니스를 한 번도 쳐 본 적이 없는데 테니스 팔꿈치로 진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테니스 엘보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테니스를 한 적이 없어도 어떤 상황이라면 테니스 엘보가 발병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테니스 팔꿈치(테니스 엘보) 테니스 엘보란? 먼저 테니스 엘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팔꿈치의 통증은 주로 전완 근육의 힘줄이 팔꿈치 바깥쪽에 있는 뼈의 융기에 부착되는 부분에 발생합니다. 또한 전완이나 손목에 통증이 퍼질 수도 ..

로코모티브 심드롬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로코모티브 신드롬(운동기증후군)이란 로코모티브 심드롬을 아시나요? 몸을 움직이는 기능의 쇠퇴로 인해, 누워만 있거나 요개호가 될 위험이 높은 상태를 「로코모티브 신드롬(운동기 증후군)」이라고 하며, 이동하는 능력·기능이 부족하거나 쇠약해진 상태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이 상태가 진행되면 장래적으로 개호가 필요할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로코모티브 신드롬은 줄여서 통칭 '로코모'라고 불립니다. 이하, 「로코모」라는 표기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로코모는 신체를 움직이는 기능의 중요성을 알기 쉬운 형태로 널리 계몽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운동 기능이 로코모에 적용되어 누워만 있거나 로코모가 될 위험성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체크 항목(로코체크)이나 로코모 대책의 트레이닝(「로코토레」라고 부르고..

콜라겐 보충제나 음료는 관절에 효과가 있는가? [내부링크]

콜라겐 보충제나 음료는 관절에 효과가 있는가? 영양 보조 식품으로 콜라겐을 섭취했을 경우에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 본 기사에서는 콜라겐을 섭취함으로써 몸에 어떤 효과가 있으며, 또 어떤 작용을 하는지 해설해 나가겠습니다. 콜라겐 보충제 섭취를 생각하고 있는 분은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콜라겐에 대해서 콜라겐이라고 들으면 피부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는 분도 있지 않을까요. 그러나 콜라겐의 기능은 피부뿐만이 아닙니다. 원래 콜라겐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이란 콜라겐이란 우리 몸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입니다. 단백질은 인간의 근육과 장기 등 신체의 다양한 곳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또 단백질은 3대 영양소(단백질 탄수화물 지질)의 하나로 꼽히며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원이 되기도 합..

건판 손상 판단에서 이용하는 평가 테스트와 체크 방법 [내부링크]

건판 손상 판단에서 이용하는 평가 테스트와 체크 방법 건판 손상이란 어깨에 붙어 있는 건판이라고 불리는 근육이 손상되는 질환입니다. 건판은 회전근 건판(로테이터 커프:Rotator cuff)이라고도 하며, 어깨 관절의 심층에 있는 이너근입니다. 이 힘줄판은 상완골과 견갑골을 연결하는 4개의 근육이며 견관절 전방에 있는 견갑하근, 상방에 있는 극상근, 후방에 있는 극하근과 소원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판은 이너근이기 때문에 근수축의 견인력은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상완골을 견갑골로 끌어당겨 견관절을 안정시키는 중요한 역할도 있습니다. 이 건판이 부분적으로 혹은 완전히 파열된 상태를 건판 손상이라고 합니다. 어깨 건판의 설명 건판 손상의 원인과 증상 건판 손상의 원인은 외상이나 노화에 의한 것이 있습니다..

건판 파열과 40견(오십견)은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건판 파열과 오십견은 어떻게 다른가? 어깨가 아플 때 진단되는 질병으로 오십견과 건판 파열 등이 있습니다. 어쩐지 요즘 어깨가 아프구나, 나이 탓일까 요즘 어깨를 너무 움직여서일까 시간이 지나면 곧 나을까, 상태를 보자 이런 생각을 해서 오십견으로 생각하고 방치하다 보면 사실 건판 파열로 치료가 필요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건판 파열과 오십견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40견이나 50견이나 기본적으로 같은 것입니다. 이 명칭은 40~50대에 발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40견 또는 50견이라는 명칭으로 불립니다. 사십견(오십견)이란 나이를 먹으면 어깨의 움직임이 나빠져 손을 들 때나 머리를 감을 때 등에 어깨가 통증을 느끼거나 어깨의 움직임이 나빠지거나 어깨가 뻣뻣해질 수..

퇴행성 무릎 관절염 자다가도 아픈 통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변형 무릎 관절염 | 스트레칭으로 펴도, 자도 '아프다!'를 개선하다 어떡하지? 퇴행성 무릎 관절염 자다가도 아픈 통증에 대해서! 무릎에 통증이나 변형을 초래하는 질병인 퇴행성 무릎관절증. 그 원인은 나이가 들거나 잦은 무릎에 대한 부담으로 연골이 마모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무릎의 위화감 정도라도 진행되면 일어서거나 걷기 시작하는 등의 무릎을 움직이는 타이밍에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통증으로 무릎을 펴지 못하고 자다가도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안심하고 잠들지 못하는 분까지 계십니다. 그런 어쩔 수 없는 무릎 통증을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대처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따뜻하게 하거나 식히는 물리 치료 외에 약물 요법 등이 있는 것 외에 간편하게 임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 효과적입니다.근육 트레이닝 같은 하드..

퇴행성 무릎 관절염에 걸린 사람이 해서는 안 되는 일과 그 이유 [내부링크]

퇴행성 무릎 관절염에 걸린 사람이 해서는 안 되는 일과 그 이유 퇴행성 무릎관절증이 있는 사람이 해서는 안 되는 일에 대해 퇴행성 무릎 관절염은 무릎 연골(반월판 관절 연골)이 닳는 것으로 인해 무릎에 통증이나 변형을 초래합니다. 퇴행성 무릎 관절증에 걸리면 악화를 방지하기 위해 무릎에 부담을 가급적 주지 않도록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릎은 다리 관절과 고관절 사이에 위치한 관절로, 앉거나 걷는 등의 일상생활 동작을 하는 데 중요한 관절인 만큼 많은 부담이 됩니다. 예를 들어 보행에서는 체중의 2~3배, 달리면 5배나 부담이 됩니다. 그밖에는 계단의 승강에서는 5~6배, 쪼그려 서는 것은 7~8배의 부담이 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릎 통증 그래서 이번에는 '퇴행성 무릎 관절염인 사람이 해서는 안 ..

무릎통증의 원인과 치료법~40대 이후, 중년기에 주의해 주십시오 [내부링크]

무릎 통증의 원인과 치료법| 40대 이후, 중년기에 주의해 주십시오 연령적으로 40대를 넘었을 때 중년기 이후에 무릎 통증으로 자주 상담하시는 것이 '변형 무릎 관절증'이라고 불리는 질병입니다. 이는 관절 연골이 닳아서 일어나는 진행성 병변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퇴행성 무릎 관절염은 무릎에 통증을 일으키며 증상이 진행되면 보행도 어려워지는 등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리의 무릎에 대한 질병은 나이가 들면서 만성적으로 무릎에 기계적인 자극이 가해져서 발병하는 뼈의 변형, 변화입니다. 무릎통증에 대한 치료로써 첫 번째 선택지는 보존적 치료입니다. 퇴행성 무릎 관절염으로 무릎 통증이 발병하면 다양한 보존적 치료를 시도해야 합니다. 치료 목표의 달성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의 질을 가능한 한 높이기 위해..

반월판 손상은 자연히 낫지 않는다! 무릎 통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 [내부링크]

반월판 손상은 자연히 낫지 않는다! 무릎 통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 반월판 손상은 자연히 낫지 않는다! 통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 무릎에 통증을 느끼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다!라고 하는 분은 없습니까? 무릎을 매끄럽게 움직이기 위해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는 것이 반월판입니다. 반월판은 스포츠의 충격 등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반월판 손상이 스포츠 의료에서 주목받는 것은 스포츠에서 점프나 턴과 같은 무릎에 부하가 가해지는 움직임을 했을 때 발생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반월판 손상은 '스포츠 외상으로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은' 증상인데, 그 외에도 '나이에 따라 일어난다'도 있습니다. 노화에 따라 반월판이 약해지기 때문에 스포츠를 하지 않는 사람도 일상생활 속에서 반월판 손상..

무릎에 물이 차는 것은 방치 엄금!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무릎에 물이 차는 것은 방치 엄금! 원인과 치료법 무릎에 물이 차는 원인과 치료법 여러분은 병원이나 클리닉에 가서 '무릎에 물이 고여 있네요'라는 말을 들은 경험이 없습니까. 무릎에 물이 고여 있으면 무릎이 전체적으로 붓고 답답한 느낌이 들고 무릎의 구부러짐이 불편해집니다. 조금 전문적인 이야기가 되어 죄송합니다만 조금만 깊이있게 읽어 주세요. 무릎 관절은 관절포라는 조직으로 덮여 있고, 그 안쪽에 활막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활막 안에는 '관절액(활액)'이라고 하는 윤활액이라고도 부를 수 있는 것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관절포 속의 관절액은 무릎 관절의 연골끼리 부딪치지 않도록 관절 보호와 윤활을 담당하고 원활한 관절의 굽힘과 같은 움직임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며 걷거나 뛰거나 앉는 등의 모든 ..

글루코사민이나 콘드로이틴은 무릎 통증이나 관절에 효과가 있는가? [내부링크]

글루코사민이나 콘드로이틴은 무릎 통증이나 관절에 효과가 있는가? 무릎 통증에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보조 식품은 효과가 있는지? 무릎 통증이나, 허리·어깨라고 하는 관절의 통증에 대해서 텔레비전이나 잡지에서 매일같이 볼 수 있는 「글루코사민」이나 「콘드로이틴」 먹는 것만으로도 보행능력이 향상되고 관절 통증이 개선되거나 편안해지면 좋다!한창 선전되고 있어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걷고 계시거나 달리거나 체조를 하시거나 하는 등 건강하고 활발한 인상을 받는 이미지가 많습니다. 이런 것들이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보충제'를 먹는 것만으로 OK라는 간편함으로 실현된다면 이렇게 좋을 수는 없습니다! 그럼 실제로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그 부분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릎통증과 글루코사민, 콘..

여성이 반복되어 걸리기 쉬운 방광염의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여성이 반복되어 걸리기 쉬운 방광염의 원인과 치료방법 갑자기 화장실에 갈 때 아프기 시작했다 화장실에 가서 용변을 봐도 소변이 남아 있는 것 같다 화장실 횟수가 잦아지고 소변 색깔도 이상한 색이 되었다 라고 하는 분은 방광염일 수도 있습니다. 목차 방광염이란? 방광염의 원인은? 방광염 초기 증상은? 방광염 검사는? 방광염 치료는? 반복되는 방광염은 예방도 중요 방광염의 원인은? 방광이란 소변을 모으는 자루를 말한다. 그 방광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이 방광염입니다.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아 반복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20~40세 여성의 20~35%가 방광염에 걸린다고 알려져 매우 대중적인 질병입니다. 방광염의 원인의 대부분은, 외부로부터 대장균등의 장내 세균이 요도(방광까지의 지나는 길을 말하..

여성의 40%가 불륜 경험 있다!? 당신은 불륜에 관심이 있습니까? [내부링크]

여성의 40%가 불륜 경험 있다!? 당신은 불륜에 관심이 있습니까? 바삐 일하는, 캐리어 여성 불륜 경험이 있습니까⁉ 나는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까? 여성으로서 알아두고 싶은 불륜의 모든 것을 전력 취재! LOVE 뉴스 일하는30대 여성 150명 철저 조사! Q. 불륜한 적 있나? YES... 40% NO...60% 무려 5명 중 2명은 불륜 경험이 있다는 결과입니다. 술자리에서 알게 된 상대가 기혼자인 줄 모르고 등 본의 아니게 시작해 버린 사람도 있는가 하면 욕구 채울 만한 상대가 여럿 있다는 설문입니다. Q. 불륜 상대는 누구? 1위 상사 42% 2위 선배... 13% 3위 동료 11% 4위 일 관계 7% 5위 전 남자친구 6% 6위 기타 21% 단연코 많았던 것이 직장 상사로 전체의 42%.유..

[남녀의 속내] '남녀 우정' 성립할까? 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남녀의 속내] '남녀 우정' 성립할까? 하지 않을까? 남녀 우정의 성립 여부라는 문제는 영원한 주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자라온 환경에 따라, 또 남녀에 따라서도 「남녀 우정」을 파악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여기에서는, 「남녀의 우정」이 성립한다·하지 않는 양쪽의 의견, 성립하는 조건 등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남녀 간의 우정은 성립한다고 생각합니까? 남녀 불문하고 소탈하게 사귀는 여성도 많이 있고, 그 반대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남녀 우정에 대한 속마음을 짚어봤습니다. 남녀 우정은 성립하는 의견 남녀 우정의 성립이냐 아니냐 하는 문제는 이제 훨씬 오랫동안 논의되어 온 문제입니다. 텔레비전 드라마 등에서도, 「남녀의 우정」이 연애로 발전하면서 발생하는, 인간관계의 실랑이를..

남편은 왜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을까? 남녀의 엇갈린 이야기 [내부링크]

남편은 왜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을까? 남녀의 엇갈린 이야기 "우리 남편은 전혀 말을 들어주지 않는다"고 개탄하는 엄마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제대로 듣지 못했다, 건성으로 대답할 뿐 이야기가 전해지지 않는다, 여러 번 같은 것을 주의하는데 고쳐지지 않는다. 이거 당신 남편뿐만이 아닙니다. 다들 그래요. 사실 남자는 그래요. 물론 모든 남자들이 라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그중에는 여성만큼, 그 이상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남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만, 지금 이 제목의 기사를 연 당신의 남편은 분명 '아주 보통의 남자'입니다. 남편뿐만 아니라 여성이 남성과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전달이 되지 않는구나」라고 느끼는 것은, 여성끼리 이야기하고 있을 때와 같은 상쾌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야기하다, 맞장구..

과학이 증명! 운동으로 뇌의 기능은 향상된다! [내부링크]

과학이 증명! 운동으로 뇌의 기능은 향상된다! 사실 운동은 '뇌'의 기능을 향상시킨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왜 운동은 뇌에 좋을까요? 운동 안에도 다양한 유형의 운동이 있죠.그럼 어떤 운동을 어느 정도 하는 것이 효과적인 것일까요. 그 해답의 힌트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양식으로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질환이나 부상으로 의사가 운동을 삼가도록 지도받고 있는 분 · 다리 허리나 무릎 등에 통증이 있거나 보행에 어려움이 있거나 넘어질 위험이 있는 등인 분 현대인과 고대인으로 뇌의 기능은 동일 우리 몸의 기능은 오래전부터 전혀 진화하지 않고 있으며, 1만2000년 전에 사바나에서 사냥을 하던 사람들과 똑같은 기능을 가진다고 합니다. 1만2000년이라는 시간은 생물 진화 역사에서 한순간..

나이 많은 여성 어디까지라면 연애 대상이 될까? [내부링크]

남성이 연상 여성을 연애 대상으로 보고 있다. 점프하는 커플 결혼이든 연애든 연상 여성이 붐입니다. 연예계 커플 중에서도 연상 여성이 많은 것 같습니다만, 당신의 주변은 어떻습니까? 여성이 연상인 커플도 가까이 있지 않을까요. 실제로 나이가 많고 연애 대상이 되는 것은 몇 살 위의 여성까지인지 물어봤습니다. Q. 나이 많은 여성 어디까지 라면 연애 대상이 됩니까? -3세 위까지 : 25.7% -5세 위까지 : 26.7% -7세 위까지 : 12.9% -10세 위까지 : 5.0% -그 이상 : 7.9% 외형이 젊으면 실제 연령은 관계없다: 7.9% 애당초 연상은 싫다: 13.9% 3세 위까지 5세 위까지 합쳐서 52.4%의 남성이 5세 위까지 라면 OK라는 답변이 되었습니다. 나이는 어디까지나 하나의 판단 ..

미혼여성에게 물었다! 결혼할 때까지 이상적인 교제기간 1위는? [내부링크]

미혼여성에게 물었다! 결혼할 때까지 이상적인 교제기간 1위는? 교제를 시작하고 나서 결혼할 때까지의 기간은 사람에 따라 다양합니다. 10년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는 사람도 있고, 몇 주 만에 결혼을 결정했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미혼 여성은 결혼까지 어느 정도의 교제 기간을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일까요? 설문으로 물어 보았습니다. 결혼하기까지의 이상적인 교제기간은? 1위/'1년 이상~2년 미만'…51.7% 2위/'2년 이상'…25.0% 3위 / '반년 이상~1년 미만'…12.9% 4위/'3개월 이상~반년 미만'…6.0% 5위/'1개월 미만'…2.6% 6위/'1개월 이상~3개월 미만'…1.7% ※ 반올림 관계로 딱 100%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1년 이상은 교제 기간을 ..

제1위는 너무 의외의 그녀로부터의 프로포즈! 지금 남성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내부링크]

제1위는 너무 의외의 그녀로부터의 프로포즈! 지금 남성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인생의 큰 결단 중 하나로 '결혼'이 있습니다. 「결혼관의 추이」에 의하면, 1984년은 「사람은 결혼하는 것이 당연하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61.9%였지만, 1993년에는 「반드시 결혼할 필요는 없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웃돌아 역전 후에는 점점 차이가 벌어져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에 대한 생각과 함께 결혼의 계기도 크게 변화하지 않았을까요? Q. 결혼을 결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1위 '그녀의 청혼'…27.3% 2위 '주변 압박'…21.8% 3위 '전근·승진 등'…20.9% 4위 '그녀의 임신'…16.4% 5위 '기타'…13.6% 「전근·승진 등」의 일이나 수입의 변화에 의한..

이게 운명인가? 불행해지고 싶지 않다면 스피드 결혼을 결정하기 전에 확인해 두는 것 [내부링크]

이게 운명인가? 불행해지고 싶지 않다면 스피드 결혼을 결정하기 전에 확인해 두는 것 검지를 세운 여성 「저는 금년세이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결혼하고 싶습니다…」이런 식으로, 어쨌든 결혼을 서두르고 싶어 하는 어른 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염원인가 해서 스피드한 결혼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니까 전혀 잘 되지 않는다! 결혼 만남 파티에서 하기 쉬운 일 4가지】 이것으로 대성공? 라고 생각했지만, 그렇게 잘 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그것으로 행복해진다면 아무 문제없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스피드 결혼해서 스피드 이혼하는 사람이 꽤 많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스피드 결혼부터 행복하기 위해 꼭 확인해 두었으면 하는 것이 이쪽. 그의 나쁜 점, 나쁜 점, 약한 점을 몇 가지 알고 있어? 스피..

남자가 맞선결혼이라도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가 맞선 결혼이라도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 연애결혼이 주류가 된 지금, 맞선으로 결혼하는 사람은 극소 수파입니다만, 직장에 여성이 적고 직업상 만남이 좀처럼 없다는 등의 이유로, 맞선 결혼을 원하는 남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의 프로그램중 솔로가 그 전형입니다. 그래서 중매결혼이라도 좋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Q. 결혼을 할 경우 맞선결혼이라도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생각한다…77.7% 생각하지 않는다…22.3% 무려 80% 가까운 남성이 맞선 결혼이라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놀라운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만남의 형태에 구애받지 않는다 · 「계기는 무엇이든, 이상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었다면 좋겠다고 생각한다」(29세/식품·음료/영..

스피드(빠른결혼)결혼하고 싶은 남성심리 5가지 [내부링크]

스피드 결혼(빠른 결혼)하고 싶은 남성 심리 5가지 상대방에게 스피드결혼을 결심하게 하는 요령도 소개합니다. 몇 개월 정도의 교제로 결혼한 경우 스피드 결혼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스피드혼을 하고 싶어 하는 남성의 심리와 그에게 스피드 혼을 결심하게 하는 요령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피드 혼에 명확한 정의는 없지만, 사귀기 시작한 지 몇 개월 만에 결혼하면 스피드 혼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피드 혼은 드문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교제 경력이 얕은 단계에서 청혼을 받으면 "그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라며 불안해하는 사람은 있을 겁니다. 그런가 하면, 「지금의 그와 빠른 결혼하고 싶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피드 결혼을..

'일하는 의미'를 알 수 없게 되었을 때 해야 할 일 [내부링크]

'일하는 의미'를 알 수 없게 되었을 때 해야 할 일 일에서 성공을 이루고 싶다거나 그런 엄청난 야망은 없지만 왠지 잘하고 싶어집니다. 「무엇 때문에 일을 하는지 모른다」라고 하는 고민에 대해 살펴봅시다. 나는 무엇 때문에 일을 하는지 모르겠다 (능력이 없어질때) 직속 상사가 퇴직하고 일이 전부 자신에게 쏟아졌어요. 그 때문에 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만, 최근 문득 자신이 무엇 때문에 일을 하는지 알 수 없게 됩니다. 이럴 때 어떻게 일을 마주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일이 산더미처럼 쏟아질 때가 문득 정신을 차리고 "이 일은 도대체… 나는 무엇을 위해서…" 라고 자아를 손에 넣은 안드로이드 같은 사고가 되지 않습니까? 저는 많이 됩니다. 「와, 나는 도대체…」라고, 천장을 내려다 본 적이 많이 있..

온라인에서 만나서 결혼하는 것 찬성 or 반대?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만나서 결혼하는 것 찬성 or 반대? 독신남녀 결혼하기위한 만남법 독신남녀의 새로운 연인이 생긴 19~40대 초반 남녀 225명을 대상으로 만남 방법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독신 1년 반 사이에 새롭게 애인이 생긴 사람은 어떤 만남을 가졌는지, 만남 방식에 대한 의식에 변화는 있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독신중에 교제를 시작한 사람을 그 상대방과 어디서 만났는지 물어봤습니다. 현재도 교제 중이거나 결혼한 사람이 만난 수단으로 가장 많았던 것은 '매칭 앱'으로 35.7%, 이어 '직장·아르바이트대·학교·학원 등'이 33.6%, '친구·지인 소개'가 15.0%였습니다. 이어 "연애가 잘 된 (현재도 교제 중 또는 결혼한) 것과 만나는 방식에 관계가 있느냐"에 대해서도 물었습니다. 응답은..

연하 남자친구를 힘들다고 느끼는 순간과 오래 지속시키는 교제법 [내부링크]

연하 남자친구를 힘들다고 느끼는 순간과 오래 지속시키는 교제법 연하 남자친구를 사귀다 보면 '힘들다'고 느끼는 순간도 있겠죠. 이번에는 어떤 때 힘들다고 느끼는지, 또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연하 남자친구는 귀엽기도 하고 매우 신선하고 자극을 주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동갑이나 연상 남친과는 다른 고생도 있습니다. 때로는 「연하 남자친구를 따라갈 수 없어…」라고 느끼기도 하겠죠. 본 기사는 연하 남자친구를 힘들게 느끼는 순간과 교제가 오래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연하 남자친구를 힘들다고 느끼는 순간이란? 연하남과의 교제가 깊어지면 연령차 등으로 인해 힘들어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어떤 커플에게도 고민은 있지만, 연하 남자친구만의 어려움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어리광을 부리기..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 남성에게서 볼 수 있는 특징및 연애 경향과 접근 방법 [내부링크]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 남성에게서 볼 수 있는 특징 및 연애 경향과 접근 방법 당신 주위에 '사랑받고 싶다'는 마음이 너무 강한,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의 남성이 있습니까? 사랑받고 싶다는 마음은 남녀 상관없이 많은 사람이 자연스럽게 품는 감정입니다. 그 생각이 너무 강한 캐릭터를 가리켜 흔히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그로부터의 애정이 무겁다」라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혹은 「좋아하는 남자가 있지만 사귀면 무거울 것 같아 불안하다」라고 한 적은 없습니까?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의 남성을 파트너로 가지면 종종 그에게서 받는 사랑의 무게에 지쳐 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의 남성에게서 볼 수 있는 특징과 심리, 사귀는 방법 등을 써보고자 합니다. 우선 사랑받고 싶은 증후군의 남성..

직장 연애 중 남성 심리와 행동 5가지 [내부링크]

직장 연애 중 남성 심리와 행동 5가지 사내 인기 여성의 특징도 해설 직장 남성에게 호의를 갖고 있는 여성은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 상대 남성에게서 어떻게 생각되고 있는지 궁금하죠.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직장 연애를 하고 있는 남성의 심리와 행동, 사내에서 인기 있는 여성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직장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는 있을 겁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으면, 「상대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 것일까?」라고 신경이 쓰이는 법. 하지만 직장에서는 별로 연애 감정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남성도 있습니다. 그런 남성의 경우 마음을 읽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남성의 행동을 관찰함으로써 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직장 연애를 하고 있는 남성의 심리와 행동, 사내에서..

재배움 교육의 뜻과 주의점 [내부링크]

#리커런트 교육 재배움 교육의 뜻과 주의점 '리카런트 교육'이라는 말 아세요? 리커런트란 반복이나 순환을 나타내는 말로, 리커런트 교육이란 곧 「사회인이 일에서 요구되는 능력을 다시 배우는」 것을 말합니다. 「인생 100년 시대」를 받아 이전부터 리커런트 교육의 확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와서 장래를 재고한 비즈니스 퍼슨이 다시 배우는 것에 주목하는 움직임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떤 배움의 기회가 있는지, 그리고 다시 배울 때 빠지기 쉬운 주의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리커런트 교육은 인생 100년 시대를 위한 인생의 중요한 한가지 더불어 코로나19 사태의 영향도 있어 우리를 둘러싼 사회 정세는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각각이 계속적으로 배움을 통해서 능력이나..

장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안고 있는 20대가 일에 마주하는 방법과 힌트 [내부링크]

장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안고 있는 20대가 일에 마주하는 방법과 힌트 일, 캐리어, 돈 등 명확한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왠지 장래에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막연한 불안」의 원인은 무엇인가, 불안을 경감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20대가 미래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느끼는 이유 일반적으로 「한국인은 보수적」이라고 자주 말하지만, 한국인의 뿌리는 농경 민족이며, 유전적으로 봐도 보수적인 성격의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앞의 상황이 보이고 다음에 무엇을 하면 좋을지가 명확한 상태에 안도감을 갖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한편, 20년 정도 전부터, 기업에 의한 종업원 매니지먼트는 「간섭하지 않고 내치는」방향으로 시프트 하고 있습니다. 종전까지는 종신 고용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발견한 '나의 새로운 가치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발견한 '나의 새로운 가치관' 아직도 스트레스 발산 수단이 제한된 세상, 거기서 새로운 가치관을 찾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계기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것.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간이 생겨서' 도전을 시작한 사람도 있고, '몰려서'라는 사람도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사람들의 에피소드 이런 식으로 저 말고도 코로나를 계기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주위를 살펴보니 그 열량을 보면 '시간이 생겨서'라든가 '스트레스 해소에'라는 동기가 당연히 있겠지만, 그들 그들의 '이번 기회에 변하고 싶다'는 자기 버전 업 욕심 같은 걸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타인과의 나마 교류를 오랫동안 금지당하면 타인의 자극을 받지 못하고 자신에게 변화를 요..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라고 할 때의 기분 전환 방법 [내부링크]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라고 할 때의 기분 전환 방법 누구에게나 내일 회사 가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들 때 한두 번 있지 않을까요? 특히 연휴,여름휴가, 연말연시 휴가 후, 문득 그런 기분이 들었던 경험, 기억이 나죠. 하지만 이 기분이 자주 들끓는 경우는 대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원래,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라고 느끼게 되는 것은 왜일까요. 이 부정적인 기분이나 심리적 스트레스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내일 회사 가기 싫다고 느끼는 이유는? 회사에 가기 싫은 이유의 대부분은 인간관계입니다. 직장인이 직장 문제로 스트레스를 느끼는 경우, 인간관계를 원인으로 하는 경우가 90%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상사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 「왕따가 되고 있다」라고 고민하고..

일 스트레스가 원인?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요주의! 전문가가 가르치는 능숙한 대처방법 [내부링크]

일 스트레스가 원인?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요주의! 전문가가 가르치는 능숙한 대처방법 「최근, 기분이 침체되는 일이 많다」 「피곤한데, 좀처럼 잠이 오지 않는다…」 그렇게 느낀다면, 그것은 일 스트레스가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스스로는 알아채기 어려운 위험한 징조와 대처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로 인해 일어나는 몸과 마음의 불편함을 듣고 어떤 증상을 이미지합니까. 「힘이 없다」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우울한 기분」등으로 대답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업무 스트레스가 '중도~중도' 수준까지 갔을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초기에는 평소와 구별이 안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업무 중에 나타나는 스트레스로 인한 초기 증상의 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회의 예정이나 회의 약속을 깜..

사람들은 왜 '일을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하는가? [내부링크]

사람들은 왜 '일을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하는가? 회사일을 그만둔다· 회사일을 그만두지 않는다의 사고방식 「일을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은 있지만, 그만두고 싶은 이유가 명확하지 않고 막연하기 때문에, 그만두지 않고 머무르고 있다…라고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거기서, 사람이 「일을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이유나 배경, 그만두고 싶다고 하는 생각과 어떻게 마주해, 결단하면 좋은지, 인사·채용 컨설턴트로서 많은 비즈니스 퍼슨과 마주해 온 소와 토시미츠 씨에게 자세하게 물었습니다. 사람들이 '일을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크게 '입사의 스트레스', '인간관계나 궁합', '커리어관'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입사 스트레스 미국의 사회학자·홈즈 박사는, 정신건..

회사일을 그만두고 싶은 이유별 어드바이스 [내부링크]

회사일을 그만두고 싶은 이유별 어드바이스 일을 그만두고 싶지만 정말 그만둬도 좋을지 고민하는 비즈니스 패슨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했을 때 우선 어떤 행동을 취하면 좋을지, 또 「그만두고 싶은 이유」 별로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정답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일을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해도, 그 때의 기세로 그만두는 것은 위험합니다. 충동에 부딪히면 자신의 진짜 기분을 잘못 보고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아무리 싫은 일이 있어도 그만두는 것의 단점이나 일에 요구하는 것 등을 생각하지 않고 그만두면, 이직처를 좀처럼 찾지 못하거나 그만둔 회사가 잘 보이거나 해서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하면, 우선은 그 이유와 확실히 마주합시다...

회사를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일에 지쳤다'고 느낄 때의 대처법 [내부링크]

회사를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일에 지쳤다'라고 느낄 때의 대처법 이제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일에 지쳐버렸을 때 정말 그만둬도 좋을지, 아니면 뭔가 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거기서,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피곤하다」 때의 대처법에 대해서, 인사·채용 컨설턴트로서 많은 비즈니스 퍼슨과 마주해 온 소와 토시미츠 씨에게 자세하게 물었습니다. 일에 지쳐 그만두고 싶은 주된 원인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일에 지쳐 버렸다」라고 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대부분은 워커홀릭(일중독)에 빠져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상태 그대로 아무것도 손을 쓰지 않고 있으면, 늦어도 번아웃(타버린 증후군)되어 버려, 의욕을 잃어 심신에 좋지 않은 상태가 되어 버릴 우려가 있..

역할이나 수비범위, 매니지먼트직(관리직)에 취임하는 방법을 소개 [내부링크]

역할이나 수비 범위, 매니지먼트직(관리직)에 취임하는 방법을 소개 일에 막무가내로 임해 온 젊은 시절을 거쳐, 20대 후반이 되면, 다음의 스텝으로서 「매니지먼트직에 취임하는」 것을 이미지 하기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임직원의 의자는 한계가 있어 희망자가 모두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매니지먼트직에 취임하려면 , 어떤 경험·스킬을 몸에 익히면 좋을지, 지금부터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은 것은 있는지 살펴볼께요. 매니지먼트의 의미 매니지먼트는 직역하면 「관리」 「경영」 「운영」. 그리고, 비즈니스에서 사용되는 「매니지먼트」란, 사업 운영이나 조직 운영, 경영 관리 등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 「매니지먼트직」(관리직)입니다. 매니지먼트직의 미션은 기업의..

워크 라이프 밸런스란? [내부링크]

워크 라이프 밸런스란? 워크 라이프 밸런스 다듬기 위한 준비와 고민별 대처법 일하는 방식 개혁을 계기로, 주목받고 있는 「워크 라이프 밸런스」. 사원의 워크 라이프 밸런스에 본격적으로 임하는 기업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정돈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어떠한 상태를 목표로 하면 좋을지, 구체적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지 감이 오지 않는다」라고 하는 비즈니스 퍼슨은 많은 것 같습니다. 원래 워크 라이프 밸런스란 무엇인지, 어떻게 임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워크 라이프 밸런스란, 「일」과「일 이외의 생활」의 밸런스를 잡고, 그 양쪽을 충실하게 하는 일하는 방법, 생활 방식을 말합니다. 일하는 방식 개혁의 일환으로서 다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워크 라이프 밸런스란 생활을 ..

키스의 종류 10선! 잘하는 방법과 심리, 장소별 의미를 해설【완전 매뉴얼】 [내부링크]

키스의 종류 10선! 잘하는 방법과 심리, 장소별 의미를 해설【완전 매뉴얼】 한마디로 키스라고 해도, 그 방식은 여러 가지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키스 방법과 요령, 키스를 하는 장소의 의미부터 상황별 추천 키스까지 소개합니다. 꼭 두 사람 사이를 돈독히 하기 위한 참고가 되어 보세요. 한마디로 키스라고 해도 그 방식은 다양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키스하는 방법과 요령, 키스하는 곳의 의미, 상대방의 심리 등을 소개합니다. 또한 상황별로 추천하는 키스도 소개하므로 연인 사이가 깊어지고 싶은 분은 꼭 참고해 보십시오. 키스 종류와 각각의 방법과 심리 먼저 키스의 종류와 각각의 방법, 심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 압박 키스 압박 키스는 가장 일반적인 키스로 입을 다문 채 입술을 서로 밀어붙이는 방법입니다..

연인보다 연봉이 높아도 괜찮아? 동반자 선택에 있어서 돈의 가치관 [내부링크]

연인보다 연봉이 높아도 괜찮아? 동반자 선택에 있어서 돈의 가치관 여성용 패러럴 캐리어 지원 서비스 25세부터 44세의 유직 여성을 대상으로, 「일하는 여성의 돈에 관한 가치관」에 관한 의식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우선 이번 조사 대상 여성들의 연봉을 물었더니 3,000만원 미만이 가장 많은 46.0%. 이어 3,000~4,500만원 미만(31.9%), 4,500~6,000만원 미만(14.7%)이 뒤를 이었다. 이러한 결과로부터, 유직 여성의 연수입은 「4,500만원 미만」이 약 80%(77.9%)가 되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목표연봉에 대해 물었더니 3,000~4,500만원 미만이 33.0%로 가장 많았고 4,500~6,000만원 미만(26.0%), 3,000만원 미만(20...

'눈치가 좋은 사람의 특징' 5가지 [내부링크]

'눈치가 좋은 사람의 특징' 5가지 왠지 감이 좋은 사람이 있죠? 그들에게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생각해봤습니다. 당신 주변에 톡톡 튀는 말이 현실이 되는 사람 없나요? 그런 식으로 '눈치가 좋은 사람'은 짐작이 좋고 일도 잘하기 때문에 동경합니다. 눈치가 좋은 사람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속 시원시원한 성격 진단 (1) 잘 보고 듣고 있다 학생 때 시험 고비가 잘 맞는 사람이 있었어요. 약간의 공부로 성적이 올라서 부럽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사람은 평소 수업을 사실 잘 듣고 있어서 선생님의 '여기 소중해' 같은 말을 놓치지 않죠. 남자 친구의 사소한 언행에서 바람을 알아차리는 것도 빠릅니다. (2) 남의 성격을 간파하다 항상 으스대기만 하는 상사에게 "저 상사, 사실 소심해"라든가, 얌전한 선배에게..

소극적인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애 경향이란? [내부링크]

소극적인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애 경향이란? 소극적인 사람은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는 것을 싫어합니다. 따라서 소극적인 사람을 짝사랑하는 경우 당신이 접근하지 않으면 성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본 기사에서는 소극적인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애 경향을 해설. 또 소극적인 사람에게 접근할 때의 요령도 소개합니다. 소극적인 사람은 스스로 의견을 말하거나 행동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이 있는 소극적인 사람에 대해 '진심을 모른다'라고 느끼는 사람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만약 좋아하게 된 사람이 소극적인 타입일 경우, 상대방이 접근해 줄 것을 크게 기대할 수 없습니다. 거리를 좁히기 위해서는 당신에게서 압력을 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소극적인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

얌전한 사람의 심리와 특징. 연애 경향이나 접근방법도 소개 [내부링크]

얌전한 사람의 심리와 특징. 연애 경향이나 접근방법도 소개 「순한 그 사람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거리를 좁히지?」 「순한 사람의 기분을 모른다」 등 고민하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얌전한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애 경향을 해설. 또 얌전한 사람에게 접근할 때의 요령도 소개합니다. 얌전한 사람은 자기주장을 잘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읽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얌전한 그 사람이 마음에 걸리는데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까?라고 고민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얌전한 사람의 심리나 특징, 연애 경향을 소개합니다. 또한 얌전한 사람에게 접근할 때의 요령도 해설하고 있으므로 참고해 보십시오. 먼저 얌전하다는 의미 성질이나 태도등이 온화하고 순종..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남자 심리 ~아직도 좋아하는 줄 알아? [내부링크]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남자 심리 ~아직도 좋아하는 줄 알아? 좋아하는 남자나 남자 친구를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 이야기를 하다 보면 '아직 그 사람을 좋아해?'라고 불안해지잖아요. 실제로 남자들은 과거 여성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이 기사에서는 예전에 좋아했던 여자에 대한 남성 심리를 소개합니다. 좋아하는 남자가 과거 여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혹시 아직도 그 사람을 잊지 못할까? 걱정이 되겠죠. 남자가 과거에 사랑했던 여자를 마음대로 상상하면서 나보다 앞사람이 낫지 않을까 불안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예전에 좋아했던 여성에 대한 남성 심리를 소개합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남성 심리는 다양합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남성 심리 9개 그럼 이제 과거에..

다른 여자 이야기를 하는 남자 심리 10패턴 [내부링크]

다른 여자 이야기를 하는 남자 심리 10 패턴 좋아하는 사람이나 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또 이것은 질투의 표현일까요? 좋아하는 사람이나 남자 친구에게서 다른 여자 이야기를 들으면 별로 좋은 생각이 들지 않겠죠. '왜 일부러 다른 여자 얘기를 해?'라고 불만이나 불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1) 질투하게 하고 싶다 다른 여자 얘기를 하는 건 널 좋아하기 때문이야. 굳이 다른 여성의 이야기를 함으로써 당신이 질투했으면 하는 패턴입니다. 특히 남자 친구에게서 다른 여자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면 '나를 좀 더 봤으면 좋겠다'는 심정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 (2) 인기 있다는 것을 어필하고 싶다 남성은 신경이 쓰이는 여성에게 자신을 좋게 보이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

여성을 점점 좋아하게 되는 남성심리란? 진심이 되기까지의 과정별로 소개 [내부링크]

여성을 점점 좋아하게 되는 남성 심리란? 진심이 되기까지의 과정별로 소개 "관심있는 남자가 돌아보지 않는다"고 고민하는 여성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남자는 시간을 들여 점점 여자를 좋아하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포기하기는 아직 빠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성을 점점 더 좋아하게 되는 남성 심리에 대해 연정을 품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하겠습니다. 첫눈에 반하는 것처럼 한순간에 사랑에 빠질 수도 있고, 천천히 마음을 키우는 사랑도 있습니다. 남성이 점점 여성을 좋아하게 되는 패턴의 사랑에서는 어떤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남자가 여자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될 때의 심리에 대해서 과정을 따라 소개합니다. 점점 여성을 좋아하게 되는 남성 심리 과정 이성으로서 의식하다 남성은 지금까..

전 여자친구를 이야기하는 남성 심리란? 질투나 불안을 막기 위한 대처법도 소개 [내부링크]

전 여자 친구를 이야기하는 남성 심리란? 질투나 불안을 막기 위한 대처법도 소개 좋아하는 남자나 남자 친구로부터 전 여자 친구 이야기를 듣고, "아직도 잊지 못하는 거야?"라고 걱정한 적이 있는 사람은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 여자 친구를 이야기하는 남성 심리나 질투하지 않기 위한 대처법 등을 소개합니다. 좋아하는 남자나 남자친구에게서 전 남자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겠죠. 「아직 전 여자 친구에게 미련이 있어?」라고 걱정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 왜 남성은 전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해오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남성이 전 여자친구에게 품고 있는 마음이나 전 여자 친구를 이야기하는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전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했을 때 질투나 불안을 너무 느끼지 않기 위한..

연애가 잘 되지 않는 남녀에게 공통되는 이유와 특징 [내부링크]

연애가 잘 되지 않는 남녀에게 공통되는 이유와 특징 「연애가 잘 되지 않아서 벌써 피곤해…」.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기사에서는 연애가 잘 안 되는 이유나 그런 남녀에게 공통된 특징을 소개합니다. 또한 대처법도 해설하기 때문에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짝사랑 중에도, 애인이 생긴 후에도 연애에는 고민이 따르기 마련이죠. 하지만 늘 연애가 잘 안 된다고 느낀다면 지금은 새로운 연애를 하기보다 자신을 다시 봐야 할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이 기사에서는 연애가 잘 안 되는 이유나 항상 연애가 잘 안 되는 남녀에게 공통된 특징을 소개합니다. 또한 대처법도 소개하기 때문에 사랑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은 참고해 보십시오. 우선은 왜 연애가 잘 안 되는지 확인해보죠. 원인으로는 다음과..

귀여운 여자를 대하는 남자의 태도 10가지 [내부링크]

귀여운 여자를 대하는 남자의 태도 10가지 남성 중에는 '귀여운 여성'이라고 생각한 상대방에 대해 알기 쉽게 태도를 바꾸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어떤 언행을 취할까요? 이 기사에서는 귀여운 여성을 대하는 남성의 태도를 소개합니다. 남성 중에는 귀여운 아이구나라고 생각하는 상대방에 대해 평소와는 다른 태도를 취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 주변에도 특정인에게만 태도를 바꾸는 남성은 없습니까? 이번에는 남성이 귀여운 아이에 대해 취하기 쉬운 태도를 정리했습니다. 또 의중인 남성이 당신을 귀엽다고 생각하고 태도를 바꿔왔을 때 거리를 좁히는 포인트도 소개합니다. 남자들이 귀여운 여자에게 대해 취하는 태도는 여러 가지 입니다. 귀여운 여성을 대하는 남성의 태도 10가지 그럼 이제 귀여운 여자에 대하는 남성..

어떻게 지불할까? 동거의 '금전문제' 해법 [내부링크]

어떻게 지불할까? 동거의 '금전문제' 해법 동거를 할 때 피할 수 없는 것이 돈과의 관련된 것입니다. 파트너와 수입 차이가 없는 경우도 많아진 지금,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다양한 패턴을 생각해 보세요. 이번에는 전국의 동거 커플을 하고 계신 분이나 앞으로 동거를 하려는 귀녀를 위해 진짜 돈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약하자면, 어떻게 돈 관리를 하면 좋을까?라는 문제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돈에 대해 생각하는 건 너무 무섭죠. 가능하다면 그런 화제는 화려하게 스치고 밀크티라도 마시면서 요가를 하면서 넷플릭스에서 화제의 드라마를 바라보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하지만요. 금의 칼자루는 인연이 끊어진다는 무서운 말도 있습니다. 소홀히 하면 슬픈 결말이 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시대이..

남성과 원활하게 대화하기 위해 해야 할 문구란? [내부링크]

남성과 원활하게 대화하기 위해 해야 할 문구란? 러브 스펠은 의중에 있는 그의 마음을 잡고 사랑을 이루는 문구 사용법과 효과와 함께 소개합니다. 러브 스펠링은 사랑의 주문을 말합니다. 러브 스펠링은 사랑을 이루는 문구입니다. 어려운 사랑의 이치는 놔두세요. 일단 영어회화처럼 '문구부터 사랑을 배우자'는 거죠. 심리학을 이용해 도출한 것이기 때문에 강력하죠. 좋아하는 사람들 앞에서 러브 스펠링을 외다 보면 그의 반응이 분명 달라질 것입니다. 사랑을 이루는 마법의 문구 러브스펠링 "지금은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랄 뿐이야" 이 말의 효과! 남녀의 대화 형식은 전혀 다릅니다. 남성은 목적을 가지고 짧은 대화를 하는 것을 선호하고, 여성은 대화 자체를 목적으로 감정을 공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이 남성으로서는 ..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심리와 연애할 수 없는 현상을 극복하는 요령이란? [내부링크]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심리와 연애할 수 없는 현상을 극복하는 요령이란? "좀처럼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 때문에 연애를 할 수 없다"라고 고민하는 사람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사람을 좋아하지 못하는 남녀가 공통적으로 가지는 특징이나 심리, 좋아하지 않는 현상을 극복하는 요령 등을 소개합니다. '왠지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연애에 관심이 별로 없다'는 사람은 있겠죠. 그러한 현황과 「애인을 원한다」 「결혼하고 싶다」등의 소망이 대립해, 고민하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애초에 연애 감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좋은 것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그래서 이번에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남녀가 공통적으로 가지는 특징이나 심리, 좋아하지 않는 현상을 극복하는 요령 등을..

역무릎베개란? 하고 있을 때의 남성 심리 [내부링크]

역무릎베개란? 하고 있을 때의 남성 심리 역무릎베개는 남성의 무릎에 여성이 머리를 얹고 뒹구는 것을 말한다. 여성 중에는 역무릎베개로 남자를 어리광을 부리고 싶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역무릎베개를 하고 있을 때나 부탁을 받았을 때의 남성 심리, 여성이 부탁할 때의 요령 등을 소개합니다. 남자친구를 어리광을 부리고 싶을 때가 있죠?그 방법으로는 '역무릎베개'라는 것이 있습니다. 역무릎 베개는 여성이 남성의 무릎에 머리를 얹는 타입의 무릎 베개. 그녀에게 있어서는 남자친구의 체온을 느끼면서 릴렉스 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싫어하지 않을까…」라고 걱정되어, 「역무릎베개를 해 달라」라고 부탁할 수 없는 여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남성은 역무릎 베개에 어..

헤어지더라도 친구로 지내고 싶다는 남성의 심리 9 [내부링크]

헤어지더라도 친구로 지내고 싶다는 남성의 심리 9 헤어지게 된 남자 친구에게서 친구로 있고 싶다고 하면 당황하는 사람은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 어떻게 반응하면 좋을까요? 이번에는 헤어져도 친구로 있고 싶다고 말하는 남성의 심리와 그런 말을 할 때 대처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헤어지게 됐을 때 앞으로도 친구로 지내고 싶다는 남성은 일정수다. 그럴 때 '그럼 왜 헤어지는 거야?' '싫어진 거 아니야?' 라고 의아해하는 사람은 있겠죠. 도대체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헤어져도 친구로 있고 싶다'고 말하는 남성의 심리와 그런 말을 들었을 때의 대처법을 소개합니다. 헤어지더라도 친구로 지내고 싶다는 남자의 심리 9개 자, 그럼 이제 '헤어져도 친구로 있고 싶다'라고 말하는 남성의 심리..

인터넷 연애를 하는 남성의 심리 7가지. 잘하는 인터넷 연애 포인트 소개 [내부링크]

인터넷 연애를 하는 남성의 심리 7가지. 잘하는 인터넷 연애 포인트 소개 인터넷 연애란 매칭 앱이나 SNS 등에서 만난 상대방과 연애를 하는 것. 쉽게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반면 얼굴이 보이지 않아 불안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는 인터넷 연애를 하는 남성의 심리와 능숙하게 인터넷 연애를 하는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인터넷 연애란 매칭 앱이나 SNS, 온라인 게임 등 인터넷에서 만난 상대방과 연애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해지고 있는 최근 인터넷 연애를 하는 사람은 증가하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앱으로 만난 사람과 결혼했다',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상대와 사귀고 있다'는 이야기도 드물어졌죠. 그런 인터넷 연애의 매력은 만남의 기회가 많다는 것. 직장 ..

이야기를 들어줬으면 하는 남성 심리라고? 잘 듣는 요령도 소개 [내부링크]

이야기를 들어줬으면 하는 남성 심리라고? 잘 듣는 요령도 소개 자주 말을 거는 남자에 대해서 혹시 나를 좋아하는 걸까?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실 남자는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 걸까요? 이 기사에서는 이야기를 듣고 싶은 남성 심리와 잘 듣는 요령을 소개합니다. 당신 주변에 자주 말을 걸어오는 남자가 있습니까? 남자들이 항상 이야기를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라고궁금하죠. 그것이 의중의 상대라면, 이야기를 고조시켜 거리를 좁히고 싶은 것이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이야기를 듣고 싶은 남성 심리와 잘 듣는 요령을 소개합니다.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라는 남성 심리 9개 그럼 이제 이야기를 듣고 싶을 때의 남성 심리를 살펴보겠습니다. (1) 연애 관계가 되고 싶다 자주 말을..

연애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란? 자주 사용하는 테크닉이나 대처법도 소개 [내부링크]

연애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란? 자주 사용하는 테크닉이나 대처법도 소개 연애에 있어서 어느 정도의 흥정은 사랑의 향신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에게 흥정을 당하면 당황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나 자주 사용하는 기술, 흥정에 대한 대처법 등을 소개합니다. 사랑의 흥정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귀찮은 흥정은 하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독자 중에는 남성이 반복하는 흥정에 곤혹스러워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나 자주 있는 테크닉, 라인의 특징을 소개. 또, 흥정하는 남성에 대한 대처법도 해설합니다.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 먼저 흥정하는 남성의 심리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사귀고 싶다고 생각하고 ..

사귀기 전에 거리를 두는 남성의 심리 8가지 [내부링크]

사귀기 전에 거리를 두는 남성의 심리 8가지 의중의 남자와 좋은 느낌이었는데 갑자기 거리를 놓으면 미움받았나? 하고 불안해지잖아요. 그런 상황을 타파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사귀지 않은 사이에 거리를 두는 남성의 심리와 거리를 두었을 때의 대처법에 대해 해설합니다. 상대를 좋아하게 되고 나서 교제에 이르기까지의 기간은, 답답한 반면, 즐겁기도 하죠. 특히, 교제가 시작된 후의 일을 상상하며 설레는 법입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좋은 느낌이었던 남성에게서 갑자기 거리를 두는 패턴도 있습니다. 이럴때 이유를 몰라서 당황 하거나 충격받는 사람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귀지 않은 단계에서 거리를 두고 오는 남성의 심리와 거리를 둘 경우의 대처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사귀지 않는 단계에서 거리를 두는..

여성의 60%가 원하는 '이상형 프로포즈'란? 로맨틱한 프로포즈 희망은 겨우 7% [내부링크]

여성의 60%가 원하는 '이상형 프로포즈'란? 로맨틱한 프로포즈 희망은 겨우 7% # 트렌드뉴스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상형 프러포즈 말' 설문 결과를 발표합니다. 1위는 심플한 말로 진지한 프러포즈 이상형 프로포즈 말을 물었더니 압도적으로 많았던 것은 단순한 말로 진지한 프로포즈(63.7%)였습니다. 이유는 「심플한 말이 전해지기 쉽고, 진지한 태도는 마음에 와닿기 때문에」등으로, 여성은 꾸민 말이나 우회적인 프로포즈가 아니라, 얼마나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지를, 확실히 알기 쉽게 전해 주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위는 은근한 말로 자연체의 프로포즈(20.3%)였습니다. "알뜰한 프러포즈가 부끄럽다" "자꾸 준비된 프러포즈 말에는 반응이 곤란하다"는 등의 의견도 ..

콧구멍 안에 난 여드름'의 원인은? [내부링크]

콧구멍 안에 난 여드름'의 원인은?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때로는 위화감이나 통증을 수반하는 「콧속에 생기는 여드름」. 콧구멍 속은 털이 나 있는 것이나 피부 표면과는 다른 피부 구조를 하고 있거나 환부가 보이지 않아 관리가 어려운 것. 이에 본 기사에서는, 피부과 의사가 '콧구멍 안에 생긴 여드름'의 원인과 대처법을 해설. 올바른 지식을 쌓고, 적절한 관리를 유의합시다. 콧구멍 안에 여드름이 나는 원인 코 표면의 모공이 막히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지만, 그것은 얼굴 중에서도 지성인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피지 분비가 증가하여 먼지와 피지, 오래된 각질로 모공이 막히면 여드름과 모공의 블랙헤드의 원인이 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콧구멍에는, 몸의 다른 부분과 같이 털이 나 있기 때문에, 박테리아가 모공을..

대기 오염이 주는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법 [내부링크]

대기 오염이 주는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법 페이스가 빠른 도시 생활은 익사이팅하지만 피부에 있어서는 가혹한 것. 대도시 사람들의 피부는 자동차 배기가스와 상공을 나는 비행기, 공사 분진 등으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대기 오염이 주는 피부에 미치는 영향 대형 화장품 회사 프록터 앤드 갬블의 조사에 따르면 도시지역 여성들의 피부는 도시 외 지역에 사는 여성들보다 10% 빨리 노화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페이셜 에스테틱 임상피부과의사인 니나 발 씨는 이렇게 말한다. 대기오염은 여러 종류의 오염물질과 미립자가 뒤섞인 최악의 경우죠. 런던과 같은 대도시에 사는 많은 사람에게 대기오염은 불가피한 만큼 가급적 피부를 노출시키지 않고 피해를 입으면 복구하며 가능한 한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

비타민C의 차이점은? '비타민C유도체'의 효과와 종류 [내부링크]

비타민C의 차이점은? '비타민C유도체'의 효과와 종류 속속 발매되는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된 스킨케어 화장품.비타민 C와의 차이는 물론,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일까요? 비타민C 유도체란? 「비타민 C는, 그대로의 상태라면 불안정하고 산화하기 쉽기 때문에, 화장품이라고 해도 금방 효력이 없어져 버립니다」비타민C가 산화돼 있을 경우 효과가 없을 뿐 아니라 피부에 나쁜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 "비타민C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분자를 붙인 것이 '비타민C 유도체'입니다. 화장품 속에 존재할 때는 안정돼 있지만 피부에 닿으면 몸에 지닌 효소에 의해 분자가 떨어져 나가 비타민C로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비타민C · 비타민C유도체효과 그럼 비타민 C와 비타민 C 유도체는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

미네랄 VS 케미칼~ 자외선 차단제의 기본 정보 [내부링크]

미네랄 VS 케미칼~ 자외선 차단제의 기본 정보 요즘 시대에 피부 관리에 자외선 차단제를 도입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누구나 알 것이다. 피부암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암의 일종으로 주로 자외선에 의해 일어난다. 그러나 일상 생활 속에서 선크림을 충분히 바르지 않거나 아예 바르지 않은 사람도 많은 것 같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정보를 다시 한번 소개한다. 미네랄과 케미컬의 자외선 차단제의 차이나, 어느 쪽을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왜 자외선 차단제가 중요한지에 대해서 복습해 보자. 선크림 안 바르면 어떻게 될까? 귀에 굳은살이 박힐 정도로 들었을지 모르지만 이건 아주 중요한 일이다.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광노화의 리스크가 높아집니다」라고 메이먼 의사는 말한다. 광노화란 자..

일본여행에 관한 일본 대사관의 여행비자 사증에 관한 내용 [내부링크]

일본여행에 관한 일본 대사관의 여행비자 사증에 관한 내용 2022년 4월 7일 갱신 2월 24일, 2022년 3월 이후의 입국에 관한 새로운 조치가 발표되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이 조치로 「외국인의 신규 입국 제한」이 완화되어, 관광 이외의 입국 목적에 따른 외국인의 신규 입국이 인정되게 됩니다. 사증 신청에 필요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상자 (1)'상용・취로 목적 등의 단기간 체재(3개월 이내)' (2)'장기간의 체재'의 신규 입국자(※ 관광목적이외가 대상이 됩니다.) 2. 사증 신청의 접수 2022년 2월 25일(금)~ (주1) 사증 신청 시에'受付済証(접수필증)'(주:아래3참조)의 제출이 필요합니다. (주2) 현재 개인에 의한 사증(비자) 신청은 대사관 창구..

최고 운명적인 사랑을 분별하는 특징은?! 만나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최고 운명적인 사랑을 분별하는 특징은?! 만나면 어떻게 될까?! 운명의 만남을 꿈꾸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 단 한 명의 운명의 사람과 만남으로써, 인생이 풍부하고 충실하게 되어 갑니다. 운명의 사람을 분별하는 특징이나 실제로 만났을 때 어떻게 되는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운명의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붉은 실로 연결되어 있다는 운명의 사람. 붉은 실을 끌어당기듯이 하여 서로의 준비가 되었을 때 가장 좋은 타이밍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직감으로"이 사람이다!"라고 알 수 있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초면부터 자연스러운 태도로 대할 수 있고 아늑하게 느껴진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어떤 관계가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솔메이트 솔메이트(Soul Mates)는 전생으로부터의..

[전 남자친구를 잊는 법] 과감히 괴로운 미련을 끊는 마음의 정화란?! [내부링크]

[전 남자 친구를 잊는 법] 과감히 괴로운 미련을 끊는 마음의 정화란?! 옛 남자친구를 언제까지나 질질 끌고 있으면 새로운 만남이 오지 않습니다. 과거에 집착해 있으면 자신의 에너지는 과거를 향해 있는 상태가 되어 있어요. 미래를 향하기 위해서라도 옛 남자 친구에 대한 생각을 접고 미련을 끊읍시다. 예전 남자친구를 끊음으로써 멋진 만남이 찾아오겠죠. 옛 남자 친구의 미련을 끊어버리는 마음의 정화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연락이 되지 않도록 차단 전화나 LINE과 같은 SNS를 차단해 나가세요. 연결이 되어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연락을 기다려 버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SNS 등에서는 궁금해서 체크를 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차단하기를 망설이고 있으면 아직도 미련이 있는 상태입니다. 생각을 끊기 위..

이상이 너무 높은 여성의 특징을 제거하는 비결? [내부링크]

이상이 너무 높은 여성의 특징을 제거하는 비결? "이상이 너무 높은 여성은 왠지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이상을 떨어뜨리기에는 비결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상이 너무 높은 여성의 특징과 떨어뜨리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꼭 체크해주세요. 지나치게 높은 연애 생활상의 여성들 연애 경험이 극단적으로 적다 이상이 너무 높은 여성은 연애경험이 극단적으로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연애경험이 적기 때문에 현실을 볼 기회가 없고 이상만 쫓아다니기 때문입니다. 막상 연애를 하려고 해도 이상과 현실의 갭으로 기죽을 수도 있고, 한층 더 이상이 높아지는 악순환에 빠져 버립니다. 고급 스펙의 남성에게만 관심이 있다 이상이 너무 높은 여자들은 하이 스펙의 남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일찍일어나면 연애운이 올라가는 아침루틴 [내부링크]

일찍 일어나면 연애운이 올라가는 아침 루틴 일상적인 아무렇지도 않은 듯한 습관에 의해 운기가 정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생활습관을 바꾸면 연애운을 향상할 수 있어요. 매일을 의식하고 보내는 것뿐이라고 간단하고, 누구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연애운 상승 기술이, 아침 생활 루틴. 연애운을 올리는 7가지 루틴을 소개합니다. 일찍 일어나서 연애가 향상되는 이유 아침 7~9시경까지의 시간은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드래건 타임'입니다. 아침 7~9시까지 2시간을 진각(辰刻)이라 부르며 음지에서 양기로 에너지를 바꿉니다. 좋은 기운을 도입함으로써 운이 좋아지기 때문에 이 시간을 이용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을 올리는 아침 생활 루틴 아침 활동 루틴으로 연애운을 업합시다. 간단히 할 수 있는 것뿐입니다만, 매..

심리테스트- 좋아하는 과일을 골라 알 수 있는 당신의 연애&직업 운이란!? [내부링크]

심리테스트- 좋아하는 과일을 골라 알 수 있는 당신의 연애&직업 운이란!? 누구에게나 과일의 취향은 있지만, 왠지 갑자기 평소의 취향과 다른 과일이 먹고 싶어지는 경우는 없습니까? 그런 심리 상태의 변화도요 화상 심리 테스트를 사용하면 연애나 일에 관한 심층 심리를 추구하게 됩니다. 심리 테스트에서, 연애나 일에 관련되는 뜻밖의 향후의 운세를 알아보지 않겠습니까? 과일로 점치는 심리 테스트 각각의 과일에는 다른 맛은 물론, 다른 색깔, 성분 등 개성 넘치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런 과일을 고를 때 여러분들은 색깔로 고르시나요? 아니면 맛? 아니면그어느쪽도아니고왠지갑자기그걸먹고싶어서선택하는것도있을수있습니다. 평소에는 별로 먹지 않는 것이라도 가끔 먹고 싶어지는 것은, 실은 그 과일 등의 음식이 가진 ..

색으로 보는 운세/검은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검은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우리가 보는 모든 것에는 반드시 색깔이 있어요. 그 색을 볼 때마다 다양한 감정이 솟구치고 있는 것을 굳이 의식하는 일은 적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무의식 정보를 캐치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색점입니다. 많은 색깔 중에 검은색이 궁금할 때는 어떤 심정을 품고 있을까요? 여러 각도에서 색점으로 검증을 해봅시다 색점에서 검정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색깔점에서 검정색을 선택할 때는 무언가에 열심히 몰두하고 있을 때예요. 또 주위에서 강하게 보이고 싶고 위엄 있어 보이고 싶을 때이기도 합니다. 집단으로 있는 것보다 혼자 있고 싶고, 간섭받고 싶지 않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색깔 점에서는 스트레스가 쌓여 완고해져 있을 때 선택하는 색입니다. 곤경에서 ..

화상 심리테스트~ 네일아트로 알 수 있는 당신의 연애나 직업운이란!? [내부링크]

화상 심리테스트 ~네일아트로 알 수 있는 당신의 연애나 직업운이란!? 최근 매우 인기 있는 젤 네일이나 직접 매니큐어를 사용하여 그리는 팝적인 네일 아트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위의 네 가지 네일 아트를 이용한 영상 심리 테스트를 사용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네일 아트로 연애나 직업 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즐기면서 화상 심리테스트를 통해 앞으로의 연애운을 점쳐보지 않겠습니까? 네일아트 디자인으로 점치는 당신의 운세 최근 인기 있는 젤 네일은 여러 가지 컬러풀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또한 젤 네일이 아닌 일반 매니큐어도 멋진 디자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사용한 네일 아트는 기분을 업 시켜줍니다만, 아마 그때그때 선택하는 색상도 디자인도 다를 것입니다. 무엇을 맞추거나,..

[화상심리테스트] 파워스톤을 선택해서 이해하는 당신의 연애나 직업운이란!? [내부링크]

[화상 심리테스트] 파워스톤을 선택해서 이해하는 당신의 연애나 직업운이란!? 화상 심리 테스트, 연애 연애나 일 등의 운세를 보는 방법은 많이 존재합니다. 신비하고 파워풀한 힘을 주는 파워스톤을 사용한 운세도 여러 가지 있는데, 아름다운 파워스톤이 가진 힘과 각각의 색을 맞춘 화상 심리점을 사용하면 어떤 운세가 보일까요? 지금 연애 등 앞으로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꼭 파워스톤이 말하는 화상심리테스트에서 운을 시험해 보지 않겠습니까? 파워스톤과 색으로 진단하는 이미지 심리점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도 많은 파워스톤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 특별한 힘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러한 파워스톤의 성질과 영적인 파워에 더해 각자가 가진 색상을 심리적으로 분석한 컬러진단을 사용하면서 당신의 운세를 알아보..

색운세~ 좋아하는 꽃을 골라 알 수 있는 당신의 성격이나 연애운이란!? [내부링크]

색 운세~ 좋아하는 꽃을 골라 알 수 있는 당신의 성격이나 연애운이란!? 세상에는 많은 아름다운 꽃들이 있습니다. 그 종류와 향기도 다양하지만, 꽃에도 여러 가지 성격이 있고, 또한 꽃 색깔에도 각각 의미가 있습니다. 그런 꽃을 사용하면 색깔점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6개의 꽃에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색점을 보고 당신의 성격과 연애운을 보지 않겠습니까? 꽃과 색으로 진단하는 컬러점 전 세계에 존재하는 많은 아름다운 꽃에는 19세기경 유럽을 중심으로 꽃말이라는 것이 생겨났습니다. 꽃말은 꽃의 특징이나 성질을 관찰한 후 거기서 얻은 인상을 꽃말로 만들었습니다. 또 현재 존재하는 꽃말의 상당수는 서양에서 온 것이 중심이기는 합니다만, 태어난 꽃말도 몇개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색점은 어떤 색..

색점/금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점/금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색점, 금색 그날의 기분에 맞게 옷을 바꾸듯이 선택하는 색에도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항상 입던 색깔과 반대되는 색이 궁금할 때 ,무심코 골라버리는 특정한 색이 있을 때, 색점은 무의식적으로 선택하는 색을 통해 마음 상태를 알기 위한 유용한 도구입니다. 만약 당신이 마음에 걸리는 색이 금색일 경우, 잠재의식에서 오는 메시지는 어떤 것입니까? 금색을 고를 때 색깔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점에서 금색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색깔점에서 금색을 선택할 때는 마음에 여유가 있고 정신적으로도 여유가 있을 때예요. 현재를 즐기는 것을 소중히 생각해 장래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사람에 대해서도,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일 수 있고 배려를 가지고..

인상이 나쁜 사람에게 흔히 있는 4가지 특징과 첫인상 좋은 비결 [내부링크]

인상이 나쁜 사람에게 흔히 있는 4가지 특징과 첫인상 좋은 비결 인상 나쁜 사람 특징 사람은 겉모습이 전부가 아니라고 말은 해도 실제로는 겉모습으로 판단해 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사실은 아닌데 보기 흉해서 손해를 보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어떤 인상이 나쁜 인상을 줄 수 있는지, 또 운기를 낮춰 버리는지 특징과 인상을 좋게 하는 비결을 소개합니다. 눈 인상이 나쁜 특징 사실 관상학의 관점에서 말하면, 눈은 가장 중요한 부품이에요. 눈은 입만큼 말을 한다는 말투가 있듯이, 눈을 보는 것만으로 그 사람의 인상착의까지 알아 버리는군요. 어떤 눈에도 좋은 점, 나쁜 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한 듯한 인상을 주는 낚시인데, 마음에 벽이 있다, 시기심이 강하다 등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 반면 일..

색으로 보는 운세/ 오렌지가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으로 보는 운세/ 오렌지가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 주변에 있는 여러 가지 색깔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의식 중에 선택하는 색으로 잠재의식으로부터 다양한 메시지가 보내지고 있습니다. 그게 색점이에요. 그중에서도 오렌지 색을 고를 때, 마음속은 어떤 상태일까요? 주황색 고를 때 색깔 운세예요. 색깔점에서 오렌지를 고를 때의 심리 상태 색깔점에서 주황색을 선택할 때,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를 도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을 때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거나 웃게 하거나 분위기 메이커로서 모두의 미소를 봄으로써 자기 자신을 충전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점에서는 사물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때입니다만, 너무 낙관..

색으로 보는 운세/흰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으로 보는 운세/흰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색깔은 인간의 심리에도 깊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색점은 지금 가장 신경이 쓰이는 색으로 자신의 잠재의식, 심리 상황을 알기 위한 점입니다. 흰색이 마음에 걸렸을 때, 당신의 마음은 어떤 것을 알리고 있을까요? 흰색이 신경 쓰일 때의 운세·연애운을 운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색깔점에서 흰색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흰색은 순수함이나 결벽함을 나타내고 있으며, 색깔 점에서는 솔직하고 밝은 기분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색입니다. 또한, 외로울 때나 생각을 포기했을 때에도 선택하기 쉬운 색상입니다. 모든 색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가능성이나 숨겨진 재능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색점에서는 완벽함을..

색깔로 보는 운세 / 빨간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깔로 보는 운세 / 빨간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빨간색 하면 어떤 이미지를 떠올릴까요? 좋아하는 색이거나, 자주 빨간 옷을 입고 있거나, 싫어하는 색이라고 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이미지로 그때의 기분·운세·상황을 점치는 색깔점이 있습니다. 색깔 점에서는, 지금 신경이 쓰인다·왠지 도입해 버리는 색으로부터 잠재의식의 메시지를 받는 방법입니다. 오늘의 당신이 매혹되는 색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있을까요? 색깔점에서 빨강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색점에서 빨간색은,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하려고 할 때, 기력도 체력도 에너지 넘치게 활동할 수 있을 때 선택하는 색입니다. 삶에 대한 의욕도 강하고, 자아실현에 매진하면서 모든 일에 전력으로 도전합니다. 하지만 너무 자기 일..

혈액형 다이어트| AB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내부링크]

혈액형 다이어트| AB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AB형은 인류 중에서도 가장 새로운 혈액형이고 전 인류 중에서도 AB형은 5%밖에 되지 않습니다. A형의 기질도, B형의 기질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중인격이라든가 다중인격이라고 할 수도 있지요. AB형인 사람은 자신의 혈액형을 말하는 것이 싫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요. 그런 AB형으로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없는지 찾고 있는 사람은 자신의 혈액형에 맞는 방법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참는 것이 서툴러서, 무리나 고통을 최대한 피하고 싶다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AB형 다이어트의 소질 4가지 혈액형 중에서도 새로운 것으로부터 뉴타입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AB형이지만, 호기심 많고 여러 가지에..

혈액형 다이어트| O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내부링크]

혈액형 다이어트| O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인류 중 가장 오래전부터 있던 것이 O형으로 역사에 등장하는 사냥 민족이 기본입니다. 특징으로는 집중력이 있고 자신의 욕구에 대해 솔직한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관심 있는 것에는 끝까지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 건강 방콕이 되어 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수렵 민족의 DNA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육식을 좋아하는 경향이 강하고, 폭식이나 빨리 먹어 버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나 폭식 자주해...라고 생각하는 O형의 당신! 자신의 혈액형에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하면 폭식을 두려워할 일도 없어집니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인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다이어트로 겨루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O형 다이어트의 소질 O형은 궁금한 ..

혈액형 다이어트| B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내부링크]

혈액형 다이어트|B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제멋대로라느니 마이 페이스라느니 하는 말을 들을 때가 많은 B 형이지만, 4 개의 혈액형 중 가장 다이어트에 적합한 것이 B 형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게 되면 마이 페이스대로 착착해 나갈 수 있습니다. 유목민족의 DNA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화기관도 매우 강하고, 살 곳을 옮김으로써 먹는 음식도 그때그때 달라지는 것이 유목민족입니다. 다양한 것을 먹을 기회가 많았던 DNA를 계승하고 있기 때문에, 여간해서는 위장의 상태가 나빠지는 일도 없습니다. 어떤 다이어트를 할지 망설이고 있는 B형의 당신, 자신의 체질에 맞는 방법을 선택해 원하는 바디를 얻으세요. B형 다이어트의 소질 새로운 것이 좋고, 즐거운 것이 좋다는 소질을 가진 B형은..

혈액형 다이어트| A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내부링크]

혈액형 다이어트| A형의 본질에 맞는 방식 5가지 항목 혈액형 다이어트, A형 농경민족의 DNA를 이어받은 것이 바로 A형입니다. 농경민족이었다는 것은 주로 채소나 과일, 곡식을 많이 먹었다는 것이죠? 무엇을 해도 좀처럼 다이어트가 성공하지 않는다…라고 고민하고 있는 A형의 사람은, 이 DNA의 특징을 주목해 마르기 쉬운 방법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탄수화물을 소화하는 효소가 많은 것도 농경 민족의 DNA를 가진 A 형의 특징이기 때문에 A 형 특유의 특징을 이용한 다이어트를 하면 효율적으로 결과를 낼 수 있어요. A형은 성실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이 많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급격한 다이어트를 하면 리바운드해 버릴 수도 있으므로 그 점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A형 ..

색으로 보는 운세/노랑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으로 보는 운세/노랑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색깔점 노란색 일상의 생활 속에서 색깔은 무의식적으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입고 있는 옷이나 소품, 인테리어, 식사할 때 등등... 그럴 때에, 신경이 쓰이는 색으로 점치는 「색점」이 있습니다. 언뜻 보아도 거기에는 소중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오늘 궁금한 색은 무슨 색이에요? 노란색이 궁금할 때 하는 색깔 운세예요 색깔점에서 노란색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밝고 건강할 때 고르는 게 노란색이에요. 색깔 점에서는 개방적이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선택하는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떤 일에도 관심이 있고 색다른 기분으로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 때입니다. 호기심도 많고 새로운 일..

색으로 보는 운세/보랏빛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으로 보는 운세/보랏빛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색점 보라색 지금 신경이 쓰이는 색· 직감적으로 끌리는 색으로부터 현재의 심리 상황이나 운세를 점치는 「색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보라색이 신경 쓰이는 당신에게, 색상의 메시지를 전해 드립니다. 이것을 읽으면 지금까지 안고 있던 보라색에 대한 이미지가 바뀔지도 모릅니다. 색깔점에서 보이는 잠재의식에서 나오는 메시지를 확실히 포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색깔점에서 보라색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보라색은 밤을 이미지하기 때문에 정신성, 신비성 등 내면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있을 때 끌리기 쉬운 색상입니다. 색깔 점에서는 고민을 안고 안쪽에 갇혀 있거나, 정서 불안정하고 신경질적일 때 선택하기 쉬운 색상입니다. 한가롭게 휴식을 취하거나 ..

색깔로 보는 점운, 파란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내부링크]

색깔로 보는 점운, 파란색이 신경 쓰이는 심층심리나 연애운 7가지의 의미는!? 색점, 파랑 오늘은 파란 옷을 입고 싶다고 생각하거나 쇼핑에서 눈에 들어온 색이 파란색... 등 주변에서 왠지 신경이 쓰이는 색이 파란색이었을 때, 색깔 점에서는 어떤 심리 상태일까요? 파란색이 신경 쓰이는 사람의 성격부터 연애운까지 색깔 운세를 살펴봅시다. 어쩌면 아직 깨닫지 못한 진짜 마음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색깔점에서 파란색을 고를 때의 심리 상태 광활한 자연을 연상시키는 바다나 하늘, 물 등 상쾌한 인상이 있는 파랑. 색깔점에서 파란색을 선택할 때는 이성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심리상태예요. 감정을 통제할 수 있고 심신이 차분해요. 색깔 점에서는 규칙이나 상식적인 것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본심을 말할 수 없게 되..

얼굴상~ 이런 사람 조심하자! 얼굴상 판별하는 6가지 항목 [내부링크]

얼굴상~ 이런 사람 조심하자! 얼굴상 판별하는 6가지 항목 얼굴 생김새 얼굴 모습은 사람의 외모로 판단합니다. 그 사람이 운 좋은 얼굴이야? 아니면 그렇지 않을까? 그렇게까지 얼굴상을 잘 숙지하지 않아도 이런 얼굴상의 사람은 조심해야겠다고 생각되는 포인트는 있는 법입니다. 자신도 그렇게 보지 않도록 개운 메이크업을 하고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이런 얼굴의 눈을 가진 사람은? 흰자위가 있는 사람은 개성이 강하고 정이 적은 사람이 많습니다. 안구가 둥글고 큼직한 사람은 침착하지 못해 트러블에 휘말립니다. 외곬인 사람은 완고한 성격이므로, 부탁하거나 할 때의 말투에 주의해야 합니다. 눈과 눈이 가까운 사람은 자기중심적이기 때문에 휘둘리지 않도록 합시다. 이렇게 생긴 입을 가진 사람은? 받아들이는 사람은 나르시..

인상을 코로 알아보는 9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인상을 코로 알아보는 9가지 포인트 인상 사람 얼굴 중에 가장 중심에 있는 코는 누구나 보이는 곳이고 메이크업도 하기 어렵고 있는 그대로 입니다. 관상학에서는 상대방의 성격을 간파할 수 있어요. 그와 동시에 당신의 성격도 간파당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성격과 운기를 관상학으로 이해해 보지 않겠습니까? 인상착의를 코로 알아보는 아홉 가지 포인트 관상학에서 코는 중년기를 나타냅니다. 성격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중요한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결혼 등이 보입니다. 제대로 된 코를 가지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주위의 도움을 받곤 합니다. 듬직하게 생기면 대성하기도 합니다. 관상학상, 코 밑보다 위가 윗사람과의 대인 관계를 나타내므로, 콧날이 뚫리도록 메이크를 하는 것으로써 윗사람과의 인간관계가 ..

혈액형별 특징 있는 행동 패턴 [내부링크]

혈액형별 특징 있는 행동 패턴 혈액형은 사람 속에 흐르는 피의 종류를 말합니다. 똑같은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 일반적인 분류로는 ABO 식 혈액형이라는 것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수혈뿐만 아니라 그것을 점치는 데에도 사용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은 상당히 혈액형을 걱정하므로 알고 있으면 재미있는 것이므로 참고해 보십시오. A형의 특징 A형의 특징으로 딱 떠오르는 것은 신경이 세밀하고 예정대로 수행하기 때문에 신중 파적이어서 제대로 된 대로 되지 않는 것을 용서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방과후 학교, 회사 책상, 사물함 등의 정리 정돈도 잘 해내고 있어, 옆에 있을 경우 그 깨끗함에 놀랄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인망도 두텁고 의지 받기 쉽고, 긴장을 풀지..

얼굴의 점의 위치를 알 수 있는 7가지 연애적 의미 [내부링크]

얼굴의 점의 위치를 알 수 있는 7가지 연애적 의미 얼굴 점이 의미가 있죠. 관상학에서는 점의 위치에 따라 어떤 운명인가를 봅니다. 얼굴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태어나서부터 끝까지를 나타낸다고 여겨지는 관상학. 당신 얼굴에도 점이 있죠. 많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연애에 있어서 점의 의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으로 인상적으로 연애 업 할 수 있을까..? 점의 위치를 알 수 있는 7가지 연애적 의미 관상학의 점에는 생목과 죽은 점이 있습니다. 생목로는 윤기 있고 통통합니다. 죽은 점은 윤기가 없고 납작합니다. 그리고 크기도 파워의 표시이므로 검고 크면 힘이 있다는 것이 됩니다. 자신의 얼굴을 거울로 보면서 비교해 보세요. 이마의 중간쯤 관상학에서는 결혼과의 인연이 엷다는 것을 보여줍니..

관상의 성격을 입으로 알아보는 10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관상의 성격을 입으로 알아보는 10가지 포인트 관상의 성격 입으로 알아보는 포인트 입은 표정이 나오기 쉬운 부분이에요. 웃기도 하고 화내기도 입 표정을 보면 알 수 있죠. 관상학에서 입은 본능적 부분을 읽을 수 있어요. 그래서 숨은 본능을 입으로 알게됩니다. 관상이 궁굼한 사람은 그사람의 입을 보고 상대방에게 어떤 본능이 숨어 있는지 볼까요? 관상의 성격을 입으로 알아보는 10가지 포인트 관상학에서 입은 식욕이나 성욕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입은 품격 있고 좋은 성격 인상이 됩니다. 입이 헐렁하지 않으면 성적으로도 칠칠치 못함이 있어요. 이상적인 입꼬리는 입꼬리가 올라가 있다. · 혈색이 좋다 · 상하 같은 두께이다.라는 게 이상적인 입꼬리입니다. 당신의 입술은 어떤가요? 그 외에도 입술에는 여러 가지 ..

눈 타입으로 성격을 구분할 수 있는 13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눈 타입으로 성격을 구분할 수 있는 13가지 포인트 관상학 성격을 눈으로 알아보는 포인트 관상학에서 눈이라는 것은 눈 빛을 봅니다. 좋은 상은 깨끗하고 맑은 눈을 말합니다. 눈은 현재 상황, 에너지, 컨디션 등을 나타냅니다. 좋은 영향도 받을 수 있지만 나쁜 영향도 받기 쉬운 장소입니다. 당신은 눈이 살아있나요? 눈에 따라서도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의 포인트뿐만 아니라, 복수의 포인트를 종합해 판단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상의 성격을 눈으로 알아보는 13가지 포인트 사람과 대화할 때 먼저 눈에 주목합니다. 눈은 입만큼 말한다고 하지만 관상학에서의 눈은 아주 성격을 보는데 중요한 것이 됩니다. 그리고 눈의 인상으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도 나쁜 인상도 줄 수 있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관상의 성격을 ..

인상착의를 눈썹에서 알아보는 8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인상착의를 눈썹에서 알아보는 8가지 포인트 인상착의에 있어서 중요한 눈썹은 성격도 알 수 있어요. 당신은 잘 손질하고 계신가요? 앞머리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때로는 인생까지 움직이게 만드는 눈썹. 이상의 눈썹을 만들면 매우 개운해집니다. 인상착의를 눈썹에서 알아보는 8가지 포인트 인상착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인 눈썹은 메이크업에 따라 쉽게 스스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관상학에 있어서의 이상의 눈썹을 그리는 것만으로 개운해져 갑니다. 인상적인 이상형 눈썹은 털이 아름답고 아치형 눈썹 꼬리를 향해 가는 눈썹이지만 유행도 있어서 계속 같은 눈썹이라도 운기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그때 나에게 맞는 눈썹으로 인상을 좋게 만들어 갑시다. 그럼 지금 당신의 눈썹은..

이마로 인상을 알아보는 8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이마로 인상을 알아보는 8가지 포인트 관상의 성격 이마 당신은 평소에 이마를 관리하나요? 이마란 관상학으로 보면 성격도 알 수 있고 얼굴의 윗부분은 장래성이 나 윗사람과의 궁합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마는 그 사람의 재능이나 능력을 보는데 중요한 점입니다. 당신의 이마로 보는 관상의 성격은 어떨까요..? 이마가 넓은 사람의 성격 이마가 넓은 사람의 성격은 지성이 드러나 모두가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리더십이 좋아 존경을 받습니다. 다만, 이마가 둥글게 된 사람은 결혼 운이 나빠, 남편에 의해 불운을 가져오거나 좀처럼 운명의 상대를 만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인상에서 이마가 넓다는 것은 강운입니다. 다른 쪽으로 운이 상승합니다. 이마가 좁은 사람의 성격 이마가 좁은 사람의 성격은 한 사람을 좋아하는 내..

인상학에 있어서, 얼굴의 모양 즉 윤곽은 인생을 나타냅니다 [내부링크]

인상학에 있어서, 얼굴의 모양 즉 윤곽은 인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가진 에너지나 성격, 생명력, 운기를 나타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쉽게 알 수 있겠죠? 처음에 관상을 보는 것으로는 윤곽부터 들어갑니다. 주변 사람의 인상착의와 성격에 대해 대조해 보지 않겠습니까? 분명 주위 사람과의 교제 방법이 즐거워지거나 조심하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우선은 자신의 얼굴의 형태로 관상을 알아주세요. 나에게 해당되는 얼굴이란..? 둥근 얼굴로 알 수 있는 인상 둥근 얼굴을 한 사람은 표리가 없는 성격입니다. 평온하고 평화주의적인 사람이에요.신랄한 의견이나 불평 불만을 잘 입에 올리지 않아요. 문제 발언을 해서 적을 만들지도 않아요.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계획성이 없다는 점입..

남편의 바람기-불륜 체크리스트 20가지와 간파하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남편의 바람기-불륜 체크리스트 20가지와 간파하는 11가지 방법 남자는 바람피우는 생물이다! 이런 문구를 많이 듣죠. '우리 남편에 한해서...'라고 생각하는 사람! 그 생각은, 달콤할지도 몰라요...? 남편의 바람기 불륜 체크리스트와 반드시 간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남편의 바람기·불륜을 의심하기 시작한 흔한 계기 5가지 남편의 바람기·불륜 의심 진단 체크리스트 20 남편의 바람기·불륜을 반드시 간파하는 11가지 방법 남편이 바람기·불륜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나면 …해 두어야 할 일 7가지 남편의 바람기·불륜을 의심하기 시작한 흔한 계기 5가지 바람기 불륜 이혼.그런것은, 드라마 속만의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알았을 때는 자신이 당사자가 되어있었다! 이런 일은 의외로 가까이에 잘 일어..

어디에서 만날수 있을까요? 사회인이 새로운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만나는 방법과 장소 추천 20선 [내부링크]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사회인이 새로운 남자 친구, 여자 친구와 만나는 방법과 장소 추천 20선 연애하세요? 사회인이 되면, 좀처럼 이성과 만날 기회가 없어 연애로부터 멀어지고 있다고 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이곳에서는 직장인들이 이성을 만나기 위한 방법과 장소를 조언하고 있습니다.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최근 독신 사회인에 애인이 없는 비율 만남의 수가 적은 것도 한 원인 사회 초년생 새 남자 친구, 여자 친구 만나는 방법과 장소 추천 20선 회사에 근무해 훌륭한 사회인이 된 사람이나, 사회인 생활이 점점 판에 박힌 사람 등, 사회 안에서는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을 텐데, 중요한 남자 친구·여자 친구가 없다…라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까? 역시 미래를 생각하는 데 있어서 생..

알고싶다! 짝사랑 상대의 마음을 모를 때 확인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알고 싶다! 짝사랑 상대의 마음을 모를 때 확인하는 10가지 방법 이 사람 좋아하는 것 같아. 그래도 상대는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어떻게 하면 상대방의 기분을 알 수 있을까? 매일 이것저것 생각하게 되는 짝사랑 즐겁지만 불안할 때도 있죠. 그럴 때는 이 기사를 참고해 보세요. 목차 짝사랑 상대의 마음을 모를 때 마음을 전환하는 3가지 방법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행하는 점이나 심리 테스트는? 짝사랑을 좋아하는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는 10가지 방법 짝사랑하는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유의할 것 짝사랑이란 좋지요. 두사랑이 되는 것은 물론 베스트입니다만, 시선이 마주치거나, 서로 미소 짓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거려서 행복한 기분이 될 수 있고, 상대와의 망상도 자유롭습니다. 근데 분위기가 좋다..

떠나는 애인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떠나는 애인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8가지 방법 목차 1. 어쨌든 한번 거리를 둔다 2 미안해요 순순히 사과한다 3. 다시 시작하겠다는 뜻은 전하라 4. 공통의 지인을 의지하다 5. SNS를 의지하다 6. 다시 태어나고 있음을 알린다 7. 어정쩡하게 변명하지 않는다 8. 성장한 나를 보다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싶었던 이유에 대해 그에게 알려 주었습니까? 만약 '피곤하다'는 이유로 결별을 결심했다면 아래의 글을 읽고 재결합 대책을 세우세요. 포기는 아직 일러요! 1. 어쨌든 한번 거리를 둔다 당신에 대해서 「벌써 피곤하다」 「기분이 식어 버렸다」라고 말하고 있는 상대에 대해서, 만류하려고 기를 써도, 그것은 역효과가 되어 버리는 것이 더 많습니다. 뒤쫓으면 뒤쫓을수록 반대로 그는..

최근 불륜을 하게 되면 빠져 나갈 구멍이 없는 이유 [내부링크]

불륜에 대한 세간의 시선은 최근 몇 년 새 특히 곱지 않습니다. 연예인의 '불륜'이 화제에 오른 이후 불륜 당사자가 사회적 제재를 받는 광경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뒤집어 보면 그만큼 불륜이 발각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배경으로는 사람들이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해졌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스마트폰 시대이기 때문에 「불륜」이 들통나 버린 무서운 케이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기사 내용 등장 인물은 모두 가명). 「그녀가 나와 결혼하고 있는 것을 알면서, 끈질기게 권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라고 소리를 높이는 것은 김 홍철씨(46세, 가명).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스마트폰의 동기라고 하는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것은 스마..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재결합하기에 최적의 타이밍과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와 재결합하기에 최적의 타이밍과 10가지 방법 좋아했던 연인에게 차여 버렸을 때의 충격은 매우 크지요. 하지만 아직 포기하는 것은 빠를지도 모릅니다. 효과적인 재결합 방법과 타이밍을 알고, 사랑했던 그와 재결합합시다! 아주 좋아하는 그에게 차여 버려서, 괴로워하고 있다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까? 포기는 아직 일러요! 세상에는 헤어지고 나서도 역시 상대를 잊지 못하고, 복연에서 결혼까지 한 커플이 산더미처럼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원래 여자친구와 재결합하기에 최적인 타이밍이나 방법에 대해, 어드바이스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1. 이별을 받아들인다 만약 그에게서 이별을 당했다면 그를 사랑할수록 "싫어!" "다시 생각해!"라고 말하거나, 추하게 울부짖고 매달리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가슴의 크기에 대해서는 한 번쯤 생각해 본 적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모양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가슴의 크기에 대해서는 한 번쯤 생각해 본 적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모양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NY의 속옷 제조업체 Third Love에 따르면 세계 여성의 가슴은 9가지 유형으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어떤 가슴도 젖꼭지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운 것이지만, 자신의 가슴 모양을 알면 좋은 브래지어 찾기로 이어질지도! 유형별 추천 브라와 함께 소개합니다. 좌우 비대칭형 좌우 가슴을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다른 타입. 사실 40%의 여성이 어느 한 쪽의 가슴이 크고 어느 한 쪽의 가슴이 작은 이 형태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약간의 차이부터, 컵이 다른 정도까지 사이즈의 차이도 사람마다 제각각 입니다. 애슬레저형 '애슬레저형'이라고 해서 운동 좋아해야 할 필요는 없어! 이 타입은 가슴이 넓고, 조..

헤어진 그녀와 다시 재결합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그녀와 헤어진 분은 꼭 읽어야 합니다. 왜 그녀가 당신에게 이별을 고했는지, 정말로 이해했다면, 재결합할 수 있는 기회는 있습니다. 헤어진 이유에 따라 상대방의 마음에 박히는 말이나 문구는 달라지므로, 그것을 파악해서 메일을 보내는 시점과, 보내는 메일 내용의 예시를 소개합니다. 그녀에게 차여, 우울해 하고 있는 당신... 포기하는 것은, 아직 일러요! 세상에는 헤어져도 다시 재결합하고 있는 커플은 산더미처럼 존재합니다. 여기에서는, 복연의 결정적 수단이 될 만한 메일의 예문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1. 네가 제일이라고 전하는 복연을 종용하는데 효과적인 문자 내용은 그녀가 왜 당신과 헤어지고 싶어했는지.. 그 이유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좋아하는데 불타오르는 패턴도 있어 이별을 고한다=싫어졌다고..

남편의 외도·불륜을 발견하고도 이혼하지 않는 아내의 이유 13가지 [내부링크]

남편의 외도·불륜을 발견하고도 이혼하지 않는 아내의 이유 13가지 남편의 바람기·불륜을 발견하면...!? 더 이상 용서할 수 없다! 이혼한다!」라고 하는 전개가 되는 것이, 자주 있는 전개인가라고 생각했는데, 바람기·불륜을 찾아내도 절대로 이혼하지 않는다!라고 하는 부인은 의외로 많습니다. 여기서는 그 이유에 대해서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가면 부부는 늘고 있다? 남편의 바람기·불륜을 발견하고도 이혼하지 않는 아내의 이유 13가지 1. 살기 힘들어지니 2. 애가 불쌍하니 3. 행복하지 않았으면 해서 4. 지기 싫으니 5. 남에게 소문나기 싫으니 6. 소중한 사람을 배신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7. 자기에게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니 8.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을 ..

이혼 사유 성격 차이로 헤어지기 전에 확인하고 싶은 4가지 사항과 극복 방법 [내부링크]

이혼 사유 성격 차이로 헤어지기 전에 확인하고 싶은 4가지 사항과 극복 방법 오래 함께 지내다 보면 부부의 관계는 조금씩 바뀌어 가기 마련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조금씩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쌓여 서부 부생 활이 잘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사람은 다시 헤어지기 전에 네 가지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아무리 성격이 다른 부부라도 함께 잘 살아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목차 1. 남녀의 뇌 차이에 대한 지식을 넓히자 2. 무엇을 '힘들다'고 생각하는지, 감각을 서로 이해하자 3. 상대방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하자 4. 자기희생은 균형을 생각해서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때는 어떤 때일까요? 일반적으로는 외도가 발각된 경우에 이혼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가운데 성격..

이혼· 헤어질 때 대책방법 16가지 [내부링크]

남편이 싫어지는 비율, 이유는? 이혼· 헤어질 때 대책방법 16가지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으면, 남편을 싫어하게 되는 여성도 일정 수 있습니다. 그 비율이나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한 스트레스 해소법이나 이혼을 하고 싶을 때의 대책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목차 남편이 싫어지는 아내의 비율·확률 남편이 싫어지는 이유, 순간 랭킹 TOP 5개 기타 남편이 싫어지는 이유,순간 25개 남편을 싫어하게 된 것은 언제부터?시기는 산후? 남편이 싫을 때의 둘째는? 임신 생활은? 남편이 싫은 사람의 스트레스 해소법 이혼여부 판단기준 남편이 싫어도 이혼하지 않는 사람의 이유 남편을 싫어하는 사람이 이혼·헤어지고 싶을 때 대책방법 16가지 자식이 없는 부부는 이혼하기 쉽다? 결혼생활을 하고 있으..

커플 질문 게임 200개 [내부링크]

커플 질문 게임 50개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싫어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못 먹는 음식이 뭐예요? 좋아하는 음료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음료가 뭐예요? 좋아하는 야채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야채는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과일은 무엇입니까?싫어하는 과일이 뭐예요?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과자가 뭐예요? 자신이 한다고 해서, 좋아하는 스포츠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스포츠는 무엇입니까? 관람한다면 좋아하는 스포츠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스포츠가 있나요? 좋아하는 색은 무슨색입니까?싫어하는 색깔은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싫어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여배우는 누구입니까?싫어하는 여배우는 누구입니까? ..

40세 독신 여성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공통점 17가지 [내부링크]

40세 독신 여성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공통점 17가지 40세가 되면 결혼해서 아이를 가진 여성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독신 여성은 고독함이나 외로움을 느끼게 되는 법... 40세 독신 여성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공통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만약 여기에 해당된다고 해도 반드시 결혼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바꿀 수 있는 것부터 바꿔 보지 않겠습니까? 목차 40세 독신 여성의 결혼율·미혼율 40세 독신 여성은 비참하고 아프다? 40세 독신 여성이 느끼는 것 40세 독신 여성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공통점 17가지 외로움을 해소하고 행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 9가지 결혼 소망이 있었을 텐데 마흔에 독신은 외롭습니다. 특별한 생활을 해온 것도 아니고 결혼한 친구와 같이 극..

육식녀와 육식녀로 불리는 여성의 특징은? [내부링크]

육식녀와 육식녀로 불리는 여성의 특징은? 목차 육식녀의 의미는? 육식녀 비율은? 증가 중? 육식계 여자의 심리 육식녀의 성격이나 행동의 특징 20개 육식계 여자의 카카오톡의 특징 육식녀는? 인기 있어? 육식녀의 연애 경향 육식녀들이 좋아하는 타입 육식계 여자의 궁합 육식계 여자의 맥 있는 사인 3개 육식녀 구분법 육식계 여자를 없애는 법 3개 육식녀와 사귀는 법 이제 육식계는 여성에게도 쓰이는 말입니다. 연애에 적극적인 육식계 여성은, 알기 쉬운 접근법이 남성으로부터 호감촉! "적극적인 육식녀를 사귀고 싶다"는 남성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육식녀의 매력을 철저하게 해부할게요. 육식녀의 의미는? 육식녀란 스스로 사냥감을 빌리러 다니는 육식동물처럼 연..

뚫어져라 보는 남자는 어떤 심리상태일까요. [내부링크]

뚫어져라 보는 남자는 어떤 심리상태일까요. 직장에서 쳐다보지 않을 때 보는 쳐다보는 남성이 기분 나쁘다고 느끼는 타이밍 등에 대해서도 해설합니다. 목차 안 볼 때 쳐다보는 남자들은 나를 좋아해? 안 볼 때 보는 남성심리 12개 직장에서 안 볼 때 보는 남성 심리 눈치로 말을 걸어오지 않는 남성의 이유 안 볼 때 보는 남자가 징그러울 때 안 볼 때 보고 오는 남자의 맥 있는 사인 안 볼 때 보는 남자의 마음 확인하는 법 당신이 보고 있지 않아도 남성이 빤히 쳐다보면 왠지 모르게 시선을 알아차리게 되지요. 반사적으로 시선을 느낀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면 얼른 눈을 돌리는 남자의 모습. 한번뿐이라면 우연이라고 생각되지만, 자꾸 반복하면 "왜 쳐다보는 거야?"라고 의문을 가질 수 있을 것입..

외로움을 많이 타는 남성의 특징 15가지 [내부링크]

외로움을 많이 타는 남성의 특징 15가지 목차 외로움을 잘 타는 남자는 귀찮아? 짜증 나?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의 심리나 성격의 특징 15가지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의 원인과 이유 외로움을 잘 타는 남자의 연애 경향은? 인기?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의 카카오톡 연락 경향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이 좋아하는 타입 외로움을 잘 타는 남자는 바람을 잘 피운다? 외로운 남자의 원거리 연애 외로워하는 남자의 맥 있는 사인 외로움 많은 남자의 복연 외로움을 많이 타는 남자의 결혼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의 대처법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의 치료법·개선방법 외로움을 많이 타는 사람'이라고 하면, 여성을 상상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외로움을 잘 타는 남성이 ..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성의 특징 15가지! [내부링크]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성의 특징 15가지! 목차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은 귀찮아? 짜증 나?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심리나 성격의 특징 15가지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원인과 이유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연애 경향은? 인기?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카카오톡이나 연락 경향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이 좋아하는 타입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성은 바람을 피우기 쉽다?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맥 있는 사인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을 떨어뜨리는 법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성의 결혼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의 대처법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성 극복방법 외로움을 잘 타는 여성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복잡한 생각을 가슴에 안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은 극히 일부예요..

운명적 여자를 만났을 때의 남성의 행동 20가지! [내부링크]

운명적 여자를 만났을 때의 남성의 행동 20가지! 남자는 운명적인 여성을 구분하는 방법을 해설 멋진 이성을 만나고, 운명적인 사람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여성은 물론 남성도 운명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가 운명의 사람을 만났을 때 어떤 행동을 하는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신경이 쓰이는 남성의 행동과 비교해 보면, 그 참뜻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남성이 운명을 느끼는 여성의 특징 남성은 이상적인 여성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면 운명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번 만난 이상적인 여성이 여행지에서 다시 만나거나 같은 비행기를 타고 다닌다면 운명을 더욱 느끼게 될 것입니다. 또 남자의 의견에 공감해주는 여성도 운명을 느끼는 여자로 꼽힙니다. 특히 승인 욕구가..

연애에 둔감한 여자가 되지 않기 위해... 싸인을 보내는 남자가 보여주는 행동이나 태도란? [내부링크]

연애에 둔감한 여자가 되지 않기 위해... 싸인을 보내는 남자가 보여주는 행동이나 태도란? 좋아하는 싸인에서 남성이 보여주는 행동이나 태도 ① 알려주기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보여 오는 좋아하는 사인은 「저기, 이게 뭐야? 가르쳐줘!」라고 가르쳐 어필해 오는 것입니다. 먼저 대화할 계기를 만들고 싶은 남성이 취할 행동은, 상대방이 흥미를 가지는 화제를 꺼내는 것입니다. 자기가 모르는 것 이라도 알려줘라고 하면 대화는 연결되겠죠. 모르는 것이라도 가르쳐 달라고 하는 것은 「당신을 알고 싶은 싸인=호의가 있다」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좋아하는 싸인으로 남성이 보이는 행동이나 태도 ②눈을 마주친다, 눈을 돌린다 좋아하는 사람은 결국 눈으로 쫓아버리기 마련이다. 남자가 좋아하는 사인은 좋아하는 여자를 바라보는..

A형 여성이 바람을 피울 때 사인이나 행동은? [내부링크]

A형 여자 바람둥이 사인 7개! A형 여성이 바람을 피울 때 사인이나 행동은? A형 여성의 성격이나 연애 경향부터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목차 A형 여성의 기본 성격 A형 여성의 연애 경향 A형 여자는 바람피우기 쉽다?거짓말쟁이? A형 여성의 바람기사인 7개 A형 여성이 바람을 피웠을 때의 대처법 A형 여성에 대한 바람기 대책 3개 성실하고 매사에 성실하게 임하는 A형 여성. 연애에도 진지하게 임하는 이미지를 갖게 되기 쉬운데, 바람을 피울 수도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그런 A형 여성의 바람기 있는 경향이나 바람기 있는 사인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A형 여성의 연애 경향이나 바람기 대책 등도 해설하고 있으니 꼭 체크해 보세요. A형 여성의 기본적인 성격 A형 여성은 매우 성실..

B형여자의 바람기 사인 7 [내부링크]

B형 여자의 바람기 사인 7 B형 여성의 성격이나 연애 경향부터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목차 B형 여성의 기본 성격 B형 여성의 연애 경향 B형 여자는 바람 피우기 쉽다? 거짓말쟁이? B형 여성의 바람기사인 7개 B형 여성이 바람을 피웠을 때의 대처법 B형 여성에 대한 바람기 대책 3개 마이 페이스로 개성이 강한 B형 여성. 독특해서 조금 붙기 어렵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바람을 피우는 경우도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그런 B형 여성의 바람기 있는 경향이나 바람기 있는 사인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B형 여성의 연애 경향이나 바람기 대책 등도 해설하고 있으니 꼭 체크해 보세요. B형 여성의 기본적인 성격 B형 여성은 기분파로서 어떤 때에도 자신의 페이스를 관철시키는 타입. 감정을..

AB형 여성의 바람둥이 사인 7개! [내부링크]

AB형 여성의 바람둥이 사인 7개! AB형 여성이 바람을 피울 때의 사인이나 행동은? AB형 여자는 연애 때문에 바람피우기 쉽다? AB형 여성의 성격이나 연애 경향 등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AB형 여성의 기본 성격 AB형 여성의 연애 경향 AB형 여자는 바람 피우기 쉽다?거짓말쟁이? AB형 여성의 바람기사인 7개 AB형 여성이 바람을 피웠을 때의 대처법 AB형 여성에 대한 바람기 대책 3개 냉정하고 천재성질의 AB형 여성. 미스터리한 성격과 뚜렷한 말투에서 쿨하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바람을 피우는 경우도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그런 AB형 여성의 바람기 경향과 바람기 사인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AB형 여성의 연애 경향이나 바람기 대책 등도 해설하고 있으므로 꼭 체크해 보십시..

A형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내부링크]

A형 남자 친구 연애스타일 A형 남자 친구의 연애 경향과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목차 A형 남자친구 연애 경향 A형 남친의 연애스타일 A형 남자친구 여자 친구에 대한 태도 A형 남자친구 방치 안돼? A형 남자친구랑 싸워서 소식 불통은 위험해? A형 남자친구와 싸웠을 때 화해하는 요령 3가지 신경질적이고 연인을 생각하는 A형 남자 친구. 너무 늦고 감정적으로 되는 일이 적기 때문에 연인에 대해서도 본심을 항상 보여주는 일은 적을 것입니다. 성격도 신중하고 섬세해서 좀처럼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할 수 없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A형 남자친구의 연애나 태도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싸웠을 때의 대처법도 해설하고 있기 때문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A형 남친의 연애 경향..

B형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22 [내부링크]

B형 남자 친구 연애스타일 22 목차 B형 남자친구 연애 경향 B형 남친의 연애스타일 22 B형 남자친구는 사귀자마자 변해? B형 남자친구의 여자 친구 대하는 태도 B형 남자친구 방치 안돼? B형 남자친구랑 싸워서 소식 불통은 위험해? B형 남자친구가 싸우고 나서 읽지도 않고, 읽지도 않고 무시하는 이유 B형 남자친구와 싸웠을 때 화해하는 요령 3가지 자유분방하고 정열적인 B형 남자 친구. 자기 페이스대로 호기심이 강하기 때문에 연인에 대해서도 전력으로 부딪히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성격은 천진난만하고 감정에 얼룩이 있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다고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B형 남자친구의 연애나 태도의 특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싸웠을 때의 대처법도 해설..

O형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O형 남자 친구 연애스타일 22 O형 남자친구의 연애 경향과 연애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목차 O형 남자 친구 연애 경향 O형 남자 친구의 연애스타일 22 O형 남자 친구의 여자친구를 대하는 태도 O형 남자친구 방치 안돼? O형 남자친구 연락이 뜸해진 이유 O형 남자 친구의 싸늘한 마음을 되찾는 법 O형 남자 친구랑 싸워서 소식 불통은 위험해? O형 남자 친구와 싸웠을 때 화해하는 요령 3가지 너그럽고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는 O형 남자 친구. 발놀림이 가볍고 자유인이기 때문에 애인을 휘두르는 일도 많겠지요. 성격은 마이 페이스이고 기분파이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다고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O형 남자 친구의 연애나 태도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싸웠..

화이트세이지의 엄청난 효과와 정화 방법! 역효과와 위험성 [내부링크]

화이트 세이지의 엄청난 효과와 정화 방법! 역효과와 위험성 화이트 세이지의 엄청난 효과와 정화 방법에 대해 해설합니다. 역효과가 난다? 위험성이나 독성은 없다? 등 화이트 세이지의 신경이 쓰이는 것을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목차 화이트 세이지란? 화이트 세이지와 세이지의 차이 화이트 세이지의 꽃말 화이트세이지의 역사 화이트세이지의 엄청난 효과 화이트세이지가 역효과라는 이유 화이트세이지 정화방법 화이트 세이지의 스매싱 화이트세이지의 위험성·독성은? 불법? 화이트세이지의 부작용은? 환각이나 트립? 화이트 세이지를 두는 곳 화이트 세이지 갖고 다니기만 해도 돼? 화이트 세이지의 정화는 매일? 밤? 화이트 세이지 선택하는 법 화이트 세이지라고 하면 허브의 일종인데..

향을 피워보지 않았다면 향을 피움으로써 여러모로 장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부링크]

향 정화 효과와 방식 최강은? 현관 화장실 향 정화의 효과와 방법에 대해 해설해드리겠습니다. 향을 피우는 의미와 피우는 방법도 참고해 주세요. 최강의 향을 선택하는 방법과 현관, 화장실의 향에 대해서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향을 피우는 의미란? 향의 정화와 개운의 효과 향의 스피리추얼 효과 향을 피우는 방법 최강의 향 고르는 법 향을 피우는 시간대와 타이밍 향을 피우는 빈도 현관의 향을 피우는 법과 효과 화장실의 향을 피우는 방법과 효과 향을 피우면 정신을 편안하게 하거나 나쁜 기운을 정화할 수 있지요. 지금까지 향을 피워보지 않았다면 향을 피움으로써 여러모로 장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향의 정화의 효과와 방법, 향을 피우는 의미 등에 대해 해..

일본의 유명 잡화백화점 돈키호테 향수 추천 32선! 싼 이유, 구매 방법 [내부링크]

일본의 유명 잡화백화점 돈키호테 향수 추천 32선! 싼 이유, 구매 방법 돈키호테 향수 추천 소개해드릴게요인기상품은? 돈키호테 향수가 저렴한 이유와 유리한 구매방법에 대해서도 해설합니다. 목차 돈키호테 향수가 싼 이유 돈키호테 향수 추천 10선 [고급 브랜드] 돈키호테 향수 추천 11선 [저렴] 돈키호테 향수 추천 11선 [쁘띠프라] 돈키호테 향수 사는 법 아주 저렴한 가게라고 하면 돈키호테를 연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사실 돈키호테에서는 향수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풍부하기 때문에 선택의 자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마음에 드는 향수를 싸게 살 수 있는 이유나 추천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렴이 플라스틱 타입도 있기 때..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 친구의 특징, 언행 22가지로 진단 체크 방법 [내부링크]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 친구의 특징, 언행 22가지로 진단 체크 방법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 친구의 특징이나 언행에 대해 설명합니다. 진단 체크할 수 있는 항목에서 확인해 보세요. 또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 친구와 잘 헤어지는 방법도 해설합니다. 목차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 친구의 특징·언동 22개 헤어지는 것이 좋은지 진단 체크항목 10개 동거 중에 헤어지는 것이 좋은 경우 헤어지는 것이 좋은 남자친구와 잘 헤어지는 방법 사랑은 맹목이라고 하지만, 객관적으로 문제가 있는 남자 친구라도 교제하다 보면 뭐가 나쁜지 깨닫지 못하는 것은 자주 있는 일입니다. 또한 현상 유지를 요구하는 심리가 있으면 문제를 모르는 척 교제를 계속하게 됩니다. 불행한 연애 패턴에서 벗어나려면 헤어지는 게 좋..

남성이나 여성의 인상이 나쁜 얼굴 [내부링크]

남성이나 여성의 인상이 나쁜 얼굴 악인 상의 특징은? 관상점에서 악인으로 여겨지는 얼굴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남자나 여자 중에 관상이 나쁜 얼굴은? 눈매나 코, 입, 눈썹, 얼굴 윤곽 등은 어떤 모습이 나쁜 얼굴일까요? 목차 악인 상의 의미는? 악인 얼굴의 특징 10개 악인 상의 사람은 어떤 성격인가? 남성 악인 얼굴의 특징 여성 악인 얼굴의 특징 관상학이라는 것을 아십니까? 관상학이란, 사람이 가지는 모습이나 행동 행동에 의해서, 그 사람의 기질이나 생각, 운세 등을 보는 일종의 통계학입니다. 여기 기사에서는 '악인 얼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단지, 관상학은 긴 시간을 들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복잡한 부분도 많아, 정확하게 읽어내는 것은 아마추어에게는 어렵다고 말해지고 있습니..

거짓말쟁이 얼굴의 특징은? [내부링크]

거짓말쟁이 얼굴의 특징은? 인상착의에서 거짓말쟁이는 어떤 얼굴의 특징이 있을까요? 눈 · 코 · 입 · 턱 · 눈썹 등 얼굴 부분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목차 거짓말쟁이 성격 거짓말쟁이 얼굴의 특징 10개 정리 '사람은 외모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말을 많이 하는 거죠. 하긴 회사나 학교 같은 데서 오래 사귈 것 같은 상대라면 얼굴이나 외모나 외모 같은 것보다 그 사람이 어떤 성격일까?라고 하는 것이 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거짓말이나 속임수가 많은 인물일지도 모르죠. 그렇다면 더욱 신경이 쓰이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관상학을 참고하여 '거짓말쟁이 얼굴'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거짓말쟁이인 사람의 성격 거짓말쟁이인 사람은 어떤 성격의 인물인지 그 공통점을 설명..

귀뚜라미 거꾸로 ECO콘덴싱 L10가스보일러 표준사양 [내부링크]

귀뚜라미 거꾸로 ECO콘덴싱 L10가스보일러 표준사양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설명서

귀뚜라미 보일러 콘덴싱 에러코드 [내부링크]

귀뚜라미 보일러 콘덴싱 에러코드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입니다.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 주세요.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세요. 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04 보일러내 수온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05 보일러내 과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귀뚜라미보일러 '거꾸로 저녹스 가스보일러'의 에러코드입니다 [내부링크]

귀뚜라미보일러 '거꾸로 저녹스 가스보일러'의 에러코드입니다.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입니다.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 주세요.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세요. 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04 / 05 / 14 / 34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04 수온센서 이상 05 과열센서 이상 14 출탕센서 이상 34..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정리(거꾸로 IN AD 가스보일러) [내부링크]

귀뚜라미보일러 '거꾸로 IN AD 가스보일러'의 에러코드입니다.

성질 급한 사람 얼굴의 특징은? 관상점 [내부링크]

성질 급한 사람 얼굴의 특징은? 관상점 목차 성질이 급한 사람의 성격 성질이 급한 사람 얼굴의 특징 10개 사람 얼굴마다 개성이 있네요「사람은 겉모습보다 속」라고 말해져도, 초면에서는 왠지 모르게 「이 사람은 상냥한 것 같다」 「무서워서 접근하기 어렵다」 등 상대의 얼굴이나 분위기로, 무심코 성격을 이미지 해 버리는 일도 많습니다. 관상학은 오랜 역사를 가진 일종의 통계학으로, 사람의 생김새나 인상 등에서 그 사람의 기질이나 운세를 보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그 관상학을 참고해서 '성질이 급한 사람 얼굴의 특징'을 소개해 드릴게요. 성질이 급한 사람의 성격 첫 번째, 성급한 사람에게서 자주 볼 수 있는 성격의 특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자존감이 높고 시야가 좁다'라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관상학으로 보는 상부 삼백안 성격의 특징! [내부링크]

관상학으로 보는 상부 삼백안 성격의 특징! 상부 삼백안이 되는 원인은 혹시 어떤 것이 있는 것일까요. 목차 상부삼백안이란? 상부삼백안의 성격 특징 5개!관상학 상부삼백안의 연예인·유명인 상부삼백안의 원인 상부삼백안은 드물다?확률은? 상부삼백안의 외형은 무섭다? 한쪽 눈이 상부삼백안의 의미 사람들은 얼굴 표정에서 여러 가지를 읽으려고 합니다. 그 속에서 마음의 창이라고도 불리는 눈은 눈빛으로 이미지화되어 버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어딘가 인상이 나빠지기 쉬우며,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눈매에 삼백안이 있습니다. 이 삼백안에는 상삼백안이나 하삼백안이 있어 인상학적으로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지로 보면 의외의 것이 있기도 합니다. 상부삼백안이란? 상부삼백안은 정..

뮤바이러스란 ?코로나 변이주 최신 정보 정리 [내부링크]

뮤바이러스란 ? 코로나 변이주 최신 정보 정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나타나는 변이 바이러스 뮤주. 지금까지 어떤 종류가 보고되었으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정리하였습니다. '뮤주'란? WHO=세계보건기구는 2021년 8월 30일자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이 바이러스 뮤주를 VOI=주목해야 할 변이주로 규정했습니다. 그리스 문자로 '람다'에 이은 문자로 이번에 '뮤주'라고 했습니다. WHO에 따르면 뮤주는 2021년 1월 남미의 콜롬비아에서 처음 확인된 이후 남미나 유럽에서 감염이 확인되었으며 특히 콜롬비아와 에콰도르에서 증가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전자 배열을 등록하는 웹 사이트 「GISAID」에 의하면 9월 2일 시점에 42개 국가와 지역에서 보고되고 있습니다. 또..

'코로나 바이러스' 언제까지 계속되나?: 2022년 종식설 외 몇 가지 시나리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언제까지 계속되나?: 2022년 종식설 외 몇 가지 시나리오 COVID-19에 의한 긴급사태 선언하의 자숙 요청은 머지않아 끝난다. 그 출구는 빠르냐 느리냐의 차이로 반드시 찾아온다. 그럼, 그것은 언제까지일까. 해답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최소 1년 이상이다. 백신이나 획기적인 치료제가 개발돼 널리 쓰이게 되면 궁극적인 해결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 1년 반에서 2년 정도 걸린다. 게다가 백신이 안 되는 감염증도 많기 때문에 COVID-19 백신이 된다는 보장이 없다. 백신이 생기면 병에 걸리지 않고 면역을 기를 수 있으므로 우리는 단번에 집단면역(herd immunity)을 확립할 수 있다.그러나 백신 개발은 시간이 걸릴 뿐 아니라 병원체에..

델타주, 백신 접종 후 감염자도 확산 가능성 증거 확인비강에서 증식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양도 감염성도 미접종자와 동등, 예비적 연구 [내부링크]

델타주, 백신 접종 후 감염자도 확산 가능성 증거 확인 비강에서 증식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양도 감염성도 미접종자와 동등, 예비적 연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델타주는 규정 횟수의 백신을 맞은 사람의 비강에서도 백신을 전혀 접종하지 않았을 때와 똑같이 증식할 수 있다는 것이 8월 11일 발표된 예비연구 실험에서 확인됐다. 증식한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감염될 수 있는 점에 대해서도 같은 정도였다. 즉, 백신 접종을 끝낸 사람도 바이러스를 타인에게 감염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럴 가능성이 있을 것이라고 지금까지 많은 전문가가 생각하고 있었지만, 실험으로 증명되지는 않았다. 「내가 아는 한, 백신 접종이 완료한 감염자(의 시료)로부터 사람에 감염하는 바이러스가 배양될 수 있는 것을 나타낸 것은, 우리가 처..

머리 4분의 3이 벼슬, 기묘한 익룡의 거의 완전한 화석을 발견1억 1000만년 전에 공룡들과 공존, 브라질의 밀수 현장에서 압수 [내부링크]

2013년, 대량의 석회암 판자가 브라질에서 밀수되려 하고 있었다. 브라질 북동부의 유명한 아라 리페 분지의 채석장에서 나온 것으로 보통 석회암이 아니다. 그곳에는 태고 생물들의 유해와 흔적이 남아 있었다. 이 화석들은 전 세계 박물관과 개인 수집가들에게 은밀히 팔려 밀수꾼들은 큰돈을 벌 예정이었다. 그러나 강제 수사가 진행되면서 압수한 3000개 가까운 표본은 브라질 상파울루대로 보내졌다. 그 가운데 날개를 가진 기묘한 파충류 표본이 있었다.몸 높이 1m가 넘으며 새의 부리를 닮은 턱과 매우 큰 머리를 가진다. 8월 25일 학술지 PLOS ONE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이는 투판닥틸스 나비 건스(Tupandactylus navigans)의 거의 완전한 골격이라고 한다. 약 1억 1000만 년 전 백악기..

중국에서 발견된 알 화석은 안에 잠들어 있던 새끼의 골격에서 멸종된 거대한 거북의 것으로 판명 [내부링크]

멸종된 거대거북 알 발견, 속거북에서 특정 난슌켈리스의 동료 공룡 시대의 육지 거북은 인간 키만한 등딱지를 짊어지고 있었다 중국에서 발견된 알 화석은 안에 잠들어 있던 새끼의 골격에서 멸종된 거대한 거북의 것으로 판명되었다. 2018년 여름 중국 허난 성의 한 농가에서 고생물학자 한봉록 씨와 강해수 씨는 둥그스름한 암석이 가득 담긴 상자를 들여다보고 있었다. 이 지역은 공룡 알이 출토되는 것으로 알려져 농가 주인들은 집 근처에서 화석을 수집하고 있었다. 수집품 가운데 하나의 구형 돌이 학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당구공처럼 생긴 그 동안 보았던 공룡알과도 달랐다. 우한의 중국지질대학을 연구거점으로 하는 한 씨와 지안 씨는 당초 그 알이 신종 공룡일 수 있다는 생각에 조심스럽게 조사했다.그 결과 더욱 희귀한 ..

5700년 전 북유럽 여성 껌에 남은 DNA 완전 해독 [내부링크]

5700년 전 북유럽 여성 껌에 남은 DNA 완전 해독 로라라는 이름이 붙여진 그 여자는 기원전 3700년에 발트 해의 섬에 살았다. 유당불내증이 있어 잇몸 질환도 앓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오리고기와 넓적다리를 먹고 고대 유럽의 많은 수렵채집민들과 마찬가지로 푸른 눈동자에 가무잡잡한 피부와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었다. 한편 로라는 몇 년을 살았는지, 언제 어디서 죽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녀에 대한 정보는 모두 5700여 년 전 그녀가 츄잉껌처럼 물어 버린 작은 수지 덩어리에 남은 DNA가 알려준 것이기 때문이다. 이는 인간의 신체와는 관계없는 물질을 통해 훨씬 고대에 살았던 사람의 게놈의 완전한 해독에 처음으로 성공한 사례다.이 연구는 12월 17일자로 학술지 "Nature Communications"..

145명의 남성이 프로포즈했다는 19세기 최고 미녀 사진이 공개되다 [내부링크]

145명의 남성이 프로포즈했다는 19세기 최고 미녀 사진이 공개되다, 19세기 페르샤카자르 왕조(1779~)의 공주로 소개돼 온, '전설의 미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그 전설의 미녀는 145명의 남자들에게 프로포즈를 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의외로 그렇게 미녀는 아니다. 지금과 19세기에서는 미녀의 기준이 다른 것일까? 통통한 체형에 굵은 눈썹, 그리고 수염까지 그려져 있다. 지금은 미인과 거리가 먼 외모지만 당시로서는 최고로 미녀였는지도 모른다. 이 미녀는 나셀로딘 샤(Naser a I-Din Shah Qajar) 왕의 여덟 번째 딸. 앞서 썼듯이 145명의 남자가 청혼을 했고, 공주의 마음을 더 끌기 위해 13명의 남자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한다. 이 미녀..

100년 전의 일본여성 활동사진 [내부링크]

100년 전의 일본여성 활동사진 https://youtu.be/qo70Kh_x9R0

노마드워커가 뭔가요? [내부링크]

노마드 워커가 뭔가요? 카페 이외 추천 장소 소지품 해설 근로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는 현대에는 원하는 장소에서 일을 할 수 있는 노마드 워커를 동경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직장인 중에도 노마드 워커로 일하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노마드 워커란 무엇인지 카페 이외에 노마드 워커의 위치, 노마드 워커의 기본적인 소지품 등에 대해 해설합니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오늘부터라도 노마드 워커로 일할 수 있습니다. 노마드워커란? 노매드 워커는 카페 등 사무실이나 집 이외의 장소에서 PC, 태블릿 등을 사용하여 일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영어의 "No mad"에는 "유목민", "방랑자" 등의 뜻이 있습니다. 노매드 워커가 하는 일 자체나 일의 스타일을 노매드 워크나 노매드 워킹이라고 부..

인플루언서? 각 SNS별 특징은? [내부링크]

인플루언서? 각 SNS별 특징은? 인플루언서라는 말을 언론에서 보고 듣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널리 사용되게 된 말 입니다만, 인플루언서에 대해 자세하게 가르쳐 달라고 해서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의외로 적은 것이 아닐까요. 이 기사에서는, 원래 인플루언서란 무엇인가, 인플루언서는 어떤 종류로 나눌 수 있는가, 라고 하는 기본적인 것부터, 인플루언서의 종류나 인플루언서가 주목받게 된 이유, 인플루언서는 어떠한 미디어에서 활약하고 있는지 등을 해설해 갈 것입니다. 인플루언서의 뜻? 인플루언서는 세상에 대해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그 사람의 발신이 세상 사람들의 생각이나 행동, 구매 의욕 등에 영향을 주어 유행이나 트렌드를 만드는 계기가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

1900년대 초 조선의 모습 [내부링크]

1900년대 초 조선의 모습 조선 사람들은 피부가 희고 활기차고 대식가이고 힘이 아주 세다. 남자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잘 때까지 모자를 쓰고 있어야 한다. 이방인의 눈에 비친 한국의 옛 풍경이다. 독립문은 1897년 11월 20일 완성되었으니 이후 사진입니다. 독립문은 청일전쟁으로 일제가 청나라에 승리하여 청나라로부터 조선의 독립을 인정받아 건립되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일본으로부터의 독립'을 기념하는 문으로 착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여기가 커피용품 우리집 수납 정위치! [내부링크]

여기가 커피용품 우리집 수납 정위치! 아침나들이 전 한잔, 휴일 오후에 가족들과 여유롭게 한잔.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파트너가 되는 커피이기 때문에, 그 상품도 소중히 수납하고 싶지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넣으면 실용성이 없고, 자랑스러운 아이템은 인테리어로도 활약하고 싶습니다! 그러한 실례의 여러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커피 굿즈는 주방으로~ 바쁜 아침에는 커피도 빨리 준비하고 싶죠. 그런 소원을 들어주는 것이, 커피 굿즈 정리 수납. 장소는 주방이 최적입니다. 살짝 내려서 살짝 치울 수 있는 이상적인 스타일입니다. 쿨하게 만드는 상남자 수납 블랙의 심플한 선반은, 실버와 블랙으로 정리된 커피 용품의 정위치로도 맹활약. 이 장소라면 씻어서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 수납 장소입니다. 카운터 내..

사진 및 그림을 벽에 붙이는 장식 방법 [내부링크]

사진 및 그림을 벽에 붙이는 장식 방법 방의 벽지를 바꾸는 게 좀 힘들죠. 예산 관계나 주택 사정에 따라서는 불가능한 경우도 있고, 무엇보다 한 번 설치한 벽지에 싫증이 나거나 방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일일이 벽을 고쳐야 한다는 것이 하나의 일입니다. 그래도 방을 평소보다 더 분위기 있게 꾸미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겁니다. 벽에 사진 및 그림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그럴 때는 벽지를 바꾸지 말고 벽에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사진을 걸어놓고 멋진 인테리어를 즐겨보면 멋집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식으로 꾸며보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그림이나 사진을 하나의 인테리어로 파악하면 방에 통일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그림이나 사진의 크기와 배치 등의 레이아웃입니다만, 이런 식으로 해서 전체 모습을 생..

코르크 보트 인테리어 꾸미는 방법! 사진을 붙이는 방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내부링크]

코르크 보트 인테리어 꾸미는 방법! 사진을 붙이는 방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벽에 기대거나, 책상 앞에 장식하는 등 사용법이 풍부한 코르크 보드. 다이소에도 판매하고 있어 DIY하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인테리어로도 멋지고, 연락이나 메모 같은 것을 붙여 두기에도 편리하지요. 포스트 카드를 붙이는 어레인지도 있고, 남자 친구의 사진을 붙여 보거나, 생일에 선물해 보거나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사용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냥 어떻게 데코를 해야 예뻐 보이느냐가 문제입니다. 난잡하게 사진이나 메모장을 붙이는 것만으로는 실패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코르크 보드의 멋진 사진을 붙이는 방법이나 데코레이션 코르크 보드는 소재와 배경 색상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고, 선택하는 사진에 따라 외형이 확 달라집니다..

칠판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칠판에 카페풍 문자 작성법 [내부링크]

칠판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칠판에 카페풍 문자 작성법 각지의 학교 교실에서 사용되던 그리운 칠판과 분필, 실은 이 두 가지를 이용한 인테리어가 아주 멋져요! 지금은 다이소나 마트 등에서 인테리어용 칠판(블랙보드)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수제 감이 아주 잘 나와서 내추럴한 해외, 북유럽풍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칠판이 작은 크기 밖에 없는 경우, 칠판처럼 뿌리는 스프레이 등을 홈 센터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므로 그것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칠판을 사용한 카페식 인테리어에 필요한 재료 칠판을 사용하여 카페풍의 인테리어를 손수 만드는 경우, 필요한 물건은 사실 꽤 적습니다. 카페풍 간판으로 사용한다면, 이케아나 다이소 등에 팔고 ..

부산인테리어에서 알려주는 내집에 카페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 카페공간 만들기!세련된 장식 방법 아이디어 모음 DIY 여자라는 트렌드의 말이 유행할 정도로 최근에는 집안의 인테리어를 멋지게 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방공간은 중요한 곳! 카페스타일 인테리어는 커피메이커와 에스프레소 머신을 귀여운 머그컵이나 설탕, 우유통과 함께 멋지게 장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기 집을 카페처럼 만들면 손님을 부르고 싶고, 무엇보다 좋아하는 풍경에 둘러싸여 생활하면 행복도도 훨씬 높아집니다. 하지만 최근 가전제품도 꽤 멋지고! 특히 커피 메이커나 에스프레소 머신 등 커피와 관련된 것은 스타일리시한 것이 많아지고 있는 인상입니다. 카페식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에스프레소 머신이나 커피 메이커는 숨기지 말고 보여줍시다! 기계를 숨기고 있는 멋진 카페는 없기 때문에..

구해줘 홈즈 인테리어 분쟁 상담, 견적 상담 [내부링크]

당신이 꿈꾸는 일상은 무엇입니까? 우리 일상에서는 다양한 일이 벌어집니다. 집을 지어야 하는데 뭘 부터 해야하는지? 갑자기 누수가 생겨 습기가 찬다던지? 인테리어를 어떻게 해야 할지? 수도가 고장나 교체해야 할 순간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이럴 때마다 고민하지 않나요? 짧은 시간 완벽히 클리어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구해줘홈즈 인테리어는 생활의 모든 것을 쉽고 간편하게 모든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어요. 구해줘홈즈 인테리어는 당신의 일상의 변화를 만듭니다.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2744 인테리어 구해줘홈즈 인테리어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주택, 아파트,전원주택,모텔 등 모든 실생활의 인테리..

한 남자가 6명의 소녀를 살해… 섬뜩한 '간토 연쇄 소녀 살인사건' 책으로 출간? [내부링크]

1923년(타이쇼 12년)에 소녀를 차례로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용의자는 「하야카와 요시로」라고 자칭하는 남자. 그러나 간토 대지진의 혼란도 있어 그 행방은 좀처럼 밝혀지지 않았다. 경찰은 위신을 걸고 수사를 계속하고 있었다. 신병을 확보 이 「하야카와 요시로」의 인상서를 보고 「어미?」라고 생각한 형사가 있었다. 도쿄의 외신 전서 소속인 소녀 폭행 미수 사건을 담당하고 있던 아라이 형사이다. 아라이 형사는, 1923년에 10세의 소녀를 폭행한 죄로 한 남성의 조사를 실시하고 있었다. 이 남성의 이름은 「키무라 도조」라고 자칭하고 있었지만, 아라이 형사가 준비한 청취서에 이름을 쓸 때, 한 번만 자신의 이름을 잘못 쓴다,라고 하는 일이 있었던 것이다. 아라이 형사는 「자신의 이름도 틀리는 놈이 있는..

코로나 확산으로 공동화된 농촌 언덱트 인력 중개앱 [내부링크]

언텍트의 뜻-접촉을 뜻하는 컨텍에서 언을 붙여 부정하는 의미로 단어는 마주하지 않는다는 뜻 인력잡- 인력을 연결하는 인력중개플랫폼 코로나 확산으로, 공동화된 농촌 인력이 절망케 하는 순간에도 예전 관행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농가들이 지탄을 받는다. 낙인찍힌 농가들은 이제 구인을 할 수없다. 소문이 나쁘게 나서 더 많은 댓가를 취루더라도 구인을 못하는 구조가 되었다. 코로나 확산에 많은 외국인이 한국을 떠나 가고 있고 인력 구멍을 메우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노동 시장이 붕괴되어 임계점을 넘은 인건비에도 구인을 할 수없어 수확을 포기한 농가가 발생하기 시작한 현장이다. 젊은 외국인은 농촌에서 떠났다. 더 좋은 대우를 해주는 공장이나 건설 현장으로 갔다. 공장이나 건설 현장도 외국인 구인과 구인후 관리를 위해..

금전운은 사람의 얼굴 점의 위치와 시각에 따라 복권이 당첨된다!? [내부링크]

금전운은 사람의 얼굴 점의 위치와 시각에 따라 복권이 당첨된다!? 점에는 금은 업으로 이어지는 점도 있고 금연을 낮추는 점도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이나 손바닥에는 어떤 점이 있습니까? 당신의 점이 재물운 향상으로 연결되는지 확인을 해 보도록 합시다. 점 위치마다 설명을 해드릴게요. 목차 금운으로 이어지는 점의 위치와 견해 1. 이마의 점 2. 눈썹점 3. 눈의 점 4. 귀의 점 5. 코의 점 6. 뺨의 점 7. 입의 점 8. 턱 점 9. 엄지손가락 관절(금성 언덕)의 점 10. 가운데 손가락 아래 (토성 언덕)의 점 11. 약지 아래 (태양 언덕)의 점 12. 작은 손가락 아래 (수성 언덕)의 점 개성이 만드는 점 금운의 좋고 나쁨이, 얼굴이나 손바닥..

매력이 많은 삼백안 관상, 삼백안 연애인, 삼백안 뜻 [내부링크]

매력이 많은 삼백안 관상, 삼백안 연예인, 삼백안 뜻 관상학점에서는, 얼굴의 각 부위를 분류하고 운세 등을 판정합니다만, 그중에서 눈에는 흰자가 눈에 띄는 「삼백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눈매가 나쁘거나 성격이 독한 등 그다지 좋은 인상이 없고 콤플렉스를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 독특한 매력이 감돈다든가, 쿨하다고 하는 인상이 있어, 동경하는 사람도 있습니다.삼백안이 되는 요인은 눈이 크기 때문에 흰자도 눈에 띄는 것, 검은 자가 작은 것, 눈 전체가 처져 있기 때문에 안구 하부의 흰자가 넓어 보이는 것 등이 있습니다. 조금 이상한 느낌이 있는 눈의 상으로, 요즈음, 여러가지 화제가 되고 있는 삼백안. 기본적으로는, 검은 자가 위쪽에 있고, 좌우와 아래에 흰자 부분이 있는 것입니다만,..

성욕이 약한 남자의 관상 및 수상 [내부링크]

성욕이 약한 남성의 관상점 진단 성욕이 약한지 아닌지 여부는 겉모습과 얼굴로 알 수 있는 것입니까? 성 욕이 약한 남성을 관상점 진단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특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성욕이 약한 남성의 손금이나 성격 등도 소개합니다. 목차 성욕이 약한 남성의 관상점 진단 12개 성욕이 약한 남자의 얼굴은 눈으로 알 수 있다? 성욕이 약한 남자 손금 운세 5개 성욕이 약한 남성의 외형적 특징 4가지 성욕이 약한 남성의 성격적 특징 4가지 정리:무엇을 중시하느냐에 따라 의견이 갈린다 에로함이 느껴지지 않는 사람은 인간미가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본능적인 부분을 컨트롤할 수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야성미가 없고 조심스럽고, 어느 쪽인가 하면 여성적인 인상이 됩니다. 그래도 이런 타입의..

운이 변하는 전조15개! 운의 흐름의 변화 [내부링크]

운이 변하는 전조·전조 15개! 운의 흐름의 변화 운의 흐름의 변화를 전조에서 알 수 있어요. 징조가 있으면 운이 좋아진다, 또는 운이 나빠진다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차 운기가 변하는 전조 · 전조 15 개 운수가 나쁠 때 보내는 법 운기의 흐름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마무리 운이 살아 있는 것만으로 좋아졌다 나빠졌다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운이 바뀔 때에는 전조 및 전조가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미리 알면 좋은 운기를 잘 자기편으로 만들 수 있지요. 반대로 더 나빠진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불행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운기가 변하는 전조나 전조에 대해 소개해 나가겠습니다. 1. 컨디션 불량 운이 좋은 쪽으로 바뀌기 전에 먼저 들 수 있는 것..

맑은 여자의 특징과 밝은 여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맑은 여자의 특징과 밝은 여자가 되는 방법 맑은 여자의 뜻이란?맑은 여자가 갖는 파워는 수호령?맑은 여자의 특징은 아우라가 있어?맑은 여자와 우녀의 차이, 맑은 여자가 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해설하겠습니다. 목차 맑은 여자의 의미란?스피리추얼 맑은 여자의 특징 맑은 여자는 기둥? 맑은 여자는 정말 있을까? 맑은 여자의 아우라나 성격은? 맑은 여자와 우녀의 차이점 맑은 여자가 되는 법 5개 언제든지 그 사람이 있으면 날씨가 좋아질 거라는 사람이 있죠. 맑은 여자라고 불릴 것 같은 사람입니다만, 왜 맑은 여자는 날씨를 타고나는 것일까요. 또, 기념일이나 중요한 날에는 역시 개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생각하면, 맑은 여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적지 않겠지요. 거..

관상학-코에 난 점으로 보는 의미와 운세 19선! [내부링크]

관상학-코에 난 점으로 보는 의미와 운세 19선! 관상학에서 코는 자신의 일·재물운·삶의 운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당신의 코에는 점이 있습니까? 점에는 어떤 의미와 운세가 있는지, 점의 위치별로 설명해 드릴테니 확인해 봅시다. 목차 코의 주요 부위와 그 의미 살아 숨져와 죽어라 코점의 의미와 운세 19선을 위치별로 해설 코의 점이 큰 경우의 의미 코의 점이 작은 경우의 의미 관상학에서 코 부분은 '자기 자신', '금운', '중년기의 운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기를 보여줄 때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코를 가리키는데 코는 바로 자기 것을 드러내는데 가장 적합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코는 그 크기나 형태를 통해서 주인의 성격이나 인간관계, 애정표현의 특징까지 보여집니다. 코는 얼..

관상학-코 밑이 긴 기준이 몇 센티미터? [내부링크]

관상학-코 밑이 긴 기준이 몇 센티미터? 코 밑이 긴 경우의 관상점의 의미는? 또, 인중이 긴 사람의 성격이나, 남성 여성별의 얼굴상,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나 대처 방법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해설합니다. 목차 코 밑이 긴 사람의 기준은 몇 cm?평균은? 관상점에서 코 밑이 길 때 의미는?인상은? 코밑이 긴 남자의 얼굴은?잘생겼어? 코밑이 긴 여자의 얼굴은? 미인? 코 밑이 긴 사람의 성격적 특징 5개 코밑이 긴 사람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코 밑이 길 때의 대책 · 대처 방법 마무리 : 코밑은 미형의 기준 사람의 얼굴은 눈, 코, 입, 귀 등이 제자리에 있었다고 해도, 어느 것 하나 같은 것은 없습니다. 쌍둥이도 부모를 알아볼 수 있는 차이가 있어요. 각 얼굴의 부품의 크기가..

관상학-콧구멍이 큰 사람의 특징은? 기준 몇 센치야? [내부링크]

관상학-콧구멍이 큰 사람의 특징은? 기준 몇 센치야? 콧구멍이 큰 사람의 기준은 몇 센티미터로 어떤 특징이 있는 것일까요. 또한 관상학점에서 콧구멍이 큰 사람이나 작은 사람의 운세나 콧구멍이 위쪽이나 아래쪽인 사람의 운세에 대해서도 해설합니다. 목차 콧구멍이 큰 사람의 기준은 몇 cm? 콧구멍이 큰 사람의 성격 특징은? 콧구멍이 작은 사람의 성격 특징은? 콧구멍이 큰 여성의 특징 콧구멍이 큰 남성의 특징 콧구멍이 한쪽 큰 사람의 특징 콧구멍이 위로 향한 사람의 특징은?미인? 코끝이 아래를 향하고 있는 사람의 특징 코는 얼굴 중심에 있어서 큰 사람도 작은 사람도 있습니다만, 콧구멍이 크면 나름대로 얼굴을 특징짓게 됩니다. 콧구멍이 큰 사람은 공기를 더 많이 들이마실 수 있기 때..

GM은 쉐보레 볼트의 판매를 무기한 정지하고 배터리 조달처인 LG에 보상을 요구한다고 발표했다. [내부링크]

미 제너럴 모터스(GM)는 20일, 배터리 팩에 발화의 우려가 있다고 하여, 전기 자동차(EV) 「시보레·볼트」의 리콜(회수·무상 수리)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EV에 힘을 쓰는 GM에는 타격이 된다. GM은 쉐보레 볼트의 판매를 무기한 정지하고 배터리 조달처인 LG에 보상을 요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리콜은 2019~2022년식 7만3000대가 대상이다. LG는 성명을 내고 GM과 LG전자, LG에너지 솔루션은 공동으로 원인을 조사하고 있으며 리콜 비용의 충당과 비율은 그 결과에 달려 있다고 밝혔다. 리콜이 신속히 진행되도록 협력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GM은 7월 같은 이유로 쉐보레 볼트 6만9000여 대를 리콜하기로 했다. 그 리콜 비용은 8억달러로, 이번에 추가로 10억달러의 비용이 발생한다.GM은..

아마존, 미국서 백화점형 대규모 오프라인점포 여럿 생긴다 [내부링크]

아마존, 미국서 백화점형 대규모 오프라인점포 여럿 생긴다 미 인터넷 통신판매 대기업 아마존닷컴은 미국에서 백화점과 같은 대형 오프라인점포를 복수 시작할 계획이다. 최초의 개점은 오하이오주나 캘리포니아주등이 전망된다고 한다. 미국 신문 월스트리트·저널이 19일 전했다.점포 면적은 약 3만 평방피트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를 취급한다는 것. 아마존은 보도 코멘트를 거부했다. 대형 백화점은 온라인 소매세, 특히 아마존 진출 이래, 열세를 나타내, 시어즈나 니먼·마커스, J·C·페니 같은 옛 유명 인기 가게의 파탄을 불렀다. 한편으로 아마존은 2017년에 고급 식료 잡화점의 홀·푸스를 매수.캘리포니아주나 콜로라도주, 워싱턴주 등 적어도 13개주에서 서적이나 식품 잡화의 소형 실점포 사업에 실험적으로 임해..

아프가니스탄 소용돌이치는 의심~이번엔 여성권리 지킬까?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 소용돌이치는 의심~이번엔 여성권리 지킬까?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의 지배가 끝난 20년 전 이 나라 여성과 소녀들은 하늘의 별따기였던 자유를 얻었다.탈레반이 다시 정권을 잡은 지금 그들은 그 자유를 잃지 않기 위해 열심히 싸우려 하고 있다. 탈레반 지도자들은 권력 장악 과정과 지금도 여성과 소녀는 노동과 교육의 권리를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해 왔다.그러나 단서가 붙었다. 최근 수일, 탈레반이 국내를 진공해 가는 혼란 속에서, 이미 이직을 명령받은 여성들도 있다. 전투원들이 무슨 말을 하든 현실은 다를 수 있다고 겁을 집어먹는 여성도 있다. 하지만 시대는 변했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프간에서 소녀를 위한 종교학교를 운영하는 카디자다. 탈레반은 우리를 조용히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인..

코로나 감염 경력 있는 사람도 백신 2회 맞아야 하나?<변이주와 백신 Q&A 2편> [내부링크]

코로나 감염 경력 있는 사람도 백신 2회 맞아야 하나? 백신은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유효하다.그러나 급격히 감염이 확산되면 백신을 맞히든 그렇지 않든 모든 사람의 감염 위험이 커진다. 종래주보다 훨씬 감염력이 강한 델타주의 유행에 의해서, 그 리스크는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위협이 늘어만 가는 델타주에 관한 것을 중심으로, 자주 있는 의문을 11개로 좁혀, 현시점의 답을 소개한다. [7] 3번째 '부스터 접종'은 모든 사람이 받아야 한다? 현재 전문가들은 기초질환이 없어 백신 접종을 마친 많은 사람에 대해서는 부스터 접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계 코로나 대응본부에서는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들에 대해서는 이번 겨울에 부스터 접종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의견도 있다(CDC는 면역력이 떨어..

델타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이 다르다?백신 효과는 언제부터 약해졌나?<변이주와 백신 Q&A 1편> [내부링크]

델타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이 다르다? 백신 효과는 언제부터 약해졌나? 코로나화를 살아 남기는데 있어서 귀찮은 것은, 시시각각 변이를 계속하는 바이러스의 최신 정보를 팔로우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정부의 권고를 자신의 상황에 맞게 수용하려면 여러 가지 위험을 고려해 적절한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다. 백신은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유효하다.그러나 급격히 감염이 확산되면 백신을 맞히든 그렇지 않든 모든 사람의 감염 위험이 커진다. 종래 코로나바이러스보다 훨씬 감염력이 강한 델타바이러스의 유행에 의해서, 그 리스크는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질병대책센터(CDC)는 7월 말 감염 확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에게도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권고를 내렸다. 무엇을 어떻게..

얼굴속의 중요한 부위 눈으로 보는 관상 [내부링크]

얼굴 속의 중요한 부위 눈으로 보는 관상 눈은 그 사람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관상을 판단하는데 중요한 장소입니다. 연애나 그 사람의 기분도 눈을 보면 알 수 있어요. 눈 이외에도 얼굴 속에는 중요한 부위가 있어요. 각각의 부품에서 흉상이란 어떤 상태인지 확인을 해 보도록 합시다. 목차 눈의 흉상 12 패턴 미간의 흉상 4 패턴 동공의 흉상 5패턴 눈썹 흉상 5 패턴 코흉상 4 패턴 입의 흉상 6 패턴 마무리 '눈은 마음의 창' 이란 말 많이 한 거죠. 관상을 판단하는데 있어서, 눈은 6~7할의 비율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눈은 그 사람의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부위입니다. "지금 막 연애 중이야?" "누구 사귀는 사람 있어?" "나 좋아해?" 그런 것도..

금성에서 찾는 지구의 미래 [내부링크]

금성에서 찾는 지구의 미래 탐사기 「아카키」에 탑재되는 니콘의 광학계 지구의 쌍둥이 별이라는 금성. 그러나 도저히 사람이 살 수 있는 환경은 아닙니다. 과연 지구의 미래 모습일까.지금, 그 해명에 박두하려고 합니다. 금성은 지구의 미래 모습? 새벽의 명성, 저녁의 명성으로 알려진 금성. 크기와 질량, 구성물질 등이 매우 비슷해 지구의 쌍둥이 행성으로도 불리며, 막 탄생했을 때는 대기의 성분도 비슷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현재의 환경은 전혀 다릅니다. 왜 금성의 환경은 변했을까? 그 이유를 해명할 수 있다면 지구가 온화하고 생명이 가득한 행성이 왜 되었는지를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지구 온난화 현상이 더 진행되었을 때 지구의 기상이 어떻게 변해 가는지 보일 수도 있습니다. 금성은 우리 지..

관상학-눈이 갈색인 사람의 특징과 성격은? [내부링크]

관상학-눈이 갈색인 사람의 특징과 성격은? 눈이 갈색인 사람의 특징과 성격은?관상학에서 보는 눈이 갈색인 사람의 성격이나 인상, 정신적인 의미, 눈이 갈색인 사람의 비율·단점·어울리는 머리색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눈의 색깔은 신경쓰지 않습니다만, 구미에서는 검정 외에 파랑이나 초록 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의 얼굴의 특징을 말할 때는 눈의 색깔을 말하거나 합니다. 눈 색깔은 일반적으로 검정 또는 갈색입니다.눈의 색으로 성격 진단 등은 할 수 없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기 십상입니다만, 관상학 중에는 눈의 색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상당한 사람에게 해당되는 경향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 눈이 갈색인 사람의 특징과 성격에 대해서 자세히 해설해 보겠습니다. 눈이 갈색..

관상학에서는 미간의 주름에도 여러가지 의미와 정신적인 메세지 [내부링크]

미간에 주름이 잡혀 있으면, 얼굴의 인상이 별로 좋지 않게 됩니다. 이 주름살은 나이에 따라 생기기도 하지만 미간을 찌푸리는 버릇이 있거나 화를 내더라도 주름을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미간의 주름은 사라지기 어려운 면이 있어, 갯수나 모양, 깊이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관상학에서는 미간의 주름에도 여러가지 의미가 있어 정신적인 메세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미간 주름의 스피리추얼한 의미에 대해 자세하게 해설해 보겠습니다. 미간에 주름이 생기는 이유 미간에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노화나 표정 버릇, 자외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탄력성분이 줄어 주름이 잘 집니다. 표정으로는 화를 내거나 하면 표정근에 힘이 들어가, 서서히 그 근육이 굳어져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게 되어 주름이 생..

가끔 몸에 한개만 길게 자라는 하얗거나 투명한 털은 복모 또는 보모라고 합니다. [내부링크]

재물운이 좋고 복권이 당첨이 잘되는 몸의 털(일명 : 보모) 머리카락을 포함한 체모는 기본적으로 검정을 기조로 하고 있습니다만, 가끔 1 개만 하얗거나 투명한 털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과 조금 다르기 때문에 뭔가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싶어집니다. 실제로 이것은 보모와 복모라고 불리는 것으로, 자라나면 행운을 가져다 주는 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의 어디에 있어도 상서로운 것이 되고, 행운의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복모의 의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복모의 정신적인 의미는? 소원이 이루어짐 보모는 복모라고도 하며 주위의 체모에 비해 1 개만 길고, 희거나 투명한 것을 말합니다. 길이는 3~10센치 정도 됩니다.흰머리와는 다른 인상이 있..

어깨 점이 알려주는 의미! 어깨 점의 의미와 운세는? [내부링크]

어깨 점이 알려주는 의미! 어깨 점의 의미와 운세는? 오른쪽 어깨나 왼쪽 어깨의 점, 어깨의 점이 좌우 대칭, 등측의 견갑골의 점 등 점의 위치별로 자세하게 해설합니다. 목차 어깨 점괘의 의미와 운세는? 오른쪽 어깨 점 왼쪽 어깨 점 어깨의 점이 좌우대칭 견갑골의 점 어깨의 상부, 목측의 점 어깨 하부, 팔 쪽 점 어깨 점이 많아 어깨 점이 크다 어깨의 점이 삼각형 마무리:대인관계에 도움이 되기 쉽다 점은 얼굴 이외에도, 몸의 여러가지 부분에 나타나 어깨에 나타나면 여성분이 어딘지 모르게 섹시한 인상이 있습니다.목 언저리가 벌어진 드레스 등을 입고 있으면, 보고 싶지 않아도 눈에 띄는 것입니다. 점에서는 이 어깨의 점도, 하나의 관점으로 옛부터 알려져 있습니다.어깨라..

가상화폐 거래소 리퀴드에 사이버공격 피해 1,000억 이상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소 리퀴드에 사이버공격 피해 1,000억 이상 암호화폐 거래소 리퀴드는 19일 해커 공격을 받았다고 밝혔다.피해 총액은 추정 9400만달러( 약 1,030억 이상.) 이 회사는 트위터에 #LiquidGlobal 웜월렛이 악성 접속을 받아 콜드월렛으로 자산을 옮기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암호 자산의 입출고를 정지했다고 밝혔다. 자산 이동처를 추적하고 있으며 자금의 동결·회수를 위해 다른 거래소와 협력하고 있다고도 밝혔다. 웜(핫) 지갑은 항상 온라인에 접속돼 있어 사용자가 쉽게 암호화폐에 접속할 수 있다. 콜드 월렛은 온라인에 접속되어 있지 않아 보통 안전성이 높다. 런던의 블록체인 분석회사 엘립틱은 총 피해액이 9400만달러 이상. 이 중 4500만달러는 이더리움의 블록체인에 연결된 토큰이라고..

해안에 대량 유기된 아기 상어, 머리와 지느러미가 잘려 나가고 있었다 [내부링크]

해안에 대량 유기된 아기 상어, 머리와 지느러미가 잘려 나가고 있었다 남아프리카의 해안에서, 머리나 등지느러미, 꼬리 지느러미가 잘라낸 아기 상어의 사체가 대량으로 버려져 있는 것이 발견되어, 현지 경찰등이 불법 투기로 수사를 개시했다. 현지의 동물 보호 그룹 「케이프·오브·굿·호프 SPCA」에 의하면, 대량의 상어의 사체가 발견된 것은 케이프 타운 근교의 스트랜드 폰테인 해안.그룹의 조사원이 이번 달 22일 오전에, 케이프 타운 시 담당자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해안에서 발견된 대량의 상어 사체는 모두, 머리와 등지느러미, 꼬리 지느러미가 잘라지고 있었다.케이프타운 시 경찰 공보관 웨인 다이애슨은 현지 방송 eNCA와의 인터뷰에서 끔찍한 것을 발견했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관이 현장으로 향했다고 말했다.동물..

남미발 람다 바이러스 얼마나 무서운가? [내부링크]

남미발 람다 바이러스 얼마나 무서운가? 2020년 8월 남미 페루에서 처음 보고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변이주 람다주는 남미를 중심으로 세계 30여 개국으로 확산되고 있다.현재, 남미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감염자의 20%이상이 람다주에 감염되어 있다고 한다. 올해 6월에는 WHO(세계보건기구)가 이 변이주를 주목할 만한 변이주(Variant of Interest)로 분류했다.유전자 변화에 따라 전파의 용이성 등 바이러스의 성질이 기존 주식과 달라져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단, 현시점에서는 알파주나 델타주와는 달리, 가장 요경계도가 높은 「염려되는 변이주(Variant of Concern)」로 분류되어 있지 않다. 람다 주식에 관해서는, 아직 충분한 역학적 데이터가 축적되고 있다고는 말하기 어렵..

20년 만에 아프가니스탄의 실권을 장악한 탈레반은 도대체 누구인가, 아프가니스탄은 어떻게 되는가?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이슬람 원리주의 조직 탈레반이 전권을 장악. 나라의 장래를 불안하게 보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많은 아프가니스탄인들이 어떻게든 국외로 탈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탈레반은 1990년대 후반 독자적인 엄격한 샤리아(이슬람법) 해석에 따라 아프가니스탄을 지배하고 있었다. 2001년에 미군이 아프가니스탄을 침공하면서 권좌에서 쫓겨났지만, 그 미군의 철퇴 완료가 8월말에 다가오는 가운데, 탈레반은 각지에서 공세를 강하게 해 8월 15일에는 수도 카불을 제압.재집권할 것이 거의 확실해졌다. 탈레반의 자비프라 무자히드 대변인은 8월 17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자신들에게 반대해온 모든 것을 사면하겠다고 선언했으며 탈레반의 새로운 통치하에서는 여성의 권리도 존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다만 이슬람법의 범위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매개했을지도 모르는 천산갑이 뭐야?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매개했을지도 모르는 천산갑 중국을 중심으로 감염이 확대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동물(아마 박쥐)로부터 사람에게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중국 연구자들은 2월 7일 비늘이 있는 포유류 센잔코에서 검출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전자 배열이 세계를 시끄럽게 하는 바이러스와 거의 일치했다고 발표했다.바이러스가 박쥐로부터 센잔코우를 개입시켜 사람에게 감염되었을 가능성(어디까지나 가능성!)이 있다고 시사했다.또 다른 연구팀은 논문(초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박쥐와 천산갑의 균주가 섞여 생겼을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천산갑이 뉴스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2019년 10월에는 중국에서 밀수출된 산골비늘 25t가량을 압수하기도 했다.2월 15일은 세계..

이슬람주의 조직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의 정권을 장악함에 따라 아프간이 다시 과격파들의 '성역'이 되는 것 아닌가. 국제사회에는 이런 경계감이 확산되고 있다. [내부링크]

[18일 로이터통신] -이슬람주의 조직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의 정권을 장악함에 따라 아프간이 다시 과격파들의 '성역'이 되는 것 아닌가. 국제사회에는 이런 경계감이 확산되고 있다. 탈레반은 아프간을 결코 타국 공격의 기지로 이용하지 않겠다고 밝혔다.그러나 전문가들은 2001년 9월 11일 미국 동시 다발 공격을 감행한 알 카에다와 아프간의 이웃 파키스탄 등에서 활동하는 몇몇 과격단체와 탈레반은 여전히 관계를 맺고 있다고 지적한다. 예를 들어 탈레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최강경파 그룹인 하카니 네트워크를 이끌고 있는 세라주딘 하카니 씨는 미국 정부로부터 국제 테러리스트로 지정돼 체포로 이어질 제보에 500만달러(약 55억)의 현상금을 내걸었다. 스탠퍼드대 국제안보협력센터에서 남아시아 안보문제를 연구하고 있..

신종 코로나 감염 경증으로 끝나는 사람 중증화되는 사람 나누는 열쇠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감염 경증으로 끝나는 사람 중증화되는 사람 나누는 열쇠는? 신형 코로나의 감염자 가운데, 어떤 사람이 중증화하기 쉬운 것인가. 「원인은, 본래, 몸을 지켜야 할 면역 세포가 폭주하는 사이토카인 스톰이다.면역의 폭주를 막기 위해서는, 「레귤레이트 T세포」가 빠뜨릴 수 없다」라고 한다. 중증화는 ICU에서의 치료가 필요한 상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은 감염되어도 약 80%의 환자가 무증상이거나 경증으로 끝나지만 고령자나 기초질환이 있는 환자를 중심으로 약 15%는 중증 폐렴에 걸리고 약 5%는 치사적인 ARDS(급성호흡촉박증후군)라는 호흡부전에 이르게 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서 '중증화'라고 하는 것은 이 5%를 가리킵니다. ARDS에 빠져 ICU(중환자실)에서의 치료가 필요..

너무 기분좋아 매일 샴푸하는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너무 기분좋아 매일 샴푸하는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불편한 진실 아름다운 모발과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엄선한 샴푸를 사용하는 분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매일 샴푸를 사용할 정도로 머리에 손상이 축적되는 사실은 별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한 올바른 씻는 방법 올바른 머리 감는 방법 정수리나 얼굴 주위의 머리는 마찰이나 자외선을 받아 손상되기 쉬우므로, 손상이 적은 후두부부터 감는 것으로, 샴푸시의 손상을 억제합니다. ①머리가 긴 사람은 먼저 브러시로 엉킴을 푼다(털끝부터 부드럽게).머리카락이 얽혀 풀리지 않을 때는 워터 계열 스타일링제 등을 조금 바른 뒤 빗질하면 좋다. ②미지근한 물을 뒤통수부터 부어 헹구어야 한다. 탕속의 온도는 목욕물보다 약간 미지근함(38~3..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공통점 32가지! 얼굴, 습관, 아우라로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공통점 32가지! 얼굴, 습관, 아우라로 알 수 있다? 노력해도 좀처럼 출세하지 못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것 같아요. 이 기사에서는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이나 공통점을, 성격·얼굴·일하는 모습·인간관계·습관 등의 관점에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출세하는 남성의 특징에 대해서도 기재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목차 출세하는 사람의 의미란?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 공통점 9개 [성격편]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 공통점 4개 [얼굴 · 외모 · 아우라 편]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 공통점 5개 [일편]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 공통점 6 개 [인간 관계 편]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공통점 4개 [회식편] 출세하는 사람의 특징 · 공통점 4개 [..

회사를 지각했을 때 변명 이유만들기 20 [내부링크]

회사를 지각했을 때 변명 이유만들기 20 회사를 지각했을 때의 변명, 이유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일에서 들키지 않아? 천재적인 변명이 있어? 늦잠 잤을 때는 솔직하게 말해야 돼? 회사를 지각할 때의 연락 방법과 전달 방법도 설명하겠습니다. 목차 회사 지각했을 때의 변명·이유 20선 회사를 지각했을 때의 연락 방법 및 전달 방법 회사 지각 시 문자예문 지각한 변명 정말 안 들켜? 늦잠 잤을 때는 솔직하게 말해야 돼? 회사에 지각이 많은 사람은 잘린다? "맙소사…이러다 지각하겠다…!"깜빡 늦잠이나 사소한 트러블로 회사에 지각할 것 같을 때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러워질 수 있겠죠. 그래서 이번에는요, 회사를 지각하는 이유라든지, '솔직하게 이유를 말하기는 좀…' 할 때도 쓸..

회사 반휴(반차) 이유만들기, 변명 13가지 [내부링크]

회사 반휴(반차) 이유만들기, 변명 13가지 오전 휴일과 오후 휴일을 반차를 받을 때의 이유와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당일,전일,사전 상황별로 소개합니다. 사적인 용무는 쓸 수 있어? 반휴 방법이나 연락 방법은? 이직 활동에서 반휴를 쓸 때 주의할 점이나 늦잠을 잤을 때 반휴를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목차 회사 반공일 이유 5개 [당일] 회사 반공일 이유 5가지 [전날] 회사의 반공휴 이유 3가지 [사전] 반공휴 이유 사용 가능? 반휴 이유 전달 · 연락 방법 반공휴무 문자예문 전직활동 중 반휴를 사용할 때 주의할 점 늦잠 잤을 때 반공기의 이유는? 마무리 오전 휴일과 오후 휴일을 반만 내고 싶은데 그럴 만한 이유를 못 찾겠는데. 특히 당일이나 전날 등 ..

직장 왕따 사례 5가지와 대응방법 [내부링크]

직장 왕따 사례 5가지와 대응방법 회사 직장에서도 왕따는 일어납니다. 왕따로 인해서 일을 못하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병에 걸린 사람이 많은데 내가 왕따를 당했을 때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목차 1. 폭력과 폭언으로 인한 괴롭힘 2. 일거리를 주지 않는다 · 너무 많다 3. 무시한다 4. 너무 사적으로 파고든다 5. 성희롱도 훌륭한 직장 괴롭힘 마무리 직장은 일정한 연령 이상, 소위 어른들이 모여서 일을 하는 장소입니다. 생각이나 일의 방식에 차이가 있지만, 본래라면 어느 정도는 대화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직장 괴롭힘은 어느 시대에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나이, 성별, 그 사람의 입장에서 출신지에 이르기까지, 일의 됨됨이와 상관없이 집단 따돌림은..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이유 8 [내부링크]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이유 8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가운데 손가락 반지의 의미를 좌우, 성별로 나누어 살펴봅니다. 또한 가운데 손가락 반지의 크기와 추천 디자인 등도 소개합니다. 손바닥의 인상을 좌우하는 손가락이 감추는 힘 가운뎃손가락은 특히 의미 등을 생각하지 않고 반지를 착용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지 않을까요? 검지와 약지에 비해 약간 굵기 때문에 다른 손가락의 반지를 그대로 끼면 꽉 끼게 됩니다. 붙이는 경우는 중지용으로 크기를 맞춘 것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가운데 손가락은 손바닥 한가운데에 있는 손가락이므로, 반지의 인상이 그대로 손바닥의 인상이 되기 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반지 선택에는 패션센스가 크게 좌우하게 됩니다. 반지의 패션 센스 이외에 주..

약지 반지의 의미 8 [내부링크]

약지 반지의 의미 8 커플이나 예비신부들이 자주 끼는 약지 반지. 약지 반지의 의미를 좌우, 성별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또한 약지의 반지의 크기와 추천 디자인 등도 소개합니다. 약지의 반지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결혼 외에도 의미가 있다 약지에 반지를 착용할 때는 뭔가 주의를 해야 할 것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오른손인가 왼손 인가로 의미가 달라집니다만, 우선 애인은 모집하고 있지 않다고 보이는 것이 일반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물며 왼손 약지에 붙인다면 결혼의 증거가 됩니다. 패션을 위해 붙이는 경우는 우선 약지는 피해야 할 것입니다. 연애면에서 접근할 때는 왼손 약지를 체크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반지를 왼쪽 약지에 끼우는 것은 여러 가지 설이 있지만, 왼쪽 약지에 심장까지 바로..

아기손가락 반지(핑키링)의 의미 8개! [내부링크]

아기 손가락 반지(핑키링)의 의미 8개! 아기 손가락에 반지(핑키링)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지요. 아기 손가락 반지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좌우, 남녀별 의미와 평균 크기, 추천 디자인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연애 말고도 효력이 믿어진다 작은 손가락은 손바닥 중 가장 작은 손가락인데 끝에 있기 때문에 의외로 눈에 띄기도 합니다. 조금 세련된 반지 같은 것이 있으면 신경이 쓰일 수도 있습니다. 반지를 착용하고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아기 손가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에게는 페미닌한 룩 시 사랑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셔너블한 장난감을 자극할 때에도 작은 손가락은 최적의 손가락입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색상의 반지가 있으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

반지를 꼈을때 위치별 의미 [내부링크]

반지를 켰을때 위치별 의미 반지는 특별한 액세서리죠 그런 반지는 끼는 손가락의 위치에 따라 의미가 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느 곳에 반지를 끼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해설해드리겠습니다. 오른손·왼손, 남성·여성 등 성별에 의한 차이도 확인해 볼께요. 약지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손가락을 윤기있게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는 네일 등이 있는데, 왕도는 반지가 아닐까요? 저렴한 가격부터 억대가 넘는 것까지 다양하며, 반지 장식의 보석도 다양해 각각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반지를 하는 손가락에 주목해 봐도 각 손가락마다 의미가 있고, 왼손이나 오른손에 하는 반지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결혼반지를 왼손 약지로 하거나 핑키 링을 작은 손가락으로 해도, 어째서인지 신경 쓸 일은 별로 없는 것 같..

종합부동산세 과세 기준선이 9억에서 11억 일괄 상향되었습니다. [내부링크]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는 19일 오전 조세소위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종부세 개정안 대안을 합의 처리했습니다. 1가구 1주택자의 종합부동산세 과세 기준선이 9억에서 11억 일괄상향 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당론 법안으로 밀어 붙였던 공시가격 상위 2% 부과안은 전격 폐지 되었습니다. 다만 6억원씩 공제받는 부부 공동명의를 비롯해 다른 부과기준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공동명의의 종부세 혜택은 사실상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여야의 합의안으로 표결 처리 된 이번 종합부동산세 과세 기준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다소 시름을 덜어주게 되었습니다. 민주당은 고액자산가에 부과한다는 종부세 취지를 고려해 과세기준을 상위 2% 정률로 수정하고자 했으나, 조세 체계에 어긋난다는 비판론을 막판에 수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의힘..

코로나 재난지원금 소상공 희망재난지원금 상세 설명 이미지 [내부링크]

코로나 재난지원금 소상공 희망재난지원금 상세 설명 일자리를 찾을 때 인력잡앱을 다운 받으세요.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비대면 일용직 매칭솔루션 인력잡 play.google.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 [내부링크]

1인당 25만원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맞벌이 4인 가구의 연소득 기준이 1억532만원(월 878만원)에서 1억2436만원(월 1036만원)으로 상향됐습니다. 24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에는 총 11조원(국비 8조6000억원)을 투입해 2034만 가구(4472만명)에 1인당 25만원씩 국민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안이 담겼습니다. 바로가기 5차 재난지원금 카톡 채널 https://pf.kakao.com/_xnxbles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 pf.kakao.com 당초 정부가 낸 추경안에서 소득 하위 80%로 설계됐던 지급 대상은 87.7%로 확대됐습니다. 중산층을 보다 넓게 포괄해 178만 가구를 추가로 지원 대상에 포함했습니다. 이는 맞벌..

건설,청소,이벤트 스탭이나 선술집 등 다양한 직종에 단시간 일할 수 있는 인력 찾기 앱 [내부링크]

구인, 구직 실시간 중개플랫폼 인력잡 집에서 한가한 시간 빈둥 빈둥 보내는 시간이 아깝다! 단기간 일해서 돈을 당일날 받는다~ 일당을 구할 때 면담이나 절차 등이 여러 가지로 수고가 많죠. 본 앱은 그런 번거로움은 없습니다. 건설,청소,이벤트 스탭이나 선술집 등 다양한 직종에 단시간 일할 수 있는 인력 찾기 앱입니다. 비는 시간에 잠깐 일해서 돈을 그날 안으로 가져요.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요.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비대면 일용직 매칭솔루션 인력잡 play.google.com 인력잡 - 사람을 구할때~~ 인력잡- 오늘하루 일자리를..

일용직 구인, 일용직 구직 인력잡 일자리 중개 플랫폼 [내부링크]

일용직 구인, 일용직 구직 인력잡 일자리 중개 플랫폼 생활이 어려워 질때 긴급사태를 탈출하자~ 내일 놀러가기로 약속을 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지갑속이 큰일났어! 그런 위기를 겪을 때는 이것을 한 번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일응모, 당일 근무로 당일 현금 지불의 아르바이트 정보가 많이 게재되어 있는 구인앱입니다. 무려 근무 시작 1시간 전까지 모집 접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비상 사태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구인- 일할 사람이 필요한 곳 구직- 오늘 일자리가 필요한 노동자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인력잡 - 실시간 일용, 일당, 건설, 청소, 구인, 구직 - Google Play 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비대면 일용직 매칭솔루션 ..

올랍 얀센의 지구 속 문명과 지구 공동설 [내부링크]

올랍 얀센의 지구 속 문명과 지구 공동설 ‘지구공동설'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달걀 껍데기처럼 속이 텅 비어있고 그 지구속 내부에 우리와는 전혀 다른 신인류 가 살고 있다는 이론이다. ‘지구 공동설'은 19세기 노르웨이 어부인 올랍 얀센이 지구 속 세계를 경험한 지구 속 방문기인 ‘지구 속 문명'이란 책을 펴 내 어 큰 주목을 받았다. 지구 공동설의 요체는 북극과 남극에 커다란 구멍이 있어 며, 그 열려진 구멍(터널)을 통해서 지구 속 세계로 들어가면 우리 인류보다 수천년이나 앞선 초고도문명을 누리고 있는 새로운 인류가 살고있다는 이론이다. 19세기 노르웨이 출신 어부인 올랍 얀센과 20세기 중반 경 미국의 탐험대장 리차드 버드 제독이 북극 구멍을 통해서 우 연히 지구 속으로 들어갔고, 그곳에서 우리..

거인은 정말로 존재했는가?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은 진격계의 거인 이야기가 인기이지만, 거인에 얽힌 이야기는 전 세계의 신화와 전승에 존재한다. 거의 모든 문화에서 일찍이 거대한 사람들이 이 지구를 활보했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다. 지난 200년, 특히 20세기 초반 이래로 거인의 뼈나 화석화된 그 발자국이라고 불리는 것이 연이어 발견되고 있으며, 거인 전설은 단순한 전설이 아니지 아닌 기대가 깊어지는데도 그 이상으로 날조감이 감돌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믿는 사람이 적어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것이 날조라고 말해 버려도 좋은 것일까? 혹시 1가지 정도는 진짜가 섞여 있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담아 일찌기 세계를 떠들썩하게 한 10개의 거인에 관한 발견등을 살펴보자. 1912년 위스콘신 주 델라반 호수 1912년 5월 4일자 뉴욕..

서민 편들고 권력의 횡포에 맞선 북한군 장교의 비극적 죽음 [내부링크]

서민 편들고 권력의 횡포에 맞선 북한군 장교의 비극적 죽음 발췌 "庶民に味方し権力の横暴に立ち向かった北朝鮮軍将校の悲劇的な死(高英起) - 個人 - Yahoo!ニュース" 서민들이 경제난으로 고통을 겪는 가운데 북한 당국은 노점상 단속에 열을 올리고 있다. 원래 장사를 하려면 시장 사용료를 내고 시장 판매대를 빌리게 돼 있지만 이를 낼 만한 벌이가 없는 상인이나 돈을 내기 싫어하는 상인은 시장 주변 길거리에서 노점을 연다. 단속반이 들이닥치면 보따리에 물건을 싸서 쏜살같이 달아나는 모습 때문에 메뚜기 장사꾼이라고 불린다. 이 시장 사용료는 공식적으로 세금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돼 있는 북한에서 당국이 얻을 수 있는 사실상의 세금이다.한 푼이라도 더 거두기 위해 당국은 노점상 퇴출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이다...

중-북 국경 백두산 폭발 징후 [내부링크]

중-북 국경 백두산 폭발 징후 중국과 북한 국경에 우뚝 선 백두산 역시 폭발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에서 혁명의 성지로 불리는 백두산은 2018년 남북 정상회담에서 문재인 씨가 한국 대통령으로 처음 등정한 것으로도 화제가 됐던 활화산이다. 1000년 주기로 대분화를 거듭해 온 백두산이 마지막으로 폭발한 것은 946년. 해발 2744m의 산꼭대기에 지름 5km의 칼데라 호가 형성될 정도로 "세계 최대 규모"의 대분화였다고 보고 있다. 한반도 전역에 화산재가 1m 이상, 일본에서도 5cm 정도 쌓였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 그런 백두산이 1000년 전의 침묵을 깨고 분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전 세계의 화산학자들이 조사에 나서, 중국·북한뿐 아니라 「한국 전역이 화산재에 휩쓸린다」 「북반구의 평균 ..

한방에 석기시대로 돌아가는...북한, 미국도 못막는 EMP폭탄 완성(일본 중앙일보 발췌) [내부링크]

한방에 석기시대로 돌아가는... 북한, 미국도 못 막는 EMP 폭탄 완성(일본 중앙일보 발췌) 북한이 초강력 EMP(전자펄스) 폭탄 개발에 이미 성공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폭발 위력은 미국도 막을 수 없는 수준으로 미군은 최근 대책 마련에 들어갔다. 미 의회 자문단체인 국가안보에 대한 EMP 대책위원회 사무국장 빈센트 프라이 박사는 북한은 이미 초강력 EMP탄 개발을 완료했다고 평가했다. "6일 공개한 북한의 EMP 위협 평가 보고서" EMP탄은 강력한 전자파로 지상의 전자기기 내부 회로를 태워버리는 공격 무기로 현대 문명을 순식간에 석기 시대로 되돌릴 수 있다. 핵폭발 방식(NEMP)과 통상 방식(NNEMP)으로 가능하다. EMP 공격을 받은 전자기기 내부의 회로는 완전히 타버리기 때문에 복구할 ..

약제성 ED란(약제성 발기부전) [내부링크]

약제성 ED란 평소 상용하고 있는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ED를 약제성 ED라고 합니다. 특히, 20대의 젊은 세대에 정신안정제나 항우울제·수면제·향정신약을 복용하고 있는 분이 ED의 증상을 호소하고 있는 경우나, 강압제나 고지혈증 치료약, 위궤양 치료약등을 장기적으로 복용하고 있는 분은 약제성 ED를 의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마추어가 보기에는 잘 모르는 일이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나타나면 병원에서 문진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약제성 ED를 모르고 지금 있는 ED의 증상을 나이 든 탓이라고 멋대로 판단하거나 우울증 쪽이 ED도 마음의 병이라고 생각해 병세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에서는 ED를 일으키기 쉬운 약을 종류별로, 설명하겠습니..

미국, 코로나 치료제 개발 강화 32억달러 투입 연내 실용화한다 [내부링크]

미 백악관은 17일,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료약의 개발 강화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발증을 막는 백신의 개발과 보급에 일정한 전망이 서, 향후는 감염자의 치료의 확충을 도모한다. 개발비 등에 32억달러를 투입해, 연내의 실용화를 목표로 한다. 미 보건복지성에 의하면, 국내에서는 감염자의 회복이나 중증화 방지 효과가 기대되는 치료약의 후보가 19 종류 있고, 임상시험의 심사 수속등이 우선되고 있다. 바이든 정부는 이들 치료약 후보의 실용화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제약기업이나 연구기관에 임상시험 비용 약 10억달러와 약 제조비 약 7억달러 등을 배분한다. 정권이 특히 중시하는 것이, 섭취나 보관이 용이한 경구 타입의 치료약이다. 9일에는 이번 계획의 일환으로 미국 메이저 제약사인 멜크가 개발 중인 경구약 ..

섹스는 남성의 인생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링크]

섹스는 남성의 인생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자라나 뱀장어, 참마로에 이르기까지 예로부터 많은 남성들이 정력 증강을 바라고 모든 음식에 그 희망을 걸어 왔습니다.이것들은 '강정요리'라고 불리며, 지금도 여전히 성기능 향상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것들을 먹는 것으로 정말 성 기능은 향상되는 것일까요? 40대 남성에게 권하는 섹스에 좋은 음식 실은, 여기서 말하는 「정력」이란, 어디까지나"사는 힘"이며, 정신이나 육체의 상태를 높이는 것을 가리킵니다. 결과적으로 성 기능에 영향이 미치는 것은 있다고 해도, 직접적으로 발기부전을 개선하거나 발기력을 높이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로 '굴'은 최고의 요리 중 압도적인 효과를 자랑합니다. 섹스 미네랄이라고 불릴 정도의 굴에는 미네랄, ..

심인성 발기부전(심인성 ED) [내부링크]

심인성 ED란? 심인성 ED 원인 몸의 기능 자체에 문제가 없고, 심리적, 정신적인 요인에서 일어나는 ED를 심인성 ED라고 부릅니다. 우울증이나 정신통합실조증 등 정신질환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부부관계 등의 문제, 또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 등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원인은 사람에 따라 다양합니다. 정신면도 크게 영향 발기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신체적으로 건강한 동시에 정신적으로도 성행위를 할 수 있는 상태인 것이 중요합니다.혈류의 나쁨 등의 문제에서 오는 기질성 ED와 달리 심인성 ED는 사람에 따라 매우 많은 원인이 있으므로 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인성 ED로 고민하는 남성은, 혼자서 다양한 노력을 실시하지만, 오히려 성행위에 대해서 긴장감이나 초조감이 나와, ..

기질성 발기부전이란?(ED) [내부링크]

기질성 발기부전이란?(ED) 연령별 발기부전율(ED율) 기질성 ED란, 몸에 어떤 원인이 있어서 물리적으로 발기가 저해되는 ED를 말합니다. 이 기질성 ED를 더욱 세세하게 분별하면 「노화나 당뇨병·고혈압·고지혈증등의 생활 습관병에 기인하는 동맥 경화, 전립선 암이나 전립선 비대의 외과적 수술에 의한 음경 부근의 신경이나 혈관 손상등의 혈관 장해에 의한 것」, 「뜻하지 않은 사고에 의한 척추등의 뇌로부터 음경까지의 전달 신경의 손상등에 의한 것」, 「음주나 스트레스, 의하는 것. 즉 기질성 ED를 잘게 나누면 『혈관장애에 의한 것』 『신경장애에 의한 것』 『내부분비기능 저하에 의한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래에 각 요인의 상세를 해설하겠습니다. 혈관장애로 인한 기질성 ED 혈관성 ED에서 가장 많은..

비아그라의 뜻 [내부링크]

비아그라의 뜻 비아그라 50mg 비아그라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화이자 주식 회사에 의한 ED(발기 부전)에 효과가 있는 의약품으로서 세계에서 처음으로 제품화된 ED치료 약에서 유효 성분은 "실데나필", 제제 이름은 "실데나필 시트르산 염정"판매 이름인 "비아그라"는 화이자의 상표 등록 이름입니다.국제 탄생은 미국에서 1998년 2월에 국내에서는 1999년 1월 25일 제조 판매 승인을 취득했고 그 해 3월 2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제형은 화상의 거리 마름모꼴로 푸른 색의 필름제 피정으로 약제를 나누면 실속은 흰색입니다. 비아그라와 레비트라와 시알리스의 차이 그 후 화이자는 2016년 10월에 혀 위에 녹여서 복용하는 필름 형태의 비아그라(비아그라 OD필름)도 발매했습니다. 콤팩트하고 지갑 등에도 보관할 ..

전형적인 아시아인은 어떤 느낌? [내부링크]

전형적인 아시아인은 어떤 느낌? 미국에서 살아보면 알겠지만, 한국인도 미국에 살면 한국인이라 불리는 것보다 아시안이라 불리는 경우가 더 많다. 즉 그들 입장에서 보면, 일본인, 중국인, 한국인, 동남아시아인은 모두 같은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아시아에 대해 잘 아는 것은 구별할 수 있지만 한국인 중에 백인을 의식한 적이 없는 사람이 북유럽계와 남유럽계를 아래와 같이 구별하지 못하듯이 백인 중에도 아시아인을 구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많다는 것이다. 백인은 몇 종류가 있지? 북유럽계, 남유럽계, 중동계, 인도계, 아프리카계 이 기사에서는, 그런 아시아인(아시아에 살고 있는 사람)의 얼굴 종류를 번호부로 늘어놓고 싶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어떤 유형에 속하는가? 좀 생각해 봤으면 좋겠어! 유럽과 달리 아시아는 너..

일본의 도박문화는 시대에 따라 변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일본의 도박문화는 시대에 따라 변하고 있습니다.복권은 전후에 등장해 지금도 일반적으로 익숙하며, 연말 점보 복권이나 숫자를 고르는 로또, 깎기만 하면 간단한 스크래치 카드, 축구의 승패를 예상하는 스포츠 복권은 폭넓게 사랑받고 있습니다.경마, 자전거 경주 등 공영도박은 전국 각지에 경기장이 있으며 특설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도박 중에서도 파칭코, 파치슬로는 가장 가까이 있는 도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그러나 이러한 도박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때문에 바쁜 사람이나 외출을 꺼리고 싶은 사람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온라인 카지노가 등장합니다.온라인 카지노는 원래 해외 카..

도쿄올림픽 개최 문제에 왜 일본 언론은 침묵하는가?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개최 문제에 왜 일본 언론은 침묵하는가? 코로나 끝이 보이지 않는다. 많은 지역에 긴급사태 선언이 내려져 시민생활이 크게 제한되고 있다. 음식점은 오후 8시에 문을 닫고 알코올은 종일 제공하지 못한다. 예정됐던 행사 상당수가 아쉽게 취소됐다. 젊은 세대도 영향을 받아 학교에서 대면수업에 제약이 가해져 학교행사와 동아리 활동이 대폭 축소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도쿄 올림픽만 특별 대접받는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한다. 이 코로나 속에서 수만명의 선수와 관계자를 해외에서 영입해 대회를 치르는 데 거의 주저 없이 고사인이 내려오고 있다. 극히 비정상적인 사태다. 하지만, 거기에 고리를 가해서 비정상인 것이 있다. 일본의 주류 언론이 이 상황을 전혀 비판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올림픽 개막 예정일까지 ..

실종된 프랭클린 원정대 129명 중 1명의 신원이 처음으로 확인된다. [내부링크]

실종된 프랭클린 원정대 129명 중 1명의 신원이 처음으로 확인된다. 실종된 프랭클린 원정대 대원 1명 신원 밝혀져 1845년 두 척의 배가 캐나다 북극권의 미답역을 탐험하기 위해 영국을 출발했다. 그러나 원정대의 배 두 척이 캐나다 북극권 킹윌리엄 섬과 가까운 빅토리아 해협에서 얼음에 갇히는 바람에 프랭클린을 포함한 대원 129명 전원이 홀연히 사라졌다. 오랜 시간 동안 배와 선원들에 대한 수색이 이뤄지면서 이 비극적인 프랭클린 원정 유물이 조금씩 발견되고 있다. 킹 윌리엄 섬에서 승무원들의 시신이 발견됐고 이 중 다량에서 샘플이 채취돼 DNA가 분석됐다. 그 결과, 극히 최근에, 이 원정중에 죽은 한 장교의 신원을 특정할 수 있어 복원에 성공했다. DNA 분석을 통해 파악한 프랭클린 원정대의 첫 승무..

2582년부터 온 자칭 타임 트래블러, 2023년 바다에서 놀라운 발견이 있다. 인류는 우주보다 해저로 눈을 돌려야 한다고 경고 [내부링크]

2582년부터 온 자칭 타임 트래블러, 2023년 바다에서 놀라운 발견이 있다. 인류는 우주보다 해저로 눈을 돌려야 한다고 경고 우주보다 바다 밑으로 눈을 돌려라, 미래에서 온 자칭 타임 트래블러의 경 바로 얼마 전 2582년부터 왔다고 주장하는 자칭 타임 트래블러가 2026년 6월 6일부터 3일간 세상이 어둠에 덮인다는 4년 뒤 미래에 관한 사건을 틱톡(Tik Tok)으로 경고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또 다른 미래 정보를 내놓았다. 어디까지나, 믿거나 말거나는 당신에게 달려 있는 것이지만, 561년 후부터 왔다는 그 타임 트래블러는, 인간은 우주에 눈을 돌리기보다, 해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지금으로부터 2년 뒤인 2023년 바다에서 놀라운 발견이 있다는 것이다. 2년 후..

수많은 희생자가 유령이 되어 속속 사람들을 덮치는 피묻힌 구멍 저주받은 철도터널(도시전설) [내부링크]

수많은 희생자가 유령이 되어 속속 사람들을 덮치는 피묻힌 구멍 저주받은 철도터널(도시전설) 길고 오래된 터널일수록 어둡고, 위험하고, 으스하다는 말을 들으며 축축하고, 썩은 듯한 분위기가 어둠 속에 뭔가 사악한 것이 숨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갖게 한다. 사실 유래가 있는 터널은 세계 곳곳에 있지만 매사추세츠주 서부에 있는 이 현역 철도 터널만큼 섬뜩한 역사를 가진 것도 별로 없을 것이다. 길이 8km 가까이 되는 후작 터널은 피 묻은 구멍(블러디 피트)으로 불리며 유령 목격 사례가 끊이지 않는다. 산등성이 자락을 뚫고 난 좁은 터널은 캄캄해 뼛속까지 얼어붙을 것 같은 추위다. 완공까지 24년이나 걸려 공사 중 숨진 인부는 192명이나 된다. 많은 희생자를 낸 후작 터널 공사. 후작 터널 공사는..

민주콩고 화산폭발 [내부링크]

콩고 민주 공화국(구 자이르)의 니라공고 화산이 22일에 폭발해, 동 정부는 동부 고마에 피난 명령을 내렸다. 니라공고 화산에서 뿜어진 용암은 인구 약 200만 명의 밤하늘을 짙은 오렌지색으로 물들였다. 수천 명의 주민이 패닉 상태에 빠져 도보로 대피했다. 정부의 대피 명령이 떨어지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매트리스 등을 들고 르완다 국경으로 향했다. 르완다 당국에 의하면, 벌써 약 3000명이 월경했다고 한다. 다른 주민은 고마 서부의 고지대로 도망쳤다. 고마 주민들은 AP통신에 우리는 이미 정신적으로 지쳐 있다. 모두 무서워서 도망칠 궁리를 하고 있다.정말 어쩔 줄 모르겠다고 말했다. 화산에 새로 생긴 균열에서 용암이 흘러나와 고마 동부 공항에까지 이르렀다. 광범위하게 전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면서 두..

구글 스트리트뷰에서 아내의 바람이 발각되었다.로맨틱한 데이트 장소에서 다른 남자와 무릎을 베고 있었던 건 [내부링크]

구글 스트리트뷰에서 아내의 바람이 발각되었다.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에서 다른 남자와 무릎을 베고 있었던 건 희비가 교차하는 것이 무심코 찍히는 일도 많은 구글 스트리트뷰이지만, 이혼으로 이끄는 케이스도 있는 것 같다. 페루에 사는 익명의 남성이 2013년 자신에게 일어난 비극을 페이스북에 공유해 화제다. 구글 스트리트뷰가 계기가 되어 아내와 이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가 본것은 도대체 뭘까!?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에 아내의 모습이? 2013년 남자는 리마의 바랑코에 있는 "한숨 다리(Bridge of Sighs)"에 대한 최단 경로를 구글 스트리트 뷰에서 점검하고 있었다. 한숨다리는 리마에서 가장 낭만적인 장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다리 옆 벤치에는 그런 분위기에 딱 맞는 한 쌍의 커플이 찍혀 있..

세리머리클럽 김종국합류 [내부링크]

세리머니 클럽 진행자로 김종국과 양세찬이 나선다. 6월 30일 첫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은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을 초대해 야외에서 골프 게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골프 토크쇼’로 골프 여제 박세리가 출연 새프로그램 세리머리클럽에서 김종국과 양세찬이 합류해 예능감 넘치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세리머리클럽의 진행자로는 박세리가 클럽 회장, 김종국이 부회장 그리고 양세찬이 총무를 맡아 골프 동호회 콘셉트로 진행돼 재미를 더한다. 자타공인 운동 마니아 김종국은 넘치는 근육 에너지를 이번에 필드에서 발산한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와 승부욕으로 프로그램을 한층 더 뜨겁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박세리와 친남매 보다 더 닮은 비주얼로 본격 ‘남매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제이비의 신곡이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내부링크]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제이비의 신곡이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제이비 신곡, KBS 방송 부적격 판정…``지나치게 선정적 묘사``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제이비의 신곡이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18일 KBS에 따르면 가요 심의 결과 제이비 신곡 ‘스위치 잇 업’은 지나치게 선정적으로 묘사라는 것이다. ‘Switch it up’은 제이비가 하이어뮤직에 둥지를 틀어 처음 발표하는 곡이다. 박재범을 비롯해 소코도모, 차차말론 등이 작업에 참여했다. 앞서 제이비는 SNS 방송 중 벽에 여성의 나체 사진이 붙어있어 논란이 됐다. 이에 소속사 하이어뮤직 측은 제이비는 평소 다양한 사진들의 톤 & 무드에서 영감을 받는다고 하며,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 때 비춰진 사진은 국내 유명 아티스..

멧돼지 퇴치방법 [내부링크]

멧돼지 퇴치방법 및 멧돼지의 습성 우리 농가 주변에 출몰하여 피해를 주는 멧돼지는 매년 뉴스에 등장할 정도로 농가에 피해를 주게 되고 또 , 도심지역에 출몰하여 민간인들의 공포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멧돼지 퇴치방법에 대해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특히 산간 및 산록지에서는 멧돼지로 인한 농작물 피해가 심각해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대책으로 멧돼지를 근절해야 하는 걸까요? 답은 'No'입니다.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등 다양한 관점에서 선택해야 할 대책은 아닙니다. 그러나 소극적인 방제만으로는 피해를 줄이기가 어렵습니다.멧돼지로 인한 농림 피해를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서는 멧돼지의 생태와 행동을 자세히 이해하고 공존, 상생하기 위한 종합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멧돼지의 생태나 행동에 대..

요양보호사 구인 어디서 하나요?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구인 직장에 은퇴한 분들이 가장 많이 취득하는 유망직종 자격증 중에 하나가 요양보호사 자격증입니다. 요양보호사를 필요로 하시는 사람들이나 요양보호사 일자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이용을 하면 좋을만한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인력잡 https://cafe.naver.com/inryeokjob 구인구직 인력잡 : 네이버 카페 일용직 모든 인력의 구인구직활동을 카페와 인럭잡앱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cafe.naver.com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서비스 경우에 정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사람들은 반드시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

[내부링크]

"UFO에 대처하지 못하는 것은 첩보기관의 실수이다" 미 국방부 전직 직원 내부고발 한 달 후면 공개될 UFO에 관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테러사건 이후 가장 최근의 첩보기관 실태가 드러날지도 모른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미 국방성의 전 직원 루이스·엘리존드 다. 그는 국방부의 극비 프로그램인 고도항공우주위협특정프로그램(AATIP)을 총괄한 것으로 알려진 인물로 고도의 UFO 존재를 입증하는 매우 설득력 있는 데이터를 보았다고 더 선지에서 밝혔다. UFO(UAP)에 올바르게 대응하지 못하고 있음 올 1월 미 의회를 공식 통과한 법안은 UFO(미국 정부는 이를 UAP(미확인 항공현상)에 관해 군 및 첩보기관이 현재 파악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공개하라고 요구하고 있다.그 보고서의 제출기한은 6월 1일로 ..

아이유 소외계층에 기부 [내부링크]

아이유가 생일을 맞이해서 소외계층에 기부를 했다고 한다. 17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5월 16일, 본인의 생일을 맞이하여 한국소아암재단, 희귀질환 아동 지원 단체 여울돌, 한국 미혼모가족협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푸르메재단, 아동복지협회 등 소외계층에게 총 5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기서 진짜 놀라운 이유는 무려 5억을 전달했다고 한다. 5천만 원 아니고 5억!! 아이유는 20대 내내 꾸준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했다. 아이유는 기부는 당연히 이번에 처음이 아니고, 데뷔 이휴 특별한 기념일 마나, 팬클럽 이름인 유애나와 함께 소외계층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얼마천 과천시 기부, 라일락 발매 기념으로 1억을 기부했다. 2021년도 기부금만 총 6억 1천만..

공포만으로 사망자가 나온 왈가왈부 물건 /런던의 유령의 집에 얽힌 설(영국) [내부링크]

공포만으로 사망자가 나온 왈가왈부 물건/런던의 유령의 집에 얽힌 설(영국) 오래된 저택에는 귀신이 정착했다는 소문도 많다.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떠나 영국의 런던에도 그와 같은 "물건"이 존재한다. 런던 중심부 메이페어에 있는 4층짜리 타운하우스는 주변 건물만큼이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지만 버클리 스퀘어 50번지에 있는 꼭대기 다락방은 유령의 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주자들은 이 물건에 대한 지방세를 내지 않아도 되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과거 여러 기록에 따르면 지금까지 그 방에 투숙했거나 출입한 사람들은 공포로 사망했다고 한다. 런던 중심지 메이페어의 유령 저택 런던 중심부 메이페어 지구에는 아름다운 타운하우스가 들어서고 버클리 스퀘어 주변에는 세련된 부티크와 카페가 즐비한 거리도 있어 인기 관광지..

영국 펍의 감시 카메라가 포착한 녹색의 발광 물체를 운반하면서 서성거리고 있는 유령 같은 사람 모습 [내부링크]

영국 펍의 감시 카메라가 포착한 녹색의 발광 물체를 운반하면서 서성거리고 있는 유령 같은 사람 모습 발광 물체를 안고 어슬렁거리는 유령 잉글랜드 캄브리아 타운에서 행정교구 케딕의 펍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가 너무 기묘한 영상을 포착하고 있었다. 타원형을 2개 겹친 형상의, 녹색으로 발광하고 있는 그 물체가, 천천히 공간을 돌아다니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영상을 잘 보면, 녹색의 발광 물체의 뒤에는 사람의 그림자와 같은 윤곽이 보인다.유령이 발광 물체를 들고 서성거리고 있다고 말하는 것일까? Ghost at Twa Dogs Inn, Keswick - YouTube 발광 물체를 들고 서성거리는 귀신? 문제의 폐쇄회로(CC)TV는 잠금장치가 된 비어가르텐을 포착한 것이다. 연두색 형광색의 타원형 ..

미국 UFO영상 [내부링크]

미국 UFO영상 지난 2019년 7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앞바다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공 모양 비행물체가 나타 났던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같은 해 캘리포니아주 인근 해역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인항공기들이 미 해군 구축함 주위를 선회하는 영상이 공개된지 두달만에 또 다른 미확인 항공물체 영상이 공개된 것입니다.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제레비 코벨은 14일 불가사의한 뉴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미스터리와이어를 통해 미 해군이 촬영한 UFO영상을 공개 했어요. 이 영상은 2019년 7월 15일 샌디에에고 앞바다를 항해하던 미 군함 오마하호의 카메라로 촬영됐습니다. 미 국방부(펜타곤)가 UFO 조사를 극비리에 실시했다고 밝힌 게 2019년. 같은 해 해 해군이 역사상 처음으로 공중에 떠다니는 UFO(U..

싱글여자에게 추천하는 남자친구 만들기에 딱인 추천 스팟 4선! [내부링크]

싱글여자에게 추천하는 남자친구 만들기에 딱인 추천 스팟 4선! 「만남이 없다…」 「주변에 좋은 사람이 없다」"남자친구가 없어서 쉬는 날이나 일찍 일이 끝난 날이 해바라기"라는 고민을 안고 ..

AB형 남자친구 연애 경향 22개! [내부링크]

AB형 남자 친구 연애 경향 22개! AB형 남친의 연애 경향을 소개합니다. AB형 남자친구의 여자 친구를 대하는 태도는? 방치하면 안 돼? 싸우면 어떻게 되나? 화해의 요령 등도 설명합니다. 목차  AB형 남친의 ..

울산 간절곶의 낭만적인 풍경에 매료되다 [내부링크]

울산 간절곶의 낭만적인 풍경에 매료되다 연휴를 맞아 잠시 근처 간절곶을 다녀왔습니다.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봄을 더하여 완전한 조합을 만들어 관광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네요. 간절곶 소망 우체통은..

암자로 가는 길-동두천 소요산 자재암 [내부링크]

25.동두천 소요산 자재암 살다보면 도대체 삶이 무엇인지 궁금한 때가 있다. 삶을 다른 말로 바꾸면 이해가 쉬울 텐데 이 의문이 들면 더욱 어려운 말로 들어가게 된다. 삶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상대적인 언어인..

좋은 작품이라고 항상 잘 팔릴까요? 고호의 예를 들어보더라도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호의 작품이 분명히 좋은 작품이기는 한데 왜 안 팔렸을까요? [내부링크]

72. 좋은 작품과 팔리는 작품 좋은 작품이라고 항상 잘 팔릴까요? 고호의 예를 들어보더라도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호의 작품이 분명히 좋은 작품이기는 한데 왜 안 팔렸을까요? 이 문제를 다루면..

순식간에 피사체를 찍는 것 같지만 실은 뇌와 손가락 사이의 반응 속도가 자그만치 1/4초가 걸린다 [내부링크]

71. 눈과 귀 우리는 통상 사진을 찍을 때 파인더를 들여다보고 눈으로 확인한 피사체를 촬영합니다. 그런데 항상 이것이 유효할까요? 항상 그렇지는 않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합니다. 왜냐하면 눈으로 확인한 피..

사진으로 소설을 쓰는 것이 가능할까? 저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는 어려서부터 문자를 익혔습니다. 그래서 문자를 해득하는 능력은 있지만 어려서부터 이미지를 읽어내는 .. [내부링크]

70. 결혼 시말서와 단편 소설 사진으로 소설을 쓰는 것이 가능할까? 저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는 어려서부터 문자를 익혔습니다. 그래서 문자를 해득하는 능력은 있지만 어려서부터 이미지를 읽..

사진은 시대의 요구에 따라 그 수요가 달라집니다. 세상이 소요 속에 있을 때는 그 소요를 잠재우고자 하는 욕구가 일어납니다. 당연히 그 소요의 본질을 파악하려고 하고 그 원인을 사람들에.. [내부링크]

69. 다큐멘터리와 예술 사진 사진은 시대의 요구에 따라 그 수요가 달라집니다. 세상이 소요 속에 있을 때는 그 소요를 잠재우고자 하는 욕구가 일어납니다. 당연히 그 소요의 본질을 파악하려고 하고 그 원인을..

카메라는 깡통이고 당신이 들여다보는 것만 찍히니까요. [내부링크]

68. 창과 거울 라오스서 오토바이를 타고 어제 밤에 부산으로 왔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것은 단순히 달리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그 위험한 흙길을 최고의 속력으로 달리느냐고 물어 보지만 이것은 단순..

교감의 사전적 의미는 ‘서로 접촉하여 따라 움직이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사전을 뒤져 교감의 의미를 알아보지만 말이 어렵습니다. 훌륭한 사진가들의 강연에서도 하나같이 교감이 중요.. [내부링크]

67. 촬영과 교감 교감의 사전적 의미는 ‘서로 접촉하여 따라 움직이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사전을 뒤져 교감의 의미를 알아보지만 말이 어렵습니다. 훌륭한 사진가들의 강연에서도 하나같이 교감이 중요하다고..

우리는 거시 담론에 익숙한 듯합니다. 민족이니 이념이니 정치니 경제니 하는 문제로 우리들의 삶을 가끔 송두리째 쏟아 붓습니다. 특히 선거철이나 되면 우리는 친밀한 친구들과도 정치 이.. [내부링크]

66, 공적 다큐멘터리와 사적 다큐멘터리 우리는 거시 담론에 익숙한 듯합니다. 민족이니 이념이니 정치니 경제니 하는 문제로 우리들의 삶을 가끔 송두리째 쏟아 붓습니다. 특히 선거철이나 되면 우리는 친밀한 친..

저는 지금 이 글을 라오스의 방비엥에서 쓰고 있습니다. 가끔 사람을 피해 방비엥에 오지만 여기도 한국 사람들의 천지로군요. 지금도 제 주위에는 한국 사람들의 목소리만 들립니다. 가끔은 .. [내부링크]

65. 구분과 차별 저는 지금 이 글을 라오스의 방비엥에서 쓰고 있습니다. 가끔 사람을 피해 방비엥에 오지만 여기도 한국 사람들의 천지로군요. 지금도 제 주위에는 한국 사람들의 목소리만 들립니다. 가끔은 한국..

한 작가의 영혼이 담긴 글을 줄이고 줄여 엑기스만을 남기는 장면에 대단한 감동이 밀려 들어왔습니다. 사진도 똑 같은 작업을 통해 한 권의 사진집이 남으니까요. [내부링크]

64. 대가와 대가증후군 지난 2017년 4월에 개봉한 영화 중에 ‘지니어스’라고 있었습니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편집자 ‘맥스 퍼킨스와 그를 만나 천재 작가로 부상한 ’토마스 울프‘의 이야기를 그린..

살롱 사진은 한 시대를 표상하는 사진의 한 유형이라는 것은 이미 말 했습니다. 요즘의 아트페어나 비엔날레를 통해 사진이 전시되고 팔리는 것처럼 살롱전이라는 예술 마트의 한 종류에서 .. [내부링크]

63. 살롱 사진과 현대 사진 살롱 사진은 한 시대를 표상하는 사진의 한 유형이라는 것은 이미 말 했습니다. 요즘의 아트페어나 비엔날레를 통해 사진이 전시되고 팔리는 것처럼 살롱전이라는 예술 마트의 한 종류..

선생의 역할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잘 아는 가르치는 일이지요. 우스운 이야기지만 훌륭한 선수는 훌륭한 감독이 되기 어렵다는 말을 가끔 듣습니다. 왜냐하면 타고 났기 때.. [내부링크]

62. 선생과 어드바이저 선생의 역할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잘 아는 가르치는 일이지요. 우스운 이야기지만 훌륭한 선수는 훌륭한 감독이 되기 어렵다는 말을 가끔 듣습니다. 왜냐하면 타고 났기..

작가와 편집자 [내부링크]

61. 작가와 편집자 옛날 라이프지를 장식하던 사진가 중에 ‘유진 스미스’라고 있었습니다. 그는 스페인 촌, 시골의사, 슈바이처, 미나마타병 뿐만 아니라 전쟁 사진까지 섭렵한 위대한 사진가 중의 한 사람이었..

전시와 비판 [내부링크]

60. 전시와 비판 사진을 해서 일정 수준이 되면 대개 그룹전에 참여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좀 더 높은 수준으로 성장하게 되면 개인전도 준비하고 출판을 꿈꾸기도 하지요. 전시와 출판은 작가의 꿈이기도 하고..

착한 사진 못된 사진 [내부링크]

59. 착한 사진 못된 사진 제가 ‘사진집단 일우’에서 사진 강의를 한다는 말씀은 이미 드렸습니다. 저는 대학에서도 강의 한 적이 있고 다양한 곳에서 특강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사진집단 일..

흑과 백 [내부링크]

58. 흑과 백 오늘은 멀리 중국 베이징에 와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나름 자주 오는데 와서 보니 베이징은 10년 만에 온 듯합니다. 그 때는 ‘사진 예술’이라는 잡지의 디자이너였던 강 실장과 함께..

트라우마와 진솔함 [내부링크]

57. 트라우마와 진솔함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는 우리 속담이 있습니다. 자라를 보고 놀란 경험이 자라를 닮은 솥뚜껑을 보기만 해도 자라 본 듯 놀란다는 뜻을 담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

사진가와 고독력 [내부링크]

56. 사진가와 고독력 ‘그대가 곁에 있어도 외롭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이게 인생이지요. 우리는 원초적으로 외로운 존재입니다. 동양은 관계를 중시하고 서양은 개체를 중시합니다. 저런 시 구절은..

포토스토리와 포토에세이 [내부링크]

55. 포토스토리와 포토에세이 전시를 하거나 사진집을 낼 때 편집을 통해 포토스토리나 포토에세이를 만듭니다. 한 장의 사진으로 승부하지 않고 여러 장의 사진으로 결과를 내는 경우를 말 합니다. 포토스토리와..

저작인격권과 저작재산권 [내부링크]

54. 저작인격권과 저작재산권 요 며칠 너무 춥습니다. 오늘은 장비를 메고 산으로 갈려고 했는데 엄두가 안 나네요. 그래도 50대까지는 일이 있으면 추워도 산으로 갔는데 오늘은 좀 쉬어야 할 것 같습니다. 출판..

저작권과 초상권 [내부링크]

53. 저작권과 초상권 우리는 가끔 길거리 촬영 중에 초상권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에게는 저작권, 찍힌 사람에게는 초상권이 생긴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어서겠지요. 요즘처럼..

사진잘찍는방법"흉내와 훔치기" [내부링크]

사진잘찍는방법"흉내와 훔치기" <<사진 잘 찍는 법>> 52. 흉내와 훔치기 ‘훌륭한 작가는 흉내를 내고 위대한 작가는 훔친다’는 말이 있습니다. 피카소가 한 명언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 누가 먼저 말 했는지는..

사진잘찍는방법 "촬영 상황과 상황의 선점 " [내부링크]

사진잘찍는방법 "촬영 상황과 상황의 선점 " <<사진 잘 찍는 법>> 51. 촬영 상황과 상황의 선점 길거리 스냅을 할 때 자주 발생하는 문제 중에 촬영자와 피촬영자 사이의 트러블입니다. 피촬영자가 사진을 지우라..

사진 잘 찍는 방법 "기획과 기획력" [내부링크]

사진 잘 찍는 방법 "기획과 기획력" <<사진 잘 찍는 법>> 50. 기획과 기획력 사진하는 사람들은 사진만 잘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그럼 모든 사진가가 유명해지고 생활에 어려움이 없어야 합니다. 그런..

사진잘찍는 방법 "말과 사진" [내부링크]

사진잘찍는 방법 "말과 사진" 49. 말과 사진 우리가 어떻게 말을 배웠는지는 기억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 아이들이 말 하는 것을 관찰할 수는 있습니다. 아이들은 하나의 단어를 기억하고 단어와 단어를..

사진 잘 찍는 방법"이미지의 배반과 언어의 반역" [내부링크]

사진 잘 찍는 방법"이미지의 배반과 언어의 반역" <<사진 잘 찍는 법>> 48. 이미지의 배반과 언어의 반역 우리는 언어와 의미 사이에 깊은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그런 것을 한 번에 뒤..

사진잘찍는방법 47. 사상(思想)과 지상(指想) [내부링크]

사진잘찍는방법 47. 사상(思想)과 지상(指想) <<사진 잘 찍는 법>> 47. 사상(思想)과 지상(指想) 부산에서 활동하시던 사진가 최민식 선생님께서 살아계실 때 이런 말씀을 자주 하셨습니다. “사진가는 사상이 있..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6. 2% 부족과 2% 덜어냄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6. 2% 부족과 2% 덜어냄 <<사진 잘 찍는 법>> 46. 2% 부족과 2% 덜어냄 많은 작가들이 100%의 완벽한 사진을 촬영하려고 노력 합니다. 물론 사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목표이고..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5. 표정과 표정 사이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5. 표정과 표정 사이 <<사진 잘 찍는 법>> 45. 표정과 표정 사이 우리는 보통 잘 찍은 사진이라는 것에 대한 정의를 반듯하게 구도가 잡히고 흔들리지 않은 사진을 말 합니다. 말로 하..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4. 절실함과 사진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4. 절실함과 사진 44. 절실함과 사진 많은 사람들의 질문 중에 하나가 어떻게 하면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까입니다. 사진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질문이고 당연히 하는 질..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3. 신화와 철학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잘찍는방법 43. 신화와 철학 <<사진 잘 찍는 법>> 43. 신화와 철학 아주 오래 전의 예술 작품들은 신화를 구현하는 데 자신의 역량을 집중했습니다. 우리가 크게 역사를 나눈다면 그리스·로마 시대..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42. 과정과 결과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42. 과정과 결과 <<사진 잘 찍는 법>> 42. 과정과 결과 오늘은 프로와 아마추어의 작업에 대한 자세에 대해 언급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우리는 올림픽의 경우 프로는 출전하지 못하고 순..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41. 이해와 느낌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41. 이해와 느낌 <<사진 잘 찍는 법>> 41. 이해와 느낌 사진을 보면서 우리는 이런 질문을 합니다. 이 사진의 뜻은 무엇일까요? 라고. 그런데 어떤 사진은 의미를 담고 있고 어떤 사진은..

김홍희 사진 잘 찍는 법40. 사진과 욕망 [내부링크]

김홍희 사진 잘 찍는 법40. 사진과 욕망 40. 사진과 욕망 우리는 가끔 사진이 객관적인 사실을 찍을 수 있느냐는 주제로 담론을 이끌어 갑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사진을 객관적으로 찍을 수 있다. 아..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9. 사진과 사진행위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9. 사진과 사진행위 39. 사진과 사진행위 매월 1, 2, 3주 화요일은 ‘사진집단 일우’ 강의가 서울 강남에서 있습니다. 오늘도 여지없이 고속철을 타고 서울로 올라와 좋아하는 친구들..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8. 문인화와 방서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8. 문인화와 방서 38. 문인화와 방서 우리나라에는 문인화라는 예술 장르가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다 아시다시피 선비가 글을 쓰고 남은 먹으로 매, 란, 국, 죽을 그리거나 다른 그림..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7. What과 How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7. What과 How 무엇을 어떻게는 찍을 것인가 하는 문제는 우리 모두의 숙제입니다. 세상은 하나도 새로운 것이 없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전도서 1장 9절과 10절에는 ‘9)이미 있..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36. 세계와 인식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36. 세계와 인식 <<사진 잘 찍는 법>> 36. 세계와 인식 1957년 야곱 폰 웩스쿨(Jakob von Vexkll)은 그의 저선 ‘동물과 인간 세계로의 산책“에서 이 지상이 존재하는 객관적 세계를..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5. 보다와 의미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5. 보다와 의미 <<사진 잘 찍는 법>> 35. 보다와 의미 우리는 늑대 소년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어려서 늑대의 젖을 먹고 자라고 늑대 틈에서 자란 소년 이야기. 그런데 사람을 보지..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34. 시(視)와 각(角)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34. 시(視)와 각(角) <<사진 잘 찍는 법>> 34. 시(視)와 각(角) 본다는 것이 선택이라는 것을 우리는 모두 잘 압니다. 시(視)라고 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각(角)이라는 선택을 할 수 밖..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3. 촬영과 후보정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3. 촬영과 후보정 <<사진 잘 찍는 법>> 33. 촬영과 후보정 사진을 기능적으로 크게 나누면 촬영과 후보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정신적인 문제는 남겨두고 기능에 대한 문제만 다루기..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2. 재빠른 이미지와 결정적 순간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2. 재빠른 이미지와 결정적 순간 <<사진 잘 찍는 법>> 32. 재빠른 이미지와 결정적 순간 ‘결정적 순간’ 하면 여러분 누구나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을 떠 올릴 것입니다. 이 말 한마디..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1. 스승과 제자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1. 스승과 제자 <<사진 잘 찍는 법>> 31. 스승과 제자 저는 ‘사진집단 일우’라고 하는 모임에서 사진을 가르칩니다. 서울과 부산에서 가르친 지 이미 15년이 넘었습니다. 올해는 대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0. 프로와 아마추어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30.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 잘 찍는 법>> 30. 프로와 아마추어 카메라를 든 사람들은 누구나 프로가 되고 싶어 합니다. 저와 함께 ‘사진집단 일우’에서 사진을 공부 하는 분들도 프로..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9. 운과 실력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9. 운과 실력 --- <<사진 잘 찍는 법>> 29. 운과 실력 부산일보에 매일 같이 오늘의 운세를 올리는 명리학자 박청화 선생은 예약을 몇 개월 전에 하지 않으면 직접 만나 운세를 보기 어..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8. 예술 작품과 상업 제품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8. 예술 작품과 상업 제품 <<사진 잘 찍는 법>> 28. 예술 작품과 상업 제품 예술 작품과 상업 제품은 어떻게 구별될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입니다. 저는 이 질문을 하는 학..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7. 작품과 관람자 [내부링크]

-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7. 작품과 관람자 <<사진 잘 찍는 법>> 27. 작품과 관람자 작가는 애정을 가지고 자신의 작품 창작에 매진합니다. 마치 부모가 아이들을 키우듯 자신의 작품을 대하는 것이 작가의 기..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5. 소장가와 사진가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5. 소장가와 사진가 <<사진 잘 찍는 법>> 25. 소장가와 사진가 요즘은 비평과 큐레이터를 능가하는 새로운 힘이 등장 한 듯합니다. 아주 막강한 힘이지요. 무엇일까요? 세계 최고의 비..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6. 작가와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6. 작가와 포트폴리오 <<사진 잘 찍는 법>> 26. 작가와 포트폴리오 오래 전 이야기입니다. 한국에 ‘지오’라는 잡지가 있었습니다. 저와 일본에서 공부하고 지금은 대학에서 사진과..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4. 비평가와 사진가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4. 비평가와 사진가 <<사진 잘 찍는 법>> 24. 비평가와 사진가 이해하기 어려운 작품을 관객들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 바로 비평가입니다. 작품을 분석하고 조목조목..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3. 큐레이터와 사진가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3. 큐레이터와 사진가 <<사진 잘 찍는 법>> 23. 큐레이터와 사진가 어떤 작품이건 소비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오래 전에는 예술품의 소비자는 왕이었습니다. 그리고 귀족들이었지..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2. 작품론과 작가론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22. 작품론과 작가론 <<사진 잘 찍는 법>> 22. 작품론과 작가론 부산에서 활동하시던 최민식 선생님이라고 계십니다. 한국 사진사의 한 획을 그은 분이십니다. 사진을 하시는 분이면 다..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1. 작품과 작가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1. 작품과 작가 <<사진 잘 찍는 법>> 21. 작품과 작가 아는 작가의 글을 읽으면 그 사람의 목소리와 숨소리가 들립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들은 이해하실 것입니다. 작가를 모를 때..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0. 전시와 작가노트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0. 전시와 작가노트 <<사진 잘 찍는 법>> 20. 전시와 작가노트 작가노트는 전시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에도 항상 등장하는 소중한 자기 소개서입니다. 작가노트에는 작가의 내밀한 능..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9. 사진과 제목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9. 사진과 제목 <<사진 잘 찍는 법>> 19. 사진과 제목 멋진 제목을 보고 사진전에 가 봅니다. 그런데 사진과 제목이 일치를 하지 않습니다. 제목은 크고 근사한데 사진은 작거나, 제목..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18. 사진과 사진가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18. 사진과 사진가 <<사진 잘 찍는 법>> 18. 사진과 사진가 사진가는 사진을 찍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일가를 이룬 사람을 말합니다. 사진의 세계를 구축한 사람을 말 하지요. 제가 1991..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7.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7.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 <<사진 잘 찍는 법>> 17.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 우리는 전시나 책을 만들 때 이미지에만 집착 합니다. 왜냐하면 이미지가 의미를 전달한다고 맹신하고 있기..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6.나열과 편집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6.나열과 편집 16.나열과 편집 촬영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고, 촬영은 더 어려우며, 더군다나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선택해 편집하는 것은 정말이지 미칠 것처럼 어려운 일 중의 하나..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5.즉흥과 콘티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5.즉흥과 콘티 <<사진 잘 찍는 법>> 15.즉흥과 콘티 오늘은 좀 색다른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사진을 공부 하시는 많은 분들의 질문 중에 하나가 촬영 전에 무엇을 찍을 것인가를 정..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14. 눈과 뇌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14. 눈과 뇌 <<사진 잘 찍는 법>> 14. 눈과 뇌 사진은 눈으로 시작하고, 눈이 결정하는 시각적 이미지라고 우리는 생각 합니다. 그러나 과연 그럴까요? 이것은 어디까지나 기능적인 면만..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3. 말과 생각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3. 말과 생각 <<사진 잘 찍는 법>> 13. 말과 생각 우리는 무엇으로 생각하는가? 이 문제는 인류 전체의 중요한 과제 중의 하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근대에 이르러 중요한 숙..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2. 보다와 해석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2. 보다와 해석 <<사진 잘 찍는 법>> 12. 보다와 해석 우리는 무엇으로 보는가? 이런 질문을 학생들에게 해 보면 당연히 돌아오는 답은 ‘눈’입니다. 이 글을 읽은 많은 분들도 그렇..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1. 이미지와 텍스트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1. 이미지와 텍스트 <<사진 잘 찍는 법>> 11. 이미지와 텍스트 문자는 기원전 3천 년 전, 수메르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단군이 이 땅에 나라를 세울 때 수메르 지방에서는 문자를..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0. 언어(言語)와 구음(口音)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0. 언어(言語)와 구음(口音) <<사진 잘 찍는 법>> 10. 언어(言語)와 구음(口音) [온 세상이 한 가지 말을 쓰고 있었다. 물론 낱말도 같았다. 사람들은 동쪽으로 옮아오다가 시날 지방..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9.이념과 휴머니즘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9.이념과 휴머니즘 <<사진 잘 찍는 법>> 9.이념과 휴머니즘 저는 지금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에 와 있습니다. 오늘 새벽잠을 설치며 준비를 해서 불현 듯 왔습니다. 저는 가끔 이렇게..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8.사진(寫眞)과 포토그라피(photography)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8.사진(寫眞)과 포토그라피(photography) <<사진 잘 찍는 법>> 8.사진(寫眞)과 포토그라피(photography) 사진은 일본에서 건너 온 용어입니다. 한자의 의미를 그대로 옮기면 베낄 사(寫..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7.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7.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사진 잘 찍는 법>> 7.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여러분에게 두 장의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페이스 북의 특성상 사진은 글의 맨 밑에 게시 되어..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6.낭만주의(浪漫主義)와 로맨티시즘(romanticism)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6.낭만주의(浪漫主義)와 로맨티시(romanticism) <<사진 잘 찍는 법>> 6.낭만주의(浪漫主義)와 로맨티시즘(romanticism)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나 더 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낭만적’..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5.빛과 그림자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5.빛과 그림자 <<사진 잘 찍는 법>> 5. 빛과 그림자 우리는 통상 사진을 ‘빛의 예술’이라고 말합니다. 빛은 다양한 예술을 드라마틱하게 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영화가 그렇고 오..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4.대물랜즈와 대안랜즈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4.대물랜즈와 대안랜즈 <<사진 잘 찍는 법>> 4.대물렌즈와 대안렌즈 카메라에 달린 렌즈는 피사체를 향하는 대물렌즈와 몸체 쪽에는 피사체를 살펴보는 대안렌즈가 있습니다. 대안렌즈는..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3.셔터와 조리개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셔터와 조리개 <<사진 잘 찍는 법>> 3.셔터와 조리개 우선 여러분이 알고 있는 지식을 넘어 셔터와 조리개는 무엇을 관장 할까요? 여러분의 지식은 일단 셔터와 조리개는 광량을 조절..

김홍희의 사진철학-다시 가는 암자-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철학-다시 가는 암자- ::다시 가는 암자:: 국사암 “국사암 머 할라꼬?” 국사암 가는 길이 이쪽입니까 라고 묻자, 가래를 맨 촌로가 격음을 한껏 섞어 한 답이다. 국사암 가는 길을 묻는데 국사암..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형식과 내용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2.형식과 내용 <<사진 잘 찍는 법>> 2.형식과 내용 사진 공부는 ‘사진의 형식과 내용’을 만들고 담는 공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형식은 내용을 담는 그릇이고 내용은 형식에 담기..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사진과 사진기 [내부링크]

김홍희의 사진 잘 찍는 법 -1.사진과 사진기 <<사진 잘 찍는 법>> 1.사진과 사진기 우선 사람들은 사진 공부를 한답시고 인터넷을 뒤지거나 선생을 찾아 나섭니다. 그러나 백의 백사람이 만나는 것은 ‘사진 공부..

지식과 기술 따위를 가르치며 인격을 길러 주는 일 [내부링크]

75. 알과 줄탁동시 교육(敎育)에는 여러 가지 뜻이 있습니다. ‘지식과 기술 따위를 가르치며 인격을 길러 주는 일’도 있고 ‘가르쳐 지능을 가지게 하는 일’도 해당 됩니다. 개인적인 성숙에 집중하는 경우를..

사진을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질문 중에 하나가 ‘사진이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74. 질문과 답 사진을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질문 중에 하나가 ‘사진이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입니다. 간단한 질문입니다. 그러나 답하기 참 난감한 질문입니다. 저도 오래전에 이런 질문의 대가에게 한 적..

사진이라고 해서 사진가의 사상과 정서가 없을 수 없으니 그것을 형상화해서 구도라고 하는 시각적 운률과 피사체를 크고 작은 덩어리로 배치하는 시각적 리듬에 담아 사물의 진수를 이미지.. [내부링크]

73. 시와 사진 사진을 통상 영상 언어라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한 장의 사진은 한편의 시와 닮았다고 생각 하는 사람입니다. 시를 정의 할 때 우리는 ‘작가의 사상과 정서를 형상화하여 운률과 리듬에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