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nanal의 등록된 링크

 hongnan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블로그 개설 2주 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 [내부링크]

저희 [지금은 홍나날]은 '홍'과 '나'의 행복한 '날'들을 기록하고 싶어 이 달 초에 처음 시작한 블로그예요.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애드센스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차곡차곡 글이 쌓이면 먼 나중에나..

냉소바 | 냉모밀 | 메밀국수 만들기 (쯔유 활용법 #4) [내부링크]

네 번째 쯔유 활용 요리는 초간단 여름 메뉴, 메밀국수예요! :D 메밀소바, 냉모밀, 자루소바, 모리소바, 냉소바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바로 그 메뉴랍니다. 요즘 같이 더운 날, 아주 간단하게 시원함을..

돈육 된장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먹기 위해 국물요리, 특히 찌개를 빼놓을 수 없죠! 고기반찬? 아니면 간단한 밑반찬? 그 어떤 반찬이 있어도 된장찌개 한 그릇 쯤 있다면 밥 한 그릇 뚝딱일 거예요. :D 건더기 듬뿍 넣은..

연두부 샐러드 | 히야야꼬 | 냉두부 만들기 (쯔유 활용법 #3) [내부링크]

쯔유를 활용하는 요리, 그 세 번째! 이번엔 아주 간단한 샐러드 메뉴, 히야야꼬(or 히야얏코) 예요! :D 히야야꼬는 일본 가정식 메뉴로, 냉두부라는 뜻이에요. 두부로 만드는 고단백 요리라, 다이어트에도 좋은 샐..

마파두부 만들기 [내부링크]

두부의 고소한 맛에 매콤달콤 소스를 더하면... 훌륭한 밥도둑을 만들 수 있어요! 백종원 님의 레시피를 기본으로 해서, 홍나날이 조금 변형한 레시피랍니다. :D 입맛 없는 날 입맛 돋우기에도 안성맞춤인 메뉴이..

퓨전 잔치국수 만들기 (쯔유 활용법 #2) [내부링크]

쯔유를 활용하는 요리, 그 두 번째 메뉴! 퓨전 잔치국수의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한국의 잔치국수와 일본의 쇼유라멘? 온소바? 그 중간 어딘가의 맛을 내는 아주 훌륭한 메뉴랍니다. 뭔가 이색적인, 새로운 맛을..

파무침 | 재래기 | 상추겉절이 만들기 [내부링크]

삼겹살이든 양념갈비든 고기를 구워먹을 땐 항상 함께 해야하는 메뉴가 있죠?! 겉절이, 무침, 재래기, 이름도 무척 다양한 바로 그 밑반찬의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상추와 파채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어 먹었답니다..

우리만의 토퍼 만들기 [내부링크]

어느날 문득 "홍나날"만을 상징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난 추억을 모아 만드는 달력, 홍나날의 모습이 담긴 머그컵 그리고 행복한 우리의 날들을 상징하는 장식품!! 이번 포스팅에서 준..

강릉 여행 #1. 펜션 '안목을 높이다' 리뷰 [내부링크]

지난 7월 초 다녀온 강릉 여행에 대한 기록, 그 첫 번째 이야기! 2박 3일 일정 중, 둘 째 날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 시점에서는 이미 소문소문 타고 엄청난 핫플레이스가 되어버린..

중화 청경채 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중화요리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초록 빛깔과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청경채로 만드는 밥도둑을 소개해드릴게요. 중화 청경채 쇠고기 볶음으로 맛있는 반찬을 준비해보세요...

가츠동 | 돈부리 만들기 (쯔유 활용법 #1) [내부링크]

쯔유를 활용하는 대표적인 요리! 돈부리의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돈부리(丼)는 일본식 덮밥을 통칭하는 말인데, 그 중에도 돈카츠를 토핑한 가츠동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토핑만 조금씩 바꾸어 주면..

강릉 여행 #2. 형형색색 알록달록 8첩 반상 홈파티 음식 만들기!! [내부링크]

비오는 날의 파도소리 ASMR과 함께 했던 강릉 여행에 대한 기록, 그 두 번째 이야기! 안목해변과 동해바다 수평선이 훤히 열린 통유리 창문 앞은 먹파티를 벌이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P 대리석 스타일의 테이블..

쯔유(맛간장)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일식을 만들어 먹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쯔유의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한 번 만들어 두면 여러 가지 음식에 활용할 수 있답니다.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건나물 무침 | 비빔밥 만들기 [내부링크]

주말 아침 간단한 건강 요리가 먹고 싶을 때 즐겨 만드는 메뉴예요. 보관이 손 쉬운 건나물과 냉파로 탄생한 비빔밥 보여드릴게요~! 재료 비빔밥 재료는 취향에 따라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이번 포스팅에 적어둔..

고추장 돼지볶음 | 돼지주물럭 만들기 (도레미마켓 버전)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8월 8일자 방송에 등장한 충북 제천시장의 뒷고기 양념볶음!! http://www.tving.com/vod/player/E003186917 쫀득한 뒷고기 대신 담백한 목심으로 이 메뉴를 따라해보았어요. 매콤달콤..

안동찜닭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안동식 간장찜닭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재료만 손질해두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꼭 만들어 보시길 추천해요!!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재료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