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neymom의 등록된 링크

 honney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아이들 물놀이터 경주 동천동 바닥 분수 [내부링크]

경주 친정집에서 길 하나만 건너면 황룡사 9층 목탑을 모티브로 한 경주 동천동 강변 바닥 분수가 있어요. 최대 높이 2미터 정도의 높은 분수들이 바닥에서 올라오는데, 아이들 물놀이터로 제격인 곳이지요. 친정..

경주 아담하고 깨끗한 유아 키즈카페 마마랑 [내부링크]

2주간 아이 어린이집방학이기도 하고, 애들 아빠도 출장 중이라 겸사 겸사 친정 경주에 와서 지내고 있습니다. 어제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물놀이나 야외활동하기도 너무 힘들고, 집에 있자니 형제끼리 어찌..

잠실 롯데타워몰 4층에서 핑크퐁 만났어요 [내부링크]

저희 집 4살 아들은 요즘 핑크퐁 동요에 폭 빠져있어요. 워낙 기차 매니아라 책도 노래도 장난감도 기차가 나오는 것만 좋아하는데, 자동차 안에서 핑크퐁 동요를 한번 들려주었더니 너무 재밌어했습니다. 제가..

경주 교촌마을 관광 팁-고풍스럽고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 [내부링크]

경주여행을 할 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끼면서도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경주 교촌마을입니다. 저는 늘 친정인 경주에 있을 때, 손님이 오면 모시고 가는 곳이기도 하고, 심심할 때..

내가 선택한 유아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내부링크]

키는 아무리 뭐라해도 유전의 영향이 크다고들 합니다. 키 성장 호르몬 주사 등 의학적인 방법도 단순히 가격 문제 뿐만이 아니라, 감수해야할 것들이 많아 쉽지 않겠더라구요. 하지만 여러 전문 의사들의 영상을..

남양주 넓고 놀거리 많은 키즈카페-헬로방방 호평평내점 [내부링크]

아이들이 2살, 4살로 아직 어리고, 요즘은 대기질 안좋은 날도 많다보니 본의 아니게 지역 키즈카페를 하나씩 도장깨기 하게 되더라구요. 남양주에 살다보니 마석, 평내호평 위주로 키즈카페를 주로 가게 되는데요..

기차 좋아하는 4살 아이와 갈만한 곳, 의왕 철도박물관 [내부링크]

저희 집 4살 아들은 일명 기차 덕후입니다. 저희 집에서 전철 지나가는 곳이 바로 보이고, 전철역도 거의 단지 마당 수준으로 가까워서 아기 때 '아빠' 다음으로 한 말이 '기차'일 정도로 기차를 좋아했습니다. 저..

2살, 4살 아이와 에버랜드 알차게 이용하는 코스 2-아메리칸어드벤처와 매직랜드 [내부링크]

지난번 에버랜드 주토피아 이용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매직랜드 이용 후기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2살, 4살 유아 아이들과 이용한 코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판타스틱윙스 야..

2살, 4살 아이와 에버랜드 알차게 이용하는 코스 1-주토피아 [내부링크]

저희는 2살, 4살 아이와 함께 두 가정이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어른들의 욕구는 거의 배제하고, 아이들만을 위한 코스를 짜야했어요. 이용금액은 어른들이 훨씬 비싼데, 뭔가 비효율적인듯한 느낌은..

비오는 날 4살, 2살 아이와 에버랜드 이용 가능할까?(비오는날 에버랜드 준비물) [내부링크]

가족 중에 샘성^^ 직원이 있어서 그 가정과 우리 가정이 함께 에버랜드를 이용하고 왔습니다. 어른 넷에 4살 남아 둘과 2살 남아가 함께 갔는데요. 비도 조금 왔지만 부지런을 떨어 대비를 잘 한 까닭에 그래도 나..

세살 아이 가볼만한 타요키즈카페 별내점 [내부링크]

저희 집 세 살 아들의 꼬마버스 타요 사랑은 정말 지극합니다. 아이가 정적인 편이고, 겁도 있는 편이다보니 다른 키즈카페에 가면 돈이 아까울 정도로 한두가지 정도만 보통 이용을 합니다. 한 시간도 겨우 놀다..

아이들 데리고 올림픽공원 가을 가족나들이 [내부링크]

올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마지막 시기라는 생각에 날도 좋고 간만에 미세먼지도 적은 날이라 아이들 데리고 가을 나들이를 나서기로 했습니다. 어디로 가면 반나절에 다녀올 수 있으면서도 가을 분위기를 잘 느낄..

아이와 갈만한 반나절 나들이/청량리역 타요더카페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족 나들이를 빙자한 아들 맞춤형 나들이로 오전만에 다녀올 수 있는 곳을 고민하다가 청량리로 결정했습니다. 왜 하필 청량리냐구요? 저희 집에서 아주 가까운 경춘선역에서 아들이 좋아하는 기차를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