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2s의 등록된 링크

 hoo2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현미 효능과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투스 입니다. 오늘 현미의 효능과 유래에 대해 알아보고, 우리 몸에 어떤 역할을 하는 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요즘 흰쌀밥이 아닌 여러 곡식을 섞어 밥을 하거나, 현미만 먹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

나훈아 스페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나후아 스페셜을 방송했죠? 대단한 인기입니다. 저는 나훈아를 좋다는 이유 중에 한하는 너무 멋있는 것 같고, 노래 중에 좋아하는 것은 영영을 아주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를 좋아..

수수의 효능 및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투스 입니다. 수수의 효능 및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수는 견과류로 떡이나, 수수를 넣은 배추전 등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수수 밀쌈으로도 드실 수 있는 좋은 식재료입니다..

2020 추석 아육대 출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투스입니다. 오늘은 아육대 하는 날이네요.. 이번 아육대는 코로나로 인하여 하지 않거나, 축소한다는 이야기 있었는데요.. 그렇지는 않고 실내 경기는 없애고 실외 경기로 e스포츠를 진행 한다고..

2020년 수능날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토스 입니다. 오늘 교육부에서는 수능을 예정대로 시행하는 것으로 발표를 하였는데요. 사실 12월 3일에 가까워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는 100명대 내로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고 있지만, 앞으..

코로나 후유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투스입니다. 코로나 19 감염 후 완치되어 부작용이 나타나는 분들의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인터넷이 나 각종 뉴스매체등에 알려진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코로나 후유증은 나이가 많은 사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