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dp의 등록된 링크

 hood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4건입니다.

퀀트투자란 무엇일까? 퀀트투자의 장점과 전략 소개 [내부링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손실을 늘리고 최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주식 투자 방법은 퀀트 투자입니다. 최근 많은 퀀트 투자 프로그램이 출시되어있기에 접급성 또한 좋아졌습니다. 주식 투자 방법들 중 하나인 퀀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영상 편집자 되는 방법 [내부링크]

1학기가 끝나가고 있는 지금 자신의 진로와 진학하려는 학과를 생각해 봐야 할 시간입니다. MZ세대들의 원하는 직업에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3위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현재 19억 명이라고 합..

한쪽 눈 떨림 눈 떨림 이유 완벽정리 [내부링크]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눈 떨림, 큰 병이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눈 떨림 이유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 과로, 마그네슘 부족이 있습니다. 대개 휴식을 취하고 나면 눈..

공복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음식 [내부링크]

3대 성인병 중 하나인 당뇨병, 해마다 당뇨병 환자는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당뇨환자 뿐만아니라 일반인들도 혈당을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당 수치가 높으면 당뇨병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

다리 아픈 이유는? 5가지 다리 통증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무리해서 운동을 하거나 오래 서있었던 다음 날 다리의 통증이 있던 적이 한 번씩은 있을 것입니다. 다리 통증은 누구나 흔하게 겪기에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좋아집니다. 하지만 쉬어도 통증이 있는 경우 어..

목 아플 때 빨리 낫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요즘 일교차로 인해 감기환자가 늘어나고 있고 특히 목감기 환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이 난 게 아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목이 아파지면 침을 삼키기에도 힘들고 음식을 먹기에도 불편한 점..

티스토리 사이트 검색 등록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조회수를 높이고 싶다면 사이트 검색 등록을 통해 각 포털마다 검색이 되도록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포스팅을 1일 1 포스팅하고 있다 보면 어느 순간 다른 사이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칼로리 낮은 음식 20가지 [내부링크]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모두 바꿔야 하기에 다이어트는 쉽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안 먹는 다이어트는 몸에 좋지 않아 영양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고단백 저지방 음식이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포만감..

머리 아플 때 먹으면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바쁜 하루를 보내고 집에 오는 일상을 반복하다 보면 두통이 생기곤 합니다. 머리가 아플 때에는 약을 먹거나 휴식을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지만, 무엇보다 먹는 것을 잘 먹어야 합니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만..

목 아플 때 먹으면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갑자기 일교차가 커져 목감기에 걸려 삼키가 어렵고 통증이 있어 불편합니다. 목 아픈 이유는 바이러스 균에 의해 목이 아픈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물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도 잘 먹어야 빨리..

외멍내멍 테스트 콩비티아이 MBTI 테스트 정리 [내부링크]

요즘 인기 있는 성격유형검사 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 가지 테스트로 자신의 유형을 알아보는 것이 아니기 이며 내가 어떤 유형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외 멍 내 멍 테스트는 마음의..

스태그플레이션 원인과 관련주 [내부링크]

세계은행에서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을 경고하였습니다. 스태그플레이션은 돈이 가치와 경제성장률이 떨어지는 현상입니다. 우리의 생활에도 밀접하게 연관되어있기에 스태그플레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규신청 지원대상 신청기간 지급시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원에 이어 이번엔 특수형태근로종사자(특고) 프리랜서에게 생계 안정 비용을 지원합니다. 1~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이어 이번엔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200만원..

2022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자격조건, 지원금액 [내부링크]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은 코로나로 인해 취업이 어려운 청년들을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사업자에게는 인건비 지출이 부담되고, 청년들에게는 취업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탄생과 성장 및 성공요인 [내부링크]

 전 세계 지구인 55명 중명 꼴로 가입, 세계 190개가 넘는 국가의 1억 4천만 명의 유료회원을 보유한 이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바로 OTT 플랫폼 중 독보적인 기업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

주식 투자 시 꼭 알아야 할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 투자 열풍이 불며 일명 '주린이'들이 주식 투자 시장에 발을 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생소한 주식 투자 용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주식 투자 시 꼭 알아야 할 용어를 알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을 늘리기 위한 키워드 잡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여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수익이 하루 5달러도 채 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유입과 수익을 늘 기기 위한 키워드 잡는 법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및 운영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및 수익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2022년 2월에 처음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로 3개월가량을 쉬었습니다. 다시 시작한 지는 얼마 안 되었지만 수익이 조금이 나기 시작했습..

티스토리 블로그 초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개설한 경우에는 초기 설정을 해야 합니다. 글 관리, 카테고리 관리, 콘텐츠 설정, 댓글 설정, 스킨 편집 방법, 사이드바와 같이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서라면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

증여세 신고방법 신고기한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4대 의무 중 납세의 의무가 있습니다. 결혼 전 부모님이 주신 아파트에 대해서도 혹은 전세금을 주신 경우에도 세금을 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하는 증여세 신고방법, 신고기한을 알아보겠습..

2022 생계급여 자격 및 혜택 [내부링크]

생계급여는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포함된 제도입니다. 전년도에 비해 생계급여 소득인정액이 5퍼센트 이상 올라갔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인 생계급여를 신청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2022년..

2022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및 지원금액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부동산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하는 주거급여 제도가 있습니다. 소득, 주거형태 등을 고려하여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주거급여는 지원대상은 2022년 크게 확대되었..

담배 한번에 끊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새해 소망으로 1위는 금연이라고합니다. 벌써 1년에 반이 지나간 지금 금연하고 있으신가요? 담배 한번에 끊는 방법 5가지와 나에게 맞는 금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담배는 몸에 해롭기에 될 수 있으면 시작..

번아웃 증후군 증상 극복 치료방법 [내부링크]

바쁘게 살아가다 아무것도 하기 싫었던 적이 있으셨나요? 며칠 쉬어도 무기력과 피로를 느끼셨나요? 당신은 번아웃 증후군입니다. 번아웃 증후군 증상, 극복,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번아웃 증..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주휴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주휴수당 계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제로 일을 해보신 분들 이나 고용주분들도 주향수당을 정확하게 알고있지 못해 불이익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휴수당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

2022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에 취업해 2년 동안 근무하면서 300만원을 저축하면 기업과 정부에서 지원해 총 1,2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만기 후 중소기업벤처기업부의 내일채움공제 2년형, 3년형, 5년형..

실업급여 국민내일배움카드 동시 진행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세가 점차 줄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중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많은 실업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실직자들은 재취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경쟁률이 높아 취업이 쉽게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가 나빠져 회사에서 갑작스런 통보로 실직이 된 사람들에게 지원하는 정부의 정책인 실업급여, 실업자들은 실업급여 신청 시 생활비의 부담을 그나마 줄일 수있어 꼭 신청이 필요합니다. 실업급여 신청 조건..

2022년 근로기준법 개정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2년 근로기준법이 일부 개정됩니다.공휴일 연차대체제도 폐지, 임금체불 대지급금 제도 개편, 임신 근로자 유연근무제, 급여명세서 교부 의무, 휴일근로 가산수당 지급의무, 산업안전보건법 범위확대, 직장 내..

근로기준법 대상 연차규정 [내부링크]

2022년 근로기준법이 변화되었습니다, 근로기준법은 고용주, 알바, 직장인 같이 근로 중이라면 무조건 알아야 합니다. 근로기준법 적용 대상, 연차규정을 알아보겠습니다. 근로기준법이란 근로기준법은 근로자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정기신고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근로장려금은 작년 기준보다 소득기준이 높아져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자격, 지급일을 알아보겠..

[오피셜] 리버풀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 [내부링크]

겨울이적시장 때 마감시간을 놓쳐 이적하지 못한 풀럼의 포르투갈 초신성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에 성공했다. 리버풀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카르발류가 다음 여름이적이 열리는 7월 1일에 리버풀로 합류한다"고..

손흥민 득점왕 EPL 활약상 [내부링크]

2022년 5월 23일 EPL은 최종전을 가지며 시즌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머나먼 영국에서 우리나라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손흥민이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을 차지했습니다 토트넘은 시즌 초 누누 감..

불법 자동차 집중 단속 처벌 대상 및 신고포상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국토부는 5월 23일부터 6월 22일까지 불법자동차 집중 단속 기간으로 정하고 더욱 안전한 자동차 운전환경 및 시민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단속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불법자동차를 신고하는 신고자에게는 포상금..

부부의 날 아내선물 TOP 5 [내부링크]

매년 5월 21일 부부의 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부의 날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날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이뤄 가자는 취지로..

리버풀의 킹 파라오 모하메드 살라 [내부링크]

이집트의 왕자 리버풀의 명실상부한 에이스 킹 파라오, 모하메드 살라를 알아보겠습니다. 모하메드 살라 키: 175cm 몸무게 69kg 등번호: 11번 포지션: 오른쪽 윙어' 주급: 20만파운드 계약: 2023년 6월까지 모하..

여성구두 쇼핑몰 후드의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 부업에 대해 알려드리고 직접 해보며 후기를 전달한 후드였습니다. 이번에는 여성구두 전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후드의 이야기는 여성구두 전물 쇼핑몰입니다.  최근 여성구두 쇼핑..

공황장애 증상과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공황장애 진단을 받거나 의심이 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주위에 심심치 않게 진단받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많은 연예인들도 진단을 받아 활동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저도 앓고 있기에 이번 포..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오늘도 바쁜 하루를 시작해야하고 날씨의 일교차가 커 건강을 신경써야하는 요즘 아침식사를 챙겨먹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등교와 출근으로 바빠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침식사로..

노인장기요양보험 완벽정리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완벽정리 목차 노인장기요양보험이란 장기요양급여란 노인장기요양보험 급여 종류 노인장기요양보험 서비스 이용절차 노인장기요양보험 본인 부담금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 노인장기요양보험 대..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 지급과 지급일 [내부링크]

우리나라 시가총액 기준 가장 비싼 기업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 삼성전자의 주식 배당금 지급과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때 대한민국을 주식 열풍으로 만든 삼성전자는 8 만전자를 넘어 10 만..

전문건설업 면허 신규등록과 양도양수 취득방법 [내부링크]

전문 건설업 신규등록 절차와 양도양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문건설업의 면허 등록을 위한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신규등록, 추가등록, 양도양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문건설업 양도양수 취득..

삼성 갤럭시북 사용후기 [내부링크]

노트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제가 1년정도 사용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입니다. 제가 구입했을 때에는 200만원 초반에 구매를 하였는데..

허언증 증상 치료방법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허언증이란 허헌증은 스스로가 없는 일을 있는 것 처럼 만들어내거나 있었던 일도 과대포장해 부풀려 남들에게 관심을위해 거짓말 하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사람은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유래는 공상허언증에..

쌍용차 신차 토레스 [내부링크]

이번 쌍용차 프로젝트 J100인 신차 이름을 토레스(TORRESS)를 확정지어 출시에 앞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7월을 목표로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는 토레스를 알아보는..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및 대상자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하는 달입니다. 2021년 수익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신고하지 않는 경우 무거운 가산세를 내야할 수도 있습니다. 신고 대상은 이자, 배당금, 근로 등 소득이 있는..

리버풀의 슈퍼크랙 사디오 마네 [내부링크]

세네갈을 아프리카네이션스컵 우승으로 이끈 리버풀의 슈퍼크랙 사디오 마네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디오 마네의 어린 시절 사디오 마네는 1992년 4월 10일 태어난 사디오 마네는 세네갈 남부에서 태어났다. 사디..

미국의 팁문화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국에는 한국과 다른 문화가 정말 많습니다. 그 중 제가 소개할 문화는 미국의 팁문화입니다. 미국여행을 갈 때 팁 문화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얼마를 줘야할지, 어떻게 줘야하는 건지 잘 모르시는 경..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여러가지 제도를 청년들을 위해 시행하고 주거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주관하여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청년들을 위한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청년전세자금 대출 종류와 신청자격 [내부링크]

청년들을 위한 전세자금대출 종류와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청년전세자금대출이 있을까요?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청년들이 주거비용 부담을 줄이고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정부..

리버풀의 최초의 동아시아 선수 일본의 미나미노 타쿠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리버풀의 최초의 동아시아 선수 일본의 미나미노 타쿠미를 알아보자 동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리버풀에 입단하여 많은 관심을 끌었던 일본의 축구국가대표팀 공격진을 책임지고 있는 컵대회의 남자 미나미노 타..

공공전세주택 입주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5월 16일부터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지역 공공전세주택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소득과 자산기준 없이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4월 28일 LH에서 2022년 1차 공공전세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를 시작으..

뇌졸중 전조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뇌졸중은 한국 질환 사망원인 1위 차지할 정도로 높은 빈도로 발생합니다. 뇌졸중의 골든 타임은 3시간입니다. 후유증을 줄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3시간 내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 위험한 질환인 뇌졸중을 알..

스페인 수비 미래 파우 토레스 [내부링크]

빅클럽과의 꾸준한 링크 라리가 TOP 5 중앙 수비수, 스페인의 미래 비야레알의 핵심 센터백인 파우토레스를 알아보자 스페인과 비야레알에서 핵심 수비수로 자리를 잡고 있는 꾸준히 빅클럽들의 관심을 받는 파우..

심근경색 초기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호흡곤란 증상이 있다고요? 갑자기 피곤해진다고요? 우리의 몸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질환인 심근경색,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가슴이 아픈 통증이 있다, 그 통증이 가슴 정중앙에서 약간 좌측..

리버풀의 새로운 창 콜롬비아 특급 루이스 디아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리버풀의 새로운 창 콜롬비아 특급 루이스 디아스를 알아보자 콜롬비아와 리버풀을 이끌 새로운 공격의 창 특급 윙어 콜롬비아 로벤이라고 불리우는 루이스디아즈는 1997년 1월 13일 콜롬비아 바란카스에..

우리 몸을 위협하는 협심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위험한 질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심근경색의 전 단계인 협심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협심증이란? 협심증은 다른 장기들처럼 심장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동맥인 관..

아동 ADHD 원인과 증상 ,확인방법 [내부링크]

주의력이 산만하거나 집중하기 어려워 하는 아이들을 보며 ADHD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ADHD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 ADHD ADHD는 아동기에 많이 나타나는..

성인 ADHD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매사에 집중이 잘 안되고 무기력한 경우, 일을 앉은 자리에서 끝낸 적이 없는 경우, 음식 주문 등 일상적인 생활 뿐만 아니라 일을 하면 5분도 집중 못하는 경우에 성인 ADHD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성인 ADHD..

분노조절 장애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분노조절장애 이 분노조절장애의 원인과 정확한 증상은 무엇이있는지 치료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노조절장애 분노조절장애는 간헐적 폭발성 장애라는..

PTSD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많이 들어보셨고 많이 사용해보셨을 문장 "아 나 ptsd 올 것 같아" 이 밈의 ptsd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영어로 되어있고 제대로 된 설명이 없어 이게 무슨 의미일지 궁금합니다. 같이 알아보도록 합..

폐쇄공포증(폐소공포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한번쯤 겪어보거나 직접 봤을만한 폐쇄공포증(폐소공포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폐쇄공포증(폐소공포증) 폐쇄공포증(폐소공포증)은 닫히거나 좁은 공간에 있을때 극도의..

사회 공포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사회공포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사회 공포증의 특징과 원인, 증상, 치료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사회 공포증 인간은 사회적 동물입니다. 사회적 동물인 만큼 상황을 대처하는 능력을..

조울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양극성 장애)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한번쯤 겪어보거나 직접 봤을만한 조울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조울증 (양극성 장애) 조울증은 기분장애의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라고 합니다. 기분이 들뜨는 조증이 나..

첼시 인수 새로운 구단주 LA다저스의 보엘리 [내부링크]

첼시FC의 클럽 인수 합의 그 주인공은 LA다저스 공동 소유주 보엘리 첼시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토드 보엘리, 클리어레이크 캐피털, 마크 월터, 한스조어그 위스가 이쓰는 새로운 구단주가 클럽인수에 합의했음..

강박증 종류 및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까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한번쯤 겪어보거나 직접 봤을만한 강박증 종류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강박증 본인의 의지와 무관하게 어떤 생각이나 장면이 떠올라 불안해지고 그 불안을 없애기 위해서 어..

흑인문화 Thug 문화 떠그 문화 thug life는? [내부링크]

많은 흑인문화가 있지만 호미 문화와 같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문화 중 하나인 thug 문화 떠그문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때 밈으로도 유행을 했던 thug life 그때 thug가 이 문화를 뜻하는 말입니다...

무서운 정신 질환 조현병 원인,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서운 질환 조현병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봐요 조현병을 가진 환자들의 범죄로 인하여 조현병 환자들에 대한 인식이 좋지만은 않은 상황입니다. 불안장애와 대인기피증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조현병으로도..

대인기피증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10명 중 3명은 겪는다는 대인기피증, 만만히 보면 안됩니다. 대인기피증은 타인과 만나기를 꺼리고 회피하고 과거 사회에서 생긴 트라우마로 인해서 생긴 증상일 수도 있고, 선천적으로 생긴 증상이라고 합니..

온라인 부업 시작 스마트 스토어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개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 부업에 대해 알려드리고 직접 해보며 후기를 전달한 후드였습니다. 제가 이번에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을 개설하여 오랜 기간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후드의 이야기 스마트스토어..

현대인을 괴롭히는 불안장애 원인과 증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불안 현대인을 괴롭히는 불안장애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봐요!!  불안장애 의심되시는 분들은 얼른 병원에 가셔서 치료 받으시면 좋을 듯 해요 불안장애란 불안장애 이유없이 불안하고 불안의 정도가 지나친..

구글 에드센스 승인 방법 [내부링크]

제가 블로그 활동한지 2주도 채 되지 않아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다고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저는 2번 만에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되어 여러분들께 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운..

EPL 5인 교체 제도 영구화 논의 중 [내부링크]

EPL 프리미어리그의 교체제도의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기존 강행하던 3인 교체에서 5인교체로 영구화를 추진 중인 상태이다. 3월 3일 IFAB 연례 총회에서는 다양한 규정에 대한 논의가 진행된다. 프리미어리그..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BEST 10 2편 [내부링크]

다 알려드리지 못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수익 창출 5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6. 사진 판매 내가 찍은 사진이 돈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잘 찍은 사진 하나가 평생 연금으로 들어 올 수도 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결승에서 살라 마네 격돌 [내부링크]

아프리카 네이션컵 결승전에서 리버풀의 공격 핵심 이집트와 살라와 세네갈의 마네가 격돌한다. 네이션스컵 차출로 리버풀에서 빠져있는 두 선수는 조국을 결승전으로 이끄는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부카요 사카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최근 아스날FC의 부카요 사카를 지켜보고 있는 많은 클럽들이 생겼다는 보도가 나오기 시작했다. 부카요 사카는 2001년의 아스날 유스 출신의 어린 선수로 ‘소년가장’이라는 별명으로 에밀 스미스 로우, 마르티..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BEST 10 1편 [내부링크]

요즘 나날이 부수입을 창출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20~30대 최대 관심사이기도 하고 또한 은퇴하신 분들께도 관심이 있는 주제이기 않을까 싶습니다. 저 또한 부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많은 부업을 하고..

흑인들의 ‘호미’ 문화 [내부링크]

여러 나라에 뿌리를 내린 흑인들의 문화는 정말 다양합니다. 그 중 제가 소개할 문화는 흑인의 ‘호미’ 문화입니다. 영어로는 HOMIE라고 하고 힙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법한 익숙한 단어..

대한민국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내부링크]

설 선물이 대한민국에 도착했다. 대한민국이 시리아를 제압하며 8차전 6승 2무 0패로 10회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한 15번째 나라이며 아시아에서 2번째로 월드컵 진출을 확정..

리버풀, 카르발류 영입 무산 [내부링크]

리버풀은 풀럼의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을 이적 시장 마감일 시간이 촉박해 계약을 완료하지 못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까지 인스타그램에 "HERE WE GO"를 외쳐 리버풀의 팬들은 파비오 카르발류의 합류에 대..

미래 잠재력 기업 두 번째 이야기 쇼피파이 [내부링크]

미래의 잠재력 기업 그 두번째 이야기로는 아마존의 새로운 대항마로 떠오른 캐나다 기업 중 시가 총액 1위 쇼피파이입니다. 쇼피파이는 캐나다 오타와에 본사를 두고 온라인 쇼핑몰 설립과 운영 업무를 지원하..

[오피셜] '손흥민 친구' 델레 알리 에버튼 이적 [내부링크]

토트넘의 델레알리가 새로운 구단을 찾아 이적한다. 델레알리는 하부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토트넘으로 영입이 되었으며 토트넘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이는 듯 했으나 기량 하락으로 인해 출전 기회를 보장 받..

[오피셜] 브라이언 힐 발렌시아 임대 [내부링크]

스페인의 미래로 불리고 있는 브라이언 힐이 토트넘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다시 스페인 무대로 떠났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의 멘트와 함께 "발렌시아는 스페인 출신 윙어 토트넘의 브라..

리버풀 풀럼의 카르발류 영입 시도 [내부링크]

이적시장 마지막 날 리버풀은 또 한 명의 선수 영입을 시도했다. 그 선수는 풀럼의 카르발류이다. 리버풀은 2022년 6월 FA 자격을 얻어 팀을 떠날 것으로 전망되는 풀럼의 유망주인 ‘파비우 카르발류’의 영입을..

[오피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반더비크 에버튼 임대 [내부링크]

아약스를 유럽챔피언스 준결승으로 이끈 주역 중 한명인 도니 반 더 비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을 떠났지만 출전을 보장받지 못해 에버튼으로 임대를 떠난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

[오피셜] 토트넘 로드리고 벤탄쿠르 영입 [내부링크]

이번 겨울이적시장 토트넘은 데얀 클루셉스키로 만족하지 못하는 모양이다. 또 한명의 유벤투스 미드필더인 우루과이의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영입했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의 멘트와 함께..

[오피셜] 유벤투스 데니스 자카리아 영입 [내부링크]

유벤투스는 2명의 미드필더를 보내고 스위스 출신의 데니스 자카리아를 영입했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의 멘트와 함께 "유벤투스는 스위스 출신 미드필더 뮌헨 글라드바흐의 데니스 자카리..

[오피셜] 토트넘 데얀 클루셉스키 영입 [내부링크]

수 많은 거절을 당한 토트넘이 드디어 겨울이적시장 첫 영입을 성공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벤투스의 '스웨덴 초신성' 데얀 클루셉스키이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의 멘트와 함께 "토트..

[오피셜] 리버풀 루이스 디아즈 영입 [내부링크]

리버풀이 겨울이적시장 공격수 영입에 성공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포르투fc의 '콜롬비아 특급 윙어' 루이스 디아스 영입 소식이다.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특유의 멘트와 함께 "리버풀은 콜롬비..

'세미프로' 선수에게도 거절당한 토트넘 [내부링크]

이번 겨울이적 토트넘은 굴욕의 대상이다. 제안을 해도 거절만 당한 토트넘은 더 큰 충격을 받았다. '세미프로' 선수인 잉글랜드 '7부 리그' 소속 공격수 올리 태너에게 제안했지만 개인 협상에 실패하며 최종 이..

스페인어 델레B1 시험 준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설날 연휴 및 주말이여서 자격증 공부를 해볼까해요. 제가 할 자격증 공부는 스페인어 델레(DELE) B1 입니다. 스페인어 DELE시험은 전세계적으로 시행하고 있고 스페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

앱테크 출석체크로 코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앱테크 해보기는 출석체크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암호화폐는 미래가치가 좋기 때문에 코인을 받으면서 재테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찾아보던 중 할 수 있는 방법이..

리버풀, 미나미노 방출 예정 [내부링크]

포르투 fc의 '콜롬비아 특급' 루이스 디아스의 리버풀 이적이 기정사실화 되었다. 그 소식에 웃지못할 선수가 있었다. 바로 미나미노 타쿠미였다. 미나미노 타쿠미는 잘츠부르크에서 보여준 많은 활동량과 축구지..

토트넘, 콘테 감독 체제 첫 영입 근접 [내부링크]

토트넘이 콘테 감독 선임 이후 첫 영입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그 영입의 주인공은 스웨덴의 신성 ‘데얀 클루셉스키’이다. 영국 ‘디 애슬래틱’은 28일(한국시간) “토트넘이 유벤투스의 공격수 데얀 쿨루셉..

미래 잠재력 기업 첫 번째 이야기 로블록스 [내부링크]

미래의 잠재력이 무한한 기업  그 첫번째 이야기로 요즘 핫하고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할 메타버스 세계의 선두주자 로블록스입니다.   여기서 메타버스란 메타버스는 가상을 뜻하는 메타(meta)와 세..

앱테크 설문조사 앰브레인 패널파워 [내부링크]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이자 사이트인 앰브레인 패널파워 4일 동안 이용해본 후기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제가 먼저 경험해보고 알려드립니다. 엠브레인 메인화면입니다. 4일차 수익 6250원입니..

울산 현대 이동준 헤르타 베를린 이적 임박 [내부링크]

울산 현대의 이동준이 독일 명문구단 헤르타 베를린으로의 이적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현지매체에 따르면 헤르타 베를린은 기대보다 낮은 순위와 공격진의 결정력 부족과 이탈로 울산현대의 이동준을 즉시전력감..

'콜롬비아 특급' 공격수 루이스 디아즈 리버풀로 이적하나 [내부링크]

리버풀은 '콜롬비아 특급' 공격수 포르투FC 루이스 디아즈의 영입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리버풀은 오랜기간 동안 제대로 된 공격수 영입이 없어 공격진의 뎁스 문제가 많은 팀었다. 마네와 살라가 아프리카 네이..

비트코인 수익 기초 1편 [내부링크]

비트코인 선물 거래로 5분 만에 20퍼센트 수익을 낸 방법을 공개해볼까합니다. 비트코인 차트 공부를 하면서 따라하다가 우연히 20퍼센트 수익을 낸 걸 수도 있습니다. 모든 분들의 수익을 보장하지는 못합니다...

앱테크 슈퍼투데이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돈 버는 퀴즈!! 앱테크 슈퍼투데이를 실제 해보고 알려드리는 후기입니다. 직접 해보고 알려드리는 후기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에게 남겨드립니다. 슈퍼투데이 추천인: S666328..

'미남 공격수' 홀란드 위해 바르셀로나 지분 매각 [내부링크]

바르셀로나는 레알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등 유수 클럽에게 홀란드를 뺏기지 않기 위해 지분 매각까지 고려 중인 상황이다. 엘링 홀란드는 음바페와 함께 축구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축구 재능이다. 엘링 홀란드..

앱테크 설문조사 패널나우 [내부링크]

앱테크 설문조사 해보기 3탄입니다. 직접 해보고 알려드리는 후기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이번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은 패널나우입니다. 패널나우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앱테크로 설문조사를 하면 일..

라니에리 경질한 왓포드, 최고령 감독 선임 [내부링크]

소방수로 투입된 레스터시티의 우승을 이끌었던 라니에리 감독을 성적부진의 이유로 경질하였다. 왓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이 호지슨 감독 선임을 새로운 감독으로 임명했다. 왓포드는 현재 승점 14점, 1..

니콜라스 쥘레 시즌 종료 후 FA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의 센터백 니클라스 쥘레는 시즌이 끝나면 바이에른이 떠날 것이다. 쥘레는 195cm의 상당한 피지컬 조건을 가진 독일의 중앙 센터백 자원이다. 니콜라스 쥘레는 큰 몸집과는 다르게 발이 빠른 수비수..

클롭 감독 계약 종료 후 리버풀 떠나나.? [내부링크]

2015-2016 시즌부터 리버풀 감독 클롭은 리버풀과의 계약이 2024년 종료된다. 2024년 계약 종료 후 리버풀을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버풀은 2010년대 들어서 심각한 성적부진을 겪게 되고 도르트문트의 감독..

'오일 머니' 뉴캐슬 브루노 기마랑이스 영입 합의 [내부링크]

최근 뉴캐슬를 인수한 사우디 국부펀드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트리피어, 우드에 이어 올림피크 리옹의 브루노 기마랑이스의 영입 합의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뉴캐슬과 올림피크 리옹..

황소 황희찬 울버햄튼 완전 영입 [내부링크]

황희찬이 울버햄튼으로의 완전 영입이 성사되었다. 오늘 한국시간 26일 울버햄튼은 황희찬의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했다. 황희찬의 1년 임대 이적으로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하였다. 완전영입 이적료 옵션으로는 약..

K리거 출신 오르샤 EPL 이적설 [내부링크]

오르샤는 전남과 울산에서 활약한 K리거 외국인 선수이다. 오르샤는 2015시즌에 HNK 리예카에서 전남 드래곤즈로 임대 이적했다. 데뷔 시즌 9골 7도움으로 전남 드래곤즈로의 완적 이적이 확정되었다. 2016시즌엔..

프랑크 케시에 토트넘 이적 거부 후 바르셀로나와 구두 합의 [내부링크]

AC밀란의 프랑크 케시에는 지난 24일 AC밀란과 토트넘의 구단 간의 합의하였으나 프랑크 케시에는 토트넘의 이적제의를 거절하였다. 오늘 한국시간 26일 프랑크 케시에는 바르셀로나와의 구두 합의 소식이 들려왔..

카카오뷰 수익 뉴스픽 파트너스 [내부링크]

카카오뷰 수익 정산을 위해서는 친구 100명이 필요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100명을 모으는 거부터 어려움이 있으실겁니다. 수익 정산까지 오래 기다려야 되는 번거로움이 생겨 카카오뷰를 하지 않게되는..

카카오뷰 만들기 친구추가 100명 [내부링크]

뷰에디터가 될 준비가 되셨나요? 창작센터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내 창작채널이 나옵니다!! 저는 카카오뷰 채널을 두 개를 개설해놓은 상태입니다 하나 더 추가로 채널을 개설해보겠습니다!!! 채널은 여러..

카카오뷰 하는법 [내부링크]

요즘 핫한 부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카카오뷰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카카오톡에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카카오 뷰(View)’ 2021년 8월에 출시를 하였습니다. 저도 유튜브를 보고 최근에 알게..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공부하기 [내부링크]

요즘 취업도 어렵고 기술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자 자격증입니다. AI나 빅데이터 산업이 뜨고 있고 일자리도 많고 무엇보다 연봉이 높아서 공부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데이..

앱테크 설문조사 유쥬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앱테크 설문조사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해볼 설문조사는 우쥬테스트란 곳에서 해보려고 합니다. 우쥬테스트도 앱테크 설문조사 사이트로 유명하다고 하기도 하고 수익도 꽤 괜찮다고 들어서..

리버풀이 윙어 영입 관심.. [내부링크]

리버풀은 PSV 아인트호번의 코디 각포를 관심에 두고 있다. PSV는 그를 보낼 의사가 있으며 이적료를 높일 계획이다. 맨체스터 시티도 영입전에 참가하였며 리버풀과 함께 이적을 문의 했다고 알렸다. 코디 각포..

"학교 2013"으로 인연이 되어 곽정욱 박세영.. 2월 결혼 [내부링크]

KBS 드라마 "학교 2013"에서 만난 두 사람은 몇년 간의 우정을 쌓아오다 몇년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은 2022년 2월 중순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어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앱테크 설문조사 해보기 오베이 ,패널파워, 헤이폴 [내부링크]

요즘 부쩍 재테크의 관심이 많아졌어 주식도 해보고 코인도 해보았는데 수익이 좋지 못해서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부업을 찾다가 앱테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앱테크 중 설문조사를 해보았어요. 이번 설문..

{2021-2022} 리버풀 리뷰 [내부링크]

중원 엔진인 티아고 파비뉴 헨더슨 등 주축 선수들의 부상과 코로나로 신음하던 리버풀모하메드 살라와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의 활약으로 전반기 3위 마감했으며 잉글랜드 팀 최초로 챔피언스 리그 6전 전승 이..

산재보험 완벽정리 [내부링크]

산재보험이란 산재보험은 산업재해보상보험의 준말로 근로복지공단에서 관리하는 공적보험입니다. 대한민국의 5대 보험에는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장기요양보험, 산재보험이 있습니다. 고용 시 필수..

소상공인 600만원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자 최대 1000만원 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 어제인 5월 30일부터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손실규모와 조건에 따라 최소 6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어 신청방법과 신청 대상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

원숭이두창 관심경보 발령 원숭이두창 증상 관련주 [내부링크]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가 최근 아시아까지 상륙하여 또다시 바이러스에 대해 공포심을 심어주었습니다. 우리나라 방역당국은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병 위기 경보 관심을 발령했습니다. 현재 원숭이 두창 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인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이 5월 30일 부로 시작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최소 6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급되니 신청 방법과 지급대상을 확인하여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드셨던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1차와 2차에 이어 3차까지 지급이 확정되어 최소 600만 원에서 최대 1000만 원까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증상 관련주 국내 편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원숭이 두창 확산이 이어지고 있으며 뉴욕주에서는 마스크를 쓰기를 권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을 넘어 아시아인 중동까지 전파되어 한국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숭이 두창..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관련주 완벽정리 [내부링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가 영국을 넘어 미국에도 상륙하여 뉴욕시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원숭이두창 바이러스는 중동까지 전파되어있는 상황입니다. 그에 따라 관련주들..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증상과 한국 [내부링크]

최근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가 확산세가 심각합니다. 벌써 중동까지 상륙한 원숭이두창 증상과 한국의 상황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 두창이란 아프리카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바이러스로 인간에게 전파되면 발진,..

지구촌 평균수면 감소 [내부링크]

어떤 이유로 인해 지구촌 평균수면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그에 따라 우리의 생활에도 악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이유로 지구촌 평균 수면 시간이 감소했으며 악영향은 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구촌 평균 수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 신청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정부 규제와 영업제한으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에게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 원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1차와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많은 분들이 받지 못했습니다. 이..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원인 증상 관련주 [내부링크]

아프리카에서 첫 발견된 희귀 바이러스로 알려진 원숭이두창 바이러스는 영국에서 5월 초 첫 확진자가 나온 후 유럽으로 퍼져있던 바이러스가 미국으로까지 확산되었습니다. 캐나다를 다녀온 남성이 확진 판정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지급시기 600만원 [내부링크]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600만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신청방법과 지급시기, 지원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오늘 16일 국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코로나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현재 코로나 19 확진자 수 및 백신 접종 현황 [내부링크]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시작하여 전세계를 2년 동안 마비시킨 코로나 19가 끝을 보이며 정부에서는 모든 거리두기와 영업 제한 시간을 해제하였고, 실외 마스크 미착용 또한 가능하게 되어 코로나 확진자가..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조성민 장가현 합류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3에 조성민 장가현이 세번째 이혼 부부로 합류한다. 조성민 장가현은 20대 초반에 만나 사랑을 시작해 연애 기간 동안 매일 만날 정도로 열렬히 사랑했던 그들이 20년 간의 결혼 생활을 끝으..

이재명 후보 경기도 표심 잡으러 공약 내세워 [내부링크]

이낙연 후보의 지지, 경기도 맞춤형 공약 제시 대선이 43일 앞으로 다가온 지금 이재명 후보는 도지사를 했던 경기도를 방문하여 전방 유세를 펼쳤다. 이재명 후보의 강점 중 하나인 경기도지사 출신을 활용하여..

컴알못의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신학기 노트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제가 1년정도 사용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3월이면 학기를 새로 시작하기 때문에 노트북 하나 장만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실제로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