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ic의 등록된 링크

 hoo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안산목디스크 깨질듯한 겨울철 두통 느껴진다면 [내부링크]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경험은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을 만큼 매우 흔하게 발생되는 증상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이러한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낮은 기온으로 인해 신체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면서 뇌로 향하는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흔히 알고 계시는 편두통이 바로 여기에 포함됩니다. 관자놀이와 옆머리 부근에서 통증이 생긴다면 안산목디스크를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만약 뒷목을 중심으로 뒤통수에 욱신거리는 통증이 생긴다면 이는 경추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최근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업무를 보거나 바르지 못한 자세로 스마트폰이나 PC등을 사용하는 경우 거북목과 일자목 등을 유발하는 사례들이 증가하고 있어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변형된..

안산척추병원 몸의 기둥에 발생하는 척추관협착증 [내부링크]

외부의 크고 작은 충격을 온전히 감당하면서도 평생에 걸쳐 체중까지 지탱하는 척추! 과연, 몸의 기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기능을 맡고 있죠? 이렇다 보니 척추는 20대 초반부터 서서히 노화가 시작돼 안산척추병원을 찾아야 하는 다양한 질환들에 쉽게 노출되곤 합니다. 이 가운데 가장 높은 발병률을 자랑하는 질환은 허리디스크와 더불어 척추관 협착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더욱이 근래 본격적인 인구 고령화가 시작되면서 퇴행성 척추 질환의 유병률이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척추관 협착증에 대한 올바른 이해 역시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척추관 협착증은 척추 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는 신경 통로인 '척추관'이 좁아지면서 신경을 자극, 통증과 여러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인데요. 허리디..

안산정형외과 관절염 치료은 다양해요 [내부링크]

우리가 편하고 걷고 뛰는데 꼭 필요한 무릎은 무릎관절의 내부 및 주변부는 여러 인대와 근육, 힘줄들이 구성하고 있기에 안정적일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연골은 일종의 물렁뼈로 무릎 관절, 위 아래 뼈의 충격완화를 하여 부상의 위험을 낮추고 더욱 탄력적인 활동을 하게 해주는 중요한 조직입니다. 또한 이러한 무릎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대표적인 질환인 퇴행성관절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는 퇴행성이라는 말 때문에 흔히 나이가 들면 생기는 질환 혹은 나이 탓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이는 엄연히 잘못된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 관절 내 연골이 점차 손상되면서 염증발생이 가속화됩니다. 그러나 꼭 시간의 흐름으로 인한 노화로만 이러한 퇴행성관절염이 찾아오는 것이 아니며 뼈와..

안산신경외과 허리통증을 완화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신경외과 안산튼튼병원입니다. 척추는 신체의 중심이자 기둥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한 번 통증이 생기면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척추는 26개의 뼈로 이루어져 있어 그 사이 사이에 척추 원판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 뼈의 앞과 뒤쪽 사이에는 뇌에서 시작하여 하체로 내려가는 신경이 지나가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는 신경을 보호하는 역할을 함께 하고 있으며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척추는 그만큼 퇴행 과정도 빠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평소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허리디스크와 같은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고령자에게 많이 발생하는 이 질환은 추간판탈출증이라고도 불리며 고령화로 접어든 만큼 많은 분들께서..

안산허리디스크 통증을 아직도 참으세요?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는 고질병이라 불리는 질환들이 있습니다. 주로 목이나 허리에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운동부족이나 안 좋은 자세가 습관화되면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허리는 신체의 기둥이라 불리며 중심을 잡아주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문제가 생기거나 통증이 나타나면 일상에 큰 불편함이 따라오게 됩니다. 허리는 통증 정도에 따라 오랜 시간 앉아있기 힘들어지며 학업이나 일에도 집중이 힘들어져 불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증상으로 허리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더라도 '괜찮아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쉽게 넘어가거나 방치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통증이 더 심해지면서 버티기 힘들어질 때 안산허리디스크 병원을 찾아 척추 질환을 진단 받고 계십..

안산목통증 발생시키는 질환들 [내부링크]

최근에는 목이나 허리에 통증을 느끼며 병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특히나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디스크 환자분들의 경우 중장년층 뿐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매년 젊은층에서 나타나는 디스크 환자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목통증을 유발하는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량으로 인하여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인데요. 이는 전자기기 자체의 문제보다는 이를 사용할 때의 자세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오랜 시간 허리를 구부린 상태를 유지하거나 다리를 꼬는 자세, 목을 앞으로 기울이거나 빼는 자세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자세들은 계속해서 쌓이고 쌓이면서 척추와 경추, 골반뼈에 가해지는 부담을 증가시키게 됩니다. 또 안산목통증은 거북목과 ..

안산오십견 어깨를 많이 사용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오십견 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노화가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중장년층이 되면 신체 여러 곳에서 뚜렷한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중 퇴행 때문인 대표적인 어깨질환으로 '오십견'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질환의 정확한 진단명은 유착성관절낭염 및 동결견입니다. 50대 이상에서 발생률이 높고 발병하면 어깨가 얼어붙는 것처럼 움직일 수 없다고 하여 오십견과 동결견으로 주로 불립니다. 오늘은 오십견의 증상과 어떤 치료법이 있는지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오십견이란 무엇일까요? 어깨관절을 이루는 조직 중에서 회전근개 관절 활액막, 상완이두근 및 주위 조직을 침범하는 퇴행성 변화의 결과로 염증과 통증이 발생하고 심한 운동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동결..

안산허리디스크 부담이 적은 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허리디스크 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간혹 다리가 저리거나 욱신거리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엉치부터 발끝까지 다리 저림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면 혹시 허리에 어떤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일단 다리가 저린다는 느낌이 좀 더 구체적으로 어떤지 알아보아야 하는데, 쥐가 나는 것처럼 혹은 감각이 무뎌지는 것, 기분 좋지 않은 느낌 등 굉장히 주관적인 성격을 띠는 증상이기 때문에 여러 정밀 검사를 실시하는게 원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또 이러한 증세가 나타난다면 가장 먼저 의심해볼 수 있는 질환으로는 허리디스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크라고 불리는 추간판탈출증은 디스크라고 구조물 내부에 있는 점액질의 물질이 외부로 돌출하여 신경을 누르는 증상을 말합니다. 그래서..

안산척추관협착증 비수술 경막외신경성형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척추관협착증 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허리통증을 겪어보신 분들은 허리통증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아실 것입니다. 심한 경우 숨쉬기도 곤란할 정도인데요. 허리가 아프다고 무조건 디스크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증상에 따라 허리 질환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히 허리디스크와 척추관협착증을 많이 헷갈리시는데요. 두 질환 모두 허리통증을 경험한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증상으로 통증이 오는지 정확하게 알아두고 의심될 만한 신호가 보인다면 정확하게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받고 치료를 초기에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많이 헷갈리시는 허리디스크와 척추관협착증 두 질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허리디스크의 원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크게 3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안산신경외과추천 척추압박골절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척추관절 치료 잘하는 안산신경외과추천 합니다. 평균 수명이 대폭 연장되면서 어느덧 고령화 사회로 진입했지만, 신체 노화에 따른 여러 질병이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골다공증성 척추 압박골절의 발병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전체 골다공증성 골절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척추압박골절은 60대 이상의 고령 인구의 경우 미세한 충격에 의해서도 척추가 골절되는 문제를 유발, 빠른 안산신경외과추천 치료가 급선무입니다. 특히 60대 이상 여성 인구의 경우 10명 중 1명이 골다공증 환자에 해당할 만큼 여성 노년층들 사이에서 골다공증 발병률이 매우 높다고 알려져 있죠. 이 때문에 노인 환자라면 더더욱 척추압박골절 발생 위험에 제대로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산물리치료 발목염좌로 통증이 계속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물리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매일 사용하고 있지만 비교적 관리가 소홀한 부위로 '발'을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발을 기본적인 보행부터 체중을 받쳐주고 있기 때문에 손상이나 퇴행이 오기 쉬운 부위입니다. 또한 평소 스포츠를 좋아하신다면 발목통증이 빈번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발목에서 나타날 수 있는 질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발목염좌가 대표적입니다. 움직임이 많으면 많을수록 발목에는 알게 모르게 압박이 가해지게 됩니다. 우리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도록 도와주며 잦은 충격이나 외상이 가해질 경우 다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발목에 염증이 생기게 되면 통증이 생기면서 불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염좌는 흔히 발을 삐거나 삐끗했다는 표현을 사용할 수 ..

안산척추병원 골다공증 검사 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척추병원 안산튼튼병원입니다. 최근 대구경북 낮 최고기온이 20도를 웃도는 날이 나오는 등 겨울이 뒤로 물러나는 느낌입니다. 아침 출근길은 여전히 찬 기운이 느껴지지만, 낮 시간대는 반소매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런 날씨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활발하게 움직이고 싶게 만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봄철에는 겨우내 움직임이 줄었던 상태에서 갑작스러운 야외 활동 때문에 척추질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야외 운동으로 허리를 다치거나 준비가 덜 된 외출로 부상이나 디스크가 재발하는 경우가 적지 않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봄철 뜻하지 않은 외상과 척추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 봄철 척추 건강 관리법 등에 관심을 둬야 하는 이유입니다. 오늘은 척추압박골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골다공증의 위험이..

안산손목통증 찌릿찌릿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이 지나도 손목통증이 계속 지속되고 찌릿찌릿 통증이 계속된다면 안산손목통증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손을 쓰지 않는 일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일상적인 일을 하다 갑자기 손목 통증을 느꼈을 때 있으신가요? 집안일, 업무 또는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등의 여러 가지 일상생활들은 손목에 부담이 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평소 통증이 계속되신다면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고 치료방법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 앞쪽 피부밑 뼈와 인대에 의해 형성된 통로가 좁아지거나 압력이 증가하여 정중신경을 압박하여 손 저림, 통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안산신경외과 목디스크 비수술로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디스크 치료 잘하는 안산신경외과입니다. 최근에는 잘못된 습관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젊은층에서 자주 나타나고 있어서 목 관리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이러한 스마트폰이나 PC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거북목증후군이나 일자목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증상들을 가볍게 여기거나 내버려두면 목 주변 통증 뿐만 아니라 두통을 유발하기도 하고 목디스크로 이어지기도 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목디스크와 비수술 치료방법인 신경성형술과 고주파수핵감압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목디스크는 목뼈 사이의 디스크가 빠져 나오거나 뼈의 조직이 목으로 지나가는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목디스크는 경추의 뼈 사이에 존재하는 디스크 수핵이 외부로 돌출되면서 신경조직을 압박해 통증을..

안산정형외과 발바닥이 계속 아프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정형외과&신경외과 안산튼튼병원입니다. 요즘 날이 좋다보니 걷거나 등산을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래 걸어서 발바닥이 아플수도 있지만 이유없이 발바닥통증을 느끼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혹시나 혈액순환 문제인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어났습니다. 발은 우리 몸의 체중을 고스란히 느끼고 있는 신체부위인 만큼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무지외반증이나 발목염좌 등에 대해서는 흔하게 많이 알고 계실 것 입니다. 그런데 족저근막염이라고 하여, 일반인들에게는 흔하지 않은 질병이 있는데요. 흔한 질병은 아니지만 발에 통증을 유발하는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족저근막염의 경우는 말그대로 족저근막의 부분에 염증이 생기게 되면서 발에 통증을 유발하여, 보행시 어..

고잔동정형외과 팔꿈치터널증후군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고잔동정형외과 팔꿈치통증 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온종일 책상에 앉아 pc로 일하는 직장인은 목이나 어깨, 팔 등 상체에 통증을 자주 느끼게 되는데요. 팔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 목디스크나 엘보 질환을 먼저 의심하는데, 만약 새끼손가락에도 저릿저릿한 통증이 있으면 팔꿈치 신경이 손상된 팔꿈치터널증후군일 수 있습니다. 팔꿈치터널증후군 들어보셨나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많이들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팔꿈치터널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팔꿈치터널증후군은 흔히 알고 있는 '손목터널증후군'과 비슷한 질환입니다. 우리의 신체 부분들 중에서도 팔에는 다양한 신경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팔에는 철골 신경, 정중신경, 요골신경이 분포해 있는데 척골신경은 터널이라 표현할 수 ..

안산무릎통증 줄기세포로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무릎통증 치료 잘하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2족 보행을 하는 사람은 신체 특정상 체중의 전달은 물론이며, 운동이 가능하도록 계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무릎관절은, 종아리와 허벅지를 연결해주는 관절입니다. 손가락마디나 어깨 관절에서도 관절염은 발생할 수 있지만, 노인성 질환을 보면 대체로 관절염의 질환은 무릎에서 더욱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퇴행성관절염의 경우는 뼈와 뼈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바깥의 충격을 흡수하여 연골이나 활액막 등에 이상이 발생하여서 통증이나 붓기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보통 부종이나 통증의 경우는 안산무릎통증 병원의 정밀한 검사를 통해서 진단을 내려보면 대체적으로 신체의 일종 염증 증상의 반응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활을 하기 위해서 걷고, 뛰는 ..

안산신경외과 강직성척추염 척추가 굳기 전에 [내부링크]

강직성척추염, 척추가 꼿꼿하게 굳기 전에 조기 치료 중요 "허리가 아파서 병원을 찾았는데, 척추 뼈가 굳어간데요!" 직장인 A씨는 최근 강직성척추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평소 허리나 엉덩이 통증이 심해 허리디스크인가 하고 안산신경외과 병원을 찾았는데 뜻밖의 진단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이처럼 강직성척추염은 요통 환자들이 두려워 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정확히 어떤 병인지 잘 모르더라도 '강직'이라는 단어가 직관적으로 환자의 두려움을 크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마다 강직성척추염 환자는 4만 명에 가깝게 발생하지만, 허리디스크나 척추협착증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는 점도 환자들을 당황시키는 요인입니다. 강직성척추염은 말 그대로 척추 관절에 염증이 생겨 뼈가 뻣뻣하게 굳는 질환입..

화성정형외과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생명까지 앗아간다 [내부링크]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생명까지 앗아간다 백세시대를 맞아 골다공증에 관한 관심도 늘고 있습니다. 노인성 질환 중 하나인 골다공증이 발생하면 가벼운 충격에도 뼈 가 부러지기 쉽습니다. 심각하게 뼈가 약해진 상태이지만, 증상이 없어 방치하거나 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골다공증을 방치해 골절이 발생하면 장기간 치료를 요하고 독립적인 생활이 어려워 삶의 질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합병증으로 인한 사망 위험도 높아집니다. 화성정형외과 안산튼튼병원과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골다공증은 노화, 호르몬 변화 등으로 골밀도가 낮아져 뼈에 구멍이 생기고 약해지면서 골밀도 저하와 골조직의 완화가 나 타나는 질환입니다. 언제라도 뼈가 부서지기 쉬운 상태이다 보니 허리 굽히기, 기침 등 일상생..

안산목통증 직장인 일자목증후군 예방이 최선입니다. [내부링크]

직장인 일자목증후군, 예방이 최선입니다 직장인 A씨가 신경외과를 찾았습니다. 주위에서 자꾸 일자목인 것 같으니 병원에 가보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종종 목이 뻐근하고 피곤하면 목부터 아픈 게 사실이었지만, A씨는 자신이 일자목인지 확신이 서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밀검사를 통해 A씨는 일자목증후군으로 진단됐고, 목디스크 위험이 커 도수치료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안산목통증 안산튼튼병원과 시작하세요. 직장인의 고질병, 일자목증후군 언젠가부터 목이 일자로 쭉 뻗어 기린처럼 보이는 일자목증후군은 직장인의 질환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많은 직장인의 특성상 일자목 등 경추 질환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목은 c자의 커브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양은 머리의 하중을 ..

안산 척추병원에서 척추건강 지키는 올바른 책상 생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산 척추병원에서 척추건강 지키는 올바른 책상 생활 알아보기! #안산척추병원 #척추건강 #올바른책상생활 직장인들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아 허리통증을 쉽게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바르지 않는 자세까지 반복한다면 척추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안산 척추병원과 함께 척추건강을 지키는 올바른 책상 생활을 알아봅니다. 1. 엉덩이를 의자 깊숙이 넣고 허리 세워 앉기 의자에 앉을 땐 엉덩이를 앞으로 쭉 빼지 말고, 등받이 쪽으로 엉덩이를 깊숙이 넣어야 합니다. 엉덩이를 의자 앞쪽으로 빼고 앉으면 허리가 세워지지 않으면서 척추 주변 근육과 인대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허리를 등받이에 대고 의식적으로 허리를 곧게 펴주어야 체중이 분산되면서 요추 만곡이 유지되어 ..

안산 골절병원에서 알려주는 꼬리뼈 부상 통증 [내부링크]

#안산골절병원 #안산꼬리뼈 #꼬리뼈통증 스키와 스노보드는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데요. 그러나 낮은 온도에서 몸이 경직된 상태로 타기 때문에 특히 초보자는 자주 넘어지면서 부상당하기 쉽습니다. 스키와 스노보드의 부상 중 꼬리뼈 골절이 대표적입니다. 오늘은 꼬리뼈 골절에 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특히 꼬리뼈 골절은 치료 속도가 더디고 내버려두면 척추 기형 등 심각한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안산 골절병원에서 빠르게 치료하는 게 중요합니다. 꼬리뼈는 주로 외상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엉덩방아를 찧으면서 넘어지는 경우입니다. 최근에는 운동부족과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골다공증으로 인해서 골절이 쉽게 발생하기도 합니다. 엉덩방아를 찧은 후 나타나는 통증은 일반적으로 3일에서 5일 후에는 사라지게..

안산 신경외과 허리디스크가 발생하는 직접적인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산신경외과 #안산허리디스크 #허리디스크치료 흔하게 허리에 통증이 시작되면 디스크부터 의심을 하게되는데요. 이만큼 디스크가 일반인들에게도 걸리기 쉬운 질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경우는 일상 생활습관으로 하여금 디스크가 많이 발생하기도 하고, 통증으로 인해서 매일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척추와 관련된 질환 등은 생활 습관에서 찾아오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평소에서 허리가 계속 아프고 엉덩이에도 통증이 자주 발생한다면 나도 디스크가 발생한 건 아닌지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안산튼튼병원의 경우는 안산허리디스크치료를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만큼 다른 안산 신경외과 병원에서 보존치료를 진행했는데, 통증이 개선되지 않고 증상 또한 호전의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안산 정형외과 치료가 필요한 손가락부상은? [내부링크]

#안산정형외과 #손가락부상 #손가락통증 손목, 손가락,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은 사용이 필요한 관절 부위인데요. 매우 중요한 관절이기도 합니다. 넘어질 때 흔히 손을 짚으면 손가락 관절이나 인대가 손상되기 쉬운데요. 긴 겨울이 지나고 야외활동이 곧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겨울 내 움츠렸던 몸도 활짝 펴고 산과 들로,또는 운동장에서 마음껏 신체 활동을 즐기려 계획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늘어나는 신체 활동만큼 손가락 부상도 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부의 강한 충격이나 사고 때문에 안산 정형외과로 손가락 인대가 파열되는 환자가 늘어나는 시기가 곧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특히 야구나 농구, 자전거, 스케이트보드와 같이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운동선수에게서 손가락 부상을 많이 접..

안산무릎통증 최대의 치료효과를 원한다면 [내부링크]

#안산무릎통증 #안산정형외과 #안산관절병원 오늘은 퇴행성관절염과 치료방법인 카티스템 줄기세포치료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충격을 흡수해주는 연골이 다양한 원인 때문에 손상돼 통증 및 일상 활동에 불편함을 초래하는 대표적인 퇴행성 관절질환입니다. 퇴행성관절염의 대표적인 원인은 이름에서도 예측할 수 있듯 노화에 따른 퇴행성 변화이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이 퇴행성 변화가 이른 나이에 찾아올 수 있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자료에서도 40대 이하의 퇴행성관절염 환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퇴행성 변화는 갑작스럽게 증상이 악화하기보다는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젊은 나이에 ..

안산 허리디스크 치료를 통해 통증을 줄이고 싶다면 [내부링크]

#허리디스크통증 #허리디스크증상 #허리디스크치료 코로나 19 시대에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은 더욱 많아졌습니다.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활동량이 급격하게 줄어든 탓입니다. 움직이지 않아 근육이 갈수록 줄어들면 디스크를 지탱해야 하는 주변 근육이 부담을 받으면서 통증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산 허리디스크 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화 및 잘못된 자세 및 생활습관에 의해 척추뼈와 뼈 사이에 있는 디스크가 탈출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왜 생기게 되는 것일까요? 개인마다 운동하는 목적은 다르지만 우리는 운동을 통해 체중을 조절할 수 있고 근력 강화 및 정신적 안정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맞지 않은 운동은 오히려 다양한 질환들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볼링이나 골프,..

안산 허리 통증, 골프치다가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통증! [내부링크]

#안산허리통증 #허리통증원인 #안산허리디스크 과거의 골프는 고급 스포츠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누구나 비교적 자유롭게 즐기는 스포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는 가운데 소수 인원만 참여하는 그라운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골프는 다른 운동에 비해 과격하지 않아 부상에 노출될 우려가 적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바르지 못한 자세나 무리한 골프 활동은 신체 곳곳에 통증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데요. 골프가 어떤 통증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지 안산 척추병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리한 골프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통증 질환으로는 목과 허리통증, 어깨 회전근 손상, 골프, 테니스엘보, 무릎 통증, 늑골, 흉추통증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 중 가장 흔하게 나타..

안산어깨통증이 발생할 수 있는 질환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산어깨통증 #어깨통증 #어깨통증원인 환자분들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 진행으로 치료를 하여 안산어깨통증을 완화해시켜주고 상태의 호전을 느껴볼 수 있는 관절병원에서 최근 어깨통증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어깨질환의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어쩔 수 없이 노화의 현상으로 인해서 우리 몸속의 각각의 기관등이 기능을 점차적으로 잃어가게 되는데요, 몸의 이곳저곳에 분포되어 있는 근육과 인대, 그리고 관절 또한 오랜시간동안 사용을 하게 되면서 점차적으로 손상되고 어쩔 수 없이 찾아오게 되는 관절질환의 경우 뿐만아니라 이 외에도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하게 되는 어깨질환의 경우는 심각한 통증들이 야기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산어깨통증의 경..

안면신경마비 체계적인 안산 신경외과 치료로 해결 [내부링크]

#안산신경외과 #안면신경마비 #안면신경마비치료 흔히 '추운 데서 자면 입 돌아간다'라는 말을 쓰곤 하죠. 그러나 실제로 얼굴에 마비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은 겨울철이나 에어컨 사용량이 많은 지금같은 여름철에 흔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보다 정확한 의학 명칭으로 설명드리자면 '안면신경마비'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마에 주름을 잡을 수 없게 되거나, 눈이 잘 감기지 않고, 마비된 쪽의 입이 늘어지는 등 얼굴 신경에 마비가 나타나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이번 시간 안산 지역을 대표하는 안산 신경외과 안산튼튼병원과 함께 안면신경마비의 정확한 정의와 원인, 증상 등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안면신경마비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수 시간이나 수 일내에 구체적인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때는 완전마비와 부분마비로 분류되는 ..

안산무릎통증 원인에 맞는 치료 방법은? [내부링크]

#무릎통증 #안산무릎통증 #무릎통증치료 튼튼하고 건강한 몸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노화라는 현상이 언제든지 찾아오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평생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어려운 부분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늙고 몸의 기관들도 나이가 들기 때문에 퇴행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신체는 어떻게 관리하고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조금 더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또한, 요즘은 100세 시대라는 말을 흔하게 들어볼 수 있는 만큼 평소 생활습관과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을 살펴보면 장시간 오랫동안 앉아있고 움직임과 운동은 거의 없으며, 배달음식을 주로 시켜먹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척추와 관절 등에 통증이 발생하면서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데요...

안산목통증 증상과 예방법은 [내부링크]

#버섯증후군 #안산목통증 #안산정형외과 인간의 평균적인 머리 무게는 약 4~5kg으로 결코 가벼운 무게는 아닙니다. 이 무게를 온전히 받치고 있는 목이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는다면 무게 중심이 바뀌게 되어 어깨나 목 뒤에서 안산목통증이 느껴지실 수 있어 불편한데요. 핸드폰을 오래 보거나 컴퓨터에 바짝 붙어 화면을 보는 자세는 거북목을 유발할 수 있고 목의 변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거북목의 위험성에 대해서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졌지만 아직 버섯증후군 질환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버섯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섯증후군이란? 버섯증후군은 목 뒤 아랫부분이 혹처럼 볼록 튀어나오는 현상입니다. 이름처럼 7번 경추 뼈의 정렬 형태가 목에서 버섯이..

안산허리통증 더 심해진다면 [내부링크]

#허리통증 #허리통증원인 #허리통증치 수명이 더욱 늘어나게 되면서 백세시대에 접어든 지금 많은 사람들이 미용과 건강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특히 많은 분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안산허리통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데요. 우리 신체 부위 중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부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현대인들의 척추는 과거보다 더욱 빠르게 노화가 찾아오고 있는데요. 척추질환은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 약화되고 골밀도가 낮아지면서 퇴행성 질환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 과거에는 50대 이상에게 발생하는 디스크가 대부분의 비율을 차지했지만 이제는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척추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척추 관리의 중요성과..

안산관절병원치료를 통한 관절 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안산관절병원치료를 통한 관절 건강 관리법 #안산관절병원치료 #안산관절통증 #관절통증치료 걷기 운동 등 이러한 방식의 다이어트비법이 알려지게 되면서 걷기 운동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걷는 것은 굉장히 좋은 운동이지만 무리하게 걷거나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걸을 경우 오히려 건강을 망치는데 일조할 수 있습니다. 안산관절병원치료를 받고 싶으시다면 곧장 관련된 병원으로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목이 전과 달리 뻐근함이 느껴지거나 통증이 느껴진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할까요? 우선 발목은 종아리와 발을 연결 짓는 정강뼈와 종아리뼈로 구성된 관절입니다. 즉 종아리와 발을 연결해주고 있는 부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발목을 심하게 삔 적도 없고 골절이 일어난 것도 없는데 고통이 느껴진다면 안산관절병원치료..

안산관절병원치료가 필요한 손가락 통증, 방아쇠수지증후군 [내부링크]

안산관절병원치료가 필요한 손가락 통증, 방아쇠수지증후군 #손가락통증 #방아쇠수지증후군 #방아쇠수지증후군치료 전자기기의 발달로 인해서 우리의 일상은 이미 많은 전자기기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 PC 등 일상에서 매 순간을 함께하고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또한, 코로나 문제로 인해서 재택근무가 시행되면서 인터넷사용 빈도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를 장시간 오래 사용하게 될 때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지만, 가장 두드러지게 보이는 문제는 바로 손가락 통증, 눈의 피로감이었습니다. 오늘은 안산관절병원치료가 반드시 필요한 방아쇠수지증후군이라 불리는 손가락 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해야 할 때 꼭 필요한 것은 바로 손이었습니다. ..

안산목통증 유발하는 원인은? [내부링크]

안산목통증 유발하는 원인은? #목통증 #목통증원인 #목통증치료 시간이 흐르고 나이가 들면 우리는 여러 가지 통증 문제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현대인들에게 특히 자주 나타나는 통증 중 하나는 목통증인데요. 목은 머리 무게를 지탱해주며 척추뼈와 신경, 인대, 힘줄 등이 모여 있어 매우 중요한 부위입니다. 하지만 외부 충격으로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부위로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목은 단순하게 해당 부위에만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닌 어깨, 팔까지 고통을 전이 시킬 수 있는데요. 이런 증상들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이유로는 생활 습관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하루 절반 이상을 책상 앞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많습니다. 앉아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

척추측만증 증상,안산척추치료로 빠르게 해결! [내부링크]

#척추측만증증상 #척추측만증원인 #척추측만증확이팅 안녕하세요. 효과적이고 안전한 안산척추치료로 척추 질환 환자 여러분께 건강한 척추를 되찾아드리는 안산튼튼병원입니다. 우리 몸의 기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척추. 척추 모양은 정면과 측면에서 볼 때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앞에서 볼 때는 1자 모양이지만, 측면에서 볼 때는 s자 형태의 곡선을 띠고 있습니다. 목과 허리 부분의 척추는 앞으로 나오고, 가슴과 엉덩이 부분은 살짝 뒤로 휘어있는 게 정상 척추라고 할 수 있죠. 척추가 이렇게 곧은 1자가 아닌, s자의 곡선 모양을 하고 있는 이유는 외부 충격으로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척추 모양이 본래의 s자 곡선이 아닌 변형되기 시작했다면 그야말로 척추 건강에..

안산허리수술 피하려면 질환별 대처는 이렇게! [내부링크]

#안산허리수술 피하려면 질환별 대처는 이렇게! 허리 통증은 하루 중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나 소파에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제법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일시적으로 몸을 무리해서 나타나는 통증이라면 안산허리수술 등 관련 병원 치료를 받지 않고도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완화되기 마련이지만, 어떤 통증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악화되기만 하는데요. 이 경우 특정 척추 질환에 따른 통증임을 인지하시고 빠르게 신경정형외과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치료 시기를 놓친 채 상태가 악화될수록 나중에 안산허리수술을 받아야 하는 가능성도 현저히 높아지기 때문인데요. 척추에 자주 발생하는 질환 두 가지를 중심으로 환자분들이 어떻게 대처하셔야 하는지 안산튼튼병원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젊은 환..

안산퇴행성관절염 원인 모를 무릎 통증, 알고보니? [내부링크]

#안산퇴행성관절염 원인 모를 무릎 통증, 알고 보니? 자리에서 앉았다 일어날 때마다 무릎이 시큰하게 느껴지는 통증 탓에 불편을 경험하는 노인분들 많으시죠? 으레 나이가 들면 생기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라고 치부하기 쉬운 이 증상, 알고 보면 안산퇴행성관절염이라는 관절 노화로 인한 질환이 원인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무릎에 주로 발병하는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 안쪽이 마모되는 상황을 초래해 시간이 지날수록 다리가 마치 O자 모양으로 점차 휘는 게 특징입니다. 초기에는 약간의 통증만 동반하지만 이처럼 증상이 악화될수록 관절 변형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안산퇴행성관절염! 조기에 제대로 잡아야 뒷탈을 막을 수 있어요. 내 무릎에 생긴 이상 신호! 퇴행성 관절염 발생 과정 보행에 결정적인 역할로 작용하는 무릎 ..

안산척추비수술 목디스크 증상 완화 가능? [내부링크]

#안산척추비수술 목디스크 증상 완화 가능 온종일 볼링공 무게에 달하는 무거운 머리를 받치고 있어야 하는 신체 부위, 목! 거기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같은 각종 전자기기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24시간 목을 혹사시키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요. 안산척추비수술 등 목 통증의 원인을 고려한 맞춤 치료법을 받아야 하는 질환 중에는 역시나 '목디스크'를 제외할 수 없습니다. 특히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목디스크는 장년, 노년층 환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근래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IT 기기 사용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20~30대 환자는 물론 10대 환자의 비중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목 통증, 그대로 방치해두었다가는 안산척추비수술로도 잡을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번 시..

안산오십견 통증 패턴에 따른 치료법 [내부링크]

#안산오십견 통증 패턴에 따른 치료법 팔과 어깨를 연결하는 '관절막'에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 오십견! 주로 신체의 퇴행성 변화가 가속화되는 50대를 전후로 발병률이 증가한다는 점에서 '오십견'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는데요. 어깨를 움직일 때마다 묵직한 통증을 유발해 일상에 큰 불편을 가져오는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안산오십견은 나이가 들어 생기는 자연적인 노화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치료 시기를 놓치는 사례도 많은데요. 정말, 오십견 질환은 치료를 받지 않고 그대로 놔눠도 괜찮은 걸까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십견 역시 다른 어깨 관절 질환과 마찬가지로 제때 치료를 받지 않으면 어깨 관절 기능에 영구적인 손상을 가져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안산튼튼병원과 함께 오십견 질환..

안산무릎수술 퇴행성관절염 방치하면 무슨 일이? [내부링크]

#안산무릎수술 퇴행성관절염 방치하면 무슨 일이? 신체 노화가 직접적인 원인이 돼 발생하는 무릎 퇴행성 관절염! 비슷한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분들 중 가장 많은 비율은 50대 이상의 중년 여성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안산무릎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치료법의 도움을 받는 관절염 환자분들 중에는 여성이 남성 환자보다 무려 2배 이상이라고 하죠. 그 이유는 여성들이 남성들에 비해 신체 구조상 무릎 주변 근력이 약하고, 50대 전후를 기점으로 시작되는 폐경기 탓에 호르몬이 급격히 변화되면서 무릎 연골이 손상될 가능성도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퇴행성 변화를 겪는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퇴행성 관절염이지만 치료 필요성을 깨닫고 있는 분들이 많지 않아요. 발병 초기에 빠르게 병원의 문을 ..

안산어깨통증 회전근개파열이 불러오는 고통! [내부링크]

#안산어깨통증 회전근개파열이 불러오는 고통! 건강 관리는 물론 몸매 개선, 스트레스 해소 등을 목적으로 운동을 즐기는 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하죠. 이 가운데 근래 가장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운동 하나를 꼽으라면 '골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골프는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 한 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요. 잘못된 자세로, 무리하게 반복할 경우 안산어깨통증에 노출될 위험성이 크다는 점인데요. 골프 외에도 테니스, 배드민턴 같은 어깨 관절 사용이 많은 운동을 즐겨하시다 보면 필연적으로 어깨 통증을 경험하게 되고, 이런 상태가 누적될 경우 각종 어깨 관절 질환의 발병 위험성이 현저히 높아질 수 있습니다. 어깨 질환 중 오십견과 함께 이른바 양대산맥으..

안산줄기세포 부담 없는 퇴행성 관절염 치료법 [내부링크]

#안산줄기세포 부담 없는 퇴행성 관절염 치료법 젊을 때는 하루종일 강도 높은 신체 활동을 해도 관절 통증을 경험하는 날이 드물지만, 한 살 두 살 나이를 먹어가다 보면 신체 기능이 저하되는 걸 느끼면서 관절 통증에 노출되는 빈도도 늘어납니다. 이로 인해 퇴행성 관절염 같은 안산줄기세포 치료 등 의료진의 적절한 조치가 필요한 퇴행성 관절 질환이 발병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은데요. 특히 본격적인 신체 노화가 이루어지는 40대 이상의 중년, 장년층 분들이라면 특별한 외상이나 부상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절이 붓거나 통증이 지속된다면 한 번쯤 퇴행성 관절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여러 관절 부위 중에서도 특히 무릎에 자주 발생하는데요. 무릎은 항상 신체 움직임에 관여하는 부위인 만큼 퇴행성 관..

어깨 통증 심할 때, 아직도 찜질만 하세요? [내부링크]

어깨 통증 심할 때, 아직도 찜질만 하세요? 백팩을 매고 매일 등하교를 하는 10대 청소년부터, 컴퓨터 앞에서 업무와 씨름하는 직장인, 건강을 위해 운동 하는 노인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경험하는 통증 중 어깨 통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어깨에 무거운 무언가가 올라 앉은 듯한 불편함과 묵직함이 느껴질 때면 목과 어깨 사이를 아주 세게 문지르거나 뜨거운 팩으로 찜질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런 조치는 일시적으로 통증이 완화되는 느낌만 줄 뿐, 어깨 통증을 근본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오히려 시간이 지나 어깨 만성 통증을 불러올 수 있는 요인이 되기도 하죠. 승모근을 비롯한 어깨 통증을 완화하려면 찜질, 마사지 말고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까요? 하루 종일 뻐근한 어..

안산신경성형술 생각보다 간편한 허리디스크 치료 [내부링크]

#안산신경성형술 생각보다 간편한 허리디스크 치료 다양한 질병 관련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제공하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수많은 척추 질환 중에서 가장 높은 유병률을 자랑하는 질환은 다름 아닌 허리디스크라고 합니다. 허리디스크 환자 중에서도 안산신경성형술 등 관련 치료를 받기 위해 신경정형외과를 찾는 이들 가운데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환자는 남성의 경우 비교적 젊은 30대, 여성의 경우 50대라고 하는데요. 허리디스크 같은 척추 질환은 대개 퇴행성 변화가 원인으로 꼽혀 무조건 나이가 많을수록 발병률이 높을 것 같은데, 이처럼 성별에 따라 주요 발병 나이대가 다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허리디스크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 이번 시간 안산튼튼병원에서 눈높이에서 ..

안산척추치료 척추 불균형 일으키는 척추전방전위증 [내부링크]

#안산척추치료 척추 불균형 일으키는 척추전방전위증 현대인 10명 중 8명이 경험하는 허리 통증! 대부분 오랜 시간 앉아서 생활하거나, 좋지 못한 자세를 장시간 취할 경우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통증이지만 일부에게선 질환의 증상으로 허리 통증이 발생할 수 있기에 주의가 당부됩니다. 안산척추치료가 필요한 질환에는 허리디스크부터 척추관협착증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질환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 중 '척추전방전위증' 역시 눈여겨 보셔야 합니다. 척추전방전위증은 척추 뼈가 본래의 위치를 벗어나 앞으로 이동하면서 불균형을 초래, 묵직한 요통을 일으키는 질환인데요. 허리디스크나 척추관협착증에 비해 질환 자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치료 시기를 놓쳐 병을 키우곤 합니다. 요통이 날로 심해져 엉덩이, 다리..

안산줄기세포 부담 없는 퇴행성 관절염 치료법 [내부링크]

#안산줄기세포 부담 없는 퇴행성 관절염 치료법 젊을 때는 하루종일 강도 높은 신체 활동을 해도 관절 통증을 경험하는 날이 드물지만, 한 살 두 살 나이를 먹어가다 보면 신체 기능이 저하되는 걸 느끼면서 관절 통증에 노출되는 빈도도 늘어납니다. 이로 인해 퇴행성 관절염 같은 안산줄기세포 치료 등 의료진의 적절한 조치가 필요한 퇴행성 관절 질환이 발병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은데요. 특히 본격적인 신체 노화가 이루어지는 40대 이상의 중년, 장년층 분들이라면 특별한 외상이나 부상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절이 붓거나 통증이 지속된다면 한 번쯤 퇴행성 관절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여러 관절 부위 중에서도 특히 무릎에 자주 발생하는데요. 무릎은 항상 신체 움직임에 관여하는 부위인 만큼 퇴행성 관..

어깨 통증 심할 때, 아직도 찜질만 하세요? [내부링크]

백팩을 매고 매일 등하교를 하는 10대 청소년부터, 컴퓨터 앞에서 업무와 씨름하는 직장인, 건강을 위해 운동 하는 노인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경험하는 통증 중 어깨 통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어깨에 무거운 무언가가 올라 앉은 듯한 불편함과 묵직함이 느껴질 때면 목과 어깨 사이를 아주 세게 문지르거나 뜨거운 팩으로 찜질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런 조치는 일시적으로 통증이 완화되는 느낌만 줄 뿐, 어깨 통증을 근본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오히려 시간이 지나 어깨 만성 통증을 불러올 수 있는 요인이 되기도 하죠. 승모근을 비롯한 어깨 통증을 완화하려면 찜질, 마사지 말고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까요? 하루 종일 뻐근한 어깨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라면 오늘 콘텐츠에..

안산정형외과 잘하는곳 찾는다면 [내부링크]

젊을때는 알기 힘들지만 나이가 들면서 가장 빠르게 퇴행이 시작되는 곳이 무릎입니다. 특히 40대가 넘어갈수록 관절에 노화로 인한 만성질환 1등이 퇴행성관절염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안산정형외과잘하는곳에서도 관절염으로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게다가 관절염은 발견 시기가 늦어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병 초기에 혈액검사나 엑스레이로 진단하기 힘들며 관절 간격이 40~50% 줄어들게 되면 이후에 퇴행성 변화가 찾아오면서 통증이 시작되며 조기에 치료가 어렵습니다. 대부분 노화로 인해 발생되며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손상으로 인해 뼈나 인대에 염증과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 두께는 3mm 정도로 다른 조직과 달리 자연 치유력이 없어 한 번 ..

여름제철과일 포도 효능 [내부링크]

여름제철과일을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 여름제철과일인 포도는 건강에 좋은 성분이 너무 많아 만가지 매력의 과일이라 불린답니다. 포도의 효능은 와인으로 이어지는데요. 포도 씨 속의 폴리페놀 성분이 충치를 유발하는 연쇄상균 증식을 억제해 입안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건포도 역시 끈적해서 치아에 해로울 것이라 속단하기 쉽지만 충치을 유발하는 등 치아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포도 효능은 치매예방에도 효과적인데요. 폴리페놀 성분이 포도에는 많은데 노인성치매라 불리는 알츠하이머의 진전을 막거나 늦춰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포도는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암, 폐암 등의 암세포 증식을 억제할 수 있고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포도효능..

여름휴가 식중독 예방 요령법 [내부링크]

여름휴가 식중독 예방 요령법 7월도 중순 이제 여름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여름 휴가계획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최근 캠핑 이용객들이 증가하면서 계곡이나 바닷가, 야외에서 음식을 직접 조리해서 드시는 경우 많이 있으시죠? 그러나 습하고 더움 여름휴가에 식중독 조심해야 합니다. 여름휴가 식중독 예방 요령 지금부터 함께해요. 식중독 예방을 위해서는 식재료 준비부터 계획적으로 해야 합니다. 식재료 장보기도 필요한 만큼 계획을 세워 1시간 이내에 마치도록 합니다. 순서도 중요한데요, 쌀이나 통조름 같은 냉장이 필요없는 식품을 먼저 구입하고 과일, 채소, 햄, 요구르트, 육류 어패류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신선한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과일이나 채소를 구입..

쿠키 만드는법 나도 해볼꺼얌~ [내부링크]

쿠키 만드는법 나도 해볼꺼얌~ 살쪄서 먹으면 안되 안되 하면서 자꾸 먹게 되는 쿠키 끄앙 ㅠㅠ 저는 요리 실력도 없고 또 오븐도 없고 쿠키같은거 만들어 본 적도 없어요. 그런데 이웃님들 보면 어쩜 그리 뚝딱뚝딱 쉽게 각종 쿠키를 다 만드시는 건지 완전 놀라워요. 만드는 과정도 과정이고 마지막 비주얼 보면 어찌나 맛있어 보이고 파는 것보다 더 예쁜지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하게 잘 만들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문제는 오븐이 없다 냐하하~~ 오븐이야 나중에 사면 되고 ㅋㅋ 그냥 쿠키 만드는법 알아봐야 겠어요! 일단 쿠키 만들려면 박력분과 버터 그리고 계란이 기본적으로 필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맛을 다르게 하거나 첨가 하려면 각종 파우더나 토핑 등을 준비하면 된다고해요! 그리고..

전기세 아끼는방법/전기요금 절약합시다! [내부링크]

전기세 아끼는방법/전기요금 절약합시다! 요즘 여름이라 걱정 되는 게 있어요!!! 더우면 선풍기 틀고 에어컨 틀고 ㅠㅠ 전기 쓸 일이 너무 많아요 ㅠㅠ 특히 에어컨은 조금만 틀어도 어찌나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저는 더운 걸 너무너무 싫어서 한 여름에는 집에서 거의 켜 놓는 편이거든요 ㅠㅠ 전기세 무서웡! 그래서 오늘은 전기세 아끼는방법, 전기요금 절약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미리 알아두어서 지키면 아주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지 않을까요? 일단 전기세 아끼는방법을 찾아 봤는데 사용하지 않은 코드선은 뽑아 놓는 것이 좋다고해요. 사용하지 않는데 과연 돈이 나가나? 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 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쓰는 코드선만 꼽아 놓아도 전기세를 아끼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전기..

팬케이크 만드는법/ 믹스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팬케이크 만드는법/ 믹스로 간단하게! 어렸을 때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던 팬케이크가 생각 나네요. 제가 만든건 아니고 엄마가 만들어 주면 간식으로 뚝딱 뚝딱 먹었떤 기억이~ 간단한데 맛있고 또 달달한 시럽까지 뿌려 먹음 더 맛있잖아요! 근데 한 몇년을 안 먹은 거 같아요. 생각해보니까 팬케이크 말고도 요즘은 이런 저런 아침대용 음식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그래서 팬케이크는 아주 뒷전에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 났어요. 오랜만에 생각나는 팬케이크 조만간 만들어 볼까봐요! 일단 팬케이크 만들기 위해서는 집에 있는 핫케익믹스랑 우유 그리고 계란이 필요하다고 해요! 우왕 집에서 만들기 디게 간단하죠? 일단 계란은 샤샤샤샥 거품기로 잘 풀어 주시고요 거기다가 우유를 부어 주세요! 우유를 붓고 나서 핫..

새우까기달인 새우효능이 풍부해~ [내부링크]

새우까기달인 새우효능이 풍부해~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런데 좋아하는 게 몇가지 있죠 바로 새우랑 오징어!! 새우, 오징어는 너무 맛있지 않나요 헤헤 매운탕, 회, 생선구이는 그닥인데 새우랑 오징어는 너무 맛있어욤~~ 저는 새우 까기의 달인 새우를 하도 많이 먹어서 잘 까요 ㅋㅋ 예전에 고기뷔페가면 고기 배터지게 먹고 나서 마지막은 새우를 아주 한~~가득 가져온 다음에 불판에 단체로 구워먹어요. 불판 한가득 새우를 후식으로 배 터지게 먹는 거죠 냐하하! 새우 잘 까서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쬬 기름장도 간장도 아니죠 저는 초장에 찍어 먹는 새우가 제일 좋아요 근데 새우는 머리랑 꼬리랑 껍질 벗기면 먹을 게 없지여ㅠㅠ 그래서 최대한 최대한 왕 새우를 사야해요 하지만 왕 새우는 또 비싸다..

반건조오징어조림 만드는 방법! (+효능) [내부링크]

반건조오징어조림 만드는 방법! (+효능) 짭 쪼롬 하면서 쫄깃 쫄깃한 오징어조림 드셔보셨어요? 오징어로는 오징어 조림이나 오징어 숙회, 오징어국 처럼 메인요리로만 많이 드신다 생각 하는데 오징어를 이용한 반찬도 있답니다. 바로 오징어 조림!!! 오징어 조림 맛있는데 만들어 본적은 없어서 오늘 반건조오징어조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오징어 혹은 반건조 오징어와 집에 있는 양파, 당근 등 그리고 양념에 들어갈 간장, 맛술, 물엿, 설탕, 참기름이 필요합니다. 오징어는 일단 맛술과 물에 담가서 살짝 불려 주세요~! 야들야들 해질때까지 불리면 쫄깃하고 부드러우면서 맛있답니다. 그리고 야채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취향껏 잘라주면 되겠져? 그 후 레시피대로 분량의 양념장을 ..

칵테일만드는 법 (기본 명칭 알려드림) [내부링크]

칵테일만드는 법 (기본 명칭 알려드림) 달달하고 새콤하고 종류도 많으면서 색감도 너무 예쁜 칵테일! 오늘 칵테일만드는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해요. 저도 잘 알지는 못하지면 몇가지 기본 명칭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칵테일을 만들 때 직접 넣는 기법으로 빌딩이라고 부릅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글라스에 바로 조주를 하는 방법을 이야기 한다고 해요. 위와 같은 방법을 쓰는 술로는 진 앤 토닉, 버번 콕 등이 있답니다! 칵테일 하면 좀 흔들어 줘야 멋있죠? 흔들어주는 기법으로는 셰이킹이 있답니다. 그냥 넣어서는 잘 섞이지 않는 달걀이나 유제품, 꿀 등을 잘 섞이게 하는 방법이며 동시에 내용물을 차갑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셰이킹의 숙련도에 따라서 칵테일 맛이 결정이 된다는 사실! 실력 좋은 분들은 셰이킹을 아..

토끼 사랑 당근? 당근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토끼 사랑 당근? 당근 효능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당근당근당근~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해요. 당근 좋아하세요? 사람들이 은근히 오이는 좋아하시면서 당근을 안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당근 그렇게 싫어하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지만 먹을만 하던데요 그냥 계속 씹으면 달달한 맛 나지 않나요? 그리고 그냥 먹는 것보다 쌈장에 콕 찍어 먹는 거 더 좋아해요 그럼 달달하면서도 짭조롬하고 맛있지 않네요 헤헤 나만 그런가비 암튼 포장마차 가면 소주랑 주는 당근, 오이가 전 좋더라고요 헤헤 암튼 당근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하는데 일단 시력개선에 좋다고 하네요. 당근에 눈에 좋다는 이야기는 만이 들어 봤어요! 그게 비타민 A와 카포틴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비타민 A가 눈에 좋다는..

팔꿈치관리/팔꿈치파얘지는법 알아보아욤 [내부링크]

팔꿈치관리/팔꿈치파얘지는법 알아보아욤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저는 벌써부터 반팔을 입고 다녀요^^ 날씨가 더워 지면서 걱정이신 분들 많을 겁니다. 일단 다이어트를 아직 못하신 분들! 옷은 얇아지고 짧아 지는데 여기 저기 군살을 아직 숨겨놓으신 분들 있으시죠 저 처럼 말이예요~~ㅎㅎ 그리고 팔꿈치가 유독 까맣거나 각질이 많으신 분 있을겁니다. 팔꿈치가 하얗지 못하고 각질이 심하면 미관상 좋지가 않은데요. 짧은 반팔 입기 전에 미리 보들보들한 팔꿈치 만들어 놓으면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팔꿈치 하얘지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첫번째 주다는 베이킹파우더! 베이킹 파우더는 청소에도 많이 사용하죠. 천연 미네랄성분이기 떄문에 인체에 전혀~~~ 해가 없이 무해하다느느 사실 그리고 밀가루보다 결이 더 ..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은?? [내부링크]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은?? 안냐세요 오늘은 탱글 탱글 새콤 달달한 포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해요! 포도 한송이 씻어서 티비 보면서 먹으면 뚝딱이죠 너무 신 포도사면 입이 쓰린데 달달한 거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포도에는 레스베리트롤이란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항암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당 성분이나 유기산성분이 많아서 피로회복에도 좋답니다. 너무 피곤하고 힘들면 포도당 주사도 맞고 하잖아요? 그렇듯 포도는 원기회복,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도가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역할까지 한다고해요. 병든세포를 제거해서 우리 몸 균형을 되찾아 주기도 하고 해독작용이 많기 때문에 간에까지 도움을..

치아건강 지키는 방법 알아보기기깅 [내부링크]

치아건강 지키는 방법 알아보기기깅 오늘도 치아 때문에 고생이신 분들 ㅜ_ㅜ 치아가 아프면 고통도 고통이지만 치료비까지 만만치 않죠~ 정말 돈 잡아 먹는 귀신이 치아인거 같아요. 그러니 미리미리 치아건강 지키는 방법 관리해 두시고 알아 두시면 좋겠죠? 일단 제일 중요한 양치질! 시간만 떼운다 생각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양치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 표면에는 많은 세균이 득실 거리는데 양치질을 할 때 음식물 찌꺼기는 물론 세균을 같이 씻어냅니다. 특히나 잠자는 동안 세균이 활발하게 활동하기 때문에 자기 전, 아침에 일어나서 꼭 양치를 하세요! 또한 양치질을 할 때는 좌우보다는 위아래로 닦는 것이 좋습니다. 윗몸 위로 드러나 치아부분과 잇몸 아래 뿌리 부분이 마보될 수 있으니 좃미해야 하며 치아 표면이 ..

입냄새 없애는법/ 입냄새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입냄새 없애는법/ 입냄새 줄이는 방법 혹시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 있으신가요~? 하루종일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의 분들은 퇴근할 때쯤 되면 입냄새가 많이 나서 스트레스시죠? 그래서 오늘은 입냄새 없애는법, 입냄새 줄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해요. 자 일단 입냄새 줄이는 방법으로 물을 자주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냄새는 입안이 건조해 지고 바짝 바짝 마를 경우 심해진다고 해요. 그러니 물을 자주 마셔주면 좋겠죠? 입냄세 제거는 물론 피부에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닦기! 입냄새 제거를 위해서 이를 잘 닦아야 합니다. 이를 잘 안닦으면 치석이 발생해서 혓바닥에 백태가 끼기 쉽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양치 하실 때 혓바닥도 같이 싹싹 닦아 주셔야 합니다. 혓바닥과 입천장 그리고 혀 안쪽까지 깨..

제대로 분리수거 하는법 [내부링크]

제대로 분리수거 하는법 가정은 물론 가게에서도 많이씩 나오는 쓰레기! 다들 분리수거 하시죠? 그런데 매번 분리수거 하면서 내가 지금 제대로 하고 있는지 헷갈리시는 분들 있을 거예요! 저희 지역같은 경우는 분리수거 망에 구분 없이 재활용이 되는 물건들을 모두 넣으면 정해진 날짜에 아침마다 아저씨들이 가져가시거든요. 그래서 분리수거 하기에 간편하지만 그러지 못한 분들을 위해 제대로 분리수거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자 일단 분리수거를 할 때 캔은 캔, 유리는 유리, 종이는 종이별로 나누어야 겠지요? 일단 캔은 내용물을 모두 비우고 나서 발로 밟아 부피를 줄여주는 것이 좋답니다! 하지만 통조림 처럼 딱딱하고 날카로운 캔은 다칠 수가 있으니 조심하시고 그냥 내용물만 깨끗하게 비워두는 것이 좋아요! 부..

신선한 계란 고르기/상한 계란 구별법 [내부링크]

신선한 계란 고르기/상한 계란 구별법 닭으로 만든 음식은 다 맛있는데 닭의 알인 계란으로 만든 음식도 다 맛있죠!! 닭에게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저는 닭, 달걀 요리 너무 다 사랑합니다 으흐흐~~ 집에 계란 한판만 있으면 구워 먹고 삶아 먹고 튀겨 먹고 부쳐먹고 자유자재로 어떠한 요리랑 섞어도 다 맛있잖아요!!! 한판 집에 있으면 왠지 든든하다능! 그런데 최근에는 아이들 과자에 상한계란을 넣어서 만드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먹는 거 가지고 장난 치는 사람들 진짜 천벌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한계란 구별하는 법, 신선한 계란 고르기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상한계란 구별하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물에 소금을 넣고 섞은 후 그 위에 계란을 넣어 보세요! 계란이 물..

모공관리/모공 줄이는 방법과 팩 추천 [내부링크]

모공관리/모공 줄이는 방법과 팩 추천 모공이 너무 넓어서 고민이신 분들 있으시죠? 모공이 넓으면 얼굴에 뽁뽁 구멍이 많이 보여서 미관상 예뻐보이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모공은 평소에 어떻게 관리를 하고 가꾸냐에 따라서 충분히 줄어들 수도 있고 피부건강까지 신경쓰실 수 있답니다. 타고난 피부가 아닌이상 평생 모공관리, 피부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모공 줄이는 방법에 좋은지와 어떤 팩이 좋은지 알아 볼까요? 일단 모공에 좋은 팩으로 계란 팩을 알려 드릴게요! 계란에서 노른자는 뺴고 흰자만 분리를 하시고 흰자에 꿀이 있다면 꿀을 넣고 잘 섞어 주신 다음에 얼굴에 바르면 됩니다. 얼굴에 바르고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따뜻한 물로 씻어주면 모공을 축소시켜주는 효과도 있고 피지제거, 미백 그리고 각질을 제..

핸드폰 밧데리/배터리 오래사용하는법! [내부링크]

핸드폰 밧데리/배터리 오래사용하는법! 핸드폰만 있으면 못할게 없는 요즘! 저도 하루 종일 손에서 핸드폰을 떨어트려 놓는 날이 거의 없을 정도예요! 핸드폰만 있으면 못할게 없을 정도로 정말 편리하고 또 재미까지 있잖아요~? 하루종일 누워서 핸드폰만 봐도 심심하지 않는 거 같아요. 사실 중독이 사실 무섭긴 하지만 재밌으니까 헤헤헤 ^^;;; 그런데 핸드폰 밧데리/배터리는 생각보다 오래 가지가 않죠 집처럼 충전이 되면 모르겠지만 장시간 오래 이동을 하면서 본다거나 여행을 가거나 하면 배터리가 오래 가지 않아 걱정이셨던 분들 있을 겁니다. 그러다 보니 새로 나오는 핸드폰회사들 마다 배터리 성능이나 용량을 더욱 늘린다거나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가 많이 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밧데리/ 배터리 오래사용하는법..

갱년기 다이어트 방법! 필독 [내부링크]

갱년기 다이어트 방법! 필독 갱년기 혹은 폐경 여성이 되면 몸의 변화가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나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복부 주변이 살이 찌게 되는 것이지요. 이러한 현상은 몸에 있는 에스트로겐 수치가 떨어지면서 노화로 인하여 근육량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이가 먹을 수록 근육은 작아지면서 대사율은 낮아지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갱년기가 되면 체중이 증가하고 피부는 건조하면서 탄력이 감소 하고 탈모 등등 다양한 신체적인 변화가 나타나게 된답니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 즉 갱년기비만은 우울증과 스트레스등이 겹치면서 그로 인해 폭식을 하며 다이어트에 자꾸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악순환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진행하여야 겠죠? 그러나 갱년기비만 다이어트는 젊은 사람들이 ..

나른나른 춘곤증 증상 극뽁!!!!! [내부링크]

나른나른 춘곤증 증상 극뽁!!!!! 안녕하세요! 지금은 점심 먹고 다들 업무 보시면서 꾸벅꾸벅 졸기 좋은 마의 시간입니다 으흐흐~~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더 졸린 것 같아요 ㅎㅎ 왜 봄에는 더 졸린건지 춘곤증 극복하고 싶으시다 하는 분들 제가 나른나른 춘곤증 증상 극뽁하시는 법 몇가지 알려 드릴게요. 일단은 비타민이 가~~득하고 상큼한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라고 하네요! 봄철에는 활동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영양소를 몸에서 요구한다고해요! 이 영양소들을 보충해줘야지만 잠이 덜 온다는 사실! 야채랑 과일 많이 챙겨 먹고 이겨냅시다. 그리고 아침밥은 꼭 드시라고 하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침은 건너뛰고 점심을 배터지게 드시는 분 많으시죠? 밥을 많이 먹으니까 몸이 무겁고 몸이 무거우니까 축축..

빵순이는 빵이 좋아욤! [내부링크]

빵순이는 빵이 좋아욤! 안녕하시렵니까! 다들 뭐하고 계세요~? 저는 한참 일하다가 딱 잠올 시간이라 이렇게 일상 포스팅 쓰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요 뿅!! 점심 먹고 나면 이 시간이 어찌나 졸린지 항상 커피를 먹는데 커피가 똑 떨어졌지 뭐예요! 그래서 커피랑 같이 율무차 주문 했어요 쿠팡에서 샀는데 빨리 배송왔으면 좋겠네요 한사발로 마셔주게 말이죠~ 근데 커피나 율무차는 식후 혹은 잠 깨려고 마시는 거라고 하면서 또 커피 마실 때 같이 먹어줘야 하는 게 바로 빵 아니겠습니까!! 빵빵빵빵 빵순이! 이러니까 빵 순이는 살이 찝니다~ 밥 먹고 커피 마시면서 커피 마셔야 되니까 담배를 펴야하고 뭐 이렇게 말이죠 키킥 특히 여성분들은 좋아하시는 빵 많으시죠~ 저도 마찬가지예요! 근데 저는 일반 부드러운 빵 보..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 만들기! [내부링크]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 만들기! 상콤상콤한 과일은 물론 상큼한 과일주스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근데 저희가 시중에서 사먹는 과일주스는 생각보다 과즙이 많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ㅜ_ㅜ 오히려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도 있고요! 건강을 생각하려면 생과일주스를 드시는 게 좋겠죠? 그럼 집에서 생과일주스 만들기 가능할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집에서 남는 과일이 있다~ 너무 많아서 처치 곤란이다 하실 때 주스로 만들어서 아침에 상쾌하게 한잔씩 쭉 마셔보자고요 과일주스 만들기는 어렵지가 않아요! 그냥 가지고 있는 과일이 있다면 무엇이든지 이용 가능 하답니다! 깨끗이 씻은 과일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 더 깨끗하게 껍질째 먹고싶다 하시면 베이킹소다에 과일을 깨끗하게 씻어주세..

고구마 효능과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과 맛있게 먹는 법!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은 드셨죠? 저도 간단하게 국에 밥 말아서 호로록 먹었습니다. 그런데 밥 먹고 나니 간식이 땡기네요 ㅠ_ㅠ 밥을 먹었으면 그만 멈춰야 하는데 식후에 꼭 달달한 음식이나 음료수 같은 후식이 땡겨서 고민이예요 이노무 살~~ 제일 좋은 건 식후 아무것도 안 먹는거지만 그래도 뭐라도 먹고 싶다면 칼로리도 낮고 건강식인 음식을 먹는게 좋겠죠? 그런 음식으로는 고구마 어떠세요? 저는 고구마 완전 좋아하거든요 잘 쪄서 김치랑 먹으면 끝내주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고구마 효능이랑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해요^_^ 그런데 고구마가 감자보다 칼로리가 2배가 높다고 해요. 하지만 칼로리에 비해서 포만감이 매우 높은 식품이며 혈당 지수는 감자보다 낮아 다이어트 ..

귀여운 강아지 키우기 절대 쉽지 않아요! [내부링크]

귀여운 강아지 키우기 절대 쉽지 않아요! 혹시 강아지 키우는 분 있으세요? 요즘은 반려견의 시대라고도 하죠 그만큼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강아지 한마리를 키워요 이제 같이 산지 일년이 지났는데 정말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ㅠㅠ 강아지가 작고 귀엽고 예쁜건 한 순간이지 크고 나면 말썽도 많이 피우고 다치고 아프면 돈도 많이 들면서 귀찮게 하는 경우도 많다 그러니까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도 100번 1000번 생각하고 키우라고 했던 말들이 이해가 됩니다. 저도 개를 키우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그렇게 말해주고 있어요 그만큼 어떠한 생명을 책임져야 하는 자체가 큰 책임감이 필요하다는 거죠! 마치 강아지를 인형이라 생각하고 귀찮으면 말 안들으면 버리고 그런 일이 생기면 안되겠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