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ipapi의 등록된 링크

 hoonipap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치매에서 멀어지는 평소 생활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매에서 멀어지는 평소 생활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치매예방과 두뇌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느데요, 오늘은 치매를 조금..

치매 예방과 두뇌 건강에 좋은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매 예방과 두뇌 건강에 좋은 음식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치매에 걸리면 지능 및 의지, 기억 등이 상실되어, 그로 인해 발생되는 자책감이나 주변 가족들에 피..

단백질 많은 음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 많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이라고 한다면 고기나 계란을 떠올리는데요, 계란보다도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혈관청소에 좋은음식 best 7! [내부링크]

혈관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와 같은 지환이 생길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best 7! 에 대해서 알아보고 혈관을 깨끗이 하여 심장병이나 뇌졸중과 같은 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알레르기 비염에서 벗어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변하는 환절기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알레르기 비염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알레르기 비염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연간 1..

물 대신 탄산수를 물처럼 마시면?! [내부링크]

톡 쏘는 맛에 매료되어 탄산수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생수보다는 더욱 매력적이기 때문에 탄산수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탄산수를 물처럼 마시면 우리 몸에..

면역력 높이는 방법! 음식으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가을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환절기가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면역력 높이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오늘은 음식을 통해 면역력 높이..

메타버스(Metaverse)! 무엇이길래 열광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타버스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도대체 메타버스가 무엇이길래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걸까요? 오늘은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개념과 적용 사례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그리..

루테인 지아잔틴 팩트체크!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통계에 의하면 2017년 황반변성 환자 수는 16만 4818명으로 2013년에 9만 9305명인 것에 대비애 약 1.65배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눈..

당뇨에 좋은 음식, 생활 식습관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완치가 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평생 관리를 잘하지 않으면 안 되는 질병인데요 일상생활에서 가장 주의해야 하는 점..

장염에 좋은 음식,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장염에 걸려본 적이 있을 텐데요, 대부분은 병원에 가서 진료를 보고 약을 처방받아서 치료를 하는 경우가..

암 예방에 도움 되는 음식 [내부링크]

암을 예방하기 위해 많은 사람 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노력하는데요,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게 되면 덜컥 겁이 나면서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될 겁니다. 암이 생기지 않도록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오늘은..

폴리코사놀 효능, 주의 사항, 섭취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폴리코사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알코올 추출물을 이르는 말인데요 일반적으로는 캡슐이나 분말의 형태로 만들어져 있다고..

가지 효능, 부작용 및 주의 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가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가지는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채소 중에 하나입니다. 대부분 가지를 반찬으로 만들어서 먹는데요, 오늘은 흔하게 먹지만 잊고 있던 혹은 알지 못했던 가..

쌀 눈 효능 영양소 별로 파악 [내부링크]

쌀 눈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평소에 그냥 쌀 말고 현미를 섭취하는 것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보셨을 텐 덴요, 우리가 먹는 주로 섭취하는 백미는 도정이 많이 된 쌀이기 때문에 그만큼..

시서스 효능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시서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는 아시아와 아프리카 등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인데요, 뼈와 인대, 관절 통증을 줄이는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인도의..

깻잎 효능-이런 효능이 있었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깻잎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깻잎을 너무 흔하다 할 정도로 자주 접하고 또 자주 먹게 되는데요, 이렇게 자주 먹는 깻잎의 효능은 알고 계신가요? 단순히 채소류 이니까 몸..

단호박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호박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흔하게 반찬이나 간식으로 접할 수 있는 단호박, 이 단호박 효능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서양호박 이라고도하고 왜 호박 이라고도 하는 이 단호박..

쏘팔메토의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팔메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여러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그런데 쏘팔메토 효능에 대해서는 들어 보셨나요? 오늘은 쏘팔메토 효능..

블루베리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일찍이 블루베리 효능은 많이 알려져 있어서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슈퍼푸드라고 불릴 만큼 블루베리..

금은화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금은화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금은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은화라는 꽃 이름이 참 예쁜데요, 금은화 효능에는 예쁜 꽃 이름처럼 좋은 효과가 있을걸로 생각..

타트체리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체리라는 이름은 익히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타트체리라는 이름은 조금은 생소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이 타트체리 효능..

구기자 효능,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구기자 효능에 대해서 여러사람들을 통해 우리 몸에 좋다는 것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중국의 진시황이..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6월 말경에 시행되었던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혹 편의점이나 슈퍼와 같은 곳에서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때에 휴대폰만 손에 들고 있..

수원 고기 맛집! 흥부네정육식당(#코로나 극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방문했었던 수원 고기 맛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고기는 웬만한 사람이라면 다들 좋아 하시잖아요? 그래서 다시 방문한 수원 고기 맛집! 정자동에 위치한 흥부네 정육식당에 재방문..

나훈아 노래모음! [내부링크]

최근들어 트로트의 인기가 아주 높아졌는데요, 트로트 하면 나훈아의 노래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훈아 노래모음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현재 30대 중반이지만, 부모님..

침수차 보험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일 계속되는 장마에 침수되는 곳도 많이 있고, 또 침수차를 보험처리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전국 각지에 장마로 인해 침수지역이 늘어나고 또 이로 인해 자동차마..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번식과 생존을 위해서 각종 나무에서 모은 수액과 꽃가루를 꿀벌의 분비물이 더해져서 만들어진 천연 항..

틱톡 미국 사업 매각키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에 관련된 소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내에서의 틱톡 사용을 전면 중지하기로 했는데요, 이에 대해서 틱톡이 미국내 사업을..

휴일같지않은 휴일... [내부링크]

이번일을계기로 부부가 동시에 아프면 안되겠다는걸 느끼게되었다. 며칠 전에 아내가 이석증에 걸려서 몸도 제대로 가누지못하는걸 보고는 간만히 있어선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최대한 아이들이 엄마에..

귀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귀리는 슈퍼푸드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귀리 효능에 대해서 얼마만큼 알고 계신가요? 저도 점점 나이가 들어가다보니 건강에 관..

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에 대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익히 많이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오늘 이시간을 통해서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다시한번 상기시킬..

오메가3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메가3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알고 계신가요? 오메가3 효능이 어떠한 것..

비타민D 부족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몸이 햇빛을 받으면 생긴다고 알고있는 비타민D인데요, 이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되면 나타나는 증상들은 어떠한 것들이..

다른 친구보다 키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를 키우고 있는사람, 혹은 키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몇가지 조사를 해봤는데요, 키크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무좀 치료법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무좀 치료법 7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습한 여름에 특히 심해지는 무좀. 이 무좀에 대해 약물이 아닌 자연적인 무좀 치료법에 대해서 알고..

갤럭시 북 플렉스로 그린 캐릭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북 플렉스로 그린 캐릭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채널인데요, 갤럭시 북 플렉스를 이용하여 영화 캐릭터나 게임 캐릭터를 그리는 채널입니다. 저는 그림..

이명 치료 방법과 개선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명 치료 방법과 개선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쩌다 한번씩 귀에 아무런 자극도 없었는데 '삐~'하는 소리를 경험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게 바로 이명 증상의..

엠브레인 패널파워(#집에서도 돈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한 소개 글 입니다. 저도 엠브레인에 가입한지 어언 1년이 넘어가는것 같은데요,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

흑염소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염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흔히 흑염소가 여성의 몸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흑염소 효능을 생각한다면 비단 여성에게만 국한되는것은 아닌 것 같습..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명치쪽이 아프면서 트림이 자주 나거나 가슴이 답답하셨던 적이 있으셨나요? 속이 쓰리거나 아픈 것이 체했을 때와 비슷하여..

기러기알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러기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주변에서 계란은 흔하게 접할수 있는데요 기러기알은 아마 흔하게 접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인지 기..

콜라겐, 제대로 파해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라겐에 대해서 제대로 파해쳐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콜라겐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요? 피부에 좋은것 이다는 정도로만 알고 계신지 않으신가..

자궁내막증, 원인과 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내막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임기이신 여성분들 중에 생리통을 경험해 보신적이 있으실 텐데요, 단순히 생리통으로 가볍게 생각하여 진통제를 드..

매스틱 효능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이 광고하는 건강기능관련식품중에서 매스틱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TV나 라디오 등 여러 매체에서 광고하는 것은 많이 들어 보았는데요, 매스틱이 위 건강 관리 하는데에..

울금 효능, 이런사람은 꼭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울금의 효능이 우리몸에 많은 이로운 점을 준다는 점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텐데요, 울금 효능이 어떠한 것들이..

대상포진 증상, 치료, 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 증상, 치료,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대상포진에 대해서 처음에는 좀처럼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상포진에 걸리게 되..

아로니아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로니아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로니아의 존재를 장모님에게 듣고 알게되었는데요, 눈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만 저는 그렇게 들었습니다. 하지만 인터..

홍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삼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홍삼 효능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대강적으로 몸에 좋다, 피로회복에..

코로나19 휴업수당 관련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휴업을 했을 때 임금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세간이 흉흉한데요, 그래도 다행인건 조금이나마 자가격리자의 격리해제도 늘어나고 있고 코..

감염병(코로나19) 대비위한 면역력 높이는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감염병을 예방하는 방법 중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그 중에서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감기나 코로나19와 같은 감..

코로나19 검사와 치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세간이 들썩 거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 점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코로나19에 감염 되었을때 감염여부를 판단하는 검..

족저근막염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저근막염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족저근막염에 대해서 들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간단하가 발바닥에서 생기는 통증 정도..

갱년기 증상, 원인,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갱년기 증상, 원인 치료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나이가 들면서 노화의 증상 중 하나인 갱년기가 찾아 오게 되는데요, 이 갱년기의 증상, 원..

협심증 증상, 원인,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협심증 증상, 원인,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슴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혹시 내가 협심증은 아닐까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도..

비트효능 8가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효능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비트는 파프리카, 브로콜리, 샐러리와 함께 서양의 4대 대표채소중 하나로 레드비트는 근공채, 홍채두라고도 불리며 잎, 뿌리..

크론병이란?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론병이란? 원인, 증상 알아보기!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크론병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조금은 생소한 이름의 질병인데 그만큼 발견하기도 어렵다고 하는데요..

명절 차례상 차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명절을 대비하여 명절 차례상 차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매년 마다 명절이 되면 차례상 때문에 골치가 아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대충 이렇다 저렇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때 사스(SARS)때문에 중국이 한바탕 난리 난 적이 있었는데요, 또다시 중국이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폐렴 증상때문에 또다시 골머리..

인제 빙어축제 2020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제 빙어축제 202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꽤 규모가 있는 축제중 하나인 인제 빙어축제 2020은 올해로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라끼남 강호동 오너라면 탄생 [내부링크]

라끼남에서 강호동이 통오징어 라면을 끼리?는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인 라끼남에서 동해바다에서 통오징어 라면을 맛보는 강호동의 모습이 연출 되었는데요, 너구리 라면에 데친 오징어를 여러마리..

치질증상(항문질환),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질증상(항문질환),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치질은 남에게 말 못할 고통중에 하나인데요, 이 치질은 어떠한 질환이고 어떠한 이유로 생기게 되는지, 그리고 치..

아보카도오일 효능,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보카도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보카도는 들어봤는데, 아보카도오일은 생소하신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몸에 좋다고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아보카도오일 효능에 대해서..

심부전증 증상,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부전증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심부전증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마만큼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심부전증 증상들에대해서 혹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심부전증..

체지방량 식단으로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지방량 식단으로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지방이란 말에서 느낌이 오듯이 우리 몸에 있는 지방을 나타내는데요 이 체지방이 우리몸에 과하게 쌓이게 되면 비만이 되는게..

연말정산, 바뀌는내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안녕하세요. 올 한해도 다 가고 곧이어 연말정산의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점점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직장인들의 연말정산이 간편해 지고 있는데요, 해를 거듭할수록..

수족구 증상과 원인,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족구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수족구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데요, 이 수족구의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어린아이..

후코이단(Fucoidan), 줗은제품 선택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코이단(Fucoidan), 좋은제품 고르는 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후코이단 많이 들어 보셨을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 익히 들어보셨겠지만 후코이단의 가..

펜벤다졸, 정말 암치료(팩트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펜벤다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펜벤다졸은 무엇이고 왜 이렇게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사게 되었는가, 그 이유는 연예인 김철민..

뇌졸중 전조증상에 주목! [내부링크]

뇌졸중 전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졸중 전조증상주목하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뇌졸중이 무섭다는 것에 대해서 익히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뇌졸중 전조증상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

일출명소, 나도 이제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출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여지껏 일출명소를 가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만큼은 꼭 가보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통해 계획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일출명소, 어디..

지방간 없애는 방법, 종류별로 살펴보기! [내부링크]

지방간 없애는 방법, 종류별로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간 없애는 방법, 종류별로 살펴보기를 하려고 합니다. 지방간에 대해서 여러 매체를 통해서 들어보셨을 텐데요, 지방간 없애는 방법을 알기 위..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보통 손목을 많이 사용해서 손목에 통증이 있는 정도로만 생각..

갑상선암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상선암에 대한 중요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갑상선암에대해서 얼만큼 알고 계신가요? 주변 지인들을 통해 갑상선암에 대해서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

포경수술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경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저도 아들이 둘이 있는데요, 포경수술때문에 걱정이 많습니다. 어린시절에 부모님에게 병원으로 끌려가다싶히 해서 포경수술을 받았는..

전국 휘발유 3주연속 상승, 더 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발유의 가격이 현재도 상승중에 있습니다. 한국 석유공사 유가정보 서비스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첫째주 전국 주유소에서 판매된 보통휘발유 평귝가가 전주보다 리터당 평균2.6원이 오를 1539.8원..

99억의여자 궁금증유발하는 3,4편 예고편!! [내부링크]

99억의 여자가 드디디어 방송이 되고나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첫 방송때부터도 스펙터클한 이야기의 전개로 화재를 모으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는데요, 5일, 오늘 공개된 에고편에서는 전편에서..

대사증후군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사증후군이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사증후군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1년에 한번 건강검진을 받을때 한번쯤 대사증후군에 대해서 들어보셨으리라..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포스팅입니다. 보청기라는 단어를 떠올릴때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청각적으로 불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

하지정맥류증상과 원인, 치료,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지정맥류 증상과 원인, 치료,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정맥류, 또는 하지정맥이라고도 불리는 질환의 증상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고 또한 하지정맥류가 생..

크록스(crocs) 코리아, 최대70%세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록스 코리아의 세일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 입니다. 크록스 신발은 한번도 신지 않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신은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그만큼 편안함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폐동맥 고혈압, 치명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동맥 고혈압이라는 질병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반고혈압보다도 더 치명적이라는 폐동맥 고혈압은 어떠한 질병이고 주로 어느연령과 성별에서 나타나는지, 그리고..

고혈압 낮추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 낮추는 방법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고혈압은 소리없는 살인자라고도 불리고 심장은 물론 뇌에도 크나큰 영향을 주는 무서운 질병인데요, 고혈압 낮추는 방법 중에서도 ..

불면증 치료방법, 간단한것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면증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불면증이 약간 있어서 밤에 잠들기가 쉽지 않은데요, 불면증이 어떤 원인에 의해서 생기게 되는지 알아보고 밤에 꿀..

백내장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내장 증상 및 자가진단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노화현상에 의해서 시력이 떨어지게 마련인데요, 그러한 증상들 가운데 백내장..

우울증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울증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현대인들을 괴롭히는 질병중에 하나인 우울증으로 인해서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이 날이 갈수록 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보이차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이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보이차,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효능에 대해서 얼만큼 알고 계신가요? 좋은점이 있다면 않좋은 점도 있을 텐..

전립선비대증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립선비대증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의 비슷한 고민 거리로 요실금이 있다면,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걱정되는 것이 바로 전립선비대증이 아닐까 하는데요..

밀크T 중학, 초등 무료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육에 관련된 내용을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밀크T 중학, 초등 인데요, 밀크T 많이 들어보셨나요? 조기교육도 중요하지만 학교에서 제 학년에 배우는 것도 아주 중요한데요,..

공황장애 증상, 혹시 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황장애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공황장애는 여러 연앤인들의 활동을 멈추게 할정도로 무서운 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황장애의 증상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고,..

자궁근종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근종 증상 및 하이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의 말못할 고통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자궁과 관련된 질병이 아닐까 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는 생리..

요실금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실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추워질 수록 요실금 증상이 심해지기 마련인데요, 나이를 불문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질환 입니다..

비트코인(Bitcoin)시세와 전망 어떻게 될 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때 핫하디 핫하던 비트코인시세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요즘은 매스컴에서 언급이 없어서 인지 비트코인이 예전만큼 많은 이슈화가 되고 있지는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여전한..

현대캐피탈 신용대출CHANGE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CHANGE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 돈 들어갈때가 여기저기 점점 많아지고 있는세상입니다. 지인한테 빌리려고 하니 좀 눈치도 보이고, 그렇다고..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자세히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현재 대출이 있지만 추가적으로 대출이 필요할 때가 가끔 있으실 텐데요, 신용대출이 어렵다면 현대캐피탈 자동차..

코골이 방지하는 4가지 방법!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골이 방지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를 골면서 자면 숙면을 취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또한 당사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타인..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실속건강보험1908 자세히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리츠화재 실속건강보험 1908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실비보험 요즘 안가지고 있는게 이상하다 싶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데요, 그..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담보 없이 신용을 통한 대출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주택을 담보로 받을 수 있는 현대..

ok저축은행 대출 히어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ok저축은행 대출 히어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은 재미있는 광고로도 인지도를 넓혀가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 졌는데요 그만큼 대출에 대한 상품들도 괜찮은..

농협저축은행 햇살론/사잇돌2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저축은행 햇살론/사잇돌2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즙 대출 받기가 하늘에 별따기만큼 어려워 졌습니다. 은행에서 내놓는 여러가지 대출 상품들이 있지만 정부에서..

올리브오일 효능, 이런 효능까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오일은 올리브에서 추출한 오일인데요 각종 미디어 매체에서도 우리 몸의 건강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알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제대로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카드와 관련되 포스팅인데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에 대해서 제대로 파헤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카드들을 크게 두분류로 나누자면 적립형과 할인형이 있는데..

차가버섯 효능, 제대로 파헤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가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때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 차가버섯의효능에 대해서 이슈화가 됬었는데요, 차가버섯이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 어디서 나온건지..

최면(hypnosis), 어떤 원리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최면이란 어떠한 것인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수많은 미디어를 통해서 소개되고 있는 최면은 어떠한 것이고, 어떠한 원리로 이루어 지는지, 그리고 최면을 통해서 얻을수..

명절후유증 극복법,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명절 후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명절후유증, 여러분들은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해마다 있는 명절, 그리고 해마다 같이 찾아오는 명절후유증. 오늘은 명절후유증의 극복법에..

임플란트에 대한 5가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에 대한 막막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계시고 부담을 갖고 계신분들도 계실 텐데요, 임플란트에대해 병원가기 전에 알아..

삼성식기세척기 8인용 DW50R4055FS 설치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식기세척기 8인용 DW50R4055FS의 설치 후기 입니다. 집안일은 청소기, 세탁기 이외에 기계의 힘을 빌리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와이프가 하도 원해서 몇달 동안 고민 끝에..

크릴오일(krill oil), 제대로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오일의 효능과 주의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크릴오일이 어떠한 것인지 또한 섭취하면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그리고 섭취 할 때..

코스트코 현대카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현대카드 자세히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현대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코스트코 현대카드로만 코스트코 현장에서 결제가 가능했는데 이전에는 삼성카드가 있어야만..

밀크시슬, 제대로 파악해 보자! [내부링크]

밀크시슬 팩트체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밀크시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최근들어서 더욱더 밀크시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흔히 알고들 계시기로는 밀크시슬이..

숙취해소법! 이거면 충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취해소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회식자리, 혹은 사적인 자리에서 같은 양의 술을 같은 자리에서 마셔도 어떤 사람은 멀쩡한데 반해 어떤 사람은 금방 취해 헤롱..

분양가상한제, 현재만 있는게 아니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양가상한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내집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만큼 힘든 세상이 되었는데요, 거기에 업친데 덥친격으로 대출 규제와 조건까지도 까다로워졌습니다...

건강보험혜택, 이런 부분까지 혜택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보험혜택에 대해 어떤점이 달라졌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다달이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 그리고 연말정산후 5월에 환급금을 다시 뱉어내기까지도 하는 건강보험료인데요, 건..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거실에서 셋탑박스를 통해서 시청하거나 휴대폰, 태블릿을 통해 시청하셨을 텐데요 이제는 올레티비(tv) PC로..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관련된 여러가지 제품들도 나와있고 각종 정보들과 입소문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과연 좋..

양파의 효능 이런것 까지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건강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양파의 효능 인데요 워낙에 비슷한 내용들도 많이 있고 소문도 많이 나 있는 양파의 효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식탁위의 불..

아이폰11 출시일! 임박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갤럭시노트10이 출시가되어 모바일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는와중에 아이폰11 출시일이 점점 임박하고 있는 듯 합니다. 현재 모바일 시장의 양대 산맥인 삼성과 애플이 서로서로 경쟁하듯..

갤럭시 노트10 스펙,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매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 노트10ㅣ10+가 출시 되었습니다. 출시가 되기 전부터 사전예약으로 벌써 뜨겁게 달구어졌죠.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노트10ㅣ10+ 의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서울세계불꽃축제2019 미리보기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올 서울세계불꽃축제2019 미리보기와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매년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 전문 기업들이 초청되어 여의도의 밤 하늘을 무대로 환상적인 불꽃..

여름이 제철인 복숭아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많이 덥네요. 더운데 건강들 챙기시길 바라면서 건강에 유익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여름하면 어떤 과일이 떠오르시나요? 시원한 수박이나 참외? 아니면 보랏빛을 띄..

허리디스크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MRI(엠알아이)비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제 치료 경험을 토대로, 그리고 제 MRI(엠알아이)결과를 토대로 치료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MRI(엠알아이)비..

교통신호등, 우리나라 첫 설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역사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우리가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3색 교통신호등. 이 신호등은 우리나라에 언제부터 설치가 되어서 지금까지 사용하게 되었을까요?? 요즘..

허리디스크 MRI(엠알아이)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니파파 입니다. 현대인들이 갖고있는 수많은 질병중에서도 고통스럽기로 친다면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아닐까 싶네요. 저도 허리 디스크(4,5번 디스크 탈출증)으로 인해서 매일매일 허리 통증..

신한카드Noon 사회초년생은 집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카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신한카드Noon 인데요, 카드를 살펴 보니까 사회초년생, 그러니까 갓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람에게 아주 적합한 카드..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epci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혜택이 좋은 카드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 인데요, 이 카드도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카드처럼 제가 실제로 사용하..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을 가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오래간만에 외식을 갔습니다. 바로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인데요, 저희 가족들은 고기를 좋아합니다. 고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지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외식..

삼성카드4 v3 파헤처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카드이면서 가성비가 좋은 카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삼성카드4 v3인데요, 워낙에 혜택이 좋기로 유명한 카드라고 소문이 나있는 삼성카드들 중에서, 저렴한 연회..

송도맥주축제 2019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맥주축제 2019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해 2018년에 성황리이 개최되었던 축제인 이번 송도맥주축제 2019는, 일상에 지쳐있던 직장인, 가끔은 일탈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축제가..

허리견인치료에 대해서 알아보자! #가성비 끝판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허리견인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음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허리디스크라는게 좀처럼 나아지질 않죠. 몇 번씩 병..

여름철 두피(scalp) 관리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여름은 자외선이 강하고 습도가 높아져 두피 관리가 어렵고 모발이 상하기가 쉬운데요, 특히 남자들은 귀찮다는 이유로 신경쓰지 않으면 뾰루지 같은 모낭엽이 생기거나 탈모가 생기거나 더욱 심해질수도 있으니..

도수치료(manual therapy)비용이궁금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에서 허리디스크질환 때문에 고생중이라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그 고생이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받을 수 있는 치료는 거의다 받아 봤다고 생각 되구요, 그 중에도 도..

휴면예금 찾아줌 조회법 [내부링크]

오늘부터, 그러니까 2019년 7월 29일 부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들 정신없이 사느라 잊고있던 예금들이 상당히 많을 걸로 생각 됩니다. 그래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광주클럽 붕괴 사고, '빛난 시민의식'...'무너진 구조물 맨손'으로 지탱 [내부링크]

광주클럽 붕괴 사고, '빛난 시민의식'...'무너진 구조물 맨손'으로 지탱 참사 현장에서 맨몸으로 부상자 구조에 나서는 시민들의 성숙한 모습이 광주 클럽 구조물 붕괴 사고 때도 재현됐다. 27일 사고 현장을 무..

이름도 생소한 김포 마지막 택지개발지구 마송지구 가보니 [내부링크]

이름도 생소한 '마송지구'는 어디? [리얼캐스트=김다름기자] 지난 19일, 합정에서 김포행 버스를 타고 한 시간 남짓 달려 마송택지개발지구(이하 마송지구)에 도착했습니다. 마송지구는 김포시 마지막 택지지구입..

김상중, ‘그알’ 고유정 편 녹화 후 대기실 떠나지 못한 이유 [내부링크]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 MC 배우 김상중이 고유정 편 녹화를 마치고 충격에 빠져 한동안 대기실을 떠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방송된 ‘그알’ 1178회 ‘아내의..

베이비 페어 만큼 중요한 정보! 또래 아이들보다 말이 늦는다면 혹시 발달장애? [내부링크]

3세 전후는 폭발적인 언어 발달을 보이는 시기입니다. 이때 아이가 또래보다 말이 늦다면 왜 그런지 꼭 따져 봐야합니다. 그런데 '크면 좋아지겠지' , '늦되는 아이들이 더 잘된대' , '애 아빠도 어릴 때 말이 늦..

베이비페어만큼 중요한 정보! 한가지 물건에 집착하는 아이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한 가지 물건에 대한 집착이 너무 심해요 아이들은 가지고 놀던 인형이나 베개, 이불 등 특정한 물건에 심한 집착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여행 때마다 아이 이불을 챙겨야 한다는 엄마도 있습니다. 아이가 낡고 더..

베이비페어만큼 중요한 육아정보! 성격좋은 아이로 키우는 법 좀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내 아이가 이런 아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성격좋은 아이'가 아닐까 합니다. 아무리 똑똑한 아이라도 성격에 문제가 있으면 올바른 성인..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 특별판매 선착순 접수…참여 조건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가 '연 5% 특별판매 정기예금'의 선착순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카카오뱅크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연 5% 특별판매 정기예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 5% 특별판매 정기..

베이비페어만큼 중요한 육아정보! 아이가 자폐아 진단을 받았다면 [내부링크]

https://hoonipapi.tistory.com/entry/%EC%9A%B0%EB%A6%AC%EC%95%84%EC%9D%B4-%ED%98%B9%EC%8B%9C-%EC%9E%90%ED%8F%90%EC%A6%9D%EC%9D%B4-%EC%95%84%EB%8B%8C%EA%B0%80%EC%9A%94 아이가 병이나 장애를 갖고 잇는..

베이비페어만큼 중요한 육아정보! 우리아이, 혹시 자폐증이 아닌가요? [내부링크]

많은 엄마들은 아이가 조금만 이상한 행동을 보여도 자폐증을 의심하지요. 언론 매체에소개된 자폐증에 관한 이야기를 보고 있짜면 엄마들로서는 자폐증이 무척 두렵게 느껴질 것입니다. 현대 과학으로도 아직 그..

베이비 페어 만큼 중요한 정보! 배변훈련,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엄마들이 두 돌이 되기 전에 꼭 해야 한다고 여기는 지상 과제가 바로 대소변 가리기입니다. 언제 기저귀르 떼느냐를 발달의 척도라고 생각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일찌감치 아기 변기를 준비하고 육아 책을 뒤적이..

마동석, 마블 합류한다…안젤리나 졸리와 '이터널스'서 호흡 [내부링크]

마동석. 사진= 이혜영 기자 [email protected] 배우 마동석이 MCU(Marvel Cinematic Universe) 새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에 출연한다. 마블 스튜디오는 20일(현지 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SDC..

세븐일레븐 옥스포드(레고)를 구입! [내부링크]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내에는 편의점이 두 곳이 있다. 바로 세븐일레븐과 GS25이다. 거리상으로 봤을 때, 내가 살고 있는 동이 제일 끝 동 이기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 세븐일레븐에 자주 들르곤 한다. 온..

LAD 류현진, MIA전 QS+ 호투… 시즌 11승-ERA 1.76 [내부링크]

[동아닷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 LA 다저스)이 좋지 않은 컨디션 속에서도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며 시즌 11승 달성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20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

베이비 페어만큼 중요한 정보! 욱하는 마음에 아이를 때리고 말았어요 [내부링크]

아이를 사랑하지 않는 부모가 없음에도 보물 같은 아이에게 부모들은 종종 사랑의 매를 듭니다. 그러나 이 사랑의 매라는 것은 당장은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적잖은 부작용을 남깁니다. 아이가 '사랑'은 느끼지 못..

[종합] 밴쯔, 징역 6개월 구형…“최종 판결 아냐, 제품 이상 無” 무죄 주장 [내부링크]

유튜버 밴쯔가 징역 6개월을 구형받은 가운데 여전히 무죄를 주장했다. 검찰은 지난 18일 대전지법 형사5단독 서경민 판사 심리로 진행된 결심공판에서 밴쯔에 징역 6개월을 구형했다. 검찰은 “피고인이 소비자..

유승준, 17년 만에 한국 땅 밟을까…대법 '비자발급 거부 위법' [내부링크]

http://www.newspic.kr/view.html?nid=2019071112443015688&pn=167&cp=b3Khd93q&utm_source=adpick&utm_medium=affiliate#_enliple 사진=연합뉴스 병역 기피 논란으로 입국 금지된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

‘스파르타꾹스가 결혼!?’….김종국 ‘파격발언’ 화제 [내부링크]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결혼 계획에 대해 “2년 안에는 무조건 가야할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이 집중되었다.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고 있는 김종국은 싱글라이프를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

2019년 07월 08일 [내부링크]

하아...아침부터 참...화를 내버렸다... 돌아서서 생각해 보면 애라서 그러려니 할 수 있는 문제를 너무 민감하게 반응을 한건 아닌지 모르겠다. 둘째놈이 음낭수종의 의심된다고 해서 오늘 회사에 연차를 내고 병..

네 차례에 승인거절 뒤에 찾아온 승인! - 나의 애드센스이야기3탄 - [내부링크]

사이트를 등록 하고난지 얼마가 지났을까...약속된 시간인 2주의 시간이 지나고 15일이 되었을 즈음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이 하나 왔다. 두근반 세근반하는 마음으로 메일을 확인해 보았더니, 응? 뭘 위반했다고?..

日언론 “일본 정부, 한국과 대립 장기화 각오” [내부링크]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일본 정부가 강제징용과 위안부 문제를 둘러싸고 한·일 간 갈등이 악화하는 상황에서 반도체 소재 수출규제 등 대립의 장기화를 피할 수 없다는 각오를 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일본..

LAD 류현진의 위엄… 잦은 수비 실수 불구 ‘11G 연속 QS’ [내부링크]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 LA 다저스)이 수비 실책에 울며 또 노 디시전을 기록했다. 하지만 11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행진을 이어갔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

2019년 06월 23일 둘째놈의 100일~(feat. 내 생일)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둘째의 100일을 기념하는 날이다. 사실은 7월이 100일이지만 가족들의 시간을 맞추고 맞추다 보니 일정을 땡겨서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나의 생일이기도 하다.(생일축하해~자축) 그런데, 전날 준..

2019년 06월 18일 [내부링크]

오늘은 민방위 훈련이 있어서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 민방위 교육을 받기 위해 시청으로 향했다. 모처럼 오래간만에 회사에 출글을 하지 않으니 기분이 좋았지만 역시 피곤하다. 몸이 곯았나... 여튼 아침 9시부터..

승인 거절에 이은 떼쓰기?? - 나의 애드센스 이약 제 2편 - [내부링크]

어느정도 블로그에 글로 채워 놓고서 다시 승인 요청을 했다. 아니 그런데, 마치 꼭 승인이 될 것 처럼 질질 시간을 끌고 있는 듯 보였다. 3일이 지나고 4일이 지나고 5일이 지나고 그렇게 6일쯤 되었을까... 아무..

엄태용 징역 4년6월 “미성년자 약물 성폭행에도 반성NO” [내부링크]

엄태용 징역 4년6월 “미성년자 약물 성폭행에도 반성NO” 한화이글스 전 포수 엄태용이 지적장애 미성년자 여성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데 대해 원심보다 더 무거운 형을 선고받았..

양현석 공식 입장, 앞으로 행보는?(기사스크랩) [내부링크]

양현석(50)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사내 모든 직책에서 사퇴했다. 양현석은 14일 YG 홈페이지에 "오늘부로 YG의 모든 직책과 모든 업무를 내려놓으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입에 담기도 수치스럽고..

애드센스 승인거절 - 나의 애드센스 이야기 제 1편- [내부링크]

나는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들을 둔 한 가정의 가장이다. 그래서인지, 회사 월급으로는 생활고에 쉽게 부딪히기 쉽상이어서 인터넷으로 여러 부업거리를 찾고 있었다. 특히 재택 부없을 찾고 있었다. 인터넷 부업..

대장 도깨비의 등장~!! [내부링크]

지난번에 첫째놈의 정리하지 않는 버릇을 고쳐주기위해서 무서운 도깨비 아저씨에게 전화를 한적이 있다. (하단 링크 클릭시 해당 포스팅으로 연결됨) https://hoonipapi.tistory.com/entry/2019%EB%85%84-05%EC%9..

한국U-20결승 시간 [내부링크]

어머나 세상에, 한국 축구가 결승이라니 이 얼마만의 일인가. 일하느라 바쁘고 시간도 맞지 않고 해서 축구를 시청하지 못했다. 간간히 회사 동료들에게 우리나라 축구가 점점 승승장구 하고 있다는 말만 듣고 그..

2019년 06월 08일 ~ 2019년 06월 09일 [내부링크]

현충일이 있어서 인지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고 어느새 금방 주말이 찾아왔다. 시간참 빨리 간다. 모처럼 주말인데 딱히 할것도 없고, 뭐할까 고민하다가 와이프 생일도 다가오고해서 구경도 갈겸 뭐 필요한게 좀..

2019년 06월 07일 [내부링크]

어제는 현충일 이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 바쳐 싸운 호국영령들을 기리는 날이다. 일단 묵념!(꾸벅) 아참, 어제 얘기를 하니까 생각이 난건데, 요즈음 들어서 첫째놈이 둘째놈에게 질투를 하는것 같..

2019년 05월 30일 [내부링크]

전날 살짝 살짝 기침을 하던 첫째놈... 그 기침 때문이었을까.... 집사람이 어째서인지 아이가 뜨끈뜨끈 한것같아 열을 채어보니 미열이 있었다고한다. 그런데도, 열이 있었는데도 첫째놈은 쌩쌩했다. (이제 점점..

2019년 05월 28일 [내부링크]

오늘은 내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참,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어본다. 나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이 일어났다. 그것은 바로 엘레베이터에 갇힌 것이다. 참으로 당혹스럽고, 경황도 없고, 어찌할 바를 모르겠..

2019년 05월 26일 탱크구경~! [내부링크]

첫째 놈에게 약속한 것이 있었다. '아빠가 나중에 탱크 구경시켜주러 갈게~' 그 약속을 오늘에야 지켰다.(약 4개월 만인가...) 집 근처에 UN군 초전 기념관이 있고, 그곳에는 당시에 사용했던 무기들을 전시해 놓..

2019년 05월 07일 모두가 힘든 하루 [내부링크]

첫째놈은 열이나서 힘든 하루를 보냈고, 집사람은 둘째 케어하랴, 첫째열나는거 봐주면서 병원 가랴...(휴직중이긴 하지만 힘들지...암암) 나도 밤새 잠못자고 일찍 출근하랴.... 온 가족이 모두 힘든 하루였다...

유아 해열제 팁~!! [내부링크]

우리 첫째애가 열이나서 집에 갖고있던 해열제를 먹였다. 어린이집교사인 집사람 말로는 해열제를 먹였는데 열이 안떨어 질경우에는 성분이 다른 해열제를 먹여야 한다고 한다. 그래도 안떨어진다면 병원에가는게...

2019년 05월 23일 50일 기념 촬영(본편) + 오늘의 이야기 [내부링크]

드디어!!!! 50일 촬영(돈주고 계약한)을 하는 날이 되었다.... 하지만~!!! 갈곳이 이만 저만 많은 것이 아니었다....ㅠ.ㅠ 오늘의 코스는 대략 치과->중고거래->어린이집->시청->사진촬영장소 이러하다. 나는 첫번..

2019년 05월 20일 해외여행 준비~! [내부링크]

나도 그렇고, 우리 집사람도 그렇고 밖으로 나가는걸 좋아한다. 여기서 '밖'이란, 국내가 아닌 해외를 뜻한다. 결혼전도 그랬고, 결혼 후에도 그렇고 매년 해외여행을 다녀온다. (아이고 허리 끊어지는 소리가......

2019년 05월 18일 토요일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둘째놈의 50일 기념촬영을 하러왔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출산 후에 병원이나 조리원과 연계되어 있는 스튜디오가 있다. 그래서 대부분 연계되어 있는 곳중 한곳을 선정하여 아이의 성장 앨범..

2019년 05월 17일 또 아픈 큰녀석 ㅠ.ㅠ [내부링크]

하아......이렇게 길게 아파본적이 없는 아이인데.....ㅠ.ㅠ 거기에 연달아 다른병이 생기고...ㅠ.ㅠ 하아.... 지난주인가 지지난주인가, 고열이 연달아 나고난 후 좀 가라 앉으니 설사를 갑자기 하고, 아주 난리..

2019년 05월 15일 스승의날 [내부링크]

오늘은 스승의 날이다. 그럼과 동시에 우리 둘째놈 50일 되는날 되시겠다. (짝짝 콩그레츄레이션~) 그래서 저녁을 먹고 조촐하게 촛불 점화식을 가졌다. 그런데.... 정작 당사자는 별 감흥이 없다ㅋㅋㅋㅋ 뭐.....

2019년 05월 13일 첫째놈의 출장~두둥! [내부링크]

첫째놈이 출장을 갔다.(어디로?) 할머니 할아버지가 계신 곳으로 출장을 갔다. 출장이라는 단어가 거창하지만, 내 입장에서는 출장만큼 어울리는 단어가 없다고 생각 한다. 왜냐하면, 나름 첫째가 가서 일(?)을 하..

2019년 05월12일 부처님오신날 [내부링크]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이다. 종교인이 아니지만 아주 경의롭고 축복스러운 날이다. 그런 기념으로 아주 오랜만에 세차도하고, 아파트단지 뒤쪽에있는 언덕같은 산에 첫째놈과 같이 올랐다. 그리 높지않은 산(?)이..

2019년 05월 11일 개구쟁이들의 큰일(?) [내부링크]

오늘은 첫째놈, 둘째놈 둘다 큰 일(?)을 했다. 그렇다. 큰일인것이다. 두놈다 요 몇일동안 응가를 하지 못했다. 큰애는 워낙 응가 하는 것을 힘들어 하고 두려워(?)하는 아이여서 참는 편인걸 알고 있어서 그려려..

2019년 05월 09일 무서운 도깨비 아저씨!!!! [내부링크]

결국.....도깨비 아저씨를 부르게 되었다!! 도깨비 아저씨를 부른 이유는 첫째놈 때문이었다. (그러게....엄마말 잘 들으라니까......;;;) 아이들이 장난감 어지르는건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암암 그렇고 말고)..

2019년 05월 08일 어버이날 [내부링크]

어느해가 되었건 5월은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은 날이다. 그렇다. 그 말은 돈 나갈일이 많다는 것으로 생각해도 무방할것같다. 어버이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께 소소한 선물과 용돈을 드렸다. 첫째놈이 아직 살짝 미..

2019년 05월 06일 [내부링크]

연휴의 마지막날이다. 다른 사람들은 쉬는지 어떨지 잘 모르겠다.(아마 쉬고 있겠지???) 그런데 내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특근이 잡혀서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출근을 했다. 현장에서 일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몸..

2019년 05월 05일 대망의 어린이날 당일~! [내부링크]

드디어!! 우리집 첫째가 고대하던 어린이날의 아침이 밝았다. (아직은 그런게 어떤건지 잘 모르는 우리 첫째아이지만, 그래도 장난감 사준다면 좋아라 한다 ㅋㅋㅋ) 어디로 갈까....? 하다가 생각난 곳이 집 근처..

2019년 05월 04일 어린이날 전야(前夜) [내부링크]

음....뭐부터시작해야하나... 우리 첫째 아이에게는 햇수로는 5년 차에 접어드는 어린이날이지만, 온가족이 모두 모여 장난감 가게로 출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일 것이다. 첫째의 나이 방년5세(만 3세)짜리 아이가..

오늘은 뭘 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