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tome8692의 등록된 링크

 hopetome86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2월 제철음식 오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렌지의 효능과 역할 새콤 달콤한 오렌지와 따뜻한, 질병의 위장 핫에 남아있는 진 기침 역할, 복부 불편 감, 배뇨 곤란 색전증에 대한 위장과 이뇨 효과가있습니다. 오렌지는 온 몸에 보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2월 제철음식 딸기 장점 8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향긋한 냄새와 맛도 달달한 최강 과일 딸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딸기의 장점 8가지 1. 시력 : 포함 딸기 당근 색소 시력 간 효과와 비타민 A의 합성에 중요한 물질이다. 2. 영양 조절: 딸기는 위장관과 빈혈에 일정..

2월 제철 음식 우엉 차 효능 8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2월 제철 음식 중 다이어트 할때 많이 먹었던 뿌리식물 우엉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엉은 전 세계에서 발견되는 식물입니다. 우엉 뿌리는 떄떄로 음식으로 사용되기도하며 뿌리,잎 및 씨앗은 약 또는 차를 만드는 데..

지방간 원인과 예방 방법으로 건강챙기자 [내부링크]

지방간 원인과 예방 방법으로 건강 챙기자 지방간은세계에서 매우 흔한 질병이며 성장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방간 비율은 세계 인구의 약 2.8 % ~ 24 %를 차지하며 한국의 수치는 약 20-30 % 인 것으로 추정됩..

어린이 발달에 좋은 2탄 6가지 건강 식품 추천 [내부링크]

음식은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필수 영양소가 필요한 성장중인 어린이는 반드시 충족되어야합니다. 많은 식용 과일과 채소에는 강력한 영양소와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자녀의 식단에 통..

어린이 발달에 좋은 1탄 5가지 건강 식품 추천 [내부링크]

음식은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필수 영양소가 필요한 성장중인 어린이는 반드시 충족되어야합니다. 많은 식용 과일과 채소에는 강력한 영양소와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자녀의 식단에 통..

인생을 바꿀 슈퍼푸드 3탄 [내부링크]

1. 시금치 : 영양 모델 학생 -파트너 음식 : 양배추, 겨자, 칭장, 로마 상추 (일반적으로 "본토 소녀"), 순무 잎, 오렌지 후추. -권장 : 2 ~ 3 일에 한 번, 매번 한 컵씩 먹습니다. 뽀빠이 팝은 통조림 시금치를..

인생을 바꿀 슈퍼푸드 2탄 [내부링크]

1. 주황색 : 비타민이 풍부하고, 먹는 것이 마시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동반자 음식 : 레몬, 자몽, 기타 감귤류. -권장 : 매일 1 회 섭취하십시오. 15 세기와 16 세기에는 항해 기간 동안 수많은 선원들이 괴..

인생을 바꿀 슈퍼푸드 1탄 [내부링크]

1. 콩 : 단백질과 비타민 B 그룹의 풍부한 공급원 -모든 콩은 슈퍼 푸드, 렌즈 콩, 녹두, 완두콩, 녹두, 넓은 콩, 검은 콩, 팥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권장 사항 : 적어도 일주일에 4 번, 매번 0.5 컵씩 (콩은..

식품 보관 요령 이정도만 알고있어도 좋습니다 [내부링크]

휴일에는 음식이 평소보다 더 많이 준비되지만 항상 준비된 음식을 모두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님은 음식을 잘 보관 하는 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식품 분류 가장 중요한 보관 요령이며 이것만 해도 음식 보관..

살 찌는걸 방지하는 음식들 7가지 [내부링크]

체중 감량은 가능한 한 다이어트가 아니지만 똑똑한 음식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 몸에 지방을 매우 효과적으로 태우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1.아보카도 : 인간이 필요로하는 대..

심장병이 발생하기 전 증상 30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심장병이 발생하기 전 증상 30가지 알아보자 1. 심장박동을 건너뛰거나 잔여분의 박동이 있습니다 2. 운동할 때 가슴 통증을 느낀다. 3. 맥박이 느려진다 4. 머리가 무겁거나 앞이 하얗게 보인다 5. 흉부 통증, 압..

협심증 증상 예방 살펴보자 [내부링크]

협심증은 주로 관상 동맥 질환의 증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흉통 증상이있는 병원을 방문하기 때문에 흉통과 협심증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흉통은 여러 가지 질병의 증상이며 실제로 많은 환자..

심혈관질환 겨울만 조심해라? [내부링크]

덥고 더운 날에는 실외 온도가 섭씨 34도에서 40도 이상으로 변동하여 특히 노인, 어린이 및 특히 사람들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심혈관 질환이 있습니다. 더운 날씨 에 심혈관 질환은 어떤 영향을 받습니..

심혈관 질환의 징후 습관고치기 [내부링크]

심장의 두근 두근 할 때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 단순한 감정때문이 아니라면 해결해야 할 심각한 심혈관 질환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갑자기 빠른 심장 박동이 어떤 질병있을까요? - 심장병 : 고혈압, 심근 경색..

다크서클 없애는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1. 감자 주스와 오이 주스 두 성분의 미백 특성은 눈 밑 피부를 밝게 하는 데 탁월합니다. 신선한 감자와 오이 주스 한 티스푼을 섞어 다크 서클 주위에 바르십시오. 15분간 기다린 후 헹굽니다. 이 혼합물을 매일..

눈밑 다크서클 없애는 5단계 마사지 [내부링크]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한 후에도 여전히 눈 아래에 붓기가 있는 다크 서클이 있습니까? 눈 밑의 다크 서클은 나이와 같은 많은 요인에 의해 발생하지만 매일 먹는 음식이 주요 원인입니다. 1.피해야 할 음식 다..

양배추 효능이 이정도였어 [내부링크]

높은 영양가를 제외하고 양배추의 효과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1. 양배추는 암을 예방합니다 미국 미시간 대학 (University of Michigan)의 과학자들의 최근 과학 연구에 따르면 양배추 / 주당 4-5 식을 먹..

양배추의 효능 및 알려진 13가지 용도 [내부링크]

양배추의 영양 성분과 비타민의 양은 당근보다 4.5 배, 감자보다 3.6 배 더 많습니다. 또한 양배추의 비타민 A와 P가 결합되어 혈관 벽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양배추에는 설포라판, 페네틸 이소 티오시아..

아침에 활력을 주는 행동 [내부링크]

사랑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사랑하는 커플이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사랑은 행복한 화학 옥시토신을 방출하여 혈압을 낮추고 체내 스트레스 호르몬의 양을 줄이며 기분을 개선하고 통증 내성을 증가시킵니다. 작별..

임신 준비 중 먹지 말아야할 음식 [내부링크]

좋은 음식 나쁜 음식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적당히 자리 잡고 필요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음식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있으며 피할 수 있을 때 피해야 합니다. 임신을 시도 또는 호르몬의 균형..

자가 면역 질환이있는 경우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자가 면역 질환과 싸우는 사람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 안 좋은 영향을 겪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가 면역 질환에는 여러 유형이 있지만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신체의 건강한 세포를 공격..

40대 가장 흔한 건강문제 [내부링크]

몸의 이상증세가 조금이라도 생길 시 늦기 전에 병원에 방문 해주세요 몸이 괜찮아 보이지만 몸은 한순간에 무너져 내립니다.몸이 보내는 경고 신호를 알아차리면 앞으로의 건강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40대에 있..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5가지로 건강지키자 [내부링크]

보건부에 따르면, nCoV 질병은 중국에서 복잡하며 설날과 봄과 겨울에 우리나라에 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보건부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권고한다 1. 급성 호흡기 감염이있는 사람들과의 직접적인 접..

헛배부름 복부팽만감 느껴질때 [내부링크]

헛배부름, 복부 팽만감은 소화불량 등의 매우 흔한 증세입니다. 대사로 인해 마 생물 불균형 장애로 소화관의 가스양이 증가하여 발생합니다. 위험하지는 않지만 환자에게는 불편하고 식사가 어려우며 때로는 일상..

꽉끼(타이트)는 옷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 [내부링크]

타이트한 옷을 입는 것은 혈액 순환 장애, 변비가 발생하기 쉽고 근육 통증을 유발 할 수 있으므로건강에 매우 해롭습니다. 감염의 위험 매우 특히 속옷을 타이트하게 입을 때 여성에게 질 감염의 위험이 있으므로..

커피의 미용 효과와 마스크 효능 [내부링크]

커피에는 많은 영양소와 비타민이 들어있어 붓기를 치료하고 피부의 염증을 줄이며 다크 서클을 치료하고 얼굴의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질 제거 거친 질감의 커피 찌꺼기는 각질 제..

키(신장) 크는데 좋은 음식 Best 4 [내부링크]

조선시대 평균 신장 161cm에서 2019년 기준 대한민국 평균 신장은 173cm으로 평균 신장이 많이 성장하였지만 배고픈 시절은 지나갔기에 2020년 평균 신장을 올리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은 우리가..

똥배(복부지방,ET배) 유발하는 안좋은 습관 피하기 및 두가지 운동 추천 [내부링크]

지방 축적으로 인해 배가 나날이 커져가는 걸 막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 요법 없이 복부 지방을 줄이려면 빨리 이러한 습관을 멈추어야 합니다. 배부르지 않다 내 이름은 과식 언제 식사를..

여드름 피부 피해야 되는 음식 [내부링크]

안 좋은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좋은 피부를 갖는 것은 남,여 상관없이 노력하 고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피부의 원인이 되는 음식 섭취, 피부 악화 등을 알지 못합니다..

다이어트 단식 위험 및 추천 단식 [내부링크]

글을 쓰기전에 단식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체중 감량에주의해야합니다. 제대로 된 단식 일주일에 하루 16시간 지속적으로 단식, 즉 일주일의 단식은 하루 한번 식사 단식을하는 다이어트방법입니다. 언제..

허리를 날씬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차 [내부링크]

자연 요법 중 하나로 약초를 사용하여 몸을 정화하고 신진대사 향상하고 날씬하고 아름답게 하는데 도움되는 차를 알려드립니다. 연꽃잎 차 한방 의학에서 연꽃 잎은 쓴 맛, 건조, 중성, 온화한 아로마, 차가움,..

건강을 위한 낮잠 "생체리듬 올리자" [내부링크]

바쁜 직장생활이나 학교생활 등 낮잠은 체력을 높이고, 피로를 없애며, 점심 식사 후 업무 효율성과 신체리듬을 높입니다. 안타깝게도 낮잠을 임의적이지 않습니다. 쉬는 날이라도 낮잠 잡시다 낮잠 효율에 대하..

토마토 효능 피부효과 [내부링크]

이제 거의 모든 주부뿐만 아니라 한국사람 모두 토마토의 가치가 건강에 좋고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겨울은 토마토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번 시즌 토마토는 맛있고 저렴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