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will의 등록된 링크

 hopewi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2건입니다.

햇살론17 부결사유 특례보증 포함 정리 [내부링크]

햇살론17은 1금융에서 진행되며 고금리 대출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이번 글은 햇살론17 부결사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초에 햇살론17 신청시 부결이 날 수 있으며 햇..

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찾아보기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금융거래시 기준과 판단이 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래서 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저 역시 기대출이 많아 신용등급이 8등급입니다. 저같은 경우 대부업까지 대출을 받아 신용등급이 낮습니..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정보 [내부링크]

오늘 드릴 대출 정보는 국민은행 무궁화대출입니다. 무궁화대출은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로 나누어 집니다. 오늘은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입니다.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상과 한도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은 다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만큼 유명한 제2금융권 저축은행입니다. 저도 맨 처음 대출을 받은 곳이 sbi 저축은행입니다. 대출을 잘 몰랐던 저도 처음으로 받았던 곳이니 그만큼 익숙하고 유명한..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후 승인까지 후기 [내부링크]

이제야 후기글을 씁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후 승인까지의 과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먼저 제 상황을 말씀드려야 대출을 진행할 때 도움이 될듯 해서 솔직하게 모든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먼저 기대출..

국민카드 이지론대출 금리, 한도, 조건, 절차 등등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대출 상품은 국민카드 이지론입니다. 정확하게는 KB국민카드 이지론플러스입니다. 2금융권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끝까지 읽으셔서 필요한 정보들 얻어가기 바라겠습니다. <출처 - 국민..

핀크 번개대출 - DGB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 [내부링크]

핀크를 처음 들어본 분들도 있지만 주변에서 실제로 많이 쓰고 있는 어플입니다. 핀크라는 앱 하나로 모든 은행계좌가 거래 가능하며 맞춤형으로 대출상품을 찾아주니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임팩트론 대출 상품, 절차 등등 정보 드립니다 [내부링크]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필수불가결입니다. 돈에 웃고 돈에 우는 그러한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저는 주로 돈에 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돈으로 인하여 생활이 힘들었고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생..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추가대출 등 정보들 [내부링크]

대출을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본 상품입니다. 그 상품은 바로 햇살론입니다.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웰컴저축은행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부터 한도와 추가대출 정보..

삼성생명 약관대출 이자, 금리부터 한도 등등 [내부링크]

돈이 급하게 필요한데 이런저런 문제로 대출이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또한 대출이 생각하는 곳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내가 가입한 보험으로 대출을 받는 약관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웰컴론 단박대출 무직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오늘도 대출에 관한 글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오늘 주제는 웰컴론 단박대출에 관한 글이며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대출을 실핼할 때는 1금융권 - 2금융권 - 3금융권 순서대로 한도조회..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승인났어요 [내부링크]

대출승인이 잘 나지 않아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입니다. 승인율이 높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어플을 설치한 후 한도와..

사망신고시 필요한 서류와 기한 [내부링크]

오늘은 좀 무거운 주제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무거운 주제이며 슬픈 주제이지만 우리가 살아가면서 해야할 경우가 있으니 알아야 할 주제입니다. 먼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주제는..

8등급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등급이 낮고 기대출이 많아 고민인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랬기 때문에 그 심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토스, 카카오뱅크에서 신용등급 조회를 하면 8등급이 나왔습니다. 그리..

자동차보험 특약 추천 꼭 해야할 것들 [내부링크]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지만 공부를 필요로 합니다. 물론 상담사를 통해서 할 때도 본인이 알고 있는 것과 모르고 있는 것이 다르니 기본적인 것들은 공부하면 좋습니다. 그..

무서류 인터넷 소액대출 빠르고 간편한곳 [내부링크]

먼저 현실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서류 인터넷 소액대출 소개글인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아마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분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이 정말 급한 분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핸드폰 대출 어떻게 해야 잘 받을까 - 1금융권, 2금융권, 대부업체 [내부링크]

일요일 오후 낮잠을 자다 할 일이 없어 이렇게 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핸드폰 대출입니다. 핸드폰 개통을 통하여 대출을 받는 그런 것이 아닌 핸드폰을 통하여 받을 수 있는 대출..

저신용자 햇살론 정부대출 한줄기 빛 [내부링크]

신용이 낮아 대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기대출, 연체로 인하여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업의 문을 두드리거나 또한 대부업조차 되지 않아 개인돈을 빌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300 심사 경험을 통하여 [내부링크]

너무나도 유명한 대부업체 바로크레디트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바로론 300 입니다. 저도 신규부터 추가대출을 여러번 받아봤을만큼 승인율이 좋고 이름 그대로 바로 대출이 가능하여..

자동차 책임보험 보상범위 그리고 종합보험과 차이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당연히 보험을 가입했을 것입니다. 그 중에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은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입니다. 책임보험은 가입하지 않으면 과태료를 내야하는 필수보험입니다. 과태료뿐만 아니라 미..

태강대부 추가대출 대상과 조건 [내부링크]

1. 서론 신용등급이 좋지 못하여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대부업체를 이용하고 있고 그 중에 신뢰도가 높은 곳중 한군데가 바로 태강대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믿..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1. 많은 분들이 돈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특히 대출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일해서 벌 수 있는 돈은 한정적인데 매달 나가야 하는 원금과 이자를 생..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 수 있는곳 어디일까 [내부링크]

인터넷에저 대출 정보를 찾는 분이라면 기대출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대출이 잘 된다면 굳이 정보를 찾아보지 않고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부결이 나기 시작하면 어떻게 해야 대출을 받..

리드코프 대환대출 진행해보자 [내부링크]

제 경험담입니다. 오늘은 리드코프 대환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리드코프가 금리가 낮은 편은 아닙니다. 물론 신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 높게 진행했습니다. 제가 리드코프 대환대출을..

야간근로수당, 연장근로수당 지급기준과 계산방법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컴퓨터를 키기도 전에 잠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시간을 내어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야간근로수당..

청년내일채움공제 대출 한도, 신청방법, 금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상품은 바로 청년 내일채움공제 대출에 관한 글입니다. 중소기업을 다니면서 내일채움공제 가입을 하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청년내일채움공제 대출이 있다는 것을 아셨을까요? 저는 신용등..

애큐온119머니 애큐온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현명하게 진행합시다 [내부링크]

급한 돈이 필요한 상황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한치 앞을 볼 수 없는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수많은 변수들이 생기기 마련이죠. 우리는 그 변수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하는데 그 범위가..

중금리 모바일대출 kiwi KB저축은행부터 각종 팁 [내부링크]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할까요? 그렇다면 1금융권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떤 측면에서 바라봐도 1금융권 대출이 2금융권 대출보다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 은행 대출이 다 가능한 것은 아닙니..

대출나라 후기 각종정보 꼭 확인해요 [내부링크]

살아가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는 아니겠지? 라는 생각을 가진 분들도 있지만 우리의 삶은 언제 어떻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항상 순탄한 삶을 살면..

도박으로 돈을 딸 수 없는 이유 경험담을 통하여 [내부링크]

이 글은 매우 슬픈 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도박으로 큰 돈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단기간이 아닌 10년동안 잃었습니다. 셀 수 없을 만큼 승부를 했고 하루도 빠짐없이 도박..

태강대부 재대출 가능할까? [내부링크]

태강대부에 관한 두번째 글입니다. 이전에 태강대부 여러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태강대부에는 여러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잘 설정하여 진행하기 바라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

기대출과다자 추가로 소액대출 합리적으로 진행하자 [내부링크]

기대출이 많은데 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습니다. 100만원부터 300만원 등등 소액대출을 필요로 할 때 우리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기대출이 많으면 한도가 잘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과다자라고 할..

100만원 소액대출 모바일로 빠르게 진행 TOP3 [내부링크]

1. 서론 2. 대출상품  2-1. 핀크 어플을 통한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2-2.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2-3.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3. 결론 1. 서론 오늘 알아볼 대출상품은 바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소액대출의..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소액대출상품 등등 [내부링크]

목차 1. 서론 2. 경험 3. 대출상품  3-1. 페퍼루300  3-2. 페퍼신용대출  3-3. 페퍼이지론 4. 결론 <출처 - 페퍼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1. 서론 페퍼저축은행은 제가 대출을 가장 많이 받은 제2금융권 저축은..

미즈사랑300 소액대출정보 주부와 여성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미즈사랑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다 아는 여성전문대출업체입니다. 미즈사랑 미모대출, 안심대출300 대출상품 등등이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모바일대출 무직자라고 겁내지 마요 [내부링크]

급한 돈이 필요할 때 대출만큼 마음 편한 것이 없습니다. 지인에게 빌리면 항상 불편한 마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저도 지인에게 많이 빌려보기도 하고 대출도 받아봤는데 대출을 받았을 때 마음..

리드코프 추가대출, 신용, 재대출 후기 등등 이야기들 [내부링크]

리드코프라고 하면 많이 들어본 업체일 것입니다. 주식시장 코스닥에 상장까지 된 회사입니다. 저도 리드코프에 기대출건이 있습니다. 다들 급한 돈이 필요하실까요? 우리나라에는 1금융권부터 해서 대출을 받을..

태강대부 대출상품 소개 주부, 소액, 여성, 직장인, 사회초년생 등 [내부링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참 많습니다. 1금융권 은행부터 2금융권 그리고 업체들까지 말이죠. 하지만 모든 분들이 1금융권에서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고 2금융권에서도 한도가..

고금리 대출 햇살론으로 상환하자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고금리 대출때문에 많이 힘드실까요? 금리가 20%대일까요? 그렇다면 다달이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저 역시 그랬습니다. 물론 지금도 진행형이지만 말입니다.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제가 소액대출 진행한 은행과 업체들 후기 [내부링크]

제가 대출을 받은 은행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대출을 받은 순서대로 전체다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기 바라며 글 이어나가겠습니다. 먼저 제가 받은 곳은 제2금융권부터입니다. 1금..

무직자 리드코프 추가대출 소액으로 가능할까?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는데 있어 수많은 변수들을 겪습니다. 일들이 계획대로 흘러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우리네 인생은 항상 변수들이 생기곤 합니다. 그 중에서 돈과 관련된 변수들은 우리를 참 힘들게 합니다..

모바일대출 핸드폰으로 진행시 꼭 알아야 할 세 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감에 있어 돈을 꼭 필요로 합니다. 넉넉지는 못하여도 살아갈 정도로는 필요합니다. 하지만 항상 돈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들이 생깁니다. 그 금액이 소액일수도..

무직자 모바일대출 받기전 알아야 할 필수 정보 세 가지 [내부링크]

이 블로그는 이제 제가 경험해온 대출이야기들을 해볼까 합니다. 무직자일때부터 직장을 다니면서 수많은 대출을 받았고 지금도 많은 기대출이 있으며 그 과정 속에서 배운 것들과 대출을 어떻게 해야 잘 받을 수..

웰컴디지털뱅크 대출 소개와 정보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거의 1년만에 글을 쓰는듯 합니다. 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어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지만 이렇게 글을 다시 쓰게 되니 먼가 설레고 새로운 느낌을 받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오면서 쓸 글..

솔라 문별이 레즈일까?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참 많습니다. 특히나 연예인이면 더욱 그렇죠. 물론 그 관심이 나쁘다는 게 아닙니다. 당연한 심리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관심이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면 좋은 것은 아닙니..

제3의 매력 이솜 립스틱 완소 아이템 [내부링크]

동물의 본능이죠.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성형을 하고 옷을 사고 자기자신을 가꾸며 살아갑니다. 성형수술도 요즘에는 다들 거부감 없이 받아드리는 것을 보면 시대가 많이 변했다..

생리전 아랫배 묵직 원인을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생리를 할 때면 항상 몇몇 증상들이 찾아옵니다. 그 중에서 생리전 아랫배 묵직한 느낌이 올 때가 있습니다. 한 두 번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생이를 할 때마다 그런 증상이 있다면 원인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단..

널스케입 커리어 머하는 델까? [내부링크]

널스케입 커리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자면 의학쪽 전문 취업포털로 간호사가 이용하는 no1 전문 취업포털이라고 합니다. 아마 간호사가 되려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 저도 몇몇 사고로..

도박해서 돈 따는 꿈 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잠을 잘 때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궁금합니다. 왜 그 꿈을 꾼 것일까? 꿈이란 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들, 잠재의식에 있던 것들, 그리고 미래를 예측할 것들 등등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꿈을..

엘지전자 오픈몰 가전 렌탈의 장점 [내부링크]

요즘에는 렌탈이 안 되는 게 없을 정도로 서비스가 좋습니다. 엘지전자 오픈몰 가전은 렌탈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안마의자를 렌탈하려고 비교를 하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정수기, 공기..

모바일 롤상점이란 무엇일까? 이벤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바일 롤상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롤을 참 좋아하는데 이제서야 알게됐습니다. 오늘도 승급전 두번 갔는데 승급을 하지 못하고 게임을 껐습니다. 이번 아시안 게임 때, 바로 내일이죠. 한국이 금메달..

먹토 부작용의 심각성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 친구중에서도 먹토하는 하는 친구가 두 명이 있습니다. 먹토란 '먹고 토하기'의 줄임말입니다. 하지만 먹고 토하기가 아닌 먹고 토할 수밖에 없기도 있습니다. 먹토란 말이 먹방 방송인들이 많이 먹고 토하고..

발디의 수학교실 나무위키와 다운로드 소개 (Baldi's Basics in Education and Learning)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제가 유튜브에서 알게 된 게임입니다. 말 그대로 수학문를 풀며 미로를 헤쳐나가는 게임입니다. 나무위키의 가장 위 소개글을 보면 배포일이 올해 3월 31일로 오래된 게임은 아닙니다. 외국에서 만..

틱톡 유니리 여신이에요, 팬 됐어요 저는 [내부링크]

도대체 틱톡이 머길래 전 세계 이용자가 많을까요? 물론 어플리케이션 자체의 컨텐츠도 좋아야 하지만 광고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유튜브, 핸드폰 게임, 각종 인터넷 사이트 광고 등등 틱톡이 안 나오는..

관계 후 배앓이가 나타나는 원인 세 가지 [내부링크]

기혼의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느꼈을 수 있는 증상입니다.관계 후 배앓이의 원인은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배앓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배앓이는 복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슈돌 윌리엄 놀이동산 하니랜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샘과 윌리엄이 놀이동산 파주하니랜드에서 여유롭게 노는 모습이 방송됐죠. 그래서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저도 아직 가본 적은 없지만 TV를 보면서..

신기한 종이접기 42가지로 취미생활 즐기기 [내부링크]

다 큰 어른이 무슨 종이접기냐구요? 제 취미생활이 TV시청과 컴퓨터로 유튜브와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취미생활이란 것이 사실 다양하지 않으면 심심함을 느낄 수밖에 없더라구요. 컴퓨터로 유튜브를 보..

미드브로 철봉으로 문틀 이용하여 간편하게 운동한 후기 [내부링크]

미드브로 문틀 철봉을 이용해서 운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참 예전 생각하면 요즘에는 너무 손쉽게 운동할 수 있죠. 사실 최근에도 학교 운동장 가서 철봉운동을 하곤 했습니다. 사실 문틀철봉으로 하면 되는..

파일썬 무료쿠폰 이용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직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한 달정도 지나면 9월 중순입니다. 무더운 여름 다들 고생 많으신데요. 지치지만 또 열심히 활동해야겠죠. 저같은 경우는 너무 더워 방에서 영화, 드라마 다운받아서 휴가를..

뚱뚱한 여자 레쉬가드 입어도 될까? [내부링크]

대답은 yes입니다. 레쉬가드라고 마른 사람만 입으라는 법은 없죠. 물론 래쉬가드가 몸에 달라붙은 옷이긴 하지만 살짝 헐렁(?)하게 나온 것들도 있습니다. 물놀이 할 때 입으면 좋은데 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뚱뚱한 남자 레쉬가드 코디와 가격 [내부링크]

여름철이 지났지만 그래도 전 래쉬가드 포스팅을 합니다. 뚱뚱한 남자 레쉬가드 코디에 대해서 적으려고 합니다. 올 여름철의 휴가지를 보면 절때 빠지지 않는 패션이죠. 특히 물놀이를 할 때 많이 입는 옷입니다..

들창코수술 후기와 후유증 [내부링크]

처음으로 후기를 적어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유전적으로 들창코였습니다. 그래서 외모에 자신감이 많이 없었죠. 나이를 먹으면서 수술에 대한 갈망은 있었지만 겁이 났기 때문에 망설였습니다. 하..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에게도 매우 유용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입니다. 저도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서 고통카드를 들고다닙니다. 하지만 교통카드에 돈이 들어있지..

아스날 귀앵두지(guendouzi) 영입 그가 누구길래? [내부링크]

귀앵두지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번 아스널 이적시장은 귀앵두지로 마무리가 됐습니다. 2016년에 로리앙에서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말에 2군으로 밀려났습니다. 2018년 7월 11일..

현타뜻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즘에 아재란 말을 많이들 쓰죠. 사실 아재도 이제 많이 유행이 지난 단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대체 단어가 없어서 아재라는 단어를 많이들 씁니다. 아재라는 뜻은 아저씨라는 의미로 시대, 유행에..

이카운트 이알피 erp 써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약 2년 가까이 이카운트 이알피를 써왔던 직원입니다. 그냥 제가 쓰면서 느꼈던 점을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생산, 판매, 제조, 회계를 다 경험했습니다. 물론 회계는 경리가 있어서 제가 주로 하..

롤 아시안 게임 일정과 멤버 누굴까? [내부링크]

제가 나이는 있지만 롤이라는 게임을 참 좋아합니다. 비록 실버지만 말이죠. 롤챔스를 다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팀의 경기는 거의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아시안게임을 무척 기다리는 롤 유저입..

쌍꺼풀 성형 부작용 확률과 재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아름다지고 싶고 멋있어지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이 본능은 시대를 불문하고 나라를 불문하고 동물이라면 누구에게나 있는 욕망입니다. 물론 사는 것이 바쁜 분들은 미에 대한 관심이 상..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이후의 생활 [내부링크]

약 일주일정도 됐습니다. 다음에서 검색하면 아무리 좋아야 3페이지 그나마 괜찮으면 10페이지.. 나머지는 안드로메다행 정말 세 달간 열심히 한 블로그 포스팅 모든 글들이 그렇게 한 줌의 재가 되서 없어져버리..

회사생활 직장 상사와 갈등, 다툼이 있을 땐? [내부링크]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바로 직장 상사와 갈등에 관한 것입니다. 저도 많은 사람과 지내봤고 많은 상사를 경험해봤습니다. 그러면서 드는 생각은 후회남지 않는 회사생활을 하자였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의견충돌이..

다음 3페이지 저품질과 전쟁을 선포하다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 때 저품질을 겪어보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왔는데 2018년 7월 9일 티스토리 블로그도 다음에서 저품질을 맞이했습니다. 시간은 대략 오후 4시경. 지금 시간은 오후 11시경. 정말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저품질 탈출, 원인파악과 대책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저품질에 걸려버리네요. 정말 착잡하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저품질을 맞아 발악하다가 도저히 회복기미가 안보여서 블로그 운영을 중단했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

p2p대출이란? 투자와 조건, 받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대출은 바로 p2p대출입니다. p2p대출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크라우드 펀딩 개념으로 대출을 받고싶은 사람에게 개인 투자자들이 대출을 해주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

책임보험만 가입한 차사고 경험담, 종합보험 미가입 [내부링크]

100% 경험담입니다. 제가 일단 이 글을 쓰는 목적은 자동차 종합보험을 들지 않고는 절때 운전을 하면 안된다는 교훈을 얻어서입니다. 자동차 종헙보험 없이 운전하는 것은 도로 위의 시한폭탄이라고 보시면 됩니..

위염 증상과 원인 치료법, 위내시경 검사를 통해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위염은 말 그대로 위에 염증이 생긴 것입니다. 정확히는 위의 점막에 염증이 생긴 것이죠. 우리가 생각하는 위염과 의사가 생각하는 위염이 다를 수는 있지만 아프다는 공통점은 있습니다. 주로 위염의 증상으로는..

산재 실비보험 중복, 비급여 경험담, 이중청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실비보험에 대해서 그중에서 비급여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100% 경험담에 의해 쓰여지는 글입니다. 제 블로그를 처음부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병원에 여..

이하선염 증상과 원인, 볼거리 바이러스 전염병이라고? 치료법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이하선염이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생소한 질병입니다. 말 그대로 이하선에 염증이 생긴 경우입니다. 이하선은 입 안에 있는 세 개의 침샘 가운데 가장 큰 침샘을 말합니다. 세 개의 침샘은 귀밑..

일본 만화책 추천 - 해황기와 창천항로 [내부링크]

만화책, 웹툰 진짜 가릴 것 없이 보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만화책에 빠져 살았다가 약 6~7년전부터는 웹툰에 빠져 살았다가 요즘에는 다시 만화책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만화책을 많이 봤다고 생..

타짜1 명대사 - 꽃들의 전쟁 [내부링크]

이번에 타짜3 캐스팅이 완료됐습니다. 타짜는 원작에 충실한 영화입니다. 1도 그렇도 2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타짜는 연출과 연기자의 능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토리는 크게 흠 잡을 곳이 없죠. 타짜1이..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이 무엇일까? 치료법은?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은 쉽게 말해서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 염증이 다발성은 생기죠. 초기에는 염증이 관절을 싸고 있는 활막에만 생기지만 이 염증이 점점 연골, 뼈로 퍼져 관절을 파괴시키거나 변형을..

2금융권 대출 은행종류, 저축은행 등 잘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출에 관련된 포트팅입니다. 사실 1금융에서 대출을 받는 것은 쉽지가 않죠. 복잡하기도 할뿐더러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2금융이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우리가 주..

소아청소년기고혈압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아시나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고혈압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흔히 고혈압은 성인에게서 나타나는 병으로만 생각하는데 소아청소년기 고혈압이라는 질병이 있습니다. 줄여서 소아고혈압이라고도 합니다. 주로 성인에게서 발병하..

공장 화재보험 가입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제가 제조공장을 오래다니지는 않았지만 총 세 번의 화재를 경험하였습니다. 그리고 화재가 날 뻔한 적까지 하면 제조공장은 항상 화재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조공장은 주로 산업단지에 모여..

애드센스 승인 조건, 받는법 최종정리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관련된 세번째 글입니다. 이번 글은 전에 두 글을 정리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 애드센스를 목적으로 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승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

노로 바이러스 식중독 증상, 장염과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노로바이러스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흔히 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걸리는 식중독으로 알고 있는데 식중독과 장염에 여름과 겨울철이 어디있겠나요. 최근 주변에서도 장염으로 고..

치아(잇몸)통증에 좋은 음식, 두통의 원인? [내부링크]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제가 오늘 잇몸이 너무 아파 이 통증이 두통까지 전이가 돼 하루내내 끙끙 앓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어떤 음식이 좋은지 알아보고 내일부터 꾸준히 먹어보려고 포스팅을 하게 됩..

햇살론(사잇돌) 대출자격 알아보고 고금리 갚자 , 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고금리 대출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저축은행 등 2금융부터 대출이자가 20%가 넘어갑니다. 사실 절차가 까다롭지 않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소아암 중 소아림프종암 조기 진단과 [내부링크]

*몸이 불편할 때 인터넷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만 정보가 많은만큼 잘못된 정보도 많으니 꼭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아암중에서 소아림프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아에게는 성인에게..

태아보험이란, 가입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세상에는 없는 보험이 없습니다. 오히려 어떤 것에 관한 보험이 없다고 하면 오히려 이상한 세상이죠. 무슨 일이든지마다 보험이 왜 있을까? 당연히 보험사에서는 손해를 보는 구조로 보험설계를 하지 않기..

줄담배 두통과 심장두근거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건강의 절대악 바로 담배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려운 용어를 쓰지 않고 최대한 쉽게 풀어쓰려고 합니다. 담배는 백해무익이란 말이 있죠. 백해무익이란 해롭기만 할..

대상포진(수두) 초기증상과 합병증,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랜만에 질병에 관련된 포스팅을 합니다. 제 지인이 대상포진으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과연 대상포진이 무엇이길래 제 친구한테 고통을 주는지 알아봤습니다. 일단 대상포진이라 함은 수도 바..

사무용품 추천, 골무 등 지금 제가 쓰고 있는 것들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 사무실에서 일하다 보면 불편한 것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불편하대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잘 몰랐기 때문에 혹은 알더라도 귀찮아서 찾아보지도 않고 불편한 채로 일했기 때문일..

구글 애드센스 무한대기 걸렸을 때 대처법과 푸는법, 일명 애드고시 [내부링크]

무한대기. 걸리신 분들만 아는 고통입니다. 무한대기에 대한 답은 구글만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무한대기가 걸리는 이유가 한 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아서일수도 있고 빈번한 신청으로 인한 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법 노하우와 무한대기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은 블로그를 시작할 때 어떻게 해야 앞으로 잘 할 수 있을지 적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렇다면 애드센스를 받으려면 블로그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달기까..

메밀차 피부 효능과 소화장애 등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차는 바로 메밀차입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티백으로 자주먹는 차입니다. 물 500l짜리에 티백을 넣어서 먹고 물이 달아지면 또 물을 넣어서 먹고 계속 재탕해서 하루종일 먹죠. 저같은..

물샤워 하면 생기는 효능과 장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바로 물샤워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언제인지 기억은 잘 나지 않습니다만 제가 예전에 공부하러 간 도서관에서 우연히 보게 된 공효진 책이 있었습니다. 환경에 관한 책입니다. 이 책에서 공효진은..

회사에서 영업 잘하는 방법, 노하우 그리고 영업사원 하는일 [내부링크]

회사의 꽃은 영업이란 말이 있습니다. 물론 각자의 가치관이 다르고 각자의 업무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회사에서 어떤 일이 꽃이 될지는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달라지죠. 서론은 빨리 뒤로 던지고 본론 들어가겠습..

갱년기(폐경기) 증상과 기간 그리고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성 모두가 겪는 현상인 갱년기(폐경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폐경기는 질병이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노화에 따른 자연적인 현상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폐경기가 질병이..

영화 신세계 줄거리, 명대사들 해석 [내부링크]

지금 생각해도 한국 느와르의 3대장중 하나가 신세계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신세계는 제 기준으로 봤을 때 느와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느와르는 범죄, 조폭 등 한 남성의 일..

중소기업 연봉과 월급 그리고 경험담, 국경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여러 업체를 만나보기도 하고 저희 회사는 어떤 특색이 있고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일단 저는 중소기업 제조업체에 다니고 있습니다..

만성피로 증후군의 원인과 극복,치료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만성피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만성피로는 일반 일시적인 피로와는 다르게 하루내내 몸이 무겁고 잠을 자고 난 후에도 피로감을 느끼는 질병입니다. 만성피로가 계속되면 스트레스성 우울증까..

안면미각다한증(땀) 원인과 치료법 경험담과 현재 진행형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가 지금 앓고 있는 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정말 하고싶은 말이 많은 병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이 병때문에 제가 얼마나 큰 고통을 받았는지 지금 받고있는지 아실겁니다...

여름철 탈수증상 예방법과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름에 누구든지 발병할 수 있는 질병인 탈수에 관련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 진정한 여름이 다가오는듯 합니다.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어가려고 하네요. 앞으로 길면 세 달은 이 더위에서..

크론병 초기증상 그리고 치료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크론병은 제 주위에서도 앓고 있는 분이 계셔서 얼마나 고통스러운 병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크론병은 국한성 장염이라고 하며 쉽게 말해 음식이 들어가는 입부터 나오는 항문까지의 장기의 한 부위에서 염증이..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결말, 우리나라 최고의 코미디 탐정물 [내부링크]

어제 구매를 하여 대한민국과 멕시코전을 보기 전에 본 영화입니다. 사실 잘 모르고 지나친 영화였는데 이번에 탐정 리턴즈가 흥행을 하고 있어 관심을 가지게 되어 시간을 내어 보게 된 영화입니다. 일단 장르는..

스트레스성 두통과 거식증, 우울증도 이겨내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바로 스트레스와 밀접한 질병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는 우리 몸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물론 스트레스가 없는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 적절..

여름철 대비 뱃살 다이어트(빼기) 운동 동기부여 [내부링크]

이미 여름이 시작된듯 합니다. 벌써 6월이 다 가려고 하네요. 곧 7월이 오고 8월이 지나면 여름이 끝나간다고 말할 수 있죠. 짧아보이는 시간처럼 보이지만 절때 짧은 기간이 아닙니다. 지나고 나면 세월 참 빠르..

고전명작 싸이코 충격적인 줄거리와 결말을 선사하다 [내부링크]

천재 감독 알프레드 히치콕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고정명작 싸이코입니다. 이 사진 다름에 바로 이 영화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직접 보실 분들을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르셔도 좋습니다. 이 영화는 1960..

냉방병 걸리는 이유와 증상, 예방 그리고 치료법 [내부링크]

곧 무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철입니다. 여름철에 가장 조심해야 할 병중에 하는 바로 냉방병이죠. 물론 전 집에서는 에어컨을 키지 않습니다. 아니.. 못키는거죠.  회사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 에어컨을 키고 일을..

손과 손가락 운동 그리고 지압 [내부링크]

손가락 운동이라 좀 생소하시죠? 상대적으로 손가락보다 어깨가 불편하신 분들이 더 많죠. 하지만 어떤 운동이든 몸의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물론 손가락 운동을 한다고 하여 막말로 암..

오디 효능과 먹는법과 요리법,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디는 뽕나무에서 열리는 열매입니다. 간식이 부족하던 예전에는 어린이들의 간식거리였는데 요즘에는 웰빙푸드가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오디같은 경우는 저희 시골에서도 많이 열려 특히 집에서 잼으로 많이..

복분자 효능과 요리 그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복분자 우리가 흔히 먹는 열매는 아니지만 누구나 다 아는 열매입니다. 복분자의 유래는 복분자를 먹고 요강을 엎었다고 하여 복분자라고 불리우게 됐습니다. 즉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복분자는 정력에 좋은 음..

공포 영화 추천 BSET TOP 9 [내부링크]

전에 반전영화, 스릴러영화 BEST TOP 10을 선정해봤습니다. 이제 여름의 시작이니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장르인 공포영화 BSET TOP 9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공포영화는 사실상 큰 흥행을 하기 어려운 장르입니..

영화 데이비드 게일 결말과 스포, 반전에 숨겨진 그릇된 의도 [내부링크]

영화 데이비드 게일 반전영화로 추천해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저도 이 영화를 두 번 보긴 했지만 오래 전에 본 영화라 세부적인 내용까지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바와 줄거리는 선..

박카스 타우린 효능과 부작용 D와 F 차이점 [내부링크]

이번에는 박카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음료수(?)죠. 자양강장으로 좋아서 몸이 힘들고 지칠 때 마시면 힘이 나는 에너지 드링크입니다. 저도 회사에서 일을 할 때 현장에서 땀을 흘리며..

영화 하녀 전도연의 삶, 결말이 이보다 더 충격적일 수는 없다 [내부링크]

하녀 우연히 접하게 된 영환데 그 음침한 영화의 분위기에 빠져 끝까지 보게 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소장가치가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시각에 따라서 정신적으로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지만 영화에서..

무좀 치료법 식초나 무좀약이 아닌 저만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부터 무좀이 있었습니다. 무좀의 첫번째 관리는 청결과 습하지 않게끔 또한 너무 건조하지 않게끔 잘 유지를 해주는 것입니다. 발에 땀이 나면 양말이 잘 흡수를 해주어야 하구요. 양말은 다 당연히..

소변에 피가 소변이 붉게 나오는 증상, 혈뇨 원인 [내부링크]

오랜만에 질병에 관련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혈뇨입니다. 소변이 붉게 오는 증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혈뇨라고 함은 소변에 비정상적인 양의 적혈구가 섞여 배설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 곤지암 결말, 보는 시각에 따라서 달라지는 공포심 [내부링크]

최근 공포물 포스팅을 자주하네요. 제가 예전에 반전, 공포, 스릴러 등 이런 장르의 영화에 빠져살았던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신적으로 좋지가 않아서 어느순간 스스로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 곤지암..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결말, 실화, 간질일까 악령일까 [내부링크]

불신지옥을 포스팅하다보니 이 영화도 생각이 나서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2005년작으로 엑소시즘 영화에 큰 파란을 불러일으킨 영화죠. 사실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지만 오컬트, 엑소시즘 영화로서..

영화 불신지옥 결말, 곡성에 세련함을 더하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공포영화 불신지옥입니다. 사실 제가 볼 때는 공포라기보다는 스릴러쪽에 가까웠고 오컬트적인 요소가 많이 있는 영화입니다. 우리나라 종교, 오컬트류의 영화는 검은사제들, 곡성..

영화 나비효과1 충격적인 감독판 결말, 아마 나였어도? [내부링크]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는 태풍을 불러 일으킨다.  19세 영화지만 제가 청소년기 때 본 충격적인 영화입니다. 영화의 내용은 참 단순합니다. 하지만 그런 단순한 상상을 한다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

결명차 효능과 부작용, 눈에만 좋은게 아니였다. [내부링크]

 결명차는 제가 예전에 고시시당에서 후식으로 나오던 차라 자주 마셨습니다. 한참 공부할 때는 체력도 체력이지만 눈도 중요했거든요. 바로 결명차의 대표적인 효능이 바로 눈에 좋다는 것입니다. 가장 유명한..

송이버섯과 새송이버섯의 차이점 [내부링크]

 저도 최근에 헷갈린 경험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송이버섯과 새송이버섯 이름은 비슷하지만 둘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름이 다르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바로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

영화 장화 홍련 결말과 반전, 그 당시 공포영화라고?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공포영화가 개봉하면 사람들은 큰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최근 10여년동안 나온 공포물 중에 크게 호평을 받은 공포물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공포영화가 개봉한다고 하면 개봉전부..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의 전성시대는 여전하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깡패 영화중 빠질 수 없는 영화입니다. 다른 느와르와는 달른 느낌을 주는 영화입니다. 보통 느와르라고 하면 의리, 감동, 사랑같은 것이 따라오는데 이 영화는 그렇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기름기..

조선 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 배우들의 매력에 빠지다 [내부링크]

이번 영화 포스팅은 바로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입니다. 최근 조선명탐정 3편인 흡혈괴마의 비밀까지 봤습니다. 일단 세 편의 시리즈를 간략하게 후기를 남겨본다면 1편을 봤을 땐 역시 김명민은 어떤 역..

영화 남자가 사랑할때 결말, 아니 황정민이 사랑할때 [내부링크]

 이번 영화 리뷰 타이틀은 고민하다가 부제로 황정민이 사랑할 때로 정하였습니다. 사실 남자가 사랑할때 영화의 주인공 태일(황정민)처럼 행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건 극 소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영화..

첫사랑 영화 더 퍼스트 타임 풋풋하지만 후회가 남는 그시절 [내부링크]

이번 영화 리뷰는 멜로입니다. 정통멜로는 아니고 코미디가 첨가되어 로맨스 코미디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멜로물은 처음 후기를 쓰는 거 같네요.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이지만 한 번 보면 웃음을 짓게..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 [내부링크]

 제가 손가락을 다쳐서 병원에 입원했을 때 손목터널증후군때문에 입원한 환자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요즘에는 많이 발병하고 있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이 질병은 수근관 증후군(손목굴 증후군)이라고도 하며 우..

얼굴에 뾰루지가 났을 때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얼굴에 뾰루지가 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뾰루지라고 흔히 말하고 누가 뾰루지가 났다고 하면 어떻게 났는지 상상이 가죠. 즉 우리는 서로 다른 뾰루지가 나더라..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결말 리뷰, 인간은 무엇이 두려웠던 것일까? [내부링크]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본 영화입니다. 큰 기대 없이 본 영화였죠. 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서 드는 생각은 정말 재밌게 잘 봤다입니다. 사실 혹성탈출이란 영화를 보신 분들이 없더라도 안 들어본 분들도 없을 것입..

악마를 보았다 결말, 줄거리, 진짜가 찾아온다 [내부링크]

너무 잔인해서일까? 네이버 평점이 8점을 넘지 못한다. 하지만 이 영화는 내가 본 한국 스릴러 중에서 현재까지 탑3 안에 들어가는 영화다. 악마도 보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만한 악마가 나오는데 왜 이렇게 저평..

공효진책(공책) 환경에 관하여 [내부링크]

이 책은 나온지 꽤 됐다. 예전에 도서관에서 우연히 보게 된 책으로 지금까지 나에게 영향을 미치는 책이다. 읽은지 오래되서 이번에 다시 구입하고 읽게 된 책이다. 나만 읽기 아까운 책이라 두 권을 구매해서..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줄거리, 결말, 잔인하지만 통쾌한 복수 [내부링크]

서영희의 화려한 연기력이 빛났던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무척 잔인한 영화입니다. 엄마라는 여자가 어떻게 변하는지, 어떻게 복수를 하는지.. 하지만 그런 잔임함이 이해가 되는 영화입니다. 그만..

싸이코패스 영화 검은집 결말, 줄거리, 스포 [내부링크]

2007년 친구 두 명과 함께 본 영화 검은집, 아직도 그 때의 공포감은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영화관에 사람들이 거의 꽉 차 있었지만 다들 벌벌 떨면서 봤죠. 극한의 스릴러 영화였습니다. 사실 평이 그렇게 좋아..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TOP 10 [내부링크]

저번에 반전 영화 추천 BEST TOP 10을 선정했습니다. 이번에는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TOP 10입니다. 스릴러는 정말 많은 영화가 있죠. 또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장르입니다. 공포장르와는 좀 다른 느낌이죠. 공포..

손가락 신경절단과 신경종 [내부링크]

약 한달여 전에 손가락 수술 후기에 대해서 썼습니다. 이번에 손가락 신경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써보려고 다시 포스팅을 합니다. 저도 지금 왼손 검지, 중지 즉 2,3번 손가락의 신경이 완전히 돌아오지는 않았습..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결말, 줄거리, 스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바로 영화 오펀천사의 비밀입니다. 제가 스릴러를 좋아하는데 혼자서는 잘 안 봅니다. 주로 사람이 많은 버스 안에서 보거나 친구들과 모여서 봅니다. 제가 스릴러를 좋아하지만 혼자서 보면 정신..

심해영화 47m 결말, 줄거리, 스포주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영화는 바로 47m입니다. 제목이 신선해서 관심을 가지게 된 영화고 결국 본 영화입니다. 영화 제목의 의미는 말 그대로 47m 아래에서 벌어지는 영화입니다. 바다 속에서 일어나는 일이죠. 영화..

반전 영화 추천 BEST TOP 10 [내부링크]

 예전에 8~10년 전쯤에 반전영화에 빠진 적이 있어서 찾아보면서 유명하다는 반전영화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반전 영화까지 많이 봤습니다. 요즘은 반전영화를 찾아보지는 않습니다. 신선한 충격을 주는 반전이..

영화 인셉션 결말에 관하여, 루시드드림이란 [내부링크]

 인셉션은 나에게 충격을 가져다 준 영화였습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혼자 생각을 곱씹어볼수록 충격을 더하게 만든 영화입니다. 그 이유는 평소에 우리가 어느정도 상상할 수 있는 소재긴 하지만 그 상상할 수..

이별의 아픔을 알기에 마음의 문을 닫다 [내부링크]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다. 헤어짐이 있으면 만남이 있다. 사실 누군가를 만나서 결혼까지 하고 이혼을 하지 않는다면 헤어짐이란 삶의 끝이 아닌 이상 없다고 해야 한다. 나는 비혼주의자이다. 그렇다고 연애..

사무실 어깨 통증, 뻐근함을 스트레칭만으로 될까? [내부링크]

이번에는 어깨에 통증과 뻐근함이 올 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서 참 공감가는 포스팅입니다.퇴근 후 혹은 주말에 포스팅을 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영화 인터스텔라 차원에 관하여 생각을 해보자, 줄거리 요약포함 [내부링크]

평소 우주, 차원 등 우리가 상상하기에 벅찬 과학을 경외해왔다. 그리고 가끔 생각을 해 보았다. 공상과학. 이 얼마나 멋진 과학일까? 우주는 우리에게 풍부한 상상을 만들어주는 세상이다. 우주의 끝은 있는지,..

다리에 마비증상이 올 때 [내부링크]

알게 모르게 많은 사람들이 다리 저림 현상을 가지고 있죠. 제가 지금 포스팅하는 것은 어떤 사고로 인해 마비가 오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이나 어떤 일을 할 때 다리가 저려오거나 마비증상으로 인해 통증이 없어..

구글 애널리틱스 세션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자 + 이탈률, 세션수 [내부링크]

저도 아직 구글애널리틱스를 배우는 단계입니다. 저도 배우면서 배운 내용을 하나씩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의 수많은 기능이 있지만 제가 보는 것은 단 몇 개밖에 되지 않았고 그것또한 제대로..

비타민F 필수지방산, 중요한 이유와 음식들, 효능, 과잉 부작용 [내부링크]

 약간은 생소할 수 있는 비타민F입니다. 사실 우리가 흔히 듣고 흔이 아는 비타민의 종류는 A,B,C,D정도입니다. 하지만 비타민의 종류가 엄청 다양하다는 것을 아시나요? 일일이 다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관심..

유나의 거리 줄거리, 우리네 삶의 단편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화가 아닌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큰 인기는 끌지 못했지만 매니아층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 드라마를 보고 김옥빈 팬이 되어 김옥빈이 나오는 영화와 드라마..

비타민E 과잉 부작용, 결핍증, 효능, 음식, 황산화제 역할, 활성산소란? [내부링크]

비타민에 관해서는 D까지 포스팅을 했고 이번에는 비타민E를 포스팅 할 차례입니다. 비타민E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E는 세포막을 유지하여 세포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항산화 물질로 활성산..

얼굴에 알로에 바르면 안면홍조증이 좋아질까? [내부링크]

이번에는 피부관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00%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제 말이 맞다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효과를 많이 봐서 공유차원에서 글 씁니다. 제가 하는 피부관리는 단 하나 바로 얼굴에 알로에를..

얼굴 턱살 빼는 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저도 예전에 얼굴 턱살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일단 혼자만의 생활이 길어지자 제 자신한테 신경쓰지 않은 점이 제일 컸죠. 제가 10년 사이에 몸무게가 20kg 불었는데 그 결과 얼굴에 있..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감상평 [내부링크]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보게 된 영화 조작된 도시. 추천 이유는 범죄도시와 제목이 비슷하다는 이유 하나였습니다. 큰 기대 안하고 봤지만 킬링타임영화로는 손색이 없는 영화입니다. 킬링타임용 영화라고 했지..

아침에 사과 먹으면 나타나는 효능 [내부링크]

예전부터 줄기차게 듣던 말이 있죠. 사과는 아침에 먹는게 가장 몸에 좋다. 의사가 제일 싫어하는 사람들이 아침에 사과를 먹는 사람들이다. 라는 우슷개 소리도 있죠. 이 말은 즉 아침에 먹는 사과가 그만큼 효..

노라조 형 - 삶이란 시련과 같은 말이야 [내부링크]

노라조 형이라는 노래를 참 좋아한다. 삶이란 시련과 같은 말이야 고개좀 들고 어깨 펴 짜샤.. 이 노래는 인생에 지치고 힘들 때 참 많이 들었던 노래다. 그래서 혼자 코인노래방을 갈 때면 맞지 않는 음정으로..

영화 시간위의 집 줄거리, 결말, 스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영화는 시간위의 집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임대웅 감독님 작품으로 제가 오래 전에 어린 나이에 정말 재밌게 보았던 영화 스승의 은혜 감독입니다. 다음 번에는 스..

식욕감퇴, 식욕감소 극복법, 해결법, 마그네슘 부족현상 [내부링크]

   제가 극심한 식욕감퇴를 겪었습니다. 제목은 극복법인데 사실 저도 아직까지는 완벽하게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제같은 경우에도 아침, 점심, 저녁 다 안먹었고 먹을 계획이 없었지만 우연치 않게..

영화 미래여인(두뇌해킹) 아논(Anon) 줄거리, 결말, 내용 소개 [내부링크]

미래여인이라는 제목으로 영화를 봤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영화 진짜 제목은 아논이더라구요. 간략적인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장르는 SF이고 먼 미래의 이야기입니다. 인간의 두뇌를 읽어내어 그 인간이 무슨 일..

드라마 나인 결말과 감상평, 줄거리 (스포주의) [내부링크]

 최근 두 달 전 쯤에 드라마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봤습니다. 전부터 추천받은 드라마였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봤습니다. 하루에 2~4편씩 며칠에 걸쳐서 본 드라마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줄거리는 한 남자..

칼륨이란, 결핍증, 과잉증, 음식들, 하루권장량 [내부링크]

 이번에는 칼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칼륨이 무엇일까요? 살짝 생소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고등학교 때 배운 원소 중 하나입니다. 기호는 K. 칼륨은 나트륨과 균형을 이루어 정상혈압을 유지시켜주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줄거리, 결말, 명대사 [내부링크]

그것만이 내 세상 영화관에서 친구와 본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기 전에 신과함께를 보고 친구와 신과 함께를 또 보자고 이야기가 나와서 영화관으로 달려갔는데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그것만이 내 세상을 보..

식욕 억제하는 방법,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단 제 프로필부터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키 175cm 몸무게 69kg  사실 과체중은 아니지만 배와 턱살이 많이 나와 보기 좋은 몸매는 아닙니다. 운동을 하고있기는 하지만 건강 위주의 운동만 하..

광주 버스 막차시간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삶은 광주 버스 막차시간입니다. 제가 30여년 살았던 광주입니다. 지금은 타지생활을 하고있지만 언제나 그리운 곳이죠. 사실은 지긋한 곳이기두 하구요. 지금도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러 가끔 가는..

담배피면 드는 돈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바로 담배와 돈에 관한 것입니다. 저도 담배를 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피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건강도 있겠지만 바로 돈때문이죠. 10년간 피면서 담배에 쓴 돈을 환산해보니 약 1000만원정도..

청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광주 유스퀘어 [내부링크]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작성하네요. 오늘은 제 고향인 광주를 내려가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머무는 곳이 진천인데 청주나 천안을 경유해야 광주를 갈 수 있어서 청주고속버스터미널로 향합니다. 진천에서 시외버스..

영화 아이덴티티 결말, 반전, 줄거리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영화는 아이덴티티입니다. 마지막으로 본 게 벌써 10년정도 지났지만 여전히 뇌리에 박혀 있는 영화입니다. 처음 보고 이해를 잘 하지 못하여 영화에 관련된 여러 해석을 보고 정말 재밌는 영..

비타민C 과잉 부작용, 과잉증, 권장섭취량, 음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비타민C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C는 제일 잘 알려져 있는 비타민의 한 종류죠. 다들 잘 아시다시피 오렌지, 귤, 레몬 등에 많이 함유돼 있습니다. 그래서 비타민C의 상징 색깔이 아마 노..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결말, 줄거리, 감상평 [내부링크]

 이 영화는 친구의 추천으로 보게 된 영화입니다. 처음에 제목만 들었을 때에는 단순 요일을 말하는 그 월요일이 사라진 것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니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완전 달랐습니다.  영화..

짝사랑 관련글, 경험담 [내부링크]

 저의 짝사랑 경험담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제 이야기도 계속 써 나가려고 합니다. 제 인생에서 큰 부분을 차지했던 짝사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지금도 어쩌면 진행중이기도 하겠지요...

간직하고픈 이별 - 토이 김연우, 짝사랑에 관하여 [내부링크]

지금은 가끔 생각나는 노래지만 예전에 제 삶의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무언가 복받쳐 오르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먼저 가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간직하고픈 이별 - 토이 지워지..

손가락 지압, 운동만 해도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운동은 바로 손, 손가락에 관련된 운동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운동중에 하나가 손가락으로 운동하는 것입니다. 손가락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손, 발, 귀 등 지압을 괭장히 자주하는 편..

영화 미스트 결말, 내용, 줄거리, 스포 [내부링크]

 영화 미스트는 제가 본 영화 중 가장 충격적인 결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머리를 띵 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포가 포함된 줄거리입니다. 이 영화의 제목을 해석하자면 엷은 안개, 박무입니다. 영화를 보..

제조공장 취업, 취직을 하면 하는일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조공장 취직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조공장은 말 그대로 제품을 생산하여 물건을 판매하는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조회사는 크게 하청을 받아서 물건을 만들어서..

영화 소스코드 결말, 줄거리, 스포 [내부링크]

 세번째로 포스팅하게 될 영화는 바로 소스코드입니다. 미스트를 먼저할까 소스코드를 먼저할까 하다가 미스트는 한 번 더 보고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에 소스코드부터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제 다른 글들을 보..

작두콩차 효능, 효과, 마시는법, 끓이는법 [내부링크]

폰으로 쓰는 첫번째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제가 훗날 계획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가 티카페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블로그에서 차에 관하여 비공개로 포스팅을 해왔습니다.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한 것이죠..

새싹인삼 효과, 효능, 500원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은 바로 새싹인삼입니다. 저도 이런 인삼이 있는지 모르고 살았는데 약 한 달 전쯤에 TV에서 새싹인삼만 전문적으로 농사를 짓고 판매사업을 하시는 분을 봐서 알게됐습니다. 직접 개발한..

영화 트라이앵글 결말, 줄거리, 감상평, 스포포함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하게 될 영화는 트라이앵글입니다. 이 영화는 제가 오래전에 봤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 영화라 기억을 거슬러 올라가며 영화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혼자서 보고 생각보다 많이 재밌어서 친구..

블로그 하나만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내부링크]

 몇 년 전 취직준비를 하면서 좌절감을 느끼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공무원 준비에 뛰어들어서 4년가량 공부했지만 결국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제 준비가 부족한 점도 있겠지만 난이도가 있는 시험이라 쉽지..

중소기업 생산관리 하는일, 경험담 [내부링크]

 예전에 중소기업 생산관리로 일하면서 경험했던 것을 써 보려고 합니다.  중소기업을 흔히 x소기업이라고 부릅니다. 경험했던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정말 괜찮은 중소기업은 아마 5%도 안될 듯 싶습니다. 중..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저만의 노하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번외편으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유산소 운동에 대해서 다루다가 잡자기 뱃살이 웬말이냐라고 할 수 있겠지만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노출할 때 최고의 주적인..

영화 군도 리뷰, 줄거리, 내용, 감상평 [내부링크]

 본지는 좀 됐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제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군도 민란의 시대입니다. 영화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인 영화였죠. 윤종빈 감독과 하정우의 계속된 인연,..

영화 큐브1 스토리, 내용, 결말, 감상평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옮기고 처음으로 영화리뷰를 씁니다. 원래 다른 사이트에 영화리뷰를 종종올리곤 했는데 최근 영화를 주에 한 편정도밖에 보지 않아서 영화리뷰 올리는 것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앞으로는..

상악동염 증상, 수술, 후유증, 경험담 [내부링크]

상악동염이라는 질병은 생소하죠? 제가 선정한 두 번째 질병은 상악동염입니다. 그 이유는 제가 두 번째로 수술했던 병이 상악동염이기 때문입니다. 상악동염이란 말 그대로 상암동에 염증이 생겼다는 뜻입니다...

기흉 재발률, 원인, 증상, 수술방법, 경험담 [내부링크]

질병에 관련된 첫 포스팅은 기흉입니다. 그 이유는 제가 처음으로 받은 수술이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 삼학년 때 기흉을 두 번 걸린 경험이 있기에 가장 먼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기흉이 왜 걸리는지 증상이..

조깅 자세, 조깅과 마라톤 [내부링크]

전 포스팅에서 유산소 운동이 무엇인지 그리고 유산소 운동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산소 운동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조깅과 마라톤에 대해서 먼저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조깅과 마라톤 두 유산소운..

2. 유산소운동이란, 유산소운동의 종류 [내부링크]

운동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처음으로는 걷기에 대해서 썼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산소운동에 관련되어 종합적으로 써 보려고 합니다. 그 다음에는 유산소 운동 하나하나 작성하려고 합니다. 일단 유산소 운동이..

1. 걷기 효과, 자세, 방법 [내부링크]

운동중에 첫번째 포스팅은 바로 걷기입니다. 다들 걷기의 효과에 대해서는 다들 잘 아실겁니다. 하지만 걷는다고 무조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평소에 많이들 걸으시죠? 물론 완전 효과가 없다는 건 아닌데..

인생의 우울함을 이겨내자 [내부링크]

누구나 삶의 굴곡은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가족에게도.. 친한 친구들에게도 하지 못한 이야기.. 때는 작년 6월. 이때부터 시작된 제 비극의 서막. 평범한 중소기..

비타민B 과잉 부작용, 결핍, 음식, 효능, 권장 섭취량 [내부링크]

비타민B를 어떻게 섭취해야할지 무슨 효능이 있는지 과잉시 부작용이 무엇이고 그렇다면 권장섭취량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비타민B의 효능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비타민B 효능 비타민B는..

2018년 연봉 실수령액 1000만원부터 1억원 [내부링크]

2018년 연봉실수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으로 1000만원부터 3900만원입니다. 요즘 중소기업 신입사원 초봉이 2400만원부터 시작하더라구요.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요. 좀 더 외졌거나 연봉이 좀 더 쎈..

[1]건강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모든 행복의 시작은 건강이다.  건강은 눈에 보이는 것일까? 지금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는 곳은 터미널. 수십, 수백명의 사람들이 지나다닌다. 다들 활기차게 돌아다닌다. 건강해보인다. 물론 가끔가다 다리가..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 그리고 꿀팁 [내부링크]

차를 사게 되면 자동차보험은 당연히 가입을 해야합니다.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이 있으며 둘 다 가입을 해야합니다. 보험 없이 운전을 하는 것은 도로 위의 시한폭탄과 같습니다. 그런데 처음 가입을 하는 것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