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winner의 등록된 링크

 hopewinn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눈에 좋은 음식 찾기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찾아볼게요. 우리 눈은 몸의 각 기관들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휴대폰 사용과 미디어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시력이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것..

우엉 효능 간단하게 살펴보자 [내부링크]

우엉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아요. 우리가 보통 우엉은 조림을 해서 반찬으로 먹던지 아니면 자주 들어가는 음식이 바로 김밥인데요. 우엉을 많이 넣으면 보다 더 단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김밥에는 항상 많이 들..

국화차 효능으로 몸을 따듯하게 [내부링크]

국화차 효능 알고 섭취하세요. 가을이나 겨울이 되면 사람들이 많이 걸리게 되는 것이 바로 감기라는 질병입니다. 그래서 다들 몸의 안정과 보호를 위해서 따듯한 차를 자주 마시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감기 효..

장에 좋은 음식 몇 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에 좋은 음식 살펴볼게요. 우리 몸의 건강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장입니다. 그래서 장이 건강해야 전반적으로 건강하다고 할 수가 있는데요. 특히나 몸속의 면역세포가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

강황 효능 5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황 효능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오늘날 음식 조미료처럼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이 바로 강황인데요. 보통 카레를 만들 때 주로 사용되는 재료로써 인도에서부터 동남아, 아열대 지역에서 주로 재배가 되고 있습니..

대추 효능 간단 정리! [내부링크]

대추 효능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단풍이 무르익고 가을이 한창인 이 시기에 가장 많이 언급되는 나무 열매 중 하나가 바로 대추인데요. 대추는 붉으르스름하게 잘 익으면 단맛이 강해지고 해서 과일처럼 먹어주기..

기관지에 좋은 음식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기관지에 좋은 음식 알아봅시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질병이 바로 감기인데요. 감기를 걸리면 우선적으로 이상증세가 나타나는 부분이 기관지인데요. 이런 기관지 이상증세 때문에 불편함..

토마토 효능 찾기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알고 먹어보자 토마토는 보통 여름철 과일이지만 최근에는 하우스 농업이 발달되어서 그런지 사계절 토마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오래전부터 세계 10대 건강 푸드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양파즙 효능 바로 알기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바로 알기 우리가 요리 속에 많이 첨가해서 먹고 있는 재료들 중에서 양파는 건강상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고 있는 식재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양파의 섭취를 더욱더 편리하고 맛있게 하기 위해서..

참외 효능 간단하게 [내부링크]

참외 효능 알아볼게요. 우리는 여름철이 되면 제철 과일로써 수박과 참외를 주로 많이 먹게 되는데요. 달콤하기도 하고 달짝지근한 참외는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이라고 할..

쑥 효능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쑥 효능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쑥은 과거 오래전부터 우리 몸에 좋은 약초로써 활용이 돼 오고 있습니다. 단군신화 속에도 나올 정도로 조상들도 많이 활용을 했다는 것인데요. 특히 중국의 진시황이 쑥을 찾기 위..

사과식초의 효능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사과식초의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최근에는 사람들로부터 많이 알려진 사과식초의 효능으로는 다이어트나 소화에 좋다는 말들이 많은데요. 몸에 좋은 과일 사과와 식초를 섞어 만들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홍삼 효능과 부작용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홍삼 효능과 부작용 쉽게 알아보기 한국사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로부터 많이 보양식 또는 양재로 많이 먹어 온 것 중에서 홍삼을 빼놓을 수는 없습니다. 보통 홍삼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약재로 대부..

호갱노노 어플 아시나요? [내부링크]

부동산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호갱노노 앱 추천합니다. 최근 몇 년 전부터 정말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이 바로 부동산인데요. 그중에서도 아파트 가격 상승 폭이 굉장히 급변하면서 찾..

후추의 효능 정확히 알기 [내부링크]

후추의 효능 알아볼까요? 음식을 할 때면 항상 등장하는 조미료 중 하나가 바로 후추인데요. 후추는 오래전부터 향신료 중의 최고봉이라고 불릴 정도로 자주 사용이 되었는데요. 음식 맛의 풍미를 더욱더 돋우기..

당뇨병 초기 증상 알아요?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 증상 살펴볼까요 오래전부터 중년으로 접어들면 한 번쯤은 고민을 해 봐야 하는 부분이 바로 당뇨병인데요. 요즘에는 중년이 아니더래도 젊은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당뇨병이..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투명하게 관리 되나요? [내부링크]

장기수선충당금 관리 어떻게? 보통 공동주택들은 건물 내 시설물 노후나 파손 등의 일들이 종종 일어납니다. 그래서 이를 공동 자금으로 보수하는 목적으로 관리비 속에 항상 포함이 되어 나오는 게 바로 장기수선..

고척동 아이파크 많이 올라갔네요. [내부링크]

고척동 아이파크 빨리 완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고척동 아이파크 공사현장이 훤히 보이는 곳에 살고 있는데 하루하루가 멀다 하고 올라가는 현장을 보고 있으면 참 신기하네요. 내가 살고 있는 동네도 이렇게..

두달만에 다시 잡은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드로메다를 경험한 이후로 손을 놓고 지냈었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 다시 잡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낙심하면서 손을 놓고 있었다고 하지만 그 와중에도 돈을 버는 사람들은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