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its의 등록된 링크

 hot-i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2월 26일 누누티비, 누누tv 최신 접속 주소 정보 업데이트 완료. [내부링크]

누누티비, 누누tv 접속 주소가 2월 26일 자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요즘 사용자가 많고 뉴스나 기사에 보도됨에 따라 많은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기존 ott 업계와 방송국 및 각 통신사 측에서 본격적으로 차단 공격에 나서자 서버가 자주 차단되고 있습니다. 요즘 누누티비가 핫하다. 최신 영화와 드라마 및 예능 등을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누누티비는 저작권 관련하여 이슈가 많습니다. 뉴스보도는 물론이고 창과 방패처럼 공격과 방어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청만 하는 것으로 문제가 될지 모르지만 현재까지 국내법으로는 마땅히 규제할만한 법안이 없다는 게 사실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서 좀 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받기를 원하고 양심상 합법적인 구독료를 지불하고 넷플릭스나, 쿠팡..

snk 네오지오 레트로 게임기, 다시 돌아온 네오지오 게임기. [내부링크]

1980년 90년도를 강타한 snk 네오지오 게임, 네오지오 하면 그 당시 압도적인 그래픽의 용호의 권 시리즈를 비롯해 아랑전설 시리즈를 지나 결투게임의 최종판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가 있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이제는 휴대용으로 즐길수 있다니 아재인 저는 너무나 신기하고 감탄스럽습니다. 오늘은 SNK 네오지오 레트로 휴대용 게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K 네오지오 레트로 휴대용 게임기. 가장 인기많은 네오지오 레트로 휴대용 게임기만 정리해 봤습니다. 후기 꼼꼼히 살피시고 사양 옵션등을 확인하여 구매 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각 국가마다 버전이 따로 존재하니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NK Neo Geo 미니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기 휴대용 콘솔 국제아시아 버전, 02 Asia Version SNK ..

10인치 가성비 끝판왕, 접이식 판도라 레트로 게임기 철권은 기본. [내부링크]

10인치 가성비 끝판왕 접이식 판도라 레트로 게임기입니다. 철권은 기본사양이며 2만 가지의 레트로 게임이 탑재된 모델입니다. 아주 유명한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 판도라 레트로 게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스펙사양에 따라 판매가격이 달라지며 필요한 스팩사양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휴대용 레트로 게임기 상세 설명. 2만여가지의 레트로 게임 2D, 3D 게임 탑재 미니게임기 휴대용 오락기 접이식 가방형 캠핑, 10인치 12 코어 64G 만개 wifi 3D 미니게임기 휴대용 오락기 접이식 가방형 캠핑, 10인치 8코어 32G 게임 9000개 충전 미니게임기 휴대용 오락기 접이식 가방형 캠핑, C.블랙 10인치 20000종(3D 300) 미니게임기 휴대용 오락기 접이식 가방형 캠핑, E.블랙 14인치 20..

휴대용 레트로 게임기, 월광보합 한방팩 RG351P 한글 [내부링크]

휴대용 레트로 게임기가 요즘 열풍입니다. 항상 인기 많은 월광보합 한방팩 RG351P 한글모델 추천드립니다. 휴대용 레트로 게임기, 월광보합 한방팩 가성비 끝판왕 휴대용 게임기 월광보합 한방팩 RG351P입니다. 3.5인치 화면 화이트, 블랙, 퍼플 세 가지 색상 고용량 리튬 폴리머 350MAH 적용으로 8시간 게임가능 고성능 쿼드코어 탑재 RK 3326 쿼드코어 1.6 GHZ 다양한 게임 탑재가 가능한 메모리 기본 64G 마이크로 SD 카드 탑재 다양한 제품 후기 "제품 정말 좋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 말고 사세요" "사길 정말 잘했네요" "대만족 꼭 한방팩 하세요" 별점 5개 중 평균 별점 5점 만점 휴대용 레트로 게임기. 이상, 가장 인기 많은 레트로 게임기 월광보합 한방팩 휴대용 제품..

차량에서 필수품, 안드로이드 스틱 및 네비게이션 모음. [내부링크]

요즘 차량에서 필수품이죠, 바로 안드로이드 스틱 제품인데요 요즘엔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들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차량에서 필수품, 안드로이드 스틱 및 네비게이션 모니터. 요즘은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안드로이드 스틱입니다. 기존 내비게이션과 호환만 된다면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누누티브이, 애플 티브이, 웨이브, 유튜브 및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 등 많은 OTT 채널을 차 안에서 시청할 수 있고, 내비게이션도 티맵을 사용하여 운행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음성인식 지원까지 나와 기존에 손으로 터치하던 위험한 방식이 아닌 운행하면서 음성으로 메뉴를 조작할수 있어 안전까지도 챙..

군침 도는 부대찌개, 밀키트 모음 베스트 10. [내부링크]

겨울이면 보글보글 찌개가 필요한데요, 군침 도는 부대찌개 외 찌개 밀키트 베스트 10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현대인들이 찾는 밀키트 인기가 많은 만큼 후기도 다양한데요, 꼼꼼하게 후기 확인하시면서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군침 도는 부대찌개 외 밀키트 모음 베스트 10. 겨울이면 어김없이 땡기는 보글보글 찌개는 한국인이 정말 사랑하는 음식인데요, 그중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외 찌개 밀키트를 모아 봤습니다. 가장 인기 많고 구매율이 높은 밀키트로 정리 및 작성 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많은 제품 리뷰가 있는데요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정든 부대찌개 밀키트 2000g 2~3인분 햄폭탄 옛날 의정부 부대찌개 1kg 3인분 수제햄부대찌개 3인..

가족 여행의 꽃 캠핑, 가장 인기 많은 리빙텐트 베스트 10. [내부링크]

가족 여행 하면 요즘은 캠핑을 1순위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고 계십니다. 날이 점점 풀려 이제 슬슬 캠핑하기 좋은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인기 많고 많이 구매되고 있는 리빙텐트 베스트 10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리빙 텐트 베스트 10. 가족들과 함께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도 즐기고, 애들 재우고 밤에 부부끼리 또는 연인끼리 술 한잔~ 정말 재밌고 추억이 많이 남는 캠핑입니다. 그래서 요즘 다들 캠핑 캠핑 하는 것 같아요. 가장 인기 많은 리빙텐트들로 모아봤습니다. 꼼꼼한 후기 잘 살펴보시고 구매에 도움 되길 바랍니다. 폴라리스 타우루스 리빙쉘 텐트 알파, 웜그레이, 5~7인용 아마데우스 자립형 원터치 오토 대형 리빙쉘 캠핑 텐트 마운티아 오디세이 캐빈텐트 풀세트/리빙쉘 오..

아기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동화책, 사운드북 추천 [내부링크]

아기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동화책, 사운드북 등 가장 인기 많은 아기용품 중 하나인 책을 선별해서 모아봤습니다. 가격 비교 각각 베스트 10위 까지 모아보았습니다. 상세설명 및 후기까지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동화책, 사운드북 추천 모음. 아기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NO.1 별초롱 그림책 세트부터 베이비 드림북, 바른생활 동화세트, 감정표현동화 및 오감발달 사운드북, 핑크퐁 사운드북 등 아기들이 정말 행복해하는 책들을 가격 비교 및 인기 많은 순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기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부모님들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보통 후기들이 천 개를 넘어가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별초롱 그림책 세트 전 20권 베이비 드림북 16 무럭무럭 바른생활 동화세트 콩닥콩닥 감..

가격 대비 성능 좋고 인기많은 노트북 베스트 10. [내부링크]

가격대비 성능이 훌룡하고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노트북 베스트 10입니다. 구매자들의 후기가 천 건 이상의 제품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 가성비 노트북을 정리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노트북, 인기많은 베스트 10. 연말연시 조카들 또는 지인 선물로 노트북을 많이 찾습니다. 물론 새로 취업을 위해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구매자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가격대비 성능 좋고 가장 많이 팔리는 노트북으로만 정리해 봤습니다. 인기 많은 제품인 만큼 후기가 많은데요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레노버 2022 아이디어 패드 슬림 삼성전자 2021 노트북 플러스 2 삼성전자 2021..

2023년 2월 가성비 청소기 추천, 자취방 청소기/ 원룸 청소기/ 1인 청소기. [내부링크]

2023년 2월 극강의 가성비 청소기들만 모아봤습니다. 가격 비교부터 가장 많이 팔린 인기제품만을 간추려서 정리해 봤습니다. 가성비 청소기 추천, 자취방, 원룸, 1인 청소기, 유 무선청소기. 극강의 가성비 청소기만 모아 봤습니다. 요즘 1인 혼자사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취방 및 원룸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무선 청소기입니다. 1만 건이 넘어가는 후기 제품들도 있어 굉장히 인기가 많은 청소기 들인데요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대웅 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홈플래닛 유무선 청소기 클래파 미니 핸디형 무선청소기 홈플래닛 무선 진공청소기 차이슨 무선청소기 HT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LG 싸이킹 진공 청소기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리빙코리아 진공청소기 no 1. 대웅모닝..

가장 인기좋은 남성 코트 베스트 10, 꼼꼼하게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가장 인기 좋은 남성 코트 베스트 10, 꼼꼼하게 모아봤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후기 등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인기좋은 남성 코트 베스트 10,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입춘은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추위가 물러나지 않은 겨울입니다. 모임룩, 동창들 모임, 하객룩, 어디든 모두 잘 어울리는 남성코트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간단하게 툭 하고 걸치면 멋스럽지만 가격 또한 저렴하여 많은 남성들이 찾는 아이템만 모아봤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남성코트 입니다. no 1. 제타22 남성용 고급 울 블렌디드 오버핏 프리미엄 베이직 싱글 코트 [1200] 59,800원 후기확인 (407) no 2. 캐럿 남성용 데일리 오버핏 롱 코트 29,920원 후기확인 (335) no 3. 아도르클래식 앤디 ..

여성 하객룩 추천, 따뜻한 봄날 여기저기 갈때 입기 좋은 베스트 5. [내부링크]

날씨가 포근해지기 시작하는 3월이 되면 여기저기 들릴 때가 많습니다. 결혼식, 친구들 모임, 동호회 모임, 각 모임들 까지 갈 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 간단하게 걸쳐도 이쁜 여성 추천 의상입니다. 여성 하객룩 추천, 따뜻한 봄날 입기 좋은 베스트 5 여성 기모 긴 팔 브이넥, 실크 화이트-하객 정장 블라우스 남방. 투피스 세트, 트위드 여성 재킷 미니 스커트 정장. 여성용 크롭 자켓 + 핀턱 와이드 슬랙스 투피스 set. 브이넥 퍼프 버튼 핀턱 롱 라인 원피스 하객룩 원피스. 브리니 배색 스트랩 롱 원피스 하객룩, 모임룩 추천. 1. 여성 기모 긴 팔 브이넥, 실크 화이트 하객 정장 블라우스 남방. 매년마다 사랑받고 많이 찾는 블라우스, 청바지나 슬랙스에 간편하게 받쳐 입기 좋고 코디 신경 쓸 필요 없이..

2023 여성 봄 원피스 신상 제품, 꼼꼼히 따져서 추천합니다. 베스트5 [내부링크]

입춘이 벌써 다가왔습니다. 조금 있으면 춘 3월 봄이 시작되는데요 오늘 제품 추천에서 꼼꼼히 따진 베스트 5 제품 '여성 봄 원피스 신상 제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성 봄 원피스 신상 제품 베스트 5 라게타 럭셔리 니트 넥리본 긴팔 원피스 빅사이즈 여성의류 하객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 아르띠콜로 여신 원피스 ] 여자 봄가을 겨울 소개팅 하객 룩 여성용 니로스트 미디엄 원피스 CH-2213074 유리아나 여성 브이넥 니트 원피스 A라인 원피스 빅사이즈 르엠마 긴팔원피스 긴팔롱원피스 봄원피스 여자니트 여성니트 중년원피스여성 no 1. 라게타 럭셔리 니트 넥리본 긴팔 원피스 빅사이즈 여성의류 하객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68,500원 후기확인 (51) no 2. [ 아르띠콜로 여신 원피스 ] 여자 봄 가을 겨..

'결혼지옥' 2주간 휴방 마치고 1월9일 방송 재개. [내부링크]

아동 성추행 논란으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프로그램이 작년 12월 경찰수사를 받고 2주간의 휴방을 진행했습니다. mbc는 논란이 있은 후 이틀뒤에 아동의 입장에서 생각하지 못했다며 사과하고 해당 아동에 대한 지원을 밝혔습니다. 아동 성추행 논란 '결혼지옥' 사건 작년 12월 19일 방영된 '결혼지옥'에서 재혼 가정의 사연이 소개되었고, 초혼인 남편과 일곱 살 된 딸아이를 둔 재혼인 아내는 딸의 양육문제로 갈등을 빚었습니다. 특히 새아빠의 신체접촉이 방송에 그대로 방영되면서 이를 본 시청자들이 모두 경악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결혼지옥 시청자 게시판에는 범죄라는 게시글들이 빗발쳤고 결국 방송사는 공식 사과문을 통해 사과하며 '오은영'박사와함께 해당 딸아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선언했..

다날 코인 '페이코인' PCI 중단 위기 소문에 투자자 패닉. [내부링크]

금융당국이 '페이코인'의 신고 기한 연장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블록체인 기반으로 발행된 페이코인의 다날결제 관련 사업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페이프로토콜 AG 페이코인 발행사는 빠른 시일 안에 은행 실명계좌를 확보해서 변경신고서를 제출하여 결제서비스 중단을 막겠다는 입장이지만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페이코인 실명계좌 신청 거부로 인해 DAXA 협회 거래소에서 상폐위기 현재 페이코인 같은 경우 실명계좌 신청 거부로 인해 DAXA 협회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에 유의종목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업비트거래소에 등록된 페이코인은 유의종목으로 지정되면서 하루 만에 -30%가 넘는 금액이 하락하였습니다. 커뮤니티등에서는 "페이코인 망하는 거냐", "상폐위기냐"는 등의 비관적인 글들이 올라오면서 투자자들에게..

23년 새해 달라지는 '최저임금' 및 근로 장려금, 부동산 정책 등 [내부링크]

2023년이 밝았습니다. 계묘년 한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2023년에 달라지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알아 보겠습니다. 2023년에 달라지는 인상 정책. 2023년에 최저임금이 시간당 9.620원으로 인상됩니다. 맞벌이 기준 근로 장려금 지급액은 300만 원에서 330만 원으로 인상됩니다. 군인 병사 월급은 병장 기준으로 월 최대 130만 원을 받게 됩니다. 내년 중반부터는 '만 나이' 제도가 도입됩니다. 2023년에 달라지는 인상 정책 최저임금이 시간당 9,160원에서 9,620원으로 5% 인상됩니다. 최저임금은 올해 9160원에서 내년 9620원으로 5.02% 인상됩니다. 월급으로 환산하면 201만 580원(주 40시간 근로 기준)입니다. 2023년에 달라지는 인상 정책 맞벌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