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2ssue의 등록된 링크

 hot2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2021 수학능력평가 과목별 난이도 평가 수능등급컷 [내부링크]

미성연자에서 성인이 되는 과정에서 가장 큰 시험인 2021년 수학능력평가가 어제 끝났습니다. 이번 수능은 코로나로 인해 정규수업도 지역마다 큰 차이가 있었던 터라 성적의 편차가 있을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수..

PS5 스팩 사양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금일(11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형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의 자세한 사양과 조작법을 질의응답 방식으로 소개한 해설 자료가 공개됐다. PS5의 디지털 에디션과 디스크 드라이브 버..

티스토리 애드센스 상단/하단 광고 2개 적용방법 [내부링크]

수익을 더 얻기 위해서나 여러 이유로 모바일에선 상단 광고를 한 개 두고 화면의 폭이 넓은 컴퓨터에선 상단 광고를 두 개 두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2020년 10월 27일 부로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수익 탭이..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소식 [내부링크]

개그맨 박지선(36)씨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씨는 이날 오후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시험 정답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뽀입니다 :) 31회공인중개사 시험이 10월 31일 토요일입니다. 올해는 역대 인원이 참여한 해이기 때문에 많은 합격자가 나올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연 1회 밖에 기회가 없으므로 다들 심혈을 기울..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 변동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뽀입니다. 어느덧 연말정산을 준비해야하는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역시나 매년 돌아오는 이 시즌에 가장 큰 궁금증은 '내가 얼마나 돌려받을 수 있을까?' '내가 서류제출하지 않아서 돌려받지 못하..

독감백신 사망원인 아질산나트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뭉뽀입니다 :) 요즘 코로나로 아직도 뒤숭숭한데 독감백신으로 인한 10대 학생들의 사망사고까지.. 게다가, 지금의 화두는 10대 인천 고교생의 아질산나트륨 구매 후 자살사건까지 문제가 되고 있..

가짜사나이 시즌2 방송중단 결정 [내부링크]

시즌1에서는 지상파 방송 보다 더욱 리얼하고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이슈가 되었고, 시즌2부터 가학적이라는 질타를 받는 등 논란의 중심에 있는 "가짜사나이" 소식입니다. 다음 소식은 참가자 중 한명인 트위치티..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가 급격하게 다시 확산되면서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8월19일부터 수도권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 강화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탓인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에..

배달의민족 운명의주사위 이벤트 [내부링크]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배고픈데 뭘 먹을지 모르겠고, 하필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고, 그렇다고 대충 먹고 싶지는 않은데, 뻔한 음식 말고 잘 먹고 싶다면? 배달의민족! www...

사직서 무료양식 작성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직서 무료양식 배포와 사직서 작성방법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회사에 인사팀이 있다면 해당 부서로 사직서 작성방법을 문의하면 되지만, 중소기업이나 5인 미만 사업장 등 규..

가짜사나이 야전삽짱재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에 가짜사나이로 UDT 영상과 가짜사나이에 조교로 출연한 UDT 출신 이근 대위, 에이전트H, 김계란, 로건, 야전삽짱재의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스트리머인 꽈뚜룹, 가비, 김..

무사트(MUSAT) 가짜사나이 이근 [내부링크]

구독자 200만의 유튜버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이 새롭게 시작하는 콘텐츠 무사트(MUSAT) X 피지컬갤러리 : 가짜사나이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근데 교관들의 스팩은 교육대장이 무..

아이폰12 출시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12, 아이폰12Pro, 아이폰12Pro Max의 사전예약과 출시일 스펙에 대해서 상세하게 예상 및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중인 출시시기가 좀 남은 아이폰12에 대해..

신풍제약 피라맥스 임상2상 허가 관련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풍제약 피라맥스 임상2상 허가 정보와 신풍제약 피라맥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의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영화 비바리움(Vivarium) 줄거리 해석 [내부링크]

영화 비바리움(Vivarium) 줄거리 해석 및 고찰과 내용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영화는 비바리움(Vivarium, 2019)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에 앞서 극장가에 무언가 섬뜩한 느낌의 영화 비바리움이 개봉..

가디언 테일즈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출시 및 공략 완벽정리 개발사 소개 이번에 소개할 사전예약 게임은 가디언테일즈(Guardian Tales)라는 어드벤처 RPG입니다. 가디언테일즈는 미국 게임 개발사 '콩 스튜디오(kong st..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직업의 종류와 무자본 직업 추천 및 공략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수를 불러올 수 있는 게임 바람의 나라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가 됩니다. 1996년 처음으로..

스위스밀리터리 제빙기 리뷰 [내부링크]

스위스밀리터리 제빙기 내돈내산 리얼사용후기 리뷰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엔 얼음물, 얼음이 가득 들어간, 음료가 아니면 갈증이 풀리지가 않아요..ㅠㅠ 매번 얼음틀로 얼음을 만드는 것도 번거롭고, 플라스틱으..

부부의 세계 테스트 바로가기 및 후기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테스트 바로가기 및 후기 오늘은 부부의세계 테스트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종영된지 한달이 지난 최근 12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입니다. 아마 최..

제주 렌트카 (준)성수기 전차량 가격 비교 [내부링크]

제주 렌트카 7~8월 성수기 / 준성수기 소형 준중형 중형 대형 승합 외제차량 렌트 비용 비교 요즘같은 시국에 해외에 나가지도 못하는 터라 대안으로 국내여행을 택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외국 느낌을..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주제는 조금 무겁지만, BJ박소은 자살 사망 원인과 인스타그램 현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BJ 박소은은 누구? 아프리카 TV 미모 BJ로써 뛰어난 외모와 남다른 입담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춤실력또한 굉장..

배현진 박주신 병역 의혹 역풍과 진중권 비난 총정리 [내부링크]

배현진 박주신 병역 의혹 역풍과 진중권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미래통합당 배현진 의원이 부친인 박원순 서울시장의 빈소를 지키기 위해 8년 만에 귀국한 아들 주신 씨를 향해 병역비리 의혹 해소를 촉..

양준일 결혼과 딸 논란의 진실은? [내부링크]

양준일 결혼과 딸 논란의 진실은? 양준일이 결혼, 이혼, 딸,재혼에 대한 루머에 '사실 무근' 과 '법적 대응' 이란 대응을 고수하다가 얼마전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에 김숙의 초대로 '비디오스타'에서 그..

빅토리아 탄산수 내돈내산 음용 후기 리뷰(vs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내부링크]

빅토리아 탄산수 내돈내산 음용 후기 리뷰(vs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요즘 가장 선호하는 탄산수는 어떤 제품일까요? 씨그램, 산토리니, 스파클링, 트레비, 빅토리아 등 다양한 탄산수 제품이 떠오르실..

하트 시그널3 15회 마지막회 3분 요약/최종결과(사진O)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3 15회 마지막회 3분 요약/최종선택(사진O) 드디어! 하트시그널 시즌3 마지막회 러브라인 결말이 예상했던 대로 흘러갈지, 또는 변화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결과만 필요하시면 맨 아래 봐주세요..

노영민 반포아파트 청주아파트 절세 매각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노영민 반포아파트 청주아파트 절세 매각 논란 총정리 노영민 반포아파트 및 청주아파트 논란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이 반포아파트를 7월 중 처분 하기로 했습니다. 최재성, 김경수 등과 더불어 대표적인..

SK바이오팜 주가 거품 논란 관련주 현주소와 방향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주가 거품 논란과 청약 및 관련주 주식 동향 총정리 순서 1. SK바이오팜 주가 거품 논란, 증권회사의 바이오제약주 미수거래와 신용융자 거래중단 2. 지난달 증시를 뜨겁게 달궜던 우선주 열풍 3. 상..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라임 500ml 솔직후기 리뷰! [내부링크]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라임 500ml 내돈내산 솔직후기 리뷰!! 저는 음료나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식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반주를 너무 좋아한 탓에 술을 줄이기 위해 차선책으로 탄산수를 선택하게 되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 내돈내산 리얼후기 [내부링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 내돈내산 리얼후기" 제가 오랫동안 쓰고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에요 지금도 몇통째 쓰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여러개 구비해두고 사용했거든요.. 사실상 스킨,로션..

흑사병(페스트)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우정바이오 신풍제약 현주소 [내부링크]

"흑사병 페스트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우정바이오 신풍제약 주가 전망" 중국 내몽고에서 페스트(흑사병) 의심 사례가 발견됐다고 현지 메체가 보도하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에서는 "내몽고 흑사..

하트 시그널3 14회 제주도 데이트코스 총정리!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14회 제주도 데이트장소 서민재 - 임한결 상호명 : 수리키친 대표메뉴 : 전복 로제리조또 18,000원, 흑돼지 토마토파스타 18,000원, 전복 파스타 23,000원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하트 시그널3 14회 줄거리 3분 요약 및 재방송 시간 안내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14회 줄거리" 제주도 첫 날 밤 제주도 첫 날 데이트 후 모인 자리, 불편한 기류... 각자 데이트를 끝내고 모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런저런 주제들을 던져보며 이야기를 이어나가지만,..

클로로퀸 관련주 문제점과 현주소의 고찰(+합병증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로로퀸 관련주의 문제점과 현주소에 대한 고찰, 합병증 부작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클로로퀸은 1940년대에 개발된 의약품입니다. 생각보다 오래되었죠?! 1934년 독일 바이엘이 처음 개발..

코로나19 치료제 미국 길리어드사이언스 렘데시비르 가격과 현위치 [내부링크]

코로나19 치료제 미국 길리어드사이언스 렘데시비르의 현위치 미국의 길리어드사이언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로 렘데시비르를 북한 미얀마 등 127개국에 공급하기 위해 5개 제약사와 제네릭(복제약) 생산..

코로나19 치료제 신풍제약 피라맥스의 현위치 [내부링크]

코로나19 치료제 신풍제약 피라맥스의 현위치 신풍제약의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성분명 피로나리딘알테수네이트)가 국내 유통을 시작합니다. 피라맥스는 인비트로실험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트 시그널3 임한결 학력위조,호스트바,해명,인스타 상황,직업 총정리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3 임한결 학력위조,호스트바,실시간 인스타 상황,직업 총정리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학력위조 및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의 순서로 꼼꼼하게 루머 및 상황에 대해 다뤄..

슈퍼셀 신작 모바일SLG 클래시붐 공략/리세마라/등급표/리뷰 완벽정리 [내부링크]

슈퍼셀 신작 모바일SLG 클래시붐 출시! (공략/리세마라/등급표/후기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금일 11시 출시한 슈퍼셀 신작 모바일SLG 클래시붐이라는 게임의 공략/리세마라/등급표/후기까지 다뤄보도록..

하트 시그널 시즌3 13회 결과,몇부작,BGM,마지막회 스포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13회 내용, 제주도 여행,BGM 마지막회 스포 하트 시그널 시즌3도 어느덧 마지막회를 한회 앞두고 있는데요 14부작 중 13회차이니 말이죠 13화에서는 마지막 데이트 상대를 여성들이 쓴..

하트 시그널 시즌3 13회 제주도 데이트장소 코스 및 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13회 제주도 데이트코스 및 비용 총정리! 하트 시그널 시즌3도 어느덧 마지막회를 한회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마지막데이트 장소는 제주도였습니다. 데이트 팀별 데이트 코스/장소/비..

한중일 애인(愛人)의 의미 차이.jpg [내부링크]

 원래는 한국이나 중국처럼 그냥 좋은 의미였는데 다자이 오사무라는 작가가 쓴 사양이라는 소설이 계기가 되어 그런 의미로 인식되기 시작했다고 함. 소설은 귀족계급여성이 기혼자인 남자소설가랑 불륜에 빠져..

5만원권 지폐 모델 후보였던 유관순 열사가 모델이 되지 못 한 이유 [내부링크]

5만원권 지폐 모델로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가 후보에 올랐었지만, 지폐의 모델이 되지 못한 이유가 밝혀졌다. JTBC ‘해볼라고’에 한국 조폐공사에서 업무를 시작하게 된 ‘해볼라고’ 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