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roy-mystory의 등록된 링크

 hotelstroy-m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9건입니다.

중개형 ISA 계좌개설, 서민형전환 방법(한국투자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중개형 ISA 계좌에 관심이 많은데요.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젊은 분들도 많이 가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현재 100만 명 이상이 가입을 하고 있으며 저 또한 가입을 해놓은 상..

중개형 ISA 계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 이후로부터 많은 분들이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 동학개미운동이라고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주식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젊은 분들도 주식을 하고 있습..

에버콜라겐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피부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보았을 겁니다. 예전에는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으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많이 알려졌지만..

전립선비대증 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남성은 전립선에 대한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40대에서부터 70대 다양한 연령층이 고민을 하고 있지만 최근엔 젊은 사람들도 전립선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립..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관절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뽑은 만성질환 1위가 바로 무릎 관절이라고 하는데요. 관절 건강에 좋은 제품은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보궁, 천관보 등이..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에서 야심차게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종은 바로 다들 알고 있으실 폴더블 폰으로 분류가 되어있는 갤럭시 Z플립3와 갤럭시 Z폴드3를 선보였는데요. 처음 갤럭시 Z플립, Z폴..

마카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하루에 2000명이 넘어가는 지금 같은 시기 건강관리는 필수인데요. 얼마 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마카에 대한 내용이 방영이..

백신예약 10부제 나이,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신예약시스템이 시작되었습니다. 8월 9일부터 시작되는 백신예약 시스템은 18세부터 20대 30대 40대까지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저번에 실시했던 백신예약 시스템은 문제가 많아 이번에 대폭 개선..

락티움 효능 대표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락티움에 대하여 방영을 하였는데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락티움 효능에 대해 궁금해하십니다.  락티움은 간단히 말..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뼈에 관련된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성질환 1위로 뽑은 게 바로 무릎관절인데요. 이 무릎관절은 관절뿐 아니라 뼈 자체를 심각하게 만드는 골..

칡즙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들이 쏠리고 잇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건강에 대한 중요도는 더욱 증가하였습니다. 최근 한 티브이 프로그램에서 칡즙 효능에 대하여 방송된 적이 있었는데 그로 인하여 많..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서울시가 2021년 청년을 위한 지원사업을 발표하였습니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청년저축계좌, 그리고 한국판 뉴딜 정책인 청년내..

청년 내일저축계좌 대상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살아가기가 매우 힘든 시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안 좋아지고 일자리도 줄어들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 정부에서는 최근 한국판 뉴딜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다양한..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방법(한국투자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 26일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공모주에 많은 관심이 있거나 이번에 처음 공모주 청약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신청을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2021년은..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방법(청약,공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카카오 뱅크 공모주 청약이 시작됩니다. 저도 카카오 뱅크 청약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공모주에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청약 증권사에서만 가능합니다. 요즘은 휴대폰으로 가능하지만 아..

카카오 키워드 광고 홈페이지 최신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키워드 고아고 새로운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7월 20일 일자로 기존에 썼던 카카오 키워드 광고는 메뉴가 사라졌습니다. 항상 즐겨찾기로 들어가서 처음에 당황을 했지만..

모모단 가격 효능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은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탈모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탈모가 진행되면 쉽게 회복이 될 수가 없어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다양한 건강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애플 주가전망, 장기적으로 봤을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떨어질 줄 모르던 나스닥이 많이 하락을 하였습니다. 애플은 무려 2.69%가 하락을 하였으며 그 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아마존 등도 하락을 하였는데요. 저는 애플 주주이지만 최근 매수..

쿠팡 주가전망, 관심밖 대상이 되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팡이 나스닥 상장을 앞두었을 땐 많은 분들이 관심돼 상이 되었지만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니 관심 밖이 된 느낌은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닐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쿠팡은 물류센터의 화재로 인해 많..

구글 주가전망, 오를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구글 주가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구글은 누구나 다 아는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그런 구글이 엄청나게 상승을 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쉽게 접근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테슬라 관련주,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코로나로 인해 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테슬라고 한참 오르고 있을 때 샀었습니다. 아직 1년은 안되것 같은데 그 당시 456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 수도권에 있는 소상공인들의 생게가 더 위태해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정부에서는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에 자영업자 분들이 소상공인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세금에서 납부한 금액이 원래 내야할 금액보다 더 많이 냈을 경우 혹은 착오에 의해 오납을 했을 경우 돌려받는 돈을 미수령 환급금이라고 합니다. 통신비에서도 이런 제도가 있는것을 알고 계..

2022년 최저임금 9,160원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최저시급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난 8차 전원회의가 열리면서 최저임금을 두고 노동계와 경영계는 팽팽한 대립으로 맞서 의견이 차이가 나는 가운데 9차 7월 12일 9..

전립선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남성 40대에서 70대 다양한 연령층이 전립선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전립선 암등 실직적인 전립선 관련된 병들이 있지만, 막상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

카카오뱅크 상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모바일뱅크 1위인 카카오 뱅크가 상장한다는 소식으로 주식 투자자들한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는 카카오가 우리나라에서 SNS로 1위를 한 뒤 상장을 하고 다양한 사업을..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해지면서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최고 단계인 4단계를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갑자기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정부에서도 결국은 조치를 실시했습니다. 전국에 격상을 하는..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가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빨리 끝날 줄 알았던 코로나가 1년이 넘게 지속이 되는 가운데 많은 청년들이 취직을 하지 못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업들도 코로나19로 인하여 매출..

쏘팔코사놀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남성들은 전립선 문제에 매우 민감해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은 남성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에 신호를 보내주기도 합니다. 중요한 건강이다 보니 남자분들의 전립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서울경제 활력자금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5차 재난지원금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생활이 많이 힘드신 분들은 대부분 5차 재난지원금을 생각하고 계실 겁니다. 정부에서는 전국적으로 재난지원금을 보조해주..

전라북도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차 재난지원금 발표가 된 시점에서 전북에서도 자체로 지원금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으며 조금이나마 생활에 안정을 돕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소상공인 긴급생활안정자금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연합회에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피해를 받으신 소상공인에게 긴급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분들에게 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에서도..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실직을 하고 있으며 자영업자들은 폐업을 하는 경우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정부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놓이신 분들, 취업..

구전녹용 가격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건강에 대해 관심들이 많습니다. 최근에 트로트 가수 임영웅 씨가 녹용을 섭취한다고 전해져 많은 분들이 어떤 녹용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바로 구전녹용이라는 것인데 건강에도 좋고 선물..

레시틴의 효능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레시틴의 효능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얼마 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레시틴이 남성에게 좋다는 내용이 방영된 적이 있었는데 그로 인해 많은 남성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건강에 많은 관심을 둡니다. 여러 가지 질병들이 건강을 해치지만 그중 무서운 질병 중 하나가 바로 당뇨입니다. 전 세계 만성질환 중 하나인 당뇨는 우리나라에서만 환자수가 500만 명..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린 코로나로 인해 2년이 가깝도록 불편함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백신에 대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어쨌든 우리는 결국 백신을 맞을 수밖에 없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은 30세 이상인..

백내장 수술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우리 신체 중 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물을 보는 능력과 판단하여 구분하는 것이 우리 눈입니다. 최근 한 티브이 프로그램에서 백내장에 관하여 방송이 된 후 많은 분들이..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무릎관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나이가 드신 분들이 걱정을 많이 했지만 최근 젊은 사람들도 무릎관절이 안 좋아지..

카무트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흰쌀 즉, 백미를 많이 드시고 있습니다. 그러나 흰쌀만 많이 드시면 오히려 건강에 안 좋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잡곡밥이나 현미밥 등 다양한 밥을 지어 드시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피부를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뿐만 아니라 동안으로 보이고 싶은 게 바로 인간의 심리입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콜라겐은 피부에 좋으며..

비아노스 효능 [내부링크]

많은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고민이 생깁니다. 바로 전립선 문제인데요. 최근엔 나이가 있으신 분들 뿐 아니라 젊은 남성분들도 전립선 문제를 걱정하다 보니 이에 관한 건강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전..

혈뇨가 나오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 사람들은 아주 바쁜 생활을 통해 자신의 건강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건강이 나빠졌을 경우 화장실에서 혈뇨를 볼 수가 있습니다. 혈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건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관리는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타민 c 효능에 대한 이야기를 방영함으로써 많은..

콤부차 효능은? [내부링크]

최근 한 방송에서 콤부차 효능에 대해 방영이 된 적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는 코로나 시대에 살면서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있..

아연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우리는 면역력이 필수입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소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최근에 한 방송에서 아연이 면역력에 뛰어나다고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고혼진 크림 가격 (에센스,마스크 가격)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제 곧 여름인데 피부를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최근 다양한 화장품들이 출시가 되면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 삶에는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많이 사라지고 있고 온라인 사업이 두각을 나타내며 특히나 현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매우 많아지면서 코로나에 대비하기 위해..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한시생계지원금 신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코로나 19로 인해 4차까지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조건이라도 재난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분들, 정보 부족으로 인해 신청을 못한..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가 잘 들리지 않은 분들은 보청기가 거의 필수적입니다. 그런데 보청기 금액이 워낙 비싸다 보니 귀가 안 좋아짐에도 불구하고 머뭇거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라에서 보청기 국가보조금을 지원한..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재난지원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난지원금이 있지만 오늘은 저소득층의 자녀 양육부담을 덜어주는 자녀장려금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 합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내부링크]

최악의 사태를 맞이한 코로나 시기에 정부에서 많은 보조금을 지원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지만 찾기가 어렵고 까다로운 조건으로 인해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무엇인..

쏘팔메토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남성들은 전립선 문제에 대해 매우 민감해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은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에 신호를 보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남성들은 전립선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쏘팔..

브이맥스 가격 효능 [내부링크]

브이맥스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중년의 남성분들은 일에 치여 하루하루를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가족을 위해서라도 내 한 몸을 바쳐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시는데요. 가족을 위한 것도 좋지만 자신의 건..

소상공인폐업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폐업지원금 신청 소상공인을 위한 폐업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지원금으로써 취약계층에게 무려 1조원 규모를 예산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서울시 재난지원금 중 하나인 소상공..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타격을 받으며 직장을 잃거나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현재 4차재난지원금에 많은 관심이..

서울시재난지원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현재 4차재난지원금에 대한 관심이 매우 쏠려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타격을 받으신분들이 엄청 많은데요. 그래서 정부에선 이런 분들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공익직불금 신청자격 2021년 [내부링크]

공익직불금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여 현재 4차재난지원금이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4차재난지원금 말고도 다양한 지원금이 있는데요. 지원금은 모든 직업은 아니지만 지..

피크노제놀 효능 6가지 [내부링크]

피크노제놀 효능 안녕하세요. 우리는 코로나로 인하여 건강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은 너무 다양하며 그 중에 효능도 매우 좋은것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건강관련하여 피크노제놀이라..

보스웰리아 총정리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우리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티비 어느곳을 틀어도 건강에 대한 채널들이 수두룩 한데요. 그만큼 많인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정보..

아이커 가격 (종근당) [내부링크]

아이커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자녀분들의 성장에 대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저 또한 어릴적에 키를 크게 하기 위해 부모님께서 우유와 요구르트를 많이 먹게 하였는데요. 덕분에 키가 크긴 했던것..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내부링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의 가장 관심사가 무엇일까요? 개인적으로는 피부, 다이어트, 건강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다이어트는 여성분들에게 어떻게 보면 평생의 숙제라고 할 만큼 힘들고 노..

천수윤진 크림 가격 [내부링크]

천수윤진 크림 가격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자영업자분들에게 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부분들이 힘들어진것은 사실이지만 이런상황에서도 수혜를..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안녕하세요. 우리나라는 현재 최악의 취업률과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 심각성은 더욱 심해졌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재난지원금이 있지만 경기도에서 따로 청년기..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씨스팡 관절팔팔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이후 우리는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나이가 많으신 분들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건강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건강..

아이클타임 가격 [내부링크]

아이클타임 가격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때 키가 작았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키를 크게 하기위해 우유와 요구르트를 많이 마시게 하였습니다. 아마 제 나이또래는 어렸을때 우유를 많이 마시면 키가 큰다는..

코로나 4차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4차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현재까지 타격을 받으신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현재 백신에 관해서도 국민들은 많은 관심과 걱정을 두고 있는데요. 아무튼 코로나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

국민연금 수령나이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나이 총정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현실인 요즘 은퇴 후가 걱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은퇴 후 어떻게 살아야하나, 다른직장을 구하려니 나이가 있어 쉽게 취직을 못해서 걱정이며, 그렇..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안녕하세요. 아직까지 코로나가 끝나지 않고 있지만 백신접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과연 백신의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데요. 전국민이 백신을 맞아도 코로나가 잠잠해..

고용유지지원금 완전정리 [내부링크]

고용유지지원금 안녕하세요. 아직까지 우리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 소상공인, 소기업들은 정말 말할것도 없겠지요. 아무리 힘들지만 어쩔 수 없이 고용을 유지해야하는 업체들이 많..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총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재난지원금의 조건 중 하나인 기초생활수급자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기초생활수급자인지 아닌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

개인 안심번호발급 방법 [내부링크]

개인 안심번호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명절인 설날이 지나고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대해 다시 검토한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어떻게 될지 좀 더 두고..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 신청기간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 신청기간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가 일어난지 1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나아질 모습이 보이질 않습니다. 정부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를 조절하고 있지만 설날이 지난 얼마 후 600명이..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내부링크]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저는 20대가 되던 순간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살았습니다. 대학을 다른 곳으로 가서 어쩔 수 없이 떨어져살아왔는데요. 그 당시는 부모와 떨어져살아도 아무런 혜택이 없었습니..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노후경유차 폐차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내 차가 오래되어서 폐차를 해야하는데 폐차비용이 만만치 않아 폐차를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노후경유차의 경우 폐차지원금을 지원해주..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어렸을때부터 기술을 배워야한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저 또한 기술을 배워야 먹고산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그렇지만 제가 하고싶은것만해서 기술을 배운..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안녕하세요. 아마 지금쯤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연말정산을 다 끝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혹시나 연말정산을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총정리 연말정산 간소..

한부모가정 지원혜택 최신정보 [내부링크]

한부모가정 지원혜택 안녕하세요. 요즘은 시기가 워낙 시기인지라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한부모가정이 되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정부에서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아직도 코로나로 인한 여파가 지나가지 않아 많은 분들의 생활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학생들도 예외는 아닌데요. 특히 대학교 등록금이 너무 많이 올라서 힘들어..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정리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안녕하세요.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 일하는곳이 마땅치 않고 생활이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그래서 힘드신 분들을 위해 나..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안녕하세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받을 수 있는 재난지원금인데요. 하지만 직접 신청을 해야만 받을 수 있기에 신청을 안할시..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안녕하세요. 우리는 어릴때나 엣날에 많은 은행에 계좌를 개설한적이 있을수도 있으며 조그마한 금액으로 거래를 했을 수 있습니다. 저도 기억은 안나지만 대학교때 여러통장을 만들었던것..

여신금융협회 계좌입금의 모든것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현금 대신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간편하고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처음엔 어떤 혜택이 있는지 꼼꼼이 살펴본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총정리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안녕하세요. 1월이 좀 지나긴 했지만 새해가 되면서 연말정산을 준비하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연말정산은 어떤분에게는 좋을 수도 있고 어떤분은 안좋을수도 있을텐데요. 항상 복잡..

건강검진 연장신청 방법 [내부링크]

건강검진 연장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2020년에 건강검진을 무료로 못받으신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병원에 가기 꺼림직해서 못가신분들과 자신이 국가 건강검진대상자인것을 몰라서 못받..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정리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끝난 후 드디어 기다렸던 신규신청을 받는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이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긴급고용안정지원..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내부링크]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안녕하세요. 우리는 소득을 할 경우 나라에 세금이라는 것을 내야합니다. 또한 소비를 할 경우에도 세금과 함께 돈을 내는데요. 이렇게 세금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하지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정리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안녕하세요. 요즘은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각 카드사마다 혜택이 다른데요. 하지만 카드사는 포인트 적립이라는..

근로장려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은 3차재난지원금에 대한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정부정책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런데 제가 해당하는 지원금은 보이지 않아 약간 섭섭하기도 합니다. 오늘..

여자 왼쪽 윗배 통증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여자 왼쪽 윗배 통증 원인 안녕하세요. 주위에 여성분들이 왼쪽 윗배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일반 여성분들이 왼쪽 윗배 통증 원인은 다름아닌 소화불량일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보..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은퇴 후 살아가는것을 많이 고민합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은퇴후엔 이미 나이가 있어 다른직장을 가기 힘들뿐만 아니라 그렇다고 요즘같은 시대에 자..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운전해온 분들이시면 당연히 익숙한 자동차세. 하지만 자동차를 운전하신지 얼마안되어 자동차세에 적응을 못하시는..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내부링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2020년에 사람들이 가장 관심이 있었던 분야는 바로 건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건강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 해였던것..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우리가 살면서 의무적으로 돈을 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세금이라는 것인데요. 세금. 돈을 사용하는 우리는 뗄래야 뗄수가 없는 관계이지만 이 세금에 대해 자세히 아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안녕하세요. 요즘 3차재난지원금이 풀리면서 어떤 지원금이 있고 신청방법은 어떻게 하는지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에 대해 설..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안녕하세요. 이번에 3차재난지원금이 시행이 되면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작년 긴급고용안정지원금 1차, 2차에 이어 이번이 3차인데요. 이번에 혹시나 제가 신..

무 효능 8가지 [내부링크]

무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건강에 좋은 음식도 자주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그 중 오늘은 무 효능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무는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무를..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밤에 잠이 잘오지 않고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가 어려운 경험이 있어본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진데요. 최근 사는거에 대해 이리저리 생각하느라 잠이 쉽게 들지 않..

눈떨림 이유 왜일까? [내부링크]

눈떨림 이유 안녕하세요. 아마 살면서 눈떨림 현상을 겪어보신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최근에 눈떨림이 자주 일어나고 있는데요. 요새 컴퓨터를 워낙 많이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못해서 그런지 살..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요즘같은 겨울에는 우리의 몸 뿐만 아니라 혈관도 추위를 느낀다고 합니다. 겨울은 혈관이 추위를 느끼며 고혈압이 발..

당뇨병 초기증상 6가지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시대엔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당뇨병은 누구에게나 올 수 있는 흔한 질병이지만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무서운 질병으로 되기도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점..

연근 효능 [내부링크]

연근 효능 안녕하세요. 어릴때 반찬을 가려서 먹곤 했습니다. 그 중 안먹었던 것이 연근인데요. 그 당시 맛도 없었고 식감도 별로라 안먹게되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음식의 맛을 알아가고 건강을 위해 연근을 저..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내부링크]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최근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걱정입니다. 우리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겨울철에는 감기가 걸릴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코로..

키위 효능 9가지 [내부링크]

키위 효능 안녕하세요. 키위는 새콤달콤 하고 샐러드에 잘어울리는 과일 중 하나이죠. 남녀노소 가릴 것 없다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여름에 많이 떠오르는 과일이긴 하지만 저는 가끔 겨울에도 먹는데요...

다래끼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다래끼 원인 안녕하세요. 살면서 대부분의 사람은 다래끼를 겪은 경험이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어릴때 다래끼가 나면 친구들이 옮는다고 피하던 시절이 기억이 나네요. 어렸을땐 그나마 낫지만 사회생..

천수애진 가격 효과 [내부링크]

천수애진 가격 안녕하세요. 콜라겐이 피부에 좋은것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요. 콜라겐 대표적인 음식이 돼지껍데기 인데요. 돼지껍데기는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져있지만 현실적으로 피부를 위해 매일..

췌장암 초기증상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집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건강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바로 암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암은 여러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췌장..

보이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 안녕하세요. 겨울이 들어서면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최근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즐겨가던 카페도 못가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차 한잔하면서 글을 적는게 좋았는데 집에서만 작..

발뒤꿈치 갈라지는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발뒤꿈치 갈라지는 이유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있는분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 불리고 있으며 그만큼 발 관리를 잘해줘야 건강한데요. 최근엔 말을 따뜻하..

아보카도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건강에 좋은 과일에도 많은 관심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혹시 드셔보셨나요? 저는 아보카도 샐러드를 많이 즐겨먹는 편인데..

귤 효능 [내부링크]

귤 효능 안녕하세요. 겨울에 과일을 생각하면 귤이 가장 대표적일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겨울에는 귤을 꼭 챙겨먹는데요. 귤은 신맛과 단맛의 조화를알맞게 이루어 새콤달콤하고도 가격 또한 부담스럽지 않아 사람..

몸이 가려운 이유 핵심정리 [내부링크]

몸이 가려운 이유 안녕하세요. 우리는 가끔씩 몸이 가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몸이 더 가려워자신의 몸이 딱히 알레르기 같은 반응이 있는것 도 아닌데 몸이 가려워 긁다가 피가 나는 일도 있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내부링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안녕하세요. 요즘은 건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이한것은 예전엔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관절에 대해 걱정하거나 관심을 많이 두었는데 요새는 젊은 세대층도..

폐암 초기증상 설마 나도? [내부링크]

폐암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은 바빠지는 일상과 과도한 업무로 인해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아시다시피 폐암은 흡연에 의해 많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 통계에..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현대 사람들이 가장 고민인 것 중 하나가 바로 탈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옛날에 탈모에 대해서 잘 모를때는 부모님이 탈모가 아니면 탈모가 되지 않는다라고하여 별로 신경을 안썼었..

대추차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대추차 효능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고 바이러스 때문에 어디 나가지 않고 휴일엔 그냥 집에만 있는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 차가 많이 생각나는데요. 얼마전에 우엉차에 관해서도 포스팅한적 있..

돈 꿈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돈 꿈해몽 안녕하세요. 돈에 대한 꿈은 언제나 꿈에서 깬 뒤 제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최근에 건강과 돈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서 돈에 대한 꿈을 자주 꾸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저번주에 돈에 대한 꿈을 꾼 뒤..

블루베리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안녕하세요. 블루베리 좋아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블루베리의 식감과 맛이 좋아 즐겨먹는데요. 카페에서도 블루베리 요거트를 자주 시켜 먹곤 한답니다. 블루베리는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있지..

쥐젖이 생기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쥐젖 생기는 이유 쥐젖 제거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진짜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밖에 나가기도 싫고 집에만 있고 싶네요. 오늘은 쥐젖이 생기는 이유와 쥐젖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

우엉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지면서 진짜 겨울이 왔다고 생각이 드는 시기입니다. 요새는 바이러스 사태 때문에 나라에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검토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실행은 하지..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힘든시기입니다. 바이러스 사태가 겉잡을 수 없이 커져버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해야된다. 아직 이르다라는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쨋든 바이러스..

무효트래픽, 무효클릭으로 인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제제한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제제한 무효트래픽 무효클릭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코로나가 1000명 이상 확진자가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큰일인 것 같습니다. 현재 정부에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을 해야..

초유단백질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초유단백질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라 날씨가 점점 쌀쌀해집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할 텐데요. 겨울이 되면 코로나 확진자가 더욱 발생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되면 바뀌는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안녕하세요. 바로 얼마전에 우리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계속해서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까지 생각을 해야하는데요..

파킨슨병 증상 대표적인 6가지 [내부링크]

파킨슨병 증상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또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최근 제가 손떨림 증상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그 중 파킨..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인기도 치솟고 있습니다. 예전에 한 티비프로그램에서 관절에 대해 좋다고 알려진 보스웰리아 대해 설명을..

홍삼 효능 [내부링크]

홍삼 효능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약재는 바로 홍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익숙하면서도 가까이 하는 건강식품이 바로 홍삼인데요. 홍삼이 몸에 좋은건 알지만 막상 홍삼 효능에 관해..

크릴오일 효능 무엇일까?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안녕하세요. 최근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한게 생각하는 요소는 아무래도 건강이 아닐까 싶은데요. 통계에 따르면 현대 사람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분야가 바로 건강이라고 합니다. 이는 바이러스..

코로나 증상 순서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순서 안녕하세요.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현재 우리나라 셀트리온 회사에서 치료제가 개발이 되었다는 소식과 미국의 한 제약회사에서 코로..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3차재 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총정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안녕하세요. 요즘 3차재난지원금이 풀리면서 어떤 지원금이 있고 신청방법은 어떻게 하는지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의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저 또한 그 중 한사람이구요. 저는 생활건강습관을 추구하는 편인데요. 먹는것, 움직이는 것에서..

임플란트 가격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 안녕하세요. 최근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매우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사람이 살면서 3대 복 주에 하나가 바로 건강한 치아인데요.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식욕 가운데 가..

대장내시경후 식사 방법 [내부링크]

대장내시경후 식사 안녕하세요. 최근 건강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고 이제 1년의 마무리가 다 되어 건강검진을 받는 사람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대장내시경도 많이들 검사 받으시는데요. 요새는 건강검진무..

간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10 안녕하세요. 현대 사람들은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여 간에게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간은 우리가 생각한 것 보다 우리 몸에 많은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간이 안좋으면 신진대..

손떨림 원인 대표 5가지 [내부링크]

손떨림 원인 안녕하세요. 나도 모르게 손이 떨리는 증상을 경험해보시지 않았나요? 우리 신체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손.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손이 떨리는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손떨림 원인을..

종근당 천관보 가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종근당 천관보 가격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업체에서 건강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도가 매우 높아졌는데요. 그중 관절 건강에는 종근당 천관보와 관절보궁이 유명합니다...

이가탄 가격 효능 [내부링크]

이가탄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가끔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잇몸이 부어오르는 경험을 다들 한번씩은 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진데요. 잇몸이 붓고 시리면 이가탄 이라는 광고 많이 보시지 않..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안녕하세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정부지원금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낸 세금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그러나 내가 세금 납부를 잘해도 정부에서 어..

재택부업으로 추천하는 투잡하기좋은것 [내부링크]

재택부업 투잡하기좋은것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는 요즘, 새로운 직장을 구하기도 어려워 막막하시분들, 혹은 근무시간이 현저히 줄어들어 재택부업 혹은 투잡, 무자본창업, 직장인투잡..

탈모 원인 확인법 [내부링크]

탈모 원인 확인법 안녕하세요. 나이를 먹을수록 혹시 머리가 빠지는 현상때문에 자신이 탈모가 아닌지 생각을 해본적이 있을 겁니다. 저 또한 그런 생각을 할 때가 많은데요. 현대 사람들이 다양한 원인로 스트레..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가격은? [내부링크]

smdr 수면영양제 효과와 부작용 안녕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하루가 부족할 만큼 바쁜 일상에 치여 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은 잠조차 편히 잘 수 없는데요. 잠만 잘 자도 하루동안 쌓인 피로..

관절보궁 가격 효능은?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은?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감염자가 늘어남에 따라 또다시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이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지 이번해는 유..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알아야할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싶더니 오늘 3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되었습니다. 조금 수그러드나 싶더니 다시 위험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정부에선 또 다시 사회적 거리..

링티 효과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링티 효과 및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우리는 평소 티비나 매체에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왜일까요? 우리 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수분섭취가 무척이나 중요하답니다. 하지..

사과초모식초 효능 얼마나 좋길래?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효능 사과초모식초란? 사과초모식초는 사과를 있는 그대로 갈아서 첨가물 하나 없이 자연 그대로 발효를 시키면 사과술로 변하였다가 사과식초로 바뀐다고 합니다. 식초로 바뀔 때 생리활성물질인 초..

만반잘부 뜻 신조어 모음 [내부링크]

만반잘부 뜻 안녕하세요. 신조어를 잘 알고 계시나요? 신조어란 새로 생긴 말, 혹은 새로 귀화한 외래어 라는 뜻인데요.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항상 새로운 신조어가 생기며 유행이 돌기도 하죠. 워낙 빠르게 변..

카톡 사진 묶어 보내기 완전정복 [내부링크]

카톡 사진 묶어 보내기 안녕하세요. 카톡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연코 1위인 SNS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중 안쓰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카톡은 다양..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5초컷 [내부링크]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컴퓨터를 이용할때 개인정보보호 혹은 컴퓨터 해킹에 방지하기 위해 팝업차단이라는 기능을 이용하여 컴퓨터를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시대가 변..

네이버메일 수신확인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메일 수신확인 안녕하세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메일은 다음 메일도 있지만 우리나라 1위 포털사이트 네이버메일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음이 처음 이메일 서비스를 시작할때부터 사용해왔는데요...

저소득 장기실업자 생활안정자금 2차 공모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저소득 장기실업자 생활안정자금 2차 공모 자격조건 신청방법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나라에서 그에 대책으로 많은 코로나재난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직도 코로나 여파로 실업자들이 일자리를 못구하는..

아이폰 상단바 사라짐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상단바 사라짐 문제 안녕하세요. 가끔 아이폰을 쓰다보면 아이폰 위에 있는 상단바가 사라지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아이폰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안전성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는데요. 시간이..

구글애널리틱스 사용법 ip수집 후 이탈률 감소 문제 해결 [내부링크]

구글애널리틱스 사용법 이탈률 감소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투잡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투잡하면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를 빠뜨려놓을 수 없죠. 티스토리를 사용하면 구글애널리틱스는 필수조건인것 같습니..

어지럼증의 원인 ? [내부링크]

어지럼증의 원인 안녕하세요. 요새 나이가 들면서 가끔 어지럼증을 느끼곤 합니다. 어릴때는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뱅글이(??)를 타면서 하늘이 도는 느낌이 좋아 일부러 어지럼증을 느끼곤 했는데요. 그 땐 어지럼..

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기 및 확인 [내부링크]

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기 및 확인 안녕하세요. 내 인스타그램 주소 굳이 알 필요있나? 사실은 별로 궁금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가끔 아주 가끔 내 인스타그램 주소가 궁금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 또한 인스타그램 활..

아이폰 리퍼 기간 조회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사고 난 뒤 리퍼기간이 언제까지였지? 하는 생각을 가져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살때는 내가 이 날 샀으니 리퍼기간에 꼭 바꿔야지! 하고 날짜를 기억했다고 생각하지만..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 리퍼기간을 확인 받기 위해 혹은 아이폰 분실신고를 위해서등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자신의 핸드폰 일련번호를 찾는 방법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애플 이벤트 11월 발표 예상되는 공개라인업 [내부링크]

애플 11월 이벤트 발표 안녕하세요. 제 이메일에 반가운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애플 이벤트 초대장인데요. 애플은 11월 11일 새벽 3시 (미국시간 11월 10일 오전 10시)에 애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식을 전..

유튜브 음원추출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안녕하세요. 유튜브 플랫폼은 현대사람들에게 정말 축복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정보는 어느장소 어느시간대든 유튜브를 통해 알수가 있으니까요. 또한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

언택트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언택트 뜻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때문에 나라에서는 왠만하면 계속 집에 머물러 있으라고 하죠. 심지어 직장에서까지 재택근무를 권장할 정도로 코로나사태는 매우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202..

한메일 바로가기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한메일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1990년대 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포털사이트는 다음이 아니었을까 생각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도 다음이 처음 나왔을때 이메일을 사용하기 위해 다음을 많이 이용했..

카톡 채팅방 숨기기 카카오톡 [내부링크]

카톡 채팅방 숨기기 안녕하세요. 우리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인 카카오톡. 카카오톡에는 많은 채팅방에 만들어져있을 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카톡 채팅방에 숨기고 싶은 채팅방도 있을겁니다. 요..

페메 활동중 끄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페메 활동중 끄기 페메란 페이스북 메세지를 줄인말입니다. 단어를 줄이는게 이젠 어색하지 않게 되어 한편으로는 고유의 단어가 사라지는것 같아 씁쓸합니다. 요샌 인스타그램을 제일 많이 사용하지만 여전히 전..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 생성 [내부링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 안녕하세요. 전자출입명부란 간단히말해서 코로나 때문에 일반 가게나 음식점, 카페등에서 우리의 동선행적을 추적하기 위해 핸드폰에 있는 QR코드로 자료를 남기는것이라 생각하면 됩..

핸드폰 쿠키삭제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쿠키삭제방법 핸드폰 쿠키삭제는 왜 하는것일까? 바로 현대사람들이 민감해하는 개인정보때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핸드폰을 통해 모든 생활과 정보를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렇게 핸..

실업급여 유튜브 취업특강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유튜브 취업특강 안녕하세요. 이번 코로나사태로 인해 직장에서 어쩔 수 없이 나와야 할 상황을 겪게 되신분들 중 실업급여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합니다. 저 또한 직장에서 통보가 되어 실업..

코로나 qr코드 발급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QR코드 발급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 할로윈데이에 많은 사람들이 파티를 즐기러 길거리에서 노는 바람에 또 확진자가 엄청 늘거라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코로나 3단계까지 검..

허리통증 원인은 이것때문 [내부링크]

허리통증 원인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습니다. 그 중 허리통증 및 허리디스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요새 아침에 일어나면 온몸이 뻐근하고 허리에..

무릎통증 원인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릎 통증 원인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무릎통증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매우 관심이 많은데요. 무릎통증은 이제 나이가 드신분들에게만 나타나는 병이 아닙니다. 매년 증가하는 고령화로 인해 관절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직접 경험한 결과 [내부링크]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실직을 하고, 직장을 그만두거나 혹은 대기인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 또한 코로나로 인해 실직을 한 상태구요. 그래서 어떻게든 먹고 살려고 집에..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최신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쓰는 앱은 단연코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카오톡이 대중화 됨에 따라 편리하고 다양한기능들이 생겨 이제는 땔레야 땔 수 없는 필수..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10초컷 [내부링크]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안녕하세요. 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받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13월의 월급이라는 연말정산을 위해 발급하는것과 금융관련업무를 위해 그리고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재난..

카톡 아이디 찾는법, 만들기 5초컷 [내부링크]

카톡 아이디 찾는법, 카톡 아이디 만들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는 SNS는 바로 카카오톡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톡의 기능은 매우 편리한데요. 전화번호를 등록하기만 하면 카카오톡에서 알아..

새싹보리 효능 알짜배기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알짜배기 안녕하세요. 현대시대에 가장 중요한 관심사가 바로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홈쇼핑 인터넷 어디든 건강에 관한 식품, 정보들이 넘쳐나고 넘쳐나느데요. 그 중 새싹보리가 사람들에게 많..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2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소득금액증명원이란 종합소득세 신고 또는 연말정산한 근로소득자의 소득 금액을 증명하는 문서를 뜻합니다. 개인 또는 법인의 경제적인 이익을 세밀하게 기록하여, 종합소득세 확정신..

실업급여 수급 상세내역서 준비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수급 상세내역서 서류준비방법 안녕하세요. 2020년은 정말 다사다난해인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세계의 모든 경제와 취업이 정말 힘든 한 해 있는데요. 저 또한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보았다면..

인감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발급 방법은?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발급 방법 - 인터넷발급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감증명서발급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려 합니다. 인감증명서를 발급 받는 이유는 어떤 서류에 날인된 인감이 그 사람의 인감이 맞다고 증명해..

트위터 디엠 여는법 및 보내는방법 [내부링크]

트위터 디엠 보내는 방법 및 여는법 안녕하세요. SNS의 유행을 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트위터. 트위터의 경우 아직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실텐데요. 특히 공연관련이나 실시간 이슈등 많은 정보를..

아이폰 뒷면탭 스크린샷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 뒷면탭 스크린샷 설정 이번에 아이폰이 iOS14 로 업데이트 되면서 생긴 기능 중 하나가 아이폰 뒷면탭입니다. 뒷면탭은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활용성이 좋은데요. 저같은 경우는 아이폰 뒷면..

아이폰 진동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 매너모드는 많이 쓰시는데요. 매너모드를 했을시 진동의 세기가 약해서 진동세기를 강하게 하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아..

카톡 차단 확인방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카톡 차단 확인방법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단연 제일 많이쓰는 앱은 카톡을 빼놓을 수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톡기능 중 하나가 바로 상대방이 내 글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

카카오페이 사용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사용법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는 SNS 바로 카카오톡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톡이 엄청 상용화됨에 따라 카카오톡 서비스 또한 많은 기능이 생겼습니다. 그 중 가장 편리하..

카톡 사진원본 보내기 [내부링크]

카톡 사진 원본 보내기 안녕하세요. 사진은 품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리 잘 찍은 사진이라도 파일을 보낼때 용량이 적은 상태로 보내면 화질이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카카오톡 같은 경우 사진을 보낼 경우 기..

아이폰 연락처 전화번호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연락처 전화번호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오신분들이 헷갈리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아이폰에서 연락처를 삭제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iOS 운영체제..

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설정방법 아이폰을 어두운곳에서 밝은곳으로, 혹은 밝은곳에서 어두운곳으로 들고가면 아이폰 밝기가 자동으로 바뀌는 현상을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이 경우는 아이폰 자동밝기 설정을 조절..

아이폰 다크모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다크모드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 다크모드 다들 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다크모드를 하는 이유는 눈의 피곤함을 최대한 줄여주기 위해 설정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갤럭시 또한 다크모드 설정하는..

아이폰 앱 숨기기 어플 숨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앱 숨기기 어플 숨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가끔 내 아이폰에서 숨기고 싶은 앱이 있지 않나요? 저같은 경우는 Wallet을 자주 숨기곤 한답니다. 내 소중한 재산들을 관리하는 곳이라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

아이폰 페이지 숨기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페이지 숨기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페이지 숨기기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 앱 숨기기 라는 기능도 있는데 이 기능은 한정된 앱만 사용이 가능해서 아무래도 불편한 감..

크롬 다크모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크롬 다크모드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인터넷 브라우져도 종류가 워낙 다양합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쓰는 인터넷 브라우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크롬 브라우저는..

갤럭시 다크모드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다크모드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갤럭시 다크모드를 은근히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도 다크모드라는게 있는데요. 그 와 비슷한 갤럭시도 다크모드가 가능합니다. 라이트 모드는 오랫동안..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은 워낙 색감이 뛰어나서 가끔 눈이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 혹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색이 꼭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만 가..

아이폰 카메라 격자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격자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카메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의 카메라는 워낙 사진이 이쁘고 고급지게 나온다고 평가가 되어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가끔 아이폰을 쓰다보면 나는 계속 밝게 보고 싶은데 아이폰 멋대로 화면이 어두워졌다가 다시 밝아졌다가 하는 현상을 많이 겪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기능은 아..

컴퓨터 ip 주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ip 주소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컴퓨터 ip 주소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려 합니다. 가끔 일을 하다보면 컴퓨터 ip 주소를 확인해야할 경우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것..

아이폰 문자 차단 그리고 차단확인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문자 차단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요새 툭하면 스팸문자가 와서 사람을 귀찮게 합니다. 내가 한번도 이용한적 없는 업체가 문자를 보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이상한 사이트에서도 문자가 오는 등 내 개인..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크롬브라우져 많이들 이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크롬브라우져는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인터넷 사용시 생산력을 높여 많은 사람들이 선호를 하는데요. 하지만 익스플로우든..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과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과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내 아이폰의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배터리를 교체해야하나? 하는 생각을 한적이 있는분들이 있을겁니다. 아이폰 배터리는 소모품이..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 및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이번에 애플의 아이폰 12의 발표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애플에선 13일에 아이폰 12 공개를 할텐데요. 과연 1차 출시국 중에 한국이 포함될지 한국 아이폰..

카톡 사다리게임 [내부링크]

카톡 사다리타기 게임 안녕하세요. 직장에서나 친구들이나 모이면 간단한 간식거리등 사다리게임으로 내기같은걸 하게 됩니다. 요새는 모바일이 워낙 발달되어있어서 시간절약과 빠른 결과를 위해 굳이 종이에 그..

페북 현활 끄기 10초컷 [내부링크]

페북 현활 끄기 10초컷 안녕하세요. 요새는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지만 아직도 전세계에서는 페이스북을 인스타그램보다 더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마 페이스북 마케팅의 효과가 커서 그런것 같습니다...

VPN 우회 연결방법 [내부링크]

VPN 우회 연결방법 VPN이란 간단히 말해 가상 사설망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VPN 우회 연결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려 합니다. VPN 을 사용하시려는..

애플 이벤트 확정 아이폰12의 모든것 [내부링크]

애플 이벤트 확정 아이폰12의 모든것 얼마전에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바로 애플에서 온 애플 이벤트 초대장인데요. 그동안 애플 전문 관련 매체에서는 10월 13일에 발표를 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결국 애플은 1..

갤럭시 모션포토 끄기 [내부링크]

갤럭시 모션포토 끄기 안녕하세요. 갤럭시 모션포토라고 아시나요? 아이폰도 갤럭시 모션포토 기능과 바슷한게 있습니다. 아이폰은 라이브 기능이라고 부릅니다. 아이폰의 경우 처음엔 라이브기능이 활성화 되어있..

갤럭시 에어팟 연결, 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에어팟 연결, 안됨 해결방법 갤럭시라고 꼭 에어팟을 사용하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에어팟의 디자인과 기능이 마음에들어 갤럭시를 사용함에도 갤럭시버즈가 아닌 에어팟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아이폰 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내부링크]

아이폰 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안녕하세요. 아이폰 사용하는 유저라면 사실 이모티콘이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폰만의 이모티콘이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또한 이번에 아이폰 ios14로 업데이트..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요새는 식료품쪽은 보건증이 필수입니다. 저도 식료품쪽에 일을 해서 보건증을 발급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보건증을 발급받기 위해선 우선 본건증을 신청을 해야합니다. 그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시청기록)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 시청기록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요새는 티비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세상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관심있는분야를 이리저리 검색하고 그러다 보면 검색기록이 쌓이기 마련입니다. 시..

아이폰 스크롤 캡쳐 전체화면 찍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스크롤 캡쳐 전체화면 찍는 방법 안녕하세요. 가끔 핸드폰을 쓰다가 전체화면을 찍고 싶은적이 있으신지요? 아마 한번쯤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체화면을 캡쳐하는것을 스크롤 캡쳐라고 하는데 저..

에어팟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요새는 무선 이어폰이 대중화 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을 사용합니다. 저 또한 에어팟을 사용하는데요. 에어팟은 디자인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무척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카메라 무음 설정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카메라 무음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핸드폰 카메라를 이용해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대에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우리나라 핸드폰 관련 법상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카메라는 카메라..

아이폰 배터리 성능 간단하게 상태확인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성능 간단하게 상태확인 아이폰 배터리 성능을 확인하고 싶을때는 어떤때인가? 저같은 경우는 아이폰을 현재 3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 이곳 저곳 살짝 깨지고 흠집이 나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잘쓰..

아이폰 유튜브 광고 차단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광고 차단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에서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합니다. 우리가 보고싶은 영상을 보다가 갑자기 광고가 나오면 흐름이 끊겨버립니다...

아이폰1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시 알아두면 좋은점 [내부링크]

아이폰1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시 알아두면 좋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2 에 대해 설명드리려합니다. 2020년 하반기에는 많은 스마트폰이 시장에 출시 되었는데요. 삼성의 갤럭시 Z플립 2 그리고 LG전자..

에어팟 한쪽 안들림 초기화로 해결 [내부링크]

에어팟 한쪽 안들림 초기화로 해결 많은 사람들이 이젠 무선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고들 합니다. 그 중 아이폰 유저들은 대부분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저 또한 에어팟을 사용하는 유저로써 사용을 잘하..

갤럭시 배터리 잔량표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배터리 잔량표시 설정하는 방법 현대사회에서 이제는 핸드폰이 없으면 못사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세상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있고 모든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

아이폰 에어드롭 사용법 및 실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에어드롭 사용법 및 실패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애플의 제품들이 좋은점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바로 연동성이 무척 잘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에어드롭의 기능은 정말 좋습니다. 애플 기기들끼리..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버튼 활성화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버튼 활성화 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이폰 광고추적제한을 해제하는 이유는 우리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검색했던 것..

QR코드 만들기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카카오, 네이버) [내부링크]

QR코드 만들기 전자출입명부 (카카오, 네이버)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19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그중 일반 시설들을(음식점, 휴게소 등) 갈 때 내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하는 찝찝..

아이폰 유튜브 PIP 막힘오류 해결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PIP 막힘오류 해결 및 사용방법 이번에 애플에서 iOS14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며 기존 아이패드에서 되었던 유튜브 PIP가 이젠 아이폰에서도 유튜브 PIP가 가능해졌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카톡 생일 안뜨게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톡 생일 안뜨게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는 당연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톡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자신이 원치 않은 정..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연결, 암호변경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연결, 암호변경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는 방법 및 모든 것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마 대부분이 자신의 아이폰 핫스팟 이름을 안바꾸고 사용하..

아이폰 IMEI 조회, 확인 한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아이폰 IMEI 조회,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IMEI란? International Mobile Equipment Identity 번호란 국제고유 식별 번호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의 휴대폰을 구분하기 위해 고유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될..

아이폰 글씨체 변경, 서체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글씨체 변경, 서체 바꾸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폰이 ios14로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폰을 디자인적으로 꾸미실 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또 포함되는게 아이폰 글씨체 변경아 아닐까..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이렇게 준비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이렇게 준비하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요새는 알바나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되면 꼭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있는데 그 중 제일 중요한것은 통장사본이 아닐까 합니다. 내가 돈을 벌기위해 왔기..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 방법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까지 정리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 방법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까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 방법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 어떤것이 있는지..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과 맥북을 쓰고 있습니다. 애플기기들은 호환이 잘되어서 서로 옮기는게 아주 간편하죠. 그런데 정작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중 일반 PC 컴퓨터로 쓰시는 분..

아이폰 iOS14 업데이트, 바뀐 점 총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iOS14 업데이트, 바뀐 점 총 정리 대대적으로 바뀐 아이폰 iOS14 업데이트 버전 바로 얼마 전 애플의 기기들이 iOS14 정식버전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해졌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iOS14 버전으로 업데이트..

아이패드 화면녹화 너무 쉬운데? [내부링크]

아이패드 화면녹화 너무 쉬운데? 아이패드 화면녹화 사용 예시 아이패드 화면녹화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화면녹화는 주로 유튜버나 블로그 혹은 강의를 하시는 분들이..

엘지 윙 공개일 확정! 가로본능의 부활? 가격은? [내부링크]

엘지 윙 공개일 확정! 가로본능의 부활? 가격은? 삼성이 아닌 LG의 가로본능 스마트폰 아주 오래전 한참 잘 나가던 핸드폰이 있었습니다. 바로 삼성 가로본능입니다. 한 때 인기를 끌었던 폰으로 시대가 점..

아이폰12 공개일, 애플 이벤트 공식발표 어떻게 되나? [내부링크]

아이폰12 공개일, 애플 이벤트 공식 발표 어떻게 되나?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아이폰12 공개일 오늘은 아이폰 12 공개일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2020년 하반기에 가장 주목되는 스마트..

루마퓨전 리딤코드 (아이패드 편집프로그램 추천앱) [내부링크]

루마퓨전 리딤코드 (아이패드 편집프로그램 추천앱) 루마퓨전이란? 루마퓨전은 현재 애플 iOS 운영체제에서만 사용가능한 영상편집프로그램입니다. 영상과 오디오 트랙이 각각 무려 6개를 지원하며 타임라인..

애플 에어태그 출시일 그리고 가격 [내부링크]

애플 에어태그 출시일 그리고 가격 애플 에어태그 출시일 공개 에어태그는 원래 2020년 3월 아이폰SE 2세대와 함께 출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다음 달 아이폰 12와 함께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팟 2세대 사용법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에어팟 2세대 사용법 한번에 정리 에어팟 2세대 사용법 저는 현재 에어팟을 반년이상 사용한 유저입니다. 그 동안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어떤 기능이 있나 많이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중간 중간 알았던 내용..

에어팟 배터리 확인 (아이폰) [내부링크]

에어팟 배터리 확인 에어팟 배터리 확인 방법 에어팟 배터리 확인을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 저도 그랬어서 불편한 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알고나면 너무나 쉬운 에어팟 배터..

아이패드 USB 연결 [내부링크]

아이패드 USB 연결 아이패드 이젠 아이튠즈 없이 파일 이동이 가능! 안녕하세요. 애플의 주주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사실 아이패드에 USB 연결하여 아이튠즈 없이 파일을 옮기는 업데이트된 지..

소니 ICD-TX650 유튜브 녹음기 추천 [내부링크]

소니 ICD-TX650 유튜브 녹음기 추천 소니 ICD-TX650를 구입한 이유 저는 본업이 따로 있고 유튜브 관련 일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니 ICD-TX650 구입한 이유는 유튜브에서 더 좋은 사운드를 얻기 위함도 있고..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내부링크]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디지털노마드란? 인터넷이 급속하게 변화되는 현재. 저희는 인터넷이 없으면 안될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코로나로 인해 인터넷관련 분야가 더욱 관심을 받게..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내부링크]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책 부자아빠 가난 아빠 제가 이 책을 읽은 건 약 4달 전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책은 제가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된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책을 읽을까..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저절로 맞춤법이나 문장이 완성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에서 아이폰 자동완성 기능이 활성화가 되어버린다면 정..

아이폰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초기화 방법 얼마 전에 애플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지만 애플 계정 삭제 방법은 말 그대로 계정만 삭제하는 것일 뿐 아이폰에 있는 내용들은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혹여 중고거래로 아이폰..

애플 계정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애플 계정 삭제 방법 오늘은 애플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은근히 애플 계정 삭제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알아야 된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메신저는 카카오톡입니다. 카카오톡이 메신저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은행 관련, 증권 관련, 인터넷 쇼핑 관련 등 정말 어마..

나의 에어팟 찾기 (feat.아이폰) [내부링크]

나의 에어팟  찾기 (feat.아이폰) 나의 에어팟을 찾으려고 했던 경험 에어팟2 사용유저입니다. 저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예전에 제 고양이가 제가 집에 없을때 에어팟을 떨어뜨려 케이스 밖으..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다시보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다시보기 설정 방법 오늘은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및 다시보기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요새 코로나로 재난문자가 정말 많이 옵니다. 사실 재난문자기에 자신의 지역에 어떤 문제가..

아이폰 ios 14 베타 업데이트 방법 및 주의사항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iOS14 정식버전 업데이트 관련정보는 아래 링크로 가주세요 hotelstroy-mystory.tistory.com/42 아이폰 iOS14 업데이트, 바뀐 점 총 정리 아이폰 iOS14 업데이트, 바뀐 점 총 정리 대대적으로 바뀐 아이..

아이폰 화면녹화,녹음까지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화면녹화,녹음까지 초간단 방법법 아이폰 화면녹화 하는 이유 저는 아이폰 녹화를 하는 이유는 특별한게 아니고 어머니께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데 적응을 어려워 하셔서 제가 아이폰 화면을 녹화하여 그대..

애플 WWDC 2020 키노트 핵심요약 - 인텔손절, 아이폰,아이패드, 맥, 에어팟, 애플워치의 변화 [내부링크]

애플 WWDC 2020 키노트 핵심요약 - 인텔손절, 아이폰,아이패드, 맥, 에어팟, 애플워치의 변화 이번 WWDC 2020의 가장 큰 뉴스는 인텔과의 작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인텔CPU는 높은 수준의 연산작업이..

아이폰 아이패드 연동해제 방법 (전화,사진,앱 등)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연동해제 방법 연동해제가 필요한 경우 현재 저는 애플에서 나온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맥북 세 개 다 연동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기기들은 서로 연동성이 무척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

맥북 사용법 - 노트북을 썼던 유저가 헷갈렸던 부분정리 [내부링크]

맥북 사용법 - 노트북을 썼던 유저가 헷갈렸던 부분정리 10년넘게 노트북만 썼던 내가 맥북으로 갈아타면서 헷갈렸던 부분 처음에 맥북을 접한것은 24살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맥북은 아니었고 맥..

맥북 사이드카 기능으로 아이패드 듀얼모니터 사용 [내부링크]

맥북 사이드카 기능으로 아이패드 듀얼모니터 사용 맥북 사이드카란? 맥북 사이드카 기능은 듀얼모니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 개의 화면을 하나의 화면처럼 사용 가능하고 두 개의 화면을 미러링 모드로 사용..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C-ALL5500 [내부링크]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C-ALL5500 업무를 위한, 나를 위한 선택 좌/우 방향 전환이 가능 멀티 페어링! 2대의 스마트 기기 등록 가능 노이즈 캔슬링 기술 탑재!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음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

무선 차임벨 opera LED 무선센서 차임벨 센페라블랙 [내부링크]

무선 차임벨 opera LED 무선센서 차임벨 센페라블랙 무선 차임벨 opera LED 무선센서 차임벨 센페라블랙 구매이유 지인이 가게를 열어 선물을 어떤걸 할까 고민중 차임벨이 없다고 하여 차임벨을 알아..

생산성을 높여주는 맥북 필수 어플 3가지 [내부링크]

생산성을 높여주는 맥북 필수 어플 3가지 오늘은 제가 맥북에서 가장 많이 쓰고 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사용하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단축키로 원하는 생산력을 높이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TWS [내부링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TWS 진정한 무선 완벽한 자동 페어링 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모든 것이 완성된다. QCY T1 TWS를 구입한 이유 QCY T1 TWS는 제가 에어팟 2세대를 구입하기 전에 사용했던 모델..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리뷰 [내부링크]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양손을 자유롭게! 수신통화, 메시지, 앱 알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재생 중인 음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구매 이유 애플 워치나 갤럭시 워치 경우 금액..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LYEJ02L [내부링크]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LYEJ02L 통화에 최적화된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은 통화를 목적을 제작되었습니다. 칩부터 헤드셋, 확성기와 이어캡까지 사용자에 맞게..

블루투스 스피커 엠지텍 락클래식 Q77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엠지텍 락클래식 Q77 심장을 울리는 리얼 베이스 120W급, 괴물급 리얼 우퍼 소리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세계적 수준이다 블루투스 스피커 엠지텍 락클래식 Q77 구매 이유 요새는 집에 하나씩은 블..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내부링크]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구입 그 어느 때보다 신기롭다. 이제 더 길어진 통화 시간과 부르면 응답하는 Siri. 꺼내자마자 어떤 기기와도 연결 준비 완료. 장착하기만 하면 귀를 즐겁게 해주는 풍성한 고품질 사운..

조비 고릴라포드 3K 사려다 5K 구입 [내부링크]

조비 고릴라포드 3K 사려다 5K 구입 어느곳에서나 촬영이 가능한 조비 고릴라포드 GorillaPod 5K 프로페셔널을 위한 설계, 제작된 조비에서 나온 고릴라포드 5K. 알루미늄 소재로 설계되었으며 DSLR은 물론,..

애플 매직마우스2 의 상세리뷰 [내부링크]

애플 매직마우스 2 Magic Mouse2 애플 매직마우스 2는 완전 충적식입니다. 내장형 배터리와 연속식 하단 쉘 덕분에 최소한의 움직인과, 풋 디자인이 최적화되어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움직일 때 저항이 적어 손..

캐논 5d mark 4 [내부링크]

캐논 5d mark 4 캐논 5d mark4 구매 이유 사진에 처음 관심을 가졌을 때 카메라에 대해 알아보던 중 그 당시 새로 출시한 캐논 5d mark4, 오막포라고도 불리는 카메라에 흥미가 있었습니다. 광고도 많이 하고 사진..

애플펜슬 2세대, 배터리 확인 [내부링크]

애플펜슬 2세대, 배터리 확인 상상을 적어내다 Apple Pencil은 메모를 적고, 사업을 구성하고, 그림을 그리며, 뭔가를 끄적거리는 행위가 어떤 느낌으로 이러우져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을 제시합니다. 직관적이..

소니 RX100M6 유튜브,여행용 카메라 [내부링크]

소니 RX100M6 소니 RX100M6를 구입한 이유 제가 소니 RX100M6를 구입한 이유는 작고 가벼우면서 최상의 기능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코로나 여파로 여행을 다니고 있진 않지만 사진과 영상을 즐겨하는 저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키보드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키보드 구입 모델 및 가격 구입모델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매직 키보드 12.9형 : 449,000원 11형 : 389,000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키보드를 구입한 이유 키보드를 구입한 이유는..

소니 FDR-AXP55 [내부링크]

영상카메라 추천 소니 캠코더 FDR-AXP55  초보자를 위한 리뷰 초바자도 쉽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소니 FDR-AXP55 소니 캠코더 FDR-AXP55 경우 4K의 시대가 막 시작할 때 나온 캠코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ipad pro 4)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256GB 애플신상 구매 이유와 언박싱 구입 모델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256GB Wifi 모델 스페이스 그레이 내가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GB를 구입한 이유 이번에 애플에서..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소식이 나왔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이 끝난 후 다들 이 소식을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는 4차 재난지원금 때 너무 정신없이 살다 보니 신청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꼭 신청을 하..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힘들어하고 있는 지금 3차재난지원금이 풀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지역간의 재난지원금도 어떻게 되나 궁금하신분들도 많을거 같습니다. 돈을 주..

무릎 연골 손상 증상 [내부링크]

무릎 연골 손상 증상 안녕하세요. 우리는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무릎 연골 손상 증상이 생깁니다. 무릎연골 찢어짐이라는 표현을 쓰기도 하는데요. 예전에는 젋었을땐 워낙 건강하니 별로 무릎에 대해 관심이 없..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쇼핑몰 주문이 엄청 늘었다고 하죠. 이렇게 언택트 관련 서비스가 점점 발달함에 따라 최근 화장품 및 다른 제품들도 전화상담으로 가격을 알아보고 선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