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issue24의 등록된 링크

 hotissue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노트르담 성당 방화 가능성은? [내부링크]

노트르담 성당 방화 가능성은? 프랑스 당국이 노트르담 성당 화재가 방화 보다 사고로 발생했을 가능성이 큰 것 같다고 밝혔다. 파리지방 검찰청은 현재로선 이번 화재가 사고로 발생한 것으로 다루고 있다면서..

히트메이커 관심 폭발...왜? 정준영 단톡방 K씨, J씨, L씨? [내부링크]

히트메이커 관심 폭발...왜? 정준영 단톡방 K씨, J씨, L씨? 불법 촬영 성관계 동영상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이 출연했던 JTBC '히트메이커'가 관심을 받고 있다. 28일 MBC '..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 성추행 추가 폭로→A씨 부인 [내부링크]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 성추행 추가 폭로→A씨 부인 MC 출신 배우 이매리가 성추행 추가 폭로로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A씨는 강력하게 부인 중이다. 이매리는 지난 27일 한겨레에 “..

버닝썬 해외투자자 대만 린사모, 사라진 SNS 흔적들 [내부링크]

버닝썬 해외투자자 대만 린사모, 사라진 SNS 흔적들 대만린사모의 정체, 국내뿐 아니라 대만 포함 중화권에서도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버닝썬 의혹을 방송한..

버닝썬 - 경찰 유착 관계? "매달 수백만원 관비 받고 뒤 봐주던 강남서 소속 경찰관 있어" [그것이알고싶다] [내부링크]

버닝썬 - 경찰 유착 관계? "매달 수백만원 관비 받고 뒤 봐주던 강남서 소속 경찰관 있어" [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클럽 버닝썬 사태’를 둘러싼 클럽과 경찰 간 유착 의혹에 대해 집중적으..

YG가 세무조사를 받는데 X된 이유 [내부링크]

YG가 세무조사를 받는데 X된 이유 서울 국세청 조사4국 투입 작은 거나 정기조사는 보통 1국에서.. 비자금 전문은 조사4국 국세청내서도 배치 기피 하는 ..너무 업무량 빡센 국세청장 지시로 움직인다는 곳 흔히..

검찰, `버닝썬 게이트` 형사 3부에 배당…YG 양현석 고발 건도 함께 수사 [내부링크]

검찰, `버닝썬 게이트` 형사 3부에 배당…YG 양현석 고발 건도 함께 수사 서울중앙지검이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사 의뢰한 그룹 빅뱅 멤버 승리와 가수 정준영 씨 관련 사건을 형사3부(신응석 부장검사)에 배당했다..

박보검, 홍콩 사로잡은 `보검매직`..5천명 팬 하이터치 배웅 `감동` [내부링크]

박보검, 홍콩 사로잡은 `보검매직`..5천명 팬 하이터치 배웅 `감동` 배우 박보검이 홍콩 팬들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은 지난 16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5천여 명의 팬들과 ‘좋은 날’을 함께 했다. 홍콩..

정준영, 몰카유포 혐의..변호사 밝힌 처벌 수위 "최대 7년6개월 징역" [내부링크]

정준영, 몰카유포 혐의..변호사 밝힌 처벌 수위 "최대 7년6개월 징역" '몰카 파문'을 일으킨 정준영에 대한 구체적인 처벌 수위가 언급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준영은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

대만 린사모, 승리와 어떤 관계? 버닝썬 통한 돈세탁 의혹 [내부링크]

대만 린사모, 승리와 어떤 관계? 버닝썬 통한 돈세탁 의혹 가수 승리와 린 사모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찰은 지난 26일 비공개로 승리를 불러 약 3시간 동안 조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이날 조사에서..

박한별 "윤 총경과 골프 회동" , 다시 불거진 버닝썬 연루설 [내부링크]

박한별 "윤 총경과 골프 회동" , 다시 불거진 버닝썬 연루설 배우 박한별이 ‘윤 총경’과 함께 교류해왔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여론이 들썩이고 있다. 18일 경찰은 클럽 버닝썬의 불법 행위를 무마한 혐의를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