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issue3의 등록된 링크

 hotissue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3건입니다.

박미경 남편 트로이 직업 집안 및 딩크 이유 [내부링크]

가수 박미경은 꾸준한 콘서트 공연과 함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동안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지는 않았지만, 박미경의 수많은 명곡..

배우 차인하 사망 사유 및 생전 활동 [내부링크]

배우 차인하가 안탂바게 사망을 했습니다. 차인하는 현재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한창 출연을 하고 있는 상태였는데요.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가 사망을 했기 때문에 더 당황스럽고 안타깝게..

배우 한정수 국가대표 아버지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배우 한정수는 최근 연예계 대표 노총각이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나 영화보다 불타는청춘, 연애의 맛 등과 같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한정수는 조각같이 잘..

최민식 아내 (부인) 김활란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최민식은 연기파 배우로 충무로 배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대부분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최민식의 개인사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최민식은 2019..

배우 문소리 남편 장준환 직업 집안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문소리는 진정한 영화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를 출연할 때도 흥행성보다 작품성 위주로 많이 출연하고 있으며, 출연하여 보여주는 연기력 역시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문소리는 2019년 여성영화인축..

배우 임수향 성형 논란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임수향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을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임수향 프로필 임수향 나이는 1990년 4월 19일생입니다. 임수향 고향은 부산광..

가수 하춘화 남편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가수 하춘화는 정말 대단한 가수입니다. 물론 코미디언 김영철이 눈을 번뜩이며 하춘화 성대모사를 한 적이 많아서 거기에 각인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하춘화는 레전드 가수 중의 한 명이지요. 하..

영화감독 변영주 프로필 및 정치성향. 결혼 [내부링크]

변영주 영화감독은 영화감독 중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감독입니다. 그 이유는 영화감독이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며, 영화에 관련된 정보를 대중들에게 잘 전달하여 인상깊은 장면을 많이 남..

배우 최현호 아내 (부인) 홍레나 집안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최현호는 핸드볼 출신의 배우로 핸드볼 국가대표를 거쳐 현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로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예능에도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현호 프로필 최현호 나이는 1976년 4..

미스코리아 출신 교수 금나나 화려한 이력 및 결혼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의 대학교수 금나나는 엄청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금나는 2002년 미스코리아 진출신인데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금나나는 2002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재..

배우 최준용 전부인 사치 논란 및 재혼 부인 한아름 [내부링크]

최준용은 드라마와 예능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준용은 아내 한아름과 가족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을 하며 그에 대한 여러가지 사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준용 프로필 최준용 나이는 1966년 3..

여배우 박준면 박상면 닮은 꼴 및 남매 루머 [내부링크]

여배우 박준면은 드라마 속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리며 연기하는 모습에서 진정한 배우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

공형진 부인 강경희 직업 집안 및 이혼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공형진은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진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공형진은 연기력은 좋은 편이지만, 주연을 맡은 영화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현재는 조연 이미지만 강하게 남아 있는 배우입니다. 그나마 공형..

아나운서 이지애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이지애 아나운서는 다양한 방송을 운영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현직 프리랜서 방송인이지요. 이지애 프로필 이지애 나이는 1981년 5월 13일생으로 성신여대 정치외교학..

트로트 가수 장민호 결혼 및 이혼 루머 사유 [내부링크]

장민호는 트로트계의 BTS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방영되기 시작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은 장민호는 우여곡절 끝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데요. 장민호의 인생사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오지헌 부인 (아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지헌은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은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지헌은 현재 세 딸의 아빠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오지헌 아내(부인)과 그..

연예인 이준혁 동명이인 및 배우 이준혁 결혼 꼐획 [내부링크]

배우 이준혁은 동명이인이 상당히 많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1984년생 이준혁, 감초배우 1972년생 이준혁, 뮤지컬배우 이준혁, 기타리스트 이준혁 등등 이준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배우들이..

배우 오민석 무명시절 및 여자친구 결혼 계획 [내부링크]

오민석은 드라마에서 아줌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민석은 최근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능을 통하여 오민석의 새로..

배우 최재성 근황 및 부인 (아내) 황세옥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최재성은 브라운관(드라마)를 통하여 묵직한 역할을 많이 맡고 있는 중년의 배우입니다. 최근 최재성이 출연한 드라마는 2019년 <왼손잡이 아내>, 2020년 <비밀의 남자> 등이 있습니다. 최재성 프로필 최재..

정훈희 김태화 부부 과거 대마초 사건 및 이혼 위기 [내부링크]

정훈희와 김태화는 연예계 대표하는 원로 가수 커플입니다. 정훈희는 한국의 다이아나 로스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한민국 팝 발라드 최고의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훈희 남편 김태화 역시 락밴드 그룹으로 큰..

백두산 유현상 아내 최윤희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락밴드 백두산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밴드입니다. 백두산의 리드보컬은 유현상인데요. 유현상은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했기 때문에 얼굴이 상당히 익숙한 인물입니다. 유현상 프로필 가수 유현상 나이는 1954..

배우 김지훈 나이 및 결혼 계획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지훈은 주조연급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각 같은 잘생긴 외모와 카리스마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김지훈에 대해서 한 번..

딸기잼 기계 및 가격과 판매처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딸기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 중에서 딸기잼을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딸기잼을 만들 때 가장 힘든 것이 아마도 딸기를 저어주는 것일 겁니다. 제가 그 어려움을 덜..

이석증 원인과 증상. 치료법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이석증이란 걸 들어보셨나요? 이석증이란 무엇일까요? 제가 오늘은 이석증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고 이석증 자가진단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석증은 무엇일까? 이석증이란 평형 기관 중 하나..

게임 및 앱 개발로 부업 소득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 자주 쓰는 앱. 게임 개발자와 앱 개발자는 어떻게 돈을 벌 까요? 오늘은 게임과 앱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과 앱 개발로 돈을 버는 방법 먼저 게임..

매실잼 만드는 방법 소개 [내부링크]

매실잼 만드는 방법. 준비물 및 순서 준비물 매실 과육 1kg, 매실즙 50g, 흑설탕 700g 1. 매실 과육과 매실즙 50g을 넣는다. 2. 매실 과육과 매실즙 50g에 물을 50cc 정도 붓는다. 3. 약한 불에서 과육이 부드러워..

수박의 건강 효과 및 부작용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은 수박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수박처럼 시원한 것이 없죠! 그런데 이렇게 맛있는 수박의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수박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

SES 유진 과거 모습 및 남편 기태영 딸 화제 [내부링크]

유진 나이 과거 남편 기태영 딸 이번 시간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돌아온 가수이자 배우 유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의 본명은 김유진으로 키 161cm, 1981년 3월 3일 출생 39세입..

배우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 근황 및 성형전 얼굴 재조명 [내부링크]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 루머 과거 얼굴 배우 노현희가 '내사랑 투유'에 출연하여 어린시절부터 전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언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노현희는 이혼 후 악플과 여러 루머들로 극심한 대인기..

쥬얼리 배우 박정아 남편 전상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정아(탤런트) 나이 남편 전상우 직업 탤런트 박정아(39세)는 2001년 쥬얼리 1집 앨범 Discovery 로 데뷔해 아이돌 걸그룹 ‘쥬얼리’의 前 멤버이자 메인보컬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배우 뮤지컬 배우, MC..

배우 음문석 과거 가수 시절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음문석 나이 과거 가수(SIC) 배우 음문석은 1982년 12월 7일생으로 만38세입니다. 긴 무명 시간을 겪고 드라마 '열혈사제'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입니다. 음문석은 배우로 활동하기 전 가수로 먼저 데뷔를 했..

에이젝스 김도우 모델 김혜진 부부스토리 및 리즈시절 [내부링크]

에이젝스 김도우와 모델 김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 코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최연소 부부로 거침없는 부부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MC들은 할리우드 부부라..

나인뮤지스 세라 생활고 및 우울증 공황장애 고백 [내부링크]

나인뮤지스 세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텔라 가영, 나다, 레이나, 소연, 크레용팝 소율, 달수빈, 디아크 유진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현재 생활고에 우울증, 공..

가수 소율 과거 졸업사진 및 인스타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누구의 아내, 누구의 엄마가 아닌 자신 '박소율'로 자아를 찾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수 활동 당시와 똑같은 댄스 실력을..

티아라 지연 과거 성형전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티아라 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이지은)과 함께 나오며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예능 '영웅호걸'에서 만난 절친 93 동갑..

댄서 올레디 아이키 코코 근황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댄서 올레디 아이키 코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뛰어난 춤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걸크러쉬하고 멋진 케미로 많은 관심을 받았..

아나운서 이은비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내부링크]

이단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2'에서 개그맨 '이상준'과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상준은 소개팅녀 이단비에게 반해 자신이 바란 단아한 이미지라고 했습니다...

배우 박근형 아들 윤상훈 손자 박승재 화제 [내부링크]

영화 배우 박근형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서 아들 윤상훈, 손자 박승재 에피소드를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삼대 연기자 가문,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상..

배우 이주연 최근 근황 및 실제 나이 열애설 [내부링크]

배우 이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경남 고성에서 갈치, 참치 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이주연은 야간 낚시를 하면서 열정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배우 윤진이 최근 근황 및 데뷔 초 사진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윤진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 공개와 집순이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년지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를 해서 진솔한 이야기를 한다고..

배우 오지호 아내 은보아 미모 화제 [내부링크]

배우 오지호와 아내 은보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가족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은보아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축구감독 김남일 김보민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축구감독 김남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내 김보민 아니운서와 아직도 알콩달콩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보민과 배우 류수영이..

배우서권순 과거 젊은 시절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서권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우리나라 최초 여자 검도 유단자로 태극권을 배우고 싶다고 했습니다. 배우 '박원숙'과는 친한 동료..

디자이너 지춘희 과거 리즈 시절 및 남편 공개 화제 [내부링크]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디지털 런웨이로 열린 '2021 SS서울 패션위크'에서 지춘희 '미스지콜렉션'이 오프닝을 장식했습..

가수 정훈희 최근 근황 및 남편 김태화 화제 [내부링크]

가수 정훈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훈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배우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빈우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대급 위험한 정리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뮤지 과거 데뷔 모습 및 아내 딸 화제 [내부링크]

가수 뮤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가수 '장혜진'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장혜진은 이 정도면 트로트 체질..

배우 이화선 최근근황 및 췌장암 투병 생활 [내부링크]

배우 이화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상을 떠난 여동생 이야기를 하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동생과 췌장암 4기 판정을 받고 제주도에서 1년 동안 살..

배우 강리나 30년만의 근황 공개 화제 [내부링크]

영화 배우 강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0년만의 근황 공개를 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이동준, 개그맨 심형래, 배우 오영실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쇼호스트 김미진 최근 근황 및 결혼식 화제 [내부링크]

쇼호스트 김미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오빠 김준호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좋은 예능감으로 웃음을 준다고 하네요. 결혼 후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트로트 가수 반가희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반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승부르기 무대에서 강원팀 공훈에 패배하여 자책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탈락자 멤버들에게 미안..

트로트 가수 한강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한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3라운드에서는 1대일 데스매치를 하는데 아직 대..

트로트가수 윙크 최근 근황 및 성형 논란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윙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윤수현, 이은하, 진미령, 문희옥, 김혜연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래..

개그맨 김기수 과거 개그맨 동료 폭행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개그맨 김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동료 폭행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KBS 16기 개그맨 동기들과 누구보다 사이가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누구를 밟고 성공해야 된다는 생각은 한 적이 없..

이날치 멤버 권송희 학력 및 과거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이날치 멤버 권송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권송희는 서울대 음악대학 국악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기도 하였으며 최근 예능 '유퀴즈온더블럭'에도 모습을..

가수 요아리 근황 및 가정사 화제 [내부링크]

가수 요아리의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47호 가수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4라운드 TOP 결장전에서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고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배우 지진희 최근 근황 및 부인 아들 화제 [내부링크]

배우 지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한정현 역을 맡았습니다. '언더커버'는 BBC 드라마 원작이며 극중 김현주,..

배우 주진모 아내 민혜연 학력 및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가 열애설 소식을 전했습니다. 여자친구 민혜연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민혜연은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스펙으로 화제가 많습니다. 그래서 민혜연, 주진모의 과거 얼굴, 여의사민혜연..

트로트가수 김호중 영화수입 공개 화제 [내부링크]

성악과 트로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가수,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오늘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호중이 출연했던 '미스터트롯'은 700만명이 넘게 투표에 참여했을정도로 정말 초대박이 난 트로트 경연..

수의사 설채현 프로필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설채현 수의사 프로필 인스타 강형욱 훈련사만큼 유명한 설채현 수의사입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프로그램이 유명하죠. 강형욱 훈련사 뒤로 설채현 수의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행동전문가로 수의사를..

배우 이일화 전성기 시절 및 이혼 경력 [내부링크]

이일화 나이 고향 키 프로필 정보 이혼 3월 22일 방송된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이일화입니다. 이일화와 박미선, 황영희 그리고 강다니엘이 출연하였는데요. 최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캐스팅되어 촬영이 이..

국악인 김준수 무명시절 및 시아준수 관계 [내부링크]

국악인 김준수 나이 키 고향 프로필 수트입고 노래하는 국악계 아이돌 김준수입니다. 한국인의 노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화제인데요. 동방신기 멤버였던 시아준수와 헷갈릴 수 있습니다. 동명이인이기 때문인..

배우 정건주 나이 학력 여자친구 등 프로필 [내부링크]

오마이베이비 배우 정건주 나이 키 학력 프로필 5월 13일 첫방송된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입니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배우 정건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정..

가수 한선화 남동생 빅톤 한승우 화제 [내부링크]

복면가왕 빅톤 한승우 나이 누나 한선화 복면가왕에 출연한 가수 한승우가 화제입니다. 아이돌이다보니 아마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시크릿으로 활동한 배우 한선화는 아시나요? 한선화 동생이 바로 한승..

가수 김송 강원래 부부 아들 및 논란이 된 간증 화제 [내부링크]

가수 김송 나이 아들 남편 강원래 부인 김송 프로필 최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가수 김송입니다. 그러고보니 예전에 개그맨 박성광 매니저 이름도 김송이었죠. 김송은 아무래도 강원래 아내로 잘 알려져..

트로트가수 김희재 이모 서지오 화제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김희재 이모 트로트 가수 서지오 나이 프로필 김희재 이모로 알려져 있는 서지오 가수입니다. 서지오 본명 나이 남편 등 프로필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개그맨 배일집 전성기 시절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코미디언 배일집 나이 이혼 고향 본명 프로필 최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코미디언 배일집입니다. 배일집은 올해 1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가족사를 고백하기도 했었죠. 또한 배일집은 인생다큐..

여경옥 여경래 쉐프 인생스토리 및 중국집 홍보각 화제 [내부링크]

여경옥 여경래 쉐프 나이 아내 국적 아들 고향 프로필 여경래 중국집 식당 홍보각 가게 위치 최근 근황으로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여경래 셰프입니다. 동생인 여경옥 쉐프까지 언급되었는데요. 전 여경래..

가수 김승진 불타는 청춘 근황. 결혼 여부 화제 [내부링크]

가수 김승진 집안 나이 키 결혼 스잔 프로필 최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 가수 김승진입니다. 스잔이란 노래로 유명한 김승진인데요. 올해 1월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던 김승진은 큰 화제..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및 재혼여부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이유 재혼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결혼 자녀 프로필 11월 20일 첫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이영화 선우은숙 부부가 화제입니다. 이..

아나운서 김민아 과거 자퇴한 이유 화제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8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임하룡, 양동근, 김민아, 옹성우가 출연하는 '잡(job)다한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워크맨 출연으로..

트로트가수 김경민 무명시절 및 병역 여부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경민 나이 팬카페 소속사 프로필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던 가수 김경민입니다. 지난 뽕숭아 학당 운동회 편에 출연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10월 21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24회에 김경민이 출연했습..

연반인 재재 유튜브 수입. 학력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연예인과 일반인 그 사이 어디쯤에 있는 자신이라고 재치있게 자신을 소개하는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소속사 SBS 사장의 허락을 받고 MBC에 입성하였다고 합니다. 무슨말인고하니 오늘 방송되는 예능 '라..

여자 복서 최현미 북한고위간부 아버지? 가정사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는 한국 복싱 여제 최현미와 아버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11일 방송될 '아이콘택트'의 예고편에는 WAB 전 페더급, 현 슈퍼페더급 세계 챔피언으로 '한국의 복싱..

엄용수 세 번째 결혼 발표 화제. 재혼녀 직업 및 재산 [내부링크]

원로 코미디언 엄용수가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19일 엄용수 측 관계자에 따르면 엄용수는 내년 1월 말 10세연하 재미교포 의류사업가와 미국 LA카운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엄용수의 결혼은 이번까..

변정수 남편 직업 집안 갑상선암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영자가 변정수의 주방을 찾아가 함꼐 요리를 하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편스토랑'은 18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지는데요, 이영자는 오늘도 요리의..

씨야 남규리 근황 및 씨야 해체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가수 씨야 출신의 배우 남규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온앤오프를통해 남규리는 엉뚱함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고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남규리는 드라마 촬영현장인 자신의 삶에..

배우 김성균 무명시절 결혼스토리 근황 [내부링크]

김성균은 범죄와의 전쟁, 응답하라 1994 등을 통하여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입니다. 김성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주로 영화에 자주 출연하던 그가 최근에는 드라마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김원희 남편 손혁찬 불임 및 이혼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김원희는 얼굴도 예쁠뿐만 아니라 몸매 좋고, 성격도 좋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는 인물입니다. 김원희는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김원희..

축구선수 박주호 아내 안나 첫만남 및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이번 아시안컵 대표팀에서 박주호 선수가 선발이 되지 않아 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박주호의 부재는 축구대표팀의 실력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지요. 박주호는 울산 현대 축구 선수로 활동을 하고 있을뿐..

정겨운 첫번째 결혼 및 이혼사유. 재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정겨운이 이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며 아내와 함께 부부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합류를 했습니다. 방송 예고편에서도 큰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그 이유는 정겨운이 이혼을 하고 지금의 아내와..

배우 이도경 과거 무명시절 및 명품 조연 배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도경을 연극배우로 불러야 할 지 영화배우로 불러야 할지 모르겟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만나는 배우 이도경. 이도경은 명품 조연 배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대표 버닝썬 사건 논란 [내부링크]

박한별이 때 아닌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박한별이 최근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결혼 후 처음으로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되었는데, 박한별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이 되면서 논란이..

배우 박호산 아들 박준호 래퍼 데뷔 화제 [내부링크]

박호산은 최근 강한 캐릭터의 배역을 많이 맡으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박호산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도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뮤지컬배우로 많은 뮤지컬에 참여를..

배우 김재원 최근 근황 및 아내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배우 김재원은 2002년 로망스를 통하여 살인미소 꽃미남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배우입니다. 꽃미남의 대세를 이어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인물이지요. 김재원은 하얀 피부와 환한 미소에서 나오는 미소년 이미지로..

부부의세계 박해준 아내 오유진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뒤늦게 뜬 스타 박해준은 독전에서 캐릭터 강한 악역의 연기를 완벽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악질경찰을 통하여 박해준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박해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해준 프로필..

도시어부 이태곤 과거 폭행사건 및 여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이태곤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도시어부를 통하여 낚시 고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도시어부 고정으로 이태곤을 추천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태곤 프로필 이태..

배우 방은희 2번 이혼. 성완경 김남희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방은희가 남편 김남희와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방은희는 1988년 연극배우에서 첫 데뷔를 하고 2000년 5월 성우 성완경과 결혼을 했으나 2003년 5월 2일 이혼을 합니다. 그..

문소리 남편 장준환 감독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문소리는 진정한 영화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를 출연할 때도 흥행성보다 작품성 위주로 많이 출연하고 있으며, 출연하여 보여주는 연기력 역시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문소리는 2019년 여성영화인축..

전광렬 박수진 부부 이혼 오해받은 사연 [내부링크]

최근 전광렬이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며 이미지를 많이 변신시키고 있습니다. 전광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허준으로 무척 좋아했던 배우였기에 전광렬의 예능 활동이 상당히 반갑게 느껴지는..

하승진 아내 키 차이 및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스포츠 스타들의 방송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가운데 국내에서 가장 키가 큰 농구선수였던 하승진 역시 스포츠 스타로 현재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하승진은 큰 키를 가져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

가수 송창식 어린시절 천재 별명 얻은 사연 화제 [내부링크]

송창식이라는 가수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송창식의 노래 <고래사냥>, <담배가게 아가씨>, <왜 불러>와 같은 히트곡을 모르는 사람들은 잘 없을 것입니다. 송창식은 원로 가수로 그의 히트곡들은 아직까지..

배우 박선영 통역관 남편 첫만남 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박선영은 동명이인이 많은 배우입니다. 1970년생 배우 박선영을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부부의 세계에 나온 1976년 배우 박선영 그리고 아나운서 박선영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1976년생 배..

이경실 우여곡절 인생. 이혼 및 재혼 스토리 [내부링크]

이경실은 우여곡절이 많은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최근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을 하여 우여곡절이 많았던 인생 이야기를 고백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경실 프로필 이경실 나이는 1966년 2월 10일생으..

배우 윤주희 열애설 및 결혼 루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윤주희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윤주희는 현재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에서 쇼윈도 재벌가 며느리로 완벽 변신했습니다...

원로 가수 커플 정훈희 김태화 근황. 이혼 위기 고백 [내부링크]

정훈희와 김태화는 연예계 대표하는 원로 가수 커플입니다. 정훈희는 한국의 다이아나 로스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한민국 팝 발라드 최고의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훈희 남편 김태화 역시 락밴드 그룹으로 큰..

이승기 윤아 결별 및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이승기가 오랜만에 드라마나 예능이 아닌 가수로 돌아왔습니다. 이승기는 2016년 <그런 사람> 앨범 이후 2020년 11월 15일 <뻔한남자>로 돌아왔습니다. 이승기의 <뻔한 남자>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휩..

가수 이범학 최근 근황 공개 및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범학은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 출연해 그간 인생사를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청춘스타의 한사람이었지만 이제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었네요. 이범학은 '이별 아닌 이별'이라는 노래로 가수로서 큰 성공을 거..

불타는 청춘. 송은영 과거 은퇴사유 언급 화제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찾아온 새친구 송은영에 대해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21일 불청에서는 강화도 여행을 떠나 새친구 송은영과 함께한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송은영은 1978년생이며 나이는 43세인데요. 1..

김원희 불임, 위장결혼 등 다양한 루머 논란 [내부링크]

김원희는 결혼 후 아이가 없다는 이유로 많은 루머에 휩싸였죠. 남편이 없는것 같다, 위장결혼 아니냐 등등. 아마도 자신과 다름을 이해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이런 루머가 생긴듯해요. 김원희 아이 없는 이유? 김..

이부진 인생스토리 및 임우재 이혼사유 화제 [내부링크]

리틀 이건희로 불리우는 삼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아무리 재벌가의 자손이라해도 기업경영에 자질이 없으면 기업을 망치는 일도 많은데요. 대기업의 자손으로 태어나 재력과 인맥, 모든것을 갖췄다고 해도 대기..

임세령 이혼스토리와 이정재 결혼가능성 화제 [내부링크]

세기의 결혼, 과연 가능할까? 최근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와 이정재가 홍콩 모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인데요. 홍콩 아트페어에 참석한 두사람은 캐주얼한 차림에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배우 박민우 오토바이 사고 중환자실 입원 [내부링크]

배우 박민우(30)가 교통사고로 머리를 크게 다쳐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민우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4일 박민우 교통사고 보도와 관련하여 "지난달 15일 서울 동호대교 인근에서 오토바..

이정재 임세령 연애. 청담동 데이트 목격 [내부링크]

이정재 임세령 커플이 공개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정재(45)와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41)가 서울 청담동 소재 임세령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정..

신은경 백화점 외상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2010년 억대 외상 먹튀 및 2013년 억대 해외여행 논란이 된 연예인으로 신은경의 실명을 거론하며 밝혔다. 2010년 백화점에서 1억 1130만원 상당의 옷을 외상으로 구입하고 잠적했다..

배우 한예슬 차병원 의료사고 고발 화제 [내부링크]

한예슬이 차병원서 지방종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을 고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는..

개그맨 김재욱. 아내 박세미 자연분만 강요 논란 [내부링크]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중인 박세미와 시아버지의 갈등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재욱의 부인 박세미는 만삭의 몸으로 김재욱과 함께 산부인과를 찾았는데요 당시 의사는 박세미에게 첫째를..

유병언 세모그룹 차남 유혁기 뉴욕 체포 화제 [내부링크]

고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차남 유혁기가 미국 뉴욕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유벙언 회장 자녀 중 한국 검찰이 유일하게 신병을 확보하지 못한 인물로 미국에 제출한 범죄 송환요청에 따라 붙잡힌 것인데요. 세월..

문숙 혼혈 전남편 근황 및 재혼 아들 조슈아 재조명 [내부링크]

KBS 2TV '같이 삽시다2'에 출연한 문숙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0대인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멋진 외모와 자기관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문숙의 젊은시절부터 결혼 , 재혼 아들 조슈아까지 정리해보겠..

양준혁 신부 박현선 집안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프로야구 선수 출신 해설위원 겸 방송인 양준혁이 예비 신부 박현선을 공개했습니다. 양준혁이 출연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공개적으로 공개하며 프로포즈를 한 것인데요. 드디어 장가를..

김민형 아나운서 호반건설 김대헌 열애 소식.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김민형 아나운서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교제 중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중한 외모와 학력의 김민형 아나운서와 10위권 건설사 호반건설 장..

조병규 김보라 결별 사유 화제 및 조짐 [내부링크]

스카이캐슬에 출연하여 연인 사이로 발전한 조병규 김보라가 1년 6개월 열애 끝애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드라마 종영 이후 남들 눈을 의식하지 않은 공개 열애로..

박휘순 여자친구 나이 차이 및 결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작년에 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합니다. 43살의 나이로 드디어 장가가는 박휘순을 두고..

정주리 인스타그램 사진 논란. 남은 피자 치킨 쓰레기 [내부링크]

정주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정주리는 유쾌하게 올렸지만 남편의 행동을 놓고 갑론을박이 이어진것인데요. 해당 게시글에는 남편이 남겨 놓은 피자와 치킨이 있었지만 쓰레기..

가수 장재인 어린 시절 성폭행 고백 논란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어렸을 적 겪었던 큰 아픔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17살때부터 시작된 발작을 시작으로 18살에 겪은 성폭행으로 인해 불안증, 거식증 등으로 10년이 넘게 고생했다고 하는데요...

허윤아 이남용 부부 성욕 감퇴 발언 논란 [내부링크]

애로부부에 출연한 허윤아가 관계 횟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면서 실검 1위까지는 화제성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이들부부가 처음부터 관계를 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였습니다. 만난지 3개월만애 임신을 하며..

정준영 최종훈 집단 성폭행 불법 촬영 징역 확정 [내부링크]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이 집단 성폭행과 불법 촬영 혐의 등으로 각각 징역 5년, 2년 6개월이 확정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상고가 기각되면서 징역행이 확정되었는데요. 구치소에 1년동안 수감되면서 여러얘기들이 나..

고은아 유튜브 채널 수입 공개 화제 [내부링크]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솔직하고 가감한 일상 생활을 낱낱이 공개하여 화제가 된 여배우 고은아가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고은아의..

이희준 아내 이혜정 실종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이수지'와 함께하는 '늦망주 특집'으로 꾸려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중 이희준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배우 이희준은 1979년생..

홍석원 이태원 가게 폐업 사유 및 매출 논란 [내부링크]

15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홍석천은 이태원 식당 폐업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과 폐업 전 마지막요리, 그리고 의미있는 봉사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얼마 전, 홍석천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이..

전진 부인 류이서 집안 화제 [내부링크]

어제 결혼 한 전진, 류이서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여 알콩달콩한 신혼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수많은 신화창조, 신화팬덤의, 만인의 '오빠'였던 그룹 신화의 전진이 결혼을 함으로써 한..

김혜선 세 번째 파경소식 충격적 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혜선의 세 번째 파경소식이 들려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뉴스는 8일 ''배우 김혜선이 결혼 생활에 파경을 맞았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혜선..

서문탁 결혼 안한 이유와 가수 생활 [내부링크]

* 서문탁 휴식기를 이용하여 하지만 서문탁의 가수 생활은 순탄하지는 않았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기는 했지만, 음악적인 트렌드 변화가 심할 때는 잠시 쉬어가기도 합니다. 지난 2002년에는 가요..

김병찬 아나운서 아내(부인)김가영 직업 이혼 루머 [내부링크]

* 김병찬 아나운서 이혼 루머 김병찬: "그런데 부부 싸움이 대개 배우자의 불성실이나 금전 문제잖아요. 하지만 우리 부부는 (그런 문제가 없고) 단지 서로의 개성이 강해서 다툴 뿐이에요." 김병찬: "그리고 아이..

이파니 전남편 이혼사유 2가지 이유 [내부링크]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파니는 어릴 때부터 무척 고독하게 성장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플레이보이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파니: "첫사..

이연수 결혼 이혼 루머 및 파혼 이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연수는 1970년 서울에서 태어납니다(탤런트 이연수 고향 서울). 올해 47살이죠(탤런트 이연수 나이). (탤런트 이연수 프로필 및 경력) 1980 MBC 합창단원으로 데뷔 이후 국민학교 5학년때인..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뮤지컬배우 윤공주의 자세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윤공주는 1981년 5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36살이죠(윤공주 나이). (윤공주 학력 학벌)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윤공주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뮤지컬‘가스펠’의 앙상블로 데뷔 이후 사랑은..

모델 박영선 이혼과 류현진 사건 [내부링크]

* 박영선 복귀 이유 그러다가 박영선은 다시 연예계에 복귀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박영선: "15년 동안 아내와 엄마로 살았어요. 어느 날 백경이를 학교에서 픽업해오는데 아이가 묻더라고요. 엄마는 왜 일을 안..

배우 강주희 근황 강주희 결혼 남편 가족 [내부링크]

* 강주희 성인 영화에서 당시 영화배우 강주희는 파격적인 누드신을 소화했지만, 팬들은 오히려 이런 강주희의 변신을 받아들이지 못했죠(고교얄개 강주희). 결국 강주희는 다양한 역할을 맡는데에 한계를 느끼고,..

노희지 남편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 노희지 근황 노희지: "부모님 앞에서 방송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했어요. 당시에는 친구도 없었고, 그냥 평범하게 살아보고 싶었던 거죠." 이처럼 노희지는 너무 높은 인기때문에, 결국 연예인에서 은퇴를 하게 됩..

가수 한영애 결혼 안 한 이유 [내부링크]

* 가수 한영애 결혼에 대한 당당한 태도 참고로 한영애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가수 한영애 남편 없음). 한영애의 결혼에 대한 생각 역시 이전 글에서 소개한 서문탁이나 마야처럼 무척 쿨하네요. 한영애: "..

조민아 베이커리 우주여신을 지지하는 이유 [내부링크]

쥬얼리 멤버였던 조민아의 근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잘 알려진 것처럼, 조민아는 쥬얼리를 탈퇴한 후에 연예인 생활은 거의 하지 않고 자신의 빵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시 조민아 베이커리의 가격이..

박정아 남편 전상우 집안 학력 [내부링크]

아무튼, 박정아가 그런 이유로 길과 이별을 했는데, 나중에 박정아의 결혼 상대가 된 골퍼 전상우를 보면, 길과는 굉장히 다른 성향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전상우가 골프선수로 활동하고는 있지만, 사회적..

술집 운영했던 이상아 스폰서 제안까지 [내부링크]

재혼 생활 중에도 이상아 부부의 관계는 그리 원만하지가 않았고, 결국 이혼으로 이어지게 되었죠. 그런데 윤기영 역시 이상아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원래 처음 이상아가 윤기영의 제안으로 '..

김민주 근황과 송병준-3번 이혼한 여자와 4번 이혼한 남자 [내부링크]

그리고 송병준과 김민주는 결혼 전에 이미 자녀를 더 이상 갖지 않기로 약속을 한 상태였습니다. 송병준: "난 다시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 싶지 않았고, 아내는 2세는 절대 안된다고 했다. 그런 점이 서로 잘 맞아..

이영범 외도 여배우 박선영 루머와 이영범의 반박 [내부링크]

이처럼 이영범의 재산이 많았는데도, 왜 노유정은 재산 분할을 하지 않았을까요? 원래 부부의 일이란 한쪽 말만 들어보면 안됩니다. 양쪽 모두의 말을 들어봐야 하죠. 그런 의미에서, 이영범의 반박, 이영범의 해..

탤런트 박윤배 부인과 3번 이혼 이유 [내부링크]

과연 박윤배의 결혼 생활과 나중에 이혼하게 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원래 탤런트 박윤배는 1981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전원일기가 시작한 것은 1980년 10월이었는데, 박윤배가 본격적으로 출연하기..

김한길 부인(아내) 최명길 이혼과 결혼 [내부링크]

김한길은 최근 부인 최명길과 함께 어바웃 해피 & 길길이 다시 산다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한길은 현재 폐암 투병 중에 어느 정도 호전되어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힘든..

박종진 앵커 딸과 부인(아내) [내부링크]

박종진 앵커는 전 언론인 출신이자 방송인 겸 수필가이며, 전 정치인으로 상당히 유명한 앵커입니다. 최근에는 가족(딸)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박종진은 MBN 기자 겸 메인 앵커를 거쳐서..

하동균 나이 결혼 생각 [내부링크]

하동균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하동균은 배우 연정훈과 많이 닮았는데요. 부드러운 외모가 상당히 닮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동균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아직까지 결혼..

김병지 부인(아내) 김수연의 내조 [내부링크]

김병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골키퍼 중의 한 명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노랑꽁지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김병지는 가끔 돌발적인 행동을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누구보다 골키퍼로서의 재능과 능력을 보여준 인..

터보 김정남 나이 결혼 생각 [내부링크]

터보 김정남은 최근 가수를 넘어 드라마 그리고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얼굴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이제 예능에 나와도 그렇게 놀랍지 않은데요. 과거와 비교한다면 김정남..

하도권 부인(아내) 여민정 성우 [내부링크]

하도권은 최근 종영된 <스토브리그>라는 드라마 하나로 빵 뜬 스타가 되었습니다. 오랜 무명 배우에서 작은 조연만 하다가 이제는 조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지요. 하도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도권 프로필..

정은표 아들 정지웅 부인 내조 [내부링크]

연예인 가족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합니다. 아무래도 TV에 비춰지는 그들의 일상을 통하여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정은표 가족 역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

이선균 아내(부인) 전혜진 결혼이유 [내부링크]

이선균은 목소리가 상당히 좋은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하여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선균 아내 전혜진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선균 전혜진 부부는 배우 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

김승수 이혼 결혼 생각 [내부링크]

김승수는 연예계 대표 노총각 중의 한 명입니다. 잘생긴 외모에 엄친아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은 결혼의 운도 없었겠지만, 본인이 결혼을 하고 싶은 생각이 적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공부가머니 PD [내부링크]

신동엽은 현재 최고의 MC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안정적인 방송 진행과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신동엽은 각종 사업을 했지만 큰 실패와 빚을 지었고, 다시 방송을 통하여 재기에..

이창명 부인(아내)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이창명은 출발드림팀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던 최고의 MC 중의 한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음주운전 의심 논란 등으로 사회적으로 큰 논란이 되었고, 여러 논란이 겹치면서 이창명의 인기는 시들했지요. 출발드림팀을..

오정세 아내 안면인식장애 자폐연기 [내부링크]

오정세는 최근 엄청나게 이슈가 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동백꽃 필무렵>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이어서 출연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상태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

꼬마요리사 노희지 활동 중단이유 [내부링크]

꼬마요리사 노희지는 뽀뽀뽀로 데뷔를 한 인물로 아직까지도 노희지의 얼굴이 기억되고, 떠올려지는 것 같습니다. 통통한 젖살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노희지는 몇년전에는 결혼 소식까지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노..

진선규 부인(아내) 박보경 로망 [내부링크]

4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로망은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 주연의 영화입니다. 치매커플 로맨스 영화로 45년차 노부부의 사랑을 그린 영화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 영화 중의 하나입니다. 로망이..

기은세 남편 결혼 신의한수 [내부링크]

기은세는 최근 왜그래요 풍상씨를 통하여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간이 연기 활동을 하던 기은세는 결혼후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본인이 결혼이 신의 한수라고 언급 했을 정도로 결혼 후 전성기..

곽정은 남편 결혼과 이혼 행복을 찾다 [내부링크]

방송인 곽정은은 웬만한 연예인보다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마녀사냥, 연애참견 등의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많은 여성들을 대변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여성들에게 많은..

윤세아 남편 줄리엔강 이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윤세아가 최근 염정아, 박소담과 함께 삼시세끼 산촌편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세아는 40대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데요. 윤세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

손미나 전남편 결혼과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최근 손미나 전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해외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우리나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법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손미나의 유창한 외국어실력 그리고 코..

전영록 전부인(전아내) 이혼이유 재혼 [내부링크]

가수 전영록은 과거 무척 유명한 가수였습니다. 지금 젊은층에게는 티아라 출신의 가수 보람, 디유닛 출신의 가수 RAM(전우람)의 아버지로만 한 때 엄청난 인기를 얻던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한 톱스타였지요. 그..

윤석화 남편 이혼 루머 이유 [내부링크]

배우 윤석화는 뮤지컬배우이자 연극배우로 여전회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석화는 과거 학력위조 논란으로 큰 논란이 된적이 있는데요. 그것이 윤석화의 큰 오점으로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윤석화..

박하나 남편 결혼 이혼루머이유 [내부링크]

박하나는 30대 중후반의 나이로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박하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하나 프로필 박하나 나이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입니다. 박하..

최유나 남편 결혼 가수의 꿈 [내부링크]

가수 최유나는 19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트로트가수입니다. 최유나는 지금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유나가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최유나 프로필 최유나 나이는 1964년생으로 고향은 전라남..

김민형 아나운서 호반건설 김대헌 결혼 기대 [내부링크]

아나운서와 재벌가의 결혼이 또 한 번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SBS 김민형 아나운서와 호반건설 김대헌 부사장과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가 사실이라고 인정을 했는데요. 과연 결혼으로 이어지게 될..

혜은이 남편 김동현 결혼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혜은이는 꾸준히 앨범활동도 하고 있으며,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혜은이는 최근 보이스트롯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혜은이 프로필 혜은이 나이는 1956년 8월 19..

정의당 류호정 의원 원피스 논란이유 [내부링크]

국회의원 류호정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류호정이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80회국회 제8차 본회의에서 핑크색 치마 원피스를 입고 참석을 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동안 국회에서 볼 수 없었던 국회의..

양하영 남편 강영철 이혼이유 [내부링크]

가수 양하영은 포크송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양하영이라는 가수를 모르더라도 아~ 어쩌란 말이냐 흩어진 이마음을~ 이라는 노래 <가슴앓이>를 들어본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가슴앓이>의 원곡 가수가 바로..

엄정화 결혼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엄정화는 가수이자 배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많은 여가수들의 롤모델이 있는 대표적인 섹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마돈나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엄정화가 정말 대..

배우 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나이 결혼 경력 연기력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배우 전미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꽤나 이름이 알려진 남자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반하여,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

10대 환경운동가 '그레타 툰베리' 비난 받은 사건 정리 [내부링크]

"People are suffering, people are dying, entire ecosystems are collapsing. We are in the beginning of a mass extinction and all you can talk about is money and fairytales of eternal economic growth...

고보결 '하이바이마마 오민정역' 나이 출연작 본명 [내부링크]

한참 재미있게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오민정 역을 맡아서 연기하고 있는 고보결에 대한 총정리입니다. 사실 하이바이마마는 김태희의 복귀작으로 더 이름을 알렸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사람들..

나대한 국립발레단 해고. 나대한 여자친구 최민지 누구? [내부링크]

국립발레단으로부터 나대한이 해고징계를 받았다. Mnet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나대한이 왜 이런 징계를 받은 것일까? 나대한은 코로나19 자가격리기간 중,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이후 알려지면..

르네즈미 배우 '맥켄지 포이' 태권도 발차기 놀랍다. 근황소개. [내부링크]

브레이킹 던에서 늑대 등에 매달려 다니면서 늑대인간의 도움을 받는 뱀파이어 소녀로 나왔던 르네즈미. 그리고 그 당시 르네즈미 역활을 맡았던 아역배우, 맥켄지 포이. 그녀가 벌써 19세입니다. 본명 : Mac..

설국열차. 제니퍼 코넬리 프로필. 원스어폰어타임 발레소녀 50세되다. [내부링크]

설국열차의 멜라니 카빌역을 맡은 배우 제니퍼 코넬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누군지 모른다고 하겠지만 막상 사진을 보면 아 ~ 하고 기억이 날 배우입니다. 한때 온세계 남성들의 여동생 같은 존재였던 배우니까요..

조윤희 이동건 3년만에 이혼하는 이유. 딸 양육권. [내부링크]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가 이혼을 했습니다. 딸의 양육권은 엄마인 조윤희가 가져갔다고 합니다. 이동건은 40살, 그리고 조윤희는 38살입니다. 이들 부부는 KBS의 주말드라마였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김연경 흥국생명 계약. 연봉 3억5천에 계약한 이유. 갓연경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여자배구 1인자 김연경 선수가 결국 흥국생명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분홍색 유니폼을 입은 김연경 선수를 볼 수 있습니다. 연봉은 3억 5천만원에 1년 계약입니다. 이전 터키에서 받던 연봉에 비하면 많이 부족..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가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이유는 DNA 증거 [내부링크]

귀요미송을 작곡하고 래퍼로 활동하기도 한 프로듀서 단디가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기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4월 여성 지인의 집에서 새벽까지 술을 마신 뒤 잠들어 있던 지인 여동생을 성폭행..

전진 결혼 아내 류이서 직업 나이 학력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화의 전진이 결혼한 류이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누구지? 라는 질문이 먼저 나올법 합니다. 전진과의 방송 이전에는 전혀 알려진 것이 없는 분입니다. 최근 방송중인 '너는 내 운명'..

트럼프 코로나 감염 호프힉스 보좌관 모델출신 나이 몸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 영부인에게 코로나를 옮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호프힉스 백악관 보좌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호프 힉스는 그동안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미국 트럼프..

전지현 남편 최준혁 재산 집안 나이 직업 자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전지현의 남편으로 더 잘 알려진 최준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가 알파자산운용 대표로서 아버지인 최곤 회장으로부터 최대주주 지위를 물려받았다..

유승준 비자발급 입국거부 근황 아내 가족 사진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승준, 스티븐 유의 입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게 언제적 이야기인데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건 또다시 스티븐유 (유승준)가 한국에 들어오려고 소송을..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결혼 남편 재산 나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모레퍼시픽의 서민정씨의 결혼 소식입니다. 서경배 회장의 큰딸인 민정씨는 29세의 나이이며, 결혼하는 남편감은 보광창업투자의 홍석준 회장의 큰 아들 홍정환입니다. (알고보면 삼..

오만석 음성판정 코로나19 재검사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연극계와 뮤지컬계가 위험한 상태에 있는 가운데 최근 오만석 배우가 코로나19 재검사를 거쳤고 그로 인해서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불행 중 다행이라 할 수 있습..

선미 MC발탁 스튜디오 겟잇뷰티 고민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선미가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이 되어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에 게시가 될 스튜디오 겟잇뷰티에 메인 MC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아직 선미와 함께할 다른 MC는 섭외가 ..

김치공장 집단감염 한울농산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충남 청양에 소재하고 있는 김치공장 한울농산에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하였습니다. 오늘 청양군에 따르면 한울농산 김치농장에 근무하는 네팔 국적 20대 여성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

드웨인 존슨 확진 코로나19 치명적인 이유 [내부링크]

프로레슬러 출신 배우 드웨인 존슨이 가족과 함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11분 정도 되는 영상을 내보냈는데 그 내용은 자신과 가..

장예원 하차 결혼 언급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장예원 아나운서가 씨네타운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가 씨네타운에서 하차를 하게 된 이유는 이번 달 말로 예정이 된 SBS 퇴사로 인해서 회사 내의 방송과 라디오에..

서동주 방송활동 악플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변호사겸 방송인인 서동주가 입국과 함께 방송활동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서동주의 소속사인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서동주가 오늘 입국하였고 방송 출연을 한다고 알려온 것입니다. ..

구해줘홈즈 안혜경 배우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안혜경은 사실 방송인이며 배우입니다.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안혜경 입장에서는 방송 활동을 하는데 있어서 그 자신은 배우로서 불리고 싶겠지만 실질적으로 안혜경이 ..

강호동 MC확정 어바웃타임 두려운 도전인 이유 [내부링크]

강호동이 예능 어바웃타임의 MC로확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강호동 혼자만 MC확정이 된 것은 아니고 이수근과 신동도 MC가 되었습니다. 강호동 MC확정이 된 어바웃타임은 공중파, 케이블 혹..

한혜진 출연확정 투페이스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KBS2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투페이스 시사예능 프로그램에 모델 한혜진의 출연확정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한혜진은 패널 중 한 명으로 나오는 것이고 MC로는 김구라가 나오며 다른 패널들로는 코미디언 이진호..

집사부일체 사과 박인철 대표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집사부일체가 박인철 대표의 거짓 발언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박인철 대표의 발언에 대해서 세밀하게 확인..

SM 사과 NCT 2020 유닛 투표 철회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NCT 2020 유닛 투표가 팬들의 강력한 반발로 취소가 되었고 그 빌미를 제공한 SM에서는 사과를 하였습니다. 현재 SM에서 NCT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절대로 작지 않습니다. 또한 NCT의..

JYP 공식입장 악플러 벌금형 결과 공지 진짜 이유 [내부링크]

JYP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트와이스에 대해서 악성 게시물과 허위 사실 유포와 같은 범죄를 저지른 악플러들에 대해서 벌금형이 선고가 되었다고 결과를 공지하였습니다. 오늘 JYP는 공식..

계몽군주 유시민 김정은 빗댄 발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김정은 북한의 국무위원장을 계몽군주로 빗대어 발언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건이었습니다. 솔직히 말이 되지 않는다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

전진 결혼 비공개 아닌 진짜 이유 [내부링크]

그룹 신화의 전진이 오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진은 오늘 세살 연하의 신부인 이연희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전진의 결혼 즉 결혼식은 비..

이시언 해명 2억 시계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최근 2억 시계를 차고 있다고 하는 논란이 생겨서 시끄러웠던 이시언이 해명을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이 된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이 차고 있던 시계에 사람들..

정가람 입대 정보 비공개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정가람이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가람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 측에서는 정가람이 오는 12일 현역 입대할 예정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조용히 입소하고자 장소와 시간은 ..

히로세스즈 확진 코로나19 우려스러운 진짜 이유 [내부링크]

일본 배우 히로세스즈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유명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히로세스즈 소속사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

정진운 전역 2AM 컴백 가능성 희박한 이유 [내부링크]

2AM 정진운이 전역을 하였습니다. 아이돌들에게 있어서 군대 입대 그리고 군대 생활은 꼭 필요한 것이기는 하지만 계속 미룰 수밖에 없는 미래의 일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정진운의 ..

YG 사과 공식입장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YG에서 결국 사과를 하고 백기를 들었습니다. YG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블랙핑크 뮤직비디오에서 선정성 논란이 있었던 간호사 복장이 있는 장면 전체를 들어내고 이에 대해서 사과를 한 ..

류화영 기부 악플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류화영은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류화영이 기부한 마스크 2만 장은 소아마비협회와 워커힐실버타운을 통해 소아마비 환우들과 요양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인 어르신들을 ..

환불원정대 1위 엄정화 눈물 갑상선암 안타까웠던 이유 [내부링크]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가 우리나라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는 지난 토요일 저녁에 음원이 발매가 되었는데 그 이후 곧바로 멜론을 제외한 음원차트에..

김새론 하차 디어엠 결별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이 의견 차이로 인해서 드라마 디어엠에서 하차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김새론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오늘 김새론과 드라마 디어엠 제작진이 의견 차이로 인해서 협의 ..

크리스탈 전속계약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선택 진짜 이유 [내부링크]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SM을 나와서 에이치엔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정수정 즉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은 오늘 밝혀졌는데..

연우 피해호소 사생팬 스토킹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스토킹으로 인한 피해호소를 하였습니다. 연우는 어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생팬이 스토킹을 하는 늬앙스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집 근처로 찾아오지 말아달라고..

탕웨이 캐스팅 박찬욱 감독 라인업 기대되는 이유 [내부링크]

박찬욱 감독이 탕웨이를 헤어질 결심에 캐스팅하였습니다. 물론 탕웨이 혼자만 캐스팅이 된 것은 아니며 박해일, 이정현, 고경표 그리고 박용우도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찬욱..

나혼자산다 서지혜 딜레마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어제 나혼자산다에 서지혜가 나타났습니다. 서지혜에 대한 대중의 관심 그리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당연히 폭발할 수밖에 없었고 그로 인해서 서지혜의 어제 싱글 라이프를 본 많은 사람..

지민 타임스퀘어 독무 영상 중국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팬베이스 지민바차이나, JIMINBAR CHINA가 10월 13일 지민의 26번째 생일을 위해 타임스퀘어어 세 개 전광판을 통해서 연합으로 응원 영상을 올린 것입니다. 방탄..

나훈아 브랜드평판 1위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가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에서 1위가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나훈아의 뒤를 이은 브랜드평판 순위는 2위가 방탄소년단, 3위가 임영웅, 4위가 블랙핑크입니다. 즉 가수 나훈아는 ..

이하이 콜라보 이루마 라이브 영상 환호 작렬하는 이유 [내부링크]

가수 이하이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인 이루마가 콜라보를 했다고 합니다. AOMG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이하이와 이루마의 홀로 그리고 선셋버드 라이브 영상을 공..

슈주 컴백확정 공백 없는 롱런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 즉 슈주 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2월에 정규 10집으로 컴백확정이 되었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슈주의 컴백확정은 지난 1월 정규 9집 리패키지 타임리스 이후..

이청아 나이 결별 vip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청아가 28일에 첫방송 되는 'VIP'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SBS 예능 '리틀 포레스트'..

경수진 나혼자산다 손예진 닮은꼴 화제 [내부링크]

배우 경수진이 11월 1일에 방송되는 MBC '나혼자 산다' 출연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전미 넘치는 취미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고 해요. 걸크러시 넘치는 셀프 인..

최진혁 나이 열애설 한끼줍쇼 [내부링크]

배우 최진혁이 6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이상민도 함께 출연해 한끼 식사에는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진혁 나이 키 작품 등 그럼..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나이 화제 [내부링크]

가수 멜로망스가 8일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멜로망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석 나이 키 군대 등 먼저, 김민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적우 프로필 나는가수다 화제 [내부링크]

적우 프로필 오늘은 가수 적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적우의 본명은 '박노희'이고, 1971년 10월 17일 경상북도 안동군 출신으로 올해나이 49세입니다. 적우는 아르바이트 겸 라이브 카페 가수를 전전하다..

김수찬 나이 성대모사 비디오스타 화제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트로트가수 김수찬이 3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찬 뿐만 아니라 나태주, 영기, 류지광, 노지훈, 신인선, 김경민..

류지광 비디오스타 출연 화제 [내부링크]

류지광 '비디오스타' 출연 동굴저음이 매력적인 류지광이 3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는 '미스터트롯' 7인 신인선, 류지광, 영기, 김경민, 노지훈, 김수찬, 나..

신정윤 기막힌유산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신정윤 기막힌유산 프로필 KBS1 '꽃길만 걸어요' 후속작 '기막힌 유산'이 20일 첫 방송되었는데요. 새로운 일일극 황태자가 될 신정윤이 안방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신정윤은 누구인지 프로필을 한..

모델출신 배우 변우석 나이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모델출신 배우 변우석 나이 프로필 오늘 7일 드디어 tvN 드라마 '청춘기록'이 첫방송 됩니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청춘배우 3인방이 모인다는 소식만으로도 기대를 많이 모았습니다. 첫방송에서 어떤 이야기..

채리나 나이 및 남편 박용근 전원주택. 시험관 시술 [내부링크]

채리나 나이 박용근 전원주택 (+시험관 인스타) 룰라, 디바 출신 채리나가 31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 딸을 사돈에게 뺏겼다'라는 주제로, 4년간 함께 살고 있다..

솔비 기안84 막말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솔비 기안84 논란 기안 84막말에..솔비 소속사 대표 -근데 84년생이어서 84야, 아이큐가 84야, 왜 84야? [솔비 프로필] 솔비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화가이다. 2006년 타이푼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솔비..

전현무 이혜성 열애와 한혜진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그리고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 전현무 이혜성 열애 소식에 전현무 한혜진 결별시기까지 소환되며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뿐 아니라 한혜진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전현무는 올해 42살 ..

정준영 6년형, 최종훈 5년형 법정에서 오열 [내부링크]

정준영 6년형, 최종훈 5년형, 오열 정준영 오열 소식이 보도되었다. 정준영·최종훈 집단 ×폭행 실형이 선고되자 정준영은 재판장서 오열하고 말았다.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받게 된 가수 정준영과 최종..

주예지 수학강사 인성 논란과 근황 화제 [내부링크]

주예지 논란 주예지 수학강사, 수능 7등급 용접 배워 호주가라. 주예지 대학 : 중앙대학교 수학과 주예지 나이 : 1992년생(29세) 주예지 직업 : 수학강사 주예지(수학강수)가 도마위에 올랐다. 13일 주예..

조하나 결혼 나이와 몸매 화제 [내부링크]

조하나 결혼·나이·몸매 조하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나이 49살이다. 50을 목전에 둔 조하나,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로 화제가 되고 있다. 조하나는 1991년 한양대 무용학과 재학 중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 화제 [내부링크]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 김구라가 여자친구를 고백했다.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에 누리꾼의 이목이 쏠렸다. 김구라 여자친구는 비연예인나이? 열애 고백 “나도 혼자 살 순 없으니까” 전부인 이혼 이유? 김구라..

가세연 강용석 폭로와 장지연 사생활 [내부링크]

장지연 폭로 장지연 사생활을 폭로한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의 22일 오전 발언이다. "오늘 아침에 보니 검색어도 그렇고 저희 관련한 뉴스가 아주 핫한 것 같다"면서 "대구 강연회에서 정치, 선거, 외교 등 온..

김아중 최근 근황. 성형과 탈세 루머 [내부링크]

김아중 근황 1인 기획사 성형 루머 탈세 배우 김아중이 셀카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편안한 복장을 입..

신봉선 성형전 사진. 코 재수술과 실제 키 [내부링크]

신봉선 성형전 사진 코 재수술 실제 키 신봉선은 KBS 공채 20기 개그맨으로 간판프로그램인 개콘의 간판 여자 개그맨 이었습니다. 요즘에는 각종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력을 넣는 감초역활을 톡톡히 하..

김상혁 과거 음주운전과 성추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김상혁 성추행 음주운전 사건 군대 공익 종편의 개과천선이 화재인데요. 이유는 바로 악동이미지로 낙인찍혀 한동안 방송활동이 힘들었던 이들이 모여 버라이어티를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김민종 이승연 과거 결별사유. 조폭 결혼 축가 논란 [내부링크]

김민종 이승연 제주도 결별이유 칠성파 결혼 축가 논란 미세스캅2에 김성령과 함께 김민종이 1편에 이어 2편에도 출연하는것으로 알려지면서 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예고편이 나온상태이며 영화같은 스..

신고은 섹션티비 리포터 정우성 인터뷰 화제 [내부링크]

신고은 섹션 리포터 정우성 인터뷰 물 복면가왕 각선미 어제 복면가왕의 최고 화재인물은 아무래도 신고은 이었던것 같습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SNS에 아무것도 아닌 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라는 말을 남..

신현준 부인 김경미 직업 집안. 사진 화제 [내부링크]

신현준 아내 사진 김경미 부인 장군의 아들에서 하야시라는 강렬한 캐릭터로 영화에 데뷔한 신현준은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배역들을 주로 연기하며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90년 데뷔이후..

황정민 부인 김미혜 직업 집안. 아들 화제 [내부링크]

황정민 곡성 부인 아내 김미혜 아들 천만배우 황정민의 차기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곡성의 예고편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하희라 최수종 이단 종교 루머 논란 [내부링크]

하희라 최수종 종교 x파일 화교 국적 곗돈 소송 어머니 부채 하희라와 최수종은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죠. 두사람은 잉꼬부부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한편 대만인 아버지..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와 이중국적 논란 [내부링크]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 사진 이중국적 나이 1989년 노사연의 2집에 수록된 곡인 만남은 전 국민적인 적폭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그녀를 일약 국민가수의 반열에 올려놓았는데요. 또한 종편에서 탈북자들이 가장 좋..

김하늘 삼시세끼 태도 논란. 비호감 사건. 김승우 이미연 루머 [내부링크]

김하늘 삼시세끼 논란 태도 비호감 김승우 이미연 tvn의 인기 프로그램인 삼시세끼는 시즌제로 방송이 되고 있는데요. 옥순봉 패밀리와 유해진 차승원 조합으로 매 시즌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죠. 한편..

홍진영 성형전후와 성형고백 전후 [내부링크]

홍진영 성형전후 남궁민 하차 실제 열애 성형고백 전후 홍진영이 새 앨범과 함께 컴백을 한다고 하여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그녀는 남궁민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한..

이성경 성현전 사진과 쌍커풀 수술 [내부링크]

이성경 성형전 사진 과거 쌍수 눈동자 렌즈 연기 모델겸 탤런트인 이성경이 어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악역연기를 선보여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그녀인데요.  ..

송영창 이경영 과거 미성년자 원조교제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송영창 이경영 사건 미성년자 부인 성범죄 충무로의 노예로 불리우는 이경영과 송영창은 다양한 한국영화에 출연해 연기력과 함께 인기를 얻었는데요. 두사람은 매년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다고 하죠. 지난..

나한일 부인 유혜영 이혼과 딸. 과거 사기 사건 [내부링크]

나한일 부인 유혜영 딸 이혼 사기 아내 구속 배우 나한일은 1982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1988년 MBC 드라마 팔색조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되는데요. 그 이후 KBS 드라마 훠어이 훠어이에서 율산그룹 전 회..

김용준 박혜원 여자친구 열애. 과거 뺑소니 사건 [내부링크]

김용준 박혜원 여자친구 열애 여친 뺑소니 황점음 결별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중에는 오랜시간 사귀어 오며 결혼 리얼리티 프로그램까지 촬영한 커플이 있는데요. 그중 김용준과 황정음은 2009년 MBC '우리 결혼했..

김지선 남편 직업 집안. 성형전후 사진 [내부링크]

김지선 남편 직업 식당 김현민 나이 고향 성형전 사진 아이들 임신 연예계에선 다산의 여왕하면 바로 김지선을 가장 첫손에 꼽죠. 슬하에 4명의 아이들이 있는데요. 또한 잉꼬부부로 손꼽히기도 하죠. 이에 '백년..

주상욱 차예련 과거 열애 시절. 골프장 연애 [내부링크]

주상욱 차예련 열애 골프장 나이 어머니 직업 이상형 패딩 조공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지난달 주상욱의 소속사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며..

심형래 부인 김주희 이혼사유. 디워2 파산 재조명 [내부링크]

심형래 부인 김주희 이혼사유 가족 딸 도박 디워2 파산 근황이 궁금하던 심형래 감독이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알려왔었죠. 바로 ‘디워2’를 제작한다는 것인데요.  ‘디워2’ 제작사 측은 심 감독이 중국 베이징..

토니안 혜리 과거 열애. 결별 사유 재조명. 토니 도박 [내부링크]

토니안 혜리 열애 결별 헤어진 이유 도박 키 나이 회사 소속사 요즘 젝스키스와 HOT등 아이돌 1세대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토니안과 혜리의 결별이 다시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과거 한 매체..

박경림 결혼식 하객과 단체사진 화제. 둘째 출산 근황 [내부링크]

박경림 결혼식 하객 단체사진 나이 둘째 근황 라디오 요즘은 브라운관에서 보다는 라디오 디제이로 활동을 하며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박경림 인데요. 예전부터 영화계에는 ‘박경림이 나타나면 영화가 흥행한..

배우 임상아 이혼 사유. 남편 직업 집안. 딸 올리비아 [내부링크]

임상아 이혼이유 남편 집안 딸 올리비아 혼혈딸 이혼 배우이며 가수였던 임상아는 뉴욕으로 건너가 백 디자이너로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이에 '사람이 좋다' 임상아 뉴욕 패션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MBC '사람이..

이경진 유방암 투병 생활과 남편 스캔들. 파혼 재조명 [내부링크]

이경진 힙합 암두병 유방암 남편 스캔들 나이 결혼 파혼이경진 유방암 투병 생활과 남편 스캔들 힙합의 민족에서 이경진이 성대 결절에도 무대 위에서 투혼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JTBC '힙합의..

이태임 예원 언급과 진실. 이명박 아들 루머 [내부링크]

이태임 예원 언급 진실 술 찌라시 나이차이 사건 몸매 화보 비키니 대화내용 이태임은 과거 '막말' 논란으로 한차례 홍역을 치른바가 있습니다. 그녀는 오랜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이제 막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

이제니 근황과 화보 사건. 결혼 루머 [내부링크]

이제니 근황 화보 사건 루머 박형준 결혼 유부남 찌라시 원조 청순 글래머, 베이글녀의 계보는 한 여인으로부터 시작됐다고 해도 무방한데요. 이 두 유행어가 탄생하기 전 혜성처럼 나타난 그녀는 기존 여배우들과..

한고은 박준형 과거 결별사유. 한고은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한고은 박준형 결별이유 남편 집안 직업 키 루머 성형전 사진 40대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한고은이 관리비법을 공개해 화재인뎅. 한고은은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간헐적 단식을 한다"..

김주현 아내 오정주 동생 사망.아버지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김준현 아내 오정주 동생 사망 아버지 음주운전 김준현이 슬럼프라고 고백해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KBS2 예능 프로그램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이하 '외개인)'이 첫방송 됬죠. 방송을 통해 김준현은 동료들..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와 열애 사진 [내부링크]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열애 사진 성형전후 탈퇴 이유 제시카의 복귀로 그녀가 다시금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연인 타일러 권을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첫 솔로앨범..

김성민 과거 마약 밀반입과 부인 이한나 [내부링크]

마약 연예인 사건 김성민 밀반입 형량 부인 이한나 잊을만 하면 연예인 관련 마약사건이 터지곤 하죠. 작년에는 집행유예중 또 다시 마약을 투약하다 붙잡힌 탤런트 김성민(41)씨에게 징역 10월이 선고되기도 했었..

룰라 김지현 남편. 양악전후 논란 [내부링크]

룰라 김지현 남자친구 배우 전남친 양악전후 성형전후 스캔들 90년대 최고의 인기그룹 룰라 출신 김지현이 과거 사업 실패를 고백해 화재를 모았다고 하는데요. TV조선 '호박씨'에는 종말이 역으로 사랑받은 배우..

이상민 이혜영 이혼사유 및 출연정지 [내부링크]

이상민 이혜영 이혼사유 빚 출연정지 이유 가수 이상민이 이혼사유를 밝혀 화재를 모았다고 하는데요. 이상민은 지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아내가 된 방송인 사유리의 부모님을 만났다..

유승민 과거 선택의 시간 고민 재조명 [내부링크]

유승민 잔류? 탈당후 신당 창당? 선택의 시간이 다가온다 비주류 탈당의 핵심 '키'(key)인 유승민 의원이 탈당의 기로에 서며 고민을 하는듯 합니다. 오늘 정우택 대표 권한대행 및 원내대표는 기자간담회에서 비..

배우 하주희 몸매 각선미 화제. [내부링크]

하주희 몸매 각선미 시구 나이 키 섹시스타 하주희가 MBC 일일극 최고의 연인 에 ‘사이다녀’ 역할로 중간 투입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는 지난해 영화 연애의 맛 에서 8등신의 푸드 스타일리스트 역을 연..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내부링크]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에드워드 리 공범 지난 1997년 4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햄버거 가게 화장실에서 당시 홍익대 대학생이었던 조중필 씨가 칼에 찔려 살해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이태원 햄버거 가..

김사랑 성형전 사진. 성매수 나이 몸매 [내부링크]

김사랑 성형전 사진? 성매수 나이 몸매 배우 김사랑이 민낯 사진을 공개하며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ve a good Sun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습니다...

고호경 근황 대마초 쇼핑몰 이자벨 화제 [내부링크]

고호경 근황 대마초 쇼핑몰 이자벨 배우 고호경의 근황이 공개되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청담동녀가 된 고호경'이라는 제목과 몇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공개된..

한선화 이상형 고백. 조승우 근황과 한선화 성형 전후 [내부링크]

한선화 이상형 조승우 근황 성형전후 ? 시크릿 출신 한선화가 MBC 특집극 주인공으로 낙점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한선화가 MBC 2부작 '그리고, 봄' 주인공을 맡..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및 재산분할. 송종국 과거 여성편력 [내부링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재산분할 신애 이진 열애설 근황 송종국과 박잎선이 이혼을 하면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었는데요. 이후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한 박잎선 송종국 부부의 이혼사유에 대해 기자들이 입..

정우성 과거 46억 사기 사건. 박작가 추가 기소 재조명 [내부링크]

정우성 46억 사기 박작가 추가 기소 배우 정우성 등에게 70억원대 사기를 친 유명 방송작가가 구속 기소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울 중앙지검 형사 5부는 방송작가 박 모 씨(46세)를 특정경제가중처벌법상..

윤은혜 중국활동. 김종국 이상형 근황 [내부링크]

윤은혜 근황 김종국 당연하지 동영상 중국 인기 배우 윤은혜가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윤은혜는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김형자 사기 당한 사건. 전남편 김경수 이혼 사유. 용인집 화제 [내부링크]

김형자 사기친 가수 전남편 김경수 이혼 용인집 나이 배우 김형자는 지난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해 후배 가수 A씨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형자는 "나는 후배한테도..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과 복귀 [내부링크]

바비킴 기내난동 컴백 바비킴이 올 상반기 안으로 새 음반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바비킴은 오는 6월 여러 신곡들이 수록될 새 음반을 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당초 바비킴은 이달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을 세워..

박지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지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 집안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의 애처가 면모를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박지윤은 지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손맛토크쇼 베테랑'에 출연, 남편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고 하는..

유병언 딸 유섬나 국내소환 내용 [내부링크]

유병언 딸 유섬나 국내소환 그디어 세월호가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세월호의 실소유자인 세모그룹 故 유병언 회장의 딸 유섬나 씨의 국내 소환 일정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고 3년이 지난 세월호 인양..

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 미모 재조명 [내부링크]

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 구별 류효영 류화영 자매의 깜찍한 셀카가 공개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배우 류화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바로 류화영 류효영 쌍둥이 비글자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

배우 이철민 아내 김미경 나이 미모 화제 [내부링크]

이철민 아내 나이 김미경 악역 전문배우 이철민은 강제 처가살이 새 멤버로 합류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이철민의 결혼 17년차 아내 김미경 씨는 이날 '자기야' 스튜디오 녹화장에 등장했다. MC 김원희는 "이철민..

원로배우 김지영 별세 폐암 투병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김지영 별세 폐암 투병 원로배우 김지영이 폐암으로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고인은 2년간 폐암으로 투병해온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한편 김지영은 투병 중에도 최근까..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근황과 딸 화제 [내부링크]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딸 배우 김지우와 셰프 레이먼킴이 딸 루아나리와 함께 캐나다서 귀국한다. 앞서 딸 루아나리가 비행기 탑승 후 갑작스럽게 아파서 비행기 이륙이 지연됐던 가운데, 계획보다 하루 늦게 돌아..

이재진 군대 탈영했던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이재진 군대 탈영 이유 이재진의 돌발 행동이 '오빠생각'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될 MBC '오빠생각'에는 젝스키스가 완전체로 출연,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5인의 매력탐구에 나선..

고명환 임지은 결혼생활과 자녀 공개 화제 [내부링크]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자녀 당신은 선물에서 실제 부부 고명환과 임지은이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SBS ‘당신은 선물'(극본 오보현 이문휘, 연출 윤류해)에서 고명환과 임지은은 실제 부부로 동반..

남정임 사망 이유와 딸 노은미 권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남정임 사망원인 딸 노은미 권총사건 3대 트로이카 남정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1945년생 남정임은 1966년 춘원 이광수 원작인 영화 '유정'의 주인공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이후 '수전지..

송선미 남편 고우석 집안과 사망 사고 재조명 [내부링크]

송선미 남편 고우석 집안 배우 송선미(42)의 남편인 설치미술가 고 모씨(45)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송선미 남편인 고 모씨는 21일 오전 11시 40분경 서울중앙로 소재..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과 결혼 [내부링크]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결혼 결혼을 앞둔 방송인 정정아의 몰라보게 예뻐진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정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지인들과의 만남, 바쁜 일상까지 가감없이 공개하며 팬들과..

한서희 탑 대마초 공방 진실은 무엇이었나 [내부링크]

한서희 vs 탑 대마초 진실은? 진실공방으로 치닫을 분위기입니다. 대마초 흡연 혐의로 논란이 된 빅뱅 탑의 주장과는 달리, 가수 연습생으로 지목된 한서희가 "나는 대마초를 강제 권유한 적 없다"고 주장하고 나..

이재용 재판 결과와 김진동 판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김진동 판사 이재용 재판 결과는? '세기의 재판'이라고 불리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1심 선고가 진행되는 25일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 인근에서 이 부회장의 무죄와 중형을 촉구하는 재판이 잇따라..

도도맘 근황과 강용석 고소 결과 재조명 [내부링크]

도도맘 근황 강용석 고소 ‘도도맘’으로 알려진 유명 블로거 김미나 씨를 비하한 30대 주부가 모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0대 주부 A씨는 지난 1~2월 사이 3차례 ‘도도맘’ 김미나 씨..

고경표 SNS글 발언 내용과 논란된 이유 [내부링크]

고경표 논란 sns글 발언 내용 고경표가 선배 배우 류승룡을 감싸는 글을 올렸다가 역풍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벌써 세 번째 논란이다. 이쯤 되면 '같은 말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속담을 되새겨봐야 하지..

가수 지나 성매매 사건 판결과 벌금 재조명 [내부링크]

지나 성매매 판결 벌금 지나는 2005년 결성됐던 오소녀의 멤버였었는데요. 오소녀는 지나를 비롯해 양지원, 유이, 유빈, 전효성 등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그러나 소속사 재정 악화로 오소녀는 대중 앞에 이름..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생활과 생존율 재조명 [내부링크]

김우빈 비인두암 생존율 비인두암 투병 중인 김우빈의 근황이 공개되며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 연예매체 기자는 김우빈의 현 상태에 대해 "현재 1차 항암 치료를 마친 상태다"라며 "현재 10이 빠져서 60..

김선아 이태임 난투극 사건과 나이차이 [내부링크]

김선아 이태임 난투극 나이 배우 김선아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메시..

강예빈 성매매 사건과 근황 화제 [내부링크]

강예빈 근황 성매매 법적대응 강예빈이 상큼 발랄한 근황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강예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예빈의 큰 눈과 뽀얀 피부가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한편..

이태임 남편과 임신. 은퇴한 이유 재조명. 이명박 아들 [내부링크]

이태임 남편 만삭 은퇴 나이 배우 이태임의 만삭 사진이 공개되며 화재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언론은 이태임의 만삭 사진을 입수해 보도했다고 하지. 한편 지난 3월 임신 사실을 대중에게 알린지 2개월 만..

김윤진 남편 박정혁 결혼생활과 자녀 공개 화제 [내부링크]

김윤진 남편 박정혁 자녀 영화배우 김윤진의 결혼 생활은 아름다움으로 시작하여 아름다움으로 끝나는 깨소금 같은 사랑이기에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윤진의 남편은 한살 연하로 엔터테이먼..

조현재 박민정 부부 화제. 조현재 가정사 고백에 폭풍눈물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9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강원도살이 두 번째 편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는 어려웠던 가정사를 공개해 박민정을 눈물흘리..

베이비복스 심은진 나이와 근황 화제 [내부링크]

10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4에서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특집으로 발라드 여왕 백지영, 원조 걸크러쉬 심은진, 명품 발라더 별, 32kg감량 인간승리 아이콘 유재환이 출연하여 근황과 함..

설리 생전 악플에 대한 생각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11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근 사망한 설리의 죽음에 관한 실체를 추적하고 그녀가 이 사회에 남긴 질문에 대해 알아본다고 합니다. 본명이 최진리인 설리는 지난 10월 1..

가수 정재욱 나이와 최근 근황. 주식 대박 사건? 불타는청춘 [내부링크]

지난 9월 1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잘가요'라는 곡으로 유명한 가수 정재욱이 새친구로 합류히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정재욱은 1975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이며 1999년 1집 <어리석은..

박영규 최근 근황과 미달이 김성은 근황 화제. 순풍산부인과 시절 [내부링크]

최근 미달이 아빠 박영규가 KBS2 새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는데요, 박영규가 출연하는 KBS2 새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

송해 나이와 딸. 최근 근황과 딸 유지나 화제된 이유 [내부링크]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 MC 송해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송해는 1927년 4월 27일 황해도 출신으로 올해 나이는 93세입니다. 그러나 실제 나이는 95살이라고 합니다. 송해가 진행하고 있는..

가수 장미화 빚 100억과 전남편 김태선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이번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가수 장미화가 출연을 한다. 방송을 통해 장미화는 그동안 삶에 대해서 모두 공개를 한다. 장미화는 1978년 김태선과 결혼하면서 가수를 은퇴 했지만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

기업은행 ATM수수료 및 이용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은행 업무 시간이 끝났는데 돈을 뽑아야할 경우 우리는 ATM 자동화기기를 이용해 돈을 뽑고 있습니다. 그러나 타은행의 체크카드 또는 IC카드로 뽑을 경우 수수료가 붙을 수 있기..

신한 스마트 적금 금리 및 조건 안내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 적금 상품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신한은행 스마트 적금입니다. 이 상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1가구 2주택 세금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으로선 항상 걱정하는 부분이 세금일 것입니다. 과도한 세금이란 생각에 내는 세금이 아깝게 느껴지는 건 인간적으로 공감이 가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이런 아깝다 느껴지는 세금을 아끼려면..

장기보유 특별공제율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중요한 것이 역시 세금인 양도세입니다. 이 부분을 규제해서 부동산 정책을 펴는 것을 뉴스에서 접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더불어 하나 더 알아둬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장..

하수구 냄새 없애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편히 쉴 수 있는 집에는 다양한 활용공간이 있기 때문에 뭐든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신경쓰지 않는다면 찌든때나 곰팡이, 먼지 등으로 인해 악취가 날 수가 있는데..

달고나 커피 만드는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소 4000번을 저어야 만들수 있다는 달고나 커피를 아시나요? 재료는 간단하지만 만들기는 간단하지 않은 노동력을 필요로하는 커피인데요. 팔이 떨어질것처럼 4000번을 젖고나면 카페에서 먹는 커피같은 비주얼..

공인인증서 저장위치 쉬운 설명 [내부링크]

'포노사피엔스'란 용어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라는 의미인데, 제가 그 포노사피엔스입니다. 손 안의 스마트폰으로 못하는 게 없는 세상에 물론 모바일뱅킹은 생활의 일부가 된 지 오래인..

공문서 작성법 노하우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공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그런데 문서 자체가 공적이다보니 아무래도 조심스럽게 제대로 쓰고 있는지 확신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공문서 작성법을 익혀두었다면 좀 더 손쉬웠을까..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추천 [내부링크]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시는가요? 전 영화 보는 것이 제 취미인데요. 영화관을 보통 혼자 가는 것을 더 즐기는 편입니다. 혼자 집중해서 영화를 보면 영화 속에 빠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혼자 영화 보기엔 심야..

오토캐드 명령어 모음 정리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실무에 필요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어떤 일을 처리할 때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들인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뽑을..

사이버경찰청 원서접수 방법 [내부링크]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일찌감치 하고 싶은 일을 뚜렷히 정하고 계획해서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모습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멋져 보이고 스스로에게 자극이 되어줍니다. 제 주위에 유독 경찰을 지원하는..

지방자치단체 원서접수 방법 [내부링크]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을 잘 아실텐데, 공무원은 국가직이 있고 지방직이 있습니다. 이런 공무원 시험은 접수를 인터넷으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이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지방자치단체 원서접수가 다소 막막..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안내 [내부링크]

대학교 등록금이 비싸서 많은 대학생들이 학자금 대출로 사회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 학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나라에서 국가장학금이란 제도를 실시해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국가장..

결제와 결재의 차이 확인 [내부링크]

성인이 되고 컴퓨터를 통한 작업이 많아지다보니 학창시절에 알았던 맞춤법들도 자꾸 헷갈리게 됩니다. 때론 한동안 모르고 사용하다가 그동안 잘못 알고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쥐구멍이라도 들어가고 싶은..

OTP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 [내부링크]

과거엔 보안카드를 사용했는데, 보안을 높히기 위함으로 요즘은 모두 otp카드를 사용합니다. OTP란 One Time Password의 약자로 고정된 패스원드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 일회용 패스워드를 이용하는 사용자 인증..

청년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 대출 자격 및 금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내 집 마련의 꿈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생활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하지만 현실은 억대가 넘어가는 집 값 때문에 내 집 마련은 둘째 치고, 전세나 월세에 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공인인증서 갱신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낮에는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아침저녁에는 다소 선선하기 때문에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는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방법..

자동차세 조회 및 납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2기분 자동차세 납부의 달입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 중, 연납을 하지 않은 경우라면 대부분 납세고지서 영수증을 받으셨을 텐데요. 가끔, 고지서를 잃어버렸거나 인터넷으로 편리하..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대출 요건 및 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은행 등 시중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이 거절되어 고금리를 알아보는 저소득. 저신용자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9월 2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 17 상품을 출시..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2019년도 귀속분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직장인들이라면 13번째 월급이 될 수도 있는 연말정산을 잘 해야 이미 냈던 세금을 조금이라도 더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도는..

자동차 리스 장단점 쉬운 설명 [내부링크]

만약 주행거리를 초과할 경우에는 패널티를 적용하여 해당되는 거리만큼 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자동차 리스 장단점 중 단점 두번째는 보험료의 할증 및 수리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자가 차량..

팩스 보내는법 쉬운 설명 [내부링크]

모든 것이 스마트한 시대라고 해도 쉽게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팩스를 보내는 것입니다. 물론 이젠 문서를 스캔하고 디지털화하여 전송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그럼에도 아직도 실물인 문서를 상대에게..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사용자들은 처음 컴퓨터를 부팅하거나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을 자주 접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집에서만 사용하는 노트북이라면 로그인 암호가 별로 필요없겠지만 카공족이나..

상속세 쉽게 계산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상속세는 일반 공과금처럼 정해진 금액을 정해진 기한에 납부하는 것이 아니고 직접 신고하고 계산하여 납부해야 합니다. 제대로 알지 못하고 신고하고 납부한다면 더 많은 금액을 납부하거나 적게 납부해서 나중..

개인사업자 소득세율 정리 [내부링크]

개인의 입장에서도 그렇지만 사업을 하게 되면 세금 문제에 더 예민하게 됩니다. 제때 정확하게 내지 않으면 가산세가 붙기도 하고 사업자로서 신경써야 할 세금이 많기 때문이죠. 개인사업자로서 가장 신경이 많..

김민교 이소영 러브스토리. 아버지 국회의원 출마와 출가 [내부링크]

김민교 이소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민교는 어릴 적부터 굉장히 다양한 경험을 합니다. 이런 경험들이 현재 배우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는 않았네요. 김민교 어..

에이핑크 윤보미의 이중적인 성격과 얼굴 변천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보미 인생 이야기 에이핑크 윤보미는 2가지로 유명합니다. 첫째, 먹방(별명이 식탐돌임)이고, 둘째 고릴라 개인기죠. 그런데 윤보미를 심리학적으로 분석해보면, 매우 재미있는 사실을..

윤상 알코올 의존증 및 우울증 고백. 우울증 부작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윤상 알코올 의존증 고백 * 윤상 우울증 치료제의 부작용 * 윤상이 아이돌 오빠로 불리던 시절 * 윤상에 대한 동료 가수들의 평가 * 윤상이 SM과 친한 이유 * 윤상 저작권료 수입..

조윤호 아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원빈 의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윤호 아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개그맨 조윤호는 오랜 무명 생활 후에 빛을 봐서 그런지, 자기 절제가 대단합니다. 항상 겸손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또한 조..

문정희 남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와 방귀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정희 남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문정희는 화려한 외모는 아니지만 늘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아팠던 무명시절과 이후 독특한 드라마 영화계의 위치가 흥미..

차예련 전남친 박정길 이동건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예련 인생 이야기 탤런트 차예련을 알면 알수록, 그녀도 별 수 없는 인간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차예련의 흔들리는 모습을 볼수록, 더 그런 느낌이 들죠. 차예련의 생각과 생활,..

유지태 김효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지태 김효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유지태 김효진은 잘 알려진 연예계 잉꼬 커플입니다. 그런데 이들이 결혼하게 된 계기중에, 피아노 협주곡 하나와 책 한권이 특별히 유의미한..

배우 이성민 무명시절 생활고. 아내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성민 아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성민은 대단한 인기를 누리자 '미천한 제가...', '감히'라는 말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 정도로 인기를 얻자 실감하지 못했기 정도죠...

변요한 과거 여자친구와 무명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요한 인생 이야기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급 연기자가 있습니다. 미생에서 큰 주목을 받은 변요한이죠. 변요한의 경우 어린 시절 방황과 더불어 연기를 시작했을 때 일부러 독립영화에만..

손호영 과거 여자친구와 자살시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호영 인생 이야기 god 손호영은 짧은 인생에 여러가지 굴곡을 거친 인물입니다.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해서 큰 인기를 얻었고, god 해체 이후에 방황의 나날을 보내기도 했으며, 손호..

심혜진 남편 한상구 이혼위기와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혜진 한상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영화배우 심혜진은 좀 복잡한 인물입니다. 스크린에 비춰진 이미지와 원래의 본인간의 간격이 컸고, 그 때문인지 현재의 위치는 그리 좋아 보이..

터보 김정남 여자친구 결혼 여부. 은퇴 이유와 연예계 조폭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터보 김정남 인생 이야기 요즘 연예계는 많이 깨끗해졌지만, 예전에는 아니었습니다. 단기간에 큰 돈이 되었기에 조직폭력배들이 눈독을 들이던 분야중의 하나였죠. 터보 김정남의 은퇴 역..

이다희 남자친구 유무와 이다희 고소당할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다희 인생 이야기 환상과 현실은 다릅니다. 사람들이 만든 환상이 아름답게 빛날수록 현실은 더욱더 냉혹한 법이죠. 탤런트 이다희를 통하여 현실과 다른 환상에 대해서 짚어봅니다. 또..

박하선 과거 남자친구 류덕환 박하선의 슬픔과 아쉬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하선 인생 이야기 박하선은 성격이 굉장히 털털하고 말재주가 좋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스스로의 재능에 자신을 가지지 못하고 한동안 방황하기도 합니다. 박하선에 대한 여러가지 사항..

김종국 여자친구 군대. 찌라시 보도로 인한 고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종국 인생 이야기 김종국에 대한 2가지면이 무척 흥미롭네요. 헬스로 다져진 몸매에 방송상 무척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에서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데니안 박준형 사촌 어릴 때 일화- 데니안 군대와 원정출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데니안 인생 이야기 지오디의 데니안을 보면 참 불쌍합니다. 이기주의자란 어떤 모습인지를 제대로 보여주면서, 본인은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죠. 이런 사람을 흔히 무뇌아라고..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사건 후 주영훈의 이윤미 손태영 평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 이윤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대중이란 참으로 단순하면서도 명쾌한 존재가 아닌가 합니다. 기본적인 도덕심에 연연하지 않는 것 같으면서도, 은연중에 이를 매우 중요시여기..

이종현 과거 여자친구와 군기반장 일화와 공승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종현 인생 이야기 탤런트 겸 가수 이종현이 우결에서 공승연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종현은 공승연과 잘 맞지 않은 부분을 어떻게 해결할지 모르겠네요(밑에서 설명). 그..

고아성의 성형과 특례 의혹, 고아성의 개인적인 생각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아성 인생 이야기 고아성의 인생을 살펴보면 일반인들은 상상도 하지 못할 좋은 조건에서 잘 성장하게 됩니다. 어찌보면 특권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은 고아성의 노력으로..

송중기 송혜교 결별. 중국의 반응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소식 가운데 하나가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 소식이었죠. 톱스타 부부의 이혼 소식인만큼 이 소식을 처음 듣고 깜짝 놀라셨던 분들 많을 것 같아요.ㅜㅜ 두..

박진영이 자랑하는 JYP 시스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JYP의 상승세가 요즘 큰 화제입니다. SM과 YG에게 항상 뒤쳐지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1조원대의 규모로 앞섰다고 합니다. JYP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바로 박진영 프로듀서인데요 다른..

배우 김영철 유행어로 인해 광고 대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영철! 그의 전설은 어디까지인가. 최근 버거킹의 새 광고가 인기를 끌고있다. 말이 필요 없다. 일단 보고 오시라. 사딸라를 끊임없이 외치는 이 광고의 모티프는 아마 모르는 사람이..

배우 선우재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선우재덕 나이 키 아들 학력 등 중후한 멋의 인상좋으신 배우님이신 선우재덕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군다나 성씨가 2글자인 선우씨라서 더 인상이 깊은데요, 선우은숙,..

양희은 남편 조중문과 불치병 극복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희은 하면 대한민국 포크계보를 잊는 청명한 목소리에 감성이 뭍어있는 가수 입니다. 청소년 시절에 김민기 가수가 바로 양희은 가수에 음악 삶에서 중요한 영향을 만든 인물이라 합니..

박찬욱 영화감독 목요특강 인터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번 목요특강은 이일환 영어영문학과 교수가 사회를 맡아, 사회자가 박찬욱 감독과 대화를 나누면서 청중이 쌍방향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오후 3시부..

성악가 김동규 집안과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바리톤 김동규는 세계적인 음악가입니다. 성악의 불모지인 한국에서 어떻게 성장해서 성공할 수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김동규 아내 역시 음악가 집안 출신인데, 안타깝게 김동규와 이..

이의정 뇌종양 사건의 진실과 성형수술 입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어린 시절 이해할 수 없는 부모의 냉대 * 임신한 이의정을 지우기 위하여 * 이의정 친자 확인 검사까지 * 이의정 파산 원인 * 이의정 위법 행위와 거짓말 * 이의정 뇌종양 사건의..

고우리 성형전후 모습과 무명 시절 서러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어린 시절 * 무명 시절의 서러움 * 고우리 실제 성격 * 레인보우 고우리와 팀워크 * 고우리 연기(고우리 여왕의 꽃 연기력) * 고우리 몸매 * 고우리 성형전 의혹 * 고우리 남자친..

이현주 아나운서 노조문제와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이현주 아나운서 방송사고 * 이현주 아나운서 이상형 * 이현주 아나운서 노조 문제 * 무슨 생각이 들까? 이현주 아나운서 사진 * 이현주 아나운서 방송사고 이현주: "발음이 꼬..

이금희 아나운서 과거 연봉과 짝사랑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이금희는 '감성'적인 아나운서의 대표격입니다.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입장에 서서 그들과 공감하고 함께 소통을 하는데에 뛰어난 아나운서죠. 그런 이금희 아나운서의 개인적인..

안현수 우나리 성형수술 악플과 매국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현수가 휴먼다큐 사랑에 출연합니다. 안현수와 우나리의 신혼집이 공개가 되는데, 사실 안현수는 러시아 정부로부터 아파트 2채를 포상으로 받게 되었죠(휴먼다큐 사랑 안현수). 안현수..

황석정 복잡한 집안 내력과 무덤 근처 피리 연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황석정은 나이가 있는 중년 배우입니다. 그만큼 과거에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죠. 황석정이 서울대 학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배우가 되었던 이유와 더불어, 그녀의 어릴 적 일화와 집..

심이영 최원영 속도위반 결혼과 과거 독특한 발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이영 최원영의 딸이 공개가 되었는데, 최원영에게 딸의 존재가 좀 특별하네요. 또한 최원영이 아내 심이영의 허락을 구했던 사연 역시 좀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사실 최원영과 심이영은..

송옥숙 친아들과 입양딸. 복잡한 가족관계와 우여곡절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송옥숙은 아들 한명과 딸 두명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세명중에 두명은 송옥숙의 피가 하나도 흐르지 않죠. 송옥숙의 입양딸 이야기, 그리고 재혼 남편 이종인의 전처..

배우 강별 다이어트 계기와 외삼촌 강성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특이하게 영화배우 강별은 전진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강별 전진의 여고생4). 연기자를 준비하던 연습생 강별의 특이한 선택이네요. 또한, 강별은 과거..

황승언 성형전 루머와 노출 연기 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황승언의 몸매와 나이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황승언이 이태임이나 클라라처럼 몸매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들과는 '노출'에 대한 생각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 목차..

손수현 이해준 감독 나이차와 결별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수현 이해준 감독이 결국 결별을 했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15살이었다는 점과 성공한 상업 영화 감독과 신인 여배우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당시 일각에서는..

김형석 전부인 전세영 이혼사유 및 마약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곡가 김형석은 저작권료를 엄청나게 받는 인기 작곡가입니다. 또한 과거에 김형석이 전세영과의 결혼 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했던 것 역시 유명하죠. 김형석 전부인(전처) 전세영과의 이..

이승철 마약 사건 및 전부인 강문영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승철과 강문영의 이혼이유는 성격차이였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승철과 강문영의 결혼은 그리 간단하지가 않았죠.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난 다음에 비밀 연애, 비밀 혼인 신고를 한..

수애 성형수술과 연기대상 불참 및 각종 루머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수애는 정윤희와 닮은꼴이라는 사실로 유명합니다. 또한 얼굴 생김새뿐만 아니라, 배역으로 인한 이미지마저도 비슷하죠. 그외에 수애 성형전얼굴이라고 떠도는 사진이..

송중기 송혜교 이혼 미스터리 총정리 '박보검까지 연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파경 소식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워낙 관심이 높은 내용이다 보니 이와 관련 찌라시들도 속출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홍수처럼 쏟아지는 찌..

돈많은 남자 좋다던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무슨사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돈많은 남자 좋다던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무슨사이? 출연한 영화는 3편, 드라마 9편 중 주연은 2편 정도. 배우로써 연예계 활동한지 10년이 안되어 갑작스럽게 은퇴선..

배우 김지영 희귀병 투병 생활. 배우 남성진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지영 남성진 부부는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유명한데요 이상하게 포털에서 검색을 해보면 두 사람에 관해 탤런트 김지영 사망 남성진 김지영 별거 이혼 같은 안좋은 연관검색어들이..

장윤정 기름값만 2억. 전재산 총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윤정이 둘째 출산 소식 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정은 도경완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이듬해에는 아들 연우 군을 낳았다 이로써 연우 군은 4살 터울 동생이 생기..

추미애 남편 서성환과의 결혼 스토리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추미애 의원이 연일 화제다. 미모와 당찬 매력의 추미애 의원은 아무래도 여성의원이다 보니 그의 남편 역시 궁금해지는게 사실이다. 추미애 의원이 법조인인 만큼 남편 역시 변호사..

주진모 부인 의사 민혜연 주진모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주진모가 사랑에 빠진 상대가 서울대 의대 출신의 미모의 여의사 민혜연이라고 알려져 화제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거쳤다고 하..

충격 변우민 아내 사진 나이차이 무려 24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우민의 24살 연하 아내에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다. 처음에는 19살 차이로 언론에 공개되었으나 알고보니 24살 차이였던 것이다. 따라서 배우 변우민의 24살 미녀 와이프 김효진씨에 대..

나경원 딸 김유나 다운증후군 지적장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경원 의원에게는 다운증후군이라는 장애를 가진 딸 김유나가 있다. 김양은 1993년 생으로 올해 28살이다. 얼마 전 '장애인의 날' 관련 행사에 참석한 나경원은 눈물을 보이곤 했다. 나..

전현무 열애설 모음 양정원 김지민 한혜진 허송연 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프로그램을 상당히 많이 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전현무가 그 인기만큼 열애설도 상당히 많아 불편함을 겪고 있다. 전현무는 예전부터 기존의 아나운서 답지 않게 까부는 이미지로 많은 대중..

황교안 부인 최지영? 비밀 가족사. 충격적 재산 진실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교안 부인 최지영은 누구? 황교안의 가진 비밀 가족사. 충격적인 재산 공개 등을 파헤쳐보자. 복음성가 가수로 알려진 황교안의 배우자. 최지영 여사는 복음성가 '위대한 유산'이라는..

가수 문주란 납치 사건과 미혼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문주란 유부남 첫사랑 남자와의 사건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문주란 스캔들 사건) 사실 문주란 납치 사건 역시 이것과 연관이 있었죠. 결국 이 사건으로 현재까지도 문주란이 미혼으..

조용필 전부인 안진현과 이금희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용필 이금희 아나운서 스캔들이 터지기도 합니다. 이런 스캔들의 뒷이야기를 들어보면 너무 허무맹랑한 경우가 많은데, 정작 소문의 당사자들은 너무 억울할 것 같네요. # 목차 *..

견미리 남편 이홍헌 징역 이유와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견미리 남편 직업, 견미리 남편 징역 이유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직업은 주식 투자자, 사업가 등으로, 실형을 산 적도 있는 사람입니다. 이홍헌 견미리 재산..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과 양악 수술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 신이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서, 왜 그냐가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신이 근황). 사실 행복해지기 위한 선택이 오히려..

가수 김연자 전남편의 배신과 이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김연자 이혼이유(이혼사유), 김연자 이혼심경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사랑이 중요하다고 하더라도, 자기 인생에서 주..

홍수환 옥희 폭행 사건과 재결합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가수 옥희 홍수환 스캔들 사건과 더불어, 옥희 홍수환이 폭행 사건으로 서로 결별했다가 다시 재결합하게 된 사연이 흥미롭네요. 사실 이 사건은 간통죄나 혼인빙자간음죄로 교도소에 들..

배철수 부인 박혜영 직업과 첫만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라디오 DJ 배철수는 오랫동안 라디오 방송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이때의 인연으로 배철수 부인(아내)박혜영을 만나게 되는데, 배철수가 털어놓는 결혼 생활과 아내에 대한 '생각'..

성현아 성매매 사건과 증인의 반전 증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졌는데, 사실 성현아에게 억울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있죠. 성..

황현정 아나운서 남편 이재웅 결혼과 성형수술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현정 아나운서 남편 이재웅 다음 전대표와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또한 황현정의 과거 학창 시절의 이야기와, 황현정 성형 수술 루머가 돌았던 이유 등도 한번 짚어볼 필..

김가연 임요환 재혼과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이 임요환과 재혼한 후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 사실 과거에 김가연이 특권 의식으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런 사건들은 결코 남편인 임요환에게 좋은 영..

이진욱 학교 중퇴 이유와 실제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진욱 집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이진욱: "나는 전주 이씨로 세종대왕 후손이다. 내 유전자 어딘가에 왕족의 피가 흐르고 있다. (드라마 삼총사로) 집안 이야기를 연기하게 돼..

이성배 아나운서 모발이식 흉터와 메이크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성배 아나운서 머리흉터 모발이식 등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또한 이성배 군대와 탈모 이야기를 비롯하여, 이성배의 과거 어린 시절 이야기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

가수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집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쿨 유리 남편 사재석(이름) 직업은 골퍼(프로 골프선수)입니다. 그런데 쿨 유리 결혼식 주례와 결혼 후 신혼 여행지가 무척 특이하네요. 보통의 경우와는 많이 다른 선택이었죠. # 목..

송승환 대학 중퇴 이유와 아내 박찬실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난타 송승환 부인 박찬실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송승환 아내와의 이혼 루머가 떠돌기도 하는데, 그 이유와 더불어 송승환 가족관계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샤이니 종현 납골당과 그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샤이니 종현 납골당 샤이니 종현이 작년 18일에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죠.. 이 일로 인해 종현의 가족분들과 샤이니의 멤버, 소속사 분들,팬 들이 많이 슬퍼..

윤해영 성형수술 고백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윤해영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윤해영이 딸을 낳고 잘 사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하게 됩니다. # 목차 * 윤해영..

홍정욱 사업 실패이유와 부인 손정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치인 겸 전국회의원 홍정욱 부인 손정희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또한 홍정욱 아내 송정희와의 이혼 루머가 왜 났는지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홍정욱 어린 시절..

룰라 이상민 사생아 이야기와 이혜영 결혼 속사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기획자 겸 룰라 이상민 이혜영 결혼에 대한 속사정, 그리고 이상민 전부인 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 목차 * 이상민 사생아로 태어나서 * 이상민 어린 시절 * 이상민 룰라..

민영기 어린시절과 뮤지컬배우 된 이유. 조정은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민영기 조정은 과거가 무척 흥미롭네요. 민영기 이현경 결혼하기 전에 상당히 유명한 커플이었는데, 이제는 훌훌 잘 털어버린 것 같네요. # 목차 * 민영기 어린 시절 * 민영기..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

공현주 이상엽 열애와 결혼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공현주 이상엽이 연인이 되면서, 서로에 미친 영향력이 흥미롭네요. 또한, 공현주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리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다소 생소한 선택을 했는데, '공현주 결..

김형곤 최지우 루머와 전두환 노태우 풍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김형곤 최지우 루머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그리고 김형곤이 과거 어떤 정치 풍자를 했는지 살펴봅니다. # 목차 * 김형곤 정치 풍자의 대가로 * 김형곤 전두환 노태우 풍자하면서..

김도균 어린시절과 집안 재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두산 김도균 집안, 김도균 고향 등이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김도균은 부자 집안에서 태어났는데, 한때 담배꽁초를 주워 피던 시절이 있을 정도였죠. # 목차 * 김도균 어린 시절 * 김도..

전광렬 스캔들 사건과 구모씨의 주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전광렬 스토커 사건, 전광렬 조성모 스캔들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전광렬 조성모 구민지 관련 연관검색어가 왜 생겼는지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전광렬..

문국현 아내 박수애 직업과 결혼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국현 부인(아내)박수애 직업과 첫만남, 그리고 문국현 딸 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결혼 생활을 살펴보면, 문국현의 사상과 가치관을 좀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 목차 * 문국현 아..

이보희 재혼한 남편과 결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보희 남편, 이보희 재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보희 결혼 생활을 보면 그녀의 성격을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이보희 연기력 덕분에 * 이보희..

김갑수 문화평론가 학력과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졍치평론가 김갑수, 김갑수 문화평론가 학력과 어린 시절, 김갑수 고향과 아버지 등의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김갑수 어린 시절 * 김갑수 클래식 음악에 빠져 * 김갑수 직장 생..

이종수 조미령 열애와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와 이종수 스캔들 진재영 등의 과거 관계들이 흥미롭네요. 이종수의 성격을 잘 알 수 있는 사건같습니다. # 목차 * 이종수 어린 시절 * 이종수 엑스맨(이..

서지영 류시원 결별이유와 남편 김경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샵 서지영 남편 김경구 집안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또한, 서지영 류시원이 공개연애를 했는데, 사실 당시에 서지영 이민우 류시원 삼각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죠.  목차 * 서지영 류..

노주현 아들사망 루머와 제주도 농장 구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루머가 퍼진 이유와 진실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또한 노주현 재산, 노주현 카페, 노주현 제주도 애플망고 농장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차지연 성형전후와 몸매. 사기 당한 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뮤지컬배우 차지연 성형전, 차지연 몸매를 비롯하여 그녀의 어린 시절부터 짚어봅니다. 오늘날 무대위에서 굉장히 카리스마가 넘치는 차지연이지만, 과거에는 무척 약하고 여린 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와 부작용. 자살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곽진영 성형부작용 이유, 그리고 곽진영 성형의사 자살 사건을 짚어봅니다. 그외에 곽진영 갓김치 사업, 곽진영 근황(2016년 2월 소식)에 대해서 짚어봅니다. # 목차 * 곽진영 성형..

유열 근황과 박정수 동거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유열 매일 그대와 라디오 프로그램 사연, 그리고 유열 박정수 동거설 루머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열 과거 별명 * 유열 노래모음 듣기 * 유열 라디오의 전설 * '유열 매일 그대와'..

윤시내 결혼 안한 이유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윤시내 전성기 시절 그리고 윤시내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시내 목소리 변한 이유 * 가수 윤시내 결혼 안한 이유 * 윤시내 전성기가 지난 다음 * 윤시내 목..

이수만 아내 김은진 암투병과 주식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M 이수만 아내 김은진, 이수만 부인 김은진 직업과 사망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수만의 미국과 중국에 대한 생각 * 이수만 주식 범죄로 해외 도피까지 * 이수만의 생각과 가치..

이범학 근황과 두번째 부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범학 근황, 이범학 재혼 부인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이범학 해물탕 식당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가수 이범학진 재혼 * 가수 이범학 근황 * 가수 이범학 재혼 그리고 가수 이..

조영구 신재은 부부 이혼루머와 현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리포터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가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신재은 조영구 결혼 생활이 어떤지 짚어봅니다.조영구진 # 목차 * 조영구 어린 시절 * 조영구 재산 형성 과정 * 조영구 부인..

노무현 아들 노건호. 이명박 아들 이시형 비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무현과 이명박을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들에 대한 평가는 우리나라 대중들의 의식, 무의식의 지도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이죠. 참고로 두 사람의 정치적인 공은..

서수남 전처 김모씨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서수남 이혼 사유, 서수남 전아내(부인)이 서수남에게 준 빚이 16억원인 이유를 짚어봅니다. 서수남이 많이 괴로워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게 되었네요. # 목차 * 서수남 하청일 콤비의..

가수 김원준 부인 이은정 검사 나이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김원준 검사 부인 프로필 * 김원준 아내 이은정 주변 평가 * 김원준 이혼 루머 * 김원준 검사 부인 프로필 김원준 부인 이은정 검사는 1987년에 태어났습니다. 김원준보다 14살..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사유와 재혼 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사유를 비롯하여, 과거 김윤지가 파업에 참여했을 때의 얼토당토 않은 루머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지 아나운서 파업 후에도 * 김윤지 아나운서 고향 문제 *..

마동석 국적과 결혼. 과거 미국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마동석 과거, 마동석 국적이 미국인 이유와 더불어, 마동석이 군대에 가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또한 현재 마동석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그의 이상형이 어떤지 짚어봅니..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오나라 남편?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직 오나라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나라 남자친구와 오랜 세월을 함께 했네요. # 목차 * 오나라 드라..

정선경 장희빈 시절과 과거 술집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선경 장희빈 데뷔때의 모습과, 정선경 과거의 일화들입니다. # 목차 * 정선경 장희빈으로 연기 변신 * 정선경의 봉사 활동 * 정선경의 신념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선경(본명 김성..

백일섭 젊은시절과 부인 채미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백일섭 부인(아내)채미영과의 결혼 에피소드, 그리고 백일섭 젊은시절이 궁금하네요. # 목차 * 백일섭 젊은시절 * 백일섭 아내 채미영 * 백일섭 실제 성격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백일..

박미경 결혼과 자녀 낳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미경 자녀 없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상당히 민감한 문제가 될 수도 있는데, 박미경 성격처럼 호탕하게 모든 것을 공개하네요. # 목차 * 가수 박미경 큰 인기를 얻고 * 가수 박미경..

김희라 불륜. 망치로 깨부신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희라 내연녀, 김희라 불륜(외도) 사건과 김희라 김수연이 어떻게 재결합을 하게 되었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희라 자녀 * 김희라 김수연 재결합 이유 * 김희라 아들 금성..

이파니 엄마 직업 및 과거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엄마 직업 및 과거 사연, 이파니 어릴 때의 일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엄마가 떠난 이유 * 이파니 왕따 이유 * 이파니 어머니의 사정 * 이파니의 이해 모델 겸 가수 이파..

김대중 납치 사건은 왜 일어났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김대중 납치 사건의 이유 * 김대중이 생명을 건질 수 있었던 이유 * 박정희 뇌물을 뿌려서 겨우 무마하고 사실 직접적인 고문은 없었지만, 김대중은 독재정권에 의하여 여러번 생..

손정의 부인 손우미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프트뱅크 손정의 인물 시리즈입니다. # 목차 * 손정의 아내 손우미의 심정은? * 손정의 부인의 특별한 행동 손정의: "그런데 두번째 결혼식날에도 지각을 했지만, 다행히 이번에는 주례..

김우중 집안 해외 비자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또한, 당시 법원의 판결문에 따르면, "재산을 국외에서 처분한다는 인식만 있으면 자금 순환이 목적이었어도 재산 국외도피에 해당한다."라고 명시해 놓습니다. 사실 김우중이 개인적으로..

구본무 자녀와 양자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리고 구인회의 아들 구자경이 1995년 물러나고 그룹 경영권은 구자경의 아들 구본무에게 넘어갑니다. 이때에도 LG그룹은 다른 재벌들과는 다르게, 별다른 불협화음없이 매끄럽게 경영권..

구인회 구자경 어록. LG그룹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LG그룹 창업주 구인회의 어록입니다. "한번 사귄 사람과는 헤어지지 말고, 부득이 헤어진다면 적이 되지 말라." 그리고 구인회의 동업자라고 할 수 있는 허만정의 유훈입니다. "(사업의)..

구광모 부인 정효정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LG그룹의 제4세대 지도자 수업을 받고 있는 구광모 상무는 좀 특이한 사람입니다. 이전 글에서 구광모가 구본무의 양자가 된 이유를 설명했는데, 그만큼 LG그룹은 유교적인 가풍이 확고부..

가수 장은숙 나이 성형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은숙은 1957년 5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61살이죠. (가수 장은숙 나이) 확실히 나이에 비해서는 장은숙이 엄청난 동안입니다. 그리고 장은숙의 고향이 서울인데, 어렸을..

박정아 갑상선암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때 이지현은 '서클'에 합격을 했는데, 나중에 '서클'이 망한 다음에 쥬얼리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죠. (이전 글에서 이어집니다. 이 글은 박정아 시리즈 5편중에서 두번째 글) 우선, 박정..

조민아 근황. 남자친구와 이사 이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인 활동 경력이 오히려 플러스 알파가 되어서 쉬운 길(?)에서 많이 팔리게 되죠. (전현직 여자 연예인들에 대하여 스폰서 기사들이 많이 나오는 이유이죠.) 하지만 조민아는 그런 길을..

조민희 남편 권장덕 병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장덕은 이런 교육 철학을 갖고 있지만, 딸 권영하에게는 아내 조민희보다는 더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네요. 권영하: "TV를 보다가 기상캐스터나 여배우들이 나오면 아빠는 몸매..

심진화 성형전후와 전신성형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게다가 정서적으로 친밀했던 아버지마저 사망했고, (미녀삼총사의 해체로) 일도 더 이상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심진화: "일이 주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쉬어보지 않은 사람은 제대로 모..

개그우먼 김형은 교통사고 사망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고 김형은 교통사고, 김형은 사망원인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당시 언론보도가 되다가, 후속보도가 이어지지 않았기 때문이죠. 고 개그우먼 김형은 사..

정미홍 남편 직업과 첫만남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왜 정미홍은 짧은 시간에 이렇게 크게 변했을까요? (세간에서 정미홍 아나운서가 변절했나? 라는 말이 떠도는 이유) 우선, 정미홍의 미국인 남편 티모시 E 트린카를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

술집 운영했던 이상아. 스폰서 제안까지 받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처럼 재혼 생활 중에도 이상아 부부의 관계는 그리 원만하지가 않았고, 결국 이혼으로 이어지게 되었죠. 그런데 윤기영 역시 이상아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원래 처음..

김민주 근황과 송병준. 수많은 이혼과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병준과 김민주는 결혼 전에 이미 자녀를 더 이상 갖지 않기로 약속을 한 상태였습니다. 송병준: "난 다시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 싶지 않았고, 아내는 2세는 절대 안된다고 했다. 그런 점..

조민아 베이커리 우주여신 지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결혼한 박정아에 대한 글에서 이어집니다. 박정에 대한 세번째 네번째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쥬얼리 멤버였던 조민아의 근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잘 알려진 것처럼, 조민아는 쥬얼..

이석훈 아내 아들 공개. 전액기부 소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가슴 따뜻한 소식인데요, 가수 이석훈이 전액기부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이석훈이 싱글 '너였구나'의 수익금을 환아들을 위해..

남태현 장재인 과거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남태현이 가수 장재인과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남태현측 관계자는 22일 오전 MBN 스타에 "남태현이 장재인과 사귀는 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좋은 만남..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갑상선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제 방송 된 올리브채널 '모두의 주방'에 오윤아가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오윤아는 갑상선 암 걸린 이야기와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의 이야기까지 전하였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한별 남편에 대한 공식입장과 휴식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박한별이 '슬플 때 사랑한다' 종방연에 참석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이 승리와 더불어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논란의 핵심인물이라는 것이 알려져 논란에 휩싸..

UN 김정훈 전여친 임신중절 강요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UN 출신 방송인 김정훈 전여자친구가 김정훈을 상대로 제기한 약정금 청구소송을 취하했다고 합니다 이에 소속사는 전여친이 김정훈을 상대로 제기했던 약정금 청구소송에대한 소취하서를..

박성광 수입과 판권료 공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제적남자에 박성광이 출연하여 반전 뇌섹미를 뽐냈습니다. 이날 영화제 콘셉트로 꾸며진 세트장에 말끔한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박성광은 영화감독이자 개그맨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는..

강다니엘 심문기일과 권리무단양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소속사 사이의 전속계약 분쟁 재판이 시작된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월 말 워너원 활동을 끝낸 강다니엘은 지난달 21일 LM엔터테인먼..

이영아 강은탁 나이차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계 예쁜 커플 한쌍이 결별소식을 전해와 안타까움을 사고있습니다. 배우 이영아, 강은탁이 결별했다는 소식입니다. 공개열애 5개월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되었습니다. 강은탁 소속사 돋..

강승호 음주운전 논란. 임의탈퇴 여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프로야구 SK의 내야수 강승호(25)가 음주운전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강승호는 지난 22일 새벽 2시30분쯤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경기도 광명시 광명IC 인근에서 도로 분리대를 들이받았..

고민정 최연소 청와대 대변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재인 대통령은 25일 김의겸 전 대변인의 사임으로 공석이 된 청와대 대변임자리에 고민정 현 부대변인을 승진임명하였습니다. 이로써 고민정은 최연소 청와대 대변인이 되었는데 자세히..

조재윤 부인 조은애 미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말 인기리에 종방한 드라마 'SKY 캐슬'에 주연 우양우로 출연한 탤런트겸 영화배우 조재윤이 고공횡진을 하고 있습니다. 섬세하면서도 탄탄하고 특유의 개그카리스마까지 겸비한 배우입..

다나 다이어트 근황 및 칼 사건.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018년 체중감량을 선언했던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다나가 20kg 감량하고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쥬비스 측에 따르면 다나는 170cm에 82kg 체중에서 62kg으로 총 20kg 감량에서..

한끼줍쇼 조작의혹? 그간 연예인 출연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수빈 전 아나운서가 출연하여 몇일전에 '한끼줍쇼'가 화제였었습니다. 그런데 매 회 우연이 불러일으키며 이제는 조작의혹까지 일어났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7일 방송 '..

진주아파트방화범 안인득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17일 오전 4시 32분에 진주으이 한 아파트에서 안모(42)씨가 휘두른 흉기에 아파트 주민 5명이 숨졌고 5명이 중경상을 입은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망자중에는 10대 어린 여학생인..

헨리 바이올린 경매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의 경매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그 이후 포털사이트엔 '헨리 경매'라는 내용으로 화제인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클래식에대한..

박진영 주식부자. 저작권료 수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JYP 엔터테인먼트의 최대주주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연예인 주식부호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재벌닷컴이 연예인 주식부호의 보유 상장주식 가치를 지난 1..

세븐틴 승관 민규 런닝맨 출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런닝맨에 그룹 세븐틴의 민규, 승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세븐틴은 등장부터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2015년 100대 100 레이스 이후에 런닝맨 정식 첫..

EXID 하니 솔지. 성형 몸매 갑상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방송되는 런닝맨에 EXID, 스카이캐슬의 김혜윤, 세븐틴의 승관 민규, 한보름이 출연하여 실시간검색어 1위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방송을 탄다고 합니다. 오늘은 EXID의 솔지와 하니..

김영광 키 나이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운 우리 새끼'에 김영광이 출연하여 이기적인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로 옴므파탈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하며 어머님들 은 바라만봐도 흐뭇하다고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

이외수 전영자 졸혼. 이외수 외도 혼외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가 이외수, 전영자 부부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2일 발간된 월간지 '우먼센스' 5월호에 따르면 이외수 부부는 지난해 말 부터 별거에 들어갔고 이혼논의중 최근 졸혼으로 합의..

전도연 손석희 뉴스룸 출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뉴스9'에 배우 전도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날 전도연은 손석희 앵커와 대담을 나눌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석희 앵커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연기..

차지연 갑상선암 투병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했다는 소식입니다.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 같은 소식을 알..

이승윤 한달수입 출연료. 아내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승윤과 윤택이 '라디오쇼'에 나란히 출연하였습니다. 이 날 이승윤은 자신의 한 달 수입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에서는 개그맨 윤택..

마닷부모 결국 구속. 3억2천 사기. 피해자 목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북 제천경찰서는 지인들로부터 거액을 빌린 뒤 해외로 달아난 혐의를 받는 마이크로닷의 부모사건을 검찰로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때 정말 잘나가던 마이크로닷이 부모사기 혐의 때..

김소연 이상우 나이 결혼 임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방영한지 얼마되지않았는데 시청률 30%를 넘길정도로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큰 호응을 얻고있..

권다현 미쓰라진 나이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이자 미쓰라의 아내 권다현이 파일럿 프로에서 정규편성으로 바뀐 '공복자들'에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더불어 오늘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 '우리집에 연예인이 살아요'특집에 출연..

메이비 빚투 논란과 저작권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사가 겸 가수 메이비가 빚투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출연 중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서 현재 그녀의 남편과 서로를 위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던중에 일어난..

배우 마동석 마블 더 이터널스 결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마동석이 마블이란 연관검색어와함께 실시간에 오를정도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무슨 이야기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 영화 '더 이터널스'에 캐스팅..

배수빈 아나운서 시댁 곽재선 KG그룹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 태진아, 강남 편에서 배수빈아나운서가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이경규가 외관이 엄청 화려한 집의 벨을 눌렀는데 그곳이 전 아나운서 배수빈의 집이었던 것 입..

김하경 나이 연기력 인스타 성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막내딸로 출연하는 김하경이 오늘 해피투게더4에 김해숙과 유선 김소연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 중 김하경은 박선자여사의 철부지 막내딸..

안현모 과거 김민준 결별. 현남편 라이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동상이몽에 류승수부부가 하차한다고 밝혀지며 대신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출연한단소식에 많은 분들이 이들부부에대한 관심이 큽니다. 오늘은 안현모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현..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의병전역과 음원수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범준은 대한민국의 가수,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입니다. 2011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주목받았고 2012년 3월..

강소라 다이어트 나이. 현빈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빈과 강소라가 결별한지 1년이 넘었긴하지만 그냥 강소라의 팬으로써 강소라의 근황이 궁금해서 검색해보았다가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갑자기 팬으로서 궁금해졌는데..

강심장 유상철 선수. 진정한 승리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 동안 '강심장'이라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면에서 비판을 받아 왔는데, 그 중 한 가지는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최종적으로는 '우는 여자'에게 강심장을 수여한다는 점이었습니다...

배우 이민호 볼 수록 빠져드는 매력. 개인의 취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인의 취향' 7회에서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킨 인물은 담예술관의 최관장(류승룡)이었습니다. 그 기품있는 신사가 느닷없이 전진호(이민호)에게 범상치 않은 호감을 고백하며 자신이 게이..

손예진. 점점 예뻐지는 미모. 개인의 취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예진을 처음 본 기억은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입니다. 당시로서는 거의 신인급의 젊은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서 매우 신선한 느낌을 주었었지요. 그 중에는 연기 경력을 좀 갖추었..

배우 김갑수 그의 끊임없는 연기 열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요즈음 거의 일주일 내내 이 사람의 얼굴을 브라운관에서 보게 됩니다. '제중원'의 유희서, '신데렐라 언니'의 구대성, '거상 김만덕'의 강계만... 드라마..

해피투게더. 천정명 실수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 주 '해피투게더'는 지난 번에 이어 '신데렐라 언니' 출연진들의 이야기로 꾸며졌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단연 화제의 인물은 서우였지요. 그녀는 마치 문근영을 따돌리는 듯한 태도와..

김혜수 유혜진. 보기좋았던 공식 연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예전 2010년, 새해가 밝자마자 김혜수와 유해진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네티즌의 여론은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인지에 대한 궁금증보다도,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그들의 뜻과 상관없이 지..

홍현희 나이와 결혼. 남편 제이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나이 직업에대한 궁금증이 너도나도 일고있습니다. 오늘은 홍현희에대해 자세히알아보고 그녀의 남편이..

배우 이제훈 나이 키 군대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동안 외모로 군대갔다 온 사람맞나 싶을 정도로 아직도 소년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배우! 목소리가 참 매력적인 배우, 오늘은 이제훈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훈은 1984년 생으로 올..

한예슬. 사랑스런 여주인공 계보 이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이하 '크눈올') 제목부터 멜로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드라마가 12월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아주 오랜만에 고수의 얼굴을 볼 수 있겠군요. 더불..

남자의 자격. 이윤석의 고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제 '남자의 자격'이라는 프로그램은 험난한 주말 예능판에서 확실히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너무나도 안스러운 인물이 한 명 있습니다. 바로 '국민약골' 이윤석입니..

배우 이병헌 가수 출신? 노래실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드라마 '아이리스'로 인해 배우 이병헌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어 있던 중, 우연히도 약 9년 전 그가 무대에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등병의 편지'..

박진영 원더걸스. 예전 무릎팍도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릎팍도사'에 박진영과 원더걸스가 출연했습니다. 의뢰인(게스트)이 총 6명이었던 거죠. 오랜만에 보는 원더걸스가 반갑기는 했는데, 항상 무대용 메이크업을 한 얼굴만 보다가 비교적..

권해효 아내 조윤희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해효 조윤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권해효는 우리 사회에서 좀 특이한 존재입니다. 대부분의 연예인이 정치적인 발언이나 사회 활동에 소극적인 반면에, 권해효는 아주 적극적인 몇 안..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프로필 및 출연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윤택입니다. 윤택은 금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죠. 때문에 준비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프로필 부터 알려드립니다. 이름 윤택 하지만 활동명이..

정준호 이하정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준호 부인(아내) 이하정 아나운서의 나이 키 학력 방송 근황 등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연예계 대표 잘생긴 배우이자 마당발 인 정준호 배우의 아내 이하정 아..

임채무 두번째 부인 박인숙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린이들의 동심을 지켜주는 놀이동산 두리랜드 운영중인 배우 임채무 근황 살펴보니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임채무 재혼 부인 아들 부인사망 등에 대하여 자..

이윤지 남편 정한울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이윤지. 지금은 구강악안면외과 치괴의사인 남편 정한울의 아내로서 딸 라니의 엄마로서 생활을 하고 있어 요근래에는 연기하는 모습보다 가정의 주부로..

손흥민의 여자들 논란? 손흥민 아버지 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토트넘에서 활약하며 약 58억원의 연봉을 받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포츠스타 손흥민. 듣자하니 스완지에서 활약하는 기성용도 35억원 정도인데 손흥민이 기성용 연봉의 1.5배 이상 더 받..

박찬호 부인 박리혜 스펙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찬호 부인(아내) 박리혜 결혼 스토리와 놀라운 스펙 박찬호 박리혜 부부.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박찬호는 지인이 일본 교포를 소개시켜준다며 사진을 보여줘..

박지성 김민지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지성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 우리나라의 해외축구의 아버지 해버지 캡틴 박지성 선수의 아름다운 부인,아내인 김민지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와 박지성 선수..

이천수 부인 심하은 모델 출신 교수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천수 아내 심하은 모델 출신 교수 2015년 11월에 이천수는 축구 선수 현역에서 은퇴를 하였고 현재는 축구해설 위원이자 방송인으로 서서히 입지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천수가 은퇴..

안정환 청담동 집과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이제는 방송인 예능인으로- 대단하다면 대단한 업적과 행보를 보여주고있는 안정환. 불우한 어린시절과 도박하는 어머니때문에 비뚤어지지않고 잘자라서 팬들 사이..

김호진 김지호 이혼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호진과 김지호는 연예계 잉꼬 부부로 드라마 영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호진 김지호 이혼 루머도 있었는데요. 이번 글에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지호 프로필 김지호 나이는..

탁재훈 전부인 이혼사유와 재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탁재훈이 방송에 복귀해서 공중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는지 탁재훈 자숙이유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죠. 그는 2억 9천만원에 이르는 돈을 가지고 맞..

최준용 전부인과 이혼사유. 한아름 재혼 [내부링크]

ㅂ 탤런트 최준용이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아내 한아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15살 연하 아내 한아름과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준용의 과거 리..

김자옥 오승근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주는 외로워"를 외치며 그렇게 공주처럼 살다간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자옥인데요. 그녀는 살아생전 마지막으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누나"에 출연하며 건강이 불편한..

최민식 이혼과 재혼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에서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꼽히는 많은 배우들이 있다. 누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만큼 출중한 연기력과 흥행력까지 함께 갖추고 있는 배우는 누가 있을까? 한석규, 송강호,..

이상벽 이혼사유 및 재혼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이상벽 재혼 루머, 이상벽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이상벽 부인(아내)이윤진과의 첫만남과 결혼 생활 역시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벽 어린 시절 * 이상벽이 그림..

농구감독 이상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원한 오빠'라고 불리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농구선수 출신의 코치 이상민이 부인과 이혼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민은 연세대 선수 시절부터 국내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 인기를 얻었고,..

이상민 이혜영 이혼사유. 이혜영 두번째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004년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이상민 이혜영이 9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개그맨이자 MC 신동엽의 사회와 이순재의 주례로 화려한 결혼식..

이미자. 그녀의 인생스토리. 히트곡. 아들 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미자 아들 딸 정재은 은퇴 한국 가요계의 전설이라 불리는 가수 이미자가 TV 조선 특집 다큐멘터리 '이미자 노래인생 60년 -내 노래 내 사랑 그대에게'를 통해 처음으로 이미자의 모든..

원조교제 남자 연예인 BEST4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BEST 4 송영창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 google_language = "ko" 성우 출신 탤런트 송영창 그는 현재 영화나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를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이유..

박원숙 두번의 이혼과 세번의 결혼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원숙의 인생은 정말 기구합니다. 한 남자와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을 뿐만 아니라, 세번째 결혼(두번째 남편)마저도 고소로 끝나고 말았고, 하나 뿐인 아들 역시 비명에 가..

박완규 전부인과 이혼사유. 그리고 서로간의 배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완규는 1973년 11월 7일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가 41살이죠. (학력) 강동고등학교 (프로필) 1997년 부활 5집 앨범 [불의 발견]으로 데뷔 1999년 1집 천년지애 등을 비롯하여..

박영규 재혼. 그리고 아들을 떠나보낸 슬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영규의 연기 변신은 항상 놀랍게 느껴집니다. 과거에는 코믹 연기의 달인이었다가 이제는 악역의 달인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코믹 연기의 이미지가 워낙 각인되어 있..

배우 정혜선 남편 박병호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재까지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원로여자배우 정혜선의 전남편 역시 스님 전문 배우로 유명한 박병호입니다. 야구선수 박병호와 동명이인이지요. 정혜선과 박병호는 원로배우커..

가수 박기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가수 박기영이 오랜만에 컴백을 알렸는데, 동명의 박기영 과학기술혁신본부장 때문에 모든 걸 망치고 말았다. 박기영을 검색하면 자신이 아닌 박기영 과학기술혁신본부장 뉴스..

심은하 남편 지상욱 국회의원직 사퇴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들 중에서 정치인과 결혼을 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배우 심은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심은하 남편 지상욱은 바른정당 국회의원이지요. 이번 글에서 심은하 남..

최순실 인물관계도 재조명 [내부링크]

ㅂ 11월 12일이네요. 몇시간 후면, 서울 광화문에선 박근혜대통령은 하야하라! 하는, 대규모 촛불집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 이렇게 민심이 성난 이유는 최순실게이트 사건과 깊은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인 정용진 인물소개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SG 기업인 정용진 씨는 1968년생으로 52세이며 9월 19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는 신세계 부회장입니다. 과거 모 여배우와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았었지만 십 년의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했..

장시호 가계도와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시호 A-Z까지-그는 누구인가-그녀의 모든 것? 출생부터 학력과 성형을 거쳐 결혼까지 이어지는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   최태민-최순실-장시호 가계도 장시호는 최태민과 그의..

맹구 이창훈 과거와 근황 그리고 이미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코미디언 이창훈 나이와 과거 이창훈이 개그맨으로 활동한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맹구 이창훈 가족관계 * 과거 개그맨 이창훈 개그 동영상 이창훈외 심형래 이미영 김정..

황정음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황정음 이혼이유 황정음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황정음은 공식적인 이혼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그런데, 황정음은 드라마 두 편을 연달아 마친 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했었다. 이혼을..

이보경 문재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이보경 문재인 논란 MBC 이보경 부장 “문재인 씨는 죽어야 되겠다, 정치적으로” MBC 이보경 뉴미디어뉴스부 부장은 9일 문재인 대통령의 죽음을 요구하고 나섰다. 다만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이 선택한..

원종건 여자친구 미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원종건 여자친구 미투 원종건 여자친구, 데이트 폭력 폭로 원종건 민주당 영입 2호 미투, 성노리개 취급 당했다. <원종건 여자친구가 공개한 다리사진> 원종건 나이 : 1993년생(28살) 원종건 학력(대학) : ..

손혁 사임논란. 진실은? [내부링크]

손혁 사임논란, 손혁 부인 손혁, 자진 사임하지 않았다, 자진 사임 당했다 키움 히어로즈 손혁 감독, 8일 오후 ‘자진 사임’ 발표 시즌 중 구단 최고위층 잦은 간섭  지방 원정 중에 서울 호출, 허민 의장..

허경영 최사랑 연인관계와 낙태 논란 [내부링크]

최사랑 낙태의 진실 (최사랑 허경영) (최사랑 최근 사진) 최사랑, 최사랑은 트로트 가수라고 한다. 유명 가수는 아니지만 공식적인 직업에 최사랑은 트로트 가수로 나온다. 그런 최사랑과 공방이 벌어진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