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news0403의 등록된 링크

 hotnews04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상류사회 19금 영화 리뷰, 박해일 출연 [내부링크]

상류사회 소개 2018년 08월 29일에 개봉한 상류사회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상영시간은 120분이며 드라마 장르였습니다. 변혁 감독님이 제작한 상류사회의 주연은 박해일(장태준),수애(오수연)이 출연했습니다. 조연으로는 윤제문(한용석), 라미란(이화란), 이진욱(신지호), 김규선(박은지), 한주영(민현아), 김해곤(안의원), 남문철(정대표), 장소연(조검사), 박성훈(제이슨)님도 출연하셨고 김강우(백광현)님은 특별출연 했습니다. 주연 조연이 아닌 단역으로는 장혁진(남사장), 고애리(김비서), 박봉서(분신노인), 손화령(이정은), 송해룡(이교수), 문정수(수행비서), 백현진(박작가), 박주희(윤기자), 김규랑(이진우), 손진환(부장검사)이 있습니다. 2018년 개봉이후 평점은 5.65으로 나와있습니다...

헤어질 결심 리뷰 멜로/로맨스 영화 [내부링크]

영화 소개 박찬욱 감독님의 헤어질결심은 로맨스이자 멜로 장르로써 주연으로 박해일,탕웨이,이정현님이 출연하였습니다. 조연으로는 박용우,고경표,김신영,정영숙,유승목,박정민,서현우,정이서,이학주가 출연했으며 특별출연으로는 유태오씨가 나왔습니다. 그 외 단역으로 PC방 알바역할인 정소리, 산악구조대로 출연하신 신안진님, 응급실 의사선생님인 김도연님, 무녀 고민시님, 간병 업체 실장 역할인 주인영님, 서장 윤성원님 까지 출연하셨습니다. 2022년 06월 29일에 개봉한 헤어질 결심은 현재 상영중이고 138분이며 2시간 18분 영화로 소개되었습니다. 공식 포털싸이트 관람객 평점은 8.96점이며 3,444명이 평가했습니다. 3,444명이 평가 했지만 8.96은 높은 평점으로 보여졌습니다. 10대 20대는 최대 9.4..

19금 영화 은교, 김고은 데뷔작 리뷰 [내부링크]

간단한 소개 청소년관람불가로 알려져있는 은교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12년 4월 25일 정지우 감독으로 상영하게된 은교는 19금 영화로 멜로 드라마로 알려져있습니다. 상영시간은 총 129분이며 약 2시간9분으로 박해일과 김무열 그리고 주인공인 김고은이 출연하였습니다. 김고은이 은교에 데뷔하면서 대표적으로 뺑반,도깨비,작은아씨들 그외 작품들에도 출연하며 승승장구 하게되었습니다. 할아버지 역할로 나오는 박해일은 분장을 통해 할아버지를 소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대사는 이적요(박해일)이 했던 "너희 젊음이 너희 노력으로 얻은 상이 아니듯, 내 늙음도 내 잘못으로 받은 벌이 아니다" 라는 부분이었습니다. 영화 은교 줄거리 70대의 노인인 이적요는 국민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시인이었습니다..

20세기소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김유정 출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용필름 제작 _20세기소녀 줄거리 한겨울 눈이 내리며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비디오가게 아저씨와 배달기사가 이야기를 하는 장면이 보여졌습니다. 비디오가게 아저씨가 화장품 광고 녹음을 하고 있떤 딸에게 전화를 걸어 무언가를 물어보았습니다. 딸은 이야기를 듣고 기억회상을 하게 되는데 배경은 1999년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기억회상과 함께 나타난 나보라(김유정)과 보라의 친구는 인기많은 남자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되었습니다. 옷가게에서 만나게된 인기많은 남자(백현진)가 같은 학교였습니다. 보라의 친구 연두는 심장병때문에 외국에서 치료를하고,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나보라는 첫날 버스에서 백현진을 마주쳤습니다. 사람이 많아 가득찬 버스안에서 몸을 휘청거리는 보라를 위해 현진은 자리를 양보해주었습니다...

짱구 극장판 꽃피는 천하 떡잎 학교, 리뷰 [내부링크]

1_ 등장인물 및 소개 극장판의 주인공인 신노스케 / 신짱구는 카자마 토오루/김철수의 학교 체험 권유로 입학을 했습니다. 엘리트가 되는 것에 관심이 없는 신짱구는 이상한 행동으로 인해 천하떡잎학교의 시스템 중 엘리트 포인트가 떨어져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없습니다. 천하 떡잎 학교는 엘리트 포인트 등급에 따라 음식이 다르게 제공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신짱구의 친구인 카자마 토오루 / 김철수는 내용 전개 중 신짱구와 다퉈 악당의 유혹에 넘어가 지능을 잃어버렸습니다. 지능을 잃어버린 김철수는 바보가 됐다가 악당의 천재로 바뀌는 기계로 엄청난 천재가 되기도 합니다. 짱구와 철수의 덤앤더머를 바라는 분들은 결말 부분에서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토끼인형을 주로 가지고 다니는 사쿠라다 네네 / 한유리는 악당을 찾..

동갑내기 과외하기 로맨스 영화, 초반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1 _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 두 명의 남학생이 과외를 하러온 과외 선생님의 속옷 색상을 맞추는 장난을 하고있습니다. 화가 난 과외 선생님은 두 학생의 머리를 잡고 부딪히게 했습니다. 그 시각 한 학교에 지훈이라는 학생이 전학을 오게 됐습니다. 지훈이는 전학을 오자마자 담배에 불을 붙이며 싸움을 하였습니다. 전학을 오자마자 가장 나쁜학생을 때려 승자가 돼버렸지만, 자신은 가장 나쁜학생을 할 생각이 없다며 가장 나쁜학생에게 하던 일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과외를 그만두고 집에 들어가던 과외 선생님인 수완이는 엄마한테 "또 그만 두었냐"라고 혼나며 새 과외를 구해 놨다는 말을 들으며 엄마한테 칭얼거렸습니다. 과외를 해야 하는 학생은 바로 싸움밖에 모르는 지훈이었습니다. 공부를 안하는 지훈의 성격을 알던..

여러분의 하루에 영화를 전달 드립니다. [내부링크]

새롭게 시작한 매일보는리뷰 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뭘 봐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고민하시는 각종 영화들 리뷰를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하루에 새로운 영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각종 다양한 영화 내용들을 많이 소개드릴 예정이니 앞으로 자주 찾아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