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ngbo22의 등록된 링크

 houngbo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국비지원 바리스타자격증 1급,2급 취득방법과 국비지원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자격증은 바로 "바리스타"자격증입니다. 이미 커피는 우리 일상에서 많이 익숙한 존재 입니다. 많은 분들이 커피를 마시고 또한 각종 브랜드커피,카페등이 점점더 치열..

국비지원 제과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방법과 평균월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국가기술자격증" 제과기능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국비지원이 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입니다. 함께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하나..

국비지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미래유망직종 취득방법과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비지원 가능한 국가자격증인 피부미용사 혹은 피부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의 역할 2.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의 전망 3.피부미용사(피부관리..

국비지원 "조경기능사"퇴직후에도 취업가능한 노후 준비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의 국비지원 자격증 미래 유망 자격증인 조경기능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조경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조경이란? 식물재료·토목재료·물 또는 조형물을 이용하여 쾌적..

전입신고 동사무소 안가고 정부24로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댕뷰입니다.오늘은 동사무소에 들리지 않고 "무료로 전입신고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필수 준비물 "공인인증서" 다들 이사를 하시거나 대학생 혹은 사회초년생분들 자취하시면서 전입신..

미래유망직업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방법과 시험과목 국비지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자격증은 바로 앞으로의 미래유망직업에 뽑힌 "사회복지사 자격증"입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의 경우 1급과 2급으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사회 복..

서울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대상자 모바일 접수 수령방법 대리수령 신용카드가능 여부 ,코로나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수도 "서울특별시"의 코로나지원금인 재난긴급생활지 지원에 대해서 대상자부터 수령방법 대리수령 신용카드 가능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30일 부터 서울시..

미래유망 직종 국비지원 간호조무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의 소개드릴 국가자격증은 간호조무사 자격증입니다. 간호조무사 자격증은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에다가 사회서비스 산업 확대로 인하여 미래 유망직종에도 드는 미래가 탄탄..

요양보호사자격증 취득방법과 국비지원 연봉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국비지원으로 취득 가능한 국가자격인 "요양보호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요양보호사 합격률과 요양보호사란 2.요양보호사가 하는 일은 ? 3.요양보호사 자격..

대구 근로자 긴급생계자금 신청방법과기간 대리수령 [내부링크]

*본포스팅은 pc화면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모바일분들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대구에서 4월3일부터 긴급생계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논란의 여지가 많지만 오늘 대구 긴급생계자금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

코믹 액션 영화추천 <나쁜녀석들 포에버> 윌스미스영화 리뷰 결말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정말 재밌는 영화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2020년 개봉 영화인 액션 코믹 물인 "나쁜 녀석들 : 포에버 "입니다. 나쁜녀석들의 경우 시리즈 영화 인데요 무려 17년만에 나온 작품입니..

수원 긴급재난기본소득 지원금 신청방법과 기간 대리수령 조건 [내부링크]

*본포스팅은 피시화면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모바일로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늘은 수원시 재난소득 1..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과 기간 신용카드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2020년 4월 9일부터 경기도가 경기도민 나이에 상관없이 1인당 10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기본재난소득이 무엇인지 신청방법부터 대리신청까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

고용보험 자영업자 실업급여(구직급여) 신청방법과 모의계산방법 [내부링크]

자영업자 고용보험 제도 -장영업자의 생활안정과 재취업을 지원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0~49인의 근로자가 있는 자영업자 본인이 희망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고용안정 및 직업능력개발사업과 실업급..

실업급여(구직급여) 모의계산기로 계산하는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 하는 방법에대해서 오늘은 알아보겠습니다. 실업급여는 크게 3가지의 경우로 나뉘게 됩니다. 1.일반근로자 2.일용직근로자 3.자영업자 이렇게 3가지로 나뉘게 되며 각각의 계산방법도 틀린데요 이번..

구직급여 수급조건 알아보기!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더군다나 직장을 잃는 경우도 정말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부터 실업급여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실업급여를 통해서 내가 실직을..

검색만 해도 돈이 쌓이는 앱 코브라브라우저 미성년자도 돈 벌 수 있는 앱태크 (사용방법 적립방법) 후기! [내부링크]

앱브라우저 검색만해도 돈이 적립되는 코브라 브라우저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검색창 화면이 뜨는데요..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사진올리는 방법 (크롬 웹브라우저 Downloader for Instagram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다들 많이 하시죠?? 하지만 모바일로만 사진을 올리고 동영상을 올릴 수 있어서 불편한 점이 조금 있는데요 하지만 인스타그램도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 구글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구글계정의 모바일 버전 "검색기록"삭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구글 계정의 검색기록을 삭제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인터넷 버전도..

발매예정정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신더 ADIDAS ORIGINALS YEEZY BOOST 350 V2 CINDER /사이즈 발매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 입니다 오늘 가져온 따끈따끈한 신발 발매정보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v2 "신더" ADIDAS ORIGINALS YEEZY BOOST 350 V2 CINDER 입니다!! 다들 레플 성공하자구요! 일단 사진부터 보실게요! 아..

나이키 에어 맥스 90 언디핏 블랙 Nike Air Max 90 X Undefeated/ 한정판 신발 발매 예정 정보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맥스 90 언디핏 블랙 Nike Air Max 90 X Undefeated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 90 발매 정보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언디핏과 콜라보한 90라인 제품인데요. 블랙 제품을 발행하..

2020년 전국벚꽃놀이명소 -서울편- [내부링크]

2020년 전국벚꽃놀이명소 -서울 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전국 벚꽃 명소 정리 1번 서울 편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서울 벚꽃 베스트 명소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석촌호수 서울의 유명한 벚꽃 명소중..

2020년 전국 벚꽃 개화 시기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전국 벚꽃 개화 시기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때문에 봄이 벌써 시작되었지만 집밖에 나가지 못하는 현실이 참으로 암답합니다. 그래도 벌써 남쪽지방에서는 벚꽃들이 봄을 알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전국에 각..

2020년 전국 벚꽃 놀이 명소 경기도편(수원,성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댕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권 수원 성남 안양 안산의 2020년 벚꽃 놀이 명소를 소개시켜 드릴려고합니다! 경기도 지역은 워낙 넓어 조금 나눠서 설명을 할게요! 1.경기도청 첫 번째는 경기도청이 되겠..

댕뷰 신발추천)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 V2 -DISCOVERY BUCKET DWALKER V2 - 베이지 사이즈 추천 [내부링크]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 V2 -DISCOVERY BUCKET DWALKER V2 - 베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 추천으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어떻게 보면 기본 템으로도 잡은 어글리 슈즈 디스스커버리 버킷..

'그것이 알고싶다' 신천지 코로나19 -슈퍼전파자x의비밀 (그알) [내부링크]

3월 14일 토요일 방영된 SBS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지금까지 코로나 19 확산세의 원인이 되는 '신천지'편을 다루었습니다 WHO가 팬데믹을 선언하면서부터 더욱더 슈퍼 전파자에 대해 관심이 쏠리게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