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rswealth의 등록된 링크

 hoursw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메리츠화재 보험금청구서류 및 fax번호 [내부링크]

메리츠화재 보험금 청구서류 및 fax번호 우리나라 1위 손해보험 회사는 삼성화재가 굳건히 이어갔는데요. 2018년은 메리츠가 삼성화재를 잡았다고 하네요. 설계사로써 상품자체가 저렴하고 좋긴 했는데 삼성화재..

흥국생명 보험금청구 팩스번호, 청구서류 다운 [내부링크]

흥국생명 보험금 청구서류 다운 및 팩스번호 안내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흥국생명 보험금 청구 대표팩스번호는 따로 있지않습니다. 콜센터에 연락을 해서 팩스번호를 부여 받아야합니다. 상식적으로 이렇게 어..

오렌지라이프 보험금 청구 팩스번호 청구서류 다운 a.k.a ING생명 [내부링크]

ING생명 회사명이 오렌지라이프로 바꼈죠? 네덜란드가면 ING그룹이 엄청 많다고 하던데. 그 라이센스가 끝나서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이 바꼈다고 하네요. 뭐 보장은 똑같으니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

유안타증권 자동이체 등록방법 [내부링크]

1) 1번 티레이더 터치 2번 뱅킹/업무 신용대출 3번 자동이체 터치 2) 자동이체 등록 및 조회 3) 신규등록 터치 (변경시) 해당계좌 터치후 변경버튼 터치 4) 1. 해당 CMA 계좌번호 선택후 비밀번호 입력(4자리)..

유안타증권 펀드 부분매도,환매방법 [내부링크]

펀드 부분매도방법 1. - 왼쪽 하단 티레이더 메뉴 터치 - 금융상품란에서 펀드매매 터치 2. - 상단 4개 메뉴중 매도 터치 3. - 해당 계좌 선택 후 매도 버튼 터치 4. - 해당 계좌 비번입력 - 매도신청좌수에서..

6월 자녀양육하고 계시는 분들 주목!! 아동수동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18년 6월 20일 수요일부터 아동수당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육아양육하시느라 고생들이 많으십니다. 오늘 6월 20일부터 아동수당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보건복지부에서 5월 15일 '아동수당 시행준비 계획'을..

유안타증권 OTP등록 및 공인인증서 발급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OTP카드 등록 및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입니다. 1.로그인 (1)티레이더M (2)로그인 2. 인증센터 3. 인증센터 - 공인인증센터 4. 공인인증서 센터  - 공인인증서발급/재발급 5. 공인인증서 발급 /..

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공인인증서 등록방법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비대면(어플) 계좌개설 공인인증서 등록방법 1. 티레이더 앱 다운 후 접속  (1) 왼쪽 하단 티레이더M 터치  (2) 오른쪽 상단 로그인 터치 2. 로그인 화면  - 왼쪽 하단 인증센터 터치 3. 공인..

신용등급관리와 조회방법 꿀팁~! [내부링크]

신용등급을 확인하는데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표적인게 올크레딧,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였는데요. 제가 추천 드릴곳은 토스(TOSS)라는 어플입니다. 예전엔 이체만 하는 어플이였는데요 요즘..

2018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지원자격 및 신청일, 신청서류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와 서울시복지재단이 운영하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이 있습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2년이나 3년동안 매년 동일한 금액을 저축을 하면 적립금에서 2배 그리고 이자를 지급하게 됩니다. 금액은 5만원, 10만..

태아보험 환경성질환입원일당 고민중이세요? [내부링크]

태아보험의 특약부분에서 많이들 고민들을 하시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 특약을 넣어야할지 말아야할지 이런 고민이요. 생각보다 많이 고민들 하셔서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환경성질환입원일당..

장외채권 ELS, ELB (원금보장형)_ 2018년 2월 셋째주 [내부링크]

2월 셋째주 ELS 와 ELB 그리고 장외채권 안내해드립니다. ELB상품은 원금보장이 되는 상품입니다. 거기에 최소 보장하는 이율도 있죠. 유안타에서 발행한 유안타 MY ELB 제98호는 최대 7.5%까지 수익률을 기대할..

결정세액과 연말정산 돌려받는 금액 계산 [내부링크]

연말정산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연말정산의 제일 큰 관심은 내가 돈을 돌려받을지 혹은 뱉어낼지가 관건인데요. 그 계산법을 같이 알아보시죠^^ 먼저 연말정산의 의미를 알아보자면 내가 1년동안 타의적으..

연말정산 경정청구 자동작성 서비스방법 [내부링크]

매년 하는 연말정산이지만 업무도 있고 바빠서 있던 자료만 마감일자에 내는 경우 많으시죠? 월세 공제를 받아야하는데 준비서류 준비하다보니 벌써 연말정산 시즌이 끝나버리고.. 인적공제 등록하려고 하는데 정..

연말정산 주택청약저축 소득공제 한도 및 조건 [내부링크]

2017년 연말정산 이번 주제는 청약입니다. 청약이라는 통장은 재테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본질인 청약과 연말정산에서도 소득공제 부분에서 꽤 크게 적용을 하고 있으니까요. 이미 1순위가..

연말정산 의료비 공제 몰아주기 - 부모님, 자녀, 배우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잘 하고 계시죠? 연말정산은 2017년도를 마무리하는 개념도 있지만 2018년도를 잘 세팅하는 개념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일은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8년도 연말정산에는 더욱 좋은 결과가..

연말정산 보장성보험료 공제 0원? [내부링크]

2017년 연말정산은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보장성보험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도는 100만원입니다. 그리고 세액공제에서 적용이 됩니다. 공제율은 12%입니다. 한달에 8.3만원정도 되겠네요. (자동차보..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필요서류 [내부링크]

전세와 반전세 그리고 월세 타지생활하면서 거주비로 많은 비용을 합니다. 어떻게든 사용하게 된다면 연말정산에라도 돌려받아야죠? 월세 세액공제 설명 드리겠습니다. 월세 세액공제를 받기 위한 공제요건입니다..

연말정산 전세자금대출과 반전세 정리 주택자금상환증명서 다운 [내부링크]

부동산 가격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죠. 그래서 내 집마련의 꿈을 갖고 계신분들의 시작점은 대출을 해서 매매를 하느냐 전세로 하느냐 많은 고민들을 하고 계실겁니다. 연말정산 상담을 하..

2017 연말정산 달라진점 [2018 연말정산]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잘 하고 계신가요? 매번 달라지는 사항때문에 혼란스러우실겁니다. 달라진 점을 잘 체크하셔서 추가 환급 받으세요^^ 2017년 연말정산 변경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2018년 1월 2월에 하..

[연말정산] 홈텍스 간소화 서비스 부양가족 등록 [내부링크]

* 2017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 오픈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절차는 본인인증을 한 후 2017년 간소화 조회를 하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죠?^^ 하는 방법은 이전 게시글 보면 볼 수 있습니다. 연..

[연말정산] 신용카드 체크카드 전통시장 대중교통 소득공제 계산법 & 사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 공제되는 계산법과 앞으로 어떻게 써야되는지 안내해드릴께요 주위에 연말정산 이야기를 하면 자주 나오는 이야기. 1. 우리는 회사에서 알아서 연말정산 해줘. - 과연 그럴까요? 내가 놓..

현대해상 보험금청구 팩스번호 청구서류 등기주소 [내부링크]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태아보험이나 실손의료비 특약을 현대를 많이들 갖고 계십니다. 그러다보니 고객들 청구회사중 제일 많은게 현대해상 같습니다. 저 또한 좋은 시기에 어머니가 현대해상으로 가입을 해서 많..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조회 방법 [내부링크]

오는 1월 15일 간소화 서비스 조회가 시작하게 됩니다 연말정산에 제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간소화 서비스 어떻게 조회하는지 보시죠 * 홈텍스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https://www.hometax.go.kr * 메..

연말정산 원천징수 영수증 보는법 _ 결정세액 산출세액 소득공제 세액공제 [내부링크]

매년하는 연말정산 신기하게 할때마다 새로우실거라 생각합니다 13월의 월급이라고 하는데 사실 우리가 받아야할 소득세를 돌려받는 구조이긴 하죠 소득세에 대하여 얼마나 조건에 맞게 돈을 썼냐의 기준에 따라..

[연말정산] 신혼부부 혼인 세액공제 소득공제 [내부링크]

오는 1월 15일 2017년 간소화서비스가 열리게 됩니다 올해 내가 얼마나 썼는지 한눈에 보이겠네요 주위에 결혼할 나이가 되서 한 주가 멀다하고 많은 커플들이 부부가 되길 기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럴수록 연초..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 팩스번호 및 청구서류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보험회사죠 삼성화재 그 만큼 보험금 청구도 많이 도와드리는것 같습니다. 삼성화재의 보험금청구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1. 모바일 100만원 미만일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 2. 팩..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언제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오늘도 소개받은 고객님과 상담을 했습니다. 그 중 한분은 태아보험 상담이였는데요. 이제 6주가 넘으신 분이십니다. 처음 뵙는거라 제 소개와 태아보험이 무엇인지만 말씀드리러 갔는데 꽤나 많은 질문을 주셨더..

삼성생명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팩스번호,등기주소] [내부링크]

자주 몸이 아픈 정선생입니다. 이번엔 급성맹장염으로 입원을 하고 왔습니다. 이제 맹장이 아플일은 없어서 다행이네요 :) 맹장염의 원래 명칭은 충수염이에요. 혹시 맹장으로 인해서 수술을 하게되신다면 질병수..

연말정산 하는법 [소득공제, 세액공제, 소득세, 결정세액이란] [내부링크]

2017년 새해 계획을 엊그제 계획했던거 같은데 벌써 연말이네요. 연말이 되면 여러행사가 많으시죠? 송년회, 망년회, 신년회,, 다 술이 따지면 섭한 행사들인데요. 직장인분들은 또 하나 해야할게 있죠? 바로 연..

[지하철] 9호선 민원문자 전화번호<온도,신고,시간> [내부링크]

어느새 한 겨울이 되어버린 날씨입니다. 이럴수록 감기에 안걸리게 따뜻하게 입고 다는게 중요하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민원문자에 대해 말씀드릴려구요. 블로그를 보면 9호선..

CMA는 무엇이며 종류와 금리비교[CMA 추천] [내부링크]

CMA란 무엇일까요? Cash Management Account 사전상으로 이렇다고 하는데 너무 어렵죠?ㅎㅎ 간략하게 이야기 하자면 증권사에서 가입가능한 수시입출금통장입니다. 은행에서 넣다가 뺐다가 자유롭게 하는 통장..

지진 관련주 [내부링크]

먼저 글을 쓰기전에 이번 지진으로 피해를 보신 시민분들 힘내십쇼.ㅠ * 2016년 9월 경주에서 엄청난 지진이 왔었죠. 첨성대가 흔들리고 많은 재산피해가 있었는데요. <출처:중앙일보> * 그 일이 있고 1년이 넘은..

올해까지만 가입이 가능한 해외주식비과세펀드 [내부링크]

2017년 12월 31일까지만 가입이 가능한 펀드가 있어요. 게다가 가입하자마자 비과세 혜택이 있죠. [우리나라 비과세 조건은 5년납입 10년 거치죠 ㅎㅎ] 많은 경제뉴스파트에서도 다룰만큼 핫한 이슈인듯 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텍스트 페널티 확인 [내부링크]

업무가 업무인지라 연말이 되면 연말정산 컨설팅을 하게 됩니다. * 팀원들 모두가 연말정산에 있어서 전문가들이지만 그 중에 대표 컨설턴트님께서 이번에 크게 연말정산 강의를 준비중이죠. * 그래서 페이스북 광..

해외주식비과세펀드 CMA 개설방법 [내부링크]

*지극히 CMA를 만드는 고객들에게 안내하는 게시글입니다. *비과세펀드를 개설 절차 1. CMA를 만든다 -비대면 스마트개좌개설 어플을 설치, 신분확인 후 CMA 개설] -어플명 :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2. CMA..

월세 소득공제 서류 및 신청 주인님 눈치보지말고 혜택받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리뷰만 하다가 하루하루가 금방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관심들이 있다는거겠죠. 원천징수 보내주신 분들은 내일과 모레 안에 모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ㅠㅠ 오늘은 연말정산에 월세 세액공제부분을..

연말정산 무주택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라파입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메일과 카톡으로 문의를 주셨는데 그 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 돈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다는거겠죠? ㅎㅎ (당연한이야기를..) 연말정산중에 40번 나 를 보시면 종합청약저축이라는..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다운방법 [내부링크]

어제 오늘 엄청난 문의가 들어 오고 있네요^^;; 그 만큼 세금에 있어서 많은 관심들이 있는거겠죠. 물론 돌려받는것에 대해 한해서요.ㅎㅎ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2016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다운방법을 알아보겠..

연말정산 원천징수, 간소화서비스 받기 [내부링크]

오늘(1월 15일) 2016년 연말정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전의 연말정산은 직장인에게 13번째의 월급날이라고 했지만 부족한 국고탓으로 (정말 부족한지는 모르겠으나...) 작은 세금들 마져 거둬드리고 있습니다. 그..

[압구정맛집] 미진축산_냉모밀_소고기_정육식당 [내부링크]

압구정에 있는 메밀맛집 미진축산입니다. 성당을 다니면서 미사가 끝나면 이곳으로 메밀을 먹으러 가는데요. 첫 느낌은 그냥 정육식당이라 미심쩍었는데 이제는 제가 찾아서 가게되네요.ㅎㅎㅎ 그 전에 모밀소바..

2016년 09월 06일 뉴스 [내부링크]

가계부채를 줄이기 위해 물량을 줄이겠다는 소식과 함께, 예전부터 청약빨이 이제 끝났다는 이들이 많지만, 아직 건재한듯하다. 얼른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키워야지. 기회가 찾아오는 정확한 때와 장소를..

저금리시대 추천금융상품 [내부링크]

저금리시대인 요즘 어디로 저축을 해야할 지 몰라 고민들이 많으실겁니다. 은행금리의 실질금리는 0%대로 들어온 지 오래됐죠. 그래서 많은 고객분들께 단돈 1만원이라도 가입이 가능한 적립식 펀드를 추천해드리..

연금저축 [내부링크]

http://m.cafe.naver.com/gustn34264/9949

[압구정맛집]치킨&펍 [내부링크]

당신의 Wealth manager(자산관라사) 정홍림입니다. 굽네치킨에서 쿠폰이 생겨 저렴하게 치킨을 먹기위해 갔다가 배달만 되는 치킨집이였던적 경험들을 해보셨는지.. 더운 여름 그 경험 후 누진세 걱정없는 에어컨..

주택청약종합저축 [내부링크]

요즘 1천명이 넘는 1순위로 예전과 다르게 시들어버린 청약에 대해 상담때 가입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많은 문의들을 주시는데요. 관리자들 사견으로는 적은 금액이라도 (2만원부터가능) 가입을 해두시는게 좋습..

대부업의 무이자 30일 비밀 [내부링크]

케이블을 보게 되면 자연스레 나오는 대부업의 광고들이 많습니다. 금융권엔 1금융, 2금융, 3금융으로 나뉘는데요. 1금융은 메이저은행(우리, 신한, 농협 등등)을 말하며 2금융은 저축은행 및 보험회사가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