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cometrue의 등록된 링크

 housecometr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2건입니다.

파주 더티트렁크, 임진각 수풀누리 공원 야간 나들이 [내부링크]

저번주에 급으로 파주를 다녀왔습니다. 선선한 날씨 때문에 드라이브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싶어 목적지도 정하지 않고 차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계획 없이 외출하게 되어 많은 정보가 없지만 나름대로 소소한 볼거리가 있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파주는 나들이나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 그런지 맛집이나 카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방문한 카페는 sns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티트렁크라는 대형 카페입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굉장히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주말에는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합니다. 양식부터 빵, 커피, 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에서 어디를 갈지 잠시 고민하였는데 저녁 시간대에 맞는 곳이 딱 한 곳 ..

강화도 맛집 '서령' 오픈 전 웨이팅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강화도 마니산 등산을 하기 전 방문하게 된 메밀 맛집 서령. 강화도에서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집으로 메밀냉면뿐만 아니라 수육, 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면 그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어 호기심을 갖고 방문하게 되었다. 간략하고 알찬 후기를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는 평일 일찍 다녀왔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10시 15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도 사람이 없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하길 바란다. 10시 30분에 오픈하며 4시에 문을 닫는다. 전형적인 맛집 운영시간이다. 하루에 2백 그릇만 판매하기 때문에 재료가 마감된다면 못 먹을 수 있다. 화요일은 정기휴무니 참고해 주세요! 실내로 들어가면 우드톤으로 밝게 꾸며진 실내..

인천신축빌라, 넓은 복층과 테라스를 보유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신축빌라로 넓은 복층과 테라스를 모두 보유한 집으로 인천에서 가장 좋은 빌라들이 모여있는 문학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빌라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2년 전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네로 저 역시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팬트리 공간 보유 오늘 소개할 집은 복층과 테라스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집으로 복층 창문 밖으로 이렇게 멋진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벽과 바닥이 대리석으로 시공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된 구조로 ..

부천복층오피스텔, 원룸 구조 다양한 타입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복층형 오피스텔로 넓은 원룸구조로 설계된 역세권 현장입니다. 복층이기 때문에 높은 층고를 지니고 있으며 개방감이 좋아 실제 평수보다 넓어 보인다는 큰 장점이 있는 집으로 직장인이나 대학생분들에게 좋은 주거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옵션 및 특징 : 거실 천장 시스템 에어컨 드럼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현관에서 정면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원룸과는 조금 달라 보였어요. 지하철역 주변에 있는 평범한 원룸과는 달리 조금 다른 구조를 보유하고 있었어요. 높은 층고를 보유하고 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없고 거실에 큰 창문까지 있어서 개방감도 상당히 좋게 느껴졌어요. 인테리어도 심플..

부천원룸, 1.5룸 구조 복층형 신축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직장인, 신혼부부, 1인 가족 등 1~2명이 거주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주거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부천 원룸 오피스텔입니다. 조금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1.5룸 형태로 별도의 안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복층까지 보유하고 있어 젊은 세대분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옵션 및 특징 : 거실 천장 시스템 에어컨 드럼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원룸/ 1.5룸 / 테라스 세대 등 다양한 타입 보유" 원룸이지만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는 오늘의 집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구조와 크기 그리고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복층공간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층고가 상당히 높았..

인천신축빌라분양, 구해줘 홈즈에 나와도 충분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사람이 거주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는 집으로 뛰어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집이에요.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집 뒤에는 산이 있고 바로 앞에는 하천이 흐르고 있어 옛부터 전해져 오는 배산임수 조건을 갖춘 신축빌라로 뛰어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분양 현장입니다. 과연 어떤 집일지 사진과 함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2+안방 시스템 에어컨 총 3대 LG 공기환기 시스템 식기세척기 음식물 분쇄기 보조 펜트리 공간 먼저 실내 구조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좌우로 분리된 구조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고 ..

인천타운하우스, 3층 고급주택 왕테라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집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지어진 타운하우스입니다. 무려 3층짜리 고급주택으로 넓은 평수는 물론 다양한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어 온전히 나만의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집입니다. 말보단 직접 눈으로 보는 게 좋겠죠?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방4, 화장실3, 베란다, 테라스 2개 옵션 및 특징 : 시스템 에어컨 총 7대 주방 대형 아일랜드 식탁 삼성 비스코프 3door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대형 테라스 보유 건물 외관 모습이에요. 타운하우스 답게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멋진 디자인으로 건축되었어요. 무려 3층 건물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남달랐어요. 현관 모습이에..

부천오피스텔분양, 대로변 초역세권 심플한 인테리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 위치한 신축 오피스텔 현장으로 아파트처럼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이에요. 1호선 부천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출퇴근하기에도 굉장히 좋고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신혼부부에게 보다 더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어요. 집 정보 15층 75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보조 쿡탑 1구 샤워부스 정남향 현관은 적당한 크기로 신발장과 중문 모두 완벽하게 갖추고 있었어요. 금색이 많이 사용되어서 그런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했어요. 중문은 슬라이딩 형식으로 열고 닫는 방식이고요. 중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면 환..

인천전원주택, 마당과 복층 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넓은 마당과 복층을 보유한 전원주택으로 누구나 꿈꾸는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집입니다. 별도의 테라스 공간은 물론 3개의 넓은 방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럽풍으로 지어진 주택은 멀리서 봐도 한 눈에 뛸 정도로 인상 깊었어요. 외관도 예쁘고 주변 환경도 좋아서 거주하기에 좋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었어요. 집 뒤편으로는 넓은 마당이 있어요. 푸른 잔디가 설치되어 있으며 적당한 크기라서 관리하기에도 부담없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 크면 그만큼 신경을 많이 써..

부천테라스아파트, 3개의 대형 테라스를 보유한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제가 살고 있는 부천에 위치한 아파트로 정말 굉장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는 집입니다. 모두가 꿈꾸는 초대형 테라스를 한 개도 아닌 무려 3개나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로 최상층에 오로지 1세대만 거주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세대로 부천에서 가장 멋진 아파트가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4룸 구조로 각 방 모두 굉장히 넓은 크기를 보유하고 있는 부천테라스아파트!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방4,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세탁실 거실, 주방, 각 방 시스템 에어컨 총 6대 안방 대형 드레스룸 보유 전용 테라스 3개 삼성 4door 냉장고 광파 오븐렌지 식기세척기 세탁기+건조기 테라스 모습이 가장 궁금하실 것 ..

인천 강화전원주택, 세컨하우스로 딱 좋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많은 분들의 로망인 전원주택으로 나만의 전용 잔디마당과 주차공간 그리고 포근한 보금자리까지 보유한 집으로 인천 강화에 위치한 주택입니다. 강화도에는 많은 전원주택이 있지만 요즘 들어 많이 찾고 계시는 집은 주말이나 하루 이틀 쉬었다 갈 수 있는 농막이나 세컨하우스 수요가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과연 어느 정도 크기를 지니고 있을지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차할 수 있는 공간과 잔디 마당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전원주택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었어요. 외관 모습이 연한 그레이톤이라 고급스럽고 예뻐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해서 돌담길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

프롬비 빅팬 휴대용 선풍기 윈드스핀2! 여름을 위한 1순위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동해 신비호텔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여름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인 휴대용 선풍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업무 할 때, 외출할 때 등 여름에 선풍기를 달고 사는데 이번 여름을 역대급으로 더울 거라는 기사를 보고 새로운 선풍기를 장만했습니다.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예정이라 검색도 많이 하고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제 마음에 쏙 드는 한 가지 선풍기가 있었어요! 얼마나 갖고 싶던지 보자마자 바로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름 인기 아이템이 될 예정인 프롬비 빅팬 휴대용 선풍기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핑크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저는 그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핑크로 선..

동해 신비호텔 파노라마 객실! 인스타 가장 유명한 펜션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이 아닌 포스팅으로 인사를 드리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화창하고 공기도 맑아서 나들이나 피크닉 여행 등 많은 일정들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 전 어머니와 함께 동해를 다녀왔는데요 두 번째 날에 방문했던 신비호텔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꼭 소개해주고 싶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펜션이기 때문에 분명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가장 핫한 펜션인 신비호텔! 지금부터 간랸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해 신비호텔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이름만 호텔이지 사실 펜션이나 다름 없는데요 그 중 제가 묶었던 객실은 3층에 있는 파노라마뷰 객실로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바로 앞에 동해바다가..

인천 강화도전원주택, 넓은 잔디마당을 보유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굉장히 넓은 잔디마당을 보유한 집이에요. 넓은 크기는 물론 사방이 뻥 뚫려 있어서 멋진 경치까지 즐길 수 있는 집으로 365일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 강화도전원주택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은 일반 전원주택과 비슷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은 물론 마당이 뒤쪽에 있기 때문에 다른 집들보다 생활 보호가 좋다고 느꼈어요. 인천 강화도전원주택의 마당은 정말 굉장했어요. 넓은 크기에 잔디까지 설치되어 있었고 주변에 막힘이 없어 멋진 경관까지 볼 수 있어 개방감이 ..

인천복층빌라, 넓은 테라스와 함께 이상적인 복층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있는 복층빌라로 복층 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할 집으로 이상적인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진 곳이에요. 복층에도 거실과 화장실 그리고 방들이 있으며 2개의 넓은 테라스까지 있어서 만족스러운 삶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인천복층빌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4개동 4층 32세대 방 4, 화장실 3,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 2개, 방 2개 시스템 에어컨 총 4대 비스코프 3door 냉장고 식기세척기 세탁기 및 건조기 샤워부스 설치 "전제품 삼성 제품으로 보유" 현관부터 남다른 오늘의 집! 크기도 넓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넉넉한 크기의 ..

부천신축아파트, 고급 인테리어와 완벽한 옵션까지 갖춘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7호선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한 신축아파트 굉장히 멋스럽게 꾸며진 집이에요. 고급스럽고 심플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들까지 갖추고 있는 아파트로 거주하기에 이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글보단 사진과 함께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겠죠?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14층 26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2 옵션 및 특징 : 거실 및 각 방 시스템 에어컨 총 4대 LG 오브제 냉장+냉동+김치 냉장고 워시타워 : 세탁기+건조기 광파오븐렌지 12인용 식기세척기 욕조 보유 현관은 넓은 크기로 차분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신발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이 함께 있었..

부천아파트분양, 100% 정남향 환상적인 도시 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 있는 아파트 분양 현장으로 집을 마련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특징들을 담고 있는 집이이에요. 가장 먼저 기억에 남는 특징으로는 100% 정남향으로 채광이 굉장히 좋으며 주변에 막함이 없기 때문에 365일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말보단 사진으로 직접 확인시켜드리는게 좋겠죠?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아파트분양 현장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12층 29세대 방 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방 시스템 에어컨 3대 주방 아일랜드 식탁 100% 정남향 거실과 주방은 좌우로 분리되어 있으며 거주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구조를 지니고 있어요. 100% 정남향으로 채광이 굉장..

부천신축오피스텔, 1호선 초역세권 호텔식 인테리어 풀옵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1호선 부천역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 신축오피스텔로 호텔식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는 물론이고 공기청정기, 실링팬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옵션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서 신혼부부에게 보다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요. 집 정보 15층 60세대 방 3, 화장실2,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천장 실링팬+공기청정기 빌트인 김치 냉장고+양문형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안방 드레스룸 및 파우더룸 스타일러 현관은 노멀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좌측에 신발장이 있어며 정면에는 멋진 중문까지 완벽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부천신축오..

인천테라스빌라, 마당같은 나만의 전용 공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상상만해도 즐거워지는 집으로 굉장히 넓은 테라스 공간을 보유한 집이에요. 크기가 마당처럼 넓기 때문에 다양하고 많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건물 최상층에 있기 때문에 아무도 볼 수 없으며 프라이빗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인천테라스빌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14층 100세대 방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창고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천장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용 테라스 인천테라스빌라를 찾는 분들이라면 실내 공간 보다는 테라스를 더 궁금해 하시지 않을까 싶어 테라스부터 보여드릴까 합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크기가 굉장히 넓어요...

인천신축빌라매매, 거실이 정말 넓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있는 신축빌라로 굉장히 넓은 거실을 보유한 집이에요. 심플하고 안정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으로 방들의 크기까지 넓어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편하게 거주할 수 있는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어요. 거실과 주방도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창 밖으로 막힘이 없기 때문에 쾌적하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집 정보 5층 8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거분리형 구조 안방 시스템장 식기세척기 현관은 다른 집들처럼 평범한 분위기로 신축이라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좌측과 우측 양쪽 모두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한쪽 문에 거울까지 있어서 외출하기 전 모습을..

부천아파트매매, 4억 초반으로 해결하는 신축 분양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를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단 하나의 엄청난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집이에요. 주변 시세대비 굉장히 저렴한 분양가를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로 무려 4억 초반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집이에요. 3룸 구조로 30평대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방들의 크기도 넓어서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최적화된 집이 아닐까 싶어요. 7호선 부천시청이나 신중동역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나며 집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까지 있어서 쉽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는 집으로 신혼부부라면 더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집입니다. 집 정보 11층 19세대 방 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무풍 시스템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주방 아일랜드 식탁 보조 주방 공간 부..

부천 원룸 복층형 오피스텔, 1.5룸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원룸 오피스텔로 복층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이에요. 사실 방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원룸보다는 1.5룸이라고 봐주시는게 더 정확할 것 같네요. 기본 원룸에다가 방도 하나 더 있고 별도의 복층 공간도 있기 때문에 평소 넓은 집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좋은 집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옵션 및 특징 : 거실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TV 현관은 적당한 크기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넉넉한 크기 신발장과 그 옆으로 전신거울까지 설치되어 있어 외출하기 전 모습을 확인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부천 원룸 오피스텔 거실은 역시 개방감이 좋았어요. 복층 형태로 되어있어서 층고가 ..

부천빌라매매, 카페 분위기 고급 인테리어! 신혼부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으로 카페형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신축빌라에요. 방 3개 구조로 2인~4인 식구가 거주하기 딱 좋은 평수로 근거리에 지하철역까지 개통 할 예정이라 기대가치가 굉장히 높은 집이에요. 인생의 첫 시작을 함께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보다 더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집 정보 5층 8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무풍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실내 공간은 지금까지 봤던 집들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카페형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천장에는 많은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실내 공간을 화사하고 베이지색 컬러가 ..

인천신축빌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주거 만족도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빌라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집이에요. 포근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 모두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지 않을까 싶으며 구조 역시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된 구조라서 생활하기에도 좋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복층, 테라스 등 다양한 타입들도 준비되어 있고요. 내 집 마련 계획이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신축빌라를 주의깊게 봐주시며 좋을 것 같네요. 집 정보 2개동 5층 17세대 방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다양한 타입 보유(복층, 테라스 등)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방 시스템 에어컨 총 3대 주방 아일랜드 식탁 보조 주방 공간..

부천테라스빌라, 펜트하우스 느낌으로 꾸며진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제가 살고 있는 부천 중동에 위치한 집으로 굉장히 멋진 테라스를 보유한 집입니다. 건물 최상층에 딱 1세대만 보유하고 있는 스페셜 하우스로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진 럭셔리 테라스가 돋보이는 집입니다. 4룸 구조에 잔디가 설치 된 넓은 테라스까지 있어서 마치 펜트하우스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부천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에 위치해 있어서 거주하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 같아 이렇게 또 소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집 정보 23층 80세대 방 4, 화장실2, 베란다 특별 세대 옵션 및 특징 : 삼성 제품 세탁기+건조기 안방+거실 무풍 에어컨 공기순환기 설치 아일랜드 식탁 보조 쿡탑 식기세척기 ..

부천오피스텔매매, 7호선 신중동역 라인 신축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부천에 가장 좋은 라인에 위치한 신축오피스텔로 넓은 평수와 고급스럽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7호선 신중동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타입과 많은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는 현장으로 불안한 전세 시장 때문에 내 집 마련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보금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집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8층 35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양한 타입 보유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천장 공기순환기 주방 아일랜드 식탁 식기세척기 냉장고+김치냉장고 현관은 정말 굉장했어요! 놀라울 ..

인천 원룸 복층 오피스텔, 전국에서 가장 큰 원룸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원룸 형태로 아마 전국에서 가장 큰 원룸이 아닐까 싶어요. 인천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복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넓은 평수와 뛰어난 개방감이 장점인 집으로 개성있는 집을 찾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되었어요. 백문불여일견! 말보단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좋겠죠?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15층 43세대 거실, 주방, 베란다, 드레스룸, 화장실2 옵션 및 특징 : 위아래 동일한 합법 복층 시스템 에어컨 총 2대 전기 오븐 렌지 개방형 주방 현관을 지나 내부로 들어가면 넓은 거실이 있어요. 가장 이상적인 크기를 지닌 원룸으로 제가 지금까지 본 원룸 중에서는 가장 넓었어요..

인천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분위기 넓은 테라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7호선 석남역 근처에 새로 생긴 신축아파트로 굉장히 넓은 평수와 다양한 특징들을 보유하고 있는 집입니다. 무려 2개의 거실을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로 마치 펜트하우스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거기에 테라스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인천신축아파트 분양 현장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2개동 15층 58세대 방3, 화장실2, 베란다2, 다용도실, 창고 (가변형 4룸) 정남향 옵션 및 특징 : 거실2 + 안방1 + 방1 시스템 에어컨 총 4대 테라스 보유 펜트하우스급 크기 및 분위기 주차 시설 : 자..

인천 쌍용더플래티넘부평아파트 1.5룸 전세! 1~2인 가구를 위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7호선 산곡역 근처에 위치한 대단지 신축아파트로 현재 많은 분들이 거주하고 계시는 아파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거주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집으로 직장인분들이나 신혼부부에게 보다 더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네요. 1.5룸 형태로 원룸보다 더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지하철역과의 접근성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집 정보 23층 811세대 거실, 주방, 화장실, 방, 베란다 남동향 라인 옵션 및 특징 : 거실 무풍 시스템 에어컨 안방 벽걸이 무풍 에어컨 안방 붙박이장 욕조 설치 빨래 건조대 전세보증보험 100% 가능 그 밖에 버팀목, 신혼부부, 중기청 등 다 ..

부천신축빌라, 넓은 구조와 고급 인테리어로 대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이번에 부천에 새로 생긴 신축빌라로 남다른 크기와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구해줘 홈즈에 나와도 될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집으로 '빌라가 이렇게 좋았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집이에요. 아마 부천에서 손꼽히는 집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신축빌라 현장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2개동 20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천장 실링팬 대형 주방 식기세척기 전기 오븐렌지 주차 시설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집 내부는 거실과 주방이 좌우로 분리된 형태로 전형적인 주거 형태로 꾸며져 있었어요. 심플하고 고급..

부천아파트매매, 넓은 테라스까지 보유한 대형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많은 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는 신축 아파트에요. 집으로 놀러오는 지인들을 위한 게스트룸도 보유하고 있으며 거실 창 밖으로 대형 테라스까지 있어서 생활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또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제가 준비한 부천아파트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12층 29세대 방4, 화장실3, 베란다2, 다용도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실링팬 주방 3door 최신형 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 분쇄기 안방 드레스룸 펜트리장 파우더공간 스타일러 모두 기본 옵션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천아파트매매 현관은 적당한 크기로 많은 ..

인천오피스텔분양, 신축! 호텔식 인테리어로 주거 대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1호선 간석역 초역세권 자리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이번에 새로 생긴 신축 분양 현장이에요. 여러가지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집을 고를 수 있으며 무엇보다 남다른 퀄리티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가장 장점이 아닐까 싶어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오피스텔분양 현장!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집 정보 12층 44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32평형 남향 라인 옵션 및 특징 :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붙박이장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지상 및 지하 120% 가능 오피스텔 현관은 심플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좌측에 중문이 있으며 우측에는 신..

문학동신축빌라, 4룸 구조 대형 평수를 지닌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고급 신축빌라로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닌 집이에요. 4룸 구조로 많은 방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완벽한 주거분리형 구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거주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최근들어 문학동에 넓은 집이 나오지 않아 많이 아쉬웠었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문학동 현장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3개동 3층 3세대 방 4,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38평형 남향 라인 옵션 및 특징 : 비스코프 냉장고 에어컨 3대 드레스룸 시스템장 세대별 단독세대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200% 가능 문학동신축빌라 거실은 완벽 그 자체였어요...

부천빌라전세, 넓은 투룸 테라스까지 보유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2룸 구조로 지어진 빌라로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는 집입니다. 거실도 넓고 2개의 방도 넓게 빠졌기 때문에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거기에 테라스까지 있어서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집 정보 5층 12세대 방 2, 화장실2, 베란다, 테라스 20평형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테라스 보유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10% 가능 거실과 주방은 일체형으로 좌우로 나란히 분리되어 있어요. 투룸이지만 일반 쓰리룸처럼 평수가 넓어서 생활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분위기는 심플하게 꾸며져 있어요. 천장에는 커다란 메인..

부천신축아파트, 4룸 구조 완벽한 인테리어 및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개인적으로 제가 이사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집이에요. 넓고 세련된 방이 무려 4개나 있으며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진 아파트로 최근에 지어진 부천신축아파트입니다. 베란다,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많은 방을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분들에게 더욱더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네요. 집 정보 12층 29세대 방 4, 화장실 2, 베란다 2, 다용도실 42평형 방향 : 남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삼성 3door 비스코프 냉장고 완벽한 주거분리형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심플하고 깔끔..

인천아파트매매, 7호선 초역세권! 넓은 평수와 고급 인테리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제가 직접 거주하고 싶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집으로 이번에 새로 생긴 2개동짜리 신축아파트에요. 7호선 석남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3, 4룸, 테라스, 펜트하우스 단독세대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아파트매매 현장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2개동 12층 58세대 방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34평형 방향 : 남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삼성 비스코프 3door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안방 붙박이장+파우더 공간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00% 가능 현관은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꾸며..

부천오피스텔전세, 7호선 부천시청역 초역세권 최고의 인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오피스텔로 전세로 입주할 수 있는 집이에요. 주거용으로 3룸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인생의 첫 시작을 하는 신혼부부분들에게 보다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어요. 에어컨, 식기세척기, 붙박이장, 파우더룸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좋은 점은 아마 위치가 아닐까 싶어요. 7호선 부천시청역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으며 주변에 백화점, 이마트,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모여있기 때문에 편하게 거주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집 정보 23층 80세대 방3, 화장..

인천오피스텔매매, 호텔식 고급 인테리어 3룸 주거용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인천에서 가장 멋진 인테리어로 꾸며진 오피스텔로 거주하기에 가장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이에요. 호텔식 느낌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3룸 구조라서 아파트처럼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냉장고, 에어컨, 붙박이장 등 다양한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대면형 주방으로 바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멋졌어요. 집 정보 12층 44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평수 : 32평형 방향 : 남동향 옵션 및 특징 : 거실 무풍 시스템 에어컨 공기순환기 양문형 냉장고 대면형 주방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장 100% 완벽 가능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보다 더 넓은 현관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인천테라스빌라, 2개의 넓은 테라스와 복층으로 꾸며진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서구에 위치한 빌라로 2개의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집이에요. 복층 구조로 위아래 모두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려 5개의 방이 있기 때문에 식구가 많거나 평소 넓은 집을 선호하셨던 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어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삼성 브랜드로 모든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어 가성비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어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인천테라스빌라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4개동 4층 32세대 방 5, 화장실 3, 베란다, 테라스 2 평수 : 60평대 방향 : 정남향 옵션 : 거실+각 방 시스템 에어컨 3door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부천테라스아파트, 4룸 구조 60평대 신축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굉장히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아파트로 최상층에 오로지 1세대만 있는 프라이빗한 하우스예요. 4룸 구조로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4개의 방 모두 굉장히 넓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 모두 편하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남향 라인을 지니고 있는 오늘의 집!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10층 29세대 방 4,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드레스룸 평수 : 60평대 방향 : 정남향 옵션 : 거실+안방+주방 시스템 에어컨 3대 세탁기 건조기 욕조+샤워부스 드레스룸 파우더룸 스타일러 시스템장 주차시설: 지상주차장 자주식 110% 가능 현관은 심플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인천오피스텔전세, 2억 초반 가성비 좋은 집(feat. 1호선 간석역 초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인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1호선 간석역 바로 옆에 위치한 오피스텔이에요. 이번에 새로 지어진 신축 건물로 첫 입주를 할 수 있는 집으로 전세가가 굉장히 저렴해요. 층마다 다르지만 대략 2억 초반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나 직장인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3룸 구조로 거주하기 좋은 조건을 지니고 있으며 역과의 거리가 심각하게 가깝기 때문에 출퇴근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에게 좋은 보금자리가 될거라 생각해요. 내 전세금을 지킬 수 있는 보증보험도 가능하니 이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집 정보 19층 144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전용 면적 : 72.28m2 방향 : 남동향 주차시설 ..

부천빌라전세, 2억대 중반! 준신축급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부천 중동 부근에 위치한 빌라로 2억대로 저렴하게 거주할 수 있는 집이에요. 공시가 기준으로 안심 전세가 가능하며 지은 지 3년밖에 되지 않은 준신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어요. 새집처럼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오늘의 집!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5층 12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테라스 전용 면적 : 58.92m2 방향 : 남서향 주차시설 : 자주식 100% 가능 (지정 주차!) 거실과 주방이 분리된 형태로 거주하기에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었어요. 집주인분께서 워낙 깔끔하셔서 마치 새집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태가 좋았어요. 천장에는 메인 조명과 함께 다양한 간..

부천아파트전세, 안심전세 가능한 3억대 준신축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2년밖에 되지 않는 준신축 현장이에요. 세입자분이 깨끗하게 살고 계셔서 새집처럼 굉장히 깔끔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3룸 구조로 넓은 방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란다,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어 거주하기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공시가로 안심 전세가 가능한 집이라서 전세기간 동안 안전하게 거주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집 정보 14층 26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전용 면적 : 83.28 m2 방향 : 남서향 옵션 및 특징: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완벽한 주거분리 100% 자주식 지정 주차 신축급 인테리어 막힘없는 뷰 ..

부천복층빌라, 넓은 잔디 테라스까지 보유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굉장히 넓은 잔디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는 복층빌라예요. 4룸 구조로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모든 분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집으로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힘든 시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집이 아닐까 싶어요.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테라스에서 많은 활동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분명 모든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집 정보 11층 28세대 방 4, 화장실 2, 베란다 3, 테라스 평수 : 55평형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고급 아일랜드 식탁 삼성 비스코프 냉장고 시스템장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장 120% 가능 많은 분들이 외부 테라스 모습을 가장 궁금해..

인천빌라전세, 3룸 2억 미만 주변 인프라가 너무 좋은 집!(feat. 안심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위치한 빌라전세로 공시 안심 전세가 가능한 아주 귀한 집이에요. 3룸 구조로 넓은 방을 무려 3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도보 1분 거리 초등학교, 집 바로 옆에 큰 공원까지 위치한 빌라로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 거주하기에 굉장히 좋은 집이에요. 전세가는 1억 9000으로 시세 대비 저렴하게 입주할 수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 분들에게 매력적인 집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집 정보 4층 18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2 전용 면적 : 79.96 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 스탠드 에어컨 거실 TV 거실 TV 장 주차시설 : 지상 주차장 자주식 100% 완벽 가능 지정 주차..

인천신축빌라, 1세대만을 위한 단독세대(feat.고급 타운하우스 느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살기 좋고 분위기 좋은 동네로 소문난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한 층에 오로지 1세대만 거주할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하우스입니다. 단독세대인만큼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마치 휴양지 펜션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집으로 개방감 좋은 거실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추가로 복층과 테라스를 보유한 세대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주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타운하우스 느낌! 인천신축빌라 현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3층 3세대 방 3, 화장실 2, 베란다, 테라스 전용 면적 : 110.68 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주..

부천빌라전세, 신축! 가변형 4룸 보증보험 100%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빌라로 전세로 거주할 수 있는 신축 현장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신축이기 때문에 첫 입주가 가능하며 내 전세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보증보험이 100% 가능하기 때문에 믿고 거주할 수 있는 집입니다. 또한 가변형 4룸으로 독특한 방 구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어요.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5층 8세대 방4, 화장실 2, 베란다 (가변형 스타일) 전용 면적 : 82.29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00% 가능 현관은 적당한 크기로 심플하..

인천나홀로아파트, 주안역 역세권 3억대 신축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한동안 개인적인 일이 있어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오늘부터 다시 꾸준하게 새로운 집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인천나홀로아파트에요. 대단지 규모가 아닌 1~2개 동으로 이뤄진 아파트로 역과의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 신혼부부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있는 현장이에요. 6가지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제가 준비한 타입은 굉장히 넓은 베란다를 보유한 집이에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집 정보 20층 149세대 방 3, 화장실 2, 통베란다 전용 면적 : 84.59 m2 방향 : 남서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아일랜드 식탁 주차..

소사역오피스텔, 부천 단지형 프리미엄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혹시 인천 청라국제신도시에 있는 월드메르디앙이라는 오피스텔을 알고 계시나요? 최근에 생긴 주거용 오피스텔로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고 위치가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피스텔이에요. 이 월드메르디앙이 이번에 부천에 생긴다고 하여 제가 직접 모델하우스를 다녀왔어요. 7가지 다양한 타입과 많은 옵션들까지 보유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소사역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3년 5월 준공 예정이라 멀지 않은 시점에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역세권으로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3개 동으로 이뤄진 단지형 프리미엄 오피스텔 월드메..

부천펜트하우스, 최고층 나만의 휴양지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최상층에 위치해 있으며 휴양지 같은 멋진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펜트하우스예요. 부천에서 가장 살기 좋다는 7호선 부천시청역 인근에 있어 인프라 및 교통환경도 매우 좋으며 집 바로 앞에 큰 공원과 이마트, 현대백화점이 있어 365일 만족스러운 삶을 보낼 수 있어요. 4룸 구조로 넓은 방이 4개 있으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오늘의 집!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3층 세대수 : 80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전용 테라스 내부 면적 : 84.75 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아일랜드 식탁 식기세척기 드럼 세탁기 건조기 주차시설 : 지하 ..

강화전원주택, 잔디마당과 테라스를 보유한 인천 단독주택(feat. 복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위치한 강화전원주택으로 굉장히 많은 특징을 보유한 집이에요. 전원주택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당! 넓은 마당을 무려 2개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집이에요. 또한 2층에 넓은 테라스까지 있기 때문에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복층 구조로 넓고 개방감 좋은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으며 집안과 밖 어디서든 저수지를 볼 수 있는 위치로 가장 이상적인 집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강화전원주택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방 3, 화장실 2, 다용도실 대지 평수 : 약 180평, 건물 평수 : 45평형 방향 : 남향 넓..

강화도전원주택, 넓은 마당 2개 인천 고급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넓은 마당을 무려 2개나 보유한 집이에요. 복층 구조로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집 안과 밖에서 호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강화도에서 가장 매력적인 전원주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은퇴 후 전원주택 삶을 계획하시거나 남들과 다른 주거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오늘 제가 준비한 강화도전원주택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집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집 정보 방 4, 화장실 2, 다용도실 대지 평수 : 약 180평 / 건물 평수 : 50평 방향 : 남향 잔디마당 2개 2층 미니 테라스 보조 주방 미니 창고 거실+각 방 에어컨 총 4대 거실 천장 실링팬 샤워부스 2개 외관은 ..

부천테라스빌라, 마당처럼 넓은 나만의 테라스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굉장히 멋진 테라스를 보유한 빌라로 프라이빗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집이에요. 마당처럼 꾸며져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으며 최고층에 있어 멋진 뷰도 감상할 수 있어요. 실내 공간도 넓은 평수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방 3개를 보유했기 때문에 자녀분들과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는 매력적인 집이라 생각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테라스빌라!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9층 세대수 : 27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4.68m2 방향 : 남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주차 시설 : 지상 주차장 110% 가능 현..

부와 성공을 부르는 말의 힘 [내부링크]

부의 성공을 부르는 말의 힘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말의 힘 내 마음가짐이 말을 만들고 내 말이 행동을 만들고 행동이 내 인생을 만든다 이 책은 말의 힘이지만 어찌보면 오랬동안 기록되어왔던 선인들의 지혜를 통해서 인생의 지혜와 철학을 배울 수 있는 책이다. 국내외 많은 분들이 등장하며 다양한 주제와 상황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짧게 짧게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쉽고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한번에 많이 읽기 부담스럽다면 아침에 한가지 주제를 읽으면서 하루를 보다 더 의미있게 보내면 좋을 것 같다. 책은 총 12가지 chapter로 인생의 지혜~역사의 거울까지 다양한 주제로 나뉘어져 있다. 생각하는 대로 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지않아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될 것이다. 폴 발레리, 프랑..

인천신축아파트, 주안역 역세권 분양하기 좋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주안역 근처에 있는 신축 아파트로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집이에요.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타입마다 넓고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모든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평소 출퇴근이나 교통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준비한 인천신축아파트를 꼼꼼히 살펴보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주안역 역세권 현장으로 대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분명 마음에 드실 거라 생각해요!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14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4.98 m2 방향 : 남서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

부천나홀로아파트, 넓고 좋은 구조 고급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 있는 나홀로 아파트들 중에서 가장 넓고 멋진 집으로 서울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집입니다. 넓은 평수와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구조까지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현장이에요.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된 주거분리형 구조로 생활하기에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방들의 크기까지 넓어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었어요. 또한, 안방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멋진 파우더룸과 대형 드레스룸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다른 아파트들 보다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나홀로아파트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13층 세대수 ..

부천신축빌라매매, 33평형 고급 인테리어 구조 좋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저번 주부터 지금까지 계속 비가 내려서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사무실과 집만 왔다 갔다 하네요. 한동안 비가 너무 안 와서 반갑긴 하지만 너무 오래가는 게 아닌가 싶네요. 날씨가 좋아지면 근처 공원이라도 가서 산책하면서 그동안 쌓였던 답답함을 풀어야겠어요! 오늘 준비한 집은 부천에 있는 신축빌라로 큰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집이에요. 넓은 평수와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인테리어가 굉장히 돋보였던 집이에요. 거실과 주방 공간이 다른 빌라들보다 훨씬 더 넓기 때문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신축빌라매매 현장!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데일리 해빗, 100명의 천재를 만든 100가지 습관 [내부링크]

데일리 해빗 100명의 천재를 만든 100가지 습관 사소하면서도 중요한 습관 하나로 세상을 바꾼 100명의 위인들 사람마다 고유하고 다양한 습관이 있다. 그런데 이 습관이 매일매일 꾸준함으로 이어진다면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굉장한 결과를 만들어 내기도 한다. 마치 나비효과처럼 이 책은 제목과 디자인을 보고서 무조건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디자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제목을 보면 손이 갈 수밖에 없다. 100명의 위인들의 습관이라니 그들이 살면서 꾸준하게 지키는 습관이라면 분명 굉장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한 사람도 아닌 100명의 철학을 배울 수 있다는 사실에 난 고민도 하지 않고 이 책을 선택했다. 정말 귀한책이다. 책은 총 5가지 chapter로 나뉜다. 1파트, '일'잘..

인천신축빌라, 휴양지 펜션 분위기! 고급빌라(feat. 수영장, 마당 테라스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2호선 부근에 위치한 집으로 다양한 공간들을 보유한 집이에요. 거실 창 밖으로 마당처럼 넓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수영장까지 설치되어 있어 매일매일 휴양지 펜션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굉장히 넓은 복층세대도 별도로 보유하고 있는 이색적인 집이에요. 평소 테라스, 복층 등 집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인천신축빌라 현장을 주의 깊게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집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4층 세대수 : 4개 동 36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실내 면적 : 83.72m2 방향 : 남향 옵션 및 특징: 삼성..

인천 펜트하우스 느낌 신축빌라(Feat. 복층, 테라스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펜트하우스 느낌으로 꾸며진 집이에요. 거실 층고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휴양지 펜션에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 복층과 테라스도 각각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집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가 있어요. 얼마나 멋진 집이길래 펜트하우스 같다는 표현을 썼는지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4개동 36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실내 면적 : 109.75m2 방향 : 남향 옵션 및 특징 : 복층 및 테라스 보유 거실+안방+방 에어컨 총 3대 보유 주방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 자주식 주..

부천아파트매매, 정남향 구조 넓은 평수 신축 주방 2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 있는 아파트로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는 아파트예요. 집도 넓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거기에 구조까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기본적으로 3룸, 4룸 2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려 2개의 주방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햇빛이 잘 들어오는 정남향 구조 부천아파트매매 현장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실내 평수 : 36평형 방향 : 정남향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보조 주방 보유 안방 드레스룸 호텔식 화장실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

문학동신축빌라, 거주하기 좋은 구조 다양한 타입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넓은 평수와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다용도실, 베란다, 드레스룸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람이 살기 좋은 구조로 지니고 있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집이에요. 단지형으로 많은 동을 보유하고 있으며 복층, 테라스, 펜트하우스 등 많은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 문학동신축빌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4개동 36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다용도실, 베란다, 드레스룸 전용 면적 : 84.68m2 방향 : 정남향 옵션 : 거실+안방+방 에어컨 3대 주방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장 120% 가능 현..

히든 스토리, 인생의 무기가 되는 [내부링크]

히든 스토리, 인생의 무기가 되는 내 안에 잠든 히든 스토리를 발견하여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자 결국 내가 브랜드다. 사람은 누구나 꿈꾼다. 각자 목표와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기는 하지만 정작 남들과 별 차이가 없다 나 역시 그렇다. 매번 속으로 '난 성공할거야' '난 돈 많이 벌 거야' '이 업계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될 거야' 등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정작 남들과 크게 다르지 않고 차별성을 키우지 못했었다. 그렇지만 많은 책을 읽으면서 조금씩 깨닫고 배우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읽게 된 히든 스토리라는 책을 통해서 내 인생에서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나만의 스토리를 찾는 방법을 배웠다. 내 인생은 내가 개척하는 것이고 그 이야기는 나만 쓸 수 있다. 책은 총 3부로 나뉜다. 1부 스토리가 나를 만든..

말의 알고리즘, 부와 행복을 끌어당기는 [내부링크]

말의 알고리즘, 부와 행복을 끌어당기는 말을 바꾸면 생각이 바뀌고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나비효과처럼 이어지는 신비로운 힘. 말의 중요성은 늘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렇게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천하려 하지 않았고 심지어 인지하고 있지도 못했다. 그렇지만 이제는 아니다. 영업을 하면서 중요성을 또 한번 알게 되었고 사람과의 관계, 태도 등 인생 모든 부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그동안의 삶의 경험을 통해 배웠다. 어제의 나보다 멋지고 성숙한 오늘이 되고 싶다. 그렇기에 이 책을 선택했다. 책은 총 5파트로 나뉜다. 제1장 운명을 바꾸는 말의 알고리즘 제2장 행복을 끌어당기는 말의 알고리즘 제3장 부와 풍요를 끌어당기는 말의 알고리즘 제4장 관계를 이끌어가..

부천원종동아파트, 원종역 초역세권 현장! 넓은 평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 보여드릴 집은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이번에 개통하게 될 원종역과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 신축 현장이에요. 전체적으로 넓은 평수와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집을 고를 수 있으며 지금까지 봤던 집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이색적인 기분이 느껴졌어요. 백문불여일견! 말보단 직접 보시는 게 좋겠죠?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원종동아파트 현장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13층 세대수 : 2개 동 132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전용면적 : 84.68 m2 방향 : 남동향 주차시설 : 지상~지하 2층까지 자주식 100% 현관은 독특한 분위기로 꾸며져 ..

인천복층빌라, 문학동 타운하우스 느낌! 넓은 테라스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기분 좋은 금요일인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복층빌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공간들을 보유한 집이에요. 층고 높고 넓은 복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복층 창문 밖으로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잔디 테라스까지 보유하고 있어 마치 타운하우스에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집이었어요. 또한 복층에 난방 시설도 설치되었기 때문에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무상으로 작은 싱크대 공간을 설치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인천복층빌라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총 9개동 1개 동에 4세대로 단독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드레스..

인천오피스텔분양, 원룸 구조 1.5룸 형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5월 31일 날 포스팅해드렸던 인천 투룸 오피스텔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원룸 타입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번에 안내해 드렸던 것처럼 원룸, 투룸, 쓰리룸 등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평수가 넓어서 생활하기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룸 형태지만 추가적으로 방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정확히 '1.5룸'이라고 설명드리는 게 정확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번처럼 굉장히 좋은 집이니 이번에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집 정보 층수 : 15층 세대수 : 43세대 구조 : 거실, 주방, 방, 화장실, 베란다, 다용도실 실내 면적 : 62.25 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주방 오븐레인지 주차 ..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내부링크]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 16년간 축적한 세일즈 노하우를 섬세하게 담은 책! 현재 영업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꼭 읽어보고 싶었다. '어떻게 영업을 하는지' '나와 다른점은 무엇인지' '정상에 있는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인지' '고객에게 어떻게 신뢰를 형성하는지' 영업에 관련도니 책이라면 무조건 읽고 배우려 한다. 늘 배워도 끝이 없으며 늘 궁금하기만 한 영업! 이 책은 실전에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에 나처럼 실제 영업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더 좋지 않을까 싶다. 영업 시작하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 책을 꼭 읽고 기본기를 잘 잡아나가면 좋을 것 같다. 책은 총 5파트로 나뉜다. PART 01. 나는 고객을 설득하지 않는다 PART 02. 당신의 진심을 사게 하라 PA..

부천아파트분양, 고급 인테리어 넓은 구조 서울 근접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부천 역곡역 근처에 위치한 아파트로 서울과 굉장히 가깝다는 아주 큰 장점을 지닌 집이에요. 기본적으로 2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타입들이 전부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어요. 서울에서 내 집 마련하기 힘들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부천아파트분양 현장을 꼼꼼하게 분석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 가지 좋은 점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분명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집 정보 층수 : 13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내부 면적 : 85.68 m2 방향 : 정남향 옵션 : 거실+각 방 시스템 에어컨 총 4대 대형 드레스룸 파우더룸..

인천신축오피스텔, 투룸 넓은 크기 고급 인테리어 매매 1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이번에 새로 지어진 신축 오피스텔로 아마 인천에서 가장 넓고 멋진 집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직접 거주하고 싶은 만큼 만족도가 높았으며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원룸, 1.5룸, 투룸, 쓰리룸 등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집을 고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기 때문에 신혼집으로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신축오피스텔 현장 소개하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15층 세대수 : 43세대 구조 : 방2, 베란다, 화장실 내부 면적 : 80.54 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주..

부천신축빌라분양, 펜트하우스 느낌 높은 층고 거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부천에 있는 신축빌라로 남다른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집이에요. 층고가 다른 집보다 2배 이상 높은 집으로 마치 펜트하우스에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멋진 집이었어요. 거실 개방감이 부천에서 가장 좋은 집으로 큰 창문이 무려 2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천장에는 별처럼 빛나는 조명들이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어 궁전을 연상시키게 하였어요. 기본적으로 3룸 구조로 되어있으며 추가적으로 테라스, 2룸을 보유한 세대도 있어 취향이나 조건에 맞는 집을 선택할 수 있는 부천신축빌라분양 현장! 제가 준비한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10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

인천오피스텔매매, 주거용 방 3개 심플한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3룸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이에요. 1호선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역세권 현장으로 많은 타입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거실과 주방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방들의 크기까지 넓어 거주하기에 가장 좋은 형태가 아닐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오피스텔매매 현장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14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78.62 m2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 지상~지하 2층까지 자주식 110% 가능 현관은 심플한 분위기로 다른 집들처..

부천신축빌라, 완벽한 구조 넓은 방 3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7호선 신중동역 부근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굉장히 넓은 평수로 된 집이에요. 2가지 넓은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장점과 특징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그중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집은 A타입으로 굉장히 넓은 안방을 보유한 집이에요. 물론 거실과 주방도 상당히 넓고요. 5층에는 복층과 테라스를 보유한 세대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수 있으며 단 2세대만 보유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빨리 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부천신축빌라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8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4.89 m2 방향 : 서향 옵션..

인천아파트매매, 넓은 방 3개 완벽한 주거 형태 신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있는 아파트 현장으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신축이에요. 무려 6가지 다양한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각 구조마다 각기 다른 특징과 장점들을 지니고 있어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집이 아닐까 싶네요. 1호선 주안역 초역세권으로 출퇴근이 유리한 위치에 있으며 3개 동으로 나뉜 단지 형태로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 아파트 매매 현장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3개 동 14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2 내부 면적 : 84.87 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

부천여월동아파트, 4룸 구조 넓은 거실 보유 신축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부천 여월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굉장히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는 아파트예요. 4룸 구조로 모든 방이 넓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으며 거실과 주방까지 평수가 넓어서 모든 분들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복층, 테라스 등 다양한 세대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넓은 구조를 지니고 있는 만큼 식구 구성원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은 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부천 여월동 아파트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0층 세대수 : 18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2 내부 면적 : 84.89 m2 방향 : 남동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대형 아일랜드 식탁 추..

데일리 아이마스크, 눈 찜질하기 좋은 스팀안대!(Feat. 눈 건강 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필수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평소 업무 때문에 컴퓨터와 핸드폰을 자주 보기 때문에 눈에 대한 피로가 심한 편인데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팩을 알게 된 이후로 눈에 대한 컨디션이 상당히 좋아졌어요. 장거리 버스 안에서 할 수도 있고, 회사에서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할 수 있고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휴대하고 다니며 착용하면 좋은 향기와 함께 눈에 대한 피로가 회복되기 때문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큰 효과까지 보고 있기 때문에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으며 1. 눈에..

청라신축오피스텔, 다양한 옵션과 좋은 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청라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신축 오피스텔이에요. 주거용으로 지어졌기 때문에 일반 아파트처럼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옵션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느꼈어요. 호수 뷰, 공원 뷰, 커낼웨이 뷰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입마다 각기 다른 뷰를 갖고 있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청라신축오피스텔 현장!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6층 세대수 : 112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78.65 m2 방향: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거..

부천복층아파트, 남향 구조 넓은 공간 왕테라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부천에 위치한 복층아파트로 여러 가지 다양한 특징과 장점을 보유한 집이에요. 먼저 남향 구조로 햇빛이 잘 들어온다는 큰 장점이 있어 실내 분위기가 다른 집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복층 공간 또한 층고가 높고 평수까지 넓어서 마치 큰 원룸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아이들이 있다면 많은 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터로 만들면 어떨까 싶어요. 거기에 복층 밖으로 넓은 테라스까지 있어서 집 안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다녀온 부천복층아파트 현장!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구조 : 방 3, 화장실 3, 베란다 + 복층 + 테라스 내부 면적 : 79.39 m2 방향 : 정남향 구..

갤럭시 버즈2, 삼성 무선이어폰 가성비 최강인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저번에 소개해 드린 이명 영양제에 이어 오늘은 '갤럭시 버즈2'라는 무선 이어폰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올린 일상 포스팅이 의외로 인기가 많아 자주는 아니더라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꾸준하게 올릴 예정이니 많은 신축 뿐만 아니라 일상 글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게 되어 공기청정기와, 에어모니터, 갤럭시 버즈2를 사은품으로 받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굉장하지 않나요?ㅎㅎ 여기저기 꼼꼼하게 알아본 보람이 있는 것 같네요. 갤럭시 버즈2는 5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중에 저는 화이트를 골랐어요. 뭔가 깨끗해 보이고 맑은..

인천테라스오피스텔, 마당처럼 넓은 전용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7호선 근처에 있는 오피스텔로 마당처럼 굉장히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집이에요. 오피스텔 최상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아무 방해 없이 오로지 나만의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막힘없는 멋진 뷰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집이 아닐까 싶어요. 수도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에 풀장을 설치할 수 도 있고 테라스 위에 쉼터가 있어서 365일 언제든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인천테라스오피스텔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14층 세대수 : 4개 동 400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2 + 전..

부천단지형빌라, 3룸 구조 7호선 역세권 신축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부천 7호선 춘의역 근처에 있는 신축빌라로 단지 형태로 되어있는 집이에요. 하나의 마을처럼 많은 세대를 이루고 있어서 일반 빌라보다 안정감있게 거주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집을 고를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3룸 구조로 되어있으며 인테리어 역시 고급스럽고 아주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3개 동 24세대 보유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내부 면적 : 79.65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거실 실링팬 주차시설 : 지상 주차장 자주식 100% 가능 현관은 ..

인천신축아파트매매, 3룸 완벽한 구조! 1호선 주안역 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에 새로 생긴 신축 아파트로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이에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공간까지 보유한 아파트로 누가 봐도 만족스러워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1호선 주안역 근처에 있는 아파트로 초역세권을 자랑하며 대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보안성 또한 굉장히 좋았어요. 3룸, 4룸, 테라스 세대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제가 소개할 집은 3룸 형태로 완벽한 구조를 자랑하는 타입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천신축아파트매매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14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내부 면적 : 84.28 m2 방향 : ..

부천신축아파트매매, 가변형 3룸 7호선 신중동역 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7호선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부천신축아파트로 굉장히 멋진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7호선 근처에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 및 인프라가 굉장히 좋으며 다양한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는 집입니다. 3룸 구조로 방들이 전체적으로 넓으며 가변형으로 다용도실이나 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공간도 있어 식구가 많거나 많은 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집 정보 층수 : 15층 세대수 : 28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2, 가변형 공간 내부 면적 : 83.68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안방 드레스룸 욕조 주차시설 : 지상~지하까지..

인천신축빌라, 고급 인테리어 4룸 구조 주안역 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주안역 근처에 있는 신축빌라로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또한 4룸 구조로 넓은 방이 무려 4개나 있기 때문에 식구가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평소 역세권 및 많은 방들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인천신축빌라 현장을 꼼꼼하게 구경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4,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4.75m2 방향 : 남동향 옵션 : 거실+안방+방 에어컨 총 3대 주방 아일랜드 식탁 다양한 주방 옵션 주차시설 : 지상 주차장 자주식 1..

부천신축빌라, 소사역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 3룸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어느덧 벌써 금요일이네요. 항상 느끼는 사실이지만 시간은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더 늦기 전에 제가 원하는 소망들을 이뤘으면 좋겠네요. 그럴러면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1호선 소사역 근처에 위치한 부천신축빌라로 역세권을 자랑하는 집입니다. 지하철역까지 도보 2분거리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넓은 평수와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는 집입니다. 평소 신축빌라에 대한 선입견이 있으신 분들도 이 집을 본다면 생각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16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3.45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방 ..

인천신축오피스텔, 주거용 3룸 구조 다양한 공간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인천에 위치한 신축 오피스텔로 아파트처럼 많은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창고, 다용도실, 통베란다 이 모든 공간들을 다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짐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역과 가까운 거리로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보안성은 물론 지하철역까지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도 있습니다. 과연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인천신축오피스텔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1층 세대수 : 68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창고 내부 면적 : 82.25 m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파우더룸 주차시설 : 지상~..

부천신축오피스텔, 주거용 3룸 구조 1호선 부천역 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1호선 부천역 근처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로 3룸 구조로 되어있는 신축 현장입니다.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집을 고를 수 있으며 모두 다 넓고 심플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역세권이라는 아주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서울 및 인천으로 쉽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으며 주변으로 백화점, 시장, 마트, 체인점 등 다양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천신축오피스텔 현장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5층 세대수 : 75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83.64m2 방향 : 남향 주차시설 : 자주식 ..

이명에 좋은 영양제 '징코메디' 병원 약보다 효과 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은 신축 포스팅이 아닌 제 일상 생활에 관한 포스팅으로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에 큰 수술을 하고 나서 신경쪽이 약해져서 그런지 귀에 이명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공장을 가동시키는 것처럼 귀에서 '우우웅' 소리가 나기도 하고 어느 날에는 '삐이이' 소리가 나는 등 귀에서 나는 소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이빈후과를 가서 진찰도 받고 약도 먹고 이명에 좋음 음악을 듣고 다 해봤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약을 먹어도 100% 해결되지 않고 60~70%의 효과만 보고 며칠 지나면 다시 소리가 나고 정말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제가 직접 해결해야 겠다는 생각에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도 하고 이..

인천 청라오피스텔, 3룸 구조! 주거용으로 제격(fea. 호수 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에서 가장 핫한 곳인 청라국제신도시에 있는 주거용 신축 오피스텔입니다.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타입마다 호수 뷰, 공원 뷰, 커낼웨이 뷰 등 다양한 경치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그중 제가 준비한 타입은 거실과 모든 방 창문을 통해서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타입으로 굉장히 좋은 전망을 갖고 있는 타입입니다. 많은 옵션과 멋진 뷰를 제공해주는 인천 청라오피스텔!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6층 세대수 : 112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내부 면적 : 74.68 m2 방향 : 남동향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양문형 냉장고 식..

인천신축아파트, 3룸 구조 심플한 인테리어 역세권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에 있는 신축아파트로 굉장히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이에요. 평수도 넓어서 2~4인 가족까지 넉넉하게 거주할 수 있으며 3룸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 밖에도 2룸, 4룸 등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구조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란다, 다용도실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공간들과 기본 옵션들을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인천으로 신축아파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집 정보 층수 : 14층 세대수 : 234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내부 면적 : 84.65 m2 방향 : 남서향 주차시설 : 지상~지하 2층 자주식 120% 가능 ..

부천신축아파트, 4룸 구조 고급 인테리어(feat. 탑층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부천에 있는 신축아파트로 굉장히 넓은 평수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입니다. 거실과 주방 뿐만 아니라 방들까지 전부 넓은 크기로 무엇보다 신기했던 점은 주방이 2개였다는 점이에요. 최상층에는 단독 펜트하우스로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세대도 있으며 3룸, 4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니 믿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신축아파트 현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4, 화장실 2, 주방 2, 베란다2 내부 면적 : 84.64m2 방향 : 남동향 주차시설 : 자주식으로 120% 가능 현관은 상당히 넓은 크기로 굉장히 깔끔하고 ..

쌍용더플래티넘부평아파트, 1.5룸 전세 신혼부부 및 직장인 강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7호선 인천 산곡역 근처에 있는 대단지 신축아파트 '쌍용더플래티넘부평아파트' 입니다. 1.5룸, 2룸, 3룸 등 다양한 구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로 생긴 아파트라 시설, 단지 조경, 위치, 인프라 등 완벽할 정도로 잘 갖추어진 집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하시지 않을까 싶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타입 중 제가 소개할 타입은 1.5룸으로 직장인, 신혼부부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구조입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3층 세대수 : 811세대 구조 : 거실, 주방, 방, 베란다, 다용도실 내부 면적 : 58.36 m2 방향 : 남동향 주차시설 : 세대당 1.3대 가능..

부천테라스오피스텔, 7호선 부천시청역 근처 최고의 환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제가 살고 있는 부천시청역 근처에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굉장히 넓은 단독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신축이에요. 부천에서 가장 좋은 동네인 부천시청역 옆에 있는 오피스텔로 그 어떤 집보다 좋은 위치에 있는 집입니다. 주변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중앙공원, 이마트 등 각 종 모든 생활시설들이 모여있고 많은 초중고가 모여 있어서 많은 분들이 거주하고 계시는 동네이기도 합니다. 부천에서 가장 중심에 위치한 부천테라스오피스텔!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3층 세대수 : 80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 외부 단독 테라스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아일랜드 식탁 전기 쿡탑 식기세..

인천테라스빌라, 복층까지 보유한 문학동 넓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문학동에 있는 빌라로 굉장히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집이에요. 굉장히 넓은 평수로 아마 문학동에서 가장 큰 집이 아닐까 싶어요. 거기에 복층 공간까지 있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갖고 싶어 하는 공간이 아닐까 싶네요. 거실과 주방을 포함해서 방들까지 전부 큰 크기를 갖고 있으며 베란다, 다용도실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공간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 집일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 복층, 테라스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주방 아일랜드 식탁 안방 드레스룸 욕조 주차공간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현관은 심플하게 ..

부천타운하우스, 오로지 나만을 펜트하우스(feat. 잔디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크기도 굉장하고 인테리어도 굉장한 집으로 나만 사용할 수 있는 잔디 테라스까지 보유한 타운하우스예요. 아파트 최상층에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펜트하우스라 부를 수도 있으며 누가 봐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집입니다. 모든 공간이 전부 넓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으며 정남향으로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오기 때문에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어요. 과연 얼마나 좋은지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주방 2, 베란다, 다용도실, 테라스 옵션 : 거실+안방+방1 에어컨 드레스룸 붙박이장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아마 모든 분들이..

부천아파트매매, 고급 인테리어 넓은 평수 주방이 2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부천에 있는 신축 아파트로 굉장히 넓은 평수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완벽한 집이에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 근처에 있는 아파트로 3룸, 4룸, 테라스 세대 등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집이 크게 나왔어요. 특이한 점으로는 주방이 무려 2개나 있다는 점이에요. 메인 주방 옆에 또 하나의 주방이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주방 2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드레스룸 샤워부스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20% 가능..

인천복층오피스텔, 3룸 구조 개방감 좋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주안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복층 오피스텔로 3룸 구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주하기 좋은 형태로 되어있는 집이에요. 넓은 복층에는 다양한 테마로 꾸밀 수 있는 공간들이 나눠져 있으며 아이들이 있다면 재밌는 놀이터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층고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개방감이 상당히 좋으며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만족감이 상당히 높았어요. 어떤 집일지 상당히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4층 세대수 : 80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 복층 옵션 : 거실+각 방 에어컨 총 4대 거실 공기청정기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00% 가능 현관은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부천테라스빌라, 마당처럼 넓은 나만의 테라스 4룸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아마 모두가 원하는 그런 집이 아닐까 싶네요. 넓고 멋진 실내와 더불어 데코가 깔린 넓은 테라스까지 있는 집으로 분위기는 그야말로 최상이었어요. 부천 7호선 신중동역과 1호선 부천역을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위치까지 좋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냉장고를 포함해서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각 방 에어컨 등 다양한 옵션들이 있으며 4룸 구조로 많은 방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꾸며져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8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 외부 테라스 옵션 : 거실 + 각 방 에어컨 총 5대 거실 천장 실..

인천타운하우스, 개인 수영장과 테라스를 보유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인천 서구에 넓은 테라스와 수영장까지 보유한 신축 타운하우스가 생겼단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거실 창 밖으로는 마당처럼 넓은 테라스와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언제든 밖으로 나갈 수 있었어요. 또한 나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아무 방해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누가 봐도 멋지고 화려한 집!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4층 세대수 : 4개 동 32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 거실 및 각 방 에어컨 총 4대 대형 아일랜드 식탁 비스코프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인덕션, ..

부천신축빌라매매, 개방감 좋은 거실을 보유한 집 4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집은 저희 근처에 있는 신축빌라로 넓고 개방감 좋은 거실을 보유한 집이에요. 4개의 넓은 방이 있으며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모든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어요. 정남향으로 햇빛이 잘 들어오고 막힘없는 멋진 뷰를 제공하기 때문에 거주하기 굉장히 좋지 않을까 싶어요. 주변에 초중고도 많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녀분들을 키우기에도 최고의 환경이었어요. 지금부터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사진으로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12세대 구조 : 방4,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대형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 자주식 주차 100% 완벽 가능 4룸 집이라..

인천 문학동 단지형 빌라, 4룸 구조 복층 테라스 세대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 문학동에 있는 빌라로 단지형으로 되어있는 집이에요. 평수는 대략 38~40평형 정도 되는 크기로 문학동에서 손꼽힐 정도로 넓은 크기로 굉장히 넓습니다. 주변에 개성 가득한 집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동네가 조용하고 차분해서 서울에서도 많이들 오시기 때문에 인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동네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복층과 테라스를 보유한 세대를 5층에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빌라로 어떤 모습을 갖추고 있는지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다용도실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안방 드레스룸 주방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

부천 소사역 신축오피스텔, 주거용 3룸 역세권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많은 지하철 노선이 생기고 있는 소사역 근처에 있는 신축오피스텔로 3룸 구조로 지어진 주거용 오피스텔입니다. 많은 세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에 푸르지오 아파트, 힐스테이트 등 많은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가 있어서 생활권이 잘 형성된 동네이기도 합니다. 소사역과의 거리가 가까워 출퇴근 하기 좋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으며 인테리어 역시 아주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40,50대 분들에게도 좋은 주거 환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30세대 구조 : 방3, 화장실2, 베란다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아일랜드 식탁 주차시설: 자주식 주차 100% ..

부천 원종역 신축아파트 현장, 넓은 3룸 초역세권 정남향 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부천 원종동에 있는 신축아파트로 올해 5월 개통 예정인 원종역과 거리가 상당히 역세권 현장이에요. 넓은 평수와 뛰어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정남향 타입으로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오기 때문에 거주하기에 이상적인 환경이었어요. 넓은 거실과 주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들의 크기까지 넓어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편안하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9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2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차시설 : 지상주차장 100% 이상 가능 현관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으며 신발장과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신발장 중간에 진열장이 있어서 좀 더 ..

인천오피스텔매매, 주거용 3룸 다양한 타입 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인천오피스텔로 주거용으로 건축된 신축이에요. 3룸 구조로 굉장히 다양한 타입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집을 선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오피스텔 특성상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역세권이라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8층 세대수 : 176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아일랜드 식탁, 전기 쿡탑 파우더룸 등 주차시설 : 지하 1층~지상 3층 자주식 100% 주거용으로 건축되었기 때문에 현관의 크기는 일반 아파트..

인천복층아파트, 나만의 복층 활용법(feat. 다양한 테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인천 주안역 근처에 있는 복층아파트로 넓은 평수와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집이에요. 복층 공간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테마로 꾸밀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놀이터가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있다는 큰 특징을 갖고 있으며 층고가 높아서 실제 평수보다 훨씬 더 크게 느껴졌어요. 서울 1호선 주안역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출퇴근 하기 굉장히 좋기도 합니다. 백문불여일견! 말보단 사진으로 직접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4층 세대수 : 78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옵션 : 거실+각 방 에어컨 총 4대 거실 공기청정기 주차시설 : 지상+..

부천복층아파트, 또 하나의 집이 복층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에 있는 복층아파트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코로나와 오미크론 때문에 집 밖으로 나가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집 안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테라스와 복층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오늘의 집은 합법 복층으로 설계가 되었기 때문에 마치 2세대가 한 집에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위층 아래층 모두 동일한 크기로 되어있기 때문에 대가족 분들이 거주하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거실을 포함해서 각 방마다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밖에 주방에 다양한 옵션들을 갖고 있어요.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 역시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모든..

인천 주안동 아파트전세, 신축 3룸 보증보험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주안동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로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보안성과 역과의 접근성이 좋은 집이에요. 3룸 구조로 깔끔하게 꾸며진 넓은 방이 있으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전세로 거주하기에 굉장히 좋은 조건이었어요. 내 전세금을 지킬 수 있는 전세보증보험이 100% 완벽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주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194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펜트리룸 옵션 : 거실+안방 에어컨 공기순환기 파우더룸 주차시설 : 지하 2층~ 지상 2층까지 110% 가능..

부천 주거용 신축오피스텔, 3룸 정남향 구조 부천역 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1호선 부천역 접근성이 좋은 오피스텔이에요. 주거용이기 때문에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로 되어있으며 역이랑 가깝기 때문에 출퇴근하기 굉장히 좋아요. 여러가지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호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각 타입마다 고유한 개성을 갖고 있었어요.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무엇보다 100% 정남향으로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오는 타입이에요. 거주하기 이상적인 공간으로 모든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부천 오피스텔!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14층 세대수 : 84세대 구조 : 방3, 화..

인천복층빌라 문학동 가장 넓은 복층보유! 잔디 테라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인천 문학동에 위치한 빌라로 복층과 테라스를 모두 갖고 있는 집입니다. 대형 평수로 굉장히 넓은 거실과 방 사이즈를 갖고 있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으며 복층 공간도 굉장히 넓었어요. 아마 인천에서 가장 큰 복층이지 않나 싶네요. 복층과 별도로 외부에 넓은 테라스가 있으며 인조 잔디가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굉장히 좋은 이미지를 제공해 주며 누가 봐도 멋지다고 할 정도로 굉장했어요. 코로나와 오미크론으로 집 밖으로 나가기 힘든 요즘 실내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어 앞으로 복층이나 테라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3개 동 22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

부천복층빌라, 또 하나의 공간! 넓은 테라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준비한 집은 부천에 있는 복층빌라로 굉장히 넓은 복층 공간을 갖고 있는 집이에요. 거기에 테라스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집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시국에 가장 좋은 집이 아닐까 싶어요. 또한 남향 라인으로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오기 때문에 실내 분위기가 화사하고 거주하기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해드릴게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12세대 구조 : 방3, 화장실 2, 베란다 + 복층 + 테라스 방향 : 남향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주차시설 : 지상 주차장 자주식 100% 현관은 적당한 크기로 심플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우측에 ..

인천테라스아파트, 고층에서 느끼는 나만의 전용 공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22년도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2월이 끝나가네요. 항상 느끼는 사실이지만 시간은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나이를 먹을수록 그 속도는 점점 증가하지 않나 싶네요. 더 늦기 전에 해보고 싶은 많은 것들을 도전해보고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인천 청천동에 위치한 집으로 굉장히 넓은 테라스 공간을 지닌 아파트예요. 최고층에서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그 크기는 정말 마당처럼 굉장히 큰 사이즈였어요. 4개 동으로 이뤄진 대단지 세대로 실내 공간 역시 깔끔하고 심플하게 꾸며져 있어서 거주하기 좋은 환경으로 주차시설까지 완벽했어요. 코로나로 외출하기 힘든 요즘 테라스나 복층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텐..

부천테라스아파트, 마당처럼 넓은 잔디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코로나와 오미크론이 확산되면서 집 밖으로 외출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어요. 특히나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은 더욱더 조심할 수밖에 없죠. 그래서인지 요즘 집 안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복층이나 테라스를 보유한 아파트를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아파트로 도심에서 보기 힘든 럭셔리한 집이에요. 실내 공간도 넓고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꾸며져 있는 아파트로 역과의 거리 또한 상당히 가까웠어요. 주부님들이 좋아하시는 통베란다도 있고 방들의 크기까지 넓어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집이 아닐까 싶어요. 집 정보 층수 : 10층 세대수 : 28세대 구조 : 방 3, 화..

인천 문학동 신축빌라, 이색 인테리어 4룸 구조 넓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여러분 혹시 문학동이라는 동네를 들어보셨나요? 인천 미추홀구에 있는 곳으로 동네가 굉장히 조용하고 차분해서 살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많이 나있더라고요. 서울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실만큼 매력적인 동네로 개성있는 신축빌라들이 있다고해서 제가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4룸 구조로 넓은 거실과 주방을 보유한 고급빌라에요. 인상적이었던 점은 주방 인테리어였어요. 분홍색으로 굉장히 러블리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어떤 구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지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2 방향 : 남서향 옵션 : 거실..

부천 신중동역 신축아파트, 4룸 구조 넓은 평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동안 날씨가 어찌나 춥던지 벌벌 떨면서 현장을 촬영했네요. 곧 있으면 대선과 함께 따뜻한 3월이 다가오지 않을까 싶네요. 감기 걸지지 않도록 이번 한 주도 파이팅 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부천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인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신축 아파트예요.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집이에요. 방도 4룸 구조로 모든 방이 넓은 크기라 식구수가 많으신 분들에게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4룸 구조 신중동역 신축아파트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집 정보 층수 : 11층 세대수 : 26세대 구조 : 방 4, 화장실 2, 베란다 ..

인천 강화도 전원주택, 푸른 잔디마당과 남향으로 100% 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불금인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따스한 햇살이 잘 들어오는 전원주택이에요. 인천 강화도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잔디마당을 갖고 있는 매력만점 하우스예요. 한쪽으로 텃밭과 전용 주차장도 있는 주택으로 모두가 꿈꾸는 낭만적인 삶을 살 수 있는 공간으로 정말 굉장했어요. 100% 정남향이기 때문에 낮에는 불을 켜지 않아도 될 정도로 화사한 분위기로 만들어 주었어요. 어떤 집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사진으로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집 정보 구조 : 방 3, 화장실 2, 다용도실 방향 : 정남향 주차 시설 : 2대까지 가능 특징 : 준공 완료, 탁 트인 전망 외부에서 전원주택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이때 날씨가 화창하고 좋아서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남..

부천고급빌라, 숲속 동화같은 분위기 대형 평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한동안 날씨가 따뜻했었는데 어제부터 다시 추워졌네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을 더 따뜻하게 입구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지금 시기에 감기에 걸리면 괜한 오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신경 써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괴안동에 있는 고급빌라로 굉장히 넓은 평수로 지어진 집이에요. 거실과 주방이 굉장히 넓었으며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이색적인 분위기로 굉장히 멋지게 꾸며져 있었어요. 방들의 크기도 넓고 많은 옵션들까지 보유한 집으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 3, 화장실 2, 베란다 3 옵션 : 거실+안방 시스템 에어컨 아일랜드 식탁 다양한 수납장 내..

인천나홀로아파트, 남향이 주는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네요! 다들 연인을 위한 초콜릿을 준비하셨나요? 학창 시절 때는 많이 챙기고 했던 것 같은데 나이를 한 살씩 먹을수록 점점 무의미해지는 것 같네요. 물론 전 애인이 없어서 챙겨줄 사람도 없네요. 올해는 꼭 연인을 만들어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게 보낼 예정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준비한 집은 인천나홀로아파트로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로 꾸며진 집이에요. 한 개 동으로 되어있는 아파트로 세대수는 많지 않지만 넓은 평수와 뛰어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정남향이 아닐까 싶어요. 완벽한 라인이라서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오는 타입이었어요. 남향이 어떤 혜택을 주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

부천나홀로아파트, 요즘 집은 정말 다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저번 주까지 날씨가 굉장히 추웠는데 어제부터 서서히 풀리더니 오늘은 조금 덥기까지 하네요. 물론 제가 다른 사람보다 열이 더 많긴 합니다ㅎㅎ그래도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왠지 모르게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네요. 이 좋은 기분 그대로 오늘도 멋진 집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나홀로아파트로 한 개 동으로 되어있는 집이에요. 우리가 알고 있는 대단지 아파트와는 달라서 집이 안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실제로 보고 나서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오히려 대단지보다 더 많은 장점과 특징들을 갖고 있었어요. 다양한 옵션들도 많고 무엇보다 굉장히 넓었어요. 모든 공간이 굉장히 넓었으며 무려 4개의 방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휴양지 고급..

인천고급빌라 타운하우스 같은 분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어제 중국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경기를 보는데 얼마나 어이없고 화가 나던지... 우리나라 선수들 그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했을 텐데 너무 속상했어요ㅜㅜ.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는 이런 일이 절대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보여드릴 집은 인천 고급빌라로 굉장히 이색적인 분위기와 크기를 자랑하는 집이에요. 마치 펜션 같은 느낌으로 타운하우스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누가 봐도 멋지다고 할 정도로 완벽한 공간이었어요. 다양한 옵션들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넓은 거실과 방을 갖고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정보 층수 : 5층 세대수 : 8세대 구조 : 방 ..

부천 송내역 접근성이 좋은 상동 신축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집을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항상 느끼는 사실이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나이가 한살씩 먹을수록 점점 더 빨라지지 않나요 싶네요. 이럴수록 1분 1초를 더 의미있게 보내야겠죠? 새해 다짐들이 많으실텐데 여러분들도 계획하셨던 일들 모두 잘 이뤄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신축아파트로 가장 큰 특징은 1호선 송내역과의 접근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역까지 도착 할 수 있으며 출퇴근하는 직장인 분들에게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내부 또한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 역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만족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다양한 특징들이 있는 오늘의..

주안역신축아파트 안방 보다 더 큰 방이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축 집을 소개해 드리는 새집 도비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금요일부터 시작된 연휴였는데 못다한 휴식도 취하고 음식도 원없이 먹고 영화, 예능 등을 보면서 보내니 어느새 금요일이 돌아왔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일해야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인천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아파트로 많은 세대수와 다양한 타입을 보유한 집이에요. 평수도 넓고 구조도 좋고 심지어 인테리어까지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지 않을까 싶네요. 기억에 남는 특징 중 하나는 방들의 크기에요. 방 하나가 안방보다 더 큰 크기로 굉장히 다양하게 꾸미고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집 정보 층수 : 20층 세대수 : 149세대 구조 : 방3, 화장실2, 베란다 옵션 : 거실+안방..

원종역 개통 소식과 함께 다가온 원종동신축아파트! 화장실이 3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티스토리를 가입했는데 낯선 환경에서 글을 작성하려 하니 매우 떨리네요. 앞으로 서울, 부천, 인천으로 신축 집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일요일인 오늘 소개할 집은 부천 원종동에 새로 생긴 아파트로 원종역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위치로 역세권을 자랑하는 집이에요. 다양한 타입과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타입들이 전부 넓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그 중 오늘 소개할 집은 굉장히 넓은 크기로 화장실이 무려 3개나 있었어요! 부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아파트로 저 역시도 처음 보는 집이였어요. 방은 총 3개가 있으며 모든 방이 마치 안방처럼 넓은 크기로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환경이었어요. 매물 정보 총 층수 : 13층 세대수 : 132세대 구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