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to-health의 등록된 링크

 how-to-h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5건입니다.

서민지원 햇살론17 대출자격, 금리 및 한도 [내부링크]

서민들의 생계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에서는 개인신용이 낮아 고금리의 대출을 받고 있는 서민을 위해 대출 지원 사업을 하고 있어요. 햇살론17이라고 하는데 이는 국민행복기금에서 전액 보..

2021년 소상공인 대출 자격, 종류 및 금리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생계에 어려움이 많은 상태예요. 그러한 와중에 정부에서는 조금이라도 힘드신 소상공인 분들을 돕기 위해 대출 지원을 하고 있으니 잘 알아보고 자신..

아동수당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면 정말 돈이 많이 들죠? 그래서 나라에서도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아동수당을 지급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OECD 국가에서 이러한 아동 수당을 도입하고 있고, 아동 수당으로 인해 아동의 건강한..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과 불안정한 일자리로 고생하는 빈곤층을 대상으로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을 준비 중이에요. 금액은 대략 20조 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이며, 4차..

2021년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비교(최신) [내부링크]

최근 투자 열풍이 불면서 많은 직장인들도 투자에 뛰어들기 시작을 했어요. 특히 최근에는 비트코인 가격도 급등을 하면서 주위에 빚을 내서 비트코인을 사시는 분들도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요. 직장인들이 대출..

2021년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생활이 어려워진 많은 분들이 소액 대출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정부지원에서도 이러한 어려움을 알고 근로자들에게 소액 대출 지원 사업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정부지원 서민대출의..

2021년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내부링크]

부동산 가격이 상승을 하면서 대출을 받아서 집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주택담보대출은 보통 장기로 대출을 받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에 대출을 받는 게 유리해요. 오늘은..

하나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주택 가격이 올라서 집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대출을 받는 시대가 온 것 같아요. 또한 시중에 풍부한 유동성이 풀려서 대출을 많이 받아서 늦게 갚는 부분이 현금을 들고 있는 것보단 화폐가치 하락 측면에..

2021년 전세자금대출 조건(최신) [내부링크]

최근 아파트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매매를 하시거나 전세를 들어가시거나 할 때 대출은 거의 필수가 된 세상 같아요. 대출을 받게 되면 이자를 납부해야 하므로 0.1%라도 싸게 받으면 매달 나가는 돈이 줄어드므로..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주택 가격 상승으로 은행권에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다주택자들은 주택담보대출을 추가로 받기가 쉽지 않지만 무주택자분들은 가능하니 꼭 여러 은행권 비교해서 이자가 저렴한 곳에서 받으시..

신한은행 집담보대출 신청자격, 금리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가격이 몇 년간 지속 상승하면서 대출을 많이 받지 않고서 내 집 마련하기가 쉽지 않은 세상이 되었어요. 많이 오른 곳은 최근 1년 사이 5억 도 넘게 올랐다고 하니 서민으로서 참 가슴이 답답하네요. 최근..

국민은행 주택자금대출 신청자격, 금리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 아파트 가격 상승으로 현금을 모두 가지고 내 집을 장만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 거예요. 대부분 집을 구매할 때는 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하실 텐데요. 신용대출, 주담대 대출 등 대출 종류는 다양하게 있지만..

무료 법률 상담 방법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얘기치 않게 사건, 사고에 휘말려 법적 다툼을 벌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부동산 관련 법들이 자주 바뀌면서 집주인과 세입자와의 갈등도 많아서 부동산 관련 상담도 많..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는 매달 내야하는데, 자동이체를 걸어두지 않으면 깜빡잊어버리는 경우가 생기곤 하죠. 저같은 경우 삼성카드로 자동이체를 걸어두었었는데, 해당카드를 해지 하면서 자동이체가 풀린줄 모르고 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부터 매월 50만원씩 6개월간 지원이되는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시행되요. 청년 취업지원에서 더 나아가 69세까지 지원이 가능해서 많은 국민들이 혜택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국민취업지원 제도 지원..

국민연금 추납제도 추납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노후에 받을 수 있는 의무연금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가입을 하고 있는 상품이에요. 매달 월급에서 일정부분 납입을 하고 있을텐데요, 하지만 갑작스런 실직 등으로 국민연금을 납부하지 못하고 중..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오는 10일부터 공인인증서를 폐지하는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발의되면서 곧 공인인증서는 폐지될 예정이에요. 하지만 그동안에 은행 업무라던지 인증에 필요한 업무간 있을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해..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속되면서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어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하고 있지만 많이 어려운게 현실인듯 하네요. 이렇게 기업이 어려워지면서 특히 여행과 문화, 예술 분야..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운전면허증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죠? 저는 가끔 술을 마시고 지갑을 잃어버린 적이 있는데, 그럴 때마다 운전면허증이며 각종 카드를 재발급 받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카드는 보통 정지를..

금융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최근 뉴스를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오랬동안 금융 거래나 신분인증을 위해 사용해왔던 공인인증서가 폐지됐어요. 무료 공인인증서는 1년마다 갱신을 해야하고, 본인 PC가 아닌 경우에는 복사를 해서 지니고 다녀야..

스팸 전화 차단 방법 [내부링크]

요즘 정말 스팸 전화, 문자가 많이 오고 계시죠? 저도 최근들어서는 더욱더 이러한 전화, 문자가 기승을 부려서 정말 짜증날 정도인데요, 그래도 후후, 후스콜, 두낫콜 등을 이용해서 스팸 전화, 문자를 차단하고..

성범죄자 알림e 이용방법 [내부링크]

성범죄는 정말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서는 안될 범죄 중 하나에요. 최근 조두순씨가 성범죄로 12년 복역 후 출소를 하게 되면서 이슈가 되었어요. 평소에는 잊고 지내다가도 이러한 이슈가 생기면 혹시 우리동네에..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신청방법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중견 기업 사업주 분들을 지원하는 정책들이 지속적으로 발표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책은 기업의 고용부담을..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계속 쓰다보면 용량이 초과되어 더이상 사진이나 동영상이 전송되지 않을 경우가 있어요. 이럴때는 카카오톡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 음원 파일 등을 지워줘야하는데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나이스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드리 많으이라 생각이되요. 11월 24일부터 또다시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을 한다고 하니 특히 자영업자 분들은 더욱 힘드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이러한 어..

로또싱어 참여방법 [내부링크]

최근 MBN에서 파격적인 시청자 참여방식의 프로그램 로또싱어가 단연 화제에요. 10월초에 선보인 독특한 진행방식의 예능으로 가요, 클래식, 뮤지컬,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총 출동해 경연을 펼치는 재..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및 공인중개사 전망 [내부링크]

10월 31일은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던 날이에요. 연예인 서경석씨도 시험에 도전을 하고 최정윤씨도 랜드프로를 통해 시험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최근에 더욱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번 31회..

31회 공인중개사시험 가답안 [내부링크]

오늘은 제31회 국가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던 날이에요. 부동산 상승과 경기 악화로 취업문이 어려워져서인지 36만명이라는 역대 최고 인원이 지원을 했다고 하네요. 공인 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번밖에 없으므로..

연금복권 실수령액 [내부링크]

서민들의 삶이 팍팍해 질수록 복권 판매량은 더 늘어난다고 하죠? 돈이 없으면 복권 구매 비용을 줄일 것 같은데, 저희 생각과는 다르게 더욱 한번에 인생 역전을 꿈꾸게 되나 봅니다. 주말이면 유명 로또 복권집..

유치원, 어린이집 정보 검색::유치원 알리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곧 2021년 유치원 원아 모집이 시작되는데요. 유치원에 지원 하기전에 지원하려는 유치원에 대해 먼저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사전 상담이 가능하다면 직접 상담을 다녀오세요~ 눈으로 봐야..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시중에 막대한 돈이 풀리면서 은행에 돈을 넣어두면 실질적으로 손해를 보는 시대가 됐어요.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산시장에 투자를 하게됐는데, 최근에는 부동산도 너무 많이 올라서 오히려 주..

처음학교로 유치원 모집일정 및 지원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곧 2021년도 유치원 지원 접수가 시작 되는데요. 유치원은 어린이집과 달리 [처음학교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야 해요. 오늘은 처음학교로에서의 유치원 모집일정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여가 시간에 집에서 조용히 온라인 게임이나 바둑을 두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저도 주말 저녁 조용한 날이면 혼자 온라인 바둑을 두곤 하는데요, 예전에는 친구 집에 직접 놀러가서 바둑을..

오로바둑 다운로드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기원에 가서 직접 바둑을 두기 어려워지면서 온라인으로 바둑을 두시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아요. 저도 틈날 때마다 온라인으로 바둑을 가끔 두는 편인데 요즘은 많은 게임회사에서 바둑 서비를 제..

콧물, 비염, 코막힘 :: 올바스오일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비염, 코막힘에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 구매해서 쓰고 있는 환절기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아기 코막힘에도 "올바스 오일" 딸 아이가 올해 여름부터 기관생활..

온비드 자동차 공매 사이트 물건 조회 [내부링크]

최근 공매가 대중들에게 많이 소개가 되어 직장인들도 최근에는 많이들 공매에 참여하고 있어요. 공매는 대개 아파트와 같은 부동산에만 해당된다고 알고 있는데, 자동차, 비싼 그림과 같은 동산도 공매 사이트를..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내부링크]

[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특히 주말에 나가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무엇을하며 시간을 보내야하나 고민이신 분이 많으실 거에요. 저는 가끔 자투리 시간이 나거나 할 때 맞..

온비드 공매 입찰 조회 방법 [내부링크]

최근 경매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이 많이 소개가 되면서 일반인들도 경매, 공매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특히 경매는 법원에 찾아가야하지만 공매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그 자리에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동산 리치고, 아파트 가격 예측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부동산을 구매하실 때 주거 목적으로 구매를 하지만 기왕이면 내가 산 집의 가격이 올랐으면 하는게 사람 마음이죠? 그래서 손품, 발품을 팔면서 알아보고 또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작년에 아파트 구매를..

코백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8월 코로나 바이러스 재확산이 일어난 후 오늘로서 37일째 세자릿수 확진자가 나오고 있어요. 정부에서도 지속적으로 방역 활동을 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사회 활동을 지속하면서 확진자 수는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이벤트 [내부링크]

k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로 집밖에 나가기 힘든 상태인데, K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회이상 사용을 하면, 집에서도 사용가능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2020년 고추가루 가격 [내부링크]

올해는 고추가루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최장기간 장마와 잦은 태풍의 영향으로 농작물의 피해가 유난히 컸죠. 많은 농산물들의 가격이 오름세이고 고추가루도 예외는 아니에요. 김장철이 다가오는데, 어머님들의..

고추 건조기 가격 비교 및 구매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고추 수확 시기가 지나고 한창 고추를 말리는 농가가 많을 것 같아요. 올해는 40여일 이상 지속된 장마로 인해 고추 수확량이 많이 줄었다는 기사를 보고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한해 동안 열심히..

현금영수증 조회 [내부링크]

회사원들이라면 연말에 다들 준비하는게 있죠?바로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이에요. 연말정산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세금을 돌려받기도 하고 더 내기도 하죠? 연말정산에 포함되는 것이 많지만 그..

2020년 건고추 가격, 시세 정보 [내부링크]

많은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김장의 필수 재료는 고추에요. 금년은 40일 이상된 긴 장마로 인해 많은 농산물의 작황이 좋지 않다고 해요. 아직 김장 철은 멀었지만 고추 가격이 상승 중이고 질 좋은 고추를 구하..

온비드 공매 물건 조회 방법 [내부링크]

최근 재테크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경매, 공매에 관심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유튜브 채널에서도 경매, 공매에 대한 강의가 늘면서 좀더 우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추천해요. 추천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더운 여름철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어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선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바쁜 일상으로 인해..

다이슨 에어랩 장단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이슨 에어랩의 존재를 불과 얼마전에 알았는데요. 후기를 찾아보니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준다며 극찬이더라구요. 고데기가 몇 십하는건가 싶은 의문도 들었구요.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은 어..

으뜸효율가전환급 신청으로 20만원 환급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친정어머니 환갑기념으로 LG 4도어 냉장고를 선물해 드렸는데요. 으뜸효율가전 환급 대상 제품이라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어요. 구비서류가 있다면 신청방법은 비교적 간단해요..

악의꽃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무더운 날씨엔 긴장감이 도는 드라마가 더위를 식혀주죠~ 오늘은 악의 꽃 드라마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악의 꽃" 이란 제목에서 이미 긴장감이 느껴지는 듯한데요. 악의 꽃 드라마 내용을 살펴..

버팔로 원터치텐트 추천::크고 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코로나19로 마음껏 여행하기가 힘든 상황이에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피크닉이나 캠핑을 많이 가시는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텐트를 사용할 수 있는 버팔로 원터치 텐트 소개해드릴게..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손쉽게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릴 때 타자연습 많이 해보셨죠~? 컴퓨터 활용능력 높이기 첫단계는 타자연습인것 같아요. 한컴 타자연습 새 버전은 설치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데요. 그럼에도 구버전을 선호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젊은세대 기성세대 모두 한컴타자연습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컴퓨터 활용능력을 높이기 첫 단계가 타자연습이죠. 한컴타자연습에서 새로운 버전이 나왔는데요. 구버전과 달리 설치없이 로그인 후..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추천해요::써큘레이터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어요~ 요즘은 선풍기 못지 않게 에어 써큘레이터도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선풍기랑 생김새가 비슷해 선풍기로 착각 구매하시는 경우, 용도가 무엇인지 모르고 구매하..

위닉스 제습기 추천::뽀송뽀송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폭우가 쏟아 지는 장마는 아니지만, 우중충한 날씨와 보슬비로 습한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 덕에 여름철엔 제습기의 판매량이 늘고 있어요. 높은 습도는 불쾌..

LG 냉장고 추천::4도어 냉장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친정에 냉장고를 주문해 드렸는데요. 기존 양문형 냉장고보다 큰 용량에 더 편리하다면서 엄청 좋아하셨어요. 냉장고는 워낙 고가라서 꼼꼼히 비교 후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에버콜라겐 추천::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콜라겐을 먹으면 피부노화 방지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요. 모든 콜라겐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알고 드셔야해요. 콜라겐의 효능과 어떤 콜라겐이 좋은지 콜라겐도 추천드릴게요. #콜..

젖병소독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젖병소독기도 필수아이템이라 할만큼 많이 구매하시죠. 전 모유수유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사정상 분유수유를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젖병소독기의 편리함을 더 느꼈어요. 매번 열탕소독을 하..

88사이즈 예쁜옷 모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통통녀부터 88사이즈 임산부 등 체형 때문에 예쁜옷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빅사이즈 예쁜옷 쇼핑몰을 추천해 드릴게요. 빅사이즈의 옷을 찾으실때 디자인보다 편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중장년 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점점 기대 수명이 늘어나면서 은퇴 후 경제적인 부분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재취업에도 관심이 많지만 일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죠. 오늘은 중장년 일자리를 고민하시는 분들 위해 중장년 일자리 희..

비말차단마스크 홈쇼핑 판매 일정 [내부링크]

비말차단 마스크 홈쇼핑 판매 일정 건영 비말차단 마스크(KF-AD) 100매 안녕하세요. 비말차단 마스크가 지난 1일부터 본격 판매되면서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비말차단 마스크 홈쇼핑에서 언제 판..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름 무더위에 가벼운 옷들을 찾게 되는데요. 가볍게 입을 수 있지만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 예쁜 옷들이 가득한 30대 여성의류 쇼핑몰을 추천해드릴게요. 1. 안나키즈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비키니 수영복 쇼핑몰 강력추천!! [내부링크]

핫핫 너무 더운 여름이에요.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하는 수영복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계절인데요. 오늘은 섹시하고 예쁜 비키니 수영복이 가득한 쇼핑몰을 소개해 드릴게요.  1. 발리비키 비키니 수영복 쇼..

4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해요 [내부링크]

30대4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오늘은 30대 40대 분들이 무난하게 즐겨 입을수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이용해 본 곳 중 데일리 의상으로 적당한 의류가 많은 곳으로 추천했어요. 1. 안나..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김희선유산균 홈쇼핑방송 [내부링크]

유산균으로 다이어트??? 김희선 유산균 :: 비에날씬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홈쇼핑 방송일정 보기 안녕하세요. 벌써 7월 노출의 계절인데 코로나19로 확찐자가 되어 계시진 않은가요. 유산균 다이어트는 처음 들어보..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jtbc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7월엔 무더위를 날려줄 새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되는데요. 범죄사건을 다룬 드라마 '모범형사'는 손현주, 장승조를 비롯해 많은 연기파 배우들의 리얼한 형..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 [내부링크]

유한킴벌리, 6일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 월1000만개씩 공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한킴벌리의 비말차단용 마스크공급 발표 내용과  '유한킬범리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1일..

서민갑부 유정란::청주 등고개농장 계란 [내부링크]

서민갑부 유정란 ''청주 등고개농장'' 오늘 포스팅은 서민갑부 유정란으로 유명한 등고개농장이에요. 282회 서민갑부에 출연하신 분은 칠전팔기의 자세로 지금의 성공을 이뤘는데요. 20여년간 16번의 사업실패를..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귀걸이::이에로르 귀걸이 [내부링크]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귀걸이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배우 서예지는 물오른 미모와 연기로 시선을 끌고 있어요. 평소 예쁜얼굴에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이라 생각했는데, 색다른 연기변신으..

역류성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혹시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거나, 속쓰림, 목이물감 증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역류성식도염 질환일 수 있는데요. 치료시기를 늦추면 다른 합병증의 위험이 있다고 해요. 오늘은 역류성식도염 증상 원인 역류..

실시간무료티비보기::티빙한달무료 [내부링크]

요즘 무료로 드라마, 영화 등 각 종 영상을 볼 수 있는 어플들이 정말 많죠~!! 티빙은 넷플릭스, 웨이브 등과 마찬가지로 실시간티비보기가 가능한데요. 장점이 있다면 tvN, jtvc, OCN 방송을 볼 수 있고, 영상..

제습기 추천::제습기 가격비교 [내부링크]

여름 장마소식과 함께 제습기의 판매량이 급격히 늘고 있다고 해요. 곧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가 시작될 듯 해요. 여름엔 폭염과 장마가 동반되기 때문에 여름철 건강관리에 더 주의 하셔야 하는데요. 습도가 높은..

7월 재산세::네이버고지서 재산세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2020년 7월은 재산세를 납부하는 달이에요. 바쁜 일정으로 고지서 납부기한을 넘어가는 경우.....그리하여 연체료를 내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내가 내야할 세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7월..

홈쇼핑편성표 바로가기::홈쇼핑모아 [내부링크]

코로나가 일상이 된 요즘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해 상품구입을 더 많이 하게 되는데요. 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이 방송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지나간 방송때문에 아쉬워하기도 하죠. 오늘은 이럴 때 알아두면 편리..

적금금리비교::적금금리높은곳 [내부링크]

올해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전격적으로 인하했습니다. 3월에 인하를 단행한지 불과 세 달도 안되어 추가 인하가 이뤄졌죠. 코로나와 맞물려 경제상황이 안 좋아졌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중은행의..

QR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 확산되고 있어 긴장의 끊을 놓기 힘든 상황이에요. 조금 잠잠해지는듯 하다가도 집합시설에서 한 번씩 집단 감염이 발생하고 있어서 걱정이에요. 그래서 정부는 전..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최근 증시 반등으로 많은 개미 투자자들이 주식 투자에 나서고 있는 것 같아요. 정부에서 각종 지원금들도 많이 뿌려지고 있어서 시중에 자금이 늘어나고 있는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구요. 주식 투자를 하기 위..

모유수유에 좋은음식::모유수유기간::유축기 추천 [내부링크]

아이를 낳으면 모유수유는 저절로 된다고 생각하기 쉽죠~ 하지만 막상 아이를 낳고 마음만으로 모유를 먹일 수 없는 위기상황에 많은 분들이 당황해요. 저 역시 그랬구요. 수유를 잘 하려면 여러 상식들이 필요한..

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큰 화면으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아 밖에 나가서 옷 사기는 좀 꺼려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최근에는 많은 쇼핑몰들이 있어서 집에서도 손쉽게 클릭 몇 번 만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여성..

복합기 추천 [내부링크]

회사원들이라면 복합기는 한번씩 사용해 보셨을 거에요. 복합기는 프린터, 스캐너, 팩스 기능까지 결합한 제품인데요, 정말 사무직 분들이라면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을 하실거에요. 최근 복합기 시장에는 레이저..

콜라겐 장점 4가지 [내부링크]

수십 년 동안 보건계는 콜라겐을 “무용한” 단백질로 작성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만들 수 없었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필수는 아닙니다. 그것은 근육 단백질 합성에 직접적으로 기여..

코백플러스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 코백 플러스 앱 다운로드 추천 ] 코로나 바이러스가 최근 주춤하긴 하지만 아직도 지속되고 있어요. 최근 고등학교3학년 학생들이 개학을 했는데, 인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확진자 2명이 나오면서 다시 귀가하는..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ZIGZAG 다운로드 추천합니다. 수많은 여성 쇼핑몰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앱이 있어요. 2000만명이상의 고객이 선택한 유명 여성 의류 쇼핑몰인데요,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한번 접..

로블록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 로블록스 다운로드 ] 전세계적으로 청소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 로블록스는 롤플레잉 게임이에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현재는 많은 개발자들의 참여로 인해 수많은 게임 컨텐츠가 추가되었..

ZOOM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ZOOM PC버전 다운로드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화상 회의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요. 이와 관련해서 화상회의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

유랑마켓 구매방법 [내부링크]

요즘 JTBC에서 핫한 방송이 많은 것 같아요. 드라마 부분에서는 부부의 세계가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고, 예능쪽에서는 유랑마켓이 스타의 물건을 판매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얻고 있는 것..

풍수해보험 가입으로 자연재난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해 여름철 장마로 인해 크고 작은 피해를 입고 있는데요. 어느 지역에서 일어날지 피해규모는 얼마가 될지 예측불가한게 자연재해기 때문에 더욱 불안할 수 밖에 없어요. 혹시 자연재해로 인한 피..

키 크는 방법 4가지와 키 커보이게 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거울을 보고 조금만 더 키가 컸으면 하고 바라는 이는 당신 혼자가 아니에요. 그러나 당신의 키는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신체의 한 측면이에요.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치료법이나 기적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일..

식물성 기름의 최고 대체제 6가지 [내부링크]

식물성 기름의 가장 좋은 대체품은 무엇인가? 아보카도부터 사플라워, 우리가 사랑하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까지, 이것들은 요리하고, 굽고, 날것으로 사용하기 가장 좋은 기름이다. 그래핀, 아보카도, 사플라워..

왜 내 머리는 하얗게 변하는 걸까? [내부링크]

용왕후도 아니고 늙은 마법사도 아닌데 왜 벌써 머리칼이 하얗게 변해 있는 거야? 만약 당신이 어느 날 잠에서 깨어 거울 속의 간달프 백인과 눈을 가린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당황하지 마라. 흰색을 머리 염색..

여드름 안전하게 짜는 법 [내부링크]

여드름을 터뜨리는 것은 언제 괜찮을까요? 여드름을 터뜨리고 싶나요? 그럼 먼저, 어느 것이 당신이 터질 수 있고 터질 수 없는지 알아야 해요. 가장 흔한 탈주 유형은 블랙 헤드 , 화이트 헤드 및 농포예요. 각각..

비타민C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비타민의 종류는 많지만 우리 몸에 가장 좋은 비타민을 꼽으라면 그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C 일 것이다. 비타민C는 우리의 피부를 환하고 빛나게 해주는 황산화제로 가득차 있다. "하이퍼피지션, 다크 패치 등과 함..

사회적 거리감을 조성하는 동안 외로움을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새로운 존재방식에 정착하려고 할 때, 우리 모두는 지금쯤 "사회적 거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지금 우리들 중 많은 이들이 집에서 일하고 있다. 집에서 자유로운 가운데, 혼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목표를 위해 자신을 강화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매일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기도 쉽지 않다. 이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방해하는 요소가 있기 때문인데, 이를 인식하고 행동하면 좀 더 목표에 쉽게 다가갈 수..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에서 쇼핑 에티켓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이 계속 진화하면서 식료품 쇼핑은 갑자기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띠게 되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혼란스럽고 솔직히 두려운 시간을 헤쳐 나가는 동안,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친절함을 갖..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어떤 일이 있어도 거울에 보이는 것을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자존심이 낮고 자신감이 있을 때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만 좋은 소식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의 자아상은 좋은 점..

올리브 오일이 심장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내부링크]

가장 좋은 식단, 가장 좋은 식물성 식단, 가장 쉬운 식단에서 1위를 차지한 지중해 식단이 유익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모든 성분이 맛있고 몸에 좋은 반면, 미국 심장 협회의 연구원들은 올리브 오일이 심장..

불안감을 덜어주는 5가지 간단한 간식 [내부링크]

불안 그 자체가 때로는 유익하기 때문에 이 느낌 또한 필요하고 정상적인 삶의 일부분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것이 옳지 않다고 경고하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을 막아준다. 우리의 위험한 상황들이 정확히..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6가지 최고의 보조제 [내부링크]

윤기나는 머리카락은 좋은 컨디셔너만으로는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머리에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몸에 넣는 것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이 6가지 영양소가 건강한 모발..

코로나 바이러스와 독감은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총 53건의 코로나바이러스가 진단됐다. 그 중 단 한 명만이 지역사회 전염병 환자였고, 이는 그 사람이 어떻게 감염되었는지는 불분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확실성은 종종 공포로 이어질 수 있기 때..

채식주의 식생활이 뇌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매년 79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뇌졸중을 일으킨다고 한다. 사고는 의사소통의 한계, 마비, 때로는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다. 뇌졸중을 피하기 위한 일반적인 권고사항에는 규..

빛나는 피부를 위한 6가지 최고의 항산화제 [내부링크]

끊임없이 변화하는 피부 관리 세계에는 결코 유리하지 않을 활성산소를 억제하여야 하는데 여기서 중요한 물질이 항산화제이다. 피부과 의사나 영양사들이 이것을 사용하라고 하는 이유가 있다.   연구는 계속해..

스트레스 줄여주는 식사 준비 팁 3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모두 긴 여행이나 바쁜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냉장고를 열어 찌개나 볶음 요리를 만들어 먹으려고 많은 재료들을 찾게 된다. 요리할 에너지가 전혀 없는 당신은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거나 만족스럽지..

전염병 전문가가 말하는 면역력 향상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의 와중에서 독감의 심각성을 간과하기 쉬울 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이 두 가지가 그렇게 다르지 않다. 실제로 전염병 전문가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만 미국에서는 약 1만6000명의 독감 관련..

간헐적 단식은 체중 감량에 어떤 도움을 주는가? [내부링크]

간헐적인 단식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다이어트 트렌드 중 하나이다. 그래서 지금쯤 여러분은 적어도 한 번 시도하고 결과를 본 사람들을 알고 있을 것이다. 물론 간헐적인 단식은 칼로리를 걱정하거나 특정 음식..

우울증이 몸에 미치는 10가지 악영향 [내부링크]

여러분은 우리가 우울증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들이 종종 어떻게 신체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본 적이 있나요? 피로하거나, 짓눌리거나, 가슴이 아프다는 느낌과 같은 기도들이 종종 우리의 골..

위에 도움을 주는 15 가지 자연 식욕 억제제 [내부링크]

음식을 즐기는 것은 인생의 즐거움 중 하나인데,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더 건강하게 먹거나, 살을 빼거나, 혹은 단순히 배에서 으르렁거리지 않고 오후의 회의를 통해 그것을 만드는 것을 목표..

두통 완화를 위한 7가지 에센셜 오일 [내부링크]

1. 페퍼민트 이것은 아마도 두통 완화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일 것이다. 그리고 거기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다. 페퍼민트 오일에는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이 이완되고 통증이 완화된다. ..

집중력 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크로노타입(chronotype)을 아시나요? 그것은 일찍 일어나는 새들과 밤에 활동하는 올빼미에 대한 과학적인 분류인데, 여러분의 몸은 일찍 일어나거나 늦게 일어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해요. 어떤 전문가들..

수면에 좋은 차 8가지 [내부링크]

한 밤중에 잠을 자다가 깨고 싶은 사람은 아마 아무도 없을 거에요. 우리는 필수적으로 하루 24시간 중 3분의 1을 잠을 자며 살아가고 있어요. 그런데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는..

밤에 수면이 어렵다면, 책상에 앉아 독서를 해보세요. [내부링크]

늦게까지 일을 마치고 지쳐서 겨우 집에 도착한 날입니다. 그런데, 씻고 잠자리에 들기 위해 침대에 누웠으나, 밤새도록 잠을 못 이루고 뒤척인 적이 있었나요?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 번 이상 경험했고 당신..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세가지 운동에 관한 연구 [내부링크]

요통은 압축된 디스크에서 꼬인 신경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그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관계없이 일단 통증이 시장되면 빨리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13가지 자연적인 방법 [내부링크]

25세 이후에는 피부 탄력이 약해져 그것을 구성하는 구조 단백질, 콜라겐, 엘라스틴, 글리코사미노글리칸스의 수준이 낮아집니다. 이것은 피부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콜라겐의 양이 감소하는 반면 파괴 속도는 증가..

채식주의 식단과 요로감염 가능성 [내부링크]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채식주의 식단이 요로 감염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할 또 다른 이유를 찾고 있다면 프로 칼럼에 추가할 또 다른 이점이 있다. 연구원들은 채식 식단이 요로..

술 마신 다음날 설사는 왜 하는가?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어제 하룻밤 술을 마시고 일어나서 화장실로 직행하는 것은 여러분 혼자가 아닙니다. 우선, 당신은 소변을 봐야 합니다. 술은 이뇨작용이므로 소변을 더 많이 생산하게 됩니다. 하지만 때로는 잦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