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tohealthy의 등록된 링크

 howtohealth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대상포진 초기증상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 걸려보신 분 계신가요? 대상포진 걸리면 정말 아프고 고통스럽습니다.대상포진은 누구나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상포진 걸렸다는 주위사람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대상포진에 대하여 정확히 알아..

다래끼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눈다래끼 생겨보신 분 많죠? 눈을 뜰 때 눈이 잘 안떠지고 이물감과, 부운 느낌이 납니다. 다래끼가 나면 정말 불편합니다. 하루 중에 쉬지 않고 일 하는 눈인데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래끼는..

탈모약 부작용 및 추천 탈모 정리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 부터 M자 이마였습니다. M자가 조금 깊이 파인 상태였는데 어렸을 때 부터 그랬으니 M자로 타고나서 탈모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6~7살 때 사진을 보니 이마가 M자가 아닌 걸 보고 충격적이었습..

포도 효능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도는 8월부터 여름이 제철인 과일입니다. 포도는 살짝 깨물어 껍질에서 과육을 쪽 뽑아내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씨앗까지 먹는 편인데 친구는 껍질 째로 먹더라구요.  국민..

블루베리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베리(blue berry)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블루베리는 정말 많이 접하시는 식품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블루베리를 잼으로 가장 많이 접한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블루베리즙 또는 음식으..

참외 효능 효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외는 대한민국 국민 과일이라고 할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아삭아삭하고 특유의 향과 단맛이 아주 매력있는 과일입니다. 참외란? 참외는..

쐐기풀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생소한 쐐기풀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쐐기풀은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실제로 접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여러분께 쐐기풀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효능에대해서 알려드리면 좋을..

우엉차 효능 BEST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철이나 겨울철에는 항상 목이 물을 원하는 계절입니다. 여름철에는 날씨가 덥다고 수분이 필요하고 겨울철에는 목이 건조하기 때문에 수분이 필요합니다. 물을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차를..

우롱차 효능 부작용 핵심콕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우롱차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우롱차 드셔보셨죠? 비가 내리는 날에는 왜인지 우롱차 한 잔 마시고 싶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면 살짝 울쩍해지기도 하는데 우롱차 한잔..

감잎차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감 좋아하시죠? 저는 감 중에서도 홍시를 정말 좋아합니다. 말랑말랑 하면서 달콤함이 몸에 가득 퍼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감 하면 열매 부분만 생각했지만 감나무의 잎인 감잎은 차로 사랑..

캐모마일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모마일차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카페 내부 이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아웃도 위험하긴 하지만 최대한 안전하게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신메뉴로 나온..

홍차 효능 카페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홍차에 대해서 알려리겠습니다. 저는 일상생활 속에서 티타임과 함께 여유를 갖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홍차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여러분들도 홍차 좋아하실꺼라 생각합니다. 홍차는 종..

딸기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콤달콤한 딸기를 먹었습니다. 딸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매력적인 과일입니다.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설탕을 찍어먹기도 합니다. 저도 딸기에 설탕 찍어먹는 것을 굉장히 좋..

생강 효능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혜를 먹다가 생강이 들어있었습니다. 식혜에 생강을 같이 넣으시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는데 어릴 적엔 생강이 싫었는데 요즈음에는 생강 넣은 식혜가 더 맛있었습니다. 생강..

복숭아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복숭아 좋아하시나요? 저는 복숭아 참 좋아합니다. 달콤하고 새콤하고 향이 너무 일품입니다. 저는 딱딱한 복숭아도 좋아하지만 물렁물렁해진 복숭아가 훨씬 맛있습니다. 입에 넣는 순간 사..

대추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대추차를 마셨습니다. 달달하고 따뜻한 대추차는 정말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소싯적에는 대추가 싫었는데 정말 커가면서 입맛이라는 것은 바뀌나 봅니다. 대추를 자주..

오이 효능 1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를 사서 점심에 먹었습니다. 시중에서 오이 들어간 샐러드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오이 참 좋아합니다. 하지만 지인들 중에서 오이 냄새 또는 식감이 싫다고..

유자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자차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유자차 모두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겨울철 손님들에게 따뜻한 유자차 한 잔 드리기 참 좋은 음료입니다. 달콤함과 새콤한 맛이 단연 일품이라 할..

쌍화차 효능 및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년전 추운 겨울 날, 인사동에서 쌍화차 마시던 날이 생각이 났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최근에는 마시러 가지 못하고 있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쌍화탕이라도 마시면서 달래고 있습니다. 어릴적에는 쌍..

귤 효능 및 칼로리 보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에는 뭐니뭐니 해도 귤이 계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운날 집안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지고 있습니다. 귤을 먹으면서 TV를 보거나 간식으로 즐겨 먹는 과일이 바로 귤입니다...

양파 효능 보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에 감자채볶음을 먹었습니다. 집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집은 양파와 당근을 함께 곁들어 볶아서 먹습니다. 거의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양파입니다. 양파와 함께 어우러지는 향과 맛은 단연 일..

마테차 효능 부작용 그리고 카페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크린 골프장을 방문했었는데 보통 녹차, 둥굴레차 정도가 구비되어 있는데 마테차가 있는 매장이 있었습니다. 따뜻한 마테차가 마시고 싶어서 마테차를 골랐습니다. 마테차도 녹차와 맛과 색이 비..

밤 효능 요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 추석 시즌에 친척들과 함께 밤을 따러 갔었습니다. 밤 따는 것은 찔리고 쉽지 않았지만 산 모기에 정말 팔에 수십번을 물렸습니다. 어렵게 딴 밤을 쪄서 까고 숟가락으로 파먹고 맛은 참 좋았지..

우유 효능 및 부작용 유통기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해도 짧아지고 아침에 더 늑장을 부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을 하거나 학교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시리얼 먹는 것도 저는 참 좋아합..

두부 효능 알고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을 지나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오랜만에 트럭에서 두부장수를 봤는데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끈한 두부를 보고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볶은 김치와 두부를 같이 먹었는데..

아보카도 효능 아보카도 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보카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보카도는 식용 열매로써 멕시코가 최대 생산지이며 국내에선 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의 효능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과 맛은 드..

당근 효능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한강에 피크닉을 가서 김밥을 먹었는데 제 친구는 당근을 싫어해서 골라내서 먹더군요.. "당근 몸에 좋으니까 그냥 먹어라" 했지만 뭐가 좋냐고 되물으니 저도 딱히 당근의 효능에 대해 모..

사과 효능 및 영양성분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을을 지나 겨울을 바라보고 있는 늦가을입니다! 가을에 제철인 과일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10월부터 제철인 국민과일 바로 사과의 효능에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과 효능 및 영양성분 1) ..

모든 두통 증상 및 원인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의 전형적인 고질병 두통, 살다가 한 번쯤은 두통에 시달린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두통이 시작되면 정말 머리가 지끈 지끈하고 일이 도무지 손에 잡히지가 않습니다. 두통이 시작되면 부..

A형 간염 예방접종 및 증상 요약 정리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 들어봤을 법한 A형 간염! A형 간염에 대해 필수 간단 정보와 예방 접종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형 간염은 1년 중 4~6월에 환자가 전체 환자의 30%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날에도 감..

맛잇는 커피 아메리카노의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건강에 적신호 매일 아침 또는 하루에 한번씩 커피 마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매일아침 아메리카노 즐겨 마십니다. 여름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많이 드실겁니다. 커피 종류가 점점 많아지고..

성인병 물리치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성인병 너란 녀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인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인병(adult disease) 하면 떠오르는 것이 성인들만이 걸리는 병인가? 성인이 되어서 걸리는 병이구나 하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병으로 당뇨, 암 발병하는 이유 [내부링크]

잇몸병!  안녕하세요! 무척 무더운 여름이 벌써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하품을 하는데 입냄새가 무척 심했습니다. 분명 전날 저녁에 양치를 꼼꼼히 하고 자도 아침에 일어나면 입냄새가 심한..

아몬드 브리즈 성분 및 다이어트 식단 시리즈! [내부링크]

최근들어 아몬드 브리즈가 열풍입니다.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몬드브리즈가 열풍인 이유와 성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와 각 시리즈 종류별로 소개하겠습니다. 아몬드브..

천식 발병 원인과 치료책 [내부링크]

천식(asthma)이란? 숨이 가쁘고 호흡곤란과 기침, 발작적인 천명 등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기관지가 특정 물질과 만나면 염증반응이 생기고 기관지가 수축하면서 공기가 통하기 어려워집니다. 2018년엔 천식으..

즐겨 마시는 녹차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내부링크]

녹차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19 때문에 전국민이 고생하고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전국민이 즐겨 마시는 녹차에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녹차에 대해 미..

둥굴레차, 이러한 장단점이 있었네요? [내부링크]

여름철 아이스 둥굴레차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도 폭염수치와 빈도수가 한층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철을 어떻게해야 잘 보낼 수 있을지 제가 도와드립니다. 커피를 즐겨마..

혈관 질환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혈관 질환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소화불량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소화 잘되시는 분들이 요즘에는 그 렇게도 부럽습니다. 늘상 더부룩하고 답답하고 어지럽거든요. 겨울이 되면 소화불량 환자가 크게 증가하..

척추 관절의 중요성 모르고 계셨습니까? [내부링크]

척추 관절 통증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몸에서 뼈대의 역할을 하는 척추 관절의 중요성과 질환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노인 인구 약 390만명중 척추,관절 등 근골격계 질환을 앓고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