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tokingdom의 등록된 링크

 howtokingd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인간은 보는대로 믿고, 믿는대로 본다 : Seeing is believing [내부링크]

인간은 보는대로 믿고, 믿는대로 본다 : Seeing is believing 우리 아버지는 내가 중학생일 때 돌아가셨다. 그것도 투병 생활을 약 4년 정도 하고 돌아가셨다. 그래서 아버지와 함께 찍은 마지막 사진이 초등학교..

대기업에서 영업직으로 1등할 수 있었던 이유 : 세일즈 노하우 [내부링크]

대기업에서 영업직으로 1등할 수 있었던 이유 : 세일즈 노하우 필자는 대기업 공채로 입사하여 국내 영업직으로 약 6년간 일했다. 입사 첫 해에는 실적으로 전국 꼴찌를 기록했다. 그것도 압도적인 수준의 전국..

두뇌를 훈련하는 7가지 방법 : 머리 좋아지는 노하우 [내부링크]

두뇌를 훈련하는 7가지 방법 당신은 당신의 뇌 기능을 향상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우리는 의도적으로 뇌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들을 실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하루는 24시간으로 제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사이트맵 등록하고 SEO 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사이트맵 등록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가 구글에서 검색이 잘 될 수 있도록 구글 서치 콘솔에 사이트맵을 등록하고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검색 엔진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하는 방법 : 2020년 1월 구동 확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검색 엔진에 등록하자 구글의 검색 점유율이 40%에 근접했다. (출처 : www.economicmagazine.kr) 아마 한동안 구글이 빠른 속도로 치고 올라갈 것이고 그래서 우리는 구글 검색 등록을 반..

에이트 서평 : 인공지능 시대의 자녀 교육에 관하여 [내부링크]

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갈 자녀 양육법 최근 나의 가장 큰 관심사는 자녀 양육이다. 특히 완전한 인공지능 시대에서 살아야 할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크다. 책 에이트는 이 같은 고민을 처음 하는 부모들에..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좋은 컨텐츠가 돈이고 권력인 시대가 왔다 바야흐로 컨텐츠의 시대다 너도나도 수없이 많은 컨텐츠를 생산하고 수없이 생산된 컨텐츠는 독자를 만나보지도 못한 채 죽어간다. 기업들은 어떻게든 좋은 컨텐츠를 만..

괴벨스에게 배우는 선전, 선동 방법 [내부링크]

역사상 최악의 선전, 선동가 괴벨스를 통해 배우다 거짓으로 선동하면 악인이지만, 사실로 선동하면 선인이다. 존경할 수는 없지만, 꼭 배워야 할 인물이 있다. 바로 2차 세계대전의 주범, 히틀러와 나치의 선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