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zzang1234의 등록된 링크

 hozzang12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대학교 슬로건 모음 완벽 정리 [내부링크]

대학교 슬로건 모음 완벽 정리 각 대학교에는 대학이 걸고 있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대학교의 상징을 나타내는 슬로건들을 멋진 문구들이 아주 많은데요. 오늘은 삶의 모토가 되는 인상적인 대학교 슬로건들을 소..

생리통 한약 건강보험 적용 시작 (Q&A) [내부링크]

한약 건강보험 적용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의 건강 정보는 건강보험과 관련된 정보입니다. 11월 20일부터 정부가 한약에 대해서 건강보험 적용을 허용했습니다. 현재는 시범 사업 형태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기..

간식 건강하게 먹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간식 건강하게 즐기는 5가지 방법 코로나19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집에 머무르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달달한 과자나 짭짤한 스낵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미국의 소비자 조사 회사 NPD그룹의..

뇌종양 전조증상 4가지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뇌종양 전조증상 어떤 병이든지 발병하기 전에는 시그널이 있습니다. 그 시그널에 주의하지 않으면 나도 모르는 새에 큰 질병에 걸릴 수가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시그널은 뇌종양 전조증상입니다. 뇌종양에는 다..

피로 회복 마사지 5가지 방법 [내부링크]

피로 회복 마사지 5가지 방법 코로나19로 재택 근무가 자연스러워졌습니다. 회사에서 일할 때는 자세에 꽤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었는데 집에서 일하다보니 아무래도 자꾸 편한 자세를 하다 보니 어느 순간 몸 곳..

마스크 착용 의무화 위반 대상은?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2020년 11월 13일부터 전국적으로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실시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성이 나날이 커지면서 수도권에서 시행되던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전국적으로 확대되어서..

집안 청소 간단하게 하는 5가지 노하우 [내부링크]

집안 청소 쉽게 하는 청소 노하우 안녕하세요. 맘 먹고 집안 청소 한 번 하려고 하면 보통 일이 아니죠. 청소라는 게 하다보면 정말 끝이 없더라고요. 하루 날 잡고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고 한 번 하고나면 하루..